gaemseong의 등록된 링크

 gaemse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2건입니다.

크록스 슬리퍼 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크록스 슬리퍼 샌들 구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작년부터 구입하려다가 시기를 놓쳐서 이번 여름을 대비해서 구매한 커플 크록스 구입 후기!! 크록스를 고..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타이레놀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속도 붙는 백신접종...타이레놀 관련주 관심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접종 이후 증상을 완화시켜주..

최준혁 알파자산운영 전지현 남편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준혁 프로필> 출생 : 1981년생 소속 : 알파자산운용(대표이사) 가족 : 배우자(전지현),아버지(최곤),어머니(이정우)..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백신여권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끝나면 떠나자" 백신 본격화에 여행주 '고공행진' #라온시큐어 #케어랩스 #SGA솔루션즈 #아이크레프트 #케이사인..

얀센백신 효능과 부작용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얀센백신'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 정부가 제공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백신 101만 2800명분에 대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

진아림 박세미 인스타 갑질여배우 안타까운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진아림'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진아림 프로필> 본명 : 박세미 학력 : 한양대학교 나이 : 1989년 7월 18일 신체 : 169cm , 49kg 데뷔 : 2012년 FashioN '사심연구소'..

로사케이 가방 카바스 모노그램 크로스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패션가방 크로스백 아이템을 가져왔는데요~ 오케이 광자매에서 나오는 이광태패션 고원희패션 가방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오케이 광자매 즐겨보시죠?ㅎㅎ 저도 오케이 광자..

야놀자 관련주 밀크코인 상장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야놀자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야놀자는 연내 상장을 목표로 상반기 기업공개(IPO)관련 절차를 밝고 있는 상태입니다. IT기반 숙박예약,레저 액티비티..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류성재 프로필 <류성재 프로필> 나이 : 1991년 8월 27일 소속사 : DCM..

최재형 관련주 감사원장 대선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재형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권의 잠재적 대선주자로 최재형 감사원장 관련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안정감..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11형 3세대 할인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사전예약 관련하여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제 주변에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나오기를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중 한명입니..

삼성바이오로직스 관련주 모더나 위탁생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모더나와 코로나19 백신 위탁생산 계약을 맺은 것은 이번 한미정상회담에서..

커플 시밀러룩 여름잠옷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커플잠옷을 구매하여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서 밤에 잠들기전에 더우면 잠이 안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여름에 쭈우~~욱 입으려..

피자 맛집 문래동 서오릉피자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퇴근 후 저녁은 피자로 정했다!! 그동안 지나가면서 보기만했던 피자집 방문포장하러 서오릉피자 문래점으로 고고!!!^^* #문래동 서오릉피자 #서오릉피자 문래점 #문래맛집 #가성비좋..

이다인 키 나이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다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승기이다인 열애 인정 '알아가는 중'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연기자 이다인이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이 1년여 열..

외질혜 철구 불륜설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BJ외질혜'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BJ철구와 BJ외질혜 부부가 방송을 통해 서로의 불륜,폭행,성매매 등 서로 폭로를 하며 이혼 위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본명 :..

이준석 관련주 아버지 대장주 TOP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이준석 프로필> 본명 : 이준석 출생 : 1985년 3월 31일 고향 : 서울 노원구 상계동 학력 : 한국 과학 기술원..

대도서관 유튜브 부인 윰댕 엉클대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대도서관'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도서관 프로필> 본명 : 나동현 출생 : 1978년 10월 31일(42세) 신체 : 181cm , 72kg , A형 직업 : 유튜버,(주)엉클대..

BJ파이 인스타 머니게임 돼지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BJ파이'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최근 머니게임에서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BJ파이 입니다. BJ파이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명 : 강다온..

일론 머스크 트위터 도지코인 부인 재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의 천국과 지옥을 만들고 있는 '일론 머스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 말 한마디에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환..

박군 특전사 한잔해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박군'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군 특전사 #박군 한잔해 #박군 프로필 <박군 프로필> 나이 : 1986년 3월 9일(36세) 출생 : 강원도 속초시 소속사 : 토탈셋..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 송원돼지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비가 내리는 날인데요~ 비가 오는 날엔 김치 파전이 생각났지만 어제는 고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문래동 송원갈비가 생각나 가게 되었는데요! 마침, 저희..

이동휘 노래 키 여자친구 놀면뭐하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동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동휘 프로필> 본명 : 이동휘 나이 : 1985년 7월 22일(37세) 키,몸무게 : 179cm..

원자재 관련주 가격동향 대장주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원자재 관련주' 주식종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플레이션 투자로 원자재 관련주가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식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석유,구..

BJ봉준 오메킴 유관순 열사 성희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방송 BJ봉준과, BJ오메킴이 방송중에서 유관순 열사를 향한 모독,성희롱 발언을 하며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BJ봉준은 함께 자리한 여성BJ들에게 '어떤 자세로..

철강 관련주 가격 대장주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철강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철강 관련주 근황을 살펴보면 코로나19로 부터 경기 회복세와 조선업,건설업 등 전방산업에 지표가 호조를 띄며 철강 관련..

강철부대 육준서 부상 직업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채널A,SKY에서 방영중인 강철부대 출연자 '육준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철부대에서는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4인 1조로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손정민 인스타 아버지 블로그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故 손정민(22)씨의 사망 원인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시고 잠들었다가 실종 엿새 만에 숨진 채 발견된 의대 대학생 손정민씨의..

이더리움 관련 코인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더리움' 관련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하반기부터 꾸준히 성장해 오고있는 암호화폐 시장입니다. 암호화폐 시총 2위인 이더리움이 연일 사상최고가를 경신..

스윙스 프로필 쇼미더머니 피네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스윙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윙스는 최근 싸이 회사 피네이션과 SNS 계정을 통해 스윙스와 돈까스를 먹는 영상에 이어 스윙스의 피네이션 합류를 축하하는 영상을..

빅데이터 관련주 분석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빅데이터 관련주' 주식종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인공지능,자율주행 등의 4차 산업혁명 관련된 사업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빅데이..

동탄 대방2차 분양 디에트르 분양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동탄 대방2차 디에트르' 분양일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탄 디에트르 퍼스티지> 아파트 - 531세대, 오피스텔 362세대 특별공급 : 229세대 주택평형 : 84A,84B,1..

금새록 프로필 골목식당MC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금새록'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새록 프로필 #금새록 인스타그램 <금새록 프로필> 출생(나이) : 1992년 9월 6일(28세) 고향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체 : 16..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지에 필수 코스인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까페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및 꿀팁정보! 2주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해..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켐온 #제일약품 문재인 대통령이 코로나19 백신 확보를 위해 코로나 백신을 생산하는 다국..

러시아 백신 관련주 스푸트니크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백신 관련주' 스푸트니크V 관련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러시아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는 '여행의 동반자'라는뜻이 있으며 소련에서 1957년..

이하늘 인스타 김창열 이현배 동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하늘 동생 래퍼 이현배가 심장마비로 제주도에서의 죽음의 원인이 김창열 때문이라고 지목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늘의 친동생인 '45RPM' 이현배 죽음의 원인..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 시국에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하게 되어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신행코스는 우도 다녀왔는데요. 섬 속의 섬, 아름다운 우도로 한번 가보실까요? 성산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어 캡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큰 맘먹고 구매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구입 후기와 알짜배기 정보 TIP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버츄오 네스프레소 커..

서예지 프로필 전남친 학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서예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예지프로필 #서예지전남친 #서예지학력 서예지의 많은 이슈 논란중에 학창 시절 친구들을 괴롭히고 폭행을 저질렀다..

정세균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정세균 관련주' 주식 종목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정세균 프로필> 이름 : 정세균 소속 : 대한민국 국무총리,전 국회의원 출생 : 1950년 9월 26일 고향 : 전..

전여빈 빈센조 간신 의대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빈센조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얻고 있는 '전여빈'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N에서 정의 구현에 목숨을 건 두 변호사가 나오는 빈센조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전..

김태리 인스타 프로필 경희대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김태리'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태리 인스타 #김태리 프로필 #김태리 경희대 #김태리 나이 <김태리 프로필> 이름 : 김태리 출생 : 1990년 4월 24일(말띠) 신체..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아역 출신 승마선수 김석'이 40억 원대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있는 김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992년생인 김석은 1997년 영화 '넘버3'로 연기자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특히..

노원구 세모녀 피의자 신상 메이플 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세모녀' 사건 내용에 대해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태현 프로필> 나이: 1996년생 만24세 <노원구 세모녀 살인사건> 2021년 3월 25일에 중계동에 있는 한 아파트..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종목 대장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세대 배터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게 전고체 배터리 입니다. 전고체 배터리는 기존 액체였던 전..

박수홍 엄마 친형 조카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100억 횡령한 '박수홍'의 '친형' 관련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들의 내용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박수홍친형 #박수홍엄마 #박수홍조카인스타 <박수홍 프로필> 본명 :..

두나무 관련주 나스닥 상장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두나무 관련주' 종목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나무과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두나무 관련주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두나무가 뉴욕증..

배현진 아나운서 국회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현진' 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직 아나운서 출신 배현진은 현재 국회의원으로 정치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현진 프로필> 출생 :..

부동산 직거래 주의사항과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직거래'를 할 때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인터넷 까페, 또는 앱을 통해서 원하는 조건의 집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중개업..

고민정 프로필 의원 남편 아나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고민정' 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민정 프로필> 출생 : 1979년 8월 23일 소속 : 더불어민주당(서울 광진구을) 신체 : 키165cm 혈액형 : AB형 가족 : 배..

철산 맛집 마또이따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특별한 일이 생기게 되어 아는 지인분을 만나게 되었어요 철산에 괜찮은 양식집이 있어 철산'마또이따'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뷰맛집 이라고도 하는데요! 건물 14층에 위치하고 있..

오세훈 관련주 보광산업 홈센타홀딩스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보광산업'에 대해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보광산업은 26일 상한가로 거래를 마치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보광산업의 상한가 이유로는 서울 보궐선..

수에즈운하 관련주 수혜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에즈 운하' 관련주 종목과 수혜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에즈 운하 선박사고 여파로 해운,조선관련 종목 주가가 일제히 급등을 하였습니다. 아시아와 유럽..

HMM 주가 전망 목표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HMM' 주가 전망과 HMM 목표주가와 기업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대 선사인 HMM이 정부의 해운재건 5개년 계획과 세계 해운시장 호황 등에 힘입어 화려하게 부활..

오세훈 관련주 프로필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주식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세훈, 野 서울시장 단일후보로... 박영선과 양자대결!! <오세훈 프로필> 본명 : 오세훈 정당 : 국민..

칠리즈 코인 맨시티 호재 시세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칠리즈 코인'에 대해 집중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록체인 스포츠 기업 '칠리즈'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 축구 구단이자 아랍에미리트(UAE)의 왕족 겸 석..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인스타 꼬북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정'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 롤린(Rollin')으로 4년만에 역주행에 성공을 하면서 역주행 아이콘으로 최근 불리고 있는 브레..

모델 신재은 인스타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모델 '신재은'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원이었던 '신재은'은 사진작가 '로타'의 권유로 2018년 개인 화보집 'Aqua'를 발간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신..

마켓컬리 관련주 TOP5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의 나스닥 상장의 뒤를 이을 '마켓컬리' 기업에 대해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쿠팡의 나스닥 상장 첫날 40% 상..

업비트 두나무 관련주 우리기술투자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 관련주' 종목 우리기술투자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함..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국적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의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로 글로벌 주요 차트를 휩쓸며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미세먼지 관련주 위닉스 대장주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주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항상 봄만 다가오면 미세먼지와 황사의 전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 미세먼지가 심각한 수준까지 올라 가고 있습니..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친모 남편 외할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에 대한 충격적인 정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경북 굼의 한 빌라 빈집에서 6개월 동안 방치돼 숨진 3살 여자아아의 친모가 외할머니 A(49)..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오픈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오픈한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를 직접 방문하여 주차 및 더현대 백화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현대 서울' 개장 첫 주말에만 100만명이 다녀가..

인천 송도 더샵 아크베이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더샵 아크베이' 분양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코건설에서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더샵 송도아크베이'를 4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스코..

소년농부 한태웅 프로필 나이 재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소년농부 한태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태웅 프로필,재산,나이 등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년농부 한태웅 <한태웅 프로필> 출생 : 2003년 4월 11일..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희토류 관련주' 주식종목 중에 대장주 종목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희토류란? 희귀한 금속을 말하며, 지구에 존재하는 양이 적기때문에 그만큼 더 귀합니다. 이러한 희..

박혜수 인성논란 집안 고등학교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박혜수'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혜수는 2014년 SBS K팝 스타 시즌4를 통해 박혜수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TOP10에 들지는 못했지..

전새얀 배구선수 과거 키 인스타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새얀 배구선수' 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이쁜 미모와 더불어서 배구 실력까지 겸비한 여자프로 배구선수 전새얀 선수 입니다. <전새얀 프로필> 본명 : 전..

손정의 회장 프로필 재산 쿠팡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손정의 회장'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정의는 소프트뱅크와 쿠팡 기업을 이끌면서, 유명한 인물입니다. <손정의 프로필> 출생 : 1957년 8월 11일 본명 :..

박셀바이오 주가 박스루킨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박셀바이오' 주가와 세계 최초로 반려견을 대상으로 하는 항암면역치료제 박스루킨15 품목허가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셀바이오는 세계 최초로 반려견 암치료..

박영선 관련주 대장주 TOP3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박영선' 관련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영선,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로 확정 민주당은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경선 당선자 발표 대회에서 박영선..

존슨앤존슨 관련주 TOP5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존슨앤존슨 관련주' 국내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존슨앤존슨의 코로나 백신이 미국FDA에 긴급사용승인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해당 백신은 일반 냉장보관이 가..

2021년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21년 청년저축계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하여, 신청기간과 자격, 조건까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년저축계좌란?> 청년저축계좌는 차상위계층 청년이 매월 10..

bj 철구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세조작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bj철구'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가상화폐를 실시간으로 단타를 하며 시세조작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업비트에서 bj철구가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서 가상화폐를 매수하며..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BLACKPINK'의 멤버로,서브보컬 및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제니(JENNIE) 프로필> 소..

도지코인 시세 코인 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도지코인' 시세와 도지코인을 사는 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가상화폐에 대한 메시지를 잇달아 내놓으며 가상화폐시장을 흔들고..

메타버스 관련주 TOP5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 종목들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Metaverse)란?> 초월,변화,가상을 뜻하는 '메타(meta)' 와 우주,세계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

여자등산화 고민시 선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길고 긴 겨울이 끝나가고 있네요. 따뜻한 봄 기운이 느껴지면서 밖에는 나가고 싶고 코로나로 인해 막상 갈때가 없는 요즘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등산을 하기..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결승 진출자 '은가은'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레벨이 다른 가창력 보유자 '은가은'이 연일 인기 상승중입니다. <마지막 7위 결승 진출자..

별사랑 프로필 나이 고향 키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tv조선 '미스트롯2' 준결승전에서 1위를 차지한 '별사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미스트롯2' 방송된 8회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30%를 경신하며 10주 연속 전..

다날 주가와 페이코인의 비트코인 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페이코인'의 대해 집중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페이코인이 비트코인(BTC) 결제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운영사인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 앱에..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이지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트하우스 시즌2' 가 2월 19일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홍수아 탤런트 프로필 성형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탤런트 '홍수아'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홍수아 프로필> 본명 : 홍근영 나이 : 1986년 6월 30일 신체 : 166cm , 44kg 소속사 : 글로빅엔터테인먼트 학력 : 수원영신..

친환경 플라스틱 관련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친환경 플라스틱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부터 언택트 소비가 대폭 증가하면서 플라스틱 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한일해저터널로 인한 손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한일해저터널' 관련하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일해저터널의 시작은?> 한일 해저 터널도 일제 강점기 때 구상되었습니다. 당시 일본의 규슈에서 출발하여 한반도..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 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참가자 '김태연' 국악신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태연 프로필> 국악소리가 출생 : 2012년 4월 10일 소속사 : 톱스타 엔터테인먼트 김태연은 과거 보이스..

등산화 발볼이 넓은 분들의 고민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끝나가며 봄시즌이 오려는 날씨가 느껴지네요. 코로나로 인해 겨울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봄시즌이 다가오면서 함부로 어디를 가지도 못하고 하니 개인..

비트코인 하는법 거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방법까지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현재 시세는? 비트코인이 무서운 속도로 급등..

이다영 인스타 김연경 불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구선수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에 관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모의 배구선수 이다영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다영 프로..

코스트코 양평점 영업시간 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양평점 영업시간,휴무일,장보기TIP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 #코스트코 양평점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 휴무일 날씨도 포근해지면서 산책도..

바티칸 킹덤 마약조직 황하나 오세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바티칸 킹덤' 마약조직에 관련된 황하나,오세용에 대해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하나 오세용은 누구?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황하나와 숨진 남편 오세용씨 그리고..

은 관련주 은 시세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은 관련주' 주식 종목에 대해 집중 분석해 보고 '은 시세' 상승시 수혜주는 어떤 종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매도 헤지펀드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공격을 주..

김동성 이혼 과거 인민정 여자친구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김동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동성은 대한민국 쇼트트랙 전 국가대표  선수 입니다. <김동성 프로필> 나이 - 1980년 2월 9일..

윤석열 관련주 차기대선후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기 대권주자 선호도에서 이재명 대권 지지율 첫 30% 돌파, 윤석열 17.5% , 이낙연 13% 현재 진행된 여론 조사와 많은..

게임스탑 주가 공매도 세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게임스탑' 주가 상태와 게임스탑 공매도 세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증시 29일(현지시간) 기준으로 하락 마감한 가운데 '개미투자자들의 반란'이라 불리는 '..

코골이 고치는법 수면 무호흡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골이 고치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같이 자는 옆 사람도 괴롭고 본인 건강에도 너무 해로운 '코골이' 고치는 법은? 수면 무호흡증도 같이 치료해야 합니다! 코골..

MLCC 관련주 종목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MLCC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MLCC(적층세라믹콘덴서)는 전자제품의 회로에 전류가 일정하게 흐르도록 제어하는 핵심부품으로 전자산업의 쌀이라고 불리는..

디지털화폐 관련주 CBDC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디지털화폐 관련주' CBDC 수혜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화폐란?> 디지털화폐란? 우리가 시중에서 사용하는 실물화폐가 아니라 전자적인 형태로 저장하..

김새롬 정인이 사건 프로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정인이 사건 실언 발언을 한 '김새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김새롬이 GS홈쇼핑 생방송 중에 '쇼미더트렌드'에 출연해 가전제품을 판매하면서 같은 시간에 방송..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상승장을 예상해 보면 많은 분석가들이 분석을 하고 계시지만 빅사이클 호황이 다가오고 있는 반도체가 될..

미스트롯2 황우림 나이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황우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YP 공채 8기 오디션 1등 출신'이라고 하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황우림 프로필> 본명..

나혼자산다 박은석 펜트하우스 로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시는 박은석 배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펜트하우스 '로건리' 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입니다. MBC '나혼자산다' 박은석의..

미스트롯2 김의영 나이 고향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참가자 '김의영'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김의영 프로필> 미스트롯2 김의영의 나이,키,학력,고향 등 김의영의 모든것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의영..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BEST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관련주' 중에서 대장주 종목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홍남기 "자율주행 4단계 핵심기술 개발에 1.1조 투입"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미래차..

애플카 관련주 세종공업 기아차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애플카 관련주 주식종목 '세종공업' 주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가 애플과의 논의를 거쳐 사업협력을 확정하게 되면 협력사업은 미국 조지아공장을 거점으로..

송도 크리스탈 오션자이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송도 크리스탈 오션자이' 분양가 및 평면도 정보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송도 크리스탈 오션자이' 청약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

수소 충전소 수소차 관련주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소 충전소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부터 국내에서 판매된 수소전기차는 현재까지 1만대 이상 이라고 합니다. 우리 정부는 수소경제,수소 산업..

지리산 tvN 드라마 전지현 김은희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tvN '지리산' 드라마 외롭고 쓸쓸한 회색의 도심에서 벗어나 넓고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죽으로 오는 자, 죽이러 오는 자, 살리러 오는 자 등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왔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제대로 알고 준비 하셔야 합니다! 현재 국세청에서는 좀더..

한국파마 주가 코로나 치료제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한국파마' 종목에 대해 집중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파마 기업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완료 소식에 연일 상한가를 기..

쿠팡 관련주 주식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쿠팡' 관련주 주식종목에 대해 집중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이 미국 나스닥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했다는 소식에 쿠팡 관련주들 주가 상태가 급등세를 보여주고..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 프로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월요일 밤이 되면 꼭 챙겨보게 되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예능이지만 귀호강 힐링 프로그램 입니다. JTBC '싱어게..

배진웅 굿캐스팅 여배우 성추행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진웅' 배우의 여자후배 성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를 가지고 있는 배진웅 프로필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출연 - 지상파 드라마 영화에..

보령제약 용각산 쿨 코로나19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보령제약' 용각산 쿨이 코로나19 예방 및 증식 억제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졌습니다. 용각산은 스푼으로 떠서 복용하는 캔에 담긴 제품입니다. 새로 출시된 스틱..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KBS2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한 신미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롯 전국체전'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5.6% 토요일 예능 1위!! 신미래가 김용빈을 꺾고 '트롯..

황하나 남편 오세용 과거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마약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황하나'에 대하여 알아 보려고 합니다. - 황하나 프로필 - 나이 - 1988년 7월 13일 (34세)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형의 외손녀이며 황재필..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미스트롯2의 핫한 참가자 '양지은'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양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마미부로 참가를 하며, 첫 무대에서 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아내의 맛 나경원 딸 다운증후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TV조선 '아내의 맛'의 나경원이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경원 전 의원이 다운증후군 딸과 남편 김재호 판사와 함께 출연을 하였습니다. '아내의 맛' 예능 프로그..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나이 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JTBC '싱어게인' 예능에 화제가 되고 있는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력은 있지만 기회가 없어..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프로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싱어게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인 싱어게인 30호 이승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에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30호 가수는 바로 가수 이승윤..

정인이 양부모 얼굴 이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정인 양의 죽음에 관련하여 죽음의 진실을 추적하는 내용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2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제작진이 단독 입수..

미스트롯 2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화제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 출연한 '김다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 : 2009년생 올해 12세 최근 보이스트롯에 나와 작은 체구와 어린 나이로 엄청난 기량과 노래..

윈도우10 정품 인증 windows10 인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정품인증' 'windows10' 정품 인증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모니터 화면에 windows 정품인증 [설정]으로 이동하여 windows를 정품 인증합니다. 화..

대덕전자 주가 분석 배당금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대덕전자'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매출 121배 뛴 대덕전자... 그 뒤엔 삼성전자 40년 동행 있었다. 비메모리 반도체 핵심부품 생산 위기때 머리 맞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 전유진에 프로필 과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생 : 2006년 10월 10일 학력 : 포항 동해중학교 신체 : 163cm , B형 데뷔 : 2020년 3월 14..

미스트롯2 홍지윤 프로필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 '홍지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생 : 1995년 3월 3일 소속사 :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학력 : 중앙대학교 한국음악 학사 - 홍지윤의 트롯T..

블록체인 리플은 주식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블록체인 '리플'에 대해 집중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리플을 증권으로 본 것입니다. 리플은 주식일까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리플사,..

LG전자 주가 전망 차트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LG전자' 주가 전망과 재무분석과 차트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마그나와 손잡고 합작법인 설립... 12년만에 상한가 기록! LG전자가 전기자동차의 핵심부품 사..

암 치료제 박셀바이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박셀바이오' 주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암 치료제,무상증자,,, 박셀바이오 주가 고공행진!! 박셀바이오 기업이 신약 개발 기대감과 무상증자라는 겹호재..

모더나 백신 관련주 유한양행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모더나 백신 관련주 '유한양행'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기업은? 어떤 기업일까? 유한양행의 R&D 조직은 환자 중심의 가치 창출과 글로벌 시장 경..

인공지능 관련주 알체라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신규상장종목 인공지능 관련주 '알체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체라 기업은 컴퓨터 비전,딥러닝,증강현실, 그래픽,데이터 사이언스 그리고 소프트웨어..

안철수 관련주 서울시장 출마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안철수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단 내린 안철수 " 文정권 폭주 막는 견인차 역할 하겠다" 안철수 관련주 종목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내년..

삼성전자 성과급 금액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성과급'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대응 잘했다" 삼성전자 성과급 잔치 '연봉의 46%' 삼성전자가 올해 예상 성과급을 공지를 하였습니다. 반도체와 스..

OLED 관련주 LG디스플레이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OLED 관련주 종목중 LG디스플레이 종목을 집중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디스플레이 기업은 1987년 TFT-LCD 개발을 시작으로 OLED, IPS 등의 차별화 기술을 통해 혁신..

골판지 관련주 전망분석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골판지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배달,택배 수요가 증가하면서 골판지,제지 관련주 종목들이 강세를 나..

모야모야병 증상 원인과 치료 수술 내용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모야모야병'에 관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야모야병 (moyamoya disease) - 특별한 이유 없이 뇌 속 특정 혈관(내경동맥의 끝부분)이 막히는 만성 진행성 뇌혈관 질..

5G 관련주 대장주 종목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5G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다시 화웨이 제재 카드 꺼낸 美 미국 정부가 화웨이 제재 카드를 다시 꺼내면서, 국내 5G관련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카모스타트 관련주 코로나치료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카모스타트' 관련주 코로나19 치료제 종목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물질 '호이스타'... 대조약물 대비 염증반응 마커 CRP 감소비율 높은 경..

배당금 높은 주식 TOP5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당주의 계절 '배당금 높은 주식' 관련주 종목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지주,이익개선 + 고배당株 주목해야... 올해 배당락일 29일 연말 배당 시즌을 앞두고 고..

위례자이 더 시티 위례 A2-6 공공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위례자이 더시티' 분양 위례 A2-6 공공분양 관련해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 위례자이 더 시티 - 대지위치 - 경기도 성남시 창곡동512 건축면적 - 7,260,85 연..

조두순 출소 집위치 나이 사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조두순' 출소와 관련하여 집위치,이사,나이 등 조두순의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08년 8세 초등학생을 끔찍하게 강간 성폭행하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조..

탄소중립 관련주 저탄소 수혜주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탄소중립 관련주' 저탄소 중립 수혜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탄소중립 선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탄소중립은..

배성우 사과 음주운전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성우' 음주운전 관련해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인지도가 급상승한 배우 배성우씨라서 더 안타깝습니다. 배우 배성우씨가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 이시언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를 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에 하차하는 것은 연기에 집중하기 위한 것으로, 결혼준비와는 무관하다는..

베스파 주가 실적 턴어라운드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베스파' 주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파 기업이 내년 실적 턴어라운드가 확실시 된다는 평가에 12/9 기준 상한가를 기록 하였습니다. 베스파의 강세..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인유두종 바이러스' 원인과 'hpv 바이러스' 검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 (HPV , Human papilomavirus) - 인체 감염 시 사마귀, 자..

이강인 코로나19 양성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에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안타까운 보도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발렌시아) 19세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주사기 관련주 코로나 백신을 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사기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EU 크리스마스 전 예방접종 첫 시민 나오나? 수백만개 주사기 준비" 코로나19 백신이 나오면서 백신의 운송관련 이슈가 되..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진짜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종목중 수혜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내년 4월 부산시장 보궐선거를 앞둔 정부와 여당이 오는 2029년 개항을 목표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중도상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한도,중도상환 관련 총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근로자 및 서민의 주거안정을 위해서 정부는 저금리로 전세자금을 대출..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로타바이러스는 유아와 소아 사이에서 설사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로 전 세계의 모든 아이들이 5살 전에..

주식 시간외 거래방법 거래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 시간외 거래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 시간외 매매 - 오전 9시에서 오후 3시30분까지의 정규매매 거래시간 이전 또는 이후 일정시간 동안 주문을 접..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초간단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초간단 발급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내가 건강보험료를 잘 내고 있는지 증명하는 서류 입니다. 사회의..

누끼 따는 사이트 3초만에 사진 누끼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포토샵이 필요 없는 누끼 따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꿀TIP 입니다ㅎㅎ 포토샵 깔기는 귀찮고 간단하게 사진을 빠르게 누끼를 따고 싶으신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사..

종근당 나파벨탄 코로나 치료제 종근당바이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종근당바이오'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종근당이 러시아에서 임상 2상 중인 '나파벨탄'의 중간평가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내놓으며 국내 최초 코로나19 치료..

경동제약 코로나19 치료제 부시라민 수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되고 있는 '경동제약'이 식약처로부터 '부시라민' 원료 수출 허가를 받으며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는 경동제약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

고양 덕은지구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고양 덕은지구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고양 덕은지구 사업지에 위치하는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마곡과 상암으로 들어가는 진입..

신풍제지 주가 포장 제지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신풍제지' 주식종목을 집중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외식쿠폰 적용 대상에 배달앱을 포함하겠다고 밝히면서 신풍제지 등 배달..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분양중 가장 핫한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A3BL 분양 정보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이지만 바로 옆이..

한미약품 한미사이언스 주가 배당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한미약품' '한미사이언스'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종목에 주식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쌍둥이처럼 같이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즉, 호재에 같이 움..

하나기술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하나기술'종목 관련해서 집중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공모주 청약률 1802대 1, 시총 2920억원 2차전지 전 공정 장비 제조기업 앞서 높은 공모주 청약률을 기록했던 하나기술..

성호전자 주가 포르쉐 아우디 전기차 필름공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성호전자' 주식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성호전자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포르쉐와 아우디 전기차에 필름콘덴서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성호전자..

리플 시세 유틸리티 포크 생성 폭등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암호화폐 '리플' 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3년간 잠잠했던 리플 시세가 저점 대비 70%이상 폭등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당 300원대에 머물렀던 리플이 현재 800원대를..

구리 관련주 구리값 상승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구리 관련주' 종목을 집중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리값 연저점 대비 53%상승... 업계선 '내년도 전망 밝아' 코로나19 백신 개발 소식이 주식,원자재 등 위험자산에 대..

삼성중공업 주가 수주에 따른 주식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삼성중공업' 주가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삼성중공업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인 3조원에 이르는 수주 계약을 따냈습니다. 이번 수주로 국내 조선업계의 기술력이 세계 최..

김세영 프로 나이 키 우승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골퍼 골프선수 '김세영' 프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LPGA 투어 펠리컨 챔피언십 우승! 상금 1위 도약한 김세영 프로는 10월 메이저 대회 제패 이후 처음 출전한 대회에..

위례 신도시 a1-5 a1-12 분양가 및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위례 신도시 'a1-5,a1-12' 분양가 및 평면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례신도시의 공공분양 'a1-5,a1-12'의 입지는 위례신도시의 중심인 곳이라 할 수 있을만큼 위..

드라이아이스 관련주 백신운송 콜드체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백신 치료제 운송관련 '드라이아이스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제약사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공동 개발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모더나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백신 치료제 모더나 관련주 종목중에 대표 대장주인 '에이비프로바이오'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실험 결과를 네..

황희찬 코로나19 확진 손흥민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치룬 황희찬 선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님이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공..

나 혼자 산다 엑소 카이 집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엑소 카이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엑소 카이의 솔로 데뷔곡도 나온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고 궁금해지네요 ㅎㅎ 카이(KAI) 본명 - 김종인 출생..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주가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관련 하여 주가 흐름에 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수 추진에... LCC업계도 초긴장...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재추진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정세균,가덕도 신공항 추진속도 '김해공항 확장 부적합' 내부 결론이 나오면서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가 큰 관심을..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강일에서 핫한 분양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 분양가 및 평면도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과천 떨어졌나요"... 베일 벗는 고덕강일 '로또'아파트라 불리며 과천지식정보..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부동산 분양관련 핫한 이슈 '힐스테이트 리슈발 강일' 분양가 및 평면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대건설이 계룡건설과 함께 서울시 강동구에 '힐스테이..

혜민스님 집 남산타워 뷰와 건물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논란이 되고 있는 '혜민스님 집'이 tvN'온앤오프' 예능을 통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혜민스님의 본명은 주봉석이며, 올해 나이 1973년생으로 48세이며,고향..

코로나19 항체치료제 셀트리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항체치료제 개발 셀트리온 기업에 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은 회사가 개발중인 코로나19 항체치료제가 임상 시험에서 4~5일 이내에..

영등포 문래동 맛집 오유미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제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문래점을 다녀왔습니다. 문래동에서 돈가스집이 많이 없었는데 오유미당이 생겨서 돈가스 먹고 싶을때마다 생각나서 방문합니다^^ 돈가스가 메인메..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문래동에 위치한 문래맛집 고기맛집 '원조 부안집'을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부안집을 가서 먹게 되었네요 ㅎㅎ 영업시간 11:00 ~ 24:..

콜드체인 관련주 화이자 백신 운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 화이자 백신의 보관과 운송에 관련된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앤테크가 공동개발한 코로나19 백..

화장품 관련주 한국화장품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관련주' 한국 화장품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중국 간의 최대 관심 사항인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의 한국 방문이 연내 성사를 목표로 추진되..

종합소득세 홈택스로 간단하게 신고 [내부링크]

종합소득세는 금융,사업,근로,연금,기타 소득을 합한 금액으로 종합소득금액을 계산 후 소득 공제에 해당하는 금액을 차감하여 종합소득 과세표준 금액을 계산하게 됩니다. 1년간 개인의 소득에 대한 종합적으로..

여행 관련주 여행사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여행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제약사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대한 희소식이 전해지면서 여행과 항공,엔터테인먼트,문화 관련 업종이 일제히..

화이자 관련주 제일약품 KPX생명과학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관련주' 중에서 제일약품,KPX생명과학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제약사 '화이자 관련주'들이 거래량이 증가하며 상승세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

고척 아이파크 민간 임대 아파트 분양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고척 아이파크' 민간 임대 아파트 분양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HDC현대 산업개발 '고척 아이파크' 11월 중순 분양예정에 있습니다.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100-..

비트코인 전망 전고점 돌파 가능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전망' 에 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상화폐인 비트코인 값이 2018년 1월 이후 34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미 대선에 사실상 승리한 조 바이..

모더나 관련주 파미셀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모더나 관련주' 종목중 대장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제약사 모더나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을 코백스(COVAX,WHO의 백신 보급 프로그램)에 공급하기..

2차전지 관련주 조 바이든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차 전지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대선 승리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는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 수혜주로 국내 2차 전지 관련주가 강세를 보여주는 모습입..

교촌치킨 상장 교촌에프앤비 상장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저희에게 친숙한 불금에 항상 찾던! 그 치킨! '교촌치킨'이 주식시장에 상장이 된다고 합니다! '교촌에프앤비' 상장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치킨 프랜..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용산맛집!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용산을 가봤는데요. 쇼핑하고 마무리는 맛있는 식사하기!! 그럼 낙원테산도 용..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푸라닭' 치킨 먹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푸라닭 메뉴 중 블랙알리오를 먹어본 후 솔직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영등포 문래동에서는 근처 매장..

김효주 프로 키 골프선수 스윙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골퍼 '김효주 프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골퍼를 배우고 있는 골린이로써 김효주 프로의 스윙하는 모습은 정말 초보가 봐도 완벽한 골프스윙 자세를 보여주시는..

카무트 쌀 효능 부작용 당뇨병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카무트'의 효능과 부작용 관련 하여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최근 다이어트의 관심이 많아서 카무트를 쌀밥을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얼핏 보기에는 길쭉한 귀리처럼..

이낙연 대선 관련주 정치테마주 삼부토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낙연 대선' 테마주, 관련주,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내정된 '삼부토건 사장'이 차기 대선 후보로 꼽히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동생으로 밝혀지..

한국판 뉴딜 SOC 관련주 건설 시멘트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SOC 관련주' 중에서 건설, 시멘트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가 '한국판 뉴딜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사회간접자본인 SOC 관련주, 즉, 시멘트와..

윤석열 관련주 차기대선후보 지지율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 주식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윤석열은 검찰총장은 충암고등학교,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석사 출신의 검사입니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문재인 정..

조 바이든 관련주 미국 대선 지지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미국 대선 결과에 따른 '조 바이든 관련주' 수혜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조 바이든 후보는 트럼프 대통령과 주요 정책 중 기후/에너지 부분과 헬스케어..

나혼자산다 서지혜 나이 집 일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에 '서지혜 배우'가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서지혜의 일상 모습이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공개가 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서지혜 배우님은 올해 나이 84..

비트코인 관련주 페이팔 결제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이 페이팔과 협력하여 앞으로 전자화폐로 쓰일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현제 비트코인 상승세가..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자격과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기간,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만18세~34세) 에게 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간 취업준비 비용을 지..

미세먼지 관련주 TOP 5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관련주' 종목 TOP 5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110일 만의 불청객' 중국發 초미세먼지 수도권 뒤덮는다' 기상청에 따르면 수도권과 세종,충북과 충남..

화이자 관련주 신풍제약 제일약품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과련주' 신풍제약,제일약품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백신 임상3상을 진행하는 미국 제약사 화이자가 백신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하지 않을 것이라고..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대웅제약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대웅제약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니클로사마이드(DWRX2003)'가 호주 식품의약청(TGA)으로 부터 임상 1상 시험 승인받았다고 합니다!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대웅..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배정남 할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배정남'의 어린시절 그를 엄마처럼 보살펴준 하숙집 주인, 차순남 할머니의 20년 만의 재회가 방송이 되어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배정남 출생 : 19..

테이코플라닌 관련주 명문제약 이연제약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테이코플라닌' 관련주에서 명문제약과 이연제약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항생제 '테이코플라닌' (Teicoplani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치료제..

BTS 관련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BTS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

허은지 프로 골프선수 미녀 몸짱 골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허은지 프로 골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열심히 골프를 배우고 있는 골린이 입니다ㅎㅎ 그래서 최근 골프 스윙 영상을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물론 허은지 프로..

아비간 관련주 한국유니온제약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아비간 관련주' 그중 대장주인 '한국유니온제약' 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로 일본의 '아비간' 은 일본에서 개발된 신종 인플..

유현주 프로 미녀골프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골프선수 '유현주 프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골퍼' 출생 1994년 2월 29일 신체 172CM 소속사 리한스포츠 소속팀 골든블루 처음 유현주 프로 골퍼를 보..

대북 관련주 대아티아이 아난티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대북 관련주 '대아티아이' '아난티'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대북 관련주로 대아티아이,아난티는 대장주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10일..

해외주식 사는법 미국주식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사는법' 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국내 개인투자자들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코스피 시장에서 6거래일 연속 순매도를 이어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대장주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돼지열병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강원 화천군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발생했습니다! 사육돼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1년 만에 다시 발..

밸브형 마스크 착용시 과태료 10만원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밸브형 마스크 착용시' 과태료 10만원? 착용을 해도 인정이 되지 않는 마스크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계도기간이 11월 12일까지로 연기 됐..

셀리드 코로나 백신 LG화학과 업무 협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셀리드' 기업이 오늘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상한가 이유는 LG화학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과 생산,상업화에 상호 협력하는 협약을..

렘데시비르 관련주 트럼프 두 번째 투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대해 집중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에 걸린 미국 대통령은 어떤 치료를 받는 걸까요?? 보건당국이 아직 허가하지 않은, 효과나 안정성이 완전..

유퀴즈 이수영 회장 재산 광원산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과학 기술에 거액의 장학금을 쾌척한 이수영 회장이 출연하며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수영 광원산업 회장이 평생 모은 766억원을 카이스트에..

결혼식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결혼식 청첩장을 알아보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보고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보자기 카드 청첩장을 무료 샘플 신청해 보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청첩장 10가지 고르면 무..

트럼프 부부 코로나19 확진 조 바이든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트럼프 부부 코로나19 확진' 속보가 뜨게 되면서 미선물 시장이 폭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트위터에 '오늘 @PLOTUS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

국제수사 영화 솔직한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고 있으신가요? 추석연휴 첫날 저희는 국제수사 영화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씨네Q 영화관 SUITE 7관에서 보게 되었습..

구로 고척동 제니스 스포츠클럽 골프연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고척동에 있는 제니스 스포츠클럽 골프연습장'을 다녀온 후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안양천로 539길 11 -제니스스포츠클럽- 전타석 오토티업 시..

포비돈 관련주 요오드액의 코로나19 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빨간약'이라고 불리는 포비돈 요오드액의 코로나19억제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가 등장했습니다. 이와 관련 포비돈 관련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른바 '빨간약'이라 불리..

바이오 제약 관련주 대장주 종목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바이오 제약' 관련주 중에서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바이오 제약 관련주에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바이오 제약 주식 사기..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어머님들과의 역대급 케미를 뽐내 관심을 모았습니다. 특이 미우새에서 최근 배정남의 도움으로 소개팅 준비를 마친 임원희 소..

2020 추석 영화 편성표 꼭 봐야할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20년 추석 영화' 편성표를 보기 쉽게 간단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추석연휴동안 집에 머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라고 예상이 됩니다. 즐거운..

네오펙트 우울증 재택치료 와이브레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네오펙트' 주식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네오펙트 기업은 의료솔루션 전문기업이며, 미국 매사추세츠주에서 운영 중인 의료클리닉 '커뮤니티 리햅 케어(Communit..

휴머니젠 관련주 나스닥 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휴머니젠' 관련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신약개발회사 휴머니젠의 나스닥 상장 승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 회사의 지분을 보유한 텔콘RF제약,케이피엠테크 종목..

신풍제약 코로나 백신 치료제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신풍제약' 종목을 집중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백신 치료제로 가장 핫한 주식 종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22일 기준 이슈를 체크해보면 신풍제약이 2000..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종목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종식까지 정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소유..

SK케미칼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SK케미칼'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는 코로나백신 관련주 SK케미칼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SK케미칼 기업은 2017년 12월 에스케이디스커버리주식회사가 영..

숨 네일샵 광명네일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저녁이 되면 바람도 선선해지고 제법 바람도 차갑네요. 가을이 찾아온거 같아요. 가을 주제로 기분전화 좀 하고자 네일을 받고 왔습니다. 가을톤 네일로!! 정~말 오랜만에 네일 받아..

시흥 한옥카페 데이트코스 청화공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시흥 소래산 근처에 한옥카페 청화공간 이라는 한옥카페가 새로 생겨 가봤는데요. 시흥에 가족들과 볼일이 있어 다 마친 후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어디갈까 검색하다가 청화공간 이..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 백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가 이달 임상2상 진입을 한다고 합니다!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이 이달 9월중 코로나19 항체치료제의 임상 2상시험 진입을 기대한다고 말하였습..

5G 관련주 장비주가 움직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5G 관련주와' '5G 장비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美 '화웨이 때리기'가 본격화가 되면서 5G 장비주가 수혜가 상당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5G..

항생제 관련주 슈퍼박테리아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항생제 관련주' 및 '슈퍼박테리아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생제란?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거나 죽여서 세균 감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약물이며, 항..

원격수업 관련주 온라인교육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원격수업 관련주' '온라인 교육'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서울,경기,인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 2단계로 완화된 가운데, 학교의 전면..

금 관련주 종목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금 관련주' 종목을 알아보고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주식에서 100%로는 없습니다! 조금이나마 확률을 높여서 수익을 낼수 있는 TIP이라고 보..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너무나 힘든 코로나19 사태 라고 해야 될까요? 2020년 현재 우리는 코로나 세대에 살고 있지 않나..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제너릭 스테로이드인 덱사메타손이 코로나19 중증환자 사망률을 낮춰준다는 연구 결과에 덱사메타손 관련주 관심..

불안장애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불안장애'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불안장애(anxiety disorder) 알려지지 않거나 인지도지 않은 위험 또는 갈등에 대한 불안,공포,근심 긴장의 만성적..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간단히 처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하며 많은 개인사업자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소상공인,개인사업..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돌파해보고자 방법을 찾..

홈케어 토니슈어 피부관리 필수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요즘에 마스크로 인해, 여름에 더운날씨에다가 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홈케어가 대세인데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홈케어 많이 하시는데요. 제가 최근에 토니슈어..

게임 관련주 실적 좋은 주식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게임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본 주식시장 속 이슈를 보면, 1차적으로 바이오 및 방역,제약주들이 상승 추세를 보였습니다. 이후 생활에..

택배 관련주 언택트 시장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언택트 시장에서 주목해야할 '택배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산이 매서운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격상되면서 시민들의 불안도 더욱더 커진..

나이키 골프화 에어 줌 인피니트 투어 보아(CV0756 1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골프화'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트 투어 보아' 골프화 구입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갓 골프에 입문을 하였으며, 장비 하나하나 구입 할 예정입니다!ㅎㅎ 신발 구..

폐기물 관련주 대장주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폐기물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장마,태풍이 시작되면서 폐기물 관련주가 급부상을 하고 있습니다. 장마철 집중호우와 태풍이 발생하고 나면..

양갈비 숄더랙 프렌치랙 집에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저번에 바퀴달린 집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숯불에 양갈비 굽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양갈비를 사서 요리를 해봤습니다. 우선 저는 현대백화점에..

한타바이러스 감염증과 증상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한타바이러스' 감염증의 대해 알아보고, 그 증상에 대해서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강원도 철원의 한 군부대에서 풀 깎기 작업을 했던 병사 1명이 들쥐로부터 옮는 한타바이..

음압병실 관련주 진짜 대장주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감염병 전담병원은 1479개 병상 가운데 입원 가능한 병상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과 실행시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급증하자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방탄소년단(BTS)인더숲 촬영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이 출여하는 '인더숲'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더숲 BTS편!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노바백스 관련주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노바백스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백신 개발업체 노바백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인 NVX-CoV2373의 효능을 평가하기..

국산 코로나 백신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백신 치료제가 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영장류 감염 모델을 통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치료제 후보물질의 효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한..

이재명 관련주 주식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재명 지사가 여권의 차기 대선주자로 급부상한 영향으로 이재명 관련주 주식종목들이 급등락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여..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오션뷰 수영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경포대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오션뷰 객실과 여행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국내에서 보내기로 했는데요! 카라반..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관련주' 그중 대장주들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 구글의 자율주행차가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는 가운데 구글의 자율주행차인 웨이모가 22억..

항공주 관련주 전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항공주 관련주' 전망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항공 관련주는 코로나19의 충격파를 가장 크게 받고 있으며, 아직도 안정세를 찾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

아데노바이러스 관련주 코로나백신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아데노바이러스 관련주'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러시아 푸틴 대통령의 발언으로 '세계에서 처음으로 코로나19 백신이 등록 되었다며, 상당히 효율적으로 가능하며, 지속적..

4대강 복원 관련주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4대강 복원 관련주,대장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정치권에서 폭우 피해와 관련한 '4대강 사업' 공방이 이어지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이 '4대강 보가 홍수 조절에..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상가임대차보호법' 꼭 알아야 할 핵심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언제든 회사를 때려치우고 싶은 직장인 분들과, 은퇴를 앞둔 분들이 시라면 창업에 대한 작은 꿈을 안고..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대장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치료제 백신 개발 관려주,대장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치료제 백신 개발은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최종 성공 백신이..

화이자 관련주 코로나19백신 개발 대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관련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의 유명 제약사 화이자에서는 현재 코로나19의 백신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화이자'에서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은 부작용..

임대차3법 핵심 내용 정리와 시행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임대차3법' 내용정리와 시행시기까지 완벽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임대차3법이란? 전월세신고제,전월세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제 등을 핵심으로 하는 '주택임대차보호법'..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풍력발전 관련주'와 '대장주'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우리나라와 유럽연합 등 각국 정부가 재생에너지 정책을 발표하고 나서부터 해상 풍력 관련 수요가 현재 급증할..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2 현실커플 후기(NO스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2'의 줄거리 및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감독 : 빈스 마르셀로 출연 : 조이 킹,조엘 코트니, 제이콥 엘로디 개봉일 : 2020년 7월 24일 <넷플릭..

어촌계 영등포타임스퀘어 무한리필 초밥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자주 가는 편이고, 여기에서 데이트로 자주 하는 편이예요. 백화점 리모델링 하면서, 새로운 음식점들이 입점되고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빕스 있는 층에는..

넷플릭스 올드가드 영화후기 리뷰(스포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올드가드' 후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올드가드 (The Old Guard,2020) 개요 - 액션,판타지 | 미국 | 2020.07.10 개봉 감독 -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넷..

카카오게임즈 IPO공모 상장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카카오게임즈' 상장 관련하여 분석 및 관련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코스닥 상장을 2년만에 재도전을 해서 통과를 하였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거래소..

삼성동 데이트 맛집 코엑스몰 디퀸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는 어딜가든 써야하는데요. 불편하지만 밥 먹을 때가 아니고서야 마스크는 벗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날씨도 더워지면서, 답답하지만 모두들..

나 혼자 산다 이규형 한강뷰 집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이규형'님이 출연하셔서 이규형님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규형님이 출연하신 슬빵!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너무 재미있게 본 기억..

강철비2 정상회담 예고편 줄거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20.7.29일 개봉을 앞둔 '강철비2:정상회담' 예고편 및 줄거리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밴쯔 주작 유튜버 아프리카BJ로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밴쯔'의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 구독자 300만명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던 먹방 유튜버 밴쯔가 2017년 건강식품 과장 광고로 논란이 일어나게 되었습..

그린뉴딜 관련주 수혜주 저평가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그린뉴딜 관련주' 수혜주 저평가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 7월 14일 발표된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의 일환으로 그린 뉴딜이란 무엇인가요? 그린 뉴딜 계획은 코..

김부겸 관련주 대장주 저평가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김부겸 관련주' 대장주 저평가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차기 당대표 경선에 출마하는 김부겸 전 의원이 20일 후보로 등록을 합니다! 김 전 의원은 당..

돼지독감 관련주 저평가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돼지독감 관련주' 저평가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진정되어가는 가운데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이 의심되는 중국에서 이번에는..

디지털뉴딜 관련주 수혜주 종목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디지털뉴딜' 관련주, 수혜주 종목을 완벽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국판 뉴딜은 새로운 미래로 가는 열쇠' 문대통령은 '한국판 뉴딜은 새로운 미래로 가는 열쇠'라며..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저평가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 중에서 대장주 저평가 종목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벌써 시작된 대선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는? 범여권 차기 대권주자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2021년 최저임금 결정 최저시급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21년 최저임금' 결정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낮은  최저임금 인상률을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최저임금이 올해(8590원) 보다 1.50%오른 8720원으로 결정 되었습..

미필적고의에 의한 살인 혐의 적용기준과 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필적고의'에 의한 살인 혐의 적용기준과 범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필적고의란? 범죄사실이 발생할 가능성을 인식하고 또 이를 인용하는 것을 말하며 조건부..

희토류 관련주 수혜주 저평가 종목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희토류 관련주' 중 대장주와 저평가 종목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미국과 중국 관계가 날로 악화되면서 첨단산업의 필수원료 희토류 확보에 미국이 발벗고 나섰다는..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저평가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장주 중에서도 재무제표가 좋은 저평가 종목을 찾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일반 건전지는 한번 쓰고..

그래핀 관련주 및 대장주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그래핀관련주' 및 수혜주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그래핀이란? 흑연에서 떼어낸 가장 얇은 층인 그래핀은 2004년 영국의 안드레 가임과 러시아의 콘스탄틴 노보셀로프의 연..

수소차 관련주 및 수혜주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 종목들을 분석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국내 주식시장을 주도하는 새로운 섹터로 부각되면서 꾸준한 상승 추세를 수소차 관련주들이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

렘데시비르 관련주 진짜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렘데시비르 관련주'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2013~2016년 서아프리카의 에볼라 유행 다시 '에볼라바이러스'의 치료제로 개발한 항바이러..

나혼자산다 한혜연 마카쥬 다이어트 비법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 '한혜연'님께서 출연하시는데요! 오랜만에 출연하시는 한혜연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유쾌하시고 털털한 성격을..

한한령 해제 소식과 화장품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오전 중국 '한한령' 해제 뉴스가 보도되며, 한국 관광상품을 중국 전역에 판매 개시를 하며, 한한령 해제 훈풍 뉴스가 나왔습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가 한국 관광상품..

안소현 프로 일상사진과 동영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안소현 프로골퍼'님의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녀골프선수로 최근 유명세를 타고있는 안소현 프로님에 인기가 상당합니다! 저 또한 골프를 배우기 시작하여서 안소현 프..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거래 플랫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정부가 블록체인 기반의 부동산 거래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부동산 계약에서 등기까지 종이서류나 기관 방문 없이 한번에 처리 가능한 서비스 체계가 블록체..

대구통합신공항 관련주 주식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대구통합신공항 관련주,테마주' 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 주민투표를 마친 상태이지만 대구 군공항 이전 사업이 6개월째 진전없이 부진한 상태에 머물러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인터넷으로 간단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재직증명서 발급방법'을 인터넷으로 간단히 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재직증명서 발급은 보통 회사에 요청하시면 발급받으실수 있는데 회사에 요청하게 될 경우,..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레이크스튜디오 Lake studi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분위기 좋은 와인바'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회사 동기 동생들과 알게된 와인바인데요. #가산#가산디지털단지 #감성와인맛집#와인바 #레이크스튜디오 #Lake studio #가산디지..

모바일 운전면허증 PASS 앱 발급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PASS 앱을 통해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부가 디지털 전면 전환을 목표로 추진하는 '디지털 정부혁신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모바..

퇴직금 지급기준 및 수령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퇴사했을때 꼭 알아두셔야할 '퇴직금 지급기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퇴사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퇴사하려고 마음을..

배당금 높은 주식 관심종목 분석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당금 높은 주식' 관심종목들을 분석 해보려고 합니다. 배당주란? 현금을 배당하는 대신 주주들에게 무상으로 나누어 주는 주식 입니다. 현재 주가에 비해 배당하는 금액..

서울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과 반납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서울 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과 '반납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시의 자랑 따릉이는 서울시에 살고 있는 많은 시민분들이 이용중입니다! 출퇴근시, 퇴근..

용산 맛집! 용산뷔페 마린칸토Marincan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여자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용산뷔페 마린칸토'에 갔습니다. 전에 전자랜드에 방문했던 일이 있었는데 주차장 나가는 에스컬레이터 쪽에 마린칸토라는 뷔페를 봐뒀던터라 같이 방문하..

5G 관련주 대장주! 저평가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5G관련주' 종목들중에서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5G 관련주'는 민주당에서 총선 이전부터 1호 공약으로 2022년 까지 버스,터미널,교통시설 박물관,전통시장..

홍정욱 관련주 주목! 정치테마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홍정욱 정치테마주' 관련주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미래통합당에 대선주자급 국제적인 정치인물로 홍정욱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해외유학과 뉴욕 금융도시에서 쌓은 젠틀맨..

실업급여 수급자격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수급자격'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업급여란? 고용보험에 가입한 노동자가 실직 후 보다 안정적으로 재취얼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소정의 급여를 지급..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저평가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자기업인 삼성전자는 비메모리 반도체에 대규모의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상태이기도 합니다! '..

주휴수당 지급기준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휴수당 지급기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근로자)분들이시면 '주휴수당'이 무엇인지는 다 아실텐데요! 주휴수당이란 무엇이며, 주휴수당을 받는 지급..

부동산 등록면허세 납부 위택스로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등록면허세' 납부 방법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위택스'로 간단히 처리 가능하오니 순서대로만 따라 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부동산 등록면허세는 무엇인가요? 부..

장마 관련주 태풍 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저번주에는 폭염관련주를 집중 분석해 보았었는데요! 오늘은 장마,태풍 관련주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낮에는 너무 덥더라구요 ㅠㅠ 여름..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친구랑 문래에서 만나기로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라크라센타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가 빈티지해서 내부도 뭔가 빈티지 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과 줄거리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실제 영화를 보고 리뷰를 남겨야 하지만 영화 개봉일이 눈치 보듯이 미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본소득제란? 도입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화두가 되고있는 기본소득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소득제란? 무엇일까요? 재산,소득,고용 여부 및 노동 의지에 상관없이 모든 국민에게 동일한 최소 생활비..

테슬라 모델3 보조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모델3'에 모든 것을 파헤치고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장 중요한 '테슬라 모델3'의 보조금 신청방법 또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의 시작을 알리고 전기차의..

폭염 관련주 여름 무더위 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6월 초순인데 '찜통 더위'를 보여주며 무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6월의 첫주는 낮 기온이 32도까지 오르는 등 본격 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얼마나 더울지..

애플워치 3세대 42mm 실제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애플워치 3세대 42mm' 구매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작년부터 '애플워치'를 구입할지,안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저는 1개월전에 가전제품들을 사게되어 상품권을..

미중 충돌 홍콩 국가보안법 관련주,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국 중국이 충돌하고 있는 '홍콩 국가보안법'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주와 수혜주의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우선 홍콩 국가보안법이 무엇일까요? '홍콩 국가보안법'은..

자동차 명의 이전 방법과 절차 필요서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중고자동차를 직거래를 할경우, 가족이나 친인척,친구 지인끼리 거래를 할 때는 이전 등록을 직접 처리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이럴경우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과 이전시..

네이버통장 수익금 연3% 결제해도 최대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통장'이 출시된다고 하여 '네이버 통장'을 개설시 혜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의 본격적인 금융시장 진출 신호탄인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

BTS 소속사 빅히트 코스피 주식상장!엔터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BTS(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코스피 상장예심 신청을 하였습니다! 하반기 IPO(기업공개) 시장 최대어로 꼽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빅히트)가 본격적인 상장 절차에 나선..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초노령연금이란 무엇일까요??? 기초연금은 어려운 노후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을 도와드리기 위..

프리즌 이스케이프 탈옥 실화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현재 상영중인 프리즌 이스케이프 영화 스토리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워낙 탈옥 영화를 즐겨보는 1인으로써 상당히 기대를 하고 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또한 실화를 바탕..

테슬라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전기차 관련주' 그중에 '대장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우리나라 주식시장 상황을 잠시 살펴보면 오전 시장은 악재와 고민을 안고 있는 가운데 반등폭은..

국세 환급금 찾기 홈택스(손택스) 조회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국세 환급금 중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은 미수령액이 1434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세청이 국세 환급금 중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은 미수령액이 1434억원으로 집계됐..

방탄소년단(BTS) 'FAKE LOVE' Official MV (가사)-7억뷰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방탄소년단(BTS) '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7억뷰를 돌파를 하였다고 합니다! (YouTube - Big Hit Labels) 노래 가사 널 위해서라면 난 슬퍼도 기쁜 척 할 수가 있..

넷플릭스 미드 '설국열차'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넷플릭스에서 미드(미국드라마)로 설국열차가 5월 25일부터 방영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설국열차'가 미국에서 먼저 신고시을 치뤘습니다! 봉준호 감..

구하라법 결국 폐기,절반의 구하라 재산은 친모상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국민의 염원중에 하나였던 구하라법이 결국에는 국회의 법제사법위원회를 넘지 못하고 폐지수순을 밞게 되었습니다! 국회 법사위에서는 법안심사 위원회를 개최하고 민법..

LFmall '챔피온 Champion' 스토어 코엑스몰에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입는 브랜드 '챔피온 Champion' 글로벌 스토어가 국내 LF업체가 코엑스몰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코엑스몰에서 현재 핫플레이스로 부상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ㅎㅎ..

유아인,박신혜의 영화'#살아있다' 예고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유아인,박신혜의 신작영화! #살아있다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감독 - 조일형 주연 - 유아인,박신혜 #2020년 6월 개봉 확정?!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

'n번방 방지법' 내용과 시행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n번방 방지법' 내용과 시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대 국회가 막을 내리기전 n번방 방지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곧 시작될 21대 국회에서 이어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n..

민식이법 세부내용 및 적용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민식이법 세부내용과 민식이법의 문제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민식이라는 이름을 가진 충청남도 아산시의 김민식 군이 지나가던 차량에 부딪혀 숨을 거두는 사건이 있었습..

공인인증서 21년 만에 폐지 예상?! 관련주 및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1년 만에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하여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 혁신을 저해하고 사용자 불편을 초래한다는 눈총을 받고 있는 공인인증서가 21년만에 사라질 것으로..

아프리카TV 대통령 'BJ철구' 복귀 방송 24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대통령 'BJ철구'님이 15일 상근을 마치고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BJ철구님은 2018년 10월 상근 예비역으로 입대를 하였으며, 15일 전역을 하였습니다! 과거 인..

2차 소상공인 대출 자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차 소상공인 대출대상 및 신청자격과 신청방법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대상은? 원칙적으로 정책자금 지원 대상인 모든 소상공인(개인 사업자)은 신청 할 수 있습..

지드래곤 '90억원대 펜트하우스' 나인원 한남 집안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지드래곤님의 '90억원대 펜스하우스' 집안 내부를 개인SNS를 통해서 공개를 하였는데요,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1만 8천여평의 대지를..

ok캐쉬백 현금환급 모바일로 간단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ok캐쉬백 현금환급 모바일로 간단히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앱이 설치 되어서 로그인만 되어 있으시다면 5분만에 후딱 처리 하실 수가 있습니다!ㅎㅎ 나도 모르..

차기 대선후보 이낙연 관련주 정치테마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차기 대선후보 '이낙연 관련주 정치테마주'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정치테마주인 이낙연 관련주들은 최근 국회의원 선거로 인하여 관련주들이 최근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

LG 코드제로 A9S ThinQ 무선청소기 더 강력해졌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LG 코드제로 A9S 씽큐' '무선청소기' 구입 후기 및 스펙! 가격정보까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구입후 언박싱을 하고 나서 충전중에 있는 'LG 코드제로 A9S' 뭔가 서있는..

2020 청년 내일 채움공제 자격조건과 중도해지 환급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20 청년 내일 채움공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재직하고 계시는 분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공제' 꼭 신청 하셔야..

전입신고 인터넷으로 간단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입신고를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입신고란 무엇일까?! 하나의 세대에 속하는 자의 전원 혹은 그 일부가 거주지를 이동한 때에 신고의무자가 새..

광명 '이케아' 방문전 알아야할 TIP! [IKEA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번 연휴시즌에 이사를 앞둔 시점에서 광명 이케아를 다녀왔습니다! 고양 이케아도 다녀와보고 광명 이케아도 다녀왔지만, 광명 이케아가 볼거리가 더 많고 , 크기도 더 넓고 인테..

KB 랩비트 페스티벌 2020 티켓 오픈! 예매 순위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29일 오후5시 'KB 랩비트페스티벌 2020' (KB RAPBEAT FESTIVAL 2020) 1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1ST EXPRESS TICKET을 오픈하며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하였네요!!ㅎㅎ 작년에 이어 이번..

전 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긴급재난지원금은 어떻게 신청하고, 또 어떻게 지급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0일 국회 본회의에서 2차 추경예산이 통과되었습니다! 이로서 전국..

삼성전자 주식시세 '삼성전자 '주식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국내증시를 움직이는 대장주! 삼성전자 주식 종목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폭락분을 만회하고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경제 회복 기대감이..

으뜸 효율 가전 환급 신청 방법! (쉽게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요즘 이사철 시즌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사를 하시면서 가전 구입을 많이 하시는데요!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환급 받는 꿀팁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나혼자 산다' 송승헌 10년차 프로자취러의 '허당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24일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송승헌님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나혼자산다송승헌#10년차자취러 드라마와 영화를 벗어나 꾸밈없는 일상이 처음으..

차기 대선후보 지지율! 20대 대선주자 선호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20대 대선주자들의 선호도 및 지지율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21대 총선에선 차기 대권을 노리는 잠룡들의 희비가 극명하게 갈라졌습니다! 차기 대선후보 선호도 1위를 달리는..

북한 김정은 수술 후 심각하다는 현재 몸 상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국 CNN방송에서 북한 김정은이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빠진 상태'라고 보도하면서 급격히 위독설,중태설에 휩싸이면서 주식시장이 요동을 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범위! 국민 100%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100% 지원금 금액 오를수도" 기존에 발표한 긴급재난지원금 기준으로는 올해 3월 건보료 기준 소득하위 70%에 해당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

용산 맛집 '장사랑 더하기' 용산 한정식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용산 맛집! 장사랑 더하기 한정식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용산맛집#용산아이파크몰맛집#용산한정식맛집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7층 용산 아이파크몰 7층 식..

코로나19가 불러온 불황,비트코인 변곡점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비트코인 지지자'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한 세계 경제 불황이 비트코인의 변곡점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암호화폐 전문 매체..

광명 맛집!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광명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광명에서 밤일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홍익돈까스' 집을 다녀왔습니다!ㅎㅎ #밤일마을#광명맛집#홍익돈까스 광명에 밤일마을에는 정말 맛집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21대 국회의원 선거! 4월 15일 '투표장소,시간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21대 국회의원 선거일이 4월 15일 입니다! 이번 선거부터는 투표권이 확대되면서 만 18세(2002. 4. 16 이전출생자)부터 투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15총선 #참여합시다 #권리의..

비트코인,美증시 비트코인 동반 급등 BTC 바닥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간밤 뉴욕증시는 코로나19 확산 둔하에 대한 기대로 급등 마감하였습니다. 다우존스 +7.73% S&P500 +7.03% 나스닥 + 7.33% 각각 급등하며 장을 마쳤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이탈리아..

라디오스타 '미스터트롯 ' 특집! 4년만에 최고 시청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시청률 30% 이상을 이끌었던 주역들이 라디오스타에 등장하여, '라디오스타' 4년만에 최고 시청률을 달성 하였습니다! 평균 시청률의 2배 상승! '미스터..

삼성전자 주가 '동학개미운동'의 승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주식시장에서 일명'개미'로 불리는 개인 투자자들의 삼성전자에 대한 집중적인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삼성전자 주가 상승의 부담 으로 작용하던 시가총액 비중 30% 제한이..

미국은 달러를 포기하고 디지털 화폐로 전환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미국 달러 유통량이 20여 년 만에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이 밝혔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극심한 혼란에 놓인 미국인들이 은행과 ATM기기에..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도쿄 봉쇄 가능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일본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도쿄 봉쇄 가능성이야기가 점점 확산되고 있습니다! 도쿄에서만 74명을 검사하였는데 그중에 41명이 확진이 나왔다고 합니다...

투썸 아이스박스 홈디저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투썸에서 유명한 케이크, 아이스박스! 다들 아시죠? 많은 분들의 최애 케이크인 투썸 아이스 박스!!!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수 있다고 하여,저도 아이스박스를 도전해봅니다..

국제유가 20달러선 붕괴! 사우디vs러시아의 해결사는 트럼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배럴당 50달러를 웃돌던 국제유가가 한때 장중 10달러대까지 추락하면서 2002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였습니다! 현재 유가 전망은 예측불허인 상태입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나 혼자 산다 미니화로 한우 구어먹기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로망 아이템! 미니화로로 고기 구어먹기를 도전 해보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님이 1인용 화로를 꺼내서 소고기를 먹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면서 큰 화..

나혼자산다 안보현님의 달고나 커피 만들기(달고나라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SNS에서 난리가난 달고나라떼(커피)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마실 수있는 달고나라떼(커피)를 만들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안보현님이 감성캠핑을 가셔서..

나 혼자 산다 안보현 출연! 이태원 클라쓰의 안보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MBC '나 혼자 산다' 27일에 방영예정인 '이태원클라쓰'에서 악랄한 이미지를 보여준 안보현님이 출연하시게 되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이미지와 달리 순수한 모습에 이미..

트럼프-미 상원,2500조원 슈퍼부양책 합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주식입니다! 코스피,코스닥은 바닥을 찍은것일까요?! 끝이 없이 하락하던 주식시장에 봄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에 속보로 나온 트럼프- 미 상원, 2500조원 슈퍼부양책 합의 소식이 나왔..

라디오스타 '홍혜걸' 출연반대 게시판 항의 폭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번주 라디오스타 출연하시는 '윤은혜님'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나서 홍혜걸님에 대해서 알아보던중 이슈가 있어서 바로 포스팅을 또 하게 되었습니다! 홍혜걸님은..

도쿄 올림픽 1년 연기시 7조원?!취소시 51조원?!손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도쿄올림픽' 완전한 형태 개최가 어렵다면 연기할 수도 있다는 말이 점점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총리가 직접 도쿄올..

라디오스타 '윤은혜' 니 몸 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라디오스타'니 몸 사용설명서' 에 출연한 윤은혜,홍혜걸,안현모,이승윤 (feat.이이경) 님이 출연하십니다!^^ 예고편을 보는 순간! 가장 먼저 보이는 윤은혜님! 정말 오랜..

'삼성전자' 지금 사두 될까요?! 2년전 비트코인 광풍재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최근 코로나19사태로 국내외 증시가 폭락한 가운데 반등을 노리고 있는 개인투자자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주위에 친목 모임이 생기면 '삼성전자 매수 타이밍 아니냐?'라는 얘기..

달걀디저트 수플레오믈렛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달걀 수플레오믈렛을 만들어봤습니다! 시각적으로 부드럽고 퐁신퐁신하겠다고 생각을 했지만 먹었을때 이렇게까지?ㅎㅎ 부드럽고 퐁신퐁신하기 있기?! 처음으로 도전..

한미통화스와프 '600억달러' 체결! 금융위기 2배 규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 갬성주식입니다! 오늘 우리 주식시장은 그야말로 전쟁터 같은 하루였습니다! 주가 폭락에 이어, 코스피,코스닥 동시 서킷브레이커 발동! 외인의 매도가 이어지고 있고, 환율 또한 상승! 역사..

박경 '새로고침(Feat.강민경)' 챌린지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블락비멤버 '박경'님과 다비치 '강민경'님의 피처링 '새로고침' 신곡이 나왔습니다! 16일 블락비 박경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SNS 계정에서 '내일 모레 수요일'..

비트코인 '코로나19' 충격에 반토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금융위기 대안자산"으로 생각했던 비트코인이 열흘만에 '반토막'이 났습니다! 암호화폐 대장주인 비트코인이 1100만원 -..

한국 은행 기준 금리인하! 금리인하 관련 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금리인하 관련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금융통화위원회는 2020년 3월 17일 부터 다음 통화정책방향 결정시까지 한국은행 기준금리를 1.25%에서 0.75%로 0.5%로 내리..

공매도 한시적 6개월간 금지 ?!득일까?독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공매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융위원회는 16일부터 6개월간 유가증권,코스닥,코넥스 시장 전체 상장족목에 대한 공매도를 금지한다고 13일날 발표하였..

나 혼자 산다 김세정 출연! 초보 자취러 일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번주 나 혼자 산다 김세정님이 출연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구구단 멤버인 김세정님은 이번 나혼자산다에서 꾸밈 하나 없는 솔로 라이프를 세세하게 보여주신다고 해서 더욱 기대..

사이드카 8년만에 발동! 코스피,코스닥 폭락! 저점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8년 5개월만에 장중 한때 프로그램 매도 호가의 효력을 중단시키는 '사이드카'가 발동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충격에 코스피,코스닥이 오늘 또 폭락 하였습니다! 그래도..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예고편! 전지현 출연 기대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방영을 앞둔 킹덤 시즌2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3월 13일 방영 시작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매일 방구석을 헤매고 다니는 저에게는 큰 기쁨이자 좋은..

[갬성주식] 트럼프가 아시아증시에 선물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주식입니다! 뉴욕증시는 전일 사우디 증산이슈로 -7% 전후 급락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장중 반등이 나오기는 했으나, 종가 부근까지 꼬리를 달지 못한채 마감을 하였습니다. 코스피200 야간 선..

라디오스타 박현빈 국민 사랑꾼 등극?!박슬기 방송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라디오스타' '부모는 처음이라' 특집으로 박현빈,이하정,박슬기,조정치가 출연하게 됩니다! 출연자 분들중 제가 좋아하는 박현빈님이 국민사랑꾼으로 등극하게 되는 스토리..

[갬성주식] 국제유가 폭락! 국내증시 대응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주식 입니다! 오늘의 가장 큰 이슈! 러시아가 원유 감산에 반대하자 사우디가 다음달부터 원유 생산량을 하루평균 970만 배럴에서 1000만 배럴로 늘리겠다고 보도하며, 국제유가가 급락을 하였습..

[갬성주식] 미국도 코로나19 공포 뉴욕지수폭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주식입니다! 다음주 한주 주식시장을 예상해보고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뉴욕증시는 다우산업 -0.98% 나스닥종합 -1.87 로 하라 마감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미증시 차트르로 보시면 V자 반등을..

사냥의 시간 개봉! 예고편 공개! 베를린 국제영화제 호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냥의 시간'이 곧 3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사냥의 시간' 충무로 대표 5명의 주연 스타들이 폭발적인 열연부터 독보..

[갬성주식] 국내증시 문재인-김정은 친서교환! 대북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오늘의 주식입니다! 뉴욕증시 - 3/4(현지시간) 뉴욕증시 폭등!!!! 다우(+4.53%) / 나스닥(+3.85%) / S&P500(+4.22%) 민주당 경선 바이든 압승,경제지표 호조, 글로벌 중앙은행 경기 부양 기..

나혼자 산다 경수진 배우님과 막걸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급호감 상승중이신!! 반전매력을 뽐내주셧던 배우경수진님의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ㅎ 나혼자산다- 318회에 출연하신 경수진 배우님은..

[갬성주식] 코로나19로 인한 주식시장폭락! 바닥을 찍은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입니다! 3월달 우리나라 주식흐름은 어떤 흐름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뉴욕 마감] 3/2(현지시간) 뉴욕증시 폭등, 다우(+5.09%) / 나스닥(+4.49%) / S&P500(+4.60%) 코로나 19..

라디오스타 양준일 첫 토크쇼 출연! 녹화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양준일님이 첫토크쇼를 출연 하셨는데요! 그만큼 양준일님 토크에 대해 기대감이 큰 상태입니다!ㅎㅎ 워낙 옛날부터 좋아하던 가수분이시군요!종종 노래..

생일선물로 받은 MCM 키홀더 카드지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몇일 전 저의 생일이었는데! 여자친구가 MCM 키홀더 카드지갑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현금을 요즘 대부분 들고 다니시지 않기 때문에 지갑은 보통 들고 다니지 않는데! 카..

[갬성주식] 3월 주식시장은 반등장?!폭락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지난 한주간 코로나19로 인한 주식시장에 폭락을 맛보게 되었습니다ㅠㅠ 우리나라 증시뿐만 아니라 전세계증시가 코로나19의 공포를 맛보게된 한주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뉴..

홍콩 & 마카오 자유여행 일정 및 필수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홍콩 & 마카오 자유여행 다녀온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in 홍콩 으로해서 out 마카오 일정으로 자유여행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8월 성수기 시즌에 다녀왔기..

[갬성주식] 주식시장 저점을 찍은것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 아침 뉴욕증시를 본순간 아...오늘장도...박살이 나는건가?! 라는 생각으로 장을 지켜보았습니다! [뉴욕 마감] 2/25(현지시간) 뉴욕증시 폭락, 다우(-3.15%)/나스닥(-2.77%)/..

나혼자산다 출연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으로 활동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태사자 김형준님의 근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일 :1977년 5월 4일 신체 : 176cm,65kg 소속사 : 크리에이티브꽃 올해 나이 44세! 최근 언니네쌀롱,..

[갬성주식] 코스피,코스닥 오늘 반등장?!최적의 매수타이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의 [갬성주식]은?! 오늘 주식장은 다행히 외인/기관의 반발 매수가 유입되며 주식시장의 반등이 나왔습니다! 2/24(현지시간) 뉴욕증시 폭락 다우(-3.56%)/나스닥(-3.71%)/S&P500..

[갬성주식] 코로나19로 인한 주식폭락장?! 대비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2020-02-24 오늘의 주식장 간단히 브리핑 하겠습니다! [뉴욕 마감] 2/21(현지시간) 뉴욕증시 하락, 다우(-0.78%)/나스닥(-1.79%)/S&P500(-1.05%) 뉴욕증시 또한! 코로나19 확산..

63빌딩 파빌리온 서울 뷔페 솔직한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63빌딩 파빌리온 뷔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제 생일 기념!!!으로 여자친구가 예약을 하여서 갔다오게 되었습니다!ㅎㅎ 5시 입장으로 예약을해서 20분전에 도착하여서 10분간..

영화 <결백> 신혜선,배종옥,허준호 주연의 결백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3월 5일 대개봉을 앞둔 영화 결백 입니다!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갬성주식] 주식투자 나만의 매매기법으로 공부 시작!TIP!(2020-02-21) [내부링크]

2020-02-20 오늘의 주식! [뉴욕 마감] 2/20(현지시간) 뉴욕증시 하락, 다우(-0.44%)/나스닥(-0.67%)/S&P500(-0.38%) 코로나19우려 / Fed금리 인하 기대 후퇴 오전에 뉴욕증시를 확인후....갭하락후 장을 시작..

[갬성주식] 주식투자 나만의 매매기법으로 공부 시작!TIP!(2020-02-20) [내부링크]

2020-02-20 오늘의 주식! [뉴욕 마감] 2/19(현지시간) 뉴욕증시 상승, 다우(+0.40%)/나스닥(+0.87%)/S&P500(+0.47%)  中 경기 부양 기대감(+), 美 경제지표 호조(+) 오늘은 장시작 뉴욕증시 상승으로..

영화 〈침입자〉 메인 예고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3월 12일 대개봉을 앞둔 영화 침입자 입니다! 영상 설명 - 제목 : 침입자 - 개요 : 미스터리, 스릴러 - 개봉 : 2020 .03.12 - 감독 : 손원평 - 출연 : ..

[갬성주식] 주식투자 나만의 매매기법으로 공부 시작!TIP!(2020-02-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100%가 없는 주식시장이다보니 상황에 맞게 대응하는게 훨씬 중요하더라구요! 저도 차근차근 공부하는 마음으로 시작해보력..

괌 자유여행 렌트카 이용해서 돌핀크루즈 괌 필수여행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자유여행 3박 5일 코스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뎌...인생 처음으로 미국을 가보자!!!ㅎ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에 있는 미국 자치령) 보통 휴양지로 많이 고민하시는..

2020년 온라인 쇼핑 채널 10대 온라인 쇼핑의 채널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쇼핑을 함에 있어서 각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채널과 그 금액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오늘은 10대 연령대가 자주 이용하는 채널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직구 NIKE 에어조던 트루 플라이트 하이탑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게된 에어조던 트루 플라이트 하이탑 언박싱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언박싱은 언제 나 설레이고 즐겁쥬?ㅎㅎ 에어조던 시리즈를 몇개 가지고..

세부 자유여행 일정 필수 코스 3박 5일 실제투어 베스트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투어한 #세부자유여행 에서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세부 여행은 호캉스투어에 대표적인 곳이죠! 아무생각 없이 경치 바라보며 힐링 할수있는 곳이..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로고 클립 라지 클러치 485112 DLQ5N 1060 공용 클러치 파우치백 [내부링크]

오늘은 발레시아가 클러치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ㅎㅎ 드뎌!!제가 아끼고 고히 모셔두며,특별한날?에만 장착하고 다니는 아이템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ㅎ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로고 클립 라지 클러치..

싱가포르 자유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싱가포르 자유여행으로 가볼만한 곳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저는 4박5일 코스로 싱가포르 여행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8월 성수기 시즌에 갔다오게 되어서 돈을 듬뿍 쓰고 오게 되었습니다ㅠㅠ 물가 또한...싱가포..

베트남 다낭 남호이안 자유여행 / 3박4일 코스 여행정보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 남호이안 자유여행 코스 3박 4일 코스 입니다. 저는 자유여행 코스를 계획할때는 관광위주로 할지,호캉스 여행을 할지를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그런면에 있어서 다낭과 남호이안 자유여행은 그런 고..

갤럭시 S20 사전예약 엠엔프라이스 X 갤럭시 S20 꿀 혜택, 버즈2 즉시할인 35% 까지! [단독 이벤트] [내부링크]

갤러시 S20 사전예약 단독 이벤트!! 끝판왕 성능 10주년 걸작! 삼성 갤럭시 S2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NEW 버즈2, 워치, 35% 즉시할인 + 22개월 무이자 + 25% 요금할인까지! [단독] 삼성 갤럭시 S20 사전예약 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