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heedream의 등록된 링크

 gaheed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여자 일반인 스냅촬영 - 선유도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홍가희, GAHEE_Pic 입니다. 가슴으로 낳은 고양이 두마리를 모시는 30대 초반 Mimi씨. 해온양의 사진을 보고 반했다며 연락을 주셨어요. 칭찬에 약한 저는 10월에 꽉 차버린 스케쥴 때문에..

여자 일반인 스냅촬영 - 인천대공원 [내부링크]

25살 밝고, 적극적인 해온양과 일어날 때마다 곡소리가나는 저의 첫 만남이 있었습니다. 해온양은 너무나도 멋진 KAIST 공대 '대학원생'이에요. 학과에서 아름이를 담당하고 있죠. (알아듣는 사람은 내 또래..) 맑..

무료 촬영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홍가희, GAHEE_Pic 입니다. 지금 GAHEE_Pic에서 무료촬영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저 사진 찍는 홍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원본 파일은 제공되지 않..

상품 구성 [내부링크]

개인(및 우정)화보  1. 상품구성 : 파일 200~400장,  최대 10장 셀렉 후 디테일 보정  2. 촬영시간 : 2시간 30분 * 인원 1명 추가 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실내 촬영의 경우 할인 금액이 있습..

예약 및 문의 (카카오 오픈채팅) [내부링크]

예약방법 -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 이메일을 통해 촬영 가능 날짜를 조율합니다. - 날짜를 정한 후 , 예약금을 넣어주시면 예약과 동시에 작가 스케줄도 확정이 됩니다. - 예약이 확정되면 촬영 필요에 따라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