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8483의 등록된 링크

 game84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알파스캔] 32인치 16:9 게이밍용 모니터 C32Q80G [내부링크]

저번에 게이밍용 모니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알파스캔에서 모니터를 주문하였습니다. 헌데, 월요일에 도착할 줄 알았던 모니터가, 바로 다음 날 도착하였더군요. 원래 토요일은 출근을 안 하는데, 누가 모니..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게이밍 모니터' 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게이밍용 컴퓨터는 본체가 제일 중요하지만, 본체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입니다. 물론, FPS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헤드셋도 중요합니다. 일단 이 포스팅에서는 모니터 키보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컴퓨터 뭘 사야할까? [내부링크]

8월 27일 와우 클래식 출시소식과 함께 지금은 아재가 되어버린 수많은 와저씨들이 급하게 컴퓨터 견적을 고민하고 계실 겁니다. 저 또한 그런 사람 중 하나입니다. 다행히도 제 친구가 컴공과 박사는 아니지만..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오리지널 시절 기억에 남는 드루&냥꾼 유저 [내부링크]

듀로탄 서버의 타노스, 균형은 지켜져야 한다. - "써크라인" '써크라인'은 듀로탄 서버 호드의 남성 타우렌 드루이드로, 얼라 Lv.20~30 맵인 그늘숲에서 수많은 뉴비들을 학살하며 악명을 떨쳤습니다. 오리지널 당..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4대 분쟁 아이템, 클래식에는 개인거래 도입 예정 [내부링크]

1. 필살의 비수 : 도적 vs 전사 (vs 성기사) 당시로서는 매우 높았던 맥뎀 100을 넘긴 단검에 착용효과가 치명타라 도적들의 눈깔이 뒤집히는 단검이었습니다. 그런데 도적 말고도 무분돼지 전사들도 이 아이템을..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프리서버를 통계로 직업 비율 예상 [내부링크]

저는 와우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낙스라마스까지 끝마치고 그때의 기억으로 포스팅을 해왔고, 또 그때의 기억으로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 현재 고민 중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열리는 와우 클래식은 이미 예전의 경..

전직 블리자드 퇴사 직원의 레딧 루머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내부적으로 "RTS 장르는 죽었다"고 선언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P의 FPS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었고, 거기에서 '타이커스'는 사실 살아남은 것으로 밝혀질 예정이었습니다. -그 게임에서 사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대략적인 레이드 순서 [내부링크]

짤방은 붉은 십자군 수도원의 보스로 등장하는 화이트 메인입니다. 본격적인 레이드의 시작이라고 봐도 무방한 보스몹인데 워낙 코스튬이 강렬해서 썸네일로 사용하였습니다. 레벨은 40. WoW가 클로즈 베타 테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직업 별 전문기술 뭐를 골라야 할까? [내부링크]

2004년도에 출시한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자유도가 높은 MMO RPG의 초석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혁명이었는데, 사실 지금 하나하나 살펴보면,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면서도 유저에게 주어진 선택사항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대박일까? 쪽박일까? [내부링크]

얼마 전에 WOW 유명 유튜버가 와우 클래식의 리뷰를 쓴 동영상을 봤습니다. 그런데 그 유튜버의 반응은 와우 클래식에 대한 불만투성이였습니다. 네 듣고 보면 그 유튜버의 말도 맞습니다. 하지만 이는 지극히 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 종족 및 직업 프리뷰 [내부링크]

서론 전 원래 WOW가 언제 출시하는지도 모르는 채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같은 반의 한 친구가 저에게 말하기를 "WOW 오픈베타가 출시된대~"라고 얘기를 넌지시 해주더군요. 물론 정작 그 소식을 알려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