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ong92의 등록된 링크

 gamedong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젤다 사진기의 기억 링크의 사라진 기억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주인공 링크의 기억이 모두 사라진채로 시작하게 됩니다. 링크의 사라진 기억은 메인 챌린지 '사진기의 기억' 으로 사라진 기억을 되찾게 되는데요. 메인스토..

[게임뉴스] 디지몬 서바이브 한국어판 발매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포켓몬과 양대산맥의 몬스터 시리즈 프랜차이즈 디지몬을 아시나요? 저는 사실 포켓몬 프랜차이즈보다 디지몬 시리즈 프랜차이즈를 더 좋아합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전반적인 분위기가 좀..

젤다 세 나무의 비밀, 클라이밍 장비 세트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등산의 전설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게임을 하다 보면 산이나 탑을 오르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초반에는 스태미나가 부족해서 오르다가 떨어지기도 하고,..

젤다 힘의 샘의 전설, 힘의 시련 상급 쉽게 클리어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오늘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사당 챌린지 힘의 샘의 전설 공략과 힘의 시련 상급 사당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힘의 샘의 전설 힘의 샘은..

파이어엠블렘 풍화설월 주관적 플레이일지 #1 백운의 장 세 개의 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선물 받은 파이어 엠블렘에 푹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

젤다 루피 버는법 필로드래곤의 뿔 조각[용뿔노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벌써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아직 2019년이라는 것도 낯설게 느껴지는데.. 정말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시간이 가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기분이네요. 저는 올 한 해 처음으로 일자리..

[게임뉴스] '마인크래프트 ' 2020년 1월16일 한국닌텐도정식출시, 토이저러스 사전예약판매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2011년 출시 후 모든 플랫폼에서 1억 7,600만 장 이상 판매된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며 2019년 9월 한 달을 기준으로 활동하는 평균 유저 수 1억 1,200만 명 을 돌파할 정도..

[게임뉴스]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2020년 1월9일 한글판정식발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오늘은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가 2020년 1월 9일에 한글판 정식 발매가 되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