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aja11의 등록된 링크

 gamehaja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반자사 측정 - 신선곡 어린 궁기 / 주몽 반자사 (2클) [내부링크]

거상 복귀일지 와...... 도대체 이게 얼마만인지?! 정말 오래간만에 거상에 복귀를 했습니다!! 바뀐게 너무 많네요 무슨 제천대성? 레이드가 생기지를 않나...... 말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가 있네요? 뭐냐 이건...... 다시 따라잡을게 너무 많아보입니다...... 그 말인즉! 복귀 한 뒤 하나씩 할 게 더 많다는 소리죠? 우선 저는 3클라 유저였습니다! 1클라는 본클 사냥, 2&3클라는 반자사를 하고 있었어요~ 우선은 먼저 반자사중이었던 2&3클라를 소개합니다!! 와~~ 뭔가 심플하죠? 주몽 반자사 중이었답니다~ 초선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가다 중이었던 것 같은데, 상태를 한번 볼까요? 다른 것은 크게 볼 필요 없이, 본캐와 주몽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나름 이벤트를 열심히 돌며 모은 템들이네요~ ..

거상 복귀!! [내부링크]

컴퓨터를 정리하다 먼지쌓인 폴더를 발견했습니다. 폴더 이름은 gersang 와우...... 거의 1년동안 접속을 하지 않은 듯 한데, 추억의 이름에 저도 모르게 이끌려 접속을 해버렸어요. 패치를 하는대에만 엄청난 시간이 흐르네요ㅠㅠ 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이것 저것 새로운것들이 참 많이도 생겨나있네요. 제천대성? 레이드? 갈색마가 아닌 무슨 이상한 말들이 막 있네요? 명왕 무기에다가 명왕부까지? 뭐 이상한게 참 많이 나와있네요ㅠ 접을 때 템을 다 처분한지라 자본은 16억! 지국천왕 템도 황제셋 정도밖에 되지 않네요ㅎㅎㅎ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2005년도인가 2006년도인가? 처음 접했던 거상! 그 뒤로 제 인생에 꾸준한 동반자가 되어 주었던 거상! 접었다 복귀했다도 여러번 했지만, 그래도 가..

윈터 스페셜 2차 보상!! [내부링크]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윈터스페셜 보상 2차 보상을 수령할 수 있어요! 32개 시즌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대박을 노리기는 힘들어 보이지만, 그래도 금카까지 가능하다는 점과 8카까지 뜬다는 점에서 대박을 한번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설 버닝동안 열심히 보상을 수령하고, 윈터 스페셜 2차 보상까지 다 판매한다면 진짜 어마무시하겠습니다^^ 단, 이번에는 bp도 어느정도 풀리는 것으로 보아 시세가 또 한번 들석일 거라 보입니다. 지금은 시세가 비교적 내려간 듯 보이는데요, 서둘러 강화대이가 오면서 재료값이 좀 오르면 좋겠습니다ㅠ 저 같은 서민들은 돈을 벌 기회가 많지 않아서 모아둔 재료를 팔아서 돈을 벌어야 할 것 같아요! 모두 화이팅이에요~~

반자사 측정 - 어린 수인 / 주몽 2클 [내부링크]

오늘 반자사는 어떤 녀석을 해볼까? 빨리 돈 벌어서 2초선 맞춰야 하는데...... 라는 생각이 들어 고민하던 중, 어차피 초선을 만들꺼면 초선 재료를 캐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찾은 녀석이 바로 !!!! 이녀석 입니다! 물론 주몽만 간다면 뚝배기 바로 터지기 딱 좋습니다! 이녀석 진주박을 쓰거든요~ 같이 나오는 이녀석이 날리는 발도도 은근히 아파요. 그렇기 때문에 그냥은 갈 수 없고, 방법을 찾았답니다! 바로바로!!! 대남 수호물!! 생각 해보니까 어차피 초선을 만들려면 각크라슈미를 만들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대만 갈거 그냥 빠르게 대남으로 귀서를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각크리 뽑자마자 이녀석을 향해 달렸답니다! 열심히 한 시간을 측정 해 보았어요~ 과연............ 보이시..

반자사 측정 - 얼음성 1층 얼음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자사 화이팅입니다!! 언젠가 2주몽 2초선으로 신수 반자사 하는 그 날 까지!! 화이팅!! 오늘은 신선곡에 사림이 많아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 보았어요~ 바로바로 얼음성!! 1층 6시 방향에 있는 녀석을 잡아보았는데요, 이 두 녀석으로 조합이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빙결 때문에 두려움의 대상이었는데, 이제는 그냥 풀 부대여도 어찌어찌 잡아버리네요~ 마저를 꼭 풀로 맞춰주세요~ 저는 2클 한쪽은 마저 정령 한 쪽은 바람정령을 이용했답니다~ 스펙은 지난 글 참고해주세요~ 2023.01.21 - [거상] - 반자사 측정 - 신선곡 어린 궁기 / 주몽 반자사 (2클) 반자사 측정 - 신선곡 어린 궁기 / 주몽 반자사 (2클) 거상 복귀일지 와...... 도대체 이게 얼마만인지?! 정말 ..

설 버닝 이벤트!! [내부링크]

공식 홈페이지에 설 버닝 이벤트가 오픈되었습니다~ 1월 21일 ~ 1월 24일 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1. 집에서 가능한 이벤트! 1) 접속 2) 판수 (8판) 2. pc방에서만 가능한 이벤트! 1) 접속 이벤트 2) 145분 접속 이벤트 두 가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보상에 대해서는 안내가 없지만, 매우 간편하고 분명한 이벤트죠? 꼭 참여하셔서 구단가치가 뻥튀기 되시길 응원합니다^^

거던 덱 3 - 물 달심 편 [내부링크]

아레나를 하기 위한 필수룬!! "신속"!!! 치확 100%를 맞추기 위해 아주 요긴하게 쓰이는 주요 룬!! "칼날"!! 시탑을 안전하게 깰 수 있게 도와주는 아주 좋은 룬!!! "절망"!!! 그 밖에 공격력을 올려주는 맹공이나 체력을 올려주는 활력! 거듭 말씀드리지만, 거던은 정말 필수던전입니다^^ 오늘은 거인의 던전 투 딜러중 한 자리에 기용이 가능한 친구에 대해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기존에는 암이누 x 암이누를 사용하거나 암이누 x 풍스트라이커를 사용했는데요, 오늘 소개 할 친구는 "물달심" 물 포이즌 마스터 입니다^^! 기존의 조합은 여전히 동일하구요, 한 자리에 들어갈 몬스터 물 달심=물 포이즌 마슽터입니다^^ 이 친구의 딜 메커니즘을 보시면, 2스에 방깍이 있구요, 3스는 공격을 받지 않고 턴..

거던 덱 2 - 풍스트라이커편 [내부링크]

아레나를 하기 위한 필수룬!! "신속"!!! 치확 100%를 맞추기 위해 아주 요긴하게 쓰이는 주요 룬!! "칼날"!! 시탑을 안전하게 깰 수 있게 도와주는 아주 좋은 룬!!! "절망"!!! 그 밖에 공격력을 올려주는 맹공이나 체력을 올려주는 활력! 서머너즈워에서 거인의 던전은 아주 중요한 룬들을 드랍하는 노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혹자들은 죽던이나 용던보다 훨씬 중요한 던전이 "거인의 던전"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100% 동의하는 내용이며, 그런 의미에서 몇 주 동안 열심히 거던에서 폐관 수련 중입니다...... 하지만 유효룬이 거의 없네요ㅠㅠ 하루 1000 번개정도밖에 소모를 못해서 그런지 영 성과가 없습니다ㅠ 지난 번 포스팅에서 암이누 두마리와 함께 거던을 돌아가는 포스팅을 ..

죽던 덱 - 불마검 덱 [내부링크]

이보시게! 자네!! “격노룬” or “의지룬”이 필요하지 않은가? 그렇다면 당연히 “죽던”을 돌아야지!! 죽던! 카이로스 중 리치왕을 상대해야 하는 죽음의 던전입니다. 서머너즈워를 하다보면 거의 필수 룬이라고 할 수 있는 룬들을 드랍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폐관수련을 각오해야 하는 던전이죠~ 치명피해를 올려주는 “격노룬” 한 턴 간 상태 면역을 주는 “의지룬” 상대 피를 쪽쪽 빨아먹는 모기로 만들어 주는 “흡혈룬” 그 밖에도 요긴하게 사용되는 파괴룬이나 응보룬을 드랍 한답니다. 고로!! 죽던에서 죽을 때까지 죽치고 앉아 폐관을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는 사실!! 죽던이 10층 까지 있을 때만 하더라도 조커와 차부조합이면 아무런 문제없이 고속덱을 운영할 수 있었답니다. 룬작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도 않았어요..

거던 덱 1 - 암이누편 [내부링크]

아레나를 하기 위한 필수룬!! "신속"!!! 신속룬은 공격속도를 25%나 올려주는 아주 고마운 녀석이에요~ 턴제 게임인 서머너즈워에서 남들보다 공격속도가 25%나 높다는건 엄청난 메리트겠죠? 특히나 상대보다 먼저 턴을 잡아야 하는 아레나에서는 공속을 올려주는 신속룬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거인의 던전 12층은 괴물 오브 괴물이에요...... 이녀석이 반격도 거세고, 한방 대미지도 엄청나기 때문에 원래는 풍픽시를 통해 공격력과 방어력을 올려서 잡곤 했죠...... 하지만! 그렇게 한 턴 도는대에 1분이 넘어간다면 속이 답답해 참을 수 없죠?? 빨리빨리의 민족 "대한민국"에서는 도무지 기다릴 수 없는 1분입니다^^! 그렇기에 조금 빨리 거인의 던전을 돌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보았어요~!! 묾론 괴수들처럼..

용던 덱 1 - 물이누덱 [내부링크]

서머너즈워의 필수품!! 바로바로 "룬"이죠!! 룬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룬을 꼽으라면? "폭주" 룬을 꼽을 수 있겠죠~ 턴제 게임인 서머너즈워에서 비록 적은 확률이지만, 한 턴을 더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아주아주 큰 메리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은 폭주룬을 캐기 위해 열심히 "용던"을 돌곤 하시죠! 엄밀히 말하자면 카이로스 던전 중 "용의 던전"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용던을 열심히 돌면 "폭주 룬" 뿐만 아니라, 집중이나 반격 룬도 얻을 수 있는데요, 은근히 나름 쓸만한 룬들이니 용던이야 말로 노다지라 할 수 있어요^^ 원래 10층까지 있던 카이로스던전이 12층까지 확장 개방이 되고, 부채와 차크람으로 돌던 용던의 패러다임에 큰 변화가 찾아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