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ic의 등록된 링크

 gamep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랜덤 옥석 가리기편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랜덤 옥석 가리기편 랜덤 스쿼드나 듀오를 하면서 킬뎃이나 딜량도 못뽑고, 3분 컷에 다음 판만 하시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상황일 때는 빠르게 나가세요. 떨어지자 마자 죽고 다음 판을 가는..

오버워치 시그마 정보 메타 전리품 확률 공개 [내부링크]

오버워치 시그마 정보 메타 전리품 확률 공개 1. 오버워치의 31번째 영웅 시그마(sigma)는 라인하르트, 오리사, 윈스턴에 합류하여 튼튼한 탱킹을 줄 시그마에 대한 정보 입니다. (오버워치는 새로운 영웅들이 너..

배틀그라운드 지역설명 2편 [내부링크]

기존 편에 이어 남은 지역들을 설명하도록 한다. (언제까지나 중수 이하의 유저에게 좋은 설명이 되었으면 한다. 이론이 뒷받침 되지 않는 플레이는 절대 실력이 상승할 수 없다.) Tamband : Ruins 근처의 맛집(..

배틀그라운드 지역설명 [내부링크]

보통 60hz 모니터를 사용한다면, 144hz로 변경하자. (hz단위는 1초에 몇 장의 프레임을 인식하느냐의 차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즉 1초에 60번 보는 사람과 144번 보는 사람과는 2배 이상의 차이가 나는..

배틀 그라운드 정보 (개요) [내부링크]

지난 번 A.V.A('아바 온라인')에 이어 언리얼 엔진4를 장착한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의 스토리다. 배틀그라운드는 배틀로얄 게임으로써, 특정 지역에서 전체 100명의 유저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로한m 궁수 스킬 스텟 팁 [내부링크]

로한m 궁수 스텟 로한M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그중에서도 로한M 궁수 스텟 및 가이드 입니다. 기본적으로 궁수는 DEX : 명중/원거리 공격력 또는 VIT (물방/마방)이 중요합니다. 혹시 기억하실려나..

버블 파이터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 [내부링크]

버블 파이터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 NEXON에서 서비스하는 버블 파이터(BUBBLE FIGHTER) 출석을 통한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8월 1일(목요일)부터 8월 14일(..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 스크린샷(캡쳐) 찍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 스크린샷(캡쳐) 찍는 법 오늘은 각종 게임들 그 중에 배틀 그라운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배틀 그라운드(PUBG)는 STIM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버전과..

스트레스를 피해서 배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스트레스를 피해서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PUBG)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본인이 아무 생각없이 게임을 하는 성격이면, 이 글을 구태여 읽을 필요는 없다. 자 그럼 시작해보도록 한다. 게임이..

아바 온라인 2편 [내부링크]

크래이시, 콜옵듀티4 등 해외에서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게임과도 뒤지지 않던 그래픽과 언리언 엔진으로 지대한 이슈를 이끌어냇지만, 신규유저의 유입이 저조하면서 사양을 다운 시켰고, 결국 최적화에 실패..

아바 온라인 이야기 1편 [내부링크]

나의 인생 FPS게임 아바 온라인에 대한 것들이다. 오래된 게임이니 간략한 정보와 함께 왜 패망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레드덕 개발 이후 네오위즈에서 서비스 했던 Alliance of Valiant Arms(이하 아바, 또는..

G9에 이은 나의 마우스 이야기 [내부링크]

오랜 시간이 지났고, 잠시 게임에서 멀어지면서 마우스에 대한 관심도 떨어져만 갔다. 가끔씩 혹시나 G9X를 다시 구매할 수 있을까 해서 찾아보곤 하는데, 그 가격이 정말 눈물이 나오는 가격이다. PC방에서 매..

마우스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 '남는 시간 뭐할까?' 고민하다가 게임에 빠져들기 시작하였던 그 때. 로딩도 오래걸리던 집 구석 PC를 비난하며, PC방에 출입하게 되었고 아무렇지 않게 자리에 있는 G1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이게 좋..

2019. 오버워치의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올 것이 온것같다. 한 때 국민 게임이였던 오버워치에 공격 방어 지원 유저의 2:2:2 패치가 시작된 것이다. 드디어 고정화 된 메타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올 것이라 생각되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