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tapa의 등록된 링크

 gamet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3건입니다.

넥슨 레고 q&c 튜토리얼 보상, 어떤거 받아? [내부링크]

레고 Q&C 튜토리얼 보상 뭐 받지?넥슨과 레고의 합작 게임인 레고 Q&C 정식 명칭은 퀘스트앤콜렉트 입니다. 게임 레고 Q&C는 다른 게임과 조금 다른 면이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닉네임이 아닌 나이를 설정하지를 않나,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면 3성 영웅을 랜덤 보상이 아니라 선택 보상으로 주지를 않나ㅎㅎ 유저들이 신작모바일게임이 출시되면 열심히 몇일 동안 리세마라를 한다는걸 의식한 결정 같습니다. 레고 Q&C를 시작하면 반드시 튜토리얼을 클리어해야합니다. 스킵을 할 수 없는 동영상 구간이 많으므로 다소 귀찮을 수는 있지만 3성 영웅을 선택권으로 주니 반드시 클리어 하세요. 클리어 시 이렇게 레고 종류 별로 영웅을 한 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게 어떤 영웅을 선택하느..

게임 블로그가 애드센스 수익이 낮다? [내부링크]

게임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 내기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그 입문 두달 차 블로거 게임타파 입니다. 게임회사에 근무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게임뿐이 없으니 이 것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내보자" 라는 생각에 2017년 5월말정도에 시작을 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어떤 식으로 나고, 정책은 어떻고, CPC와 PV는 뭔가 한 참을 공부했습니다. 주변에서는 "애드센스를 시작하려면 여러가지 주제로 잡블로그를 해야 되!" "게임 블로그 하려고? 그거 애드센스 수익내기 힘들꺼야. 단가가 엄청나게 낮거든" 이런 소리에 만류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용자들에게 양질의 포스팅을 해줄 수 있는건 게임 밖에 없어" 라고 답을 해주고 게임 블로그 개설에 나섰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스토어에 있는 게..

던파 여크루 세라핌 스킬트리 찍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던파를 즐기던중 여크루가 굉장히 많이 끌리더라고요. 그리고 던파 7월 직업계급표에 상위 1위를 여크루가 차지할만큼 핫한 직업입니다. 그래서 많이들 여크루로 새로키우시고는 하는데요. 여크루에서도 핵심적인 세라핌 스킬트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대체 세라핌이 뭐야? 라고 하시는 던파 초보분들도 계실 것 같아 잠시 정리했습니다. 여크루의 2차 각성 상태 이름을 세라핌이라고 부릅니다. 여크루가 2차 각성을 하면 2차 각성 패시브인 파라엘의 축복이 추가되고, 액티브 스킬인 우리엘의 결계, 미라클 샤인이 생깁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차 각성기인 성창:브류나크도 생기게되는데 이펙트가 굉장히 멋집니다. 이 맛에 여크루 하나봐요. 던파 여크루 세라핌 스킬트리 찍는 법 원래 스킬트리란 개인의 개성이 가장 잘 나..

유튜브 mp3 추출 프로그램, 이제는 320k도 다운 가능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mp3 파일이나 mp4 동영상을 다운받아야 할 때가 은근히 많습니다. 이럴 때 구글 검색을 해봐도 나오지 않고, 마음은 답답하지만 구할 수 있는 곳이 없죠.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mp3, mp4를 추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기존에는 유튜브 mp3 추출 프로그램 및 사이트가 음질과 화질이 안좋은 것만 무료로 다운받고, 음질이나 화질 좋은건 유료로 다운받을 수 있었죠. 하지만 얼마전 찾아보던 중 mp3 320k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좋은 곳을 알아내어 혼자 알기 아까워 포스팅합니다. 1. 유튜브에서 mp3, mp4 URL 가져오기 우선 유튜브에서 원하는 mp3나 mp4를 검색하여 시청합니다. 그리고 화면쪽에 마우스 포인터를 두시고 마우스 오른쪽..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하는 법, 방 꾸미기에 도전해보자 [내부링크]

원룸 또는 자취방에 혼자 사는 20대~30대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이는 약 10년전보다도 3~4배나 가까운 수치로 치솟았는데요. 취직이 늦어지고 결혼이 늦어지면서 이와 같은 현상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게 방을 꾸미고는 싶지만 인테리어하는 법을 몰라 못하고 계신게 현실이죠. 저와 함께 셀프 인테리어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처음으로 독립을하게되면 자기 사정에 맞춰 고시원, 원룸 등을 얻고 혼자 살게됩니다. 하지만 인테리어는 마음에 고이 모셔두시고, 생각만 가질 뿐.. 아무도 실천을 하지 못하죠. 왜냐하면 나의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망설여지는겁니다. 돈은 지출해야되지만 잘못샀다가는 셀프 인테리어가 아니라 쓰레기장이 되기도 하니까요. 자취방 원룸의 가장 큰 힘은 바로 조명입니다. 아프리카BJ들의 ..

삼성 갤럭시노트8 출시일 스펙 가격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노트8 기다리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만 써온 분들은 아이폰을 사기에는 조금 불안한 감이 있죠. 그리고 갤럭시8과 갤럭시8플러스가 출시된 걸 보고 디자인과 화면, 부드러운 속도면에서 "난 노트 기다렸다 사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을 담당하고 있는 삼성 무선사업부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과 미국은 9월 초, 그 외의 나라에는 늦어도 10월 초에 출시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했는데요. 일단 세계에 발표가 되어야 출시가 되기 때문에 발표일이 우선일 것 같습니다. 고동진 사장이 밝힌 발표일은 약 8월 말이라고 합니다. 위의 디자인은 어디까지나 컨셉 디자인 입니다. 하지만 갤럭시8시리즈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노트의 디자인도 비슷하다는 전망이..

4:33의 반격, 신작모바일게임 마피아리벤지 리뷰 공략 [내부링크]

4:33에서 활 이후로 그렇다할 게임을 내놓지 못했습니다. 기간은 약 2년정도 된 것 같은데요. 이번에 마피아리벤지를 출시하면서 4:33이 유저들에 기대에 부흥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피아리벤지를 플레이해보시면 영화 대부를 연상시키고 게임 GTA를 연상시킵니다. 이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므로 플레이를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마피아리벤지는 마피아를 소재로 하는 게임으로 총기와 자동차를 사용하여 적 유저와 실시간 대전 방식으로 총싸움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슈팅에도 속하고 레벨과 강화를 해야하므로 RPG적인 요소도 많이 포함이 되어 있는 게임이죠. 영화 같은 퀄리티로 여러분의 마음을 울릴 준비가 되어 있는 게임인 마피아리벤지, 영화 대부를 연상시키는 듯한 영상입니다. 영화 대부 흥미진진한 실시..

레노보 윈도우태블릿 Miix320 128GB 사용기 [내부링크]

휴대성 좋고 키보드 오타가 많이 나지 않는 10인치 윈도우 태블릿을 찾던 중 2017년 6월에 한국 정발된 레노보 Miix320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시 주의 사항부터 설명해드릴게요. Miix320은 저장공간 32GB, 64GB, 128GB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32GB, 64GB 모델은 램(RAM)이 2GB로 다소 낮습니다. 더욱 더 원활한 문서 작업 및 과제 및 업무를 진행하신다면 반드시 128GB 모델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128GB 모델만 램이 4GB 입니다. 현재 오픈마켓 어딜 들어가나 재고소진 시 화면 보호필름을 주고 있습니다. 싸구려 보호필름이 아닌 무려 힐링쉴드의 보호필름으로 무료로 이만한 사은품이면 굉장히 망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Miix320 전용 파우치는 따로 구매했..

한성컴퓨터 ULTRON 3257 커브드 144hz 모니터 사용기 [내부링크]

요즘 핫한 주사율 144hz 모니터를 사용하기 위해 저렴하고 평이 괜찮은 제품으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한성컴퓨터의 ULTRON 3257 커브드 144hz 모니터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먼저 살펴본게 한성컴퓨터의 인지도와 AS정책 그리고 평가 입니다. 저렴하지만 대체로 좋은 평가가 있었기에 구입하였습니다. (블로거라고 다 협찬받는건 아닙니다.. 자비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일단 택배 포장이 너무 마음에 들게 도착했습니다. 이중포장으로 에어로 가득찬 비닐에 감겨져 왔습니다. 택배 시 파손 위험이 엄청나게 줄겠네요! 한성컴퓨터가 이렇게까지 사용자들을 배려하는지 몰랐습니다. 포장을 뜯고, 개봉에 들어갔습니다. 설명서도 친절하게 동봉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설명서보고 차근차근 조립하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드래곤볼 폭렬격전 리세마라하는 법, 등급표 [내부링크]

드래곤볼 폭렬격전은 캐릭터가 등급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 리세마라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아이디 연동을 하지 않고 클라이언트만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주면 간단하게 리세마라가 가능합니다. 그럼 폭렬격전 리세마라 하는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켓에서 게임을 설치한 후 추가다운로드를 합니다.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튜토리얼을 하게 되는데, 이 튜토리얼이 사실 조금 귀찮습니다. 하지만 SSR급을 다수 얻고 시작하려면 어쩔 수 없이 인내해야죠. 자 본격적으로 튜토리얼 시작입니다. 여기서부터 약 3분정도 소요되니 조금만 참고 따라오세요. 튜토리얼의 보스만 남겨놓고 있는 상황!! 5를 터치하면 보스와 전투 후 뽑기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뽑기 메뉴로 진입하기 전 선물함을 모두 받아 주세요. 처음 시작..

드래곤볼 폭렬격전 2년이나 지났지만 재미있다 [내부링크]

드래곤볼 폭렬격전 2년이나 지났지만 여전히 재미있는 게임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매출 순위 12위를 기록하고 있는 건재한 게임이죠. 이 게임의 주 연령층은 20~30대로 어릴 적 드래곤볼을 만화책 또는 만화영화로 익숙해져 있는 나이대입니다. 10대들도 드래곤볼을 아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IP기 때문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래곤볼 폭렬격전은 순수 드래곤볼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등급별로 모을 수 있고, 또한 링크 기술과 퍼즐 터치로 상대를 제압하는 게임입니다. 직접 전투는 아니지만 전투하는 씬이 나오는데요. 만화를 보는 듯한 풍부한 씬으로 우리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나오는 뽑기 영상입니다. 움짤 잘 보시면 그냥 만화 드래곤볼을 보는 듯하지 않나요? 이런 만화다운 퀄리티의..

소녀전선 50레벨~70레벨 구간 레벨링 지역 추천 [내부링크]

소녀전선을 플레이하다보면 50레벨, 60레벨, 70레벨에서 레벨링하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느낌이 옵니다. 이 때 판당 시간이 가장 효율적이면서 경험치를 괜찮게 주는 지역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50레벨, 60레벨, 70레벨 구간에 레벨링이 가장 잘되고 클리어도 쉬운 지역은 4-3E (긴급) 난이도 지역 입니다. 이 지역을 분석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적 한 마리당 경험치 370 지역 한 판 당 경험치 2960 획득 인형 3성 매우 잘나옴 50레벨~70레벨 구간 4-3E (긴급) 클리어 요령 일단 쉽고 빠르게 클리어하려면 한 개의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더미 소대(핸드건 1) 이 필요합니다. 이 소대를 맞추셨다면 레벨링 노가다에 바로 뛰어드시면 됩니다. 요령은 레벨링 하려는 제대를 장착하고 거점 4개를 점..

소녀전선 진형 설정 어떤 진형이 가장 좋을까? [내부링크]

소녀전선에서 덱 외에 중요한것이 바로 "진형" 설정입니다. 진형에 따라 이길 수 있는 적에게 지기도하고, 져야할 적에게 이기기도 하기 때문에 진형은 배우 중요한 공략이죠. 초보자 진형과 중수 이상 진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요~ 캐릭터 그림체 때문에 엄청난 재미를 느끼고 있는 소녀전선! 플레이하다보니 진형에 대한 고찰이 생깁니다. 여러분도 아마 마찬가지일거에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 가지 많은 진형이 존재하지만 C모양이 진형과 F모양의 진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1. F진형 소녀전선의 가장 기본이면서 중요한 진형 설정에는 많은 진형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으뜸인 진형인 F 진형. 이 진형은 사실 중수이상 보다는 초보자에게 알맞은 진형입니다. 왜냐하면 밀집된 진형이면서도 팀 버프와..

엔씨소프트 리니지M 초대박 매출 달성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거래소 클라이언트가 18세로 분류되어 12세, 18세로 분리 되었는데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에 리니지M 12세 1위, 리니지M 18세 3위를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2개로 나뉘었는데 1위, 3위를 차지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과연 매출은 얼마나 벌고 있을까요? 필자도 게임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원으로써 업계 지인들에게 들은 바로는 리니지M 오픈 첫 날 107억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뉴스에도 나온 적이 있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인벤 기사분이 작성한 107억 신기록 뉴스입니다. 모바일게임으로써는 최고 기록이라 정말 대단한 매출인 셈이죠. 현재 1위, 3위가 리니지M 인데요. 18세 거래소 클라이언트가 무섭게 따라잡고 ..

던전앤삼국지 오락실 삼국지를 모바일게임으로! [내부링크]

삼국지의 명가 게임펍에서 던전앤삼국지를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오랜 기다림이 있었는데요. 왜냐하면 어린 시절 오락실에서 즐기던 제갈량 나오는 삼국지 게임이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던전앤삼국지는 오락실 게임과도 같은 2D 횡스크롤 게임인데요. 어떤 게임인지 같이 살펴보시죠. 그래픽만봐도 2D의 절정으로 느껴지는 오락실게임 같은 횡스크롤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던전앤삼국지를 플레이하다보니 꾀나 중독성있는 음성으로 유저를 한방에 사로잡았습니다. 유저와 실시간 PVP가 존재합니다. 요즘 게임에서 실시간 PVP 콘텐츠가 없다면 사실상 인기를 끌 수 없습니다. 또한 게임 매출에도 상당한 저하가 있는데요. 사실 실시간 PVP를 구현하는 기술이 살짝(?) 복잡하고 어려워서 구현을 하지 못하는 작은 게임회사들도 많다는 사실!..

진혼 for kakao 등급표 정리 및 간단 리뷰 [내부링크]

신작모바일게임인 진혼 for kakao는 오랜만에 횡스크롤 RPG 장르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횡스크롤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그래픽과 방식과 진혼만의 콤보 시스템으로 유저를 빠지게하는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아래에서 간략한 리뷰와 진혼 등급표를 알아보시죠. 영혼에 허락된 시간 64일!! 진혼 for kakao 글귀가 참 멋지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그림체도 2D게임에 딱 어울리는 그래픽이라 더욱 매력이 느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혼은 횡스크롤 액션 RPG이므로 이펙트를 빼놓으면 시체죠. 그렇기 때문에 엄청나게 간지 좔좔 흐르는 이펙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지금까지의 횡스크롤 게임과는 사뭇 화려한 이펙트로 필자를 압도했습니다. 콤보를 넣는 재미로 쏠쏠..

리니지M 12세, 18세로 분리, 거래소 아이폰 유저는? [내부링크]

7월5일 리니지M이 거래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클라이언트는 12세로 분류가 되었고 거래소가 추가된 클라이언트는 18세 이용가로 따로따로 분리가 되었습니다.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 우선 클라이언트를 다시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이 클라이언트는 18세 이용가이므로 NC계정 로그인이 아니라면 성인 인증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 성인 인증 과정이 상당히 귀찮고 까다롭다고들 하네요. 거래소가 추가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면 스마트폰에서도 두 개로 나뉘어집니다. 12세 이용가 리니지M은 파란색, 18세 이용가 리니지M은 기존과 동일한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18세 이용가 리니지M 실행 시 엔씨소프트 CI 다음으로 18세 이용가 CI가 나오는데요. 사행성이라는 아이콘이 보이는 것 처럼 거래소는..

넥슨의 신작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3 사전예약 [내부링크]

넥슨의 대작, 신작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3가 사전예약 모집중에 있습니다. 다크어벤저2까지만해도 게임빌에서 퍼블리싱 담당을 했는데요. 이번엔 다크어벤저 개발사가 넥슨에 완전 편입이되어 넥슨에서 자체 출시합니다. 다크어벤저3가 어떤 게임일지 리뷰부터 진행해볼게요. 무한한 액션 RPG를 경험하고 싶다면 다크어벤저3 사전예약!! 넥슨 사전예약 공식홈페이지 다크어벤저3는 어떤 게임일까? 다크어벤저3 캐릭터인 헥터 (탱커) 다크어벤저3 캐릭터인 케네스 (딜탱) 다크어벤저3 캐릭터인 벨라 (마법딜러) 다크어벤저3는 기존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스토리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게임의 그래픽과 액션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거의 1인칭을 보는듯한 카메라 시점이 기존에 있던 RPG들과는 많이 다른 느낌입니다. RPG게임의 생..

리니지M 효율적으로 강화하는 방법과 젤, 데이 사는 곳 [내부링크]

리니지M은 강화를 수도 없이 진행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방어구는 4강 이상, 무기는 6강 이상, 희귀 아이템 이상은 안전 인첸트 구간이 아닙니다. 실패하면 100% 확률로 깨지기 때문에 너무 욕심부려서 강화하는 것은 정말로 비추천 합니다. 그래서 효율적으로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효율적으로 강화하는 방법?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요? 리니지M 팁이라면 팁이지만 사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주위만 봐도 이 방법을 간과해서 안좋은 결과를 초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으로 리마인드 형태로 가려고 합니다. 방어구 4강에서 5강으로 강화할 때는 안전 인챈트 구간이 아니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겠지만 리니지M이 모바일게임이라 이걸 못 보고 그냥 지나치는 분들이 있더라..

테일즈크래프트 빌드 공략, 싸움은 한방이다. [내부링크]

테일즈크래프트를 즐기다보니 수 많은 전략이 아직은 별로 무의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만의 공략으로 20연승 이상을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카드의 레벨이 엄청 차이나는 것이 아니면 실력으로도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붙었기 때문에 빌드 공략을 작성해봤습니다. 테일즈크래프트에서는 총 76,904,685가지의 유닛 조합이 있다고 합니다. 통계상 이렇지 몰라도 이 게임은 모바일게임이란걸 눈치채셔야 합니다. 아무리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라고 하지만 PC게임의 그 디테일까지 가져올 수는 없었나 봅니다. 테일즈크래프트 빌드 공략 1. 시작하자마자 재빠르게 5일꾼을 뽑아주고 시작 2. 선 가스 또는 선 병영이지만 타이밍상 선 가스를 가도 피해 입을 염려없이 안정성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3. 1병영으..

테일즈크래프트, 완성도 높은 전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신작 모바일게임 테일즈크래프트, 마치 모바일에서 스타크래프트 또는 워크래프트를 하는 느낌을 받았고 방식도 비슷슷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 많은 전략이 존재하는 게임으로 오랜만에 집중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나왔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테일즈크래프트의 첫 느낌을 살펴보자면 게임 그래픽과 상자 획득과 열기는 계속 핫한 클래시 로얄을 쏙빼 닮았습니다. 허나 게임 방식은 완전히 다릅니다. 게임을 해보면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 생각이 물씬 나면서 추억에 잠기실 수도 있습니다. 테일즈크래프트 빌드 공략 보기 [게임 리뷰 & 추천/전략 & 시뮬레이션] - 테일즈크래프트 빌드 공략, 싸움은 한방이다. 미네랄과 가스를 캐며 건물을 짓고, 유닛을 뽑아 전쟁이 나가서는 완벽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방식이기 때문입니..

소녀전선 등급표 및 성능표 한 눈에 정리 [내부링크]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10위권을 진입한 최초의 미소녀 장르 RPG 게임인 소녀전선의 등급표 및 성능표를 한 눈에 보기 좋게 정리했습니다. 플레이하다보니 게임에 대한 자료가 굉장히 부족하다 느껴서 정리 해보았습니다. 이 등급표는 플레이 경험과 공식 카페 팁을 참고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현재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거에요!! 소녀전선 인형 등급표 및 성능표 인형 등급 및 성능 상 인형 등급 및 성능 상, 중 인형 등급 및 성능 중, 하 인형 등급 및 성능 하 잘나가고 있는 미소녀 RPG 게임 소녀전선의 인형 등급표 및 성능표를 알아보았습니다. PC 환경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고, 모바일 환경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면 가로보기를 하시면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키..

소녀전선 공략과 리뷰, RPG의 판도를 흔들다. [내부링크]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소녀전선이 한국에 정발 출시하였습니다. 소녀전선은 미소녀 장르와 RPG장르를 결합하여 턴+전쟁이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어릴적 건담 게임에 미쳤던 필자는 게임 방식이 비슷한 소녀전선을 플레이 안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중국발 게임답지 않은 깔끔하고 고급진 UI 신선한 장르로 국내 모바일 RPG의 판도를 흔들다 소녀전선 플레이에 앞서 정말 놀라웠던 부분은 유저들에게 메모리를 삭제해주는 캐시삭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 입니다. 유저에 편의를 위한 게임이야 말로 진정한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소녀전선은 미소녀 게임답게 애니메이션이 굉장히 특화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미소녀 장르를 좋아하는 국내 유저들에게 이 처럼 희소식은 없을듯 합니다. 미소녀들을 편대로 구성하여 적들을 소탕..

리니지M 제작 대성공 띄우기 시도 [내부링크]

리니지M 제작을 하다보면 성공과 대성공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성공은 제작에 성공하고 정해진 갯수와 같은 등급에 장비를 주는 것이고, 대성공은 재료일 경우 1개외에 여러 개를 획득하고 장비일 경우 상위 장비가 나올 수도 있는게 제작 대성공입니다. 마족의 검, 엘름의 축복, 화염의 활, 요정족 판금 갑옷 3개로 대성공 띄우기 시도 마족의 검 3자루, 엘름의 축복 10개, 화염의 활 13개, 요정족 판금 갑옷 5개로 제작 대성공 확률을 알아보기 위해 제작을 시도하는 장면입니다. 한개 한개 시도했으며 총 31개를 제작해봤습니다. 결과는 장비일 경우 제작 대성공 확률이 극악무도하다는 걸 알아챘습니다. 31개 제작 중 1개정도는 대성공이 나올 줄 알았던 필자는 상당히 많은 시간과 재료를 소모하여 탕진하였습..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구매 혜택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가 출시 19년만에 리마스터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 스타크래프트를 살짝 손을 봤는데요. 그래픽의 픽셀이 좋아져 4k까지 구동될 수 있도록 화질 변화가 가장 크게 일어났습니다. 리마스터의 출시일과 예약구매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017년 여름 출시라고되어 있어 게이머들의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8월15일이지만 한국은 7월30일부터 조기 출시를 한다고 하네요. 역시 스타크래프트하면 한국 아니겠습니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격은 16,500원입니다. 또한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앤솔로지를 다운받고 설치를해야만 리마스터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다운로드 준비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마스터와 앤솔로지의 다른 점 오리지널인 앤..

디아블로3 강령술사 출시, 아이템 세팅과 스킬 [내부링크]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가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디아블로3의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 것인데요. 디아블로2의 네크로멘서를 기억하시나요? 무한 시폭과 스피릿 스킬을 통한 강력한 파밍을 했던 캐릭터가 디아블로3에서도 귀환했습니다. 강령 술사 구매 정보 디아블로3 강령술사를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은 구매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17,000원에 강령술사 팩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강령 술사 팩은 여러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가성비가 꾀나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강령 술사, 캐릭터 칸 2개 추가, 보관함 탭 2개 추가, 묘실 수호자의 날개, 미완의 골렘 애완동물, 깃발 모양, 깃발 인장 및 등 깃발을 추가 패키지로 함께 주고 있으니 새로운 캐릭터인 강령술사 하러 갑니다 ㅎㅎ..

리니지m 기사 장비 어떤게 최종 아이템일까? [내부링크]

리니지m에는 현재 기사와 요정의 유저 수가 가장 많습니다. 기사는 근거리와 방어력 기반으로 엄청난 파괴력과 죽지 않는 체력을 갖고 있어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어떤 아이템을 최종적으로 강화를 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재료 노가다의 최고봉, 요정 키우기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노가다지존 요정 장비 최신 정보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재료 노가다 요정으로 6시간 결과 및 장소 1. 무기 추천 기사는 사용도에 따라 무기를 달리해아합니다. 우선 일반 필드용으로 싸울아비장검을 추천드리고 언데드용으로 레이피어를 추천합니다. 이 두 무기를 강화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일 것 입니다. 2. 투구 추천 기사 투구는 높은 AC와 MR을..

리니지M 거래소 업데이트 일정 정리 [내부링크]

리니지M 거래소는 언제 생기나 궁금증을 타파해 드리려고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리니지M은 리니지2레볼루션과는 다르게 거래소가 없어서는 안될 컨텐츠라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거래소 여부에 따라 성공과 실패를 좌지우지 할 정도로 영향력이 큽니다. 거래소 오픈 예정일은 7월5일입니다. 리니지M 거래소는 성인들만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왜냐하면 거래를 통해 아이템 현금 거래가 이루어질 수도있는 사행성이 존재할 수 있는 위험한 컨텐츠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거래소 컨텐츠를 게임물등급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에 허가 제출을 했습니다. 리니지M이 출시될 때쯤 18세 이용가가 된다는 이야기를 접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만약 거래소를 넣고 18세 게임이 되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더딘 성장속도..

리니지M 이벤트 진행중인 항목 정리 [내부링크]

리니지M 이벤트 진행중인 항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필자도 리니지M을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진행하면 좋은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모아봤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해드리죠. 1. 리니지M 진행중인 이벤트 1)리니지M 최초의 타이틀의 주인은? 이벤트 이벤트 내용 아래 참고 이벤트 일정 : 2017.06.21(수) ~ 2017.07.19(수) 정기점검 전 레전드 캐릭터 발표 : 2017.07.19(수) 정기점검 이후 안내 2)리니지M 론칭 기간 한정! 이벤트 이벤트 내용과 보상 아래 참고 이벤트 일정 : 2017.06.21(수) ~ 2017.08.30(수) 정기점검 전 3)신비한 시련 던전 이벤트 이벤트 내용 및 보상 아래 참고 이벤트 일정 : 2017.06.24(토) ~ 2017.07.05(수) 정..

리니지M 재료 노가다 요정으로 6시간 결과 및 장소 [내부링크]

리니지M 철 노가다 요정으로 6시간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자동 노가다를 진행해봤습니다. 요정은 원거리 캐릭터로써 물약값이 최소한으로 들기 때문에 빠르고 값싸게 노가다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같이 알아보실게요. 녹스 앱플레이어 집에 돌려놓고 직장, 학교에서 확인하자!! 아래 참고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리니지M 철 노가다 요정으로 6시간 결과 요정은 정말 물약값이 안드는 것 같습니다. 철 노가다 6시간 결과 물약 총 800개정도 소모했고 약 20만 아데나를 벌었습니다. 또한 철 483개, 가죽 172개를 획득했네요! 정말 어마어마한 수치입니다. 철 483개를 6시간만에 노가다 획득을 했습니다. 이는 고급 ..

리니지M 노가다지존 요정 장비 최신 정보 [내부링크]

리니지M의 노가다 역할을 맡고 있는 노가다의 지존인 요정 장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정은 원거리 대미지가 월등히 높고 체력이 세번째로 높기 때문에 안정적인 사냥과 빠른 사냥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요정은 어떤 장비를 강화시켜야 하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최고 캐릭터인 기사 장비도 알아보려면 아래 참고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기사장비 제작 추천 한방에 정리 리니지M 요정 장비 세팅 아이템 무기 [화염의 활 or 마족의 활] 투구 [엘름의 축복] 갑옷 [요정족 판금 갑옷] 망토 [마법 망토] 티셔츠 [요정족 티셔츠] 장갑 [명궁의 장갑] 신발 [강철 부츠] 각반 [강철 각반] 벨트 [트롤의 벨트] 귀걸이 [영혼의 귀걸이] 목걸이 [민첩의 목걸이] 반지[수호의 반지] 아참 요정의 스탯은..

변종 랜섬웨어 페트야(Petya) 유럽 초토화, 예방 및 차단법 [내부링크]

변종 랜섬웨어 페트야(Petya)가 전 세계에 확산되어 컴퓨터 사용에 공포심이 조장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IT종사자인 필자가 IT 기술을 조금 보유하고 있으니 페트야(petya)의 감염되면 어떤 증상을 보이는지와 예방 및 차단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변종 랜섬웨어 Petya 증상 이번 랜섬웨어인 페트야(Petya)의 기본 화면입니다. 이 화면이 노출된다면 감염이 된 것인데요. 페트야는 지난 번 강타한 워너크라이보다 훨씬 위력이 강력해졌습니다. 워너크라이는 암호화만 되어 충분히 풀 수도 있지만 페트야(Petya)는 MFT 영역 암호화, 하드디스크의 MBR까지 손상시키므로 감염되면 컴퓨터 복구가 힘들어집니다. 위 사진은 유럽을 초토화시킨 슈퍼 계산대의 페트야(Petya) 감염 사진입니다. 전..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가장 좋은 사냥터는? [내부링크]

리니지M은 많은 아데나를 필요로 합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들은 초반 장비를 맞추는데도 헐떡이죠. 하지만 하루종일 녹스 앱플레이어로 자동사냥을 돌릴 수 있는 곳, 즉 물약값이 거의 들지 않고 아데나와 철, 천, 가죽, 보석을 동시에 노가다 할 수 있는 사냥터만 골라봤습니다. 아데나, 철, 천, 가죽, 보석 노가다 동시에 가능한 곳 1. 글루디오 던전 1층, 2층 글루디오 던전 1층, 2층은 언데드와 오크들이 출몰합니다. 이 몬스터들은 철을 다수 드랍하고 굉장히 약해서 물약값이 거의 들지 않고 죽지않으므로 녹스 앱플레이어로 하루종일 돌릴 수 있습니다. 집 컴퓨터 녹스 앱플레이어가 튕기면 어쩌냐고요!? 아래 글 참고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

리니지M 월드보스레이드 공략 및 가능 시간 [내부링크]

리니지M은 유저들이 즐길 컨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마치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같이 말이죠. 그리고 컨텐츠 하나 하나가 너무나도 필수적인 아이템과 장비를 주기 때문에 반드시 해야합니다. 리니지M 월드보스도 그 중에 하나니 가능 시간이되면 반드시 참여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리니지M 월드보스 공략 및 가능 시간 월드보스 입장 가능 시간이되면 상단 인벤토리 좌측으로 월드 보스와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남은 시간 내에 참여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니 시간을 꼭 지켜서 참여하셔야 합니다. 월드보스 참여 시간 오후 1시 1분 [태고의 거대 드레이크] 오후 2시 1분 [암흑의 대 흑장로] 오후 5시 1분 [야생의 스피리드] 오후 6시 1분 [공허의 테베 호루스] 오후 8시 1분 [이계의 발록] 오후 9시 1분 [공..

리니지M 필드보스 위치와 드랍아이템 총 정리 [내부링크]

리니지M을 플레이하면서 제작 및 강화를 하다보면 반드시 필요한 몇 개의 희귀 재료가 있습니다. 이 희귀 재료를 노가다하기 위해서는 필드보스들을 잡아서 얻어야 하는데요. 사실 필드보스에 대한 자료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어디서 어떤 필드보스를 잡아야하나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 필드보스 위치와 드랍아이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리니지M 필드보스 위치 및 드랍아이템 총 정리 필드보스의 레벨에 자신의 레벨을 얼추 마추셔서 공략하시면 어렵지 않게 잡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보스기 때문에 섣불리 공격하시지말고 파티 구성하셔서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희귀 제작 비법서, 영웅 제작 비법서, 전설 제작 비법서, 퓨어 엘릭서, 오리하루콘 판금, 황금 판금, 수룡 비늘, 풍룡 비늘, 지룡 비늘, 화룡 비늘 ..

리니지M 기사장비 제작 추천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리니지M 유저들 중 다수가 기사를 선택했습니다. 클래스 중 기사가 가장 많은 상황인데요. 기사로 몰리다보니 기사 장비를 어떤 것을 착용해야 할까 고민이 많습니다. 사실 리니지1을 해본 적 없으신 분들이라면 혼동이 오실겁니다. 리니지M 기사장비 과연 어떤 걸 착용하고 강화시켜야 할지 알아볼게요. 세컨으로 요정키우고 싶다고? 그럼 아래 참고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노가다지존 요정 장비 최신 정보 1. 기사 무기 기사 무기에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싸울아비장검이냐 레이피어냐 그 것이 문제로다. 하지만 고민하실 필요없이 두 개 다 만드시는걸 추천드리며 싸울아비장검은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용으로, 레이피어는 언데드를 사냥할 때 착용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싸울아비장검과 레이피어는 ..

리니지M 사냥터 추천, 사냥터 가는법 정리 [내부링크]

리니지M을 즐기다보면 어느 사냥터에서 사냥을해야하고, 사냥터 이름을 알아도 가는 방법을 모를 때가 많습니다. 실제로 전체 채팅에보면 사냥터 어떻게 가냐는 질문이 쇄도하고 있어서 도움이 되고자 사냥터 추천과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기란 감옥(45~50레벨 추천) 맵을 터치해 기란 마을 가장자리 감옥관리인을 찾습니다. 감옥 관리인은 기란 감옥에 입장하려면 멀린님에게 말씀해보라는 힌트를 준다. 마법사 멀린이 텔레포터이므로 기란 감옥에 데려다줄 것이다. 터치 하자 필요 아데나는 1원을 소모하므로 걱정없이 확인을 누르자 기란 감옥 입성 성공! 하지만 기란 감옥은 하루 다섯시간의 제한이 있는 사냥터입니다. 다섯 시간 이후에는 다른 사냥터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어떤 사냥터가 좋을지 아래에서 계속 추천해드..

모바일 좀비게임 UnKilled(언킬드), 갓 좀비게임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중 갓 좀비게임인 Unkilled(언킬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좀비게임은 대부분 스케일이 큰 PC게임에서 많이 나왔지만 언킬드는 모바일이면서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좀비게임입니다. 마치 PC게임의 갓 좀비게임인 Left4Dead2(레프트4데드2)를 많이 닮은 게임입니다. 그래픽과 좀비 퀄리티 역시 박진감이 넘기도록 구현되어 있는 모습에 모바일로 레프트4데드2를 즐기는 것과 같은 착각을 들게하여 몰입감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모바일게임이 아닌 스팀게임을 하는 듯했습니다. 1. Unkilled(언킬드) 캐릭터 조 : 특화 공통, 일반 소총을 사용하고 이동 속도와 순간 장전이 가능한 다용도 캐릭터 생존자 : 특화 돌격 소총, 고속 회복과 탄창 용량이 많은 생존자다운 캐릭터 샘 : 특화 저격 소총, 폭..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리니지M 녹스 플레이어로 집컴에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리니지를 하시지 못하실 때 스마트폰으로 집 컴을 원격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집 컴퓨터에 팀뷰어 설치 설치, 개인용 / 비상업용으로 선택 후 동의-종료 팀뷰어 회원가입하여 로그인 / 로그인 유지에 체크 로그인 완료 화면 귀하의 ID는 컴퓨터의 맥주소에 따라 항상 같다. 하지만 비밀번호는 팀뷰어를 켜고 끌때마다 변경된다. 2. 스마트폰에 팀뷰어 설치 (안드로이드 / iOS)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팀뷰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우선 위에서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집 컴퓨터와 동일하게 로그인합니다. 위쪽 컴퓨터 추가 버튼을 눌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1. 팀뷰어 ID는 PC화면에서 나오는 귀하의 ID 입력 2. 별명은 아..

리니지M 철, 가죽, 보석, 천 노가다 위치 정보 [내부링크]

리니지M을 하면서 가장 많이 필요한 아이템이 물약 다음으로 어떤게 있을까요? 바로 철, 가죽, 보석, 천 일겁니다. 필수 아이템이기도한데 현재는 거래소가 없기 때문에 직접 노가다를 해야합니다. 장소와 몬스터를 알아볼게요.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리니지M 철, 가죽, 보석, 천 재료 드랍 장소 및 몬스터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봤습니다. 자동 노가다 많이 하셔서 재료 대박 나셨으면 좋겠네요!!! 리니지M 필수템 재료 리니지M 관련글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월드보스레이드 공략 및 가능 시간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가장 좋은 사냥터는?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키위패롯, 다크엘프, 싸이클롭스 출몰 지역 [내부링크]

리니지M 많은 유저 레벨이 45 이상으로 자리잡으면서 사냥을 할 장소를 잃어 버린 유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키위패롯, 다크엘프, 싸이클롭스 등이 출몰하는 지역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출몰 위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1. 키위 패롯 출몰 지역 리니지M 키위 패롯 출몰 지역은 아덴 대륙 29. 밀림지대쪽에서 출몰합니다. 빨간색 원으로 표시되어 있는 곳에서 키위패롯이 다수 출몰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2. 다크 엘프 출몰 지역리니지M 다크 엘프 출몰 지역은 아덴 대륙 31. 야만의 숲지대쪽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빨간원 표시가 되어 있는 곳에서 다크 엘프가 출몰하니 자동사냥 돌리시면 쏠쏠한 경험치와..

신작모바일게임 파이트리그, 전략이 핵심 [내부링크]

신작모바일게임 파이트리그가 다운로딩 인기에서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파이트리그의 장르는 전략 아케이드정도로 볼 수 있겠는데요. 조작법이 간단하면서도 전략을 최대한 이용해 승리해야 하기 때문에 몰입도는 정말 최고수준 입니다. 장기판같은 판 위에서 나의 대표와 적의 대표를 쓰러뜨러야 승리하는 게임으로 팀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해 파츠를 연결시켜 공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비교적 화려하고 깜찍한 이펙트로 재미를 향상시킨 모습인데요. 게임 방식은 게임빌의 던전링크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방향을 가진 캐릭터들을 배치시킨다는 것에서 조금은 다릅니다. 팀 캐릭터를 배치할 수 있는데, 캐릭터들은 각각 다른 방향을 갖고 있습니다. 이 방향과 팀 파츠 연결을 적시적소에 잘 이용하여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어야 하는 게임이죠. 이런..

사전예약중인 파이널판타지15 모바일게임 캐릭터 리뷰 [내부링크]

현재 절찬 사전예약중인 파이널판타지15 새로운제국의 다섯명의 캐릭터를 소개해드리고 오픈되지 않은 게임이라 간략하게 게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루나프레나 녹스 플뢰레 ㅎㅎ 이름이 신통방통하네요. 파이널판타지의 대표 여자캐릭터!! 창을 들고 있는 모습을보니 전사같았지만 설명을 보니 부대를 치유하는 힐러였습니다. 이그니스 스키엔티아라는 이름을 가진 파이널판타지의 대표캐릭터 입니다. 파판하면 대부분 이 캐릭터같은 풍을 생각하실겁니다. 거대한 검을 들고있는 모습을보니 비교적 날쌘 면모로 딜탱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라디올러스 아미시티아, 게임 캐릭터 이름은 대부분 클래스와 연관이 있습니다. 글라디올러스라는 이름에서부터 전사의 기운이 솟고있지 않나요? 맞습니다. 설명을 보니 압도적인 힘으로 왕국을 보호한다..

명작 파이널판타지 모바일로 출시, 사전예약 [내부링크]

세기의 명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기존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장르로 출시되는 것은 아니지만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장르의 길을 열어주는 게임이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미지로만 보면 파이널판타지지만 캐릭터들이 왠지 모르게 철권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개발사가 일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풍의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5 새로운제국은 캐릭터 5개를 선택하여 왕국을 확장하고 전쟁을하는 장르로써 클래시오브클랜(COC)와 비슷한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다른 그래픽과 전쟁 시스템으로 재미를 한 층 더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이널판타지의 IP를 이런 장르로 재탄생시킨 개발사의 능력도 출중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지금까지는 겪어보지 못..

리니지M 캐릭터 추천, 어떤게 나한테 맞을까? [내부링크]

리니지M 캐릭터 추천, 과연 어떤게 나한테 맞을까? 리니지M의 캐릭터(직업)은 크게 4개입니다. 군주, 기사, 법사, 요정 기존 리니지1을 안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떤 캐릭터을 하실지 고민이 크실겁니다. 이 부분 게임타파가 해소해드리겠습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군주 : 혈맹으로 다져지게 될 것이다. 군주라는 캐릭터는 주로 근거리 공격을 합니다. 그 외 혈맹원들의 버프나 디버프를 책임지는 캐릭터 역할군입니다. 카리스마가 넘치는 캐릭터이기에 평소 운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군주를 추천합니다. 기사 : 힘으로 모든걸 파괴해주겠다. 기사라는 캐릭터는 주로 근거리 공격을 합니다. 하지만 가끔 어그로 끌 때 활을 들고 다니기도 하..

리니지M 콘법사 스탯과 아데나 모으는 법 [내부링크]

리니지M 콘법사 스탯과 아데나 모으는 법 리니지M을 과금의 게임이다라고 부를 수 있는 구간은 아마 레벨 70정도 이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로써는 전혀 과금을 하지않고도 레벨업과 아데나를 충분히 모을 수가 있는데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법사 스탯을 올인트라고 하시는데 콘법사 무지하게 효율이 좋습니다. 방법을 소개해드리죠.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레벨 44~45될 무렵 당시 스탯입니다. 마법사임에도 불구하고 콘이 꾀 높은 편입니다. 스탯을 찍을 수 있을 때마다 콘을 올려주었는데요. 필자는 무과금을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사냥을 할 수 있는 법사를 원했습니다. 법사는 올 콘에 투자하게되면 조금 더 무게가 무..

리니지M 필수 과금 아이템? 45레벨 이후 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리니지M 출시 이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첫 날은 서버 폭주 때문에 플레이를 거의 하지 못했는데 오후쯤되니 안정화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리니지M을 하다보니 필수 과금 아이템이 무엇인지, 45레벨이 되면 할게 없어지는 현실이 싫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필자는 하딘02 서버에서 즐기고 있는데 유저도 많이 없어서 대기 시간이 걸릴 확률이 매우 낮은 서버입니다. 매우 쾌적한 서버지만 몸 담으실거라면 인기 서버로 가셔야 되겠죠. 리니지M 딱 한번 하기에 좋은 과금 아이템 추천 마법사/군주 전용 용사 장비 패키지기사 전용 용사 장비 패키지요정 전용 용사 장비 패키지 위 세 ..

리니지M 클래스 스탯과 초반 팁, 정식 오픈 시작 [내부링크]

리니지M이 정식 오픈 되어 대기인원이 5만명까지 치솟는 마법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클래스 스탯을 어떻게 찍어야 잘 키울수 있을까? 라는 질문들이 많아 게임인으로써 정리해보았습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 아침 8시기준 대기인원 폭주로 사전 캐릭터 생성한 서버를 포기하는 불상사가... 필자는 현재 시골서버인 하딘으로 변경 후 잘 키우고 있습니다. 대기인원없이 바로 접속되는 하딘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마법사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클래스별 스탯을 알아보겠습니다. 군주 - Con 몰빵 또는 Con 70%, Str 30% 기사 - Str 몰빵은 템이 되시는분만 추천 보통 Con 30%, Str 70% 추천드림 요정 - Dex 몰..

파이널삼국지 등급표가 필요있는 게임일까? [내부링크]

요새 대세인 신작모바일게임 파이널삼국지 등급표가 필요있을까? 영웅 수집 RPG게임을 하다보면 언뜻 생각이 드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영웅 및 캐릭터 등급표를 살펴보고 좋은 영웅인지 나쁜 영웅인지 판단을 하는 것 입니다. 이는 3~4년전 몬스터길들이기에서 활성화된 것으로 파이널삼국지도 역시 등급표가 필요할까? 하고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의문점 한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파이널삼국지는 중국에서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게임입니다. 제작사는 1년이내에 서비스를 종료하게되면 100% 환불 365+ 서비스 제도를 시행했던 만큼 절대 그럴 일 없다는 걸 자신감으로 보여준 셈이죠. 파이널삼국지는 기본적으로 등급표가 필요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영웅들의 가지는 기본 능력치와 스탯에 특..

로지텍 G402 게이밍 마우스, 오버워치? 롤? [내부링크]

로지텍 G402 게이밍 마우스로 오버워치나 롤을 즐기다.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필자는 그립감과 묵직한 마우스를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로지텍 G1이 출시되고나서 3년~4년마다 G1으로만 교체했었습니다. 벌써 약 7년정도를 함께 했는데요. 지금은 단종되어 더 이상 제품이 나오지 않아 고민 했습니다. 어떤 마우스가 나에게 맞을까? 전자상자를 돌면서 직접 잡아보던 중 그립감이 착 감기는 느낌에 묵직함이 살아있는 마우스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로지텍 G402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아마 마우스를 선택함에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와 감이 비슷한걸 많이 찾으실 겁니다. 필자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로지텍 G1을 7년간 사용했습니다. 선뜻 바꾸기에는 감이 너무 다르면 어떻하나? 고민을 했지만 G402..

리니지M 다운로드 시작, 드디어 전설이 시작되다. [내부링크]

리니지M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 되었습니다.사전예약을 하신분들은 문자를 하나 받으셨을텐데 그 문자에 관련 URL이 있습니다. 누르시면 스토어로 이동됩니다. 6월20일 4시26분, 리니지M을 드디어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게임 플레이는 불가능하지만 추가다운로드를 미리 받아놓을 수 있어 21일 누구보다 더 빠르게 리니지M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구글이므로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했습니다. 2200명의 주인공이 되어 매우 기쁘네요!! 아직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안하신 것 같습니다. 곧 폭주할거에요~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앱스토어로 자동 이동 될겁니다.리니지M 실행화면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CI가 조금 색다른 애니메이션이 추가 되었네요. 추가다운로드를 미리 받을 수 있으니..

리니지M 출시 전 아이템 드랍 두번째 정보 [내부링크]

리니지M 출시가 D-2일로 다가왔습니다. 이 정보는 출시 전 뿐만아니라 출시 후에도 요긴하게 쓰일 아이템 드랍 정보입니다. 1편은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엔 아이템 드랍이 어디서 되는지 한번 더 알아보겠습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리니지M 아이템 드랍 바이블 2편 / 기란 감옥 / 용의 계곡 / 화룡의 둥지에서는 어떤 아이템이 드랍될지 아래에서 설명해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용의 계곡, 화룡의 둥지, 기란 감옥입니다. 이 장소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은 대부분 고레벨 아이템이라 리니지M을 플레이하신다면 필수로 얻어야 하는 아이템으로 예상됩니다. 45~60레벨 사냥터인 기란 감옥에서는 어드밴스 스피릿, 마력의 ..

리니지M 클래스 스킬을 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리니지M 출시전 우리가 준비해야할 자세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꿀팁정보를 숙지하고 정확한 스킬을 판단하여 PVP를 준비하는 방법이있습니다. 그리고 무과금러들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 드랍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죠.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기사, 요정의 스킬을 미리 알아봅시다. 스킬을 파악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만약 리그오브레전드로 예를 들자면 챔피언 스킬을 모르고, 적 스킬을 모르고서야 싸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죠. 기사의 필수 스킬답게 근접 공격 회피, 양손검으로 반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기사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PVP 수단으로 작용할 것 같네요. 필드 사냥과 PVP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필수 스킬!!..

리니지M 출시전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내부링크]

리니지M 출시 D-3일로 접어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니지M을 기대하고 계신걸로 조사되는데요. 시작하면 과금러와 무과금러의 치열한 공방이 예상되는 가운데 무과금러들에게 아주 중요한 꿀팁 몇 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녹스로 돌려놓고 학교 및 직장에서 원격 확인하는 방법공식 페이스북 판도라님께서 소개해드리는 정보지만 많은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것 같은 정보들로만 구성해봤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일단 리니지M의 클래스 정보입니다. 리니지1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기 때문에 몇몇 특징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정은 혼자 레벨업하기 가장 무난하고 쉬운 캐릭입니다. 원거리 기술로 헤이스트를 먹으면 언제 어디서든 솔플이 가능했었죠. 마법사가 강하면 아무도 막을 수..

신작모바일 RPG게임, 오늘도영웅은 급상승!! [내부링크]

6월에 막 출시된 게임은 아니지만 지금에서야 빛을 보고있는 게임인 "오늘도영웅은"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멋있는 캐릭터들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도영웅은은 수집형 RPG게임의 끝판왕처럼 아주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꽉 차 있습니다. 오늘도영웅은이 가진 특징은 월드보스의 볼륨인데요. 실시간으로 월드보스를 300명과 같이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사실 큰 볼륨을 가진 게임들은 많은데 수집형 RPG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증가하고 있는데 사실 수집형 RPG에서는 이런 볼륨이 많이 없지 않나 싶네요. 팀 궁극기를 시전하는 모습은 여타 게임들보다 멋진 그래픽과 이펙트를 선사합니다. 영웅마다 각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데 스킬 시전 모습이 너무나 앙증스러워서 게임 몰입에 도..

신작모바일게임 엄청난 스케일 RPG, 쏘판타지 [내부링크]

엄청난 스케일에 신작모바일게임을 찾는다면 당연히 쏘판타지! 정해진 맵안에서만 움직이고 싸우고 미리 짜여진 몬스터들을 잡는게 아닌 광활한 맵과 몬스터를 잡아도 새로 젠이 되는 그런 스타일에 모바일 RPG게임 입니다. 광고 모델에는 걸그룹 프리스틴을 채택했네요! 메인퀘스트도 간편히 터치하면하면 자동으로 수행하고, 그래픽은 안티앨리싱이 적용되어 있는 그런 모습이여서 마치 PC 온라인게임을 즐기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자유도 100%기 때문에 자유도있는 RPG게임을 찾으신다면 당연히 쏘판타지입니다. 안티앨리싱이 들어가있는 모습의 그래픽이 필자를 압도했습니다. 처음부터 엄청난 매력을 느꼈는데요. 또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여러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총 6개의 직업이 있는데 그 중에서 해적이 맘에 들어 해..

신작모바일게임 탱고파이브, 5vs5 전략 총게임 미리보기 [내부링크]

넥슨의 신작모바일게임인 탱고파이브, 5vs5 대전으로 프로게이머들도 많이 즐기고 있다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넥슨에서 가장 크게 변한 점이 탱고파이브는 과금 유도를 최소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탱고파이브는 5vs5로 즐기는 다양한 승리조건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서든 어택과 카운트스트라이크처럼 한 맵에서 전략을 세우고 적을 공격해 섬멸하거나 점령해서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전투 시스템때문에 벌써부터 프로게이머 양성의 움직임이 보이고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은 게임입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팀 전략 위주 게임이기 때문에 과금 유도가 최소한으로 되어 있어 모든 유저가 즐기기만하면 강해질 수 있다는 점을 꼽습니다. 총 대전 게임답게 미래형 인터페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이 인터페..

파이널삼국지 출시와 쿠폰받기 [내부링크]

2D 삼국지의 정석, 필살기의 향연! 파이널삼국지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요새 모바일게임 전부 비슷한 스타일로 즐길게 없었는데 2D지만 화려한 그래픽으로 참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파이널삼국지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가장 아래로 바로 넘기셔도 됩니다.삼국지 스토리는 이어가면서 일러스트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퀄리티로 돌아온 중국 게임의 파이널삼국지!! 캐릭터 선택부터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2D 게임의 매력이 깔끔하고 매력적인 일러스트 아니겠어요?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가 있습니다. 필자는 여캐보다는 강력해보이는 남캐를 선택했습니다. 모바일게임에 재미중 하나는 예쁜 여캐를 선택하여 성장시키는 재미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파이널삼국지에서는 그런 매력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재미있을거라 ..

마블 퓨처파이트 새로운 영웅 엑스맨 등급표 [내부링크]

마블 퓨처파이트 새로운 영웅 엑스맨 등급표 엑스맨이라는 영화를 못들어본 분은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하고 재미있고 팬층이 두터운 영화 입니다. 이 영웅들 역시 마블 소속인데요. 넷마블의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드디어 엑스맨 영웅들이 등장했습니다. 엑스맨 영웅이 업데이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호기심 때문에 무심코 안좋은 영웅을 키울수도 있는 상황! 그래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엑스맨이라고 전부 다 좋은건 아니었으니까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등급표 1티어 진 그레이 정신안에 엄청난 숙주인 피닉스가 갖혀 있는 진 그레이, 조금만 방심하면 무한의 힘이 나오기 때문에 게임에서도 어쩔 수 없이 강력하네요. 좋습니다! 2티어 매그니토 자비에 교수와 영원한 라이벌이자 친구인 악당 매그니토, 한 때는 악당이었지만 먼 미래에서는..

데스티니6 덱 조합 강추, 무과금유저와 과금유저 덱 [내부링크]

데스티니6 무과금유저와 과금유저 덱 조합 추천 리니지M 출시를 앞둔 이 시점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넷마블의 데스티니6.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가운데 매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게임인데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미 게임을 즐기고 계신분들일거라 생각듭니다. 아래에서 무과금 덱 조합과 과금 덱 조합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무과금 덱 조합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과금 덱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이유와 함께 설명해드리도록 하죠. 데스티니6 무과금 덱 조합 추천 무과금 유저의 덱 조합을 이렇게 짜놓은 이유는 일반, 고급 뽑기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캐릭터인데도 꾀나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또한 이 덱 조합만으로도 높은 난이도까지 ..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등급표 종결 [내부링크]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종결 마블 퓨처파이트는 마블 영화에 등장한 영웅들의 집합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영웅 별로 티어가 존재하고 높은 티어에 있는 영웅들을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어떤 캐릭이 가장 좋고 안좋은지 같이 살펴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1티어라고 칭한 영웅은 과금유저를 위한 팁이고, 2티어라고 칭한 영웅은 무과금유저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답게 화려한 액션과 영웅들의 마법이 돋보이는 장면입니다. 마블 영웅들은 엄청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영웅은 토르인데요. 게임에서는 토르가 어떤 위치에 있는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게임이므로 영화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게임 영웅순위 1티어 영웅 닥터 스트레인지 마블 퓨처파이트에 있어서 엄청난 사기캐..

갤럭시노트8 출시일과 디자인 살펴보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출시일, 디자인삼성전자는 갤럭시S8, S8+로 현재 스마트폰 시장을 독주하고 있습니다. 경쟁 상품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유일한 경쟁 제품인 자사의 상위 제품 갤럭시노트8을 살펴보겠습니다. 루머로 유출된 정보로는 삼성 단독 특허인 듀얼 카메라를 탑재, 펜이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수방진, 전작 노트7에서 공개되었던 홍채인식 등을 다시 탑재한다고 합니다. 위 갤럭시노트8 이미지는 공식 이미지는 아니고 루머에 가깝지만 노트8도 갤럭시S8 시리즈와 매우 흡사할 것이라고 예상되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맞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스마트폰은 베젤리스를 최대한 줄이고 버튼을 줄이는데 초점을 둘 것으로 예상되네요. 디자인은 이대로만 출시된다면 노트8가 전 세계 시장을 독주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갤..

데스티니6 보스패턴 완전 정복 [내부링크]

데스티니6 보스패턴을 미리 파악해보자. 안녕하세요. 데스티니6에서 또 다른 재미는 보스 클리어 입니다. 보스도 보통, 어려움, 지옥이라는 난이도가 존재하는데요. 상위에 올라갈 수록 강력해져 패턴을 외우시는건 필수코스 입니다. 진영별 보스 패턴을 한번 알아보시죠. 일단 보스는 셀바스, 마이어스, 이누아, 진, 트라가 진영 모두 존재합니다. 이 모든 보스의 패턴을 전부 파악하셔서 쉽게 클리어 하시는건 시간이 조금 걸릴듯하지만 보스패턴을 정리한 자료를 보시면 빠르고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PC로 접속하셨다면 그냥 보시면 되고 모바일로 접속하셨다면 가로모드로 보시면 조금 더 편합니다. 진영별 보스패턴 셀바스 셀바스 보스패턴 입니다. 게임을 직접 하시면서 보시면 더욱 이해도가 빠릅니다. 그리고 이 자료는..

KT 환급금 조회, 안심플랜 가입자는 무조건 해보기 [내부링크]

KT 환급금 조회, 고객이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위해 납부한 부가가치세 중 국세 환급 기준에 따라서 환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인들의 최대 금액은 8천원~1만원정도로 아메리카노 두 잔을 세이브하실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조회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위의 약관과 필요한 정보는 기본적으로만 습득하시길 권장드리구요.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히 핸드폰 인증으로만 KT 환급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본인이 미성년자라면 KT 환급금 신청은 가능하나 환급 신청은 대리인이 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니 꼭 대리인에게 출금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신청 및 변경 가능한 시간은 7시~22시까..

아이폰8 더미 유출, 전면패널과 도면 포함 [내부링크]

아이폰8과 7s, 7s Plus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내용과 비슷한 맥락이지만 당시에는 그렇다할 유출 루머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아이폰8 더미 제품과 전면패널, 도면까지 모두 유출이 되었다는 소식에 흥분이 되더라구요. 아이폰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도 이 흥분을 같이 나누고 싶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8의 전면패널 유출 루머 사진 입니다. 원래 아이폰은 출시되기 전 여러가지 루머와 사실들이 뒤죽박죽 섞이고, 그 정보로 추측을 해내는 재미가 쏠쏠하죠. 이번 아이폰8도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사진이 유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작은 것이 아이폰8로 추정되고 큰 것이 아이폰7s+로 추정됩니다. 사진만 보면 루머가 아니라 사실일 것 같다는 추측도 조심스레 해볼 수 있겠네요. 전면..

데스티니6 쿠폰, 500루비 꼭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데스티니6 쿠폰, 500루비 꼭 챙겨가세요 요새 푹 빠져 플레이하고 공략도 작성하여 게시하고 있는 게임이 데스티니6 입니다. 이제 막 출시 1주일이 되었는데요. 폭발적인 순위를 기록하며 달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본 포스팅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미 데스티니6을 플레이하고 계시는분들이라 생각합니다. 데스티니6을 즐기시는데 무과금 유저시라면 500루비 쿠폰 꼭 챙겨가세요. 그래서 현재 쿠폰이 남아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전혀 다른 리얼 타겟팅 액션 RPG!! 손맛부터가 다른 게임이네요. 아참 따로 공략으로 게시하긴 할건데 찌 샤를로트 평타변환 버그있는거 아시죠? 아마 힐을 사용하면 2~5초간 평타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입니다. 만약 찌 샤를로트를 덱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어려움이나 지옥을 못깨고 있다..

현대 코나 가격과 출시일, 디자인에 반하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소형 SUV의 길을 터다. 현대 코나 가격과 출시일 현대자동차에서 드디어 소형 SUV를 공개했습니다. 코드명 코나,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글로벌을 지향하여 디자인이 남다른데요. 현대에서 공개한 코나 가격과 출시일 그리고 디자인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언베일링 영상 - 현대자동차 출처소형 SUV 코나의 언베일링 영상입니다. 영상만 보셔도 가슴 어디선가 전율이 느껴지며 소름이 돋는건 저 뿐인가요?^^ 코나가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날렵한 헤드라이트, 커다란 안개등과 데이라이트, 면발광 테일램프 등이 달려있고 소형치고 내부가 굉장히 넓어 보인다는 이유입니다. 아참 공식 출시일은 13일이라고 합니다. 벌써 계약 폭주 상태라 하네요. 나오려면 한달 이상 걸릴듯 합니다. 베일에서 벗어난듯한 어..

모바일 SRPG 게임의 정석,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내부링크]

SRPG의 정석 게임인 브라운더스트 리뷰와 3성, 4성 등급표 요즘 SRPG의 인기가 핫하다 못해 엄청나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냥 RPG 게임이 3~4년간 쏟아져 나와 식상해진 지금, 다른 장르의 게임이 필요했습니다. 약 15년~18년전 파랜드택틱스라고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게임이 거의 최초 SRPG의 모태 게임인데요. 브라운더스트는 현재의 감성으로 재무장하여 구글 매출 순위 13위를 기록하고 있는 게임이죠. 아래 간단한 게임소개와 캐릭터 3성, 4성 등급표를 살펴보시겠습니다. SRPG게임인 브라운더스트는 기존 RPG가 갖고 있는 시스템을 모두 흡수하고 SRPG 방식인 턴제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구글 매출 순위는 게임이 인기가 있고 없고를 따질 수 있는 지표인데 무려 13위를 차지하고 있는..

데스티니6 최신 등급표 한 눈에 정리 [내부링크]

데스티니6 등급표 한 눈에 정리 출시하자마자 4일만에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한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인기는 많은데 정작 정보가 부족합니다. 공략을 내시거나 팁을 내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가 않네요. 그래서 정리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데스티니6 영웅 등급표 한 눈에 살펴 보시죠.이미지로 되어있지만 텍스트로 태그를 달아놨습니다. 모바일로 보고 계시다면 이미지를 터치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고, PC로 보고 계시다면 Ctrl+F 누르셔서 영웅 이름 검색하시면 해당 이미지에 안내가 될 겁니다. 영웅 등급표 아도니스, 시에라, 타일러, 오쿠스, 아나키, 카이사르, 아루루, 휴고 프랑소와, 샤를로트, 이브, 길버트, 그리폰, 이사벨, 칸, 스카, 크로노 쿠르, 루나, 카디스, 에보니아, 타나토스, 비에..

신작 모바일게임 완소여단, 미소녀들의 군대 이야기 [내부링크]

신작 모바일게임 완소여단, 미소녀들의 군대 이야기 완소여단은 언뜻보기엔 중국 이름 같지만 뜻이 있습니다. 완전 소중한 소녀군단의 줄임말로 미소녀 게임과 군대를 접목시켜놓은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일반 미소녀 게임의 지루함과 식상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게임으로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미소녀들의 앙증맞고 발칙한 군대 전투! 완소여단에는 보병, 기갑, 전투, 미사일 부대 등 군대 전투에 나올 만한 전략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필자는 미소녀 게임에 관심이 없었지만 완소여단은 일반 미소녀 게임과는 전혀 다른 특색을 띄고 있어 플레이 해보게 되었습니다. 미소녀 캐릭터 뒤에 전차를 달고 나온 모습이 정말 신선하네요. 깔끔한 UI와 아웃포커싱 처리를 한 듯한 배경이 전체 UI를 고급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미소녀를 데리고..

데스티니6 등급표, 리세와 뽑기를 위한 가이드 [내부링크]

넷마블 신작 데스티니6 등급표, 등급표는 어디에 필요한거지? 하시는 분들에게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등급표란 리세마라(반복적으로 계정을 새로 시작하는 행위), 유료 뽑기에서 키워야하는 영웅을 선별할 때 등급표가 필요합니다. 등급표와 티어를 살펴보시겠습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등급표가 아주 간략한데요. 아직 게임 출시 4일 밖에 되지 않아서 데이터가 그리 많진 않습니다. 참고하시면 아주 좋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영웅 티어 정리 1티어 아도니스 보(무적, 방어비례, 디버프, 딜러) 아도니스 묵(딜러, 힐러) 프랑소와 찌(힐러) 2티어 아도니스 묵(버프) 아프라카 찌(스트라이크, 방어무시) 프랑소와 보(방어무시) 샤를로트 찌(디버프, 브레이크, 딜러) 쿠르 바위(탱커, 체력비례, 힐러) 쿠르 보(체력비례,..

데스티니6 녹스로 플레이 될까? 그리고 개선된 점 [내부링크]

넷마블의 모바일 신작 RPG "데스티니6" 출시 4일만에 구글 스토어 매출 순위 11위 달성. 제작 단계에서 메갈 논란으로 힘겨워했던 데스티니6이 유저들 사이에서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RPG 게임이지만 새로운 방식의 스킬 사용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래픽, 7세 이용가의 엄청난 힘을 보여주고 있네요. 데스티니6은 6월 7일 출시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도 구글 매출 순위 1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스티니6이 돌풍을 일으키는 이유? 출시 이후 9일까지는 많은 개선점들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1. 살짝 더딘 로딩 속도 2. 돌진기 사용 후 허전함 3. 스트라이크 영웅 등장에 허무함 필자는 이 세 가지를 문제점으로 지적하며 데스티니6을 즐기는 내내 즐겁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6..

뉴 서피스 프로 출시일과 가격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뉴 서피스 프로 출시일과 가격은 어떻게 될까? 서피스란 윈도우가 가능한 아이패드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키보드와 분리하여 휴대성이 높고, 최근 삼성 노트 시리즈의 펜 필압과 비슷해져 디자인이나 그림 작업에도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디바이스 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23일, 마이크로소프트는 중국 상하이에서 지난 작품인 서피스 프로4의 후속 모델이라 할 수 있는 뉴 서피스 프로(New Surfece Pro)를 전격 발표한 바 있습니다. 뉴라는 명사가 붙은 만큼 기존의 서피스와는 조금 다른 변화를 줄 가능성이 있는데 정말 그럴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전작 대비 배터리 성능 50% 상향 - 최대 13.5시간의 즐거움 2. 새로운 서피스 펜 제공 - 삼성 노트 펜과 거의 비슷한 ..

자바(JAVA) 프로그래밍 쌩초보 시작하기 [내부링크]

자바 프로그래밍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기초부터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회사 이야기] - 게임회사에 취업하기, 직무 별 하는 일과 특징 [프로그래밍] - C언어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면 성별과 나이 출력하기 우선 Add 예제부터 살펴보며 자바의 원리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오시기 바랄게요^^ public class Add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x; int y; int sum; x = 100; y = 200; sum = x + y; System.out.println(sum); return; } }실행 결과 300 자바 프로그램의 구성은 클래스, 메인, 내용, 끝맺음 입니다. 위 소스코드는 변수의..

C언어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면 성별과 나이 출력하기 [내부링크]

C언어 주민등록번호 숫자만 입력하면 출력 시 자동으로 하이픈 "-" 추가, 뒷자리 6개는 @로 표현, 나이, 성별을 출력되도록 프로그래밍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숫자로만 입력받아 하이픈을 추가해주고 나이와 성별을 출력해주려면 가장 핵심이 배열과 str 문자 함수입니다. 배열 선언 char strJumin[15] 문자열 복사 함수 strncpy 문자열 추가 함수 strcat 문자열 비교 함수 strncmp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코드를 살펴보겠습니다. #include #include #include void main() { char strJumin[15]; //입력받을 주민등록번호를 저장하기 위한 배열 15크기로 초기화 char strJumin_out[20] = { 0 }; //주민번호를 비교..

게임회사에 취업하기, 직무 별 하는 일과 특징 [내부링크]

게임회사에 취업하기, 직종별 하는 일과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자는 게임회사에 다니는 직원으로 보다 신빙성 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회사의 분위기, 특징, 직무 정보 등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컴투스 게임빌 NHN엔터테인먼트사실 위 회사들과 대등하게 메이저하거나 뜨는 추세인 회사들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게임이란 컨텐츠가 끝도 없이 재미를 추구하는 도구이기 때문에 반드시 규모가 큰 회사에서 대박 게임이 나오리라는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니죠. 하지만 게임회사에 취업한다면 메이저급 회사에 입사하여 배우고 싶으신 마음이 있으실거라 생각하여 나열해보았습니다. 1. 게임QA게임QA 직무란? 흔히 생각하시기에 게임QA는 버그를 찾으려고 테스트만하는 직무라..

메갈 논란 속에서 출시된 모바일 신작 게임, 데스티니6 공략 [내부링크]

메갈 논란 속에서 출시된 모바일 신작 게임, 데스티니6 게임 제작자 중 한분이 남혐, 여혐을 조장하는 사이트에 지지한 것으로 나타난 사건인데요. 게임을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이런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게임성"으로 판단하실거라 믿습니다. 서론이 조금 길어졌습니다. 데스티니6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데스티니6, 공식 영상 중 한 장면입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씬인 것 같은데요. 바로 영화 원티드에서 보셨을 것 같네요. 그 당시 엄청나게 멋있는 장면이었는데 데스티니6의 공식 영상에 이런 멋진 장면이 나와주니 더 큰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참신하다고 생각되었던 것이 유저에게 선택을 유도하는 장면이었는데요. 몇 가지 질문을 한 후 자신에게 맞는 칭호를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의..

일본풍 신작 모바일게임 MMORPG, IF 만약의세계 [내부링크]

일본풍 신작 모바일게임 MMORPG, IF 만약의세계 리뷰 일본풍 분위기와 애니메이션 덕후들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길 만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IF 만약의 세계는 애니메이션 명가 일본 애니 틱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그래픽 또한 일본풍의 감성이 곁들어져 있는 게임입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부터 애니메이션 특화 게임이란걸 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대체로 우리나라 게임에서는 이런 애니메이션 퀄리티 게임이 잘 나오지 않죠. 이런 점에서 애니메이션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입니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명가 "무시 프로덕션" 에서 원화를 담당했다니 정말 놀랍고 신기합니다. 게임 배경과 캐릭터를 유명한 제작사와 콜라보했다는 이유만으로도 이 게임을 한번쯤 해봐야 할 이유 같네요. 마을을 돌아다..

모바일게임 신작 마이리틀셰프 for Kakao, 핫한 요리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출시된 모바일게임 신작 마이리틀셰프 for Kakao를 추천해드리려 왔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요리게임을 찾는다면 바로 마이리틀셰프가 제격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Kakao 게임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간단한 로그인으로 편히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요리라는 소재로 남녀노소 굉장히 핫한 게임인데요. 양식, 한식, 일식, 카페, 빵집, 인도식 등등 8가지가 넘는 종류의 레스토랑을 직접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300종 이상의 요리를 마이리틀셰프에서 직접 만들 수 있으니 개이득! 처음의 시작인 그릴 음식점의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원하는 굽기 상태와 소스를 맞춰줘야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음식을 준다면 더욱 많은 ..

자유도 높은 신작 모바일게임, 턴RPG 히어로메이트 [내부링크]

2017/06/06 - [게임 리뷰 & 추천/RPG] - 모바일 턴제 RPG의 부활, 워오브크라운 추천 2017/06/06 - [게임 리뷰 & 추천/RPG] - 모바일 2D RPG 추천, 소울게이지가 대세 2017/06/05 - [게임 리뷰 & 추천] - 무과금 가능한 모바일게임, 그게 진짜 가능해?자유도 높은 신작 모바일게임, 턴RPG 히어로메이트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6월5일 출시된 히어로메이트는 최대 6명의 영웅을 전진, 후진 배치하여 턴RPG 형식으로 전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여타 게임보다 자유도가 높은 필드 + 던전으로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신작 모바일게임 히어로메이트의 클래스는 모두 4개로 전사, 마법사, 기사, 사제 입니다. 영웅의 퀄리티만 봐도 많은 공을..

모바일 턴제 RPG의 부활, 워오브크라운 추천 [내부링크]

2017/06/07 - [게임 리뷰 & 추천/RPG] - 자유도 높은 신작 모바일게임, 턴RPG 히어로메이트 2017/06/06 - [게임 리뷰 & 추천/RPG] - 모바일 2D RPG 추천, 소울게이지가 대세 2017/06/05 - [게임 리뷰 & 추천] - 무과금 가능한 모바일게임, 그게 진짜 가능해? 2017/06/05 - [게임 리뷰 & 추천/RPG] - 신작 온라인게임 RPG 추천모바일 턴제 RPG 게임의 부활, 워오브크라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턴제 RPG 게임은 2000년이 되기 전 파랜드택틱스 등으로 유명세를 떨첬던 장르인데요. 한 동안 출시되지 않다가 게임빌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전 예약 100만명으로 리니지M의 500만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매니아 층 유저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예..

모바일 2D RPG 추천, 소울게이지가 대세 [내부링크]

2017/06/05 - [게임 리뷰 & 추천] - 무과금 가능한 모바일게임, 그게 진짜 가능해? 2017/06/05 - [게임 리뷰 & 추천/RPG] - 신작 온라인게임 RPG 추천 2017/06/05 - [게임 & IT Trend] - 리니지m 출시전 미니게임 이벤트 시작 2017/06/07 - [게임 리뷰 & 추천/RPG] - 자유도 높은 신작 모바일게임, 턴RPG 히어로메이트 MMORPG에 소울을 더하다! 2D 감성으로 중독성 쩌는 RPG를 찾는다면, 단연 소울게이지(SoulGauge)를 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2D 감성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게임! 중독성때문에 한번 켜면 2~3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게임! 그래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캐릭터 선택에서부터 2D RPG 감성 팍..

리니지m 출시전 미니게임 이벤트 시작 [내부링크]

리니지M의 출시일이 6월 21일로 확정된 가운데 공식 사이트에서 미니게임 이벤트를 개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니게임의 의미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리니지M의 캐릭터와 아이템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점과 리니지M 오픈 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리니지M 미니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전 예약, 혈맹 결성, 미니게임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미니게임 게임 시작을 누르시면 미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의 포인트를 모아 포인트샵에서 구매를 하는 형식인데요. 리니지M 사전예약을 하셨거나 즐길 준비가 되신 분이라면 무조건 미니게임을 해놔야겠습니다. 미니게임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전투 무기 상자가 대박 상품이라는 걸 나타내듯이... 무조건 전투 무기 상자를 ..

교도소 경비체계에 드론 도입한다 [내부링크]

법무부는 교도소 경비체계에 드론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다음 달부터 교도소 3곳을 대상으로 드론으로 경비를 할 방침인데요. 드론을 활용하므로써 어떤 효과가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경북 북부, 원주 교도소에 드론 우선 활용 사방 팔방 영상 전송 장치가 갖춰진 드론을 교도소에 띄어서 순찰 효과와 인건비를 줄이고자 드론을 활용할 예정인데요. 실제로 드론을 교도소 경비에 활용한다면 인건비 등 많은 부분에서 비용 절감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높은 곳에서 자유자제로 감시하기 때문에 감시 체계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국 교도소에선 골치덩이 드론 드론은 최초 택배물 배달에 이용된다고 할 만큼 용도가 다양한데요. 영국에서는 영화속 한 장면처럼 교도소 수감범 두 명이 외부 드론..

제네시스 G70 출시 정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고급형 브랜드 "제네시스", 한국에서의 인식은 고급 대형차의 이미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제네시스 G70은 차체 크기를 줄이고 최대한 많은 경량화 작업을 통해 스포츠 세단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이미 세단의 스포츠 버전을 동시 출시하고 있는 추세라 G70이 자동차 시장에서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제네시스 G70 어떤 식으로 출시될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예상도 현재까지의 추측으로 나온 제네시스 G70의 예상도입니다. 지금은 스파이샷까지 더해져 조금은 비슷하겠구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 스파이 샷을 살펴보면 순정 휠이 딱봐도 경량 휠처럼 보이는데요. 차체 크기가 무려 기아의 스팅어보다도 작다고 합니다. 그런데 스팅어보다 조금 더 잘..

무과금 가능한 모바일게임, 그게 진짜 가능해? [내부링크]

2010년정도부터 게임의 판도가 PC에서 모바일로 옮겨왔습니다. 모바일게임 초창기때는 무과금으로도 그럭저럭 즐길만한 게임이 많았는데 현재는 게임회사들이 모바일게임을 매출 창출 도구로만 생각하는것 같아 마음이 안타깝네요. 그래서 현재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리스타일2 : 플라잉덩크 PC로 즐기던 프리스타일이 모바일로 출시되었습니다. 싱크로율 99% 재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꾸준히 즐기실 수만 있다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 입니다. 프리스타일2는 티저 영상만으로도 충분히 플레이 욕구를 느끼실 수 있을 정도로 팬 층이 높은 게임입니다. 킹스레이드 혜성처럼 나타나 폭풍처럼 지나가버린 매출 순위의 영향! 무과금 RPG를 원..

신작 온라인게임 RPG 추천 [내부링크]

모바일게임이 활성화 된 지금, 게임 시장에서 온라인게임이 너무나도 한정되어 있는 실정입니다. 온라인게임하면 리그오브레전드와 오버워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서든어택, 피파온라인 정도만 점유율이 높은 상태고 신작 온라인게임들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요새 신작 온라인게임의 추세로보면 무협 RPG쪽이 굉장히 많은편인데 무협은 중간정도는 가기 때문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17년 6월 현재 즐길만한 신작 온라인게임 RPG장르를 추천해드릴게요. 1. 검우강호 검우강호 : 신작 온라인 RPG로 무협의 진수를 보여주는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쉴새없이 몰아치는 전투와 Boss대전으로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이 막강한 게임으로 온라인게임 뭘 할지 모르겠다면 검우강호는 강추드립니다. 2. 바람의 전사 국가 시스템으로 유저와 서버간..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구글 크롬과 맞서나? [내부링크]

드디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가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했습니다. 현재 윈도우, 애플 맥OS, 리눅스에서 다운로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브라우저 3대장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플로러, 구글의 크롬, 모질라의 파이어폭스 정도가 되겠는데요. 네이버가 개발한 웨일 브라우저가 외국 브라우저들을 누르고 3대장의 자리에 낄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래서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웨일 브라우저는 http://whale.naver.com/download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이므로 다른 브라우저들에 비해 기능과 성능은 떨어질 수 있으나 체험을 하기 위해서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웨일 브라우저,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참신해서 설치 하는..

IMAX 영화관(CGV)와 일반 영화관의 차이 [내부링크]

IMAX 영화관과 일반 영화관의 차이 IMAX의 장점은 일반 필름 상영, 디지털 상영과는 확실히 비교도 되지 않는 화질과 사운드입니다. 확실한 차이점 설명을 위해 예시를 준비했습니다. SD 화질 > HD 화질 > FHD 화질 > IMAX 예시를 통해서 보니 영화를 왜 IMAX에서 보는지 감이 오시지 않으신가요? 화질 차이는 많이 못 느끼실 수도 있지만 사운드 차이는 저같은 막귀라도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IMAX 영화관, 어디가 명당인가? 일반 영화관의 명당은 프리미엄 존이라고 불리우는 빨간색 예약 좌석입니다. 그럼 IMAX의 명당도 비슷한 거 아냐? 라고 생각하시지만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IMAX는 자리에따라 사운드가 째지는 소리가 날 수 있으므로 제가 추천해드리는 가장 명당은 대부분의 CGV에..

아이폰8 출시 예정일, 소문으로 추측해보기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올해 출시 될 아이폰8 (iphone8) OLED 버전이 과연 언제 출시 될지 지금까지 난 소문으로 추측을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8을 기다리실 겁니다. 왜냐하면 현재 갤럭시s8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분들은 자연스레 iOS 진영으로 몰리게 되어 있는데 아이폰7도 별로 눈에 차지 않는다면 아이폰8을 마음에 넣고 계실 확률이 크니까요. 아이폰7s 먼저 출시? [관련 페이지] 2017/05/29 - [게임 & IT Trend] - 아이폰7s 플러스, 아이폰 차기작 살펴보기 현재 소문으로는 아이폰7s, 7s Plus 버전을 먼저 출시 한 후에 베젤이 아에 없는 아이폰8을 출시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중국에서 유출된 7s, 7s Plus, 8 금형 사진인데요...

네이버 파파고(Papago), 인공지능 번역,통역 어플 추천 [내부링크]

학교 다니면서 영어 과제를 해야할 때, 영어권 나라를 여행 할 때, 직장에서 영어 메일을 확인 해야 할 때 네이버, 구글 번역기 말고 똑똑한 번역기는 없나? 하고 많이 아쉬웠을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찾아보던 중 네이버 파파고(Papago)를 발견했는데요. 음성, 동시 번역, 텍스트 번역까지 모두 지원하는 인공지능 번역기, 통역기 입니다. 지원하는 플랫폼은? PC 윈도우, 맥OS 인터넷 브라우져가 있는 환경에서는 모두 지원됩니다. 스마트폰이 궁금하시죠? 항상 들고다녀야 쓸만한데 말이죠!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하니 언제 어디서나 네이버 파파고(Papago)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영어권 나라에 여행을 갔을때 엄청나게 유용하다는 사실! 파파고(Papago) PC버전 네이버 파파..

롤 신스킨 마검 야스오, 성검 리븐, 화학공학 트린다미어 [내부링크]

롤 신스킨 마검 야스오, 성검 리븐, 화학공학 트린다미어의 티저 영상이 해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한국 서버 적용도 멀지 않아 될 것 입니다. 그럼 우리가 가져야할 자세는 무엇일까요? 해피머니 챙겨놓기가 되겠습니다. 퀄리티도 상당한데다가 RP도 상당히 착해서 이 스킨 착용하고 트롤합시다. 마검 야스오 마검 야스오의 Q 스킬 입니다. 기본 야스오와 이펙트가 상당히 달라진 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스오의 가장 최근 스킨인 프로젝트 야스오보다도 더욱 화려한 이펙트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Q스킬 2타 중첩 시 사용할 수 있는 강철 폭풍입니다. 요새 중국에서 황사가 심각한데 야스오가 황사를 던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왠지 더욱 강력해 보이는 건 뭐지?! 간지 난다 야스오!! 마검 야스오 W스킬 바람 장막입니다. 자..

심쿵심쿵 다이소 러브밍고 시리즈, 이건 꼭 사야해 [내부링크]

오랜만에 착한 소식 하나 들고 왔습니다. 왜 착하냐고요? 가격이 착한 다이소기 때문이죠. 여름을 맞이해 핑크핑크한 플라밍고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담은 러브밍고가 출시되었습니다. 다이소 구경가실 때 러브밍고 앞은 그냥 못 지나칠껄요? 그만큼 소장욕구, 구매욕구 100% 불러일으키는 상품입니다. 러브밍고에 대한 더 많은 상품 한번 살펴볼게요. PVC 파우치 여름 휴가를 위한 핫한 플라밍고, 다이소 PVC 파우치도 러브밍고 세트로 출시되었습니다. 투명한 파우치에 사랑스러운 러브밍고가 그려져 있어 구매충동 100%!! 여름 휴가 때 물놀이 할때도 각종 화장품, 핸드폰 보관도 할 수 있으니 일석 이조 파우치입니다. 러브밍고 컵과 접시 다음은 러브밍고 컵과 접시 소식입니다. 핑크색 플라밍고가 새겨져있는 머그컵부터..

2017년 도로교통법 개정 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2016년 12월, 도로교통법이 개정되었습니다. 개정안은 크게 다섯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법안 중 도로교통법은 우리나라 절반 이상에 해당되는 인구가 적용을 받기 때문에 잘 알아두셔야 합니다. 개정안은 한번에 모두 시행되는 것이 아니라 차근 차근 시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2017년 6월에 가장 먼저 시행될 개정된 도로교통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의무화 지금까지는 고속도로와 자동차 전용도로에만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 부터는 모든 도로에서 전 좌석 안전 벨트 착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만약 이 법을 위반할 시 범칙금 3만원이 부과됩니다. 주차 뺑소니 처벌 강화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차에 사고를 내고 사라진 가해자를 처벌할 수 없어 속만 상하셨던 ..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초간단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택배물이 많아지면서 배송조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배송조회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준비물 CJ대한통운 배송조회를 하기에 앞서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우선 운송장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준비되셨으면 잘 따라와주세요!!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초간단 방법 네이버 및 다음, 구글 포털사이트에서 cj대한통운 배송조회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에 cj대한통운 택배 공식 페이지가 나오는데 그 밑에 운송장조회를 눌러주시면 다음 페이지가 나옵니다. 예약/조회 배송조회 항목으로 바로 들어가지는데요. 중간에 운송장번호 조회라고 크게 적혀져 있습니다. 운송장번호 입력에 조회할 택..

유심기변, 약정도 안끝났는데 유심기변이 가능해? [내부링크]

이 소식을 접한지는 3~4개월이 지났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1월 1일부터 공시지원금 대신 선택할 수 있었던 요금할인 서비스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통신사의 요금제는 가입할 시 2~3년 약정을 걸게 됩니다. 약정 시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20% 요금할인) 중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선택약정인 경우 약정 할인+20% 요금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라서 추가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단말기 구매에서의 지원을 크게 생각하시므로 공시지원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금 할인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아셨다면 선택약정을 많이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유심기변에 대해 아직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유심기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금제할인..

녹스 앱플레이어, PC로 리니지M 준비하자 [내부링크]

녹스 앱플레이어는 PC에서 모바일 어플과 게임을 구동하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가상 운영체제 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클래시로얄, 리니지2레볼루션, 6월6일 출시될 리니지M까지 PC로 무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유저 수를 감안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막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리니지M을 PC로 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소개드릴게요. 모바일게임을 PC로? 설치법 녹스 앱플레이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법은 간단한데요.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해주시면 자동으로 PC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장면은 위 이미지 파일과 같습니다. 다음은? 게임을 다운받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동일하..

갤럭시노트7 리퍼폰 코드명 FE,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당초 6월말~7월초 출시 예정이었던 갤럭시노트7 리퍼폰, 코드명 FE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가격 정보가 반값이라는 예상만 있었지 확정된 가격은 볼 수 없었는데요. 가격이 확정이 된 것 으로 보입니다. 사전 예약 정보와 가격 정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는 고동진 사장의 의지 작년 여름, 갤럭시노트7을 발표하면서 환하게 웃으시던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 2개월 후 닥칠 어둠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갤럭시노트7이 실패작이라는 말 대신 리퍼폰으로 정말 잘 만든 스마트폰으로 다시 자리매김을 하고 싶었던 탓인지 갤럭시8, 8+가 절찬 판매 중인 지금 시점에 리퍼폰을 판매합니다. 국제 환경보호 단체의 권고? 국제 환경보호 단체인 그린피스에서도 전 세계 2만 5천명 갤노트7 재활용 요청 피켓을 ..

아이폰7s 플러스, 아이폰 차기작 살펴보기 [내부링크]

아이폰7의 차기작 소식이 중국쪽에서 들리고 있습니다. 아이폰7의 차기작은 세 가지 모델로 나온다는 소식인데요. 어떤 모델이 어떤 모양으로 어떤 스펙으로 출시될지 조금이나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 가지 모델 중국에서 유출된 차기 아이폰의 금형사진을 살펴보면 가장 첫 번째가 아이폰7s plus, 가운데가 아이폰8, 가장 끝이 아이폰7s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말은 없는 상황이지만 금형 유출로 인해 예상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듀얼 카메라 탑재? 금형과 같이 유출된 듀얼 카메라의 모습을 한 차기 아이폰! 차기 아이폰에서는 듀얼 카메라와 무선 충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직 어디까지나 예상이지만 말이죠. 그래도 이번 유출은 굉장히 신빙성이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리따움 6월 세일 품목, 지금이 기회야!! [내부링크]

날씨가 한 껏 더워지고 있는 지금, 아리따움 가격도 핫해집니다. 세일 품목중 많이들 좋아하시는 아리따움 틴트 50% 세일 소식 전해드립니다. 아리따움은 월 세일을 진행할때 매월 둘째 주 또는 세째 주 주말 3~4일간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2017년 6월 세일도 14일~17일 또는 7일~10일 사이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할인 품목은? 틴트와 립스틱 50% 할인 아이브로우 50% 할인 블러셔 30%할인 메이크업 베이스 30% 할인 메이크업 리무버 30%할인 마스카라 30% 할인 아리따움 화장품 전체 목록을 세일한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전부 다 세일하는 걸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6월 할인 품목에 대해서 조금 더 정확히 설명해드릴게요 다양한 품목들을 세일하고 있지만 가장 메인이 되는 품목은 ..

클래시로얄 덱 추천, 아레나6~9 탈출덱 [내부링크]

클래시로얄은 초, 중, 고, 대, 직딩들에게 아주 많은 인기가 있는 CCG(Cllectible Card Game) 장르의 카드 전략 게임 입니다. 클래시로얄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가 한번 켜면 집중해서 1시간 이상이 금방 흘러있기도하고, 동시에 스마트폰을 던져버리고 싶은 욕구까지 들게하는 게임이죠. 이 욕구를 조금이나마 해소시켜드리기 위해서 유저층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아레나6~9 공통 덱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레나6~9 탈출 덱 추천1 호그라이더 파이어볼 프린세스 인페르노 타워 마법사 감전 마법 해골 군대 엘리트 바바리안 호그라이더: 상대 공격 방어 후 엘릭서 없다고 판단했을 때, 허를 찌르는 용도 프린세스: 초반~중반 타워 어그로를 끌어 상대 엘릭서를 소모시키는 용도 마법사: 많은 유..

편한 우븐슈즈, 올 여름 패밀리룩 아쿠아룩 끝판왕 [내부링크]

직장과 일상에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는 순간, 주말. 가족, 여자친구와 지내는 것이 가장 큰 힐링이겠죠. 곧 있으면 6월이 다가옵니다. 엄청난 삼복 더위를 겪어야 하는데요~ 더울 때 양말신고, 신발 신으면 어떠신가요? 완전 더워보이기도하고 발에서 땀나서 발냄새도 심해지는 계절이죠. 그래서 여름 신발로 급부상하고 있는 잇템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패밀리룩의 완성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디자인과 끊이없고 늘어나는 재질로 신으면 구멍이 송송 뚫린답니다ㅎㅎ 그래서 가족과 여행할때, 엄마, 아빠, 아이까지 모두 소화가 쉬운 잇템이라고 할 수 있죠. 여름철 여행뿐만아니라 일상에서도 우븐슈즈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니 가족 그리고 사랑하는 남친, 여친에게 선물하셔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설마, 아직도 신발 선물해주면 떠난다..

경찰차 블랙박스 단속, 교통법규를 잘 지킵시다. [내부링크]

규정 속도 단속 카메라가 있으면 그 앞에서만 속도 살짝 줄이고, 신호위반 카메라가 있으면 거기서만 잘 지키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런데 말입니다. 요새는 경찰차에있는 블랙박스로 단속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카메라 앞에서만 교통법규를 준수하시는게 아닌 항시 준수하셔야 합니다. 경찰차 블랙박스 영상 단속 길거리에 흔히 순찰하시고 계신 경찰차, 이 경찰차에도 블랙박스가 있다는 사실! 전부 아셨겠지만 이 도구로 단속을 시행할 것이라는 건 미쳐 생각하지 못하셨을거에요. 순찰하시고나서 블랙박스를 분석해보시면서 교통을 지키지 않은 차를 대상으로 단속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디서 찍는지 모른다 무인카메라도 역시 설치를 해놓고 단속을 하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단속을 해온 덕(?)에 모든 네비게이션이..

신형 i30 디스커버리즈 가격, 달라~ 달라 달라 난 달라 [내부링크]

신형 i30 디스커버리즈, 너 참 잘 빠졌다. 그런지 몰라도 i30 디스커버리즈의 두 미녀가 등장합니다. 바로 아이유인나!! 두 미녀는 일상 생활에서의 모습을 보여주듯 티저에 등장하는데요. i30 디스커버리즈를 타고 부르는 노래, 달라 송(song)을 부르는 모습이 i30만큼이나 상큼하네요. 달라송 - 아이유, 유인나 i30 디스커버리즈 외관 2015년 아반떼AD를 시작으로 투싼과 소나타 뉴라이즈에 적용된 디자인처럼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요새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이 큰 디자인을 선호하고, 실제로 순정 그릴을 망으로 교체하는 오너들이 많습니다. 또한 전면 LED 안개등, LED 데이라이트는 고급차의 이미지를 부각시켜주기 때문에 굉장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참고로 등화류는 순정 그대로가 ..

단말기 자급제, 통신 요금 20% 할인 받는 팁 [내부링크]

스마트폰 성능이 2년이 지나도 많이 떨어지지 않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2년 약정이 모두 끝나신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단말기 자급제 신청으로 통신비를 20%나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 사실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단말기 자급제 조건 단말기 자급제 조건은 스마트폰 구입 후 2년이 경과하고 의무 약정이 끝난 상태일때 IMEI 번호를 입력하여 자격 조건이 되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만 충족된다면 매 달 통신비 20%를 할인 받으실 수 있는데 월 별로 1천명 이상이나 모르고 계셔서 신청을 하지 않아 혜택을 못받으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습니다. 통신비 20% 할인 신청 방법 1. 아래 한글 주소 접속 > 20%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 http://www.단말기자급제...

가상화폐 거래소, 과연 안전한가? [내부링크]

최근 몸값 가치가 급상승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가상화폐에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그리고 국내에서 급상승하고 있는 리플코인(Ripple coin)이 있습니다. 이 가상화폐의 몸값이 치솟도 있는 이유는 바로 편리함과 비밀잔고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과연 이 가상화폐 거래소는 안전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가상화폐 거래소는 네트워크형 전자화폐 거래소를 말합니다. 정부나 각 은행들이 발행하는 일반화폐와 달리 처음 개발한 사람이 정한 규칙에 따라서 가치가 매겨지고, 실제 화폐와 교환이 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화폐를 발행하는데 드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

갤럭시노트7 리퍼폰, 출시일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S8 시리즈와 G6, 그리고 아이폰7 시리즈가 격돌하고 있는 지금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 가운데서 갤럭시 노트7 리퍼폰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여지가 충분합니다. 왜냐하면갤럭시노트7의 성능이 플래그십과 비교했을때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갤럭시노트7이 다시 한번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중요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배터리 용량 변경 위 사진은 작년 8월 정식 출시때의 용량입니다. 초고속 충전 지원에 용량이 3,500mAh 였습니다. 얇은 두께를 가진 갤럭시노트7에 이렇게 높은 용량을 가졌다는 것이 매력으로 느껴질 정도였죠. 하지만 끊이지 않는 폭발사고를 겪게되었고 결국 삼성은 갤럭시노트7의 판매를 중단하게 됩니다. 바..

리니지M 청소년 불가 판정은 적신호? [내부링크]

리니지2:레볼루션이 청소년 불가 판정을 받게되었습니다. 이로써 청소년들의 게임 이용과 앱스토어 서비스를 종료해야만 합니다. 앞으로 출시될 엄청난 기대작 RPG게임인 리니지M도 청불 영향을 받을지 주목됩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청불이 과연 적신호일까요? 흔히 이 로고가 들어가 있는 게임을 살펴보면, 노출이 심하거나 사행성을 일으키는 게임입니다. 예를들면 데스티니 차일드, 고스톱, 포커 등등..... RPG게임에서는 이 등급을 많이 보시진 못하셨을 겁니다. 넷마블의 리니지2:레볼루션 점유율을 살펴보시면 30대 남성과 여성이 앞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과금유저가 30대라는걸 알 수 있는데요. 현재도 10대 유저는 총 3%라는걸 감안한다면 매출에 영향은 미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iO..

18세 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가 12세로 출시했다고? [내부링크]

데스티니 차일드가 12세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름하여 데스티니 차일드T ~! 10대인 티네이져의 약자인데요~ 데스티니 차일드가 12세 이용가로 다시 태어나면서 신규 / 복귀 유저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규/복귀 유저에게 8일간 5성 차일드 확정권(신규유저), 5성 차일드 다나(복귀유저) 등 아이템을 드리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애니메이션이 굉장히 특화되어 있는 게임인데요! 2D감성 + 미소녀감성을 합쳐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18세 이용가로 출시되어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데스티니 차일드!! 12세 이용가로 10대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캐릭터가 굉장히 생동감있게 느껴지기 까지 합니다. 얼마나 애니메이션에 특화를 뒀으면 캐릭터가 ..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2 미세먼지를 잡아라 [내부링크]

이제 더 이상 미세먼지에 대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난 5월 6일 황금연휴를 강타한 초 미세먼지!! 중국의 미세먼지 여파로 우리나라 또한 피해를 받고 있는데요!! 중국과 우리나라는 편서풍이 불기때문에 돌풍을 타고 공중으로 뜨게 된 중국의 황사는 우리나라로 피해를 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현상들을 정부대 정부가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아닙니다. 우리 개개인도 대비책을 마련해야 하는데, 가장 쉽게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이 마스크 착용과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여 실내 먼지를 잡아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가성비를 많이 따지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찾는 중 역시나 샤오미 제품에 눈이 가더군요. 샤오미 미에어2를 구입해서 개봉 및 사용해 보았습니다. 직구를 통해 구매하신..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게임 애니메이션 어플 추천 (카봇) [내부링크]

항상 추천하는 모바일게임이지만 정작 우리 어린이와 유아들을 위한 오락거리는 추천해주지 않았었네요. 그래서 이 게임타파가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 거리를 추천합니다. 카봇 형식은 기본 애니메이션인데요~ 모바일로 손 쉽게 언제 어디서든 카봇을 만날 수 있으니 우는 아이 달래기도 좋고~ 보여주고 있으면 조용해지는 아이들도 좋고~ ㅎㅎ 3d 입체형같이 퀄리티가 굉장히 좋죠? 아이들이 요거보면 아주 좋아라 합니다. 쉿! 조용해지는 마법이~~~ 룰루~ 카봇 하나만 있는게 아니고 시즌1~시즌3까지 모두 볼수 있습니다. 요거 하나 보여주시면 제 아무리 아이들이라도 적어도 3주일 동안 안질린다고 예상합니다ㅎㅎㅎ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카봇 추천이었습니다.

[GAMEBOX]게임 좋아하면 여기여기 붙어라 얼음땡 [내부링크]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런 어플 하나정도 보유하고 있으실겁니다. 사전예약이 간편한 게임박스를 소개할게요. 순식간에 구글 어플 순위 5위를 차지할만큼 편리하고 좋습니다. 여기만의 장점이라면 하고싶은 게임만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점! 쿠폰 또한 푸짐하게 얻을 수 있으니 1석 2조? 개이득 이뿐만이 아니죠. 게임 사전예약 어플 최초로 PAYCO의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도하고 쇼핑도 즐기는 GAMEBOX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만나보세요 이 게임타파가 추천합니다. 강추!!!

신장이 아닌 심장으로 농구하라.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내부링크]

드디어 돌아왔다. 모바일로의 귀환! 중고딩때의 추억속으로 빠져들 환상의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PC 원작보다 더 퀄리티있는데?!요새 모바일 기술이 엄청나게 발전했구나라는생각이 듭니다. PC 버전과 비교하여 싱크로율이 좋은 편이 아니라 원작보다 더 스릴 넘치고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농구게임은 현재까지 없었습니다. 모바일 버전 답게 간단한 조작. 3개의 버튼으로 간편하게 덩크슛! 코스튬으로 외모와 능력치 상승을 노려라. 내 분신과도 같은 캐릭터를 육성해 봅시다. 게다가 농구의 모든 포지션을 담고 있어서 굉장히 디테일하게 육성이 가능합니다.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모바일로 만나다.

[연예] AOA 초아, 남자친구는 재벌? [내부링크]

AOA의 초아의 첫 열애설! 한동안 잠적설에 마음 아파하시던 초아님 상대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입니다. 나진산업은 다들 아시는 게임인 롤의 나진 엠파이어 구단주 입니다. 나진 팀은 게임랜드를 마련하여 선수들의 연습공간을 제공하기도 하였는데요. 팬층이 두터운 초아님과의 열애설이 어떤 작용이 될지 궁금합니다. 이 둘의 열애로 관계자의 말을 빌려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힘든 시기에 이 대표를 만나 힘이된다." 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을 이어준 것은 다름 아닌 슈주의 김희철이라고 하네요.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사전예약, 바다 건너에는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전 세계를 압도한 슈퍼셀의 원조!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전 예약하시면 어마어마한 상품이 있네요 ㅎㅎ골드, 실버 페카 동상이 가장 멋집니다. 사전예약 클릭 바다 건너에는 뭐가 있을까?클래시 오브 클랜 이제는 바다 건너 전쟁이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새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유저와 격차는 있겠지만~ 새로이 시작할 수 있는 게임이기때문에 망설이지마세요^^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5월의 부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핑클의 성유리로 90년대 남성들의 마음을 뺏었던 성 유 리 양 프로골퍼 안성현 선수와 5월의 부부가 됩니다. 이쁜 여자를 차지하려면 능력이 좋아야 하나봅니다ㅎㅎ 안성현 선수성유리 정말 훈남 훈녀 커플인데요! 축복속에서 오랫동안 사랑이 지속되었으면 합니다. 5월의 신부 성유리 5월의 신랑 안성현 웨딩화보가 정말 훈훈하네요. 얼마 안남았습니다. 지금이 5월이니까요ㅎㅎ 오랜 사랑 하세요~~~~~~

[랜섬웨어 증상] 랜섬웨어 감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랜섬웨어 예방법을 포스팅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걸리신 분들도 계시고, 피해가 속출하기에 증상도 포스팅합니다. 신종 랜섬웨어!! 워너크라이 이 녀석의 정체가 뭐냐!? 랜섬웨어란 한마디로 컴퓨터가 잠겼으니, 내게 돈을 보내고 풀어라. 이런 개념입니다. 기. 가. 찹. 니. 다. 이 허위 사실에 돈을 보내지 마십시오. 절대로요!! 돈을 보낸다고 해결될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랜섬웨어는 정말 친절하게도 랜섬웨어 개발자의 메일, 연락처, 계좌등을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악의 적인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네요!!! 이놈이 신종 워너크라이입니다. 감염되면 이러한 프로그램이 뜨면서 다른 작업을 못하게 방해하는 것이죠!! 그리고 밑에 비트코인 보이시나요? 돈 보내라는 겁니다 ㅠㅠ 하지만 우리는 절대로..

[리니지m] 왕의 귀환 리니지m [내부링크]

- 게임명: 리니지M - 플랫폼: 모바일 - 출시일: 6월2째주? - 장르: 모바일 MMORPG 안녕하세요. 90~80년생분들의 학창 시절을 떠오르게하는 게임이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가 됩니다. 싱크로율 얼마나 비슷하냐고? 맵과 캐릭터 묘사율이 보기만해도 리니지 원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합니다. 물약과 스킬까지 완전 똑같죠!? 그래도 어디까지나 출시가 되어봐야 알지만^^ 화동... 용계 삼거리, 말하는 섬, 카오틱 신전 와... 진짜 중학교때하던 그 시절의 리니지 맞는거야?! 캐릭터 또한 리니지1 원작과 많이 흡사한 분위기네요! 축데이 이벤트때 사슴을 잡으러 다니며 많은 카오들에게 사냥을 당했던 그!! 그!!!! 추억이 다시 되살아 납니다. 리니지M 왕의 귀환!!!!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랜섬웨어 차단] 랜섬웨어 차단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을 강타한 랜섬웨어가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랜섬웨어는 윈도우의 SMB 취약점을 공격해 확산이 굉장히 빠르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우리 모두 개인의 PC를 차단 설정 하나로 보호합시다. 설정법은 두 가지 케이스가 있습니다. 1.SMB 해제2.포트 접속 차단 두 가지 모두 진행하시고 SMB해제가 없다면 2번으로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윈도우7과 윈도우10의 방법은 동일합니다. ^^ SMB 해제 1. 랜선과 와이파이를 끊는다. 2.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3. 왼쪽 기능 사용/사용 안함 4. RIP과 SNMP사이에 SMB 1.0 체크해제 5. 윈도우 업데이트 및 백신 최신 업데이트 진행 6. 랜선 다시 꼽기, 와이파이 연결후 사용 만약 SMB가 없으시다면 다음을 진행해..

[클래시 로얄] 클래시 로얄 아레나7~8 탈출 덱과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레나7 언저리에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올라가지 못하고 어떻게 해야 탈출할까? 고민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레나7~8 탈출법!! 부캐로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죠. 1. 덱 설정 요정도 레벨에 덱이라면 아레나 7~8 탈출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운영법이 되겠죠?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운영법에 대해서 알수 있을거에요!! 일단 이 부캐는 아레나 7~8 전용입니다. 운영 동영상 참고하시면 아레나 7~8 탈출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PSY 8집] 싸이가 새로운 곡 I Luv it으로 돌아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가수! 싸이가 신곡 I Luv it으로 돌아왔어요!! 와아~~~~~ 해외 반응을 좀 살펴보았는데요! ㅋㅋ 웃깁니다 역시 싸이!! 출처: Mufac - feat. 유튜브 해외 반응!! 외국인들은 한국인들과 다르게 리액션이 진짜 풍부한것 같아요. 그만큼 싸이의 반응이 뜨겁다는거겠죠!? 글로벌 배우 이병헌님이 출현해주시는데. 유행어 예감!! " 한 번 더 !~ " ㅋㅋㅋ 이 부분 찾아보시려고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올려드립니다 ㅎㅎ 뮤비는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올리진 않았는데 유튜브를 찾아보시면 금방 나올거에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구 클라이언트 사용 중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리그 오브 레전드 / 롤 유저분들이 오랫동안 사용하던 구 클라이언트가 정식적으로 사용 종료 됩니다. 일자는 5월11일부터 입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신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하지만,아직까지도 구 클라이언트를 쓰시는 분들이 많기에 리뷰 영상 하나 보여드릴게요. 신규 클라이언트를 소개 합니다! 사용하기 전까진 다소 어려운 UI라고 생각하시겠지만약 1주일정도 써보시면 이게 더 깔끔하다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롤링스카이] 롤링스카이를 PC에서 즐기자!! [내부링크]

본 게임은 플래시이므로 모바일 환경에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PC로 접속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인디 게임들이 참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인기가 많은 게임들도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 롤링스카이를 PC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Skytrip 이며 플래시 게임이므로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전설급 신스킨, 펄스건 케이틀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롤의 7.10 패치에 출시 예정인 신규스킨 펄스건 케이틀린입니다. 펄스건 이즈리얼이 장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케이틀린 또한 유저층이 두텁고 강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의 7.10 패치에 출시 예정인 신규스킨 펄스건 케이틀린입니다. 기존 초월급이었던 펄스건 이즈리얼과는 달리 1820RP로 전설급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선 케이틀린의 패시브 "헤드샷" 입니다. 잘보시면 일반 평타는 파란색, 헤드샷은 붉은색으로 색갈로써 파워를 짐작할 수 있게 설계되었네요. 케이틀린의 Q스킬인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입니다. 펄스건 이즈리얼처럼 미래형 미사일이 나가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네요. 케이틀린의 W스킬인 "요들잡이 덫" 입니다. 덫 역..

[리니지M] 리니지1의 부활, 올 것이 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소개해드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중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입니다.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을 따라잡을 것인지! 기대되네요. 사전예약 주소 리니지m 사전예약 클릭 리니지의 부활. 그것도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리니지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맵보니까 옛 추억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와 벌써부터 지림 지금 진짜로 피가 들끓고 있는듯~ 이건 정말 사전예약해야해! 지금 참여하세요. 리니지m

[펜타스톰] 5vs5 실시간 전투를 원해? 그럼 딱 이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즘 핫한 게임 하나 들고왔어요. 바로 펜타스톰!! 카카오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5vs5 실시간 전투로 롤을 모바일에서 하는 느낌 이랄까? 언제 어디서나!! 롤 티어 못올리면 이거 해라 이걸로 다이아 도전하는거지! 실시간인데도 반응속도 지림 역시 카카오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펜타스톰 공략!! 너희들이 만들어봐

[아레나 마스터즈] 실시간 대전 모바일 게임 찾으면 따라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넥슨의 아레나 마스터즈!! PC에서 겟앰프드좀 해봤다던 사람 다 모여라!! 몬스터 잡는 RPG의 한계!? 어떤게 있을까? 실시간 대전 만큼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을까? 동영상 출처: 넥슨 숨 막히는 한 타 싸움을 원하는 유저라면 한번 즐겨볼만 함~ 한타는 롤에서만 하는게 아니라구!! 무려 3:3 팀 대전을 실시간으로 한다고? 모바일에서?? 대~~~박 이거 흥미진진해지겠군. 또 여기서 철권 고수들이 안해볼 수 없겠어!! 퀄리티 좋고~ 반응속도 좋고~~ 실시간 대전으로 찰진 타격감까지!! 이 건 정 말 해 봐 야 해 아무튼 심장 쫄리는 실시간 대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탱크S] 탱크S로 본 진귀한 풍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탱크S로 본 진귀한 풍경입니다 ㅎㅎ 평소에 우리가 볼 수 없었던 장면이기도 한데요~ 어떤 장면을 담았을까요?! 지금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어디로 갈까 상상의 나래를 펼쳐봅시다 아니 이거슨!!? 세차 하는 풍경을 담았군요... ㅎㅎ 세차할때 안에서 보는 풍경을 볼 수가 없죠~ 연휴 미세먼지 강타로 인하여 사람이며 자동차며 모두가 고생입니다ㅠ 물론 깨끗하게 닦았는데도 불구하고 15분만에 흙먼지가 앉았다는 건 비밀..... 열심히 세차하고 돌아가는 길입니다. 탱크S로 본 풍경~ 화질 한번 끝내주죠?! 번외로 밤 풍경 한번 보시죠^^ 탱크S는 밤에도 선명한 화질을 선사합니다. 조금의 불빛이 있으면 어두운 시골길임에도 불구하고 꾀나 환하게 보이는 편인..

[탱크S] 블랙박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내부링크]

블랙박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인드라이브 "탱크S"

[탱크S] 품격있는 탱크S의 3년 무상 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탱크S의 체험단 작성이므로 광고가 포함될 수 있지만 솔직한 사용기를 약속드립니다. 파인드라이브의 자신감? 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탱크S 블랙박스의 AS 보증 기간이 3년이라고? 전자제품에서 3년 AS는 아무 기업이나 하는게 아니죠! 삼x, Lx도 대부분 이런 전자제품은 1년이 기본인걸 보면 정말 대단한 AS 기간입니다. 세 번째 항목 보이시나요?? 거짓말 아니죠~?ㅎㅎ 3년 AS 보증을 받으실 수 있는 탱크S 입니다. 내구성또한 훌륭하니까요~^^ 이런 자신감 넘치는 탱크S!! 요즘은 기능+디자인 시대라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보면 아시겠지만 디자인이 정말 큰 요인으로 작용하죠! 애초에 개봉기를 보셨겠지만~ 디자인이 너무 훌륭해서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보면 이..

[탱크S] #번외, 주야간 성능 실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실험은 파인드라이브의 탱크S 주야간 화질 성능입니다. 소니 센서를 탑재하여 더욱 선명하고 나이트비전 기능으로 야간에도 밝은 촬영이 가능한데요~ 한번 보시죠. 1. 주간 주행 ADAS 기능인 차선 이탈은 덤으로^^ 2. 야간 주행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 번호판이 다 보입니다. 역시 탱크S 화질 굿!! 하지만 이 좋은 탱크S에도~ 그리고 거의 모든 촬영 기기에 가장 취약한 부분이 있었으니..... 3. 주간 역광 촬영 역광 부분은 대부분 촬영기기에서 취약한 부분입니다. 그래도 탱크S는 빠르게 복귀하여 정상적인 촬영을 해주네요~ 탱크S, 세상에서 가장 오래 하는 주차 감시 ~! 저전력 블랙박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탱크S] #미션2, 외장 GPS를 활용하여 ADAS 사용하기 및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랜만에 체험기 남기는데요~ ㅎㅎ 컴퓨터 고장으로... 약 10일간 컴퓨터를 못했네요. 이번에 컴퓨터도 구입하고... 모니터도 구입하고 다시 체험기 출발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 하는 주차 감시 ~! 저전력 블랙박스 탱크S! # ADAS 기능 ADAS 기능이란? 최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을 말합니다. 탱크S는 이 최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물론 외장 GPS를 달아야해요~ 파인드라이브에서 제공해주신 GPS를 깔끔하게 배선 정리하여 장착합니다. (최대한 위쪽으로 달았어요^^) 다만 배선 길이가 어중간해서 이렇게 꺽어 돌렸답니다 ㅎㅎ 배선 정리 클립을 이용하여 깔끔하게 정리 완료!! 이제 탱크S의 ADAS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체험 한번 해봅시다 1. ..

[탱크S-미션1] 컴퓨터가 고장나서 모바일 체험판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컴퓨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미션 참여가 힘든 상황인데요 ㅠㅠ 그래도 체험단은 체험기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에 붙은 체험판 문구는 살짝 무시해주세요.... (모바일 체험판으로 만들어서 그렇답니다 ㅜㅜ) 탱크S의 오래가는 감시 체험입니다. 최장 30일까지 가능한데요~ 정말인지 약 5일간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허접한 영상 감상하시죠

[탱크S] 파인드라이브 탱크S 짧막한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세 번째 포스팅은 간단한 사용기 입니다. (정차 후 작성한게 아니라서 간단 사용기만 올립니다^^) 조금 Deep한 사용기는 차차^^ 장착 완료된 탱크S!! 엄청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 밑으로 나도 나갈래~~~~ 하고 있는 파인드라이브T ㅋㅋㅋ 많은 분들이 외장GPS에대해서 글을 써주셨는데요~ 저도 이 메뉴를 보면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탱크S를 100% 다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탱크S의 기본 설정 메뉴 입니다. 보시면 전력 차단하는 메뉴가 없다는걸 눈치 채셨을거에요. 맞아요! 탱크S는 초저전력으로 충격 감지 후 0.75초만에 부팅!! 촬영이 가능한 블랙박스라서 설정이 없답니다. 요게 얼마나 가는지 지금 실험중이니 토요일까지 대기해보죠~^^ (미션 1..

[탱크S]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기에 이은 장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했으니 장착을 해야겠죠? 혼자 DIY로 장착하려 했으나, 조금 더 깔끔하게 체험기 작성하려고 무려.. 거금(?)을 들이고 ㅋㅋ 장착하러 파인드라이브 장착점으로 이동!! (이미 협력업체니 광고라고 보진 않으시겠죠?) 마침 수원에 볼 일이 있어서 파인드라이브 지정 장착 업체로 이동했어요. 간판부터가 파인드라이브! ㅋㅋ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내부 공간이 살짝 좁은 감은 있어도 있을 건 다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바닥에 광이 나는것보니 부지런한 분들이구나 했죠) 장착을 위해서는 퓨즈박스 옆을 개봉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배선을 A필러 안으로 쏙~ 집어넣어 숨길 수 있죠. 그리고 전원도 상시로 물려야하니 필수 입니다. 배선..

[탱크S]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탱크S 도착! 개봉박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파인드라이브의 탱크S 블랙박스 입니다. 운이 좋게도 이번 탱크S 체험단 선정이되어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되었네요! 반가운 파인드라이브 테이프 밀봉 박스 도착!! 박스 개봉하니 파인드라이브 탱크S 박스가 똭! 이제 제품을 구경해봐야겠죠? 어서 열어봅시다. 하기전에!! Thank you 문구 ㅋㅋ 파인드라이브의 센스죠. 대부분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제품은 아직 공개해드릴 수가 없답니다 ㅋㅋ 배선부터 보시죠. 1.후방 배선 2.상시 배선 3.거치대 4.3M테이프 여분 (여분까지 들어있으니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파인드라이브?) 자 드디어 공개합니다. 탱크S 블랙박스!! 지금까지 본 블랙박스 중 디자인 최고!! 디자인 어워드가 있다면 대상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탱크S]파인드라이브의 저전력 초고화질 블랙박스 탱크S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파인드라이브의 탱크S!! 이 제품은 앞, 뒤 모두 FULL HD를 지원합니다. 그럼.. 소모 전력은?!! 초. 저. 전. 력!!! 주차모드 시 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블랙박스라고도 불린답니다^^ 제품 소개 1. 제품의 특장점 - 가장 오래하는 주차 감시 ! (최소 전력으로 가장 오래 감시, 충격 감지 1초 부팅, 0.75초 녹화!) - 4인치로 확인되는 큰 LCD 모니터 - 전후방 FULL + HD - 3년 무상 AS로 자신있는 품질과 서비스! - 소니 명품 센서 탑재 ! - 또렷한 프리미엄 나이트 비전 - 안전운전을 위한 ADAS 기능 (앞차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보) - 포멧프리 저장방식 얼마나 저전력이길래?? 그리고 얼마나 화질이 좋길래?? 2. ..

[체험기:4-1]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해보았습니다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파인드라이브T의 마지막 체험기 작성에 앞서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시도했습니다. 대화에 사용된 어플은 "텍뷰" 라는 어플입니다. 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텍뷰를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텍뷰는 컴퓨터의 제목.txt 파일을 넣어고 선택해주시면 음성으로 텍스트를 읽어주는 기능을 하는 것인데요~ 텍스트의 컨셉은 마지막 체험기라는 컨셉입니다 ㅎㅎ 파인드라이브T를 자동차의 소음에서 벗어나 원활한 소통을 하게 도와준 블루투스 스피커!!! 요놈이 있으면 잘 들리기 때문에 훨씬 수월합니다 ㅎㅎ 텍뷰는 가로 모드는 지원하지 않네요!! 그래도 음성은 제대로 나오니까 패쓰!! 자~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시작하겠습니다. 짜잔 시작해볼까요? (동영상 소리를 적당히 켜고 시청해주세요^^) 이상..

[체험기3] HUD 시스템으로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은 파인드라이브T를 어떻게 활용할까? 라는 주제에요~ 이미 게임, 미드와 같은 어플 활용에 대해서 설명 드렸었는데요! 잠깐 보고 지나쳤던 HUD 시스템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간지 좔좔~~~ 으아니! 앞 창문에 뭔가 있잖아??? 설마 운전에 걸리적 거리진 않을까? (걱정마세요~ 가운데쪽에 세팅해놔서 지장은 없답니다^^) 앞유리에 속도와 길을 바로바로 안내해주니 밑을 보지 않고도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ㅎㅎㅎ HUD 시스템!!! 대화면의 파인드라이브T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ㅎㅎㅎ

[체험기:2-2] 주차뺑소니? 증거물 하나 더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운전자라면 한번 이상은 경험하는 것이 주차 뺑소니...ㅠ 신차를 뽑았을 경우 CCTV만으로는 이게 주차뺑소니인지, 내가 긁은건지 구분하기 힘든 경우도 있죠! 하지만 파인드라이브T를 차 안에 넣기만하면~! 주차 중 충격을 감지하여 카카오톡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확실한 주차 뺑소니란걸 알 수 있을겁니다 마음 아픈 주차 뺑소니ㅠㅠ 어젯 밤 주차장 나오면서 내가 그랬나...? 누가 주차하면서 긁은건가...? 긴가민가 하셨던 적 많았죠! 이젠 파인드라이브T가 충격을 감지하여 주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알려줍니다 ㅎㅎㅎ 세상 참 편해졌어요. (이 사진은 실험을 위해 일부로 긁은건 아니고... 파인드라이브T 소유하기 전 긁힌 사진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아쉽게도 파인드라이브T가 카카..

체험기2 : 파인드라이브 모드에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은 파인드라이브T의 네비게이션 활용입니다ㅎ 파인드라이브T는 본래의 기능을 타 네비게이션보다 100% 끌어올릴수 있는 제품인데요! 왜 그런지 한번 보시죠 ㅎㅎ 자 어떤게 보이시나요? 어라? 네비 어플이 1개가 아니자나? (헉) 아틀란이 지정되어있다해서 그것만 사용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타 네비게이션 어플까지도 순정처럼 착! 카멜레온 네비라고 불려져도 되겠네요ㅎㅎ 요놈은 T맵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요놈의 장점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반영해주는 기능이죠! 요놈도 순정처럼 사용 가능하다는 말씀! 저는 기본 아틀란과 T맵만 받아져 있지만 다른 네비도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걱정마세요! 바로 표기해줘서 보기가 참 편합니다. 아차~ 태블릿이라 백그라..

파인드라이브T #5 장착 사용기 with 아반떼A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개통했으니 장착을 해봐야겠죠?ㅎ 자~ 파인드라이브T 장착 전 아반떼AD의 비닐을 뜯어볼까요? 자자~~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한 순간!!! 하지만 이 포스팅은 파인드라이브T 포스팅이므로 빠르게 빠르게 비닐 제거!! 몬스터5가 매립되어 잘 자리잡고 있군요^^ 하지만 이걸로도 부족하다!!! 난 파인드라이브T를 써볼꺼야!!! 짜쟌~~~ 대쉬보드에 3M 테이프를 붙이는 식인데, 3M 테이프가 스펀지형식이 아니라서 나중에 뜯을때도 늘러붙지 않고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해봐서... 아직은 모르겠지만....ㅠ) 어쨋든 신차에도 정말 잘 어울리고 있는 파인드라이브T!!! 파인드라이브T는 기종별로 일체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다더군요!! 얼마나 일체감이 있는지, 시야는 가리..

파인드라이브T #4 LTE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은 파인드라이브T 개통하기를 배워보시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T는 LTE 통신이 가능하므로 요금제 가입을 해야합니다. 그렇다고 요금제가 부담이 되면 안되겠죠?^^ 자 시작 합니다! 잘 따라오세요~! 준비물: 1. 파인드라이브T 2. 개인 핸드폰 3. 유심번호(유심 뜯어낸 곳 뒤쪽) 4. 민증 & 면허증 발급일자 5. 신용카드번호 준비 되셨으면 출발입니다. 파인드라이브T에서 와이파이 잡으시고~~~~ 파인드라이브 고객센터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열기로 실행해주세요~~~~ 미약정: 월 6,600원에 해지시 위약금 미발생!! 약정: 24개월동안 약정 할인을 받는 요금제입니다^^ 할인 포함 5,500원이네요! 달 1,100원의 할인 혜택이!!! 하지만 저는 미약정으로 선택했어요..

파인드라이브T #3 영화 & 미드를 시청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T의 7인치 화면으로 어떤 것을 즐길 수 있을까? 1초의 고민도없이 바로 생각드실겁니다. 바로 영화나 미드를 넣어서 교통수단을 타고 이동 할 때 영화나 미드를 보는거지!! 올커니! 요렇게 미드를 넣어주시고~~~ 플레이어는 KMP라는 어플을 사용했습니다. 왜냐구요!? 기본 플레이어로 재생 시 코덱 문제가 있을 수 있거든요^^ 표정이 살아 있으신 주인공님. 파인드라이브T의 해상도가 미드를 살려주는 느낌이네요! 영화 & 미드는 정말 정말 부족함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용량을 찾으실겁니다 ㅠ 자! 파인드라이브T는 기기용량 시스템 제외 11GB 네비 맵 전용 SD카드 16기가가 있는데요~ 미드나 영화를 SD카드 남는 공간에..

파인드라이브T #2 게임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T가 내비게이션이지만 휴대성이 좋아 태블릿으로도 쓰인다고 했었죠?! 태블릿이라~ 그러면 게임을 한번 돌려볼까?? 자 이 게임타파는 게임회사 재직중으로 게임은 꼭 놓치지 않습니다 ㅎㅎ 리니지2:레볼루션 파인드라이브T는 내비게이션에 태블릿 기능을 겸한것이지 태블릿에 내비 기능을 겸한게 아닙니다. 그렇기에 게임을 원활하게 돌릴 수 있는 사양은 아니라는 점 미리 말씀 드립니다. RAM: 1G CPU: 퀄컴 스냅드래곤 쿼드코어 1.3 사양은 내비게이션으로써는 충분하지만 풀사양 게임인 리니지2를 원활히 돌리는건 역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차량 운전이 많으신 분들은 거치대에 충전해놓으면서 "리니지2 자동사냥" 돌려놓으시는건 추천합니다. 최저 사양으로 낮추면 할만합니다^^ 자~ 그..

파인드라이브T #1 제품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드디어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파인드라이브T" (본 사용기는 파인드라이브의 제공으로 이루어지지만, 체험단으로써 솔직한 리뷰를 맹세 드립니다) 언제나 설레는 마음으로.... 우리 택배기사분들이 가장 반가워지는 순간!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본체 + 차량별 거치대 + 보호 필름 2장 + 매립 커넥터 안드로이드6.0 채택! 퀄컴사의 스냅드래곤이 탑재되어 LTE가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내비게이션에서의 7인치란~ 1% 부족한 면으로 작용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태블릿으로 사용할때는? 가장 휴대성이 좋고 영화보기에도 시원시원한 크기입니다 드뎌 개봉! 요녀석 크기가 제법 큰데?? .... 필름 부착 기포는 실수 .... ㅠ 파인드라이브는 내비게이션 태블릿이기 때문에 뒷면이 ..

파인드라이브T #0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참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네비게이션도 스마트 시대! "파인드라이브T" "전혀 새로운 내비게이션의 시작" 이 슬로건을 보시면 궁금증이 들지 않으세요? 어떤 것이 새롭길래 전혀 새롭다고 내새울까!? 해답은 바로 통신 모듈이 탑재되어 LTE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500MB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기준으로 너무 적다고 생각하실거에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파인드라이브T는 안드로이드6.0 버전을 기반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한국에 수많은 와이파이와 테더링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이뿐일까요? 과연 이것으로 전혀 새로운 내비게이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을까요? . . . . . . . 내비게이션 + 태블릿 네비게이션 + ..

게임빌의 액션 타격감 RPG "마스커레이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게임빌과 나르샤게임즈의 합작인 마스커레이드입니다. 마스커레이드는 타 RPG와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마스크를 운용하는 것 인데요! 마스크 종류에따라 고유 옵션이 다르고, 외형도 다르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액션과 타격감 = 손맛이 지리는 게임이죠~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내려서 "영상" 시청해주세요^^ 나르샤 게임즈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총괄 퍼블리싱을 맡고 있습니다. 게임빌이 퍼블리싱을 맡고있다면 믿을 만한 게임이겠죠?~ 게임빌 믿고 플레이 해봅시다 ㅋㅋ 마스커레이드의 주요 컨텐츠는 군단전투, 월드보스, 아레나가 존재합니다. 군단전투 시스템은 내가 소환하거나, 친구가 소환한 군단을 함께 처치하여 보상을 ..

무더운 여름!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가평 "더 시크릿 : 북한강 풀빌라" [내부링크]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어떻게 보낼지 고민 하지마세요~! 더 시크릿 : 북한강 에서 알차고 멋있게 보내세요 광고, 홍보가 아닌 100% Real 후기라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진 많음 주의!!) 후기는 내부, 낮, 야경으로 나누었습니다. 스크롤Go~ 7월30일 ~ 7월31일 극성수기를 멋지게 여자친구와 보낼 곳을 찾던 중 알게된 더 시크릿 북한강!! 더 시크릿은 다른 분들과의 간섭이 전혀 없는 풀빌라입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었기에 선택했습니다. 풀빌라라면 가격이 부담이 되실텐데요~ 더시크릿에서는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극성수기까지 포함해서 할인을 하는 곳은 아마 더시크릿밖에 없었을거에요. 타 풀빌라들보다 훨씬 저렴한데다 훨씬 예쁘기까지!! 가족, 친구..

게임빌의 신작 RPG "킹덤오브워" 첫 느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은 게임빌의 신작 게임! 킹덤 오브 워를 접해보고 첫 느낌이 어떠한지 적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유저 개인 느낌임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킹덤 오브 워를 소개하겠습니다. 킹덤 오브 워는 중세 세계관을 갖고 있고, 실사풍 그래픽으로 성능 또한 훌륭한 게임입니다. (실제로 굉장히 빠른 속도로 구동이 됩니다)

국제 소프트웨어 테스팅 시험 "ISTQB" 정기시험 일정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Sten (http://www.sten.or.kr/bbs/board.php?bo_table=istqb_qna)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팅, QA를 원하시거나 자기계발 목적으로 획득해놓으시면 참 좋을 것 같은 자격증입니다. 소프트웨어 뿐만아니라 게임QA에서도 100% 적용은 힘들지만, 어느정도 적용 될 수 있는 이론들이 많다고 합니다. 시험은 영어와 한글로 볼 수 있지만, 항상 한글로 볼 수는 없다고 하네요! 한글 시험은 1년에 3~4회정도 따로 구분지어 있다고 합니다. 2016년 한글시험은 지난건 제외하고 앞으로 남은건 8월 23일과 11월 22일 입니다. 난!! 영어 정말 자신없다. 하시는 분들은 번역본으로 공부하시고, 한글 시험을 준비하시길 바래요~ 그래도 난 영어로..

뉴욕커가 먹는 버거 "쉑쉑버거" 강남 1호점 상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항상 게임만 할 수는 없잖아요?ㅎㅎ 가끔은 먹어주기도 해야 영양 보충이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칼로리 대빵인 햄버거 ㅋㅋㅋ 뉴욕커가 먹는 버거로 유명한 "쉑쉑버거"가 22일 강남에 상륙했습니다!! 하지만... 오픈 당일은 마치 에버랜드의 T익스프레스를 기다리는 줄을 맛보아야 했던.....ㅋㅋ 어떤분은 13시간 기다려서 드셨다는 분이 있어 화제입니다. 쉑쉑버거의 한국 상륙으로 롯데리아 + 맥도날드 + 버거킹의 한국 버거 시장을 타파할 수 있을지 주목되네요 쉑쉑버거는 미국의 3대 맛집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렇게 버거 조형물을 세워놓고!! 들어와서 버거좀 드시고 가세요. 라고 꼬시고 있는중이죠 ㅋㅋ 쉑쉑버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자 쉑쉑버거는 짝이 있습..

닌텐도의 새로운 도약 가상현실 "포켓몬g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게임타파가 이슈되고 있는 트렌드의 게임을 놓칠리는 없죠! 아직 직접 체험해보진 못했지만 튜토리얼정도야.... 진행해봤습니다. ㅋㅋ 벌써 많은 분들이 포켓몬go에대해서 다 아시더라구요!! 우리나라는 현재 구글과 정부와의 보안문제로 원활한 서비스가 불가능하지만 서비스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게임!! 포켓몬GO!! 가상현실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므로 실제 환경에서 돌아다니며, 찾아다니며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포켓몬GO 실제 플레이 사진!! 요렇게 실제 현실에 포켓몬이 등장하면 볼을 던져서 포획해야 합니다.!!! 안녕? 너 오랜만이다? 7월 22일 현재 포켓몬go가 되는 곳은!! 강원도 고성, 양양, 속초 바로 요 지역! 양구와 대관령도 된다는 이야기가..

넷마블의 성공신화 "스톤에이지" 로 이어간다. 전격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넷마블의 야심작 "스톤에이지"가 출시된지 1~2주만에 구글 게임 매출순위 1위~3위를 하고 있는데요! 참 대단한 기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는 몇년동안 매출순위 1~2위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죠! 참 대단한 넷마블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톤에이지의 원조는 일본의 서플라이사가 만들었던 스톤에이지 입니다. ㅎㅎ 넷마블이 2013년정도에 스톤에이지 IP로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개발하고 오픈했다가 별 성과를 이루지 못한채 1년6개월정도 서비스되다가 종료되었었죠! 그런데도 스톤에이지를 또 다시 연구하고 분석하여 요즘 트렌드형식으로 완전히 새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스톤에이지는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공룡을 펫으로 만들어 육성하는 시스템입니다. 펫에는 등..

게임빌의 2D RPG "제노니아S"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랜만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게임빌의 "제노니아S" 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제노니아 시리즈를 알고 계실텐데요~! 그만큼 유명세를 떨치고, 아직까지도 유효한 게임입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레인저 플레이 영상부터 보여드리고, 차근차근 리뷰할게요^^ 밑에 동영상은 레인저 플레이인 동시에 레인저로 어떻게 컨트롤하고, 플레이 할수 있을지 보여주는 영상이기도 해요~ 레인저 컨트롤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직접 보여드립니다. 제노니아S!! 약 2~3년전에 제노니아 온라인으로 출시되서 아주 재미있게 즐긴 기억이 있어서 다시 도전했습니다. 제노니아S ㅋㅋ 마을입니다. 마을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마을? 제노니아 온라..

엄청난 충전기!! 지능형, 만능 충전기 "나이트코어" D2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새 뭐~ 충전지를 어디다 쓰냐!!?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알게모르게 AA, AAA 충전지는 많이 쓰이진 않지만 18650 리튬이온 보호회로, 비보호회로 전지를 꾀나 많은 곳에서 사용합니다!! 손전등 및 자전거 플래시 등 19금 전자담배 등등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18650뿐아니라 리튬이온이나 리튬인산철과 같은 배터리는 특히나 안정성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로인해 가장 안정성 있는 충전기를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그게 바로!! "나이트코어" D2 입니다. D2는 두개 동시충전 이고, D4는 4개 동시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니 배터리 여분을 고려하시고, 휴대성을 고려하시면 어떤 제품을 구입하셔야 할지 감이 오실거에요~ 전 배터리를 2개밖에 쓰지 않으므로 D..

삼성 라인 보조배터리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삼성 라인 보조배터리!! 가격이 비싸서 망설였죠? 샤오미의 보조배터리가 너무 착한 가격에 고속충전까지 지원하다보니 찬밥 신세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라인 캐릭터가 들어가있어서 깜찍하고, 크기가 갤럭시S7 엣지와 비슷해서 겹쳐놓고 충전해도 미끄러지지 않더라구요~ 삼성 제품이라 고속충전은 기본이며, 삼성SDS 정품 셀을 사용하여 안정성과 사용성이 증가했다는 소개도 있었습니다. 용량은 5800입니다. 실용량은 이것보다 60~70%수준밖에 안되므로 갤럭시s7 엣지를 1회정도 충전하면 조금 남거나 바닥나더라구요~ 그래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외출할땐 전혀 문제 되지 않았어요~! 충전기는 삼성 고속충전기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삼성 라인 보조배터리 포스팅을 마치..

삼성 레벨유프로(Level u pro) 블루투스 넥밴드형 이어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새 전자기기들을 참 많이도 구입했는데요~ 그래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들중 레벨유프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레벨유프로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웨어러블틱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사의 디자인들보다도 훨씬 잘빠졌어요! 목에 걸쳐도 느낌도 안나게 가볍구요~ 자~ 모든옷에 잘 어울리는 골드 색상입니다. 구성품이 참 간단해요. 이유는? 충전기가 들어있지 않습니다ㅋㅋ 충전기는 폰 충전기 쓰시거나 컴퓨터로 usb 충전 하시면 되기 때문입니다. 레벨유의 로고가 부담되지 않은 선에서 써져있어요. 실제로 잘 보이지도 않는답니다. 디자인 참 잘빠졌죠?ㅎㅎ 이어폰이면 모두 음질을 궁금해하실거 같은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치고는 음질이 좋은 편입니다. 막귀라서 그럴지도 모르..

피쿡 스마트 체중계 개봉 및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즘 소식이 뜸했는데~ 여러가지 게임들을 플레이하면서 운동을 병행하여 그렇습니다ㅎㅎㅎ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ㅎㅎ 피쿡 스마트 체중계!!! 요즘 인바디 많이들 하시죠? 체지방, 골량, 근육량, 수분 등등 여러가지 내 몸의 정보를 볼수 있잖아요?! 그 인바디의 주요기능을 집에서도 할수 있습니다. 물론 인바디만큼 정확도를 신뢰하진 못하지만 매번 올라갈때마다 비슷한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서 그 기준에 맞추면 될거 같네요. 스마트 체중계하면 샤오미나 윈마이도 떠오르고 있지만 전부 다 사용해본 유저로써 피쿡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개인 구매, 개인 사용기 입니다.) 건전지는 AAA타입~ 4개로 1년 넘게 간다니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저기 그림은 스티커므로 꼭 떼고 사용해주셔..

대륙의 실수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게임을 즐기려면 한가지 고려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배터리 부분!!! 그렇기때문에 패스트차지 기능이 포함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살짝은 꺼려하던(?) 그런 느낌의 MADE IN CHINA 라는 문구를 굉장히 크게 써놓았어요~ 이게 샤오미의 자신감 아닐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이건 한국에 있는 샤오미 매장에서 구매했는데용~ 그래도 샤오미 제품은 정품확인을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은 심플해요~ 사용설명서, 짧은 5핀케이블, 5핀 to USB C타입 젠더, 보조배터리 본체 정말 심플하죠?! 5핀을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 같아요! 초록로봇 진영을 쓰시는 분들은 5핀이실텐데요~ 보조배터리 본체를 충전..

갤럭시s7 엣지 "LED뷰커버"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모바일게임을 즐기다보면 자연스레 스마트폰에도 애정이 가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삼성페이 이벤트로 LED 뷰 커버를 얻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단 커버타입은 케이스처럼 뒷면도 장착하는 타입이구요. 탈착식 배터리 모델처럼 뒷판을 열고 하는게 아닙니다 제품 신청할때 갤럭시s7 엣지가 실버였기 때문에 실버로 헀지만~ 보기보다 실버+실버는 별로 안이쁘더라... 라는 평가를 냈습니다 ㅎㅎㅎ 실버이신분들은 차라리 블랙이 더 좋을것같아요 저기 붙어있는건 스티커에요~ 떼어내야 합니다 개봉하고 커버를 열면 카드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완충제로 보호하고있네요 참고로 카드수납 공간이 굉장히 약합니다. 막 쑤셔넣거나 긁거나 하지마세요~ (한번 넣으면 잘 안빼는 후불 교통카드를 추천합니다)..

삼국지의 IP는 계속 이어진다! 화려함의 최강자! "천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게임은 삼국지의 IP를 그대로 이어받아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캐릭터들이 나오는 "천군" 입니다. 천군은 단순히 삼국지 IP를 물려받은게 아니라, RPG와 턴제를 이용하여 화려한 스킬을 시전하고 덱을 결성하여 여러가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태임님~ ㅎㅎ 자 천군은 무한쟁탈전이라는 이름만큼 정말 치열한 전투를 벌입니다. 유저로써 게임의 스토리는 스킵하기 바쁘지만!! ㅋㅋ 천군은 스토리 하나하나 읽어내려가며 즐길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게임 해보러 갈까요^^? 아참!! 지금 다운받고 미션성공하면 구글기프티카드 15000원권 추첨 이벤트하고 있더라고요!! 지금 고고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설치로 넘어갑니다..

이번엔 도모다!! 전쟁은 "도" 아니면 "모" 엄청난 스케일을 경험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RPG 게임은 "도모" 입니다. 고구려와 신라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기존 모바일게임하고는 조금 다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유저 분포를 보시면 20대후반 남성과 30대 남성이 주로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 뜻이 무엇이냐하면! 바로 옛날 PC RPG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는 겁니다. RPG 게임의 추억을 되살려주기도 하고, 넓은 스케일이지만, 모바일로도 쉬운 조작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게임이죠! 자! 그러면 도모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하세요^^ 게임하러 가기 : http://goo.gl/z4avQV 게임타파의 모바일게임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보시고 맘에 드시면 "좋아요" 꾹!^^ 좋은 정보만 올려드..

갤럭시s7 엣지, LED커버 사용에 관한 결함 수정 펌웨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게임은 아니지만 갤럭시s7 엣지를 쓰시고 Led커버를 쓰시는 분들을 위한 펌웨어가 있기 때문에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ㅎㅎ 일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ㅎ 어떤 내용인지 몰랐기 때문에 전면 카메라 보정에 대한 것을 기대했는데요~ ㅜㅜ 아니었습니다ㅜㅜ 다름아닌 터치 안정화 코드와 Led커버 사용에 관한 펌웨어였습니다. 만약 Led커버를 쓰고 계시다면 지금 펌웨어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게임타파의 모바일게임,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홍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게임타파가 여러분의 성원을 입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 검색에서 게임타파만 치셔도 나오니 많은 좋아요 댓글 부탁드릴게요^^ 페이스북 게임타파의 모바일게임으로 바로가기 여기 클릭하세요~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면 페이스북 페이지로 오시면 가능합니다^^ 게임외에 다른 정보를 얻고싶으시면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오랜만에 빅 스케일 모바일 RPG 출시예정!! "검과 마법" 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모바일 RPG에서 필드쟁이 가능한!! 500vs500보다 많은!!!! 1000vs1000 쟁 RPG가 출시예정에 있습니다. "검과 마법" 상당히 기대되는 RPG인데요~ 현재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30일짜리 오니기리 이모티콘도 지급되니 1석 2조 아니겠어요?! 검과 마법만의 장점 1. 화려함 2. 광활한 월드 3. 필드쟁 4. 정통 필드 RPG 이정도가 되겠네요!! 모바일에서 1000vs1000이 어떻게 구현되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됬을지 사전예약을 통해 빨리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검과 마법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대.박 ㅎㅎㅎ 마지막으로 프로모션 영상 보시겠습니다 이상으로 "검과 마법" 사전예약과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넷마블엔투의 모두의마블이 디즈니로 돌아왔다!!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입니다. 넷마블엔투에서 만든 모바일게임 모두의 마블의 글로벌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게임 방식은 모두의 마블과 똑같습니다. 모두의 마블을 오랫동안 즐기고나서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를 즐기니, 조금 더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정식 출시를 무려 155개국에 했답니다. 클래시로얄을 생각해보면 게임 매칭을 통해 여러 나라 유저들과 즐길 수 있었는데! 모두의 마블을 여러 나라 유저들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마블이 처음 생기고나서, 운빨로 이길 수 있었던?ㅎㅎ 그런 모마 초창기가 생각나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 전부 디즈니 캐릭터기 때문에 친근감이 있고..

2D RPG가 돌아왔다! "브레이브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브레이브스" 입니다. 2D 그래픽의 게임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꼭 해봐야할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2D그래픽 + 횡스크롤 + RPG = 브레이브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출격 작품이기도 합니다. 메인화면부터 2D 그래픽 게임 느낌이 풍부합니다. 직업은 도적, 전사, 마법사 3가지 종류입니다. 공격, 방어, 속도가 별로 표시된 만큼 게임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쉽다는 증거로 느꼈습니다. 필자는 마법사를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파괴력이 좋은 캐릭터를 선호하기 때문이에요 ㅎㅎ 레벨업 했어요! 알림창이 참 깔끔합니다. 자~ 게임 방식을 살펴보기 전에 천천히 메인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엔 타 RPG처럼 맵이 있고, 던전이 있고, 상점 등등이 있습니다..

AOS와 디펜스같은 느낌을 가미한 RPG "심연의 군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RPG 게임은 지에이오게임즈가 개발하고 SK네트웍스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심연의 군주" 입니다. 현재 심연의 군주는 돌풍을타고 인기게임 2위, 신규 인기게임 1위를 갱신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플레이해봤습니다. 플레이해보기전에는 "뭐 요새 다 똑같은 RPG뿐인데 이것도 똑같겠지" 라고 생각하며 플레이를 시작하였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맨 밑 플레이 동영상만 보시면 됩니다) 로딩 화면이 끝난 후 터치 투 스타트화면 입니다. 게임의 기본중인 기본 튜토리얼을 진행하네요. 이때만해도 똑같은 RPG네~ 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응? 내성? 내 성? 앞으로도 QA부서에서 많은 활약을 해야겠군요. 자 바로 이 부분도 조금 신선했습니다. 개인 스킬 외에 파티 스킬이 존재..

전통RPG의 틀을 깨다! "에버 : 시간의 조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에버 : 시간의 조각 입니다. 에버 : 시간의 조각은 출시 이전에 에버 : 리틀히어로 였는데요~ 운영자가 밝힌 얘기로는 한국에 타 게임 IP와 문제가 생겨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가 중단 됬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정상 다운로드가 되기 시작 했을 때 에버 : 시간의 조각으로 바뀌어져 나왔죠~ 아마 이름에서 문제가 있었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에버 : 시간의 조각의 뒷이야기는 마무리짓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맨 밑에 동영상만 봐주세요~^^ 에버를 실행하면 친절하게 절전모드가 설정되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여러가지 RPG게임을 플레이해봤지만 세세한 신경까지 써주는 게임은 처음인거 같네요~ 서버가 여러개가 있습니다. 마..

인기게임,신규게임 1위 등극! 모바일 MMORPG "태극팬더2"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인기게임, 신규게임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모바일 MMORPG 태극팬더2 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성능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역시 PC화 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특히! 중국 게임 개발사가 만든 게임에는 서버가 여러 개 있는것이 특징이고,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중국풍처럼 느껴지는 데다가 혼자 있는 로비가 있는것이 아닌, 동시 접속자들이 한 맵에 돌아다니면서 같이 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많이 개발 됩니다. 태극팬더2의 개발사는 중국의 스네일게임즈입니다. 태극팬더2도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완전 PC게임처럼 느껴지는 RPG 입니다. 태극팬더2 첫 화면입니다. 게임체를 보고 살짝 블리자드의 느낌도 있었습니다. 처음하니 튜토리얼을 진행..

스마트폰 필수아이템! MircoSD!! 트랜센드 x400 128G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32G에 시스템용량 7G나 차지하는 갤럭시s7엣지..... 게임 몇개 깔면 용량이 부족해서 사진도 못찍고, 게임도 지워야하는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아이템이 바로 MircoSD카드입니다. 본인의 스마트폰이 MircoSD가 지원하는지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필자는 트랜샌드 x400 128G 구매했습니다. 읽기속도 최고 60MB/s, 쓰기속도 최고 20MB/s 으로 되있지만 벤치 마킹 시 읽기속도 51MB/s, 쓰기속도 16MB/s 으로 나왔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 후반, 4만원대 초반이므로 가성비가 꾀나 괜찮은 제품입니다. 아참~ 그리고 SD카드를 트레이에 꽂았다하더라도 내장 메모리가 완전히 차지않는 이상 왠만하면 어플이나 게임은 내장메모리..

수원 아주대 "초코텔라" 카페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수원 아주대 근처에서 데이트하다가 초콜릿 매니아라면 좋아할 초코텔라 카페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누텔라 초콜릿 빈병으로 디자인했어요~ 초콜릿 매니아라면 눈이 번쩍 뜨일거에요ㅎㅎ 바 형식의 자리와 일반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오늘 먹었던 티라미수인데 위층은 누텔라 초콜릿이 듬뿍 발라져 있어요ㅎㅎ 너무너무 달콤하다능~ 누텔라가 많이 달기에 단 음료는 안시키고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 스러웠던 수원 아주대 초코텔라~ 다만 아주대에서도 조금은 동떨어진 곳에 있는게 흠입니다. 다음 지도나 네이버 지도 켜셔서 찾아가시기에는 무리 없으니 근처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위치 태그 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삼성 갤럭시s7 엣지, 무선충전 배터리팩 (백팩)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오늘은 갤럭시s7 엣지로 게임을 더욱 오래 즐기게 할 아이템! 무선충전 배터리팩 (백팩)을 개봉했습니다. 블랙 / 실버 둘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엣지는 엣지전용, 플랫은 플랫전용 따로 있으니 확인해서 구매하세요~ 엣지전용의 용량은 3100mAh 입니다. 갤럭시s7 엣지 용량이 3600mAh 인 점을 보면 적은 용량이지만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음에도 무선충전 기능이 있기에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실측용량 1700mAh 정도로 완충 시 30~40퍼 내외로 밖에 충전되지 않으므로 비상 충전용이지만, 이 순간을 위해 무겁고 두꺼운 백팩을 계속 끼고 다니기에는 부담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분명 장점도 존재합니다. 케이블이 필요없기 때문에 충전중..

녹스엔터테인먼트의 "히든" 전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녹스엔터테인먼트의 히든 입니다. 히든은 여러개의 서버가 있어서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방식은 모바일+PC를 합쳐놓은 RPG 같은데요~ 로비에서는 mmorpg처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다른 유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모바일게임 "천명 500vs500" 같은 느낌이죠. 하지만 전부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기존 모바일 RPG처럼 맵 페이지가 따로 존재하여 모바일 환경상 UX를 적절하게 이용했다고 생각됩니다. 직업은 4가지, 어쌔신 워리어 위저드 아처가 있습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어쌔신은 민첩의 대명사 워리어는 탱커의 대명사 위저드는 폭딜의 대명사 아처는 민첩+원거리 pvp최강 이런 느낌을 떠올리실 겁니다ㅎㅎ 개..

헌터스 어드벤쳐를 미리 체험하고 싶다면? 중국의 용자대모험 apk를 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엔씨소프트의 헌터스 어드벤쳐가 중국의 용자대모험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새로 출시하는 게임은 아니고, 이미 중국에선 서비스한지 1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출순위가 나날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엔씨소프트가 분석과 리뉴얼을 어떻게 해서 서비스 할 것인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사실, 매출 순위가 떨어진 게임이라 할지라도 원인 분석을 통해 리뉴얼 작업을하고, 리밸런싱, 경제 체계 등을 입맛에 맞게 수정이 잘 이루어지면 또 다시 치고 올라 올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엔씨소프트가 중국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게임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퍼블리싱 할지 진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는 매우 흥분됩니다ㅎㅎ RPG하면 또 밸런싱 아니겠어요? 바로 엔씨소프트는..

프렌즈팝의 속편! "프렌즈런" 사전예약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프렌즈팝의 속편! 프렌즈런이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프렌즈런은 카카오톡 게임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서둘러 주세요~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게는 라이언 캐릭터를 전원 증정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캐릭터로 자리잡은 프렌즈캐릭터! 이 캐릭터들이 런을 한다니 오랜만의 런 게임이라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공식카페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런 게임의 경우, 윈드러너 초창기때 엄청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네요~ 프렌즈런! 어떤 게임으로 우리를 흥분시킬지 기대됩니다.

Scopely와 Skybound의 합작, 더 워킹데드 : 로드 투 서바이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AMC 방송사에서 방영중인 미국드라마 "더 워킹데드"의 IP를 이어받아 개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름은 더 워킹데드 : 로드 투 서바이벌! 워킹데드 팬이라면 한번쯤 즐겨보셨겠죠? 아직도 모르고 계셨다면 다운받아 보세요ㅎㅎ 더 워킹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요즘은 로딩할때 재미있는 말로 로딩중임을 알리는 것이 대세인가봐요~ 그림체가 상당히 만화스럽습니다 마을을 건설하고, 식량과 자재, 사람들을 수용 할수 있습니다. 드라마의 컨텐츠를 그대로 옴겨놓은거 같아요!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강력한 마을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을을 건설하고 강력한 무리가 되기 위해선 스토리 모드를 해야하는데요~ 시뮬레이션적인 요소와 RPG의 요소를 합쳐놓은것..

분당 미금역 맛집, 두끼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분당 미금역에 2001아울렛 옆 건물에 위치한 두끼 떡볶이집 입니다. 두끼 떡볶이집은 사리 무한 리필 형식으로 1인당 가격이 7900원 정도 합니다. 양념에서부터 넣을 재료까지 내 입맛대로 퍼와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아주 많더라구요. 두끼는 체인점이므로 다른 지역도 있을수도 있습니다ㅎㅎ 미금역 두끼는 줄을 서서 먹어야 했습니다 6팀 대기 해서 겨우 들어왔네요ㅎㅎ 깔끔한 인테리어 사람이 아주 많죠? 맛은 자기가 만들기에 달렸기 때문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이 그릇으로 재료와 사리를 가져오면 되는겁니다ㅎㅎ 크죠? 각종 튀김도 제공하고있어 떡볶이 국물에 넣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짜쟌~ 순대까지 넣었어요ㅋㅋ 떡이 많이 없는 떡볶이 완성 전체적인 가격입..

분당 데이트 코스, 율동공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게임타파입니다. 요새 게임은 안하고 데이트 코스만 많이 돌아다니네요ㅎㅎ 게임도 좋지만, 가끔은 활동을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율동공원은 분당 서현역에서 택시를 타고 4000원이 나왔어요. 가까운 편이죠~ 버스보다는 택시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고, 공원 가운데는 분당 저수지가 있어서 저수지를 한바뀌 도는 코스입니다. 돗자리나 텐트를 치고 나들이를 제대로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튤립을 조성해놔서 사진찍기도 참 좋았습니다 자전거도로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사람들이 전부 차지하고 있어요ㅎㅎ 그래도 자전거가오면 비켜주니 경적있는 자전거가 안전상 좋겠네요 옆으로는 저수지가 있어 참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울타리도 나무로 되어있어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대망의 번지점..

수원 화서문 성벽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은 수원 화서문 성벽 나들이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화서문은 수원 문들 중 북문에 해당하는 장안문에서 왼쪽 부근에 있는 문인데요~ 성벽을 따라 산책로와 등산로가 함께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여자친구와 나들이하기 좋더라고요~ 근사한 우리나라 역사의 문들이 보존되어 있어서 볼만한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참고로 수원 장안문과 화서문 근처에는 유난히 돼지갈비 음식이 많더군요~ 여자친구가 돼지갈비는 안땡긴다해서 근처 중국집가서 짬뽕과 탕수육 먹었습니다ㅎㅎ 장안문, 화서문 데이트시 참고하세요 꼭대기에 올라가면 수원이 한 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꽃이 참 이쁘게 폈네요^^ 더워지기 전에 화서문, 장안문 데이트 어떠세요?

엔씨소프트, 2016년 모바일 시동걸다 "헌터스 어드벤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시장에 시동을 걸었다는 소식입니다. 리니지와 블소 IP를 이용한 게임들은 하반기가 예상되구요. 이번에 첫 시동을 건 모바일 게임은 중국 개발사로부터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는 게임입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시장의 간을 보는 듯 합니다 헌터스 어드벤쳐는 현재 CBT 모집 중 입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신청 할 수 있으며 장르는 슈팅 액션 RPG 입니다. 사전 예약을 하시면 다이아 1500개와 에픽급 유물 스킬을 주고 있네요. 헌터스 어드벤쳐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중국 내에서는 유튜브 1억뷰를 돌파하며 많은 기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엔씨소프트의 전략이 먹힐지는 출시가 돼봐야 알 것 같습니다. 홍보를 위해 페북..

리얼충만한 "이사만루2 KBO" 전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개발사 공게임즈에서 공들이고 넷마블에서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이사만루2 KBO" 입니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호조가 아닐 수 없는데요~ 이사만루2KBO는 팀을 육성하고, 선수들을 육성할 수 있는 최고 리얼의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이사만루2KBO 모델 - 예정화님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서 튜토리얼 등에서 예정화님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정화님을 게임 속에서 다시 만날 수 있군요?ㅋㅋㅋ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엄청나게 많은 선물을 주고 있네요~! 새로운 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 같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처음 메뉴 구성입니다. 이사만루2KBO에서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것은 경기모드 - 시즌..

갤럭시s7,s7엣지 저장공간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갤럭시s7, s7엣지 사용자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 팁은 KT통신사 유저 기준으로 적겠습니다. 만약에! 자신이 KT 부가서비스 투폰을 사용하고 있다! 자신의 갤럭시에 어플이나 게임을 많이 안깔았는데 저장공간의 용량이 계속 줄어드는 느낌이다! 하시는 분들은 이 팁을 보시고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필자도 KT 투폰 부가서비스를 사용중이며 어플 안깔고 사용만하는데 계속 용량이 줄어드는 겁니다..! 그래서 찾았습니다. 환경설정-맨밑 저장공간에 들어가 줍니다. 저장공간들어 가신 후 계산중... 이라는 문구가 없어질때까지 기다립니다. 아래 투폰이라고 되있는 곳에 "캐시에 저장된 데이터" 이 부분을 터치하시면,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뜨는데 과감히 삭제해주세요. 필자는 ..

4월13일 오늘 "소중한 한 표를 던져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은 총선거 날 입니다. 그래서 필자는 비가왔지만ㅎㅎ 아침부터 길을 나섰습니다. 비도오는데 왜 이렇게 서둘러 나갔냐구요? "국민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 투표이기 때문이에요." 놀러가시는 것도 좋지만 아침 일찍부터 투표를 할 수 있으니 들렀다가 가도 충분 할 것 같네요ㅎㅎ 저도 게임은 투표 후에 즐기기로 했답니다ㅋㅋ 인증샷은 손 바닥에?ㅋㅋㅋ 여러분의 한 표가 엄청난 힘을 발휘 합니다~~ 권리를 행사하세요.

갤럭시 시리즈, 안드로이드 6.0버전 - 음질 향상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갤럭시 시리즈 중 안드로이드 6.0버전 기기밖에 확인하지 못했지만 하위 버전 분들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음질 향상 필요성에 대해서 음악청취가 아닌 이어폰을 꽂고 게임을 할 때 느꼈으며, 실제로 게임 음향이 두배 이상 좋아졌다고 느꼈습니다. 실험 이어폰은 삼성 갤럭시s3 번들 입니다. 번들로도 충분한 음향을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비밀! 팁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은 갤럭시s7 엣지 기준입니다. 1. 안드로이드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2. 소리 및 진동에 들어가서 맨 밑으로 스크롤 합니다. 3. 고급탭에 음질 및 음향 효과에 들어갑니다. 4. UHQ upscaler 활성화 시킵니다. 5. 진공관 앰프 pro 활성화 시킵니다. 6. 이어폰 꽂고 음악이든 게임이든 실행해서 들..

넥슨 CBT중인 "리터너즈" 전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인사드립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은 넥슨에서 CBT중인 "리터너즈" 입니다 리터너즈는 기존 RPG요소에 매니지먼트요소를 가미한 매지니먼트RPG 라고 명칭합니다. 처음 들어보신 장르 아닌가요? 요새 시장으로 보면 기존 장르에 새로운 장르를 가미시킨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넷마블의 KON도 RPG지만, 요새를 짓고, 침략을 하고, 방어를 하는 컨텐츠를 선보였고, 반응이 좋았습니다. 필자는 리터너즈 CBT 신청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게임의 출발점. 세계관 세계관을 리플레이로 자세히 보여줍니다. 이 녀석이 리터너즈에서 최종 무찔러야 하는 보스로 보입니다 아니? 제갈량이?ㅋㅋ 조금 신선했습니다. 미노타우로스? 아까 보여드린 최종 보스라고 불리우는 몬스터입니다 처음 시작..

모바일 게임 신작 "쏟아진다" , 업계 현황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신작 "쏟아진다"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내용은 게임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요 게임 업계의 현황입니다.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일단,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는 원래 게임회사로 이름을 날린 회사죠~ 그렇기에 자리를 뺏기지 않으려고 새로운 신작을 개발하고, 퍼블리싱하고~ 끊임없이 개발 중이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신흥 세력인 카카오게임이 본격적으로 자체 퍼블리싱을 하므로 게임 업계의 경쟁이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 됩니다. 그림 출처 - 세계일보 현재 총 매출과 영업이익 1위는 넥슨컴퍼니 입니다. 1조 8천억원이라는 무지막지한 매출을 올리고, 영업이익 또한 5921억이나 되네요!! 굉장하네요. 넷마블 게임즈 또한 1조를 넘겼으며, 영업이익이 2253억이나 됩니다. ..

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1호 게임!! 기대작 RPG "ONE"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1호 게임!! 기대작 RPG "ONE" 안녕하세요. RPG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최근 플레이 하는 RPG 중... 질리시는 요소가 있다면!? 새로운 RPG를 찾으신다면?! 카카오게임의 첫번째 퍼블리싱 RPG 게임!! "ONE" 을 소개 합니다. 풀 네임은 ODIUM NEVER ENDS 입니다. 끝없는 복수 . 원없는 전투 라는 말을 내걸었듯이. 꾸준히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 같습니다. 항상 똑같기만한 RPG 게임.... 그런 걱정을 최근에 오픈한 KON이 침략전으로 날려버렸죠!? 그래서 KON이 단기간 내에 상위 순위를 차지하지 않았나 분석됩니다. 아직 ONE을 플레이해보진 못했지만 분명 똑같은 RPG라는 타이틀을 얻으면 성공하기 힘들겠죠? 무언가 유저들을 열..

모두의 마블 "디즈니 세계관" 으로 다시 태어난다.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기대작인데요~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 모두 아시죠?! 모두의 마블은 전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임 이용자들이 즐기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순위 1~2위를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이죠! 이 모두의 마블이 디즈니 세계관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소식입니다.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글로벌 버전으로 디즈니 IP를 이용해 개발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름은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영어로하면 "Disney MAGICAL DICE" 입니다 ㅎㅎ 모두의 마블 + 디즈니 세계관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마음을 잡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모두의 마블에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디즈니와 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나온다면 어떨까요?? 상상만해도 기대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이 게임은 ..

2016년 4월 13일 수요일은 무슨 날 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게임에 관련된 포스팅은 아니지만, 저도 대한민국 국민이기에 ^^ 2016년 4월 13일 수요일은 무슨 날 일까요? 이미 뉴스나 기사에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 행사" 를 할 수 있는 투표 날 입니다. 총선은 지역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 인데요~ 사실, 선관위에서 후보자 팜플렛을 전달하기 전 까지는 어떤 후보가 있고, 그 후보가 어떤 인물 인지 감이 안오시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꼭 후보자 팜플렛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아마 우편함에 도착 해 있을 가능성이 크니~ 다시 한번 살펴보시고, 후보자를 결정해주세요^^ 선거 홍보대사 - 설현님 대선이던 총선이던 보궐이던 모든 투표는 국민이 결정해야 하는 중대한 사안입니다. 투표율을 높이는 것 만이 국민의 힘을 높일..

블리자드의 대작 FPS!! "오버워치" 구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입니다. 일단 게임 회사만 들어도~ 아.. 대작이겠네? 라고 생각 드시지 않나요? 스타크래프트 안해보신 분 거의 없죠!? 디아블로 안해보신 분 거의 없죠?! 워크나 와우 안해보신 분 있나요? 이런 블리자드에서 FPS 장르인 오버워치를 출시 합니다. 이건 질러야해~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버워치 구매 정보! 여러가지 버전으로 출시 되네요!! 2016년 5월 24일!! 하지만 우리는 PC버전을 원하지 않으신가요?ㅋㅋ 다른 기기가 없으므로 ㅠㅠ 일단 오버워치는 오리진 에디션과 그냥 오버워치가 있습니다. 오리진 에디션과 오버워치의 차이가 무엇이냐구요!? 뭔데 2만 4천원이나 더 비싸냐구요? 한번 살펴 봅시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의 콘텐츠 설명입니다. 예..

영화 "날 보러와요" 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단 전 영화사, 영화 마케팅 등에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4월 7일 개봉한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주연 날 보러와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오랜만에 미스테리 스릴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영화관을 찾았는데요~ 작년, 진짜 사나이에서 아로미로 고생을 하신 강예원님과 내 딸 서영이에서 좋은 인상을 보여주신 이상윤님의 미친 연기력이 인상 깊었습니다. 스릴러 답게 보는 내내 긴장을 하면서 보게 되었는데요~ 아마 여러분도 보시게되면 보는 내내 긴장을 하실 거 같네요~ 추천 합니다. 강예원님 이상윤님 사진 출처 - Naver영화

수원 인계동 맛집 "석천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릴 사진들은 수원 인계동 나들이 사진입니다~ 먼저 인계동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았던 석천일식 입니다. 일본 정통 인테리어에 룸,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2인 룸으로 안내받아 한껏 고급 분위기를 냈네요ㅎㅎ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ㅜㅜ 처음엔 포스팅할 목적으로 간게 아니라서ㅋㅋ 사진은 런치정식 입니다. 명 당 15000원이라는 가격에 여러가지 스끼다시와 쫀득쫀득 질좋은 회, 알밥, 매운탕 한그릇, 탕수육, 샐러드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다시 강조하고 싶어요! 일본에 온 느낌? 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굉장히 고급 일식점입니다. 런치정식, 커플정식은 15000원으로 저렴했지만 다른 회 메뉴는 아주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

넥슨 모바일 "리터너즈" 처음 만나는 매니지먼트 RPG!! 사전 테스터 모집 [내부링크]

넥슨 모바일 "리터너즈" 처음 만나는 매니지먼트 RPG!! 사전 테스터 모집 넥슨의 리터너즈에서 사전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핸드폰 번호만 적어주시면 끝! 초간단 테스터 신청!! 신청 기간은 2016년 4월 7일 ~ 4월 17일 입니다. 서둘러 주세요~ 신청하러 가기(클릭해주세요) 처음 만나는 매니지먼트 RPG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영상으로 같이 보시죠~ 프로모션 영상 플레이 영상 아직 정확한 게임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지만 영상을 보시면 짐작이 가실 겁니다~

넥슨 서든어택2 CBT 테스터 모집!!! [내부링크]

넥슨 서든어택2 CBT 테스터 모집!!! 서든어택2를 미리 즐겨보고! 막바지 개발에도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 CBT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청도 간단하게 로그인 후 테스트 신청을 누르시면 끝납니다. 기간은 2016년 3월 31일~4월 8일까지 입니다. 현 시점에서 2일 밖에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2가 서든어택1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갈지, 아닐지 미리 즐겨보고 판단 해볼 수 있는 기회!! 게임인이라면 CBT! 무조건 참여해야죠! 저도 신청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테스터에 신청한 모든 분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당첨이 되지않아도 신청만해도 쏟아지는 선물!!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서든어택2 CBT 테스터 신청 바로가기!! 여기를 ..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 화이트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 개봉기 입니다. 갤럭시s7 엣지 구입 후 삼성페이 이벤트로 66000원짜리를 단 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3월14일날 신청 했으나ㅎㅎ 4월 6일인 오늘 받았네요ㅜㅜ 화이트는 애초부터 4월1일부터 순차 배송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ㅋㅋ 감수하고 한거니 불만은 없습니다. 대한통운을 통해서 왔네요~ 배송 중이 뜨고 2일만에 완료! 짜쟌~ 포장을 내심 기대했는데 보자마자 벌크인가? 했네요ㅋㅋㅋ 초간단 심플 포장 일단 꺼내고~~ 실물 구경을 위해서! 디자인은 참 이쁩니다. 화이트도 엄청 하얀 화이트여서 갤럭시s7 엣지 화이트인 저에게는 안성맞춤 입니다. 갤s7 시리즈 화이트 쓰시는 분들은 화이트를 적극 추천 합니다. 구성품 입니다. 본체와 간단 사용설..

웹젠 "뮤 레전드" PC게임의 대작이 돌아왔다! CBT 신청!! [내부링크]

웹젠 "뮤 레전드" PC게임의 대작이 돌아왔다! 현재 모바일 시장이 커지면서 PC게임계가 주춤했는데요~ 웹젠에서 정통 RPG인 뮤를 계승하여 PC RPG 뮤 레전드를 출시 하네요! 모바일 RPG만 하다가 오랜만에 나온 PC 게임이라 굉장히 기대 됩니다. 현재 뮤 레전드는 CBT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CBT란? Closed Beta Test , 즉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되겠습니다) 베타 테스터에 선정된 분들은 게임성을 검증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게임 내의 버그와 결함까지도 찾아내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웹젠의 새로운 PC RPG 게임 "뮤 레전드") 2016년 4월 21일 CBT를 시작 합니다. 그 전에 테스터분들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뮤에 관심이 있으시고,..

갤럭시s7 엣지, 듀얼픽셀 카메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7 엣지를 사용한지 3주정도 가 되었습니다. 갤럭시s7 엣지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뭐 든지 부드러운 움직임과 양면 엣지에 5.5인치라는 화면 덕분에 폰으로 블로그 포스팅하는 것도 불편함이 없네요 그리고! 그 중 당연 가장 좋은 점은 첫 번째! 듀얼 픽셀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셔터속도는 지금까지 써본 폰카중에 비교도 할 수 없이 빠릅니다. 빠른 움직임이 있는 피사체를 찍기에도 참 편해요! 두 번째! 초점 잡는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폰카를 사물에 대자마자 잡히는 느낌? 세 번째! 1.7의 밝은 조리개 값으로 인한 아웃포커싱 효과와 어둠속에서도 꾀나 빠르고 밝게 찍힌다는 것! 네 번째! 프로모드로 DSLR과 비슷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 프로모드로 야간에 ㅅ터속..

3월 마지막 주 신규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3월 마지막 주 신규 인기 게임 불멸의 전사2 위너스와 천명이 1,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천명은 매출 순위 8위를 기록하여 꾸준한 사후관리, 콘텐츠 업데이트만 잘해준다면 상위권도 노려볼만 한 게임이 되겠습니다

3월 마지막 주 최고 매출 순위 [내부링크]

3월 마지막 주 최고 매출 순위 1위와 2위는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가 번갈아가면서 차지합니다. 넷마블 파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뮤 오리진과 로스트킹덤이 3위 4위를 차지했네요 슈퍼셀의 게임도 넷마블처럼 연속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히트는 업뎃 후에도 복구를 하지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눈여겨 보셔야 할 게임이 천명입니다 나오자마자 얼마 안있어 매출순위 8위를 기록 했기 때문입니다.

3월 마지막 주 인기 유료 순위 [내부링크]

3월 마지막 주 인기 유료 순위 마인크래프트는 유료 게임에서는 불멸의 존재인가 봅니다

3월 마지막 주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3월 마지막 주 인기 게임 순위 불멸의 전사2 위너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천명이 인기게임 2위에 순식간에 매출 순위 등극까지! 스케일이 큰 게임이 대세가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s7, s7 엣지로 넥슨 "HIT" 하자! (삼성페이 이벤트) [내부링크]

갤럭시s7, s7 엣지로 넥슨 "HIT" 하자! (삼성페이 이벤트) 갤럭시s7, s7엣지를 개통하신 분들에게 드리는 삼성페이의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만약 HIT를 즐기신다면, 5만원 상당의 젬과 전설 무기 뽑기권을 드리니 꼭 삼성페이 이벤트 란에서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이런 쿠폰은 본 적이 없지만 삼성페이에서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ㅎㅎ무려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꽁짜로! 이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사용하지 않은 계정에 양도를 할수도 있습니다.하지만 프로모션 무료 쿠폰을 거래하는 것은 불법일 수 있으니 양도하시려면 무료양도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쿠폰 기간은 3월 30일~4월 30일까지 입니다.

슈퍼셀의 첫 TCG 클래시로얄 전격 리뷰!! [내부링크]

슈퍼셀의 첫 TCG 클래시로얄 전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Supercell의 클래시 로얄 입니다.클래시 로얄은 클래시 오브 클랜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그대로 이어받아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장르와 디펜스적인 느낌을 혼합한 게임 입니다. 슈퍼셀은 핀란드 게임기업으로 현재 모바일 게임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슈퍼셀의 인기 비결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게임을 만들어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클래시오브클랜과 클래시 로얄은 모바일기기 화면에서도 답답함없이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만약 클래시오브클랜과 클래시 로얄이 PC게임으로 나온다면 뭔가 어색하잖아요?ㅎㅎ 클래시 로얄의 장점은 가로보기가 아닌 세로보기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기기를 걸어가면서나 지하철, 버스에서도 플..

Netmable의 듀얼 액션 스타일 RPG!! "KON" 전격 리뷰 [내부링크]

Netmable의 듀얼 액션 스타일 RPG!! "KON" 전격 리뷰 일명 "유아인 게임" KON이 3월 30일 오전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던 게임인데요~! 적은 시간이지만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느낀 리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리소스를 다운받는 중인데요~ 첫 화면도 퀄리티가 후덜덜하네요ㅋㅋㅋ 패치를 받는 동안 인트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스킵! 개발사는 넷마블 블루라고 나와있습니다. 마구마구2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넷마블 블루인데 이번엔 실사풍 RPG 개발에 성공했네요~ 아참~ 게임 그래픽 엔진은 유니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유니티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낸 유니티의 끝판왕 게임이라고 소개를 하더라고요! 패치 진행이 90%가 되자..

모바일 그래픽의 혁명!? 벌칸API [내부링크]

모바일 그래픽의 혁명!? 언리얼4 데모 벌칸API 크로노스 그룹! GPU 상에서 고효율 그래픽스와 계산을 위한 새로운 API인 벌칸을 발표했습니다.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개발자 컨퍼런스 (이하 GDC) 에서 데모를 선보였는데요!개인적으로 벌칸api은 그래픽계의 혁명과 같은 존재가 탄생했다 라고 생각합니다. 벌칸이 무엇인지 얘기하기 전에 간당하게 한번 살펴보시죠~! 언리얼4 엔진, 벌칸api 데모영상 벌칸api와 기존의 openGL 비교 영상 벌칸이 어떤건지 감이 오지 않으신가요?CPU 사용량만 봐도 벌칸이 압승입니다.그러면서도 굉장히 부드럽게 구동이 되네요!!! 신.세.계벌칸을 모바일에서 사용한다면?배터리 효율이 엄청나게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칸api는 드라이버의 부하를 최소화 하고, 다중 스레드..

넥슨 "HIT"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명 "비상" [내부링크]

넥슨 "HIT"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명 "비상" 3월 29일 새벽에 "비상" 업데이트를 실시 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히트가 2015년 12월~2016년 3월 초까지 구글스토어 매출 순위 1~3위를 하다가최근 4:33의 로스트킹덤, 슈퍼셀의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등에순위가 밀려있어서 순위 복구 업데이트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비상"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면1. 캐릭터 최고 레벨 기존 60에서 65로 5레벨 상향 했습니다. 2. 신규 도전 모드 "시련의 제단"을 추가 했습니다.시련의 제단은 기존 보스들과 달리 방어막을 갖춘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합니다.무자비한 공격으로 방어막 해제 후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기존 모험이나 모드에서 얻을 수 없는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3. ..

뒤 늦은 갤럭시s7 edge 간단 사용 후기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s7 edge 뒤 늦은 사용 후기와 팁 입니다. 상자가 굉장히 심플합니다. S7 edge 부분이 파란색이라 더욱 고급스러웠습니다. 14일 날 개통하여 26일까지 사용하연서 느낀 점을 장/단점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장점 1. 어플리케이션 실행 애니메이션이 시각적으로 굉장히 안정감을 준다 2. 사용 후 3일 간은 배터리가 빨리 다는 것 처럼 보였는데 3일 후 앱들이 자동 절전 들어가면서 굉장히 오래간다는 느낌을 받았다. (물론 자동 동기화들도 다 꺼줬다) 3. 디스플레이가 시원시원하다. (엣지 부분으로 베젤이 없어보이는 탓?) 4. 지문 인식이 굉장히 빠르고 인식 오류가 거의 없다. (잠금해제 삼성페이를 지문으로 써도 불편함이 없다) 5. 여름을 대비한 방수 폰이라고 생각한다. 6. 모바일 ..

갤럭시s7 / s7 edge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갤럭시s7 / s7 edge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 출시 후 가장 문제점으로 떠올랐던 카메라 왜곡 현상에 대해 소프트웨어적인 보정 기능을 포함한 펌웨어를 배포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면, 후면 카메라의 왜곡 현상을 대폭 줄였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기능을 따로 활성화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다면? 카메라 - 환경설정 - 맨 밑에 형태 보정 이 기능을 활성화 해 주시면 됩니다.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 ㅣ. 간헐적으로 단말기가 멈춤 및 재부팅되는 현상 개선 2. 광각렌즈 특성으로 인해 촬영된 사진이 일부 왜곡 되어 보이는 현상 보정 기능 추가 3. 특정 상황에서 진동 및 무음 설정 후 벨소리가 동작되는 현상 개선 4. 게임 실행 시 화면이 어두워지는 현상 개선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보여지..

갤럭시s7 엣지, 에버랜드 촬영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게임도 좋지만 가끔 활동적인 나들이 어떨까요?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는 매월 쿠폰을 구매 하실 수 있는데 오픈마켓에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약 40프로 할인 가격에 가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본격적으로 갤럭시s7 엣지의 사진작품 속으로 떠나봅시다 모두 갤럭시s7 엣지, 자동촬영모드로 촬영했습니다 갤럭시s7 엣지는 광각을 채택했기 때문에 어느정도 외곡은 예상했지만 지금은 조금 더 심한 편이네요~ 현재 내부 보정 프로그램이 노트5꺼라고 하네요! 노트5는 광각이 아닌데 말이죠ㅎㅎ 앞으로 펌웨어 수정으로 갤s7 시리즈만의 프로그램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7의 밝은 조리개를 덕분에 폰카로도 꾀 괜찮은 아웃포커싱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됬습니다 저는 막촬영입니다ㅎㅎ 사진에 대해 ..

삼성 갤럭시s7 엣지, 게임 런처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게임을 제대로 즐겨보려고 갤럭시s7 엣지를 구입했습니다. 갤럭시s7 엣지는 IP68등급의 방수,방진과 5.5인치 화면, 그리고 쿼드코어+쿼드코어 = 옥타코어를 채택하고, 4GB 램을 갖고 있는 최성능의 스마트폰이죠~ 일단 게임 런처 출시에 강한 기대감을 갖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사용해 봤습니다. 테스트 게임은 넥슨의 HIT 입니다. (게임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전부 게임 런처로 들어갑니다) 오른쪽 옆에 무언가 보이죠?~ 이게 게임 런처의 활성화 버튼 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짜쟌~ 1. 게임 중 방해 금지 2.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환영합니다) 3. 게임 최소화 (일반 백그라운드로 최소화 하는 기능과는 좀 다릅니다. 최소화 시키면 동글뱅이상태로 화면 구석에 박히는데요..

3월 3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매출 순위와 더불어 눈여겨 봐야 할 신규 인기 게임 순위 입니다. 이 순위를 보고,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해볼 지 선택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서 매출 순위에 오를 게임이 항상 존재 하거든요 여기도 인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천명 500 VS 500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제목만봐도 500 대 500으로 즐길 수 있는 스케일이 큰 게임이라는 것을 짐작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성능이 쿼드코어+쿼드코어 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스케일이 큰 모바일 게임들도 점차 나오고 있는 추세네요!

3월 3주차 최고 매출 순위 [내부링크]

3월 3주차 최고 매출 순위 개인적으로 항상 최고 매출 순위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익에 직결되기 때문인데요~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이 증대됨에 따라 상당히 중요하게 봐야할 순위 입니다 모두의 마블은 순위 떨어져도 이벤트 한번 실시하면 1위 탈환이 쉬운 게임이죠! 뮤 오리진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래시 로얄! 3월 2일 한국출시 후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는 게임입니다. TCG + 디펜스를 결합한 게임인데요~ 하스스톤보다는 복잡하지 않고 쉽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데아가 몬스터길들이기에게 밀렸네요! 두달전만해도 항상 1~5위 안에 있었던 이데아 인데요~ 마케팅이던, 대규모 업데이트던, 신규 유저 살리기던, 복귀 유저 살리기던 뭔가를 해야겠네요

3월 3주차 인기 유료 순위 [내부링크]

3월 3주차 인기 유료 순위 부동의 1위! 마인크래프트!! 인기 유료에서는 마인크래프트를 따라 올 게임이 없나봅니다!그만큼 매니아 층이 높은 게임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화이트 데이와 스타 나이트는 50% off 이벤트로 2위3위로 금새 올라갔네요!!

3월 3주차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3월 3주차 인기 게임 순위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예비군 훈련과 각종 면접 관련에서 업무가 좀 밀렸었네요! 인기 게임 순위에서는 천명과 드래곤라자m, 로스트킹덤이 1.2.3위를 차지했네요 저번 주만해도 먹거나 먹히거나가 1위를 했었는데! 다양한 게임 장르가 나오고 있어 만족합니다. 오목과 바둑게임이 순위에 많이 오른 것을 볼 수 있는데요!아마도 알파고 VS 이세돌 9단, 세기의 대결에 영향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클래시 오브 로얄 초반 꿀 팁 다섯가지!!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로얄 초반 꿀 팁!!!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슈퍼셀의 클래시 오브 로얄의 초반 꿀 팁 입니다. 장르는 TCG (트레이닝 카드 게임) 입니다. 대표적인 카드 게임을 본다면 블리자드의 하스스톤이 있죠! 하스스톤도 굉장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게임으로써 클래시 오브 로얄과 한판 승부를 벌이겠네요! 클래시 오브 로얄은 클래시 오브 클랜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새로운 카드 전략 게임으로 3월 2일 한국에 출시 되었습니다. 클래시 오브 로얄은 카드를 갖고 전략적인 판단을 통해 자신의 덱으로 상대의 덱을 1:1배틀로 승부를 벌이는 게임 입니다. 꿀 팁 No.1 초반에는 어떤 카드든 레벨 업을 시켜라! 왜냐하면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때 마다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갖고..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종류와 방법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종류와 방법 소프트웨어 테스트란 문제가 없다를 보이위한 것이 아닌, 문제가 있다를 밝히는 과정입니다. 소프트웨어 생명주기1.요구사항2.설계3.구현4.테스트5.유지보수 다섯 단계에서 거의 마지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구 설계와 동작이 다를 경우 모두 결함에 포함되며 이미 제작된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테스트를 만드려고하면 막대한 노력과 비용이 들어가므로요즘은 개발초기부터 테스트케이스를 만들고 TDD방법론을 이용하는 경우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TDD란?Test Driven Development의 약자로 테스트 중심의 개발이라는 대략적인 뜻을 갖고 있습니다. 즉, 구현을 하기전 테스트 케이스 등을 미리 구축하여 개발되어 질 여러가지 클래스라던가 소스코드들을 점검하여 완성 됬을 때 필요한..

넥스트플로어의 "크리스탈하츠" 전격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크리스탈하츠" 입니다. 크리스탈하츠의 개발사는 신생 개발사인 DMK팩토리의 첫 작품입니다. 현재 넥스트플로어에서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고 있구요 넥스트플로어쪽에서는 상당히 위험부담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DMK팩토리가 신생 기업이기도하고, 크리스탈하츠가 첫 작품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넥스트플로어 입장에서는 첫 퍼블리싱 작품이라 흥행하지 못하면 다음 퍼블리싱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위험부담은 크리스탈하츠의 "질높은 게임성"으로 커버 되었습니다!! 이런 위험부담에도 불구하고 출시되고나서 무료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였고, 사전 예약자가 87만명을 넘기는 등 고정 팬층을 형성하는 양상을 보여 DMK팩토리와 넥스트플로어의 첫 작품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

2월 마지막주 신규 인기 게임 [내부링크]

2월 마지막주 신규 인기 게임 크리스탈하츠가 역시 1위인 동시에 매출순위도 상위권!! 로스트킹덤 역시 마찬가지!! 넥슨의 메달 마스터즈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게임 스타일이기 때문에 아직 매출순위 상위권에는 오르지 못했네요 드래곤라자도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랐죠! 매출이 많이 나는 게임은 대부분 RPG 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장비 욕구인데요! 고정 1위인 모두의 마블은 그 장비 욕구적인 요소를 마블게임에 넣었기 때문에 성공한 케이스라고 봅니다.

2월 마지막주 최고 매출 순위 [내부링크]

2월 마지막주 최고 매출 순위 모두의 마블 1위는 고정! 2,3위 세븐나이츠와 히트는 서로 순위 저울질을 하고 있네요! 세븐나이츠는 굉장히 체계적인 콘텐츠들을 보유하고있는 것이 인기 비결이고 히트는 굉장히 타격감있고, 언리얼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에 속도감있는 사냥이 인기 비결인 것 같습니다 뮤 오리진은 웹젠의 뮤 IP를 구매해서 게임을 개발하고, 다시 그것을 웹젠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드래곤라자M!!! 신규게임 순위에 있어서 플래이 해본 게임 중 하나인데요 매출순위 9위에 순식간에 올라왔네요 그리고 크리스탈하츠도 신규게임순위에 오른지 1주만에 매출순위 12위를 기록했네요! 그래서 신규게임 상위권은 눈여겨 봐야 합니다. 와우 로스트킹덤!! 4:33의 로스트킹덤이 순식간에 13위!! 이데아와 몬..

2월 마지막주 인기 유료 순위 [내부링크]

2월 마지막주 인기 유료 순위 마인크래프트는 유료순위에서 내려가질 않네요~엄청나게 매니아를 보유한 게임이죠~사실 게임이라고 하기보다는 설계에 가깝다는~ 3위에 대출산부족이라는 게임은 이미지만봐도 도트게임인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화이트데이도 저는 PC로 여러번 클리어 했기때문에 받진 않았지만 안해보신 분들은 받으셔도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스파이더맨 어메이징은 스마트폰보다는 패드로해야 재미있답니다

2월 마지막주 인기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마지막주 인기게임 순위 크리스탈 하츠, 로스트킹덤이 핫하네요! 크리스탈하츠와 로스트킹덤은 매출순위에도 올랐습니다 확인해보시죠~ 1주마다 새로운 게임이 쏟아져 나오는데, 정작 매출순위에 오르는 게임은 몇 되지 않죠~ 플레이해보시면 이유를 알 수 있을거에요 전 개인적으로 매출순위를 중요시 생각하기때문에 인기순위만 오르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인기게임에 오른다는 것은 매출순위에도 오를 수 있는 문을 열어주는 것이기때문에 아에 의미가 없진 않아요~

소프트웨어 공학이란??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공학이란?? 소프트웨어 공학은 설계부터 시작하여 유지운영 보수까지 공학적인 관점에서 탐구하는 학문입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의 처음 시초는 1968년 나토 소프트웨어 공학회에서 비롯하였으며 당시 소프트웨어 과학자들은 소프트웨어가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컴퓨터 계산 용량과 문제의 복잡성이 급격히 증가하였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소프트웨어의 체계적인 관리방법론의 필요성을 인식하였습니다. 따라서 경영의 과학관리방법론과 같이 소프트웨어 개발에도 과학적인 방법론을 적용하는 것을 검토하기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소프트웨어 공학이란 학문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의 목표 소프트웨어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둡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단기간에 시스템에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

넥슨 "HIT" CU편의점 제휴 이벤트 [내부링크]

넥슨 "HIT" CU편의점 제휴 이벤트 넥슨이 CU편의점과 제휴를 맺고 RPG게임인 HIT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저도 우연히 도시락을 먹을 때 쿠폰이있어서 사용했답니다 ㅋㅋ 이 쿠폰은 전국 CU 매장에서 파는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에 부착되어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2월29일까지라고 합니다 도시락을 2개 먹었다고해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계정당 1회만 사용가능하네요... 저도 2개 먹고 사용해보니 1개만 되네요 ㅋㅋ 이 기간내에 쿠폰을 사용한 유저들중 559명을 추첨하여 삼성 노트북9과 삼성 갤럭시S6 엣지플러스 그리고 갤럭시기어S2,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등을 준다고하네요 앞서 히트는 초월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죠~ 그래서 이제 불멸20강을 ..

넥슨 "히트" 전격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게임은 넥슨의 RPG "히트"입니다. 히트의 개발사는 NAT GAMES입니다. 어디서 많이 보셨을겁니다~! 바로 히트를 실행하면 오른쪽 상단쪽에 나옵니다. 퍼블리싱을 넥슨에서 하고 있는 게임이죠. 출시되자마자 히트답게 히트를 쳤었는데 아직도 구글 매출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을만큼 강력한 게임입니다. 히트는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하지만 퀄리티가 좋은대신 스마트폰 배터리는 그만큼 빨리달죠 ㅎㅎ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직업" 입니다. 1. 아니카 2. 루카스 3. 키키 4. 휴고 여러분들은 그림만봐도 아시겠나요? 1. 아니카는 하이브리드성격의 캐릭터입니다. 휴고와 루카스의 중간단계정도? 큰 낫을 사용하고, 휴고처럼 느리지 않으면서 민첩한면이 두루 ..

2월 4주차 신규인기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4주차 신규인기게임 순위 신규 인기게임은 항상 눈여겨 봐야 합니다. 언제 매출순위에 진입하게 될지 모르거든요 신규게임 역시 크리스탈하츠입니다. 플레이 해보고싶군요 오랜만에 당구게임이 나왔네요~ 스마트폰시대 이전에 참 재미있게 했었는데

2월 4주차 최고매출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4주차 최고매출게임 순위 모두의 마블이 2월달 1위를 상당히 많이 차지하네요 새로운 캐릭터 이벤트의 영향일까요? 히트와 세븐나이츠도 순위가 바뀌었습니다. 게임 상위 순위에서 RPG가 많이 차지했었는데, 모두의마블과 피파온라인이 RPG를 따라잡고 상위권에 올라와있네요 상대적으로 순위가 많이 떨어진 이데아.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나 대규모 패치가 필요하겠네요 클래스시리즈가 대체적으로 상당히 상위권에 있습니다.

2월 4주차 인기유료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4주차 인기유료게임 순위 정말 부동의 1위인 마인크래프트 비결이 뭔지 한번 생각해봅시다! 2위인 스타 나이트는 50%의 가격으로 다운받을 수 있네요. 단숨에 2위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니었나싶네요! 어느날 태양이 사라졌다. 게임 이름으로 문장이 나올수도 있네요 흡혈귀의 연애방법은 평점이 4.9입니다.

2월 4주차 인기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4주차 인기게임 순위 바쁜 일이 있어 3주차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는데요~ 2주차와 순위 변동이 많이 나네요. 1주일 단위로 했을 때는 큰 차이없었지만 2주 단위로 하니 상당히 차이가 나는군요 4주차 1위는 크리스탈하츠입니다.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꾸준히 보이네요 ㅎㅎ 넥슨에서 메달 마스터즈라는 게임이 새로 나왔네요!! 인기게임순위와 매출순위게임은 좀 다르죠?ㅎㅎ

엔씨소프트의 신작 슈팅 게임!! MXM 테스터 신청!!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신작 슈팅 게임!! MXM(Master X Master:마스터엑스마스터) 글로벌 테스트에 초대합니다 신청 기간은 2월 17일 ~ 3월 1일까지이며 글로벌 테스트 기간은 3월 9일 ~ 3월 22일까지입니다. 이번 테스트 참여자는 총 30종의 마스터(게임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컨텐츠는 3가지의 대전(pvp) 모드[티탄의 유적, 전투훈련실, 점령전) 5가지 테마의 (pve) 모드 (벤투스, 라크리모사, 카리스, 누란, 칼리고) 9가지 종목의 미니게임 (달리기, 가로 달리기, 탄막 피하기, 줄넘기, 사탕먹기 등등) 을 플레이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테스트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mxm.plaync.com/event/sa/p2016/160217_gmxmapply/index 위에 링크로 들..

블루스택 해상도 사이즈를 쉽게 변경해보자! [내부링크]

블루스택 해상도 변경을 하기 귀찮거나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올려봅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맨 아래 있습니다. 첨부된 파일 압축을 푸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일단 Blestack size controller.exe를 실행하시기전에 블루스택을 켜주세요! 블루스택을 켜셨다면 실행하시면 밑 화면이 나옵니다. 640 400 800 600 1440 900 3개 외 해상도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사용자설정에 가로 세로 적으시고 적용 누르시면 블루스택이 재시작되면서 해상도가 변경됩니다. 제작자 : 잉여잉간 제작자의 말에 따르면 배포는 자유지만 악성코드를 심어 배포하는건 강력대처하겠다고 하시네요 배포가 가능하기에 저도 이렇게 올렸겠죠?^^ 다운로드 받아서 해상도를 변경해도 실질적인 해상도가 변경되지 않을 때는 ..

2월 2주차 신규인기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2주차 신규 인기게임 순위 넥스트무브의 밤을 걷는 선비! 드라마에서도 맹활약을 했었죠?! 넥스트무브는 헤븐으로도 유명한 회사죠 넷마블의 에이지오브매직이 8위 입니다. 모바일의 강세 넷마블의 뒤를 이을것인지 지켜보아요

2월 2주차 최고매출 순위 [내부링크]

히트 대규모 업데이트 후 2위자리를 차지하다 4위로 밀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신 넥슨게임인 피파 온라인3가 5위인 모습이 눈에 띄는군요! 모바일의 강세 넷마블의 게임이 가장 많이 차지 하고 있네요!!

2월 2주차 인기유료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2주차 인기유료게임 순위 언제봐도 부동의 1위는 마인크래프트!!

2월 2주차 인기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2주차 인기게임 순위 TV광고에서도 나오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 대체적으로 복잡하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높은 순위에 있습니다.

블루스택2(Blue Stack2)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자!! [내부링크]

블루스택2(Blue Stack2)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자!! 안녕하세요~! 녹스에 이어 소개해드릴 앱은 블루스택 플레이어 입니다. 녹스와 더불어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레이어 입니다. 속도도 괜찮고, UX도 훌륭합니다. 블루스택과 녹스, 동일한 앱이지만 필요에 따라서 각기 다른 쓸모가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두 가지를 다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블루스택 역시 인텔과 AMD CPU 둘다 호환성이 좋습니다. http://www.bluestacks.com/ko/index.html 블루스택2 앱플레이어는 여기서 다운로드 및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녹스의 소개화면은 우주공간처럼 화려하다면, 블루스택 소개화면은 흰색바탕, 검은색 글씨로 ..

녹스(NOX) 앱플레이어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자! [내부링크]

녹스(NOX) 앱 플레이어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앱플레이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NOX 앱플레이어는 인텔 CPU, AMD CPU에서도 호환이 좋은 편이며 속도면에서도 굉장히 빠른 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www.bignox.com/kr 여기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커널 기술로 빠른 스피드, 안정된 실행, 뛰어난 호환성(인텔과 AMD 모두 호환)이라는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UX로 사용자의 편의를 많이 반영한 노력이 보입니다. 직접 사용해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이상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게하는 NOX 앱플레이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워킹데드 시즌6 9화 방영일!! [내부링크]

워킹데드 시즌6 9화 방영일!! 워킹데드 시즌6 8화를 끝으로 휴방기에 들어갔었는데요~ 이미 거의 두 달이 지났으므로 시즌7을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하지만 시즌6 9화부터 시작하게 되는거죠~ 시즌7도 확정났다고 하니 시즌6을 즐겁고 편안하게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장면 기억하시나요?~ 정확한 내용은 아직 못보신 분들에겐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쓰지 않겠습니다 ㅎ 기억나시는 분들만 마음속으로 생각하시길~ 참 불안했던 장면입니다.... 내심.... 불안... 또 불안! 마지막으로 워킹데드 시즌6 9화는 미국 : 2016년 2월 14일 한국 : 2016년 2월 15일 미국은 AMC에서~ 한국은 FOX에서 방영됩니다!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이제 2주일 정도만 기다리면 다시 ..

2월 1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1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신규 인기 게임은 항상 눈여겨 봐야해요~넥스트무브의 헤븐과 위미의 소울 앤 스톤! 지하철 광고에서 본 적이 있는데요~출시되자마자 인기 게임 및 신규 인기게임을 석권했네요 13위 천지를 베다, 한빛소프트. 어디서 많이 본 기업이죠?바로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의 유통을 맡았던!그래서 우리에게 더 친숙한 기업이네요 넷마블의 에이지오브매직! 높은 순위로 올라갈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20위의 김정은 살빼기...ㅎㅎ 어릴적 레고시리즈를 참 좋아했었는데24위로 레고가 있네요!

2월 1주차 최고 매출 순위 [내부링크]

2월 1주차 최고 매출 순위 제가 가장 관심있어 하는 매출 순위 입니다~!상위 순위에는 모바일 강자 넷마블의 게임이 다수 보이네요!모두의 마블은 벌써 3년정도 된거같은데 인기가 상당하네요!넷마블에서 꾸준히 신경써야할 게임인것 같습니다 넥슨의 히트도 대규모 업데이트로 순위를 다시 잡았구요 클래시 오브 클랜과 프렌즈팝도 거의 비슷한 순위를 기록했습니다7위인 애니팡은 제가 봤을때도 정말 알짜같습니다 ㅎㅎ 소문으로는 순이익이 엄청 높다고 하는데 사실일지는 모르겠습니다8위는 대격변 패치로 다시 살아난 몬스터길들이기!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네요 붐비치 광고 한번쯤은 보셨을꺼라고 생각되는데요~여러 배우들이 나와서 목소리를 내는 광고~ 보셨나요?ㅎㅎ 킹오브 파이터즈98도 기존 킹 오브 파이터와는..

2월 1주차 인기 유료 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1주차 인기 유료 게임 순위 인기 유료게임에서 마인크래프트는 불변이네요! 많이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무언가를 만드는 재미인거 같아요(꾀나 어려웠다는....?ㅎㅎㅎ) 유료 게임에서는 외국기업 비율이 높은 편 같습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참 재미있게 했었는데모바일에서는 어떤 재미를 줄지 다운 받아보고 리뷰 올려볼게요! GTA 산 안드레스를 PC버전으로도 재미있게 즐겼었는데 모바일도 꾀나 인기가 있는 모습입니다.FM도 PC버전에선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우죠? 1위인 마인크래프트와 28위인 마인크래프트 스토리모드가 어떤 차이가 있을지 이름에서 짐작이 가는데요~자유도가 조금 더 떨어질까요? 그래서 1위 마인크래프트보다 순위가 낮은걸까요?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1주차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2월 1주차 인기 게임 순위 벌써 2월이네요! 1월 4주차의 순위를 마무리하고 2월달도 역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월 1주차 인기 게임에 NEXTMOVE의 헤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눈에 확 띄는 로고가 WEME 인데요~ 윈드러너, 에브리타운으로 유명한 위미 입니다 다시 반격에 성공할까요? 최강폭주전설과 구음진경은 많이 하락했네요. 하지만 순위가 하락했다고해서 재미가 없는 게임은 아니라는것을 알아두셨으면 해요!자기 게임 스타일에 맞는 게임을 즐기는것이 정답입니다! 매직과 클래시오브탱크 9위 10위를 차지했고 넥슨에 히트가 11위입니다. 크래셔도 출시 후 순위가 계속 떨어지고있네요 1월 2~3주차에 토라가 상위권을 차지했었지만 19위로 2월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게임이 스와이프 벽돌인데..

엔씨소프트의 본격적인 모바일 진출작!!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시장 반격이 시작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영상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프로젝트L과 RK를 공개했습니다. PC시장의 주가를 올릴만큼 올린 엔씨소프트는 현재 그렇다할 모바일 게임이 없었기 때문에(?) (사실 리니지 헤이스트란게 있었음) 이번 2개의 작품은 모바일 시장 점유율을 높히겠다는 각오로 개발에 임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진 출처 - 게임메카 & 유투브) 그 중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살펴보겠습니다!! 캐릭터 그래픽은 기존 리니지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예전 넥슨의 PC게임 아스가르드와 비슷한 그래픽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각 캐릭터들은 소환수라 불리우고, 종류가 100여 종이나 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RPG와 다르게 PvP와 PvE가 공..

1월 4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1월 4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신규 인기 게임은 정말 눈여겨 봐야 해요! 언제 치고 올라올지 모르거든요 게임에이드의 삼국무신이 구음진경과 토라를 앞서고 1위를 차지했네요. 3주차 상위였던 크래셔:전투의 신이 8위로 떨어진 모습입니다. 이럴땐 이유를 한번 파악해보시는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무려 23위에 김정은 살빼기란 게임이 올라와있네요 ㅎㅎㅎ 회사명은 호박죽으로 되어있는데 기업인지 인디인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1월 4주차 최고 매출 게임 순위 [내부링크]

1월 4주차 최고 매출 게임 순위 넥슨의 히트가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떤 요인이 있었을까요? 바로 2016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제한레벨 60, 스킬추가, 그리고 아이템 초월이 생겼기 때문에 지출을 멈췄던 유저들을 다시 지출을 하게 만드는 업데이트를 진행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넷마블 게임즈의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 레이븐은 오랫동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네요~ NHN의 프렌즈팝이 무려 6위! 제한 맵이 390대까지 나왔기 때문에 상위랭커들의 치열한 경쟁이 있었나 봅니다 이데아는 분발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선데이토즈의 애니팡이 정말 알짜베기 게임 같네요!

1월 4주차 인기 유료 게임 순위 [내부링크]

1월 4주차 인기 유료 게임 순위 불변의 마인크래프트입니다 니드포 스피드가 2위를 차지헀네요 가격이 가장 큰 요인일까요? 아니면 게임성이 요인일까요? 전체적으로 변동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보이는건 팔라독이네요! 다시 리뷰를 해봐야 겠습니다

1월 4주차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1월 4주차 인기 게임 순위 3주차와 순위 변동이 눈에 보이네요~ 구음진경이 내려가고 최강폭주 전설과 삼국무신이 올라왔습니다. 상위 순위 변동으로 인해 토라도 내려왔네요~ 모두다 변동이 조금씩 눈에 보입니다.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게임순위를 체크하였다가 변동이 있으면 왜 변동이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1월 3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내부링크]

1월 3주차 신규 인기 게임 순위 신규 인기 게임은 주목하실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들 중 유저가 판단하기에 게임성이 좋다고 생각하는 게임은 추후 최고 매출 순위에 오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신규 인기 게임 1위인 구음진경과 2위인 크래셔:전투의 신은 인기 게임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어떤 게임인지 리뷰로써 작성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장르별 게임들이 신규로 나왔네요~ 여러분도 좋아하는 장르를 골라서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1월 3주차 최고 매출 순위 [내부링크]

1월 3주차 최고 매출 게임 순위 대부분 주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게임들이 대부분 고 매출을 달성하고 있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매출 순위가 높은 게임들은 꾸준한 유지보수, 과금과 무과금의 밸런스 등이 잘되 있는 게임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몬스터 길들이기가 20위권 밖으로 밀려난 적이 있었는데요~ 대격변이라는 대규모 패치와 홍보 마케팅으로 인해 1~2년전 인기로 복귀 했네요! 프렌즈 팝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씩은 해봤을 만한 게임들이 매출순위 1~30위 안에 대부분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도가 꾸준하다는 얘기겠죠? 앞으로 다른 주차 순위를 올릴 때, 지금 주차와 비교해보시고 순위가 왜 올랐는지, 떨어졌는지 나름대로 파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월 3주차 인기 유료 순위 [내부링크]

1월 3주차 인기 유료 게임 순위 1위는 마인크래프트가 차지 했네요~ 우리에게 익숙한 게임도 보입니다. GTA~ 약 3~4년전에 팔라독을 재미있게 한 기억이 있는데 아직도 유료순위 12위에 있네요 어린시절 한번쯤은 오락실에서 해봤을 킹오브파이터 98, 2012가 있네요 킹오브 97과 GTA 바이스시티가 보입니다. TIP 상황상 인기 유료 게임을 다 해볼 수는 없겠지만 통신사 마켓에서 보시면 가끔 이벤트로 무료로 풀리기도 합니다. 그때를 노려 다운받아놓고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1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16년 1월 3주차 구글 스토어 게임 - 인기 게임 순위 1~32위 상위 인기 게임에 있는 게임들은 한 번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위 순위에 있는 게임들은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현재 매출 순위 2위인 모두의 마블이 전체 게임 28위네요~ (매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비결이 뭐지? 나름대로 써봐야 겠네요)매출 순위 9위인 프렌즈팝도 27위 입니다 매출 순위 1위인 세븐나이츠는 31위 입니다. 인기 게임 순위에는 최근에 다운로드 횟수로 계산을 하나보네요~ 제가 언급한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프렌즈팝 모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 같아요!

Candy Games - Tiny Runn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Candy Games의 Tiny Runner 입니다. 아직 정식 런칭된 게임은 아니지만 곧 런칭 예정이라고 하네요~~ 본격적인 소개에 들어가기 전에 Runner 하면 떠오르는 게임이 뭐가 있을까요? 바로 윈드러너와 쿠키런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소개해드릴 Tiny Runner는 단순히 달리기만 하는 게임이 아니랍니다~ 밑에 본문 소개를 자세히 보시고 차이점을 느껴보세요~ Tiny Runner가 실행되고 로고가 나온 후 첫화면인데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상을 강하게 표현해서 그런지 깔끔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마을입니다~ 굉장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