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sterr의 등록된 링크

 gamster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옷장속 필수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여러분들은 미국이라고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고 어떤 스타일이 생각나나요? 네 아마 캐주얼, 실용성 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를 겁니다 오늘은 미국을 대표하는 의류 브랜드 '폴로 랄프..

최초의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아메카지 좋아하는 분들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아메카지는 아메리칸 캐주얼의 줄임말이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아메카지는 미국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일본만의 스타일로..

세계적인 브랜드 '디올' [내부링크]

전설적인 디자이너 '디올' 1947년 컬렉션으로 뉴룩을 선보이며 단숨에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올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가 되었는데요 '디올'은 1950년대 당시 프랑스 패션의 매출..

슬기로운 의사생활 패션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패션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는 언제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매력을 느끼고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서 영감을 얻는다. - Guccio Gucci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지드래곤x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1 재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이전 피스마이너스원과 지드래곤의 합작으로 등장한 에어포스1 이 화제가 되면서 리셀가가 엄청 붙은 기억이 나는데요 그것에 이어 이번에 스니커 뉴스 채널 @py_rates 에서 지드래곤과 나..

아메카지 아웃도어 VDR(비디알) 셔츠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여러분들은 무슨 기준으로 옷을 구매하시나요? 또는 어떤 순서대로 옷장을 채워나가시나요? 저는 하의 > 아우터 > 상의 순으로 구매하는데요. 상의를 기준을 하의를 택하기보다는 하의를 기..

ASUS 제피러스G15 개봉기, 리뷰 ! [내부링크]

이번에 ASUS 제피러스 G15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헤헤헤헤 ㅎㅎ 발열과 소음이 심하다고 해서 고민이많았는데요 ㅠㅠ 그래도 디스플레이와 압도하는 CPU 성능때문에 구매했습니다 ! 집에서 대부분사용하지만 가끔들..

여름아이템 아웃스탠딩 반팔티! [내부링크]

여름아이템 아웃스탠딩 반발티 여름아이템으로는 사실상 반팔티 말고는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런만큼 많은 사람들이 반팔티를 많이 찾고있습니다. 그러한만큼 많은 브랜드에서도 반팔티를 출시하는데요 저는 아..

여름 핫! 아이템 레인보우샌들 [내부링크]

신을수록 발 모양을 기억해주는 신발 레인보우샌들 ! 여름 핫 아이템 하면 바로 샌들, 슬리퍼죠 ?? 요즘 쪼리도 더불어 유행중인데요 ! 쪼리중엔 정말 유명한 쪼리는 바로 아일랜드슬리퍼죠 ? 하지만 가격대가 높..

아이폰12 4가지 모델공개 존버각@@ /착해진 가격/ 엄청난 성능, 카메라/ 상세스펙 전격공개 ! + 아이폰SE2 까지 살펴보자 [내부링크]

아이폰 4가지 모델 공개 존버각@@ /착해진 가격/ 엄청난 성능, 카메라/ 상세 스펙 전격 공개! + 아이폰 SE2까지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아이폰 12에 관한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죠 ㅎㅎ 이젠 거의 다 나왔..

ASUS(에이수스) 제피러스 G15 AMD 3세대를 장착한 압도적인 가성비 게이밍성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이번에 에이수스에서 노트북에 AMD4세대 CPU를 처음 선보였죠 ㅎㅎ 바로 제피로스 G15 모델인데요!!! 오늘부로 ASUS 공식 홈페이지에도 출시돼서 예약주문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제피로..

'매진의 왕' 뉴발란스992, 더블텝스와의 콜라보 출시 ! [내부링크]

'매진의 왕' 뉴발란스992가 밀리터리적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텝스와의 콜라보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992의 외형적 특징은 그대로 가져오돼 밀리터리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 탭스의 시그니처 컬러, &l..

새로운 에어조던1 공개됐다 !! [내부링크]

새로운 에어조던1 공개됐다 !! 2020년 4월 26일 스니커즈와 관련된 인스타 채널 @ENGLISHSOEL 에서는 울버린스 선수전용 에어조던1 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에어조던1 은 울버린스 선수전용? 을 뜻하는 노란색, 그..

'봉준호 코트' 버버리, 2020ss 리버버리 에디션 출시 ! [내부링크]

버버리2020ss 친환경소재를 이용하다 버버리가 2020ss로 친환경소재를 이용한 '리버버리 에디션' 인 코트를 출시합니다! 이번 버버리는 '지속가능' 이라는 친환경적 타이틀을 걸고 트렌치코트, 패딩, 다양한가..

김치카지말고? 아메카지를 잘 입는 5가지 방법! (옷 잘 입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만 해도 모르는 사람이 많았던 것 같은 아메카지는 이제 와서 패션에서 한 자리를 차지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너도나도 입어보는 시대가왔다. 아메카지는 일본의 장르여서 그런지 확실히 일본 브랜드들이 그..

뉴발란스 992 아직 구할 수 있다 !! 재발매 직구 오프라인 [내부링크]

뉴발란스 992 아직 구할 수 있다 !! 재발매 직구 오프라인 뉴발란스992 다들 득하셨나요? 아마 너무 빨리 매진돼서 못 구하셨을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992가 온라인에서 빠르게 소진후 저처럼 어떻게..

인기있는 봄 남자 자켓 딱1개 추천 (자라ZARA) [내부링크]

남자 자켓 딱 1개 추천 (자라 ZARA) 자라 온라인 스토어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옷차림이 많이 가벼워지고 계시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봄에 입기 좋은 자켓을 소개합니다. 자켓은 봄..

'와일드브릭스(wild bricks)' 모자, 반다나, 목걸이 리뷰! [내부링크]

'와일드브릭스(wild bricks)' 모자, 반다나, 목걸이 리뷰!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여러분들은 옷을 구매할때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아이덴티티(정체성)' 인..

'무신사 스토어' 할인 총정리, 신규가입 이벤트!! (적립금챙기세요) [내부링크]

'무신사 스토어' 3월 슬랙스 할인 총정리, 신규가입 이벤트!!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림에 따라 옷 입기 좋은 날씨가 되어가네요 이번에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편집샵 '무신사 스..

워크웨어, 아웃도어 감성의 '비디알(VDR)' 2020s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블로그, 글 쓰는 일을 처음 시작하다 보니 콘셉트는 어떻게 잡아야 할지 글은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서 문체가 뒤죽박죽이네요. 계속 글을 쓰다 보면 정착될 거라..

일본(아메카지) 데님 장인브랜드 '캐피탈(kapital)' [내부링크]

흔히들 말하는 아메카지라는 말에 어울리는 브랜드가 뭘까 라고 묻는다면 개인적으로 '캐피탈'은 절대 빠질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아메리칸 캐주얼을 일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메카지는 일본 느낌이 정말 강..

고퀄브랜드 딱 1개 추천 '어나더오피스' (캐주얼) [내부링크]

점점 날이 풀리고 있어요! 3월은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을 날씨죠 ㅎㅎ (근데 코로나 때문에 ㅜㅜ) 슬슬 봄 옷 준비하실텐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준비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좋은 소재를 쓰..

아메카지 끝판왕 슬로우패션의 대명사 '나이젤카본' (Nigel cabour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먹밥머리훈이입니다 아메카지에 이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신 분들은 생소하실 것 같은데요 '나이젤 카본'은 아메카지 워크웨어 아웃도어 등의 테마에 있어서 끝판왕이라고도 볼 수 있죠 ㅎㅎ 슬로..

뉴발란스 990, 992, 993 중 고민하고있다면 ? 베스트를 뽑아드려요 [내부링크]

뉴발 990,992,993 중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다고요????????????? 바로 정리들어가유 992 > 993 > 990 순서로 소개할게요 992는 993보다는 조금 더 편하고 다른 라인들보다 조금 더 포인트가되고 귀여운 느낌이나네..

유니클로 jw앤더슨 20ss 핵심만 미리봐요!! [내부링크]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KIDS 라인업 첫 출시. 3월 27일(금)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 판매 예정 British classics. Designed for life today. 영국의 전통을, 현재의 삶을 위해 디자인하다...

프리미엄 워크부츠 '레드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주먹밥머리훈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레드윙을 소개하는데요 레드윙 아시나요? 아메카지 워크웨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벌목 및 농업과 같은 산업에 종사하..

일본 워크웨어브랜드 'warehouse and co'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먹밥머리훈이입니다. 취미 삼아 패션 공부를 할 겸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말 남기면서 브랜드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소개드릴 브랜드는 'warehouse and co' 라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