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sungmanage의 등록된 링크

 gamsungman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캠핑]캠핑 매트 총정리 [내부링크]

캠핑용 매트 매트는 캠핑을 갈 때 필수품입니다. 매트를 통해 울퉁불퉁한 지면을 평평하게 해 주고 바닥으로부터 올라오는 냉기나 습기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캠핑 시 좀 더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

[캠핑]캠핑 테이블 종류 및 구입 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캠핑 테이블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고 구입 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테이블 구입시 유의사항 캠핑 테이블을 구입할 때에는 기본적으로 다음의 사항을 고려합니다. 용도 : 식사용, 조리용..

[미용]다크서클의 원인과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크서클이 있으면 안색이 좋지 않아 보입니다. 다크서클만 없어도 인상이 훨씬 더 밝아 보일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다크서클이 발생하는 원인을 알아보고 다크서클을 없애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

[건강]필라테스의 역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필라테스의 역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라테스의 역사 필라테스(Pilates)는 재활 및 자세 교정을 목적으로 하는 운동으로 신체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신체 근육을 균형..

[건강]오메가3의 효능 및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오메가3는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영양제를 선물할 때 많이 찾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메가3의 건강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메가3 오메가3는 좋은 지방으로 불리는 불포화지방산의..

[미용]화장품의 유통기한, 사용기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화장품은 저마다 다른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이란 화장품이 제조된 날 부터 제품이 변질없이 안정적으로 유통될 수 있는 기한을 의미하며 사용기한은 제품을 개봉하는 순간부터 안전하게 사용이 가..

[미용]선크림 SPF, PA 용어 설명 및 추천 선크림, 사용방법 [내부링크]

피부관리의 가장 핵심은 선크림을 잘 바르는 것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피부의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를 만들고 기미, 주근깨 및 주름을 발생시킵니다. 그런데, 어떠한 썬크림을 사용해야하는지 잘 모..

논알콜과 무알콜의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알코올 도수가 낮은 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심지어 이제는 도수가 없는 맥주도 선호되고 있는데요, 논알콜과 무알콜이 다르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무알콜, 논알콜이 무엇이 다른지..

[미용]클렌징 종류, 특징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클렌징을 잘 하는 것은 피부관리의 가장 기본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렌징을 잘 해야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데요, 클렌징을 하지 않으면 피부에 각질, 피지, 노폐물 등이 쌓이게 되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운동]필라테스 기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필라테스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조셉 필라테스가 포로들의 재활 등 신체 운동 기능 향상을 위해 고안해낸 운동입니다. 필라테스는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며 어린이부터 여성, 남성, 노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필라테스의 운동 효과 [내부링크]

필라테스는 많이 대중화된 운동인데요. 필라테스는 체중 감량, 근육 단련, 자세 교정 등에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건강 효과에 대해 알아..

[건강]불면증 완화에 좋은 수면을 부르는 음식 [내부링크]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불면증이 하루 이틀이 아니라 장기간 지속되게 되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있고, 우울증 및 불안 증세로 번질 수 있어 질 좋은 수면을 가지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서브웨이 메뉴 꿀조합 추천 2022 [내부링크]

서브웨이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항상 어떤 조합으로 주문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이럴때마다 그냥 기존에 먹어왔던 음식을 주문하던 경험이 많으실 텐데요, 서브웨이 꿀조합을 안다면 좀 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조기, 굴비, 보리굴비, 영광굴비 차이점 [내부링크]

목차 조기 조기의 효능 굴비 영광굴비 보리굴비 명절이 되면 굴비 선물이 많이 들어옵니다. 그런데 조기, 굴비, 보리굴비, 영광굴비의 차이를 아시나요? 굴비는 조기를 소금에 절여 말린 것을 말하는데요, 이번 글..

[취미]행잉플랜트 틸란드시아 종류 및 키우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텍토름 프루이노사 푼키아나 세로그라피카 볼보사 카폿메두사 스트렙토필라 우스네오이데스(수염틸란드시아) 틸란드시아 키우는 방법  틸란드시아 물 주는 방법  틸란드시아 키우는 환..

[건강정보]야관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야관문 효능 : 정력 강화 야관문 효능 : 기관지 건강 개선 야관문 효능 : 염증성 질환 개선 야관문 효능 : 노화 예방 야관문 효능 : 혈액순환 개선 야관문 효능 : 피로 해소 야관문 효능 : 해독작용 야관문..

치즈의 효능 및 치즈의 종류 [내부링크]

목차 치즈의 효능 파마산 치즈 카망베르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모차렐라 치즈 에멘탈 치즈 체다치즈 리코타치즈 치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랑받는 식품입니다. 치즈를 단품으로 먹어도 맛이 좋고 특히 와인에도..

[건강정보]곤약의 건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곤약의 효능 : 다이어트 곤약의 효능 : 장 건강 개선 곤약의 효능 : 당뇨 개선 곤약의 효능 : 혈관 건강 개선 곤약의 효능 : 피부미용 곤약의 효능 : 골다공증 예방 곤약의 부작용 곤약은 95% 이상이 수분으..

[건강정보]코코넛 오일의 효능, 다이어트 [내부링크]

목차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의 효능 : 다이어트 코코넛 오일의 효능 : 우울감 개선 코코넛 오일의 효능 : 잇몸 질환 개선 코코넛 오일의 효능 : HDL 콜레스테롤 증징 코코넛 오일의 효능 : 치매 예방 코코넛 오..

[건강정보]차전자피의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차전자피 차전자피의 효능 : 콜레스테롤 개선 차전자피의 효능 : 변비 개선 차전자피의 효능 : 당뇨병 개선 차전자피의 효능 : 다이어트 효과 차전자피 먹는 방법 차전자피를 먹을 때 주의사항 차전자피는 식..

[건강]레몬물의 효능, 만드는 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레몬물의 효능 : 수분 유지 레몬물의 효능 : 다이어트 레몬물의 효능 : 구취 제거 레몬물의 효능 : 소화 기능 향상 레몬물의 효능 : 피로회복 및 피부 건강 레몬물의 효능 : 면역력 향상 레몬물의 효능 : 디..

[건강]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피해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목차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 생강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 바나나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 연어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 미역 등 해조류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

[생활정보]흔한 바세린 활용방법 및 효능 [내부링크]

목차 바세린  바세린 활용방법 : 각질제거  바세린 활용방법 : 제모  바세린 활용방법 : 염색, 매니큐어  바세린 활용방법 : 머릿결  바세린 활용방법 : 블랙헤드 제거  바세린 활용방법 : 속눈썹 영양제  ..

[건강정보]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목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물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감자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토마토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양배추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당근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 오이 공복..

[생활정보]김빠진 맥주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김 빠진 맥주는 맥주의 청량한 맛이 더 이상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김 빠진 맥주는 거의 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김 빠진 맥주를 실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김..

[건강]아보카도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아보카도의 효능 : 심장병 예방 아보카도의 효능 : 당뇨병, 골혈압 완화 아보카도의 효능 : 뇌 건강 개선 아보카도의 효능 : 안구 보호 아보카도의 효능 : 장 건강 개선 아보카도 섭취시 주의사항 아보카도는..

[생활]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과 주의 사항, 청소 만능 아이템 [내부링크]

목차 베이킹 소다의 기능 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 : 욕실 청소 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 : 설거지 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 : 과일 및 야채 세척 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 : 배수구 청소 베이킹 소다 사용 방법 : 카펫,..

[생활정보]새로 산 프라이팬 길들이는 방법(소독 및 코팅 방법) [내부링크]

목차 프라이팬 길들이는 방법 : 소독하기 프라이팬 길들이는 방법 : 코팅하기 프라이팬을 새로 구입하는 경우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프라이팬을 길들이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프라이팬을 잘 길들여놓는다면..

[생활정보]원두 커피 찌꺼기를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제습, 탈취, 방향제 기름때 제거 벌레퇴치 식물 영양제 공급 피부 미용 녹 제거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기 위해 원두를 사용하고 남은 찌꺼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원두 찌꺼기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

[건강정보]수족냉증 증상 원인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목차 수족냉증 수족냉증 원인 수족냉증 증상 수족냉증 예방 방법 기온이 조금만 떨어져도 손과 발이 쉽게 차가워지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번 글에서는 수족냉증의 증상 원임 및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미용]올바른 렌즈 사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오랜 시간 착용하지 않기 습도가 낮은 곳에 렌즈 보관하기 손을 깨끗하게 씻기 렌즈 세척하기 안경을 쓰는 것이 불편하거나 미용의 목적으로 렌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렌즈는 눈에 직접적으..

[생활정보]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 정화 식물 [내부링크]

목차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 정화 식물 : 아레카야자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 정화 식물 : 관음죽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 정화 식물 : 산세베리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 정화 식물 : 스투키 실내..

[미용]피부 모낭염의 원인과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모낭염이란 모낭염의 원인 모낭염 예방방법 피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상은 들어봤을 모낭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낭염이란 모낭염이란 모낭에 세균이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생활]프라이팬 기름때 쉽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프라이팬에 기름때 쉽게 제거하는 방법 : 베이킹 소다 프라이팬에 기름때 쉽게 제거하는 방법 : 치약 프라이팬에 기름때 쉽게 제거하는 방법 : 커피 찌꺼기 프라이팬에 기름때 쉽게 제거하는 방법 : 신문지..

[건강정보]흑마늘의 건강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흑마늘의 건강 효능 고혈압 예방 항암 효과 두뇌 발달 혈관질환 예방 체력 회복 흑마늘 먹는 방법 흑마늘이 몸에 좋다는 말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마늘 중에서도 흑마늘은 몸의 기력 회복에 매우 훌륭하다고..

[미용]면도기 면도날 교체시기 및 안전하게 면도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면도날 교체시기 안전하게 면도하는 방법 1. 면도 전에 세안하기 2. 수염이 난 방향으로 면도하기 3. 면도 후 애프터 쉐이브 바르기  안전한 면도날 관리 방법 1. 흐르는 물에 씻기 2. 건조하기 남성분들은..

[미용]화장품 구분하기 기초(토너, 스킨 / 앰플, 세럼, 에센스 / 로션, 크림) [내부링크]

목차 화장품을 사용하는 순서 토너, 스킨 에센스, 세럼, 앰플 로션, 크림 세상에 화장품의 종류는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그 구분이 어떻게 다른지는 참 알기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화장품의 용어와 어떤 차..

[미용]1일 1팩의 진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마스크팩 20분 이상 사용하지 않기 찜질방에서 마스크팩 사용하지 않기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기 한 가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기 1일 1팩을 하면 좋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마스크팩은..

[미용]블랙헤드 없애는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목차 블랙헤드 블랙헤드의 원인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방법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 스팀타월을 사용하는 방법 바세린을 사용하는 방법 블랙헤드는 미관상 보기 좋지 않기 때문에 제거하려 하지만 잘못 제거하..

[미용]두피의 타입별 관리 방법 [내부링크]

목차 민감성 두피 타입 건성 두피 타입 지성 두피 타입 사람마다 두피의 타입이 다르고 그에 맞는 관리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두피의 타입과 그에 따른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용]남자 피부 관리 루틴의 모든 것 : 기초 [내부링크]

목차 남자 피부 관리 남자 피부 관리 : 클렌징 남자 피부 관리 : 보습(모이스처리아저) 남자 피부 관리 : 자외선 차단 남자도 피부 관리는 필수입니다. 화장이 아니더라도 기초 적인 피부관리만 꼭 하셔도 훨씬 인..

[테니스]테니스의 운동 효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테니스의 운동 효과 테니스의 운동 효과 : 순발력, 집중력, 협응력 향상 테니스의 운동 효과 : 면역력 강화 테니스의 운동 효과 : 체중 감량 최근 테니스 인구가 지속적으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건강정보]운동성 두통을 개선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운동성 두통이 일어나는 이유 운동 강도 조절과 적절한 휴식 준비운동 호흡조절 운동성 두통이란 평소에는 괜찮지만 운동을 하는 도중이나 운동을 한 이후에 극심한 두통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운동성..

[건강정보]잠을 너무 많이 자면 생기는 증상,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과도한 수면의 부작용 : 질병 발병률 증가 과도한 수면의 부작용 : 우울증 증가 과도한 수면의 부작용 : 뇌의 노화 가속 과도한 수면의 부작용 : 임신 가능성 감소 과도한 수면의 부작용 : 수명 감소 충분한..

[건강정보]아침운동 vs 저녁운동 운동 바로알기 [내부링크]

목차 아침운동 아침운동 장점 : 수면의 질 향상 아침운동 장점 : 다이어트 효과 아침운동 장점 : 집중력 향상 아침운동 단점 : 부상의 위험 저녁운동 저녁운동 장점 : 근육과 힘 향상 저녁운동 단점 : 숙면 방해..

[건강정보]반신욕 효과 및 효과 증대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반신욕의 효과 : 칼로리 소모 반신욕의 효과 : 수면의 질 개선 반신욕의 효과 : 혈당 조절 반신욕의 효과 : 항염증 활성화 반신욕의 효과 : 그 외의 효과 효과적인 반신욕 하기 물에 들어가는 것은 배꼽 아래..

[운동]줄넘기 운동 효과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줄넘기 운동 효과 신체 발달 성장 발달 체중 조절 줄넘기 운동 주의사항 줄넘기는 시간과 장소에 제한을 받지 않고 쉽게 할 수 있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인해 많이 하는 운동입니다. 또한 줄..

[캠핑]서울 도심속의 캠핑 명소 추천 [내부링크]

캠핑을 하려면 꼭 서울 밖으로 벗어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서울 안에서도 캠핑을 즐기며 힐링을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운동]요가의 건강 효과 요가를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가는 별다른 도구가 없더라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운동입니다. 요가는 편리하면서도 건강에 많은 효과가 있는 운동인데요, 유연성 향상, 집중력 향상, 심혈관질환 감소, 전립선 비대증 개..

[건강정보]족저근막염 원인 치료에 도움이 되는 기구들(아치보호대 / 슬리퍼 / 풋롤러 / 깔창) [내부링크]

족저근막염 증상 및 원인 족저근막염은 아침에 일어나서 걸음을 걸을 때 수면 중에 수축되어있던 족저근막이 퍼지면서 심한 통증을 느끼는 것입니다. 통증은 주로 발뒤꿈치, 발뒤꿈치 안쪽에서 발생합니다. 오랜..

[건강정보]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차전자피 효능 및 제품 추천 후기 [내부링크]

고지혈증 건강검진을 하면 요즘 많은 젊은 사람들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보이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고지혈증이 의심된다고 합니다. 고지혈증은 혈액에 지방질이 너무 많은 상..

[건강정보]전립선에 좋은 음식 및 운동 [내부링크]

전립선은 남성에게 매우 중요한 부위로 정액의 일부를 만들기도 하고 남성호르몬과도 매우 연관이 기습니다. 따라서 전립선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경우 남성 건강에 매우 좋지 않으므로 평소에 전립선에 좋은..

[건강정보]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6가지 및 비타민 추천 [내부링크]

잠을 많이 자도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곤한 감이 계속 지속된다면 쉽게 스트레스를 받고 짜증이 발생하게 되고 삶의 질 저하 및 향후 우울증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을..

[캠핑]차박 초보자를 위한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차박을 준비하고 계시는데 차박이 처음이거나 캠핑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차박 캠핑 꿀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박 입구 방향은 바람의 반대방향으로 하기 차박 캠핑장에 가면 대부분 차박을..

[제주도여행]웰니스 제주도 힐링 여행을 위한 추천 숙소 : 취다선(요가/명상/다도) [내부링크]

제주도 웰니스 여행지로 정말 추천드리는 취다선 숙박 후기입니다. 취다선은 숙박 시 요가, 명상, 다도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모두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숙소입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면서 방문하였습니다...

[테니스]테니스 입문자를 위한 유용한 테니스 가이드 [내부링크]

테니스를 이제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테니스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니스 레슨 처음 테니스를 배울 때는 무조건 레슨을 통해서 배워야 하는..

[제주도여행]제주도 코난비치 스노쿨링 후 맛집 어등포 해녀촌 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스노쿨링으로 유명한 포인트인 코난비치에서 스노쿨링을 즐기고 코난비치 바로 앞에 있는 어등포 해녀촌에 방문하였습니다. *제주도 스노쿨링 명소 : 코난비치관련 글 [여행] - [제주도여행]제주도 스노쿨..

[캠핑]다양한 캠핑의 종류를 알아보자(오토캠핑/글램핑/차박/카라반/백패킹/비박) [내부링크]

캠핑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캠핑은 캠핑의 형태에 따라 오토캠핑, 글램핑, 차박 등 부르는 용어가 다른데요,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캠핑이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캠..

[캠핑]캠핑의자 종류 및 장점과 단점, 캠핑의자 구입 팁 [내부링크]

캠핑에서 캠핑의자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심지어 캠핑을 다니지 않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차 트렁크에 캠핑체어를 싣고 다니다가 가벼운 나들이를 갈 때에도 사용하는 보편적인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캠핑..

[캠핑]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는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즐기기에 캠핑이 정말 매력적인 활동인 것 같습니다. 캠핑이 챙겨야 할 장비들이 정말 많이 있죠. 하지만 그중 몇 가지 아이템만 있다면 캠핑의 분위기가 정말 감성적으로 변하는..

[클라이밍]2022 강남 실내 클라이밍 추천(압구정역, 언주역, 신논현역) [내부링크]

실내 클라이밍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인들끼리 데이트로, 회사에서는 문화 회식으로 종종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강남 실내 클라이밍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

[테니스]여성 테니스 라켓 추천 [내부링크]

요 근래 테니스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20~30대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니스를 고르는 방법과 추천하는 테니스채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게 테니스 라켓과 공은 배드민..

[제주도여행]제주도 스노쿨링 포인트 명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쁜 바다를 담고 있는 제주도 여행에 스노쿨링은 빠질 수 없죠. 제주도는 곳곳에 스노쿨링 명소들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제주도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진짜 스노쿨링 명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

[테니스]별내 테니스장 이용 후기(별내 광전리 테니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별내의 실외 테니스장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테니스 인기가 너무 많아 테니스 코트를 예약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경기도로 조금만 나가도 서울보다는 쾌적하게 코트를 예약할 수 있..

[테니스]테린이를 위한 테니스 규칙과 경기 매너(단식, 복식) [내부링크]

테니스 경기 규칙 테니스 경기는 2명이 하는 단식, 2인 1조로 4명이 하는 복식이 있습니다. 테니스 경기는 세트와 포인트로 구분되며 남자 경기는 5세트 여자와 주니어 경기는 3세트로 진행됩니다. 테니스 경기..

[테니스]2022년 테니스 가방 추천 [내부링크]

테니스를 치다 보면 테니스화, 양말, 테니스 라켓, 테니스 공 등 관련 용품이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자연스레 테니스 가방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인기 있는 테니스 가방을 알아보도록..

[테니스]입문자용 테니스화 추천 [내부링크]

테니스를 입문하려는 사람들이 제 주변에도 많이 보이는데요, 테니스를 시작하면 테니스장에서 테니스 라켓을 빌릴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테니스화를 먼저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테니스화를 신어야 하는..

[클라이밍]실내 클라이밍 장점 초보 강습 가격, 꿀팁 [내부링크]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도 언제나 즐길 수 있고 연인 끼리도 함께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회사에서 문화회식용으로도 적합해서 실내 클라이밍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실내 클라이밍 장점 일반적으로 암벽 등반을..

[창업]도예공방 '사가요' 대표님의 창업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는 감성매니저입니다. 도자기 공방으로 유명한 사가요 대표님의 창업 스토리를 보게되어 그 이야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사가요는 회기에서 작게 시작한 공방인데요, 제가..

[부동산]신사임당님을 통해 들을 수 있는 100억 자산가의 부동산 견해 [내부링크]

최근 신사임당님이 은퇴를 준비한다는 내용을 지나가다가 유튜브 섬네일로 본적이 있습니다. 신사임당님은 이미 상당한 인플루언서 이시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부를 이루었을 것이라 생각해서 은퇴 소식이 놀랍지는..

[카페창업]카페 창업을 하려면 얼마가 필요할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페 창업 관련하여 참고하면 좋을 만한 내용이 담긴 영상이 있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음식점없은 오픈해서 1년 안에 10개 중 2개 업체가 망하며 하며 5년 안에 4개 업체가 망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