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zasb의 등록된 링크

 gamzas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저신용자 한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니 돈들어갈곳이 더 많아지는것 같아요. 저는 아파트에 살다가 제작년에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기름보일러를 사용하다보니 겨울만 되면 기름값이 후덜덜하네요 ;; 최근 대출에 대한 심사기준..

당뇨 소변 횟수 거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한국인에게 굉장히 잘 생길 수 있는 질병인데요, 혈당을 낮추어주는 인슐린이 적절히 분비 되어야 하는데 이 분비기능에 이상이 생겨서 생기는 질병이에요. 한국인에게 상대적으로 잘 발병하는 이유는,..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 골칫거리 부수자!! [내부링크]

셀룰라이트가 많이 보이는 허벅지 !!! 그리고 엉덩이나 복부 쪽에도 셀룰라이트가 눈에 띄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살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이 셀룰라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울퉁불퉁..

USB 허브 3.0 유전원 완전 편하네요! [내부링크]

컴퓨터에 이것저것 꽂을게 많아서 얼마전에 usb 허브 하나를 구매했어요. 전부터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했었는데, 비싼것도 아닌데 자꾸 미루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설치해야할게 하나 더 늘어나면서 안되겠다 싶어..

장병내일준비적금가입자격 확인서 고금리 받으러가요! [내부링크]

예전에 비해 군인 월급이 많이 오르긴 했으나,, 그래도 여전이 적긴 적죠..!! 그래도 전보다는 늘어나다보니 요즘은 군인 월급으로 적금에 가입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 요즘 1년 적금 금리가 기껏해야 2%..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내부링크]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친구랑 지리산 둘레길 코스를 돌았어요.. 저는 처음 가는거라 어느정도일지 전혀 예상을 못했는데, 제주도 올레길이나 서울에 있는 가벼운 그런 둘레길 수준이 아니더..

괜찮아 치킨은 단백질이니까....라며 위로해본다 [내부링크]

괜찮아 치킨은 단백질이니까.... 라며 위로해본다 근데 치즈랑 콘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치킨.. 통닭이라고 해야할까요? 철판에 아주 뜨겁게 달궈져서 증말 맛나게 먹었네요. 다이어터..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살안찌는체질 되기!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살안찌는체질 되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하지만 주말만되면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아무래도 주의를 해야할텐데요. 오늘은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

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내부링크]

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스쿼트도 자세에 따라서 살이 빠지는 부위가 다른데요! 와이드 스쿼트, 스모스쿼트 라고도 하죠~ 다리를 어깨보다 넓게 벌려서 하는 와이드 스쿼트는 허벅지 안쪽살 !! 안벅지를..

스쿼트 자세 정확하게 해야 안아파요 [내부링크]

스쿼트 자세 정확하게 해야 안아파요 집에서 많이 하는 운동 중 하나인 스쿼트 ! 저도 매일 집에서 스쿼트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오이렇게 무릎이 아프지.. 했는데, 알고보니 무릎에 근육과 힘이 없기도 했고..

맨몸 가슴운동 대표적인건 역시나 [내부링크]

맨몸 가슴운동 대표적인건 역시나 돈안들이고 운동을 하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물론 돈을 들이면 그만큼 억지로라도 하게 되긴 하지만, 돈내고도 안가게 되는 경우가 참 많으니 ..;; 이왕이면 돈 안들이고 집에서..

지리산 둘레길 곧 갑니다 [내부링크]

지리산 둘레길 곧 갑니다 조만간 지리산 둘레길을 갈 예정이예요 일단 다녀와서 차근차근 다시 블로그를 정비하도록 해야겠어요. 열심히 하려고했는데 항상 다시 다시 다시~ 계속 반복이네요. 이제 다시 정신차리..

나가는게 습관된 녀석 [내부링크]

나가는게 습관된 녀석 요즘 매일 산책을 나가다보니.. 이녀석들이 아주 습관이 돼서 계속 나가자고 낑낑대네요 밖에다 키우려고 시골로 이사를 왔는데, 마당에 울타릴르 치다가 말아서,, 계속 밖으로 못내보내고,,..

어지러움, 해결해야죠 [내부링크]

어지러움, 해결해야죠 이젠 어지럽다. 그만하고 자야겠다. 아직 시간이 이른데, 분명 누우면 티비를 보겠지 ㅋ 요즘 하루종일 컴터를 보고 있으니.. 진짜 눈도 아른~거리고 ~ 너무 힘들다. 그래도 시간이 주어졌을..

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내부링크]

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아우 증말 요즘 왜이리 광고전화가 많이 오는게야 귀차나 아우 모르는 전화는 걍 안받는게 상책 ㅋ 오늘 산책을 나가봐야 할텐데~ 오늘은 어디로 걸어볼까 매일 가는 길 말고 다른길로..

오렌지 꿀도 먹을테야 [내부링크]

오렌지 꿀도 먹을테야 목이 칼칼하니, 오늘은 오렌지도 먹고 꿀도 먹어야지. 유자차도 좀 마셔야 하나..? ㅋㅋㅋㅋ 간만에 칼칼 감기 오랜만이구 ~~운~~ 먼지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안방에 먼지가 많나 ㅋㅋㅋㅋ..

이젠 한마리가 아니라 두마리예요 [내부링크]

1년이 지났네 벌써, 일년이 지나고 첫 글을 쓴ㄴ데.. 지금은 두마리라는,, 시바 두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한마리 데리고 와서 키울때 정ㅁ라 아무것도 모르고 .. 그저 귀엽고 난리였는데..

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내부링크]

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개의 성장속도는 어마무시 하구나 고작 4개월만에 개가 되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긔애기하던 모습 어디로 가고 나의 견에게도 배트맨의 모습이 보이는구먼 일..

강아지 밤에 낑낑 : 다행히 해결~ [내부링크]

강아지 밤에 낑낑 : 다행히 해결~ 낮에도 밤에도 잘도잔다~~ 첫날은 잘자는가 싶더니... 새벽이 되니 미친듯이 낑낑거린다 인터넷에 많이 올라온대로 적절한 공간으로 울타리를 쳐서 잘때 쓰는 쿠션, 물그릇, 배..

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내부링크]

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너구리 아무리 봐도 참 예쁘게 생겼어 닮았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 뒤집어 자빠지는것도 비슷 3일만에 좀 컷다고 침대에 올라오고 싶어하는 녀석 안돼 침대..

강아지 식분증 해결 : 똥개야 뭐야....... [내부링크]

강아지 식분증 해결 : 똥개야 뭐야....... 왜 똥개란 말이 나왔는지 이해가 간다 정말 개가 똥을 먹네..... 컬쳐쑈킹....................... 똥싼다고 혼낸적도 없는데... 왜 똥을 먹지??????????? 감쟈야 .......

해가졌다, 운동 나가자! [내부링크]

해가졌다, 운동 나가자! 낮엔 너무 뜨거워서 도무지 돌아다닐수가 없다. 잠깐 바람쐬고싶어도,, 어후,, 이제 해가 져서 시원~ 해졌으니 잠깐 나가서 좀 걷다 올까나 그래서 그런가, 동네 어르신들이 밖에서 좀 돌..

개비린내가 진동을 한다!! [내부링크]

개비린내가 진동을 한다!! 으악 이녀석들,,, 비린내 장난아니다 두마리 다 생ㅇ리를시작해서 아오 ㅋㅋㅋㅋㅋㅋ 이제 끝날때 거의 다되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비린내가 더 나는듯 ;;;;;;; 이제막 발정기니 ......

바람쐬러 잠깐 나갔다올까~ [내부링크]

바람쐬러 잠깐 나갔다올까~ 바람도 쐴겸,, 개님들 배변도 할겸~ 잠깐 나갔다 와야겠다. 이녀석들 오늘 왜 화장실을 안가냐 ㅋㅋㅋㅋㅋ 뭐지.. 밖에서 싸고 싶나,,? 이것만 마저 쓰고 잠깐 나갔다 와야겠구먼 바람..

허벅지가 터지겠다 [내부링크]

허벅지가 터지겠다 살쪄서 터지겠고 운동해서 터지겠다. 이놈의 허벅지는 왜 ㅠㅠㅠ 자꾸 뚠뚠해지니. 바지가 너무 꽉끼잖니........ 청바지에 미쳤을때 ,, 거금들여서 산 청바지르ㅡㄹ,,,, 밖에서 한번도 입질 못..

이게 있었구나 ~ [내부링크]

이게 있었구나 ~ 잘라고 했는데, 요게 있었네 ㅋㅋㅋㅋ 아우 허리야. 맨날 온몸이 쑤시는것 같은데.. 나만 그런게 아니지 현대인들을 괴롭히느은 ~~~!!! 아이고 개힘들 ㅋㅋ 컴터만 하고 있으면,, 컴터 앞에만 앉..

오늘 진짜 많이 썼다 [내부링크]

오늘 진짜 많이 썼다 간만에 오늘 진짜 집중 잘됐네.. 엄청 썼는ㄴ데.. 근데 다 상태가,, 막 좋은건 아니라,, 좀 아쉽긴 하지만, 언젠가는 괜찮아지겠지.. ㅋ 오늘 그래도, 돈도 안썼고, 나름 아낀다고 아꼈네 ㅋ..

언제나 서프라이즈를 안겨주는 개님들 [내부링크]

언제나 서프라이즈를 안겨주는 개님들 고작 세시간이었는데, 그녀들에겐 무진장 길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들어오니 잘 사용하던 쿠션을 또,,,, 죽여놨네 ........ 하필 쿠션이 뒤집어 져있어서,..

밖에서 키워야 하는데 .. 마음이 ㅠ [내부링크]

밖에서 키워야 하는데 .. 마음이 ㅠ 왜 짠한데 ㅋㅋㅋㅋ 밖에 묶어 놓으니.. 왜케 짠한건데 ㅋ 진돗개랑 닮았지만, 더 작아서 그런가 ... 시바견... 밖에서 키우려니 .. 괜히 마음이 짠하다 2년을 집안에서 살았던..

집을 어떻게 만들지. [내부링크]

집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 한두개가 아니다. 생각할수록 더 복잡해 지고 ~~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신경써야할것도 많고. 그냥 삶이 복잡복잡하다 ㅋㅋ 얼른 좀 실타래가 풀렸으면 좋겠는데... 내힘으론 도저히..

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내부링크]

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이제 두달된 강아지 시바 태어난지 67일째 찍은 사진 이때까진 애긔애긔 한데...... 이틀만에 훌적 커버린 느낌은 뭐짘 여우같기도, 너구리같기도, 곰같기도 아우 귀여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