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ble의 등록된 링크

 gangb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손가락 사마귀 완치 리얼 후기(냉동치료/이보코로리) [내부링크]

오늘은 제 사마귀 치료 과정에 대해서 리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사마귀를 처음 발견한건 18년 1월쯤.. 왼쪽 엄지손가락 오른쪽 옆쪽으로 검은 점 하나가 보였던 것 같아요.. 지금은 완치 하였습니다 ;) 아래는..

[카페추천]바다가 보이는 맛있는 카페 / 기장 카페베이스(CAFE BA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엄니 보러 부산 갔다가 들른 기장 카페 베이스~ 요기요기 아주 여러모로 맛집 입니다 포스팅 할 생각이 없던지라.. 사진이 많이 없어요.. (그것도 언니가 찍은 사진 뿐..) 요 카페는 앞에 바다가..

[체험단모집] 프로젝트 21 고양이 유산균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 프로젝트21에서 유산균 제품을 출시 하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좋은 체험인 것 같아서 공유 드립니다~ 프젝21의 경우 그냥 믿고 사는지라..ㅎㅎ 왠지 유산균도 정말 잘!! 만들었을..

쿠팡에서 구매한 보이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는 쿠팡에서 자~주 로켓와우, 로켓프레쉬로 제품들을 삽니다~ 매일 마시던 보이차가 다 떨어져서 쿠팡을 막 뒤져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괜찮은 곰곰 보이차로 구매했습니다! 전에는 티백으..

[맛집추천] 대전 화덕 양념갈비 '가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전 탄방동 시청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우연히 우리 조카 키즈카페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했어요~ 가게 조건이 갈빗집인데 아기의자가 있어야 할 것! 근데 마침 생긴지도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