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dall의 등록된 링크

 gangd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텐카페,변화하는 것들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최근에 대성의 건물이 핫하다. 이 건물이 청담동 쌕쌕버거 맞은편에 있는데 누가봐도 한눈에 들어오는 건물이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뒤늦게 화제가 되는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결국 타겟이 되는 기획사에 속..

긍정과 호감의 잣대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단순한 호기심과 상대방의 일방적인 호감에 대해 흔들린적이 많을 것이다. 아무리 무게있는 친구라도 항상 같은 태도로 일관하지도 않을 것이며 분위가와 상대방이 나에게 보여주는 호의에 따라..

텐카페 성공확률은? [내부링크]

서울대가 2018년도 정시합격자를 발표했다 많은 대학들이 줄 이어서 합격자를 발표를 하는데 대한민국 초 일류대학 SKY의 경쟁률이 정말 어마어마 하다 지금의 60대 어르신들이 대학을 갈때 한국의 명문대학은 서..

현재 가게 상황들에 대해서 텐프로 [내부링크]

가게들이 항상 간판이 바뀌고 상황에 따라서 사업자를 바꾸기도 하지요 최근에 로그인(구,라운딩)이 문을 닫고 설날이 지고도 이제 새롭게 다들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소 헷갈리는 부분이 있을 것인데 간단..

텐프로 집단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우리가 축구를 할때도 기초체력이 없으면 아무리 드리블이나 슈팅을 해도 오랜시간 그라운드에서 버티지 못하고 쓰러지게 된다.그렇게 되면 당연히 프로에 진출을 하기도 힘들도 더 큰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신규 아가씨 텐프로 면접방법 [내부링크]

아가씨들이 처음에 일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많이 힘들어 한다 일단 정통텐프로가 어디 있는지도 잘 모르고 여기저기 알아봐도 사실 알아보기가 힘든 부분이 많이 있다 일단 예전 같은 경우는 무조건 인맥으로 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