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damdam의 등록된 링크

 gangdamd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검은 피카소, 장 미쉘 바스키아"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검은 피카소, 또는 미국의 고흐라 불리는 장 미쉘 바스키아. 하지만 나는 바스키아는 바스키아 하나의 새로운 이름으로 부르고 싶다. 그는 항상 내면에 분노를 담고 작업에 임한다고 한다. 27살의 젊은 나이로 생..

롤 오공 리워크 알아보기: 저번 리워크 취소 이후의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공의 리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공은 현재 2번 이상 리워크가 미뤄지고 패치 내용이 계속해서 변화하는 중인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의 변화가 가장 맘에 들고 이대로 제발 패치됐으면..

그림을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에코 락 갤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담담입니다. 다들 카페나 식당에 가시면 그림을 보고 "와~ 이 그림 좋다"라고 생각하신 적이 있나요? 그럴 때마다 이 그림 사고 싶다. 근데 비싸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실제로 그림..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제 딸을 죽인 범인을 15년 뒤에 죽여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위에 이미지가 있는 광고를 많이 보셨나요? 저도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서 가끔 본 것 같아요. 그래서 약간 맛보기 식으로만 보여주던 광고를 보고 너무 뒷내용이 궁..

롤 패치노트 10.4 본섭 적용 [내부링크]

버프 아무무 Q 돌진속도 1350→1800 R 쿨타임 150/130/110→130/135/100초 R 스킬이 이제 적팀의 돌진기를 막음 우디르 바람용 먹으면 모든 스킬 쿨타임 5% 감소 람머스 기본 공속 5% 증가 사일러스 Q 피..

당신이 알던 모든 것에 NO 라고 말해라 <세이노의 가르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정말 감명깊게 읽은 세이노의 가르침이라는 책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책 표지는 이렇게 되어있구, 사실 이건 책보다는 카페의 글을 재본 뜬거라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가..

그림 한 장에 1000억이 넘는다고? <데이비드 호크니> [내부링크]

현대 미술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눈에 들어오는 세계를 그리지 않는 예술에 관심없다 그것도 충분히 멋진 예술이지만 나는 관심이 없다" 1. 1000억이 넘는 그림 2018년 11월 15일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앤디 워홀: 팝아트의 거장, 상업미술의 대가 [내부링크]

"An artist is somebody who produces things that people don't need to have." "예술가는 사람들이 가질 필요가 없는 물건을 만들어내는 사람" 이름: 앤디 워홀 (본명: 앤드루 워홀라 주니어) 출생: 1928년 8월..

거리 미술의 왕, 키스해링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본명 키스 앨린 해링. 1958년 5월 4일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서 태어났다. 미국의 스타작가이며, 사회운동가였다. 그래피티를 통해 길거리등에 자신을 내비춘 상업 미술가. 이런 식의 아기자기하고 간단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