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namsoul의 등록된 링크

 gangnamso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11/2)디센트럴랜드, 샌드박스, 플레이뎁 다시 떡상? 어디까지 가나 [내부링크]

어제자 포스팅 https://gangnamsoul.tistory.com/38 (11/1)디센트럴랜드, 플레이댑, 샌드박스 단기 떡락 시그널. 매수타이밍은? 페이스북 사명 변경 이벤트. 페이스북 → Meta 로 전격 사명을 변경하면서 이에 부..

(11/1)디센트럴랜드, 플레이댑, 샌드박스 단기 떡락 시그널. 매수타이밍은? [내부링크]

페이스북 사명 변경 이벤트. 페이스북 → Meta 로 전격 사명을 변경하면서 이에 부응한 메타버스 관련 가상화폐 3대장 디센트럴랜드, 플레이댑, 샌드박스 (사실 1대장은 엑시인피니티 이지만... 이 분은 경우가..

페이스북 사명변경. 메타버스 시대를 선언하는 대사건.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미국 주식시장에서 FANG으로 통칭되는 기업 중 하나로(Facebook, Amazone, Netflix, Google) 미래 성장성이 너무도 촉망받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지금 페북이 사명을 변경한 사건. 단순히 사명을 바..

잡코인. 김치코인. 이더리움도 잡코인이야? 기준이 뭐죠 [내부링크]

코인 투자를 하다 보면 잡코인 얘기를 많이 합니다. 자 그렇다면 잡코인 기준은 뭘까요? 사실 잡코인의 정확한 정의는 없습니다. 하지만, 국내 거래소가 설립되고 가상화폐 상장이 되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9/25일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이전 글에서 지금 구간은 조심해야 할 구간이라고 언급했고, 이전 시세를 기대하기 까지는 최소 수개월의 시간이 걸린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https://gangnamsoul.tistory.com/34 9/..

9/24일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20~21일 강력한 음봉 두개로 많은 분들이 혼란에 빠진 시점 22일은 다행스럽게도 강력한 반등이 나와주었습니다. 23일은 오전장에 강력하게 반등하다가, 오후들어서 보합→시간이 지..

비트코인 투자 보조지표의 대명사 볼린저밴드! 나만몰랐어? [내부링크]

코인 투자자들이 많이들 활용한다는 볼린저밴드 들어는 보셨나요? 사실 주식은 참조할 만한 지표가 워낙 많기 때문에 볼린저밴드는 많은 지표중에 하나일 뿐입니다만 코인은 재무제표나 업종 등 참조할 만한 주요..

코인 하면 무조건 망한다!? 비트코인 전망. 그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주변에서 코인 한다는 얘기 아무리 못들었다고 해도 한번 정도는 들으셨을 겁니다. 헌데, 국가에서도 권장하지 않는 코인. 어른들은 뜯어 말리는 코인. 해보고 돈 잃어본 사람들이..

가이아프로젝트 main EPL 분양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이번 어스2 업데이트는 EPL이었죠. 개인적으로 매우 신선한 업데이트였다고 보입니다. 웹 호스팅 사이트에서 도메인 주소를 구입하는 개념으로 어스2에서 EPL주소를 유저들에게 판매..

가이아프로젝트 EPL 선정 방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최근 EPL 업뎃으로 잠깐이나마 핫했던 어스2. EPL 주소를 크레딧 결제로 하겠다고 해서, 많은 유저들의 원성을 사고 업데이트 카운트다운을 롤백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렇..

강남구 바디프로필 피어25 스튜디오 (Place B) [내부링크]

8월 대관 only 시간당 1만원 이벤트 진행중 https://gangnamsoul.tistory.com/27 서울 35평 섹션형 스튜디오가 시간당 1만원??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요즘 정말 핫하다는 섹션형 스튜디오 이벤트 소식입니..

라이프코칭 - ①인생 "구조화"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유튜브를 보면 정말 수많은 인생 코칭 내용들이 많습니다. 직장구하기, 직장생활, 재테크, 사업, 대인관계, 이성관계, 가족관계... 등등 정말 정보의 홍수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

서울 35평 섹션형 스튜디오가 시간당 1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요즘 정말 핫하다는 섹션형 스튜디오 이벤트 소식입니다. 8월 한달간 무려 시간당 1만원!??? 아참 이벤트를 보기 전에 섹션형 스튜디오가 뭔지 잠깐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다양한 컨셉이 존재하는 피어25 촬영현장 [내부링크]

피어25에서는 바디프로필을 정말 많이 찍습니다ㅎㅎ 인스타그램만 보시더라도 바디프로필 사진이 많죠. 얼마전에도 어마어마한 바디프로필을 찍고 가신 분들이 계시는데 비하인드 촬영컷을 공개합니다. 피어25 스..

모두가 어려워하는 구매대행 수익구조 대해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아마 스마트스토어를 하시는 분들 중 위탁만 하시는 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구매대행"을 직접/간접적으로 경험 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구매대행을 의뢰 하신 분 중..

광진구 컨셉이 다양한 피어25 스튜디오(Place A) [내부링크]

8월 이벤트는 아래 글에서 확인 https://gangnamsoul.tistory.com/27 서울 35평 섹션형 스튜디오가 시간당 1만원??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요즘 정말 핫하다는 섹션형 스튜디오 이벤트 소식입니다. 8월 한..

(업데이트) 가이아프로젝트 개요 및 진행상황(21.7.4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가이아프로젝트를 진행한 지도 어언 3개월여가 지났습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오셔서 뜻을 함께 해 주셨고 가이아프로젝트는 순항중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 가이..

어스2 업데이트 내용 - 자원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드디어 자원 나왔습니다....!! 라고 하기엔 조금 늦어버린 게시글이죠 이미 반영이 된지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먼저 어스2 실제 화면에서 캡쳐한 업데이트 된 자원 화면입니다. 아..

어스2 업데이트 공지 (5월 26일 버전) feat.페이즈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이번에 쉐인이 공지한 업데이트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1. 에센스와 EPL 에센스와 EPL은 수주 전에 적용 계획이었으나, 좋은 기회(?)로 인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이 좋은 기회..

어스2 메가시티 프로젝트 - 가이아 프로젝트 개요 (5/18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2 "가이아 프로젝트" 4월초에 런칭해서 벌써 한달 여가 지났습니다. 지난 한달 동안 눈부신 성장을 이루었는데요. 유저분들이 점점 참여를 많이 하시다 보니 여타 프로젝트에서..

어스2 메가시티 :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4/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4월 25일자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공유해 드립니다. 1. 타일 가격 (0.78$ → 1.04$, 약 3주만에 34% 상승) 처음 프로젝트 시작이 4월 5일 이었고, 당시 타일 가격은 단 0.78불!..

(공식) 어스2 개념 정리 1 - 어스2는 게임인가요? 투자플랫폼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2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께서는 이게 게임인지, 투자플랫폼인지, 토지는 어떻게 구매하는건지. 토지 가치는 어떻게 측정되는건지 과연 현금화는 가능한건지? 궁금한 점이 정말 많..

(공식) 어스2 카드로 크레딧 충전이 안된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이번에는 제목 그대로 신용/체크카드로 어스2 크레딧 충전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 (결제 오류 : payment error 관련은 아닙니다. payment error 관련 글은 https://gangnamsoul.tis..

어스2가 채택할 가상화폐(코인)는 고체인(GoCha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4/17일 페이즈2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예상했듯이, 쉐인은 트위터로 페이즈2의 연기를 공지하였습니다. 네? 기다렸는데 밀린다구요? 실망입니다? ....헌데, 트위..

어스2 메가시티 :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4/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추가로 공유해 드립니다. 1. 타일 가격 (약 2주만에 21% 상승) 처음 프로젝트 시작이 4월 5일 이었고, 당시 타일 가격은 단 0.78불! 현재는 0.95불로 가..

(공식) 어스2 페이즈2에서 변화될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이때까지 트위터 등을 정리한 내용을 기반으로 페이즈2에서 어떤 부분이 변화될 것인지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은 아래쪽 요약으로 바로..) 먼저 트위터 원문..

earth2.io 어스2 가상부동산 타일클래스와 LI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2에서 타일클래스에 따라서 차이가 많나요? (꼭 1클 사야하나요?) LIT는 대체 뭐죠?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이런 궁금증을 한방에 해소하기 위해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1..

(필독) earth2.io 어스2 모르면 호구되는 투자 꿀팁 [내부링크]

필독 글 >> 2021.04.13 - [분류 전체보기] - 어스2 가상부동산 투자전략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2 초보분들은 투자전략을 써도 구체적으로 어떻게 매수를 해야 하는지 감이 잘 안잡히는 것 같아서, 캡..

디센트럴랜드(MANA)와 어스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디센트럴랜드 일봉 차트. 보기만 해도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아니.. 얼마전까지 100원도 안하던 넘이 1,470원 디센트럴랜드. 코인인줄만 아셨던 분들도 있었을텐데, 얘는 왜 이렇게..

어스2 투자전략. EPL과 ESSENCE? 이게 뭐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2를 하다보면 상당히 어려워 보이는 용어가 보이는데요 오늘은 EPL과 ESSENCE에 대해서 다뤄 볼까 합니다. 1. EPL ----------------------------------------------- 어스 2를..

어스2 가상부동산 투자전략 [내부링크]

처음 어스2를 시작 하게 되면, 가장 눈돌아가는 부분이 바로 수익률 부분입니다. 최초 0.1달러에서 시작해서 벌써 55달러인 미국을 보니 가슴이 웅장해지죠. 하지만 항상 마음속에 드는 생각. 아 그러면 지금 들..

어스2 메가시티 :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소울입니다. 가이아프로젝트 진행 상황 궁금하셨죠? 빠르게 정리 해 보겠습니다. 1. 타일 가격 (열흘만에 15% 상승) 처음 프로젝트 시작이 4월 5일 이었습니다. 이 때 타일 가격은 단 0.78불! 시..

73조원 코인베이스 상장! 비트코인 오르나요? 떨어지나요? [내부링크]

코인베이스 상장이 눈앞입니다. 지금 글을 쓰는 시점이 한국시간 4/14 22시경. 곧 미국 나스닥에 코인베이스가 직상장 됩니다. 직상장이란 신규 주식을 발행하지 않고 현재 가지고 있는 주식을 상장하는 방식을..

비트코인 지금 들어가도 될까요? feat. 메타버스 [내부링크]

비트코인... 너란놈. 정말 상남자다. 조정을 받아도 받는둥 마는둥. 비트코인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습니다. 아니 대체 왜!! 사실 오르고 있는 종목이나, 재화에 대해 이유를 대라고 하면 수만가지 댈 수 있..

(공식) 메타버스 어스2 출금 방법/후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 소울 입니다. 오늘은 어스2 출금 방법 및 후기를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스2 투자 시 가장 중요한 부분. 바로 출금 시스템인데요. 내가 돈을 벌어서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는가? 이 부분..

어스2 가상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오픈채팅은 아래 클릭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네이버카페는 아래 클릭 최근 코인이 난리입니다. 지인들 중 코인 얘기를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그 열기와..

(공식) 어스2 earth2 결제 오류 대처법 [내부링크]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오픈채팅은 아래 클릭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네이버카페는 아래 클릭 안녕하세요. 강남소울 입니다. 어스 2를 시작하고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결제오류! 일명..

어스2 대한민국 메가시티 프로젝트 : 가이아(GAIA) 프로젝트 [내부링크]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오픈채팅은 아래 클릭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네이버카페는 아래 클릭 #1 어스2와 메가시티 프로젝트 현재 공개된 메가 시티 프로젝트는 정말 많지만 오늘은..

어스2(earth2) 제 2의 비트코인인가? 희대의 사기(scam)극인가? [내부링크]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오픈채팅은 아래 클릭 어스2 한국 공식_가이아프로젝트 네이버카페는 아래 클릭 #1 비트코인 급등 기사와 메타버스 비트코인 7,400만원 돌파! 비트코인 7,000만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