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tyle의 등록된 링크

 gangsty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6건입니다.

텐카페 마이킹 빈도에 대해서 [내부링크]

마이킹의 개념을 따져볼때 일단, 가게가 은행 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은행도 사람들에게 그냥 돈을 빌려주지 않거든요. 일단 무조건 갚을 능력이 있고 직업을 봅니다. 그리고 난 다음 집행을 해주게 됩니다..

돈을 모아야 다음단계가 쉽습니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영리한 아가씨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돈 벌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대학을 마치지 못한 아가씨들은 돈 벌어서 대학을 마치는 친구들이 많이 있고 더 나아가..

텐카페,보통의 아가씨들의 집안은 [내부링크]

고민을 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아주 오랫동안 술한잔 하면서 들어주었다. 그리고 해결점이 나왔고 힘들어하는 그 친구는 이제 누구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최근 일인데....

텐프로,술집에서의 남녀의 관계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아쉽다고 생각을 하는게 바로 "변화에 대한 두려움" 이었다. 현재의 삶에서 안주하지 말고 뛰쳐나가 버려야 했었던 순간들이 사실 나에게는 굉장히 많았다. 그냥 안주해 버렸기 떄문에 그떄 그 시간..

수입과 저축의 부재에 대해 [내부링크]

아가씨들은 돈을 많이 번다 예를 들어 쩜오,텐카페 라고 해보자 보통 4개 동시에 방을 돌려준다 물론 룰이 그거지만 초이스가 안되면 어쩔수 없다 4개씩 돌아가고 오전,오후 반 방을 보게 되면 적어도 8개이상은..

텐카페 묵묵히 기다리자 [내부링크]

일을 할때 속도가 중요하긴 하지만, 사실 제대로 준비를 하지 않은 친구들은 어느정도의 기다림은 필요하다. 예를들어 하루 나온 다음에 일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망설이는 친구들이 있다. 처음 오면 당연히 평소..

텐프로, 각 가게들의 차이점 [내부링크]

업소는 그 구분이 "반드시" 명확하지는 않지만 세부적으로 다른 부분이 존재를 합니다 구조적으로 볼때는 술값,로테이션,그리고 결재수단 이 3가지로 압축이 가능합니다.정확하게 술값을 이야기 하기에는 대외비적..

강남텐프로와 명문대학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대학을 바라보는 기준이 예전이랑 지금이랑은 많이 다르다 지금의 어머니들이 이대를 나왔다면 그녀들의 자식이 "in서울" 만 해도 어머니들의 학업성적보다 훨씬 더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다.그만큼 세상이 많이..

텐프로 에이스와 중간띠기 [내부링크]

어렸을때 반에서 맨날 2등만 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1등과의 격차가 정말 많이났다. 1등 하는 친구는 말도 없고 별로 공부를 하는거 같지도 않고 마실이나 다니고 시험기간에도 과학책이나 다른 잡다한 도서들을 끼..

쩜오 사장의 역할과 아가씨의 역할 [내부링크]

일을 하다가 참으로 좋은 사람들을 가끔본다 그렇게 사람들을 보고있으면 사장들이 생각하는 마인드에 대해서 늘 고민을 한다 내가 볼떄 가장 멋진 사장은 통찰력이 뛰어난 사람들이다.통찰력이라는 것은 내가 서..

텐프로 쩜오 아가씨들이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청춘이 발산 한다고 이야기를 한다 근데 난 그게 썩 좋은 말은 아닌 거 같다 지금까지 살아 온 바로는 청춘은 속으로 삼키는 거지 발산하는 게 아니었으니까.청춘은 좌충우돌 하는 것이고 내가 가지..

텐카페 어떻게 일을 할 것인가? [내부링크]

사마천의 사기를 보면 도척이란 인물에 대해서 나온다 이게 2천년전의 이야기인데 도척은 대규모 강도단의 두목인데 정말 나쁜짓을 많이 하고 사람을 많이 죽여도 천수를 누리고 죽는다.우리가 아는 청렴함의 대명..

쩜오,질투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남 잘되는거 절대 못보는거 그리고 어느정고 계급의 문화가 생겼을때 권력을 이용하려고 하는거 정말 더러운 버릇이죠 근데 그게 한국사람들의 뿌리 입니다. 정말로요 어떤 사람이 새롭게 먼가를 하려고 노력을 하..

쩜오,9월이 잘 됬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최근에 친한 친구가 연락이 와서 돈을 빌려 달라고 하더라. 그 친구는 가족도 있고 아이도 벌써 2명이다. 그런데도 무슨 사정이 있는지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데 난 단칼에 거절했다. 일단 20대에 돈거래를 나름 했..

텐카페 바람은 피지말길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나를 "정말 사랑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시기가 있다 특히나 남자는 그런 감정을 받았을때 정말 여자한테 잘 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걸 고마워 할줄 모르고..

텐프로 시스템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미국에는 초부자들이 존재한다 부자라는 개념을 넘어서 돈이 넘치고 넘치는 사람들 헤지펀드라는 도박성에 가까운 상품을 운영하는 회사들,증권사,펀드매니저들 연봉이 성과급을 포함해서 몇백억 이런것 우스운 사..

텐카페, 20대 아가씨들에게 [내부링크]

20대 아가씨들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 이야기는 반드시 "독립을 할 준비를" 하라는것이다 사실 대학을 다니면서 가게에 나오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데 대학을 다니고 전공을 선택을 하고 그리고 가게에 나와서 돈을..

텐카페 변동 사항이 있을 예정이네요 [내부링크]

현재 강남의 텐은 7개로 운영이 되고 있지요 꾸준하게 잘 나가고 상호를 바꾸지 않고 운영을 하고 있는 가게도 있고 그렇지 않고 가게명이 바뀌고 운영을 하고 업주가 바뀐 가게들도 있습니다.카페들이 텐으로 시..

텐프로 가게이동이 있을것 같아요 [내부링크]

가게에서 돈을 쓴 아가씨들은 한번쯤 가정방문을 당해본 친구들이 있을 것이다. 출근체킹을 해야하는데 연락이 되지 않고 문자 혹은 카톡 답장이 없다면 기사들이 집으로 출발해서 깨우는 경우는 매일같이 있는 일..

텐프로,이제 3개 남았네요 [내부링크]

20-23세의 꽃다운 아가씨들이 보통 일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상상도 하기 힘든 돈을 벌면서 느끼는 감정이 바로 이 세상에 돈은 내가 다 벌고 있다는 느낌이다. 보통 친구들이 학교에서 엠티가고 수업을 들으면서..

텐카페, 연애를 할때 지켜야하는 것 [내부링크]

남녀가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흥분되고 좋은점만 보이는 호르몬은 보통 30개월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 시간이 지나면 꽁깍지가 벗겨지고 단점이 마구 보이게 되고 그 상황에서 좀 전에 하지 않았던 다툼..

텐카페, 하지말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주말에 일이 있어서 라스푸틴이랑 페이스 다녀왔는데 아는 얼굴들이 많이 있더라. 일을 하고 있는 친구들도 있고 또는 쉬고 있는 친구들도 많이 들 놀러온 모양이다. 보통 아가씨들이 디제이도 많이 하고 싶어하는..

텐프로, 사람을 골라 사귀길 [내부링크]

여렸을때 참 사극이 많이 했다. 하나 끝나면 또 하나 시작을 하고.. 그때는 사극이 굉장히 인기 있었다. 지금은 현대극이고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마법사 같은 캐릭터들이 인기도 많고 참 다양한 주제의 드라마..

텐카페,꼭 필요한 사람이 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자신의 일년을 돌아보는 시간이 중요한 거 같아요. 지금 다들 2부에 손님 없다고 징징대고 있는 상황들이 많이 있죠? 근데 뭐 늘 잘나가는 애들은 그런 이야기 잘 안합니다. 매일 묶이고 퇴근하고 하는..

쩜오,합리화는 성장의 벽 [내부링크]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인에 감정에 대입하여 일을 하는 경우는 굉장히 많이 부족한 겁니다 조언을 듣지않고 잘못된 상황에 스스로 합리화 시키는건 무리수가 존재 합니다.본인이 일을 하면서 눈에 보이는것만 믿는..

텐카페 자신을 다스리고 통제하는 힘 [내부링크]

최근에 보면 마음이 아픈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죠. 잘 나가는 탑 스타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례들입니다. 그 들의 마음을 온전히 이해를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은 이해를 할 수 있을거란 생각도 들..

텐프로, 돌고도는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사실 태어날때부터 인생의 대부분은 정해진다고 생각한다. 뭐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살아보고 또는 주변의 친구들만 보아도 결국 어른들이 이야기 하는 그런 부분에서 절대 동떨어지지 않는다.부모가 부자이..

텐카페 사랑을 하는 아가씨들에게 [내부링크]

일을 할때 사람이 겪어온 삶에 대해서도 아는게 좋다. 물론 처음 만난 남녀가 어떻게 서로에 대해서 이야기를 맘껏 하겟는가? 당연히 서로 잘 보이기 위해서 거짓말도 하고 조금 부풀리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물..

텐카페, 자신의 뚜렷한 목표의식 [내부링크]

하고싶은것에 뚜렷한 목표의식이 있는 사람이 사실 사랑도 잘 하는거 같다. 뭐 다그렇진 않겟지만 적어도 내가 살아온 환경에서는 그런 부분이 확고한거 같다. 사랑에는 책임감이 굉장히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텐카페,건강이 최고 [내부링크]

돈이 전부가 아니라고 하지만 결국 돈이 없으면 삶을 지탱을 하기가 힘들다. 우리는 삶아가면서 많은걸 해야 한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일이다. 일은 삶의 기본이 되는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기 때문..

텐프로 인생에 대한 투자심리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보면 참 대단한 친구들이 많은거 같아. 물론 방송이라고 픽션도 상당히 중요하고 해당 연예인을 띄어주기 위해서 하나의 장치로써 기획을 하는 경우도 많겠지만 일단, 가장 기억에 남는건 황치열 편이..

텐카페와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남자들이 보통 술집에 오는 이유는 술을 마시러 오는것도 있지만 확실히 여자와 이야기를 하고 그외 것들을 하러 오는 경우들이 대부분이죠. 그렇기 때문에 술집에서 그렇게 비싼 술값을 지불하고 일을 합니다. 아..

텐프로 직관과 관점의 중요성 [내부링크]

일을 할때보면 항상 물어보는 친구들이 있다 어떤 행동 하나하나 , 심지어 대화하는 상황에서 일어나는 것들 까지도 물어봐서 메세지는 보내는 친구들도 많다 사실, 이러한 자기의 소신과 자기만의 관점을 가지지..

텐카페 아가씨와 현재의 선망직종 [내부링크]

요즘에는 연예인들이 선망직종 1위다 수백억씩 벌고 심지어는 수천억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재벌같은 연예인들이 매체에 나오고 10대 친구들도 아이돌로 데뷔를 해서 많은 돈을 벌기 때문이다 사실 100년전만 해..

텐카페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내부링크]

아가씨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하는 부분이 바로 다이어트다. 먹지 않는것 그것이 정말 중요하다. 사실 이게 정말 고통인데 먹지 못한다는게 사실 살아가는데 있어서 그렇게 재미잇는게 아니다. 뭐..

텐프로 가게의 갯수가 늘어난다는건 [내부링크]

가게들은 늘 상황에 따라 바뀐다. 텐프로로 운영을 하고 있는 가게들도 내부상황에 따라서 텐카페로 운영을 하기도 하고 텐카페로 운영을 하다가 텐프로로 운영을 하는 가게들도 있다. 가게들은 늘 운영되고 있는..

텐프로 일년만 미쳐 보세요 [내부링크]

일을 할때는 보통 신념에 대한 부분이 굉장히 크다. 무슨 개소리 인가? 라고 반문 할 수 있지만 아마 일을 조금 해본 사람은 잘안다. 내가 어떻게 일을 하고 어떻게 가게에 적응할 것인가를 미리 생각을 하지 않으..

텐카페, 여대생 보여지는 술집의 진실 [내부링크]

우리는 바로 옆에 있는 친구들의 고민조차도 모를때가 많다. 내가 정말로 아끼고 사랑하고 내 주변에서 가장 친하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의 고민을 잘 모를때가 많다. 물론 친구끼리도 자신의 집안의 안 좋은 환경이..

텐카페,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기 [내부링크]

시대의 흐름에 대해서 잘 읽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럼 미리 준비하고 생각을 하고 그게 맞는 대책을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연구해서 새로운 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그게 가장 좋은 행동이고..

텐카페 효율적인 시간분배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아가씨들이 또다른 가게 아가씨와 친하게 지내게 된다. 일을 하다보면 지방에서 올라오거나 혹은 제주도 등등 타지에서 강남생활을 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다. 그런 친구들이 서울에 연고도 없고 해..

텐카페 츄라이에 대해서 [내부링크]

보통 사이즈가 되는 친구들은 정통으로 불리는 가게들에서 일을 하시면 좋습니다. 대부분 영업사장들은 아가씨들에게 후하게 마이킹 그리고 보장 지원금 잘 내려주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때문에 자금이 풍부하고..

텐카페 이시점에서 우리가 해야할 일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풀리고 활동하는 시간이 집안보다 밖이 더 편해질 시기가 온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좋으면 더 기분도 좋고 여러가지로 나갈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온화해..

텐프로 또다시 호황기가 찾아오길 [내부링크]

끊임없이 하루하루 사건사고가 일어나난다. 올해 초반부터 시작한 사건 하나가 아직도 종결이 되지 않고 이 더운 날에도 자꾸 이상한 뉴스거리가메인을 장식하니 이제는 국민들도 별로 관심이 없고 오히려 이런 기..

텐카페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 [내부링크]

최근에는 티비보다 유튜브가 더 대세다. 광고료도 어마어마하고 새운 스타들도 이젠 티비가 아니라 하나의 동영상 플랫폼에서 나오는 시대다. 과연 혁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러한 시대는 앞으로도 더 지속..

텐카페 술을 열심히 따라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게 자신의 일에 대해서 성과가 있는 사람들은 큰 불만이 없다. 인정을 받고 버티고 자신이 노력한 것들에 대해서 인정을 받고 자리를 잡게 되면 굳이 불만이 나올게 없다. 일을 별로 하지도 않은 친구, 또는 집..

텐카페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보통 일반술집이랑 텐프로의 가장 차이점이 아가씨들의 몸무게 입니다. 물론 요즘은 엉짱이 대세고 몸이 서양인같이 자극적인 스타일이 인기지만 그래도 여전히 마른것과 마르지 않는것은 엄청난 차이점이 있습니..

자격지심 술집아가씨 피하기 [내부링크]

가끔 가다보면 참 멍청한 친구들이 있다 그런 친구들이 대부분 나이가 어리다 나이가 어린 친구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참 이용당하기가 쉽다.거기에다가 귀까지 얇은 아가씨들은 자기 주관성이 일단 없고 선택장애..

텐카페 진짜 내편은 누구일까 ? [내부링크]

일하면서 내편을 만들기란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아가씨 일을 하면서 가장 친한 친구에게도 일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를 할수가 없다.물론 일을 하는것 자체는 이야기를 할수가 있지만 아무리 친한친구라고 하더..

텐카페 술집아가씨 적은 아가씨 [내부링크]

아가씨의 적은 아가씨다 아가씨들의 마음을 함부러 보여서는 안된다 아무리 같은가게에서 일하고 친하게 지낸다고 한들 나의 마음을 보이고 현재 어떤 상태인지 말을 하고 다니면 결국은 다 칼이 되어 돌아온다.그..

강남패치 , 화류계를 다시 말하다 [내부링크]

강남패치,최근 한바탕 강남바닥을 휩쓸고간 사건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영자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고 왜 그런일을 벌이는지 궁금해했다 각종 언론에서도 관심을 가졌었고 티비 보도까지 되었고 많은 언론에서도..

텐카페 휴식을 취하는 시간도 중요 [내부링크]

힘든 일상 속에서 일을 열심히 하고 자신의 삶을 업그레이드 시키다보면 간혹 힘든시기가 옵니다. 이걸 어떻게 지혜롭게 풀어주고 또 이겨나가는지가 중요하죠. 그리고 난 다음에 또다시 일을 하게 되면 오히려 더..

텐카페 아가씨들 지속적인 공부에 대해서 [내부링크]

백골징포(白骨徵布) 황구첨정(黃口簽丁) 이라는 말이 있다.군역을 면제 받기 위해서는 베 2필을 내면 된다는 말이다.지금 현대사회에서 군대를 이런방식으로 군대를 면제를 받는다는 것은 상상도 힘든 일인데 그..

텐프로 성형은 함부러 하는게 아닙니다 [내부링크]

최근에 간단한 시술을 받았는데 마취를 하고 이것저것하니 잠깐누워있는데도 정말 스트레를 받더라구요 약간 따가운것도 있었지만 머리속에 여러가지 생각이 지나갔습니다.과연 여성들은 어떻게 그 고통을 참으면..

텐카페 현실적 재능 20대 그리고 아가씨 [내부링크]

보통 풀로 출근을 하거나 3일 이상 나오는 친구들은 사실 정직원 이라고 보아도 무방하죠. 아마 직업적으로 일을 하는 친구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몸이 더 건강하거나 관리를 잘 하는 친구들은 4,5일..

텐카페 인맥을 쌓는 시기와 노력 [내부링크]

처음에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은 친구끼리 일을 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어요. 대학교친구들 혹은 고등학교 친구들이 2,3명이서 일을 알아보고 하러 오는 친구들이 있는데 사실 그런건 좋지 않아요.실질적으로 같이..

텐카페 일에 있어서 남자와 여자의 차이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인생의 황금기는 고등학교떄는 기점으로 해서 20대 초반으로 이어진다고 본다. 그 안에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난 무언가가 있다면 빨리 발견해서 세상에 나가면 된다. 요즘은 굳이 나이제한이..

텐프로 건강관리는 최우선 [내부링크]

20대의 친구들에게는 해당이 되지 않는 이야기겠죠. 30대이상의 친구들이나 혹은 20대부터 밤일을 꾸준히 했던 친구들, 술과 좀 가까이 지낸 친구들은 주기적으로 건강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

텐카페, 짦은인생 그리고 시간 [내부링크]

벌써 8월이다. 이제 4개월이 지나면 올 한해의 농사도 다 끝이다. 최근에는 비가 너무 많이와서 다들 짜증이 나고 귀찮아 하는것들을 보앗는데 그래도 자신의 위치에서 꿋꿋이 아무 말도 없이 일하는 친구들도 있..

텐카페 하고싶은 일을 하는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은 행운에 대해서 늘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행운이 가져다주는 결과물은 정말 짜릿하다. 정말 아무것도 없어도 행운이라는게 따라오면 삶이 완전 뒤바뀐다. 근데 그 행운은 누구에게나 있는게 아니라 정말..

텐카페,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 [내부링크]

지방에서 일하고 있는 도중에 가끔 서울쪽으로 일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세요 그 지역 출신이고 그리고 일을 오래했고 또한 얼굴이 이뻐지고 본인스스로가 몸매관리를 잘하고 등등 이러한 개인적인 이유로 서울..

텐카페 아가씨들 하루 일과 [내부링크]

사람마다 그리고 어디서 일하느냐에 따라서 시간분배는 많이 다를거라 생각을 합니다 텐 같은 경우는 일단 청담쪽에서 헤어 메이크업 받겠지요 콜타고 다니는 친구들도 있을것이고 본인 차량으로 움직이는 사람들..

텐카페 일에 대해서 익숙해지기 [내부링크]

어렸을때는 늘 새로운 것을 하게되면 매번 힘들었다. 예를들어 자전거를 타거나 혹은 팽이를 돌리거나 컴퓨터의 키보드 자판을 외우거나..그냥 정말 일상적인 것들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접하기 때문에 늘 새롭기도..

텐카페 아가씨 반은 저축을 하길 [내부링크]

보통 시무식 이라고 하면 한해의 시작을 하기 위해서 다같이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고, 종무식 이라고 하면 한해의 수고를 통한 서로의 소통을 하는 시간이다. 시작과 끝을 알리는 행사는 보통 매년초에 하고 매..

텐카페 취미를 가지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아가씨들이 일을 하는 연령이 정말 낮죠. 일단 기본적으로 20살이 되면 일을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키스방이나 노래방 보도 같은 경우들도 미성년자들이 알게 모르게 일을 하죠. 사실..

텐카페 일의 시작점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싸이가 나왔었죠 챔피언때 대한민국이 정말 떠들썩했는데 그떄는 월드컵도 같이 있던 시기라 싸이의 인가가 정말 절정에 달했습니다.싸이의 인기라기 보다는 노래가 너무 신나고 명쾌해서 모두 다 챔피언..

쩜오, 사람을 대하는 마인드 [내부링크]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서 내가 그사람보다 뛰어난 위치에 있다면 그건 사람으로써의 아니라 그사람이 타고난 자질을 가지고 살아온 삶에 대한 예의를 표하는것이다.사람은 늘 평등하고 내가 할수있는 말은 할수 있..

텐카페 타고나는것에 대해 [내부링크]

일을 하게 되면 하루에 50을 벌다가 100을 벌고 200을 벌고 심지어는 하루도 안되는 시간에 500을 가져가는 아가씨도 있다. 이런 친구들을 보게 되면 사실 이친구가 이 일에 맞는 그리고 가게에 맞는 이미지를 가..

쩜오아가씨 적금 드세요 [내부링크]

강남에 정말 많은 아가씨들이 있다 각각의 다른일을 하다가 이쪽일을 하는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처음부터 이일을 하겠다고 시작한 친구들은 아마도 거의없을것이다.학교를 다니고 있는 도중에 우연히 친구를 따라서..

텐카페 일을 그만두어야 하는 시기 [내부링크]

다양한 경우의 사람들이 일을 한다. 그런 사람들 중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친구들도 있는 보통 투잡을 하는데 있어서 고민을 하는 친구들이 있다. 사실 이런 친구들은 본인 스스로가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어느..

텐카페 잘못된 비용에 대해서 [내부링크]

가끔보면 아가씨들에게 말도 안되게 사이즈를 후려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룸 가게에서 보니 말도 안되는 사이즈의 친구가 있더군요. 물론 그 친구는 텐프로가 다 망했다는 이야기를 자기 담당에게 들었다..

텐카페 아가씨들 잡지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종편을 보면 다양한 주제로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직종에서 근무를 한 적은 없어 보입니다. 그냥 변호사면 변호사, 검사출신이면 검사출신 등등 하나..

텐카페 손님을 대하는 아가씨의 태도 [내부링크]

사람들은 사소한 부분에 굉장히 감동을 받는다 전혀 그럴것 같지 않는 사람들이 그러면 더욱더 호의가 간다. 특히 술집에서는 더욱더 그러하다 사소한것 하나 더 기억해주면 더 찾게되고 그보다 더 많은걸 주게되..

텐카페 관리에 대한 부분들 [내부링크]

사실 나이는 그리 의미가 없죠. 40이 다 되어도 현역으로 일을 하는 친구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스스로 노력해서 일의 연장선을 만들면 됩니다. 일단 세상이 많이 바뀌어 가고 있죠. 바뀐다는..

텐프로 바람피는 남자에 대해서 [내부링크]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려고 할때 우리는 늘 고통을 느낀다. 그게 굉장히 힘들다. 사실 일을 하다보면 너무 이쁜 친구들도 즐비하고 수술이 잘되서 새롭게 태어난 친구들이 많다. 어느나라든 마찬가지 이겠지..

텐카페 아가씨 본업에 대해서 [내부링크]

20대 여성들이 가장 힘든 시가가 올 떄가 아무래도 대학을 들어가고 졸업을 할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가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까?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진로를 꾸미면서 살아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

텐카페 선택은 본인의 몫 [내부링크]

처음으로 글을 써 보네요 얼마전 어떤 아이랑 이야기를 했습니다. 물론 현직에서 일을 하는 친구이구요 직업에 귀천에 대해서 물어보던군요 물론, 귀천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그렇지 않다, 여전이 있다..

텐프로 아가씨 수술은 반드시 해야하나? [내부링크]

이런 실험이 있었다. 지나가는 이쁘여자가 갑자기 번호를 달라고 하면 어떻게 할까? 대부분의 남자는 번호를 주었다. 그리고 더 심각한 경우는 여친이 잠시 자리를 비웠는데도 번호를 주더라. 대부분의 남자들이..

텐프로 아가씨 손님 관계들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정말 각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일을 하러 옵니다.서울에서는 당연하고 대전,대구 부산,광주 등등 정말 다양한 지역에서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이 많죠 .심지어 제주도에서도 오는 친구들이 있고 텐..

쩜오 목표가 있어야 한다 [내부링크]

아가씨들이 오해하는것중 하나가 바로 2차이다. 나름 큰 규모의 가게에는 2차는 없다. 그리고 이건 성매매인데 무조건 불법이다. 그래서 절대로 하면 안되는 행위이다. 손님이 아무리 돈이 많고 아가씨가 맘에 든..

텐카페 아가씨 본성과 끼 [내부링크]

마담이랑 아가씨랑 일을 하기전부터 알아서 마담이 자신이 아끼는 아가씨라고 소개를 하면서 방을 최대한 많이 돌리더라. 근데 그 친구가 별로인 친구여서 방은 많이 보는데 오히려 마담에 대한 평가가 절하가 되..

텐프로 돈을 모으지 못하는 아가씨 유형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사랑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사랑이 지속적으로 시행 되어야 한다. 어렸을때부터 사랑을 받아야 하고 중학교,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사랑을 아주 많이 받아야 한다. 그리고 직장에 가서도 결혼을..

텐카페 조금씩 발전하는 아가씨들 [내부링크]

최근에 송헤교나 한예슬이나 인기있는 탑 배우들의 과거 사진을 보게 되면 지금보다 많이 촌스럽고 성형의혹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거야 본인이 알겟지만 사진으로만 보아도 현재가 훨씬 이쁘다. 즉 나이가..

텐프로 어떻게 갈까? [내부링크]

아무래도 면접을 먼저 보아야 합니다. 일단 하이이기 때문에 적어도본인의 사이즈가 어느정도 되어야 일이 수월하게 가능합니다.사이즈가 되면 언제든 바로 일을 할수가 있는 부분이기에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됩..

텐카페 아가씨 변화하길 [내부링크]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은 사실 누구나 다르다. 그리고 그게 어느정도 경제적인 효과로 다가오면 세상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거 같고, 마치 그게 하나의 신념이 된다.그리고 전파를 한다. 마치 그게 세상의 진리..

텐프로 면접 이렇게 진행된다. [내부링크]

텐은 아무래도 인터넷으로구직을 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몇개 안되는 텐이기때문에 더욱더 면접을 보기가 힘들어요,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고 싶어하지만 정확한 구조를 잘 모르고 어떻게 가야할지를 잘 모릅니다...

텐프로 인터뷰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강남의 하이들은 텐,카페,점오이렇게 나뉘어 집니다 더세부적으로 나뉘는 경향도 있지만 이정도에서 선을 긋습니다아무래도 좋은가게들 고급가게들이 아가씨들의 미모도 뛰어나고 나름의 큰 손님들이 많이 있겠지..

텐프로 어떻게 가야하나? [내부링크]

텐은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가장 투자비용이 높은 술집을 의미합니다. 투자비용이 높기 때문에 그만큼 리스크도 감수를 해야곘지요 즉 사장이 어느정도 투자를 할수 있는 큰돈을 가진사람이어야 한다는 말이겠죠최소..

텐프로 술집아가씨 연애는 밖에서 [내부링크]

일을 열심히 하다가도 중간에 약간의 변수로 인해서 고민을 하고 고생을 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그러한 고민을 하는 아가씨들이 손님과의 연애가 주요요인입니다.특히 신규아가씨들 같은경우는 지명손님이..

텐카페 남녀 종의특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남자는 우두머리가 되고 싶어하고 많은 여자를 거느리고 싶어한다. 그리고 여자는 한 사람에게 만 받고 싶어하는 게 보통 인간의 특성이다. 창조론이 아니라 진화론을 믿는 사람으로써 남녀 관계에 있어서 이런 종..

텐카페 술집아가씨의 연기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잔챙이들도 많다. 있는척 없는척 다하면서 그냥 가오 잡는 사람들. 물론 남자들은 술집에 오면 다들 직업이 바뀐다. 그리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 아마 되게 허무할 지도 모른다. 하지만 술집에..

텐카페 부장들에 대한 생각들 [내부링크]

가게는 구성원들이 많이 있어요. 즉 텐 가게 아가씨들이 하루에 15-19정도 나온다고 해도 결국은 티오의 개념을 맞추어야 합니다. 애들이 무슨 철인처럼 그렇게 일을 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손님에게 들어앉는 경우..

텐카페 올해로 연말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남들이 뭐라고 하든 본인 스스로의 스타일을 찾는것이 중요하고 스스로 노력하고 보탬이 되려고 노력을 하는 것은 일의 기본이 된다. 20대 초반에 이 일을 접하고 쉽게 들어오고 만지는 돈에 의해서 본인을 정립해..

텐프로 헤어 메이크업 [내부링크]

남자는 돈이 많아야 하고 여자는 이뻐야 한다 불문률이죠 이 공식을 술집에 대입하면 그게 더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최근에 한 친구가 많은 고민을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손님이 있는데 잘 안잡힌다고.그 손님은 그..

텐카페 성형을 해야하는 구체적 이유 [내부링크]

연예인과 텐프로 아가씨는 성형의 차이라고 생각을 한다 본판이 너무 이뻐서 약간만 손대고 보정이 가능하면 연예인을 하는거 같고 연예인은 하고 싶은데 본판이 모자라고 끼가 모자라거나 자신을 알리고 싶지않고..

텐카페 존엄성을 지키는 행동 [내부링크]

우리는 평생을 살아가면서 몇가지의 틀을 유지해 나간다 그중에서 잠을 자는것,일을 하는것 이 2가지를 가장 많이 한다 그리고 시간이 남으면 내가 좋아하는 어떤 놀이를 하고 여행을 하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텐카페 직원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기 [내부링크]

선진국에 보면 소수자우대 정책이라고 있다 아직 한국에는 법안이 마련이 되어있지 않은 정책인데 아주 긍정적이고 효율적인 제도여서 한국에서도 나름의 생각이 깊은 정치인들이 검토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