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ytwersyui의 등록된 링크

 gangytwersyu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방향제 디퓨저 어디에서 사용을 하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방향제 집안 나쁜 냄새를 제거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는데 어떤 향을 좋아 하시나요. 저는 과일향을 너무 좋아 하는데 그렇다고 향이 진하면 불편한데 은은하지만 향이 널리 퍼지는 디퓨저 괜찮더라고요. 냄..

여행 게스트하우스 찾기 어렵지 않으신가요. [내부링크]

외국인들을 위한 것 같지만 여행 다는 분들이 찾기 좋게 지도로 만들어져 있어서 게스트하우스 찾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 해보아요. 여행 요즘 많이 못가고 있어서 너무 아쉽다는 빨리 예전처럼 돌아가고 싶네요.

끝나지 않는 손소독 언제쯤 안하게 될까요. [내부링크]

감염에 대한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손소독 철저하게 하고 있으신가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는 물론 감염에 대한 대비로 인하여서 전에 유행을 했던 감염에 대한 질병의 발생위험이 많이 낮아 졌다는 것 알고..

고기 보다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내부링크]

단백질 보충하는 것도 좋지만 가을 먹고 싶은 것이 많아져서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특히 고기를 많이 먹는데 바로 그때 고기와 함께 야채도 많이 드시면 좋은데요. 고기와 함께 야채 드시고 있으신가요. 식습관..

자신의 체질분류 한방으로 알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한방으로 자신의 체질분류 나누어서 알고 있는 분들이 있으신지 궁금하더라고요. 어렵지 않게 체질을 구분을 할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였는데 사상의학에서 나온 분류 그리고 자신의 몸상태가 꼭 정확하게 맞지는..

어제는 가을 화창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내부링크]

가을 화창한 날 계속되다가 오늘은 갑자기 구름도 많고 흐린 날씨가 되니 우울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밖으로 돌아다니기 너무 좋았지만 건강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끝나지 않아 진짜 많이 답답하였는데 가을..

거리를 걷다가 보게된 표지판이라고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표지판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도시한가운데 무슨이유로 설치를 하게 되었을지 홍대를 지나가다 보게된 표지판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설치를 한것 같은데 꼭 필요한 느낌..

치아 건강을 위해서 꼭 빼먹지 말아야 하는 양치 [내부링크]

건강한 치아를 위하여서 어떤것이 좋을지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잘 관리 하기 위한 방법 이야기를 드려 보아요. 구강질환은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으면 발생을 하는데 충치나 치은염 치주염등 다양하게 발생을..

사상체질에 대한 부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감별에 대한 부분 이야기 입니다. 자신의 체격에 대한 부분은 키가 크고 마른편으로 생각을 하시는지 아니면 키는 작고 팔힘이 강한지 아니면 키가 크고 살이 많은 편인지 아니면 키가작고 아담하다고 생각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