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soo의 등록된 링크

 gaps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법의 날 제 56회 법무부 대한변호사협회 공동 주관 기념식 [내부링크]

법의 날 제 56회 법무부 대한변호사협회 공동 주관 기념식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56회 법의 날을 기념하여 해당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공감..

[공인중개사 세법] 가산세 가산금 비교 / 부동산 조세 납세의무의 성립시기 정리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세법] 가산세 가산금 비교 / 부동산 조세 납세의무의 성립시기 정리 오늘은 세법 기출문제 키워드 중 조세 총론 파트에서 가산세와 가산금의 비교 정리 하는 부분과 부동산 조세의 납세의무의 성립..

성락원 개방 관람예약 신청방법 및 200년 동안 폐쇄 이유 [내부링크]

성락원 개방 관람예약 신청방법 및 200년 동안 폐쇄 이유 200년 동안 폐쇄 되었던 비밀의 정원 성락원이 4월 23일 부터 일반인에게 일반인에게 임시공개 된다고 합니다. 성락원은 명승 제 35호로 4월 23일 부터..

백종원 원조쌈밥집 26주년 기념 4월 26일 '대패삼겹살쌈밥정식' 반값할인 정보 [내부링크]

백종원 원조쌈밥집 26주년 기념 4월 26일 '대패삼겹살쌈밥정식' 반값할인 정보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이 26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탄생 이후 처음으로 대표메뉴인 '대패삼겹살쌈밥정식' 할인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공인모무료인강-공인중개사 세법 기출 키워드 내용정리 1 ~ 6 [내부링크]

공인모무료인강-공인중개사 세법 기출 키워드 내용정리 1 ~ 6 1. 지방세 구분 도 특별시,광역시 도세 시,군세 특별,광역시 세 자치구세 보 통 세 취득세 등록면허세 레저세 지방소비세 지방소득세 자동차세 주민..

itq 자격증 공부 - 셀 병합 하고 윗주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itq 자격증 공부 - 셀 병합 하고 윗주 삽입하는 방법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셀 병합]과 [윗주 삽입]하는 방법 입니다. 사실 셀 병합하는 방법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여 따로 말풍선에 달지는 않았습니다. 하..

닥터프리즈너 한빛 한소금 동생 [내부링크]

닥터프리즈너 한빛 한소금 동생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수목드라마 1위 시청률 16%에 육박하는 드라마 닥터프리즈너에 출연 중인 신인 배우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김그림 결혼 5월의 신부 [내부링크]

김그림 결혼 5월의 신부 슈퍼스타K2 출신의 가수 김그림이 결혼한다는 소식 입니다. 김그림의 소속사 측은 현재 김그림이 재학중인 버클리 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달 5월 3일 영화 제작사를 운영중인 예비 신랑과..

itq 자격증 - 엑셀 셀 서식 사용자 지정 코드 설명 [내부링크]

itq 자격증 - 엑셀 셀 서식 사용자 지정 코드 설명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셀 서식]->[사용자 지정] 코드와 그 외의 서식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서식을 활용하면 일괄 입력과 숫자 앞에 '0' 을 화면에 표현하..

아스달연대기 송중기 첫스틸 공개 [내부링크]

아스달연대기 송중기 첫스틸 공개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송중기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6월 첫 방송예정인 새로운 TvN 토일극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인 '아스'란 곳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전..

마진율계산 위한 카시오계산기 jw-120MS 구매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마진율계산 위한 카시오계산기 JW-120MS 구매 및 사용후기 오늘 포스팅 내용은 마진율계산과 카시오 계산기 구매 후기 입니다. 가게에 전자 계산기가 필요하여 구매를 하였는데요, 포장지 뒤 편에 친절하게 마진..

백두산 분화 [내부링크]

백두산 분화징후 뉴스에 대한 내용 입니다. 백두산에 관한 분화 징후가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백두산 천지를 기준으로 화산분화 징후가 발견되었으며, 만약 폭발할 경우 그 규모는 9년 전인 2010년 아이슬란드 화..

여행가방 권총발견 [내부링크]

여행가방 권총발견 여행가방에서 권총이 발견됐다는 소식 입니다. 지난 13일 오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일본 오사카에 도착하는 항공기에 탑승하려던 21살 여행객의 가방에서 권총 1자루가 발견 되었다고..

소하 돼지집-광명 이케아 근처 소하동맛집 돼지 두루치기 전문점 돼지집별관 [내부링크]

소하 돼지집-광명 이케아 근처 소하동맛집 돼지 두루치기 전문점 돼지집별관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소하동 맛집 다녀온 후기 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시고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

류담 다이어트 [내부링크]

류담 다이어트 개그맨 겸 배우 류담이 자신의 SNS 올린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배우로서의 이미지 변신을 위하여 다이어트와 철저한 식습관 개선으로 무려 약 40kg 가량을 감량했..

헌법불합치 란? 위헌 및 합헌의 정의 [내부링크]

헌법불합치 란? 위헌 및 합헌의 정의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헌법불합치에 대한 내용 입니다. 11일 오후 헌법 재판소에서 낙태죄의 합헌, 위헌, 헌법불합치 여부에 대한 판결이 나왔습니다. 지난 2012년 합헌..

가설재 가설재료 가설자재 정의 [내부링크]

가설재 가설재료 가설자재 정의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설재에 관한 간단한 정의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가볍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설재 유의어 가설재, 가설재..

itq 자격증 엑셀 사용법 - 그림파일 삽입하기 [내부링크]

itq 자격증 엑셀 사용법 - 그림파일 삽입하기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그림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엑셀은 데이터를 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림파일..

김연아 전액기부 - 강원도 산불 피해 및 아프리카 태풍 피해 아이들을 위한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김연아 전액기부에 대한 내용입니다. 역시 갓 연아님. 피겨 여왕 김연아가 강원도 대형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김연아의 매니지먼트 올댓스포츠는..

장성규 jtbc 퇴사 프리랜서 선언 SNS 소감 [내부링크]

장성규 jtbc 퇴사 프리랜서 선언 SNS 소감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jtbc의 아들 jtbc아나운서 장성규 아나운서의 퇴사 소식 입니다. 장성규 아나운서가 지난 7년간 몸 담고 있던 JTBC를 퇴사하고 프..

[답십리 맛집] 교동짬뽕에서 차돌짬뽕 짬짜면 탕수육 맛집리뷰 [내부링크]

답십리 맛집 교동짬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라 굉장히 신나네요. 그리고 나중에 또 갈 생각이 있고 마침 지금이 점심시간이라서 다시 생각나고 배고프고 복잡한 심경을 담아 포스팅을 해..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엑셀 배우기 - WordArt 활용하여 제목 만들기 [내부링크]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엑셀 배우기 오늘은 WordArt를 활용하여 문서에 제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굳이 자격증 공부때문만이 아니여도 엑셀을 알아두면 문서작업과 데이터 처리작업을 할..

티스토리 반응형 Square 스킨 편집 - 태그 위치 이동 및 광고 겹침 현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반응형 Square 스킨에 대한 내용입니다. html 이나 css 수정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내용이니 필요하시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티스토리 스킨편집까지 가..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엑셀 사용법 - 결재란 작성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엑셀 사용방법 중에 결재란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을 여러번 사용한 저도 [셀 서식]부분에서 [맞춤]탭을 사용한 적은 없는데요, 오늘..

닥터 프리즈너 김석우 - 이주승 연기가 빛난 11회 12회 줄거리 및 회차정보 [내부링크]

어제 방영한 닥터 프리즈너는 김석우 역할을 한 이주승 배우의 연기가 빛난 11회 12회 이였습니다. 김석우(이주승)은 재벌 3세에 싸이코 패스 의심을 진단 받은 범죄자로 나옵니다. 하지만 나이제(남궁민)에 의해..

닥터 프리즈너 9회 10회 줄거리 및 최고 시청률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애청자로서 오늘은 9회와 10회 줄거리 및 시청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줄거리를 이야기 하다가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갈 수 있으니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square 반응형 스킨 수정 - 사이드 바 조절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square 반응형 스킨 수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 합니다. square 스킨은 기본적으로 한 화면에 사이드바와 본문이 동시에 보여지는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드바가 조금 좁고 본문도..

반응형 광고 짤림 현상 해결 방법 - 티스토리 휴대폰 어플로 확인 시 모서리 짤림 현상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반응형 광고 짤림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이제 3개월 정도 되어가고 있습니다. 조금씩 블로그에 맛을 봤다가 뱉었다가 하면서 쓴맛 단..

itq자격증 취득에 도움되는 엑셀사용법 - 도형으로 제목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itq자격증 취득에 도움되는 엑셀사용법 중에서 도형으로 제목 작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하는 방법과 순서만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 부분은 사용자에 따라 매우 달라..

itq 엑셀사용법 - 조건부 서식 사용 방법 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itq 엑셀사용법에서 조건부 서식 사용방법과 삭제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조건부 서식이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여 조건에 맞는 셀과 그 이외의 셀을 구분하여 데이터가 표현되..

[공인중개사 시험 Day 3] - 공시법 (지적) [내부링크]

오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범위 중에서 공시법과 세법 부분을 공부 하였습니다. 많이 하려 했는데 실패했습니다. Chapter 03 지적 파트와 Chapter 04 부분을 하려고 했는데 Chapter 03만 겨우 했습니다. 내..

닥터 프리즈너 현재 시청률 1위 드라마 5회 6회 줄거리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현재 시청률 1위 드라마 5회 6회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Gas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새로운 티스토리 에디터로 포스팅 하다가 다 날려서 그냥 옛날 버전으로 포스팅..

[공인중개사 시험 Day 2] - 중개사법 (중개사 제도, 개설등록 및 결격사유, 중개업무)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Day 2] - 중개사법 (중개사 제도, 개설등록 및 결격사유, 중개업무)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새로운 에디터에 적응하려고 노력중인데 어렵네요. 뭐든지 새로..

[공인중개사 시험 Day 1] - 공법 (용도지역, 지구, 구역, 도시 군계획시설사업)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Day 1] - 공법 (용도지역, 지구, 구역, 도시 군계획시설사업)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부터 사실 오늘은 아니죠, 옛날부터 공부하던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하여 공부..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두 번째 포스팅 한소금 동생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두 번째 포스팅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두 번째 포스팅 입니다. 주연 뿐만 아니라 조연들도 스토리 흐름상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이번에 닥터 프리즈너의 등장인물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닥터 프리저너의 등장인물은 약 총 19명 입니다. 주..

닥터 프리즈너 뜻 시청률 몇부작 다시보기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뜻 시청률 몇부작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수목 드라마의 새로운 강자인 닥터 프리즈너가 화제가 되면서 드라마 제목의 뜻을 궁금해 하셔서 합니다. 오늘은 뜻과..

닥터프리즈너 등장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닥터프리즈너의 등장인물 관계도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재벌 3세로 인해서 강제로 직업을 빼앗긴 의사가..

닥터 프리즈너 수목 드라마 3회만에 시청률 10% 돌파 수목극 1위 드라마 줄거리 및 원작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닥터 프리즈너 4회 시청 닥터 프리즈너 예고편은 몇 번 시청한 적이 있어서 "남궁민 배우님이 나오는 드라마가 하는구나"와 권나라 배우님과 SKY 캐슬에서 김병..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엑셀 사용법 - 이름정의 기능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엑셀에서 이름 정의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름을 정의 한다는 것은 해당 데이터를 선택 후 그 데이터를 묶어서 지칭하는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말합..

itq 자격증 - 엑셀 데이터 유효성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의 엑셀 사용법은 "데이터 유효성" 검사하는 방법 중 제한 대상을 [목록]으로 사용하는 2가지 방법에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

카페창업 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정보 - 일회용 컵 사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카페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일회용 컵 사이즈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저는 주로 구매하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아무 생각 없이 전달해주는 정보만 믿..

영화 <Get out> 후기, US (어스) 감독 조던 필 작품 ; 연기력과 연출력의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 US(어스) 감독 조던 필의 전작 Get out 좋은 연출과 좋은 연기가 만난 최고의 영화 Get out은 최근 개봉을 앞두고 있는 US의 조던 필 감독의 전 작품 입니다...

엑셀배우기 엑셀 메모삽입 메모편집 기능을 이용한 엑셀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엑셀을 사용시 메모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본 내용에는 필요가 없지만, 사용자 입장에서 꼭 필요한 메모기능을 이번 엑셀배우기 시간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경찰 계급표로 알아보는 총경급의 경찰계급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요즘 경찰계급이 핫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의경출신이라 경찰 계급 관련한 용어가 익숙한데요, 뉴스나 인터넷에서 기사를 볼때 "총경급" 이란 단어에 대해 혼동..

안전운전 하는법. 내가 만든 안전운전 하기 위한 7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안전 운전 하기 위해서 항상 생각하는 세 글자가 있습니다. 군대 시절 버스 운전을 하기 위해서 교육을 받았을때 교관님께 교육 받은 이야기 입니다. 매우 쉽..

엑셀배우기 셀 서식 사용자지정 활용하기 - 날짜서식, 동일한 글자 넣기, 숫자 단위구분 기호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엑셀에서 셀서식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셀 서식 단축키는 "Ctrl + 1" 인 점을 먼저 알아두시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날짜 서식..

범계역 샤브샤브 복성루훠궈성 중식 무한리필 맛집 훠거 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안녕하세요, Gapsoo 입니다. 어제 갔다온 훠궈 맛집 북성루훠궈성 갔다 온 후기 입니다.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던 2인은 범계역을 방황합니다. 하지만 마땅히 갈..

엑셀배우기 채우기 색 빠르게 지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에 엑셀 셀에 색을 넣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캡쳐한 사진안에 설명이 포함되어 있어 보기 편리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알..

압구정 맛집 퓨전 중식당 벽돌 해피푸드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기본정보 1. 이름 : 벽돌 HAPPY FOOD 2.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6 3. 번호 : 02-514-0200 4. 오픈일 일요일 휴무 // 평일 12:00 - 24:00월 ~ 목..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1달러 벌어보기 마지막날 - 1.09 달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제목 : 1.09 $ 고수들에 의하면 사실 대단한 수익도 아닙니다. 그래도 기쁩니다. 목표한 날짜에 목표한 금액을 돌파했기 때문입니다. 라고 자랑스럽게 말씀드리고..

엑셀배우기 열너비 행너비 조절 하는 3가지 방법 - gapsoo life blo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엑셀의 기본 기능인 열 및 행 너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총 3가지 방법을 정리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사진 안에 말 풍선을 넣어 사진만 봐..

엑셀 테두리 선 지정하는 방법 상향 대각선 하향 대각선 테두리 지정하는 방법 - gapsoo life blo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엑셀에서 1. 테두리 선 지정하기 2. 상향, 하향 대각선 테두리 지정하기 위 2가지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사실 상향, 하향 같은 경우는 칸 안..

엑셀 셀병합 단축키 쉽게 확인하기 - gapsoo life blo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포스팅을 한 셀 병합에 대한 추가 내용 입니다. 바로 단축키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엑셀로 작업을 하다 보면 셀 병합을 자주 하게 됩니다...

엑셀 줄바꿈 및 셀 병합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엑셀 데이터 입력과 셀 병합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 입니다. 사실 데이터 입력에 뭐 특별한 것이 있겠습니까? 그냥 타이핑하면 되는 거죠. 하지만 엑셀 칸..

원피스 스페셜 데이 20주년 특별판 직소퍼즐 500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기본 정보 상품명 : 원피스 - 스페셜 데이 [20주년 특별판] 조각수 : 500 사이즈 : 38Cm * 52Cm 전용유액 : 포함 브로마이드 : 포함 구매처 : 쿠팡 구매가격 : 93..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1달러 수익 도전기 31~33일차 - 저품질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한 하루였습니다. 모두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품질 블로그라는 제목으로 글을..

한성대역 5번출구 골목식당 수제버거 맛집 냠냠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오늘은 한성대역 수제버거 맛집 냠냠버거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기본정보 1. 이름 : 너의 냠냠버거 2. 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로7길 4 (지번 주소 서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1달러 수익 도전기 - 27~30일차 -0.04달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1달러 수익 도전기> 2월 15일(27일차)~2월 18일(28일차) 제목 : 0.04 달러 지난 시간에는 "0.1달라"라고 하고 오늘도 제목을 "0.4달라"라..

자기개발 자기계발 이런 차이점이 있었다. 솔직히 난 몰랐다. 이제 알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당. 안녕하세요. gapsoo입니다. 그냥 별 내용은 아니고 둘의 차이점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카테고리에 "자기개발"이라고 적어는 놨는데 "개발"과 "계발"이 틀려 버리..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_앤디 앤드루스 지음_갑수 아침 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책의 기본 정보 제목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부제목 :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꾼 7가지 선물 이야기 지은이 : 앤디 앤드루스 지음 옮긴이 : 이종인 Page : 270p 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1달러 수익 도전기 - 24일차~26일차 -0.1달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 의 gapsoo입니다.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1달러 수익 도전기> 2월 12일(24일차), 2월 13일(25일차), 2월 14일(26일차) 제목 : 0.1 달라 애드센스 어플리케이션을 보니 0.1 달러 수..

휴대폰으로 처음 써보는 티스토리 포스팅 [내부링크]

gapsoo life blog.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 의 gapsoo입니다. 지금은 오후 10시 제 방에서 휴대폰으로 처음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전에 부정클릭 방지를 위한 크롬애플리케이션 사용 방법을 포스팅 하..

티스토리 Square Recent post 스킨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Square 스킨의 Recent post 오류 수정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몇몇 방법이 먹혔지만, 다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또 다시 안 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로 1달러 라도 벌어보자. - 22일차, 23일차 - 2차 승인 완료 [내부링크]

2월 10일 (22일차), 2월 11일 (23일차)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자> 입니다. 작성일 : 2019년 02월 11일 월요일 오후 23시 제목: 드디어 승인 났다. 얏호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하루 1달러 벌어보기 -19일차,20일차,21일차_열정, 승인 대기 중인 댓글 삭제방법 [내부링크]

2월 7일(19일차), 2월 8일(20일차), 2월 9일(21일차)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기> 입니다. 작성일 : 2019년 02월 10일 일요일 오전 7시 제목: 열정 + 승인 대기 중인 댓글 삭제 방법 안녕하..

아메리카노 너란 녀석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너란 녀석 맛이 좋다. 어렸을 때는 그 맛을 몰랐는데 어른이 되면서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고 호불호가 있다는 것은 아니다. 누가 사주면 다 잘 마신다. 20대 후반까지..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하루 1달러 벌어보기 도전기 -17일차, 18일차 [내부링크]

2월 5일(17일차), 2월 6일(18일차)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기> 입니다. 작성일: 2019년 02월 07일 목요일 오후 14시 입니다. 제목: 꿈 꿨음.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

갑수 글쓰기 - 나는 글을 잘 쓰고 싶다. [내부링크]

글을 잘 쓰고 싶은 이유. 나는 글을 잘 쓰고 싶다. 글을 쓰는 욕구 보다는 글을 잘 쓰고 싶은 욕구가 앞선다. 그럼 나는 왜 글을 잘 쓰고 싶은 것일까? 앞선 욕구인 "글을 잘 쓰고 싶은 욕구"에 대해서 천천히 ..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센스 정복기 하루 1달러 벌어보기 -15일차, 16일차 - 2차 승인 안나요.ㅠㅠ [내부링크]

2월 3일(15일차), 2월 4일(16일차)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기>일지. 작성일: 2019년 02월 05일 화요일 오전 08시 05분. 날씨: 화창 제목: 한 일 1. 2월 3일 2월 3일에는 13일차, 14일차 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지음 - 갑수 독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다른 포스팅에서도 많이 언급했던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라는 책에 대한 후기 입니다. 약 2년 전 그러니깐 2017년 05월에 초판이 출판된 책 입니다. 제가 yes24, 알라..

티스토리와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기 -13일차, 14일차 -공감, 방문자수, 질문 [내부링크]

2월 1일(13일차), 2월 2일(14일차)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1달러 벌어보기> 일지. 작성일 : 2019년 02월 03일 오전 10시 날씨: 우중충 비 오는 듯 합니다. 제목: <공감, 방문자수, 질문들> 로 정해보았습니다...

좋은생활지웰 무선 진공 청소기 GWELL-501 구매후기 gapsoo review [내부링크]

이 글은 공백 제외 2370자의 글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gapsoo 드림.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 의 gapsoo 입니다. 설 연휴 전에 들뜬..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정복기 1달러 벌어보자 -12일차 -승인대기 댓글 [내부링크]

이 글은 공백 없이 약 1420자의 포스팅 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시고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말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현재는 2월 1일. 하지만 이 포스팅은 1월 31..

나는 매일 책을 읽기로 했다. 김범준 지음 - 갑수독서 [내부링크]

공백 제외 약 1501자의 포스팅 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시고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 gapsoo 드림. 안녕하세요, 의 gapsoo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읽은 재미있는 책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제목은 <나..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유길용 지음. - gapsoo의 독서일기 [내부링크]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유길용 지음 (완독) (gapsoo의 이번 포스팅은 약 공백포함 4000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정보 제목: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소제목:..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하루 1달라 수익 내보기 - 7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이 카테고리를 어찌 풀어야 할까요? 머리속으로 방향과 주제는 잡혀 있습니다. 근데 이걸 썰을 어찌 풀어야 재미있고 유익한 글이 될 수 있을지 그것이 고민입니..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정복기 하루 1달러 수익 내보기 - 11일차 - 첫 공감 첫 댓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시작한 지 11일이 되었습니다. 하루가 길다고 생각되는데 이렇게 돌이켜 보니 벌써 열흘이나 지났네요. 그러고 보니 2019년도..

극한직업 극찬영화 스포 없음 혹시 몰라 예고편 다시보고 쓰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2019년 첫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을 보고 온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영화 후기는 처음입니다. 첫 후기를 극한직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정복기 하루 1달러 수익 내보기 - 10일차 - 기다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 이용해서 2월 말까지 하루 1달러 수익 내보기 10일 차입니다. 2월 말까지 하루라도 1달러 수익을 내보는 건데 카페에 수익 ..

CCTV 구매후기 브이스타캠 100만화소 IP 네트워크 카메라 VSTARCAM-100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오늘은 4일 전에 쿠팡에서 구매하고 3일전에 배송받은 CCTV 가성비 끝판왕 VSTARCAM-100T에 대한 구매 후기를 끄적 되어 보겠습니다. 설치는 어제 했으며 하루 사..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정복기 하루 1달러 수익 내보기 - 9일차 - 자괴감, 자신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오늘은 9일차 내용을 미루지 않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의 제목은 자괴감과 자신감으로 정해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 gapsoo의 도전기에 어떤 심경 변화와 상황..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이용해서 하루 1달라 수익 내보기 - 8일차 - 포기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입니다. 어제 작성하지 못한 8일차 내용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매일 저녁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이요해서 하루 1달라 수익 내보기" 에 관한 그 날의 행적을 적..

결혼식 축의금 당황하지 않고 받는 방법 _ 2명인 경우, 3명인 경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모두 즐거운 토요일 주말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이제야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 블로그 포스팅 1차 목표가 5일 안에 5개..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5000mAh 대용량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 입니다. 오늘은 9일 전에 구매한 손난로 구매 후기에 대한 내용 입니다. 제 동생은 겨울 다 지나가는데 왠 뒷북이냐고 하는데, 전 추웠습니다. 올 겨울 손과 발이 너무 춥네요. 나..

광화문 골목식당 맛집 멘쯔 기본정보 및 방문후기 [내부링크]

기본 정보 1. 식당 이름 : 멘쯔 2.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1길 27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2가 1-196) 3. 번호 : 02-730-1379 4. 오픈 일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

영어책 한권 외워봤니?_지은이 김민식 3장~6장 (111p ~ 끝) [내부링크]

3장 짬짬이 시간도 내 편으로 만들어라. 이번 챕터에서는 저자의 시간관리에 대한 에피소드와 방법들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p117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시간입니다. 저자는 (시간을 지배한 사나이_그라닌..

무선청소기 구매 및 일주일 사용 후기 / 이나프 맥시멈 싸이클론 무선 핸디 및 스틱 청소기 ILVH-7000 MET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psoo입니다. 오늘은 약 1주일 전에 구매한 무선청소기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청소하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다이슨을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아시죠? 가격이 어마어마 하다는 것을...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_ 지은이 김민식 1장, 2장 (4p~111p) [내부링크]

제목 :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지은이 : 김민식 펴낸이 : 연준혁 출판사 : 위즈덤 하우스 사이즈 : 14.9 / 21 / 1.8 무게 : 406g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딱 한 권만 넘으면 영어 울러증이 사라진다." 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