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amdong의 등록된 링크

 garamd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천마란? 천마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천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옛날 옛적 예쁘고 효심이 지극한 처자가 홀어머니를 모시고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어머니가 갑자기 반신마비가 되어 정성을 다하여 간호를 하였으나 차도가 없자 딸이 치성..

삼지구엽초란? 삼지구엽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삼지구엽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옛날 중국의 사천 지방에 한 목동이 있있습니다. 어느 날 양 떼를 몰고 산으로 올라갔다가 숫양이 암양과 교미하는 것을 보았는데 무려 백 번을 하고도 지치지 않는 것이었습니..

까마중이란? 까마중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까마중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가까운 친적분이 고지혈증 수치가 높아 약을 복용하다가 아는 분의 소개로 까마중과 오리를 건강원에서 중탕하여 몇 달 복용 후 고지혈증 수치가 놀랍게도 정상수치까지 떨어졌다는..

하고초란? 하고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하고초에 유래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옛날 어느 마을에 늙은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아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어머니가 나력이라는 피부병에 걸려 목 주위에 종기 같은 것이 생겼는데 고름까지 흐르게..

우버서제스트를 이용한 블로그 키워드 정하기 (feat. Ubersuggest)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할 때 모든 블로거들이 중요시하는것이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이 분야에 있어 재야의 고수는 아니지만, 간단..

국군의 날에는 태극기 게양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 국군의 날은 왜 10월 1일 일까? ” 국군의 날은 한국군의 사기과 전투력을 대내적, 대외적으로 과시하고 국군장병의 위용을 높이기 위하여 지정된 기념일입니다. 1950년 10월 1일은 한국전쟁 당시 한국군이 남..

백종원의 눈꽃만두를 내 식대로 만들어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1. 백종원 : 프라이팬에 고향만두(8EA)를 눈꽃 모양으로 가지런히 올린다. 나 : 프라이팬에 비비고만두(새우왕교자 4EA, 김치왕교자 4EA)를 눈꽃 모양으로 가지런히 올렸다. 2. 백종원 : 종이컵(180ml)에 물 절반..

케인즈파 모형 [내부링크]

케인즈파 모형에서 자산시장은 신속히 청산되며, 산출량수준은 총수요에 의해 결정된다고 가정한다. 따라서 케인즈파 모형에 의하면 경제는 항상 IS곡선과 LM곡선의 교차점에 위치한다. 또한, 고전파 모형과는 달..

5대양 6대주는 미국의 연방(Federation)? [내부링크]

미국은 지난 50년간 이민자의 유입 상황 및 이민 정책에 있어 큰 변화를 겪어왔다. 그 이유는 미국을 ‘기회의 땅’ 이라고 여기는 불법 이민자들 때문에 이민자의 유입속도가 과거와는 비교가 안 될 만큼 빨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