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amion의 등록된 링크

 garam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온비드 공매] 그랜저IG 공매로 싸게 사기 - 입찰결과 [내부링크]

지난번에 작성한 그랜저IG 공매 결과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2020/04/22 - [경매 및 공매] - [온비드 공매] 그랜저IG 공매로 싸게 사기 [온비드 공매] 그랜저IG 공매로 싸게 사기 온비드 공매에 그랜저IG가 나와..

[온비드 공매] 그랜저IG 공매로 싸게 사기 [내부링크]

온비드 공매에 그랜저IG가 나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은행에서 업무용차량으로 타던 차인데 18년 5월에 구매한 건으로 2년이 안된 차량입니다. 2년도 안된 차량을 왜 파는건지 궁금하네요. 총 7대의 차량이 공..

[온비드 공매] 희망임대리츠 입찰 후기 - 세종주공6단지 싸게 사기 [내부링크]

희망임대리츠 3호 주택매각 공고에 입찰해보았습니다. 희망임대리츠란 2014년 11월 정부정책에 따라 주택도시기금 등을 재원으로 한계차주(하우스푸어)로부터 매입한 주택을 매각하는 건 입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셀프등기 발급서류, 소유권이전등기 필요서류 [내부링크]

소유권 이전등기를 위한 매수자의 필요 서류 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등본 등 서류를 구청에서 발급 받고 직접 취득세 신고 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구청에도 가야하고 순서도 기다려야 해서 시간이 많..

셀프등기 - 소유권 이전등기 신청서 (e-form) 작성하기 [내부링크]

지난번 매도자에게 받아야 되는 서류에 이어서 소유권 이전등기 신청서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유권 이전등기 신청서는 인터넷등기소 (www.iros.go.kr) 회원가입 후 e-form신청서 작성하기로 작성하..

셀프등기 준비(1) - 매도자 서류 (매도자에게 받을 서류) [내부링크]

셀프등기 준비(1) - 매도자 서류 (매도자에게 받을 서류) 이번에 아파트를 매수하면서 두 번째로 셀프 등기를 했습니다. 2년 전에 처음 셀프등기를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깐 지난번에 준비했던게 생각이 안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