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greem의 등록된 링크

 gardengree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에프터 이팩트 / 영상 파일 유실 없이 공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제 개인 유튜브 영상 편집은 어플 VLLO(블로)를 사용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회사에서만 사용하는데요. 제가 3년 전 처음으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프로와 에프터 이펙트..

세상의 여행, 그림책으로 만나다 [내부링크]

️ 루이비통 kr.louisvuitton.com/kor-kr/art-of-living/books-and-writing/city-guides-and-travel-books/_/N-13w6xa3?page=2 라이프 스타일 시티 가이드 & 트래블 북 컬렉션 | LOUIS VUITTON - 2 시티 가이드..

아이폰으로 여행사진, 사진 잘 찍는 방법 [내부링크]

2년 전에 텐바이텐에서 클래스에서 아이폰으로 여행사진 잘 찍는 법에 대한 강의를 들었는데요. 그 당시 가격이 3만 원이었어요. 대학로에 있는 텐바이텐 건물에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사님은 자잡토라는 닉네..

출판사, 디자이너 소통을 위한 편집자를 위한 북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책을 읽는데 난독증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에 따라 정독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책은 <편집자를 위한 북디자인>입니다. 현재 북디자이너는 아니지만 3년 전에 몇 권의 책을..

이 책을 파괴하라 (Wreck This Journal) 케리 스미스(Keri Smith) / 스트레스 풀기 위한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에 게시글에 올린 <그림 그리고 싶은 날>의 작가 munge 번역한 <이 책을 파괴하라 (Wreck This Journal)>라는 책인데요. 작가는 캐리 스미스(Keri Smith)입니다...

그림 그리고 싶은 날 / 그림 그릴 때 두려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그림은 취미로 그리고 있어요. 하지만 취미이지만 꾸준한 취미로 하고 싶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남들은 취미에도 미쳐서 한다는데 저는 취미든 일이든 미친 다는 걸 해본 적이 없어요. 모든..

올리버 색스의 고맙습니다(Gratitude - Oliver sack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3년 전에 갔었던 연남동에 있는 독립서점 리스본에서 사장님 추천해준 책 올리버 색스의 <고맙습니다>를 만나게 되었어요. 제가 가끔 가는 독립서점 리스본은 대형서점에서 보지 못한 책들을 독..

Q2ID 쿽 인디자인 변환 플러그인 설치 후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Q2ID 구매방법부터 설치까지 아래 링크에서 보세요. 쿽 파일 인디자인 변환하는 플러그인 구매 후 설치 안녕하세요. 쿽파일을 인디자인으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작년에 쿽파일을 인디자인으..

쿽 파일 인디자인 변환하는 플러그인 구매 후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쿽파일을 인디자인으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작년에 쿽파일을 인디자인으로 변환하는 플러그인을 1년 구독해서 사용하고 올해는 안 하려고 했는데 변환하지 못한 파일을 한 무더기 발견하게 되..

프로크리에이트 procreate 브러쉬 연말 연시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 2020년 12월 24일에 올라온 프로크리에이트 계정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 12개의 브러시를 무료로 다운로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분은 다운도르 받으세요. 프로크리에이트 인..

프로크리에이트 Procreate, 어도비 프레스코 adobe fresco 에 어도비 포토샵 브러쉬 설치. 브러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도비 포토샵 브러쉬(adobe photoahop brush)가 procreate에 호환된다고 합니다. 저는 프로크리에이트를 사용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아요. 처음 2020년 4월에 미니5세대를 사용하면서 프로크리에이트를..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폰트 설치 후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까지 활용하는 방법 (넷플릭스 자막 설정) 아이폰트 (ifont)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패드에 폰트 설치 후 굿노트로 다이어리에 예쁘게 꾸미기, 예쁜 폰트로 영상 보기, VLLO 영상 앱 등에 폰트 활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모든 앱을 폰트 적용하는 방법이 사용 가능하는 여러 앱..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효율 / 사이클)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패드 미니5를 사용하고 나서 아이패드 프로로 넘어가면서 미니5를 중고 당근 마켓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보통 애플은 중고 매장에 내놓을 때 배터리 성능을 보여주잖아요. 그래서 모바일처럼 설정에..

아이패드 필름 사지 않는 이유 / 종이필름, 보호필름, 강화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패드 필름지에 대해 이야기를 할게요. 처음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구입했을 때 유튜브, 네이버, 구글, 다음 검색으로 어떤 필름지를 사면 좋을지 브랜드는 뭐가 좋은지에 대해 찾아봤었습니..

인스타그램 맞팔 언팔 무료/유료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니 인스타그램에서 알아야 하는 기능과 앱들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인스타그램 언팔로우에 대한 어플을 소개할게요. 언팔로우 unfollow란?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 sns에..

디에디트 the edit 디지털 도네(도전하라 네티즌들아) 그림대회 / 아이패드로 미니 5세대(iPadmini5) / 어도비프레스코(adobefresc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디에디트 유튜브 구독자입니다. 2020년 11월 6일에 디에디트 유튜브에서 [제1회 도전하라 네티즌들아 그림 대회]을 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거 보면서 주변 그림 그리는 친구들에게 ..

이연 x 모나미 프러스펜 에디션 한정판 구매 후기 [내부링크]

️ 모나미 프러스펜 구매과정 3월 23일 이연의 유튜브에서 모나미 60주년 기념 프러스펜 60색 한정판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때 이 영상을 보고 구매를 했었죠. 하지만 결제 완료까지 했는데 며..

애플펜슬 1세대 2세대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미니 5세대와 프로 4세대를 쓰면서 애플 펜슬을 2가지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미니 5세대로 아이패드에 입문했어요. 미니 5세대만 썼을 때도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그리고 7개월 뒤 프로 4..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구매 / 그림에 맞는 사이즈 리뷰 [내부링크]

저는 손 드로잉 취미 생활을 했는데 그림 그리는 장소가 자유롭지 않아 아이패드로 넘어왔어요. 장소와 재료 도구에 자유로워져서 만족합니다. 그림 그리기 위해서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2020년 4월에 구입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