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oftaste의 등록된 링크

 gardenoftas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대전 은행동 육첩반상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 중구 으능정의 거리에 위치한 육 첩 반상을 리뷰해볼게요~~ 입구부터 모던(?)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느낌 ㅎㅎ.. 입구부터 기대가 됩니다^^ 입구에서 음식의 모형이 보여서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

대전 롯데백화점 뒤 소풍손만두분식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 리뷰~ 롯데백화점 근처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분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황(?)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소풍 손만두 분식집이에요 ㅎㅎ 처음에 김밥천국 같은 분위기여서 밥만 먹고 나와야지라는 마음..

돈피꼬매운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배달 리뷰~~ 대전 괴정점에 돈피꼬 매운 떡볶이 리뷰입니다~~ 오랜만에 소고기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고 해서 우삼겹 떡볶이를 시켰어요 ㅎㅎ 개인 취향으로 떡볶이 국물에 대파가 있어야 되는데..

피자 맛집 - 피자 알볼로 [내부링크]

오늘의 리뷰 피자 하면 유명한 피자 알볼로~~ 알볼로 피자는 군대에서 회식 때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하루를 굶고 시킨 피자 맛집 알볼로피자!!!! 저희는 어깨피자와 쉬림프 & 핫치킨 골드..

대전 둔산동 - 초연정, 망원동 티라미슈 [내부링크]

오늘은 방울 초밥으로 유명한 초연정을 리뷰하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특이하게 생겼죠???ㅎㅎ... 뭔가 중국 전통집 같은 느낌(?)ㅎㅎ.. 저만 그런가요?? ㅎㅎ 저는 커플세트 B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Garden of Tas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7일부터 티스토리에 글을 쓰게 된 김가든 씨입니다~~ 대전에서 산 지는 7년이지만 이렇게 맛집을 소개하게 돼서 너무 낯설고 쑥스럽네요 ㅎㅎ 주로 대전의 맛집과 요리 한 것 카페 등을 주제로..

대전 누룽지삼계탕엔백숙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배달 리뷰는 바로~~~~~!! 누룽지 삼계탕!!!! 사진은 별로인 거 같아요.. ㅠㅠ 그런데 사진과는 다르게 누룽지 백숙이 진짜 X100 맛있어요!!! 제가 아재 입맛이라 그런가....ㅎㅎㅎ... 누룽지의 고소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