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ungbiggoodd의 등록된 링크

 gasungbiggood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새집증후군제거방법 공유! [내부링크]

이번에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게됬어요 새 건물이라서 유해물질이 매일 나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수도 있대서 새집증후군제거방법을 열심히 알아봤거든요 업체에도 알아봤지만 급하게 잡으..

나프탈렌 냄새 걱정없네요 이제! [내부링크]

갑자기 최근 집안에 생긴 좀벌레 때문에 스트레스였어요 그 습한 장마철에도 생기지 않던 좀벌레가 왜 갑자기 생겼는지... 신경이 엄청 쓰이더라구요 좀벌레 퇴치에 좋다고 해서 좀약..

화장실냄새제거 환기안해도 되요 [내부링크]

겨울에는 특히 집안이나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가 굉장히 심하게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환기를 계속 할수가 없는 추운 날씨 때문인것 같아요 특히 저희집은 화장실냄새제거가 잘 안되는 ..

좀벌레 원인 퇴치법 같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장마철이나 겨울에 잘 생기는 좀벌레... 대체 좀벌레 원인이 뭔지 어떻게 퇴치를 해야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그 궁금증을 제가 풀어드리려고 해요 ..

새집증후군제거방법 필독!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새집증후군제거방법으로 고민많았어요 인터넷에만 검색해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었고 관리를 해주는 업체도 있었기 때문에 어떤게 좋을까 많이 고민했네요 전 새..

매트리스 진드기 살균했는데 헐ㅜㅜ [내부링크]

며칠전부터 몸이 자꾸 근질근질하더니 결국 두드러기가 생기더라구요 날씨가 습하고 이불세탁을 해도 잘 마르지가 않고 눅눅하니까 이불진드기가 더 많아진건지.. 자꾸 몸이 가려워요 인터..

화장실청소 베이킹소다 말도안돼 진짜ㅜㅜ [내부링크]

화장실 타일 사이사이에 끼어있는 때나 곰팡이를 제거하고 화장실 청소를 깨끗히 하기위해 제가 자주 쓰는방법이 있는데 화장실청소 베이킹소다에요 화장실청소 베이킹소다를 쓰면서 청소..

매트리스 냄새 드디어 극복!!! [내부링크]

매트리스에 냄새가 배어버리니까 진짜 너무 안없어지는거에요 강아지가 소변을 한번 보고 나서 탈취제 뿌리고 바로 닦아냈는대 자국은 안남았는데 흡수가 됬는지 냄새가 계속 나요 매트리스 ..

좀벌레 원인 찾고 바로 해결 [내부링크]

날씨가 엄청 덥네요 날이 너무 더우니까 가을만 기다리고 있네요 무더위가 계속 되다보니 집안에서 벌레가 자꾸 보이는데 특히 최근에 좀벌레가 생겨서 골치가 아팠어요 예전에 시골 할머..

새가구냄새제거 꿀팁 3가지 공개! [내부링크]

새가구를 구입했을때 불쾌한 냄새를 맡으신적 있으시죠? 새가구에서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방출되기 때문에 새가구냄새제거를 꼭 하는게 좋아요 뉴스에서도 본적이 있으시겠지만 새가구에서는..

먼지다듬이 원인 알고 퇴치했더니 쉽게 작별!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부터 갑자기 생긴 알레르기 증상... 대체 왜 그런증상이 생기는건지 이유를 모르겠어서 고민이었어요 아무래도 집안에 조그마한 벌레들이 생기고부터 인것 같아서 자세히 알아..

건조기 빨래냄새? 고민이면 필독!! [내부링크]

비가 워낙 많이 오는 장마때문에 요즘 건조기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아무래도 건조대에 말릴 필요없이 빨래를 바로 말려주니까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요즘 워낙 습하고 비가 많이 와서..

옷장냄새제거 여러번 시도 끝에 정착 성공! [내부링크]

날씨가 이제 제법 쌀쌀해요 이러다 곧 겨울이 올것 같아서 가을이 아쉽기도 하네요 얼마전에 아이옷을 정리하다가 긴옷들을 꺼내는데 옷장에서 냄새가 나니까 옷에 다 배었더라구요 옷장냄새..

원룸 벌레 퇴치에 효과본거 공유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가 독립을 했거든요 부모님과 살다가 처음 원룸으로 독립을 했는데 이사하자마자 원룸 벌레가 보이더라구요 벌레 진짜 싫어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했죠 자는동안 벌레가 기..

수건에서 냄새 드디어 극복! [내부링크]

여름철 되니까 수건에서 냄새가 더 많이 나요 쾌쾌한 곰팡이 냄새 같은게 자꾸 나서 그럴때마다 제가 쓰는 방법이 있는데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뿌리면서 냄새제거를 하고 있어요 피톤치..

수건에서 냄새 없애려면 보시길.. [내부링크]

여름철 수건에서 자꾸 냄새가 나서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수건에서 냄새가 날때 쉽게 없앨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수건에서 냄새날때마..

옷장 냄새제거 하루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옷장에서 자꾸 냄새가 나니까 옷장 냄새제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옷을 세탁해도 옷장에 냄새가 배어서 그런지 냄새가 없어지지를 않아요 그래서 저는 이 편백수를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

새집베이크아웃 간편한 꿀팁 [내부링크]

이사를 하면서 새집증후군이 많이 걱정되서 새집베이크아웃에 대해서 알아보게됬어요 새집증후군을 예방하려면 베이크아웃방법으로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고 입주를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화장실디퓨저 너무 마음에 들었던게... [내부링크]

혹시 화장실디퓨저 많이들 쓰시나요? 제가 그동안 써본것들은 다 별로였어요ㅠㅠ 향이 좋아서 구매하면 효과가 별로고 탈취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하면 향이 별로고... 몇가지 화장실디퓨..

화장실 벌레 원인찾고 빠른해결한 후기 [내부링크]

여름이 되자마자 화장실 벌레가 엄청 생겨서 스트레스였네요~ 아무리 약을 뿌려도 안없어지고 때려잡아도 또 나타나고... 미치겠더라구요 점점 늘어나니까 집안 곳곳을 누비고 돌아다니고 화장실..

빨래 쉰내 제거 요즘 날씨엔 이렇게 한대요 [내부링크]

빨래를 해도 냄새가 잘 안없어지고.. 그대로 입고 외출이라도 하면 종일 냄새가 풀풀 나는것 같아요 덥고 습하고.. 빨래가 잘 마르지도 않으니까 빨래 쉰내 제거가 힘들더라구요 하루라도 ..

날벌레 퇴치 이렇게 간단했다니! [내부링크]

장마지나고 나서 집안에 벌레가 더 생긴것 같아요ㅠㅠ 안그래도 집이 산하고 가까워서 날벌레가 많이 들어왔었는데 요즘 더 심해졌네요 요즘 집에 많이 나타나는 날벌레의 정체는 이놈이었어요..

새집증후군예방 모를 수가 없죠 이건.. [내부링크]

요즘에는 새집증후군예방 관리하는거 다들 아세요? 진짜직접적으로 다들 관리를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새집증후군예방 관리를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대 만족입니다^^ 처음에는 ..

새집증후군예방 가장 빠른 꿀팁~ [내부링크]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되니까 제일 먼저 걱정되는게 아파트새집증후군 이더라고요 그래서 확실하게 아파트새집증후군을 예방할수 있는 새집증후군예방을 알아보게 됬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었..

화장실냄새제거 하고 신기했던점.. [내부링크]

최근에 화장실냄새제거 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받았거든요 그러다가 결국 이 편백수를 알게되서 화장실냄새제거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네요 화장실냄새 때문에 항상 고민이었는데 배수구..

새가구냄새제거 이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냄새에 유독 예민한 저...ㅋ 음식 냄새도 심하면 힘들고, 다른 사람들보다 냄새에 예민해 어디 갈 때도 그렇지만 집에만 있어도 조금 예민한 편이에요. 오죽하면 저보고 다들 피곤하게 산다고..

에어컨탈취제추천! 해결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슬슬 에어컨 가동하는 집들 많으실거예요. 저도 저번주부터 30도가 넘어가는 날씨에는 에어컨을 틀고 있는데요,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 가동 중에 냄새가 너무 심하게..

자동차에어컨탈취제 성분표 보셨어요? [내부링크]

요즘 날이 점차 더워지고 있어서 봄은 사라지고 여름이 금방 다가온다고 느끼고 계실 거예요. 더워서 저희 집도 에어컨을 켰는데 세상에나! 무슨 걸레 빤 물을 뿌려 놓은 것 같은 악취가..

발냄새제거 확실하게 했어요 [내부링크]

아들이 땀이 많이 나는 아빠를 완전 쏙 닮았다 보니 집안에서 발냄새가 나는 건 일도 아니었죠. 그런데 제가 후각이 예민하다 보니 이 냄새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발냄새제거를 위..

먼지다듬이벌레 퇴치 이건 어때요? [내부링크]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라는 성분이 벌레들이 기피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먼지다듬이벌레 퇴치를 해준다기에 바로 주문했어요 피톤치드는 나무가 벌레나 유해물질로부터 저항하기위해..

발냄새스프레이 16일간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저희 남편은 다한증이있어 손발에 땀이 많아요 자기 나름 생활하는데도 불편함이 있겠지만 많은 땀으로 생긴 발냄새 때문에  이젠 저한테도 고민인 상황이 됐어요 발냄새의 정말 직접적인원인..

욕실냄새 방향제 그중에 제일 좋았던게... [내부링크]

겨울이라 환기를 잘 못해서 그런지 요즘 욕실냄새가 많이 나네요 배수구에서도 자꾸 냄새가 올라오고 욕실에서 나는 냄새때문에 집안에서도 냄새가 자꾸 나더라구요 욕실냄새 없애려고 방..

싱크대냄새제거 방법 찾고 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얼마 전부터 스멀스멀 올라오는 싱크대 냄새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나름대로 인터넷 서치를 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싱크대냄새제거방법에 대해서 물어 보기..

아우라섬유탈취제 이건 몰랐는데요..ㅠㅠ;;;;;;;; [내부링크]

요 근례에 제가 아우라섬유탈취제랑 함께 사용하는게 있는데 요 바로 피톤치드라는 스프레이랍니다. 원래는 아우라섬유탈취제만 사용할까 하고 그냥 이것만 주구장창 쓰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주변에..

남자 자취방 냄새 왜 이걸 몰랐는지 ㅠㅠ;;;;;;; [내부링크]

요즘에 주변에 아들래미들 모두 자취한다구 나가드니만 ㅎㅎ 하도 그 퀴퀴한 남자 자취방 냄새때문에 골치아프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또 그런 뭔가 퀴키한~ 남자 자취방 냄새가 뭔지알죠 ㅎ..

의류소독제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내부링크]

아무래도 요즘에 밖이며 안이며 여러모로 소독이 이슈인데. 항상 보면 손이나 이런건 꼬박꼬박 소독하고 관리하는데 비해서 옷은 그냥 저냥 대충 하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의류소독제 ..

공기살균소독기 요즘에는 거의 필수니... [내부링크]

미세먼지도 그렇고 요즘에 집안공기가 너무 안좋은듯해서 관리를 하려고 최근에 공기살균소독기를 하나 구매할까 고민을 했답니다. 그래서 보니깐 생각보다 많고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옷에 뿌리는 소독제 만들기 어렵지는 않은데 [내부링크]

요즘에 소독제로 말이 많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하나 사둘까해서 고민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곳저곳에 품절대란에다가 그냥 두게되면 큰일나겠다 싶어서 더 고민하게 된듯해요...

마스크 살균제 스프레이 이걸로 하나 해결! [내부링크]

마스크 대란에 난리도 아니잖아요? 그래서 저도 요즘에 마스크 걱정도 많고.. 사기도 어려운데 어디서 사나..그런생각도 많이 들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깐 마스크 살균제 스프레이 이런거에 눈이 ..

옷소독스프레이 관리는..! [내부링크]

바이러스때문에 난리고 .. 여간 주변에서 다 소독 소독 난리인데요. 물론 이 난리에도 평소에 옷은 소독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때문에 옷소독스프레이도 있고 옷 소독 해주는 기계들..

다이소소독스프레이 저는 피톤치드로 관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가장 만족스러워하고 있는 제품! 그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러분은 피톤치드 원액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우리가 흔히 산에 ..

세균스프레이 훨씬 깔끔하게.. [내부링크]

요즘같이 바이러스가 많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감기가 난리인 와중에서는 세균스프레이나 관리 소독들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하나 좀 해봐야하나? 하는 생각이 요즘에 좀 ..

강아지탈취제 소변냄새에는 요렇게 했더니.. [내부링크]

예전에 제가 아이들이 알레르기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어서 알레르기망침구세트를 구매해서 사용해주었거든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저는 처음에는 이런게 얼마나 효과가 잇을까저희집에서 강아..

3m 새니타이저 휴대용 겸해서 썼지요 [내부링크]

요즘 진짜 난리고 .. 다들 마스크랑 손세정제 없어서 더 힘드시잖아요 저도 그렇기 때문에 고민하다가 3m 새니타이저 휴대용 사서 가지고 다니는데 그래도 안심이 안돼더라고요… 3m 새니타이..

항바이러스 스프레이 챙기는 중이에요~ [내부링크]

항바이러스 스프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흔히 살균, 멸균이라는 이름으로 붙이는데요. 소독이라고 하면 그저 손 소독제만 생각했었는데 저한텐 완전 신세계의 문물 같은 느낌~~!!! 안 그래도 ..

알레르망침구세트 쓰면서.. [내부링크]

예전에 제가 아이들이 알레르기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어서 알레르기망침구세트를 구매해서 사용해주었거든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저는 처음에는 이런게 얼마나 효과가 잇을까 생각을 하긴 ..

올리브영 손세정제 쓰면서.. [내부링크]

요즘에 손세정제 거의 품절 대란때문에 난리도 아니지요? 저도 거의그런데요… 그래도 어렵사리 ㅎㅎ 올리브영 손세정제 구해서 알차게 들고다니구있답니다.. 그래도 올리브영 손세정제 하나로..

알콜 손세정제 만들기 어렵지는 않으니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죠 마스크도 품절 손세정제도 품절인 사태들이 연이어 생기고 있는데요ㅠㅠ.. 약국가면 사재기를 막기 위해서 다들 1인 1개를 권유하기도 하고요. 저도 그래서 마..

소독제스프레이 피톤치드 활용 중~! [내부링크]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소독제스프레이를 엄청 이곳저곳에 뿌리면서 생활하고 있어요. 원래 호흡기가 약하고 감기가 한번 걸리면 오래가는 체질인지라 소독제스프레이를 생활화하며 지냈는데 요즘..

항균제스프레이 준비해야겠더라구요.. [내부링크]

요즘같이 독감이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걱정이 될때 다들 항균제스프레이를 구매하시거나 혹은 관리법들 이것저것 찾아서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항균제스프레이 찾으면서 코로나바이..

데톨향균스프레이 함께 이거 쓰니깐.. [내부링크]

데톨향균스프레이 많이들 사용하시지요 저도 요 근례에 정말 많이 사용하는듯해요. 아무래도 독감이니 감기니 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이야기도 나오다보니깐 손소독이 중요하게되고 그만큼 데톨..

살균소독수 스프레이 확실해서 좋았던게... [내부링크]

집안에 요즘 진드기가 생겼나봐요ㅠㅠ 집먼지진드기가 득실득실 되는지 자꾸 몸이 가렵더라구요 특히 자고 일어나면 가려운게 침대에도 진드기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고온으로 이불세탁도..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티슈 써보고... 대박;; [내부링크]

혹시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사용해보신분들 계신가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아기 장난감에도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뿌리고 침대에도 뿌리고 있는데 많이들 쓰시길래 저도 쓰고있어요 비앤비..

차량실내냄새제거 편백수가 답~! [내부링크]

차량실내냄새제거 필터까지 갈아봐도 효과를 못보신 분들은 편백수 뿌려보세요. 저희집 차도 불쾌한 냄새가 계속 나서 어떻게 차량실내냄새제거 해야 하나 고민이었는데요. 차량용 방향제도 새..

먼지다듬이 원인은 정말 쉽게.. [내부링크]

이상하게 이사를 했고 우리집은 새집인데.. 라면서 새집먼지다듬이 원인이 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도 처음에 새집먼지다듬이 원인이 뭔지도 모르고 계속 우리집에 생겨서 스트레..

새가구냄새없애는법 서랍장냄새 이게 답이네! [내부링크]

이사를 하면서 최근에 가구도 새거로 다 바꿨거든요 새집은 아니지만 가구라도 새거로 바꿔서 좋았는데 새가구에서 나는 냄새가 너무 심한거에요 새가구냄새없애는법은 아무리 환기를 해도 ..

자동차실내냄새제거 안할순없고;; [내부링크]

자동차 실내냄새제거를 다들 하고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자동차 담배냄새제거를 해주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에 자동차 실내냄새제거에 효과적으로 탈취해주는것도 많아지고 또한 자동차실내냄새..

락스냄새 없애는 방법 한번하고나면은 고민이죠~ [내부링크]

얼마전에 화장실 곰팡이 없앤다고 청소를 했는데락스 냄새 없애는 방법 때문에 고생을 했네욕 몇일이 지나도 빠지지 않아서 알아보니깐 편백수라는걸 활요하면 좋다고하더라고요 락스냄새 이..

새집 냄새 없애는 법 뭘로 하세요?? [내부링크]

이사오고나서의 고민이 새집 냄새 없애는 법인데.. 요즘에 이사오고나서 다들 새집 냄새 없애는 법는 뭘로 하시나요? 저는 전에 집은 새집이 아니라서 크게 새집 냄새 없애는 법에 생각을 ..

새차냄새없애는방법 이거 빠르네요~ [내부링크]

새차냄새없애는방법 때문에 고민해보신분들 생각보다 꽤 많더라구요 저도 중고차만 타다가 이번에 새차로 처음 바꿔보는거라거 이렇게 냄새가 심할줄 생각도 못했거든요 그래서 새차냄새없애..

헨리페브리즈탈취제 저는 이거 쓰고 있어요! [내부링크]

친한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요즘 집안에서 쓰고 있는 제품들에 대해 이야기를 한 참 하다고 왔어요. 탈취제까지 이야기가 나왔는데 친구는 헨리페브리즈탈취제를 쓰고 있더라구요. 요즘 티비에..

페브리즈맨 대신 골라봤어요~ [내부링크]

저는 이런저런 옷으로 멋 내기를 좋아해요. 그런 의미에서 겨울은 황금의 계절이죠. 다만 오랜 기간 묵혀왔던 옷을 꺼내야 해서 한올 한올 밴 퀴퀴함부터 빼야 하지만요. 예전엔 페브리즈맨..

자동차 냄새제거방법 아.. 이를 어쩌죠 진짜ㅠㅠ [내부링크]

자동차 냄새제거방법 진짜 쉽지 않네요 별짓을 다해봐도 자동차 냄새제거방법 안되요 다들 방향제로 자동차 냄새제거방법 한다길래 저도 방향제 사다가 차에 놨는데 자동차 냄새제거방법는 ..

차량 냄새제거방법 싹 사라졌어요 [내부링크]

저는 직업 특성상 외근이 많고 자차가 있어서 집이나 회사에 있는 시간보다 차 안에 있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이동하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인다고 차 안에서 끼니를 해결하고 커피 같은..

먼지다듬이 없애는 방법 하고야 말았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아주 마음 먹고 먼지다듬이 없애는 방법 했는데 생각보다 잘된거 같아요 사실 마음먹고 할 일인가 하실 수 있지만 진짜 많았거든요... ㅜㅜ 도대체 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먼지다..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으로 공기청정기보다 완벽하게~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시면서 새집증후군으로 걱정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텐데 간편하게 예방할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하기전에는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이라는걸 몰..

옷쉰내제거 드디어 했네요~ [내부링크]

저는 여름을 정말 싫어해요~ 땀이 많은 편이라서요 이번여름은 작년보다는 안덥다는데 그래도 저는 정말 너무나 더워요ㅠㅠ 다른 사람에 비해서 땀이 많다보니 옷에서 냄새도 더 많이나고..

차량방향제 추천 이제 속지마세요! [내부링크]

이상하게 여름휴가를 다녀오고 나서부터 차에서 알 수 없는 오염된 냄새가 나기 시작했어요. 휴가 중 차에서 시간을 보낼 거라 예상은 했던 터라 미리 차량방향제 추천 받아 구입해서 갔는..

옷쉰내제거 했더니 신기했던거;; [내부링크]

옷에서 나는 쉰내 어떻게들 없애세요? 저는 이 고민을 여름에만 할줄알았는데 요즘에도 하고 있네요~ 신랑이 워낙 땀이 많은 편인데 입는 옷마다 쉰내가 자꾸 나서 안없어져요 물론 세..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 방법아니 쉽네요 [내부링크]

이제곧 에어컨의 계절이 오잖아요? 그만큼 제가 신경쓰게되는게 자동차에어컨냄새 입니다.. 요번주 생각보다 더워서 에어컨틀었는데 자동차에어컨냄새가 심하더라구요 생각도 못했는데 ㅠㅠ… 물론..

침대매트리스 청소방법 편백나무액으로 쉽게 했더니;; [내부링크]

침대매트리스는세탁을 할수없다보니까 냄새가 날때도 있고 깨끗하게 유지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오래썼지만 세탁을 못한다고 쓸만한데 버릴수도 없고 고민을 했죠 침대매트리스청소방법에 대해..

옷땀냄새제거방법 하시려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저는 옷에서 나는 땀냄새때문에 항상 고민이거든요~ 워낙에 땀이 많은 편이라서 사계절 내내 옷땀냄새제거방법으로 고생해요 특히 운동복 땀냄새는 더 심하구요 옷땀냄새제거방법 하려고 락스..

셀프 새아파트입주청소하는법 이거 저만 몰랐나요??;; [내부링크]

최근에 셀프 새아파트입주청소하는법을 알게되었답니다 ㅠㅠ..원래는 입주청소 할 생각도 없었는데.. 셀프 새아파트입주청소하는법을 하면 좋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왜셀프 새아파트입주청소하는법을 ..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진짜 죽겠네ㅠㅠ [내부링크]

아직은 낮에 날씨가 덥잖아요 그래서 운전할때 에어컨을 항상 키게되는데 에어컨냄새가 정말 심각하더라고요 얼마전부터 에어컨에서 냄새가 자꾸 나더니 이제는 정말 너무 심해져서 자동차 에어..

차량천연방향제추천 이건 어떤지 [내부링크]

이번에 친구가 새차를 사면서 새차 선물로 뭘 주면 좋을까 하다가 차량천연방향제추천해 줘서 구매를 할까 고민을 했답니다. 일단 차량천연방향제추천은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자동차에어컨냄새 없애는방법 인체에 무해하네요~!| [내부링크]

남친이나 저나 둘 다 흡연자고 차를 아끼긴 하지만 애지중지까진 아니라서 드라이브할 때나 어디 갈때 창문을 열고 차 안에서 담배를 피거든요. 저는 혼자 있을 때도 그냥 피는 편이고요...

새 아파트새집증후군 너무 힘들어서 결국ㅠㅠ [내부링크]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한지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이사오자마자 아파트새집증후군 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 이제야 좀 괜찮아졌어요~ 새 아파트로 이사하자마자 두드러기와 두통으로 힘들었거든..

페브리즈 내추리스 써봤는데 신기하게;; [내부링크]

요즘 섬유탈취제로 페브리즈 내추리스가 핫하다고 해서 저도 사서 써봤거든요 헨리 방향제라고도 불리더라구요~ 써보니까 향도 좋고 효과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쭉 쓰고 있었는데 지인이 섬..

먼지다듬이퇴치법 이거 저만 몰랐을까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한뒤에 먼지다듬이때문에 진짜 미치는줄 알았어요 이사하자마자 창문틈이나 붙박이로 있는 장에서 먼지다듬이가 막 보이는거에요 먼지다듬이는 잘 없어지지도 않고 번식력이..

락스냄새제거 숲속의 향 피톤치드로 가능~! [내부링크]

여러분 피톤치드가 뭔지 아시나요? 아니면 편백나무는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쓰고있는 편백수액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볼까 해요.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자라는 편백..

화장실벌레퇴치법 이건 아세요? [내부링크]

화장실벌레퇴치법 하는거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ㅋㅋ… 저는 화장실벌레는 그냥 냅두고 살았고 신경 잘 안썼는데 이집으로 이시오고나서는 화장실벌레가 너무 너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아..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피톤치드로 쉽게 예방~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면 중요한게 저는 새집증후군 없애는방법 예방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새집에 이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다 새집증후군 없애는방법을 심하게 겪는건 아니지만 대부분 가벼운 증상..

차량탈취제 왜 이럴까요ㅠㅠ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져서 차에서 에어컨을 매일 키는데 요즘 갑자기 에어컨 냄새가 나더라구요 차량 에어컨냄새가 계속 나길래 방향제를 써봤어요 그런데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차량탈취제를 알아보..

담배냄새제거방법 무섭도록 확실해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신랑이 자동차 안에서 흡연을 몇번 했나 봐요. 신랑은 차로 출퇴근을 하는데 저는 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같이 탈 일이 주말밖엔 딱히 없었는데, 요번에 간..

좀벌레퇴치약 보다 피톤치드액으로 효과봤던... [내부링크]

집안에 좀벌레가 생기면 보통 좀벌레퇴치약을 쓰게 되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써보니까 효과가 별로더라고요 갑자기 생긴 좀벌레때문에 놀래서 약국가서 좀벌레약을 바로 사와서 써봤는데 효과가..

자동차에어컨청소 셀프로 했던 후기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니까 진짜 에어컨을 안틀수가 없네요 이번주에는 날씨 진짜 덥던데 운전할때도 에어컨을 안틀수가 없겠어요 점점 더워지다보니까 자동차 에어컨에서 나는 냄새가 ..

화장실냄새제거 세균부터 원인까지 잡자 [내부링크]

요즘에 이상하게 시큼하고 꾸리한 냄새가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전에는 이런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계속 문을 닫고 지내는데 하지만 욕실이다보니깐 계속 문닫고 있으면 세균 먼식이 심할것 ..

가죽냄새없애는법 안했으면 큰일날뻔 [내부링크]

신차를 뽑고 나서 한동안 신차냄새에 시달렸어요~ 신차에서 나는 냄새가 처음 차를 샀을때는 더 심해질줄 몰랐는데 타고 다니면서 더 심해지는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빨리 가죽냄새없애는..

신발장 방향제로 안될때ㅠ 탈취제 추천! [내부링크]

신발장에서 나는 냄새는 진짜 잡기 힘들더라구요~ 신발장은 아무리 신발을 자주 세탁하고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신발장냄새제거 하려고 방향제도 사서 놓고 환기도 ..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이게 말이 되나요??; [내부링크]

새집증후군이 생기면 삶의 질이 떨어질 정도로 많이 힘들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을 했는데 새집증후군 증상 같은거 없이..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생각보다 엄청 쉬웠던... [내부링크]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때문에 고민고민 하다가 열심히 검색해보고 알아본끝에 편백수로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을 하게 됬거든요 편백수가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후기도 많고 평점도 좋고 새..

진드기퇴치법 이거랑 꿀조합!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청소기를 최근에 구매했답니다 요즘에는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그런지 진드기퇴치법도 있더라고요 진드기퇴치법을  왜 사용해?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진드기퇴치법을 이용해서..

신발탈취제 ~ 향으로 덮지 마세요 [내부링크]

신발탈취제 해보셨던 분들은 아실거예요 대부분 향으로 덮어서 없애는데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해봤지만 오히려 서로 섞여서 더 악취가나고 신발탈취제 1도 해결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옷냄새없애는방법 이렇게~ [내부링크]

요즘에 이상하게 옷냄새없애는방법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낮에 덥고 갑자기 땀이 식어버리니 땀냄새라든가 .. 여러모로 퀴퀴한 냄새가 남아서 옷냄새없애는방법이 필요..

빨래냄새없애는법 이렇게는? [내부링크]

여름에 비도 많이오고 장마철일때는 빨래가 참 난감해요. 특히 그 빨래냄새없애는법이 안돼니깐 더욱 그렇거든요 뭔지 아시죠? 비오는날 빨래하게되면 담날 꿉꿉한 냄새나는거요.. 그래서 더욱..

집곰팡이냄새제거 방법 있더라구요 [내부링크]

오래된집으로 이사오긴했지만 이사오기전에 도배도 새로 하구 오래된집같지않게 하려고 나름데로 내부 리모델링을 하고 들어왔는데 집곰팡이냄새제거 방법 있더라구요 집곰팡이냄새제거 방법 있더라..

날파리없애는법 효과좋은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라서 그런지 집안에 날파리가 엄청나게 날아다녀요 특히 음식물쓰레기 주위에서 엄청 많이 보이고 아기가 아직 어려서 기저귀를 버리면 그 주변에도 막 날파리가 꼬이더라고요 그래..

빨래냄새없애는법 이럴때는.. [내부링크]

빨래냄새없애는법 해결은 다들 어떤식으로 하고 계시나요? 빨래는 안 빨 수도 없고.. 그렇다고 무시할 수도 없다보니 빨래냄새없애는법에 있어서 고민이 많아지더라고요 .. 그리고 저희집이 그렇게..

화장실탈취제 이건 물건이네요!!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갑자기 화장실에서 쾌쾌한 냄새가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화장실탈취제를 하게 되었는데 요즘 편백수라고해서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탈취제를 많이 쓴다고 해서 저도 이걸로 화장실탈..

신발발냄새제거법 여름철은 확실하게! [내부링크]

역시 여름이 되면 가장 고민은.. 신발냄새제거법인듯해요 ㅠㅠ 저 진짜 발냄새 이런거 없거든요? 근데 비도오고 땀많은 날에는 그만큼 신경쓰이고 혹시라도 하는 마음에 나갈때나 어디 신발벗..

발냄새없애는법 이건 왜 몰랐을까요 ㅠㅠ? [내부링크]

요 근례에는 발냄새없애는법으로 신발을 관리하고있는데 생각보다 그게 괜찮더라고요 저는 발냄새없애는법을 잘 사용하지는 않고 잇었어요 그러다가 신발들 냄새가 너무 심하기도 하고 관리가 필요할거..

차안냄새없애는방법을 빨리 해야되는 이유가...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드디어 새차를 뽑았네요~ 새차뽑고 행복한 마음에 얼마나 드라이브를 하고 다녔는지 몰라요 그런데 문제는 새차에서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새차냄새를 계속 맡다보니까 이상..

새집증후군 사용하고 완전 효과봤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신축 아파트로 이사가게 되면서 정말 바빴는데 이 와중에 또 고민이 생겼어요. 바로 새집증후군 때문이에요. 제가 예전에도 새집으로 이사갔다가 며칠동안이나 새집증후군으로 머리도 아..

옷장 곰팡이냄새제거 할때 효과 좋네요~ [내부링크]

옷장에서 나는 냄새들때문에 옷에 냄새가 배어서 외출했을때 꿉꿉한 냄새가 날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옆에 있는 사람들한테도 냄새가 느껴지니까 더 조심스럽게 되는것 같아요~ 세탁을 깨끗..

집진드기퇴치제 편백나무액이 확실한듯해서... [내부링크]

혹시 집진드기퇴치제 써보셨나요? 가끔 저희집에 집진드기가 생기는데 그럴때면 막 몸이 가렵고 집진드기 물린자국도 생기고 그런 증상들이 있어서 알게되거든요 그럴때마다 집진드기퇴치제를 ..

옷장속 좀벌레 없애는법 이거 혹시 아시나요?? [내부링크]

최근에 저희집에 좀벌레가 생겨서 얼마나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였는지 몰라요 갑자기 침대밑에서 좀벌레가 기어나오질 않나 커튼에서 뚝 떨어지질 않나 수명단축 된듯 해요ㅠㅠ 옷장속 좀벌..

집먼지 진드기제거제 요렇게 써보시죠? [내부링크]

진드기제거제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처음에는 ㅎㅎ 많이 고민도 했고 찾아다니고 그랬어요. 물론 주변에서는 뭐하러 그런걸 찾아다니냐 ..? 라고 하는 분들도 없잖아 많았..

집진드기제거방법 이건 저만 알것같아서...;; [내부링크]

제가 집진드기 알레르기가 있어서 집진드기가 집안에 생기면 바로 알아요 집진드기는 자주 생기더라고요 이불 세탁도 꾸준히 잘하고 햇빛에 말려도 집진드기 퇴치는 잘 안되요 그래서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