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review-8097의 등록된 링크

 gatreview-80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대표적인 국민 가슴운동 , 벤치프레스 자세와 꿀팁 [내부링크]

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운동입니다. 그러나 대표 운동치곤 정확한 자세와 수행이 여간 쉽지가 않습니다. 고민을 정말 많이 했던 운동 벤치프레스.. 오늘은 초보자들을 위해 정말 쉽게 벤치..

남자 웨이트(근력)운동 효과와 실질적인 변화 4가지 [내부링크]

"직접 경험한 웨이트운동 효과와 변화 4가지 " 권상우 같은 몸 , 아놀드 같은 근육 이런 뻔한 이야기 아닌, 현실적으로 우리 삶에 즉시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와 변화 4가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주변 사..

직장인 부업으로 돈 버는 방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실제 후기 2편 [내부링크]

직접 해보며 느낀 수익부분 / 느낀 점 / 꿀팁 / 부업 추천 대상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1. 수익 저는 자동차로 배달을 진행하였고 어떻게 해도 1시간에 3~4건 밖에 못하겠더라고요.. 제가 잘 아는 동네에서 했..

직장인 부업으로 돈 버는 방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실제 후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부업에 관심이 많으시죠? 저 또한 부업에 관심이 많아 작년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직접 해봤는데 그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글에선 시작한 동기 & 사용한 회사 & 사용한 운송..

사업 성공하는 노하우, 손님(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서 [내부링크]

장사를 잘하는 방법(장사의 神 , 우노 다카시) 안녕하세요 사업하기 참 힘드시죠? 코로나 시국이라 더더욱 사업함에 있어 어려움이 많은 시기 입니다. 그런 여러분을 위해 제가 밤새 열심히 읽은 책 <우노 다카시..

적게 일 하고 돈 더 버는 방법.업무 집중력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출근해서 힘들게 일하고 계신가요? 회사에서 일을 적게 하면 뺀질이처럼 보이실 수 있으나.. 그런 S급 뺀질이가 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남들보다 조금 일하지만 인정도 받으며 돈도 더..

현실적인 몸 빨리 좋아지는 운동 구성 방법과 분할법. 초보자편 [내부링크]

온라인상에 너무나 많이 떠돌고 있는 정보에 의해 초보자들은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2분할,3분할이 무엇인지, 또 무분할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나는 어떻게 해야..

인생 쉽게 사는 방법과 사람 심리 파악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 주변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의 특정 행동으로 인해 우리의 인생이 쉬워질 수도 있고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인생을 조금은 쉽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쉽게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일 잘하는 방법, 취준생,사회초년생 필독 [내부링크]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누가 일을 잘한다" 이런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그러나 내가 아닌 타인이라면.. 특히나 내 동료 거나 후배라면 마냥 기분이 좋진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일을 잘한다..

남자 어깨 넓어지는 빠른 방법, 등 운동에 대해서 [내부링크]

많은 남성들이 넓은 어깨를 갖고 싶어 합니다. 어깨가 넓으면 옷을 입었을 때 태가 달라집니다. 무엇보다 많은 여성들이 어깨가 넓은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고 있습니다. 어깨가 넓어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

세운 목표를 이루는 방법과 유혹에 대해서 [내부링크]

매일 밤 잠이 들기 전 우리는 알람을 맞춥니다. 알람을 맞추는 이유는 다음 날 출근이나 등교와 같은 시간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막상 아침이 되면.. 알람을 맞출 때의 각오는 어디로 갔는지 알람..

사람에게 이용 당하는 심리적 이유와 넛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학창 시절 숙제를 안 하여 선생님에게 매를 맞을 때, 먼저 맞는 게 두려웠던 저는 늘 옆에 친구를 가스라이팅 합니다."ㅇㅇ아 너는 선생님이 때려도 솔직히 하나도 안 아프지? 부럽다.. , 용기 있어 상남자야.."..

자동차 사고 초간단 대처 방법,개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른한 오후에 누군가 주차되어 있던 제 자동차를 박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침착하게 대처를 하고 돌아오던 길.. 제 첫 자동차 사고가 생각났습니다. 경험이 없어 도로 한복판에서 당황했던 기억..

직장동료와 잘 지내는 비법, 회사생활 인간관계 만들기 3편 [내부링크]

이 글의 직장동료 : 입사 동기 또는 입사일의 차이가(짬 차이) 1년 미만인 모든 사람. "나의 소울메이트" 회사라는 전쟁터에서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아군. 나와 밥도 먹고 고민상담도 하고, 업무적..

매출을 5배 올려주는 마케팅 방법, 글쓰기 PS패턴 [내부링크]

"A는 블로그로 마케팅해서 매출을 많이 올렸다더라, B는 SNS로 마케팅을 하여 돈을 많이 벌었다더라.." 이런 이야기. 정말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봤습니다. 일식집을 운영하는 저의 지인..

성공하는 직장상사 내 편으로 만드는 비법,회사생활 인간관계 만들기 2편 [내부링크]

세상에 나와 완전히 잘 맞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있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안 맞는 사람들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워라벨은커녕 퇴근 후에도 스트레스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

직장후배 내 편으로 만드는 비법,회사생활 인간관계 만들기 1편 [내부링크]

회사생활을 하다 보면 크게 3가지 유형의 무리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첫 번째. 후배 두 번째. 동기 및 입사 시기가 비슷한 동료 세 번째. 상사 이 3가지 무리 중 하나라도 관계가 잘못되면 원만한 회사생활을 하는..

다이어트시 반드시 하체운동을 해야하는 이유와 중요성 [내부링크]

하체운동 다들 하기 싫으시죠? 오늘은 하체운동의 여러 가지 놀라운 효과 중 "다이어트" 측면에서 하체운동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출처는 큰돈을 현질 해서 직접 찾아가 배운 지식과 저의 경험..

웨딩촬영 사진 셀렉 후기와 꿀팁 공유, <해밀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딩촬영 사진 셀렉하러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촬영한 스튜디오는 "해밀 스튜디오"입니다. 이런 촬영을 처음 해봐서 찍는 날 굉장히 어색했지만.. 잘 찍어주셔서 그런지 고르고 싶은 사진이..

워렌버핏이 말 해주는 주식 초보를 위한 투자조언. [내부링크]

초보자일 때 올바른 개념과 철학을 확실하게 만들고 시작해야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올바른 개념과 철학을 잡기 위해선, 고수들에게 조언을 듣는 방법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투자의 고수 워렌버핏이 작성..

직장인 월요병 발생하는 이유와 맨탈관리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에게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찾아오는 "월요병"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 월요병의 정의와 원인 그리고 극복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주말에도 일찍 일어나라" 이런 불..

"이직 성공한 합격 자소서, 직접작성 그리고 실제 성공.." [내부링크]

"직장인 실제 성공한 이직 자소서 공유" 오늘은 제가 직접 작성하여 합격한 이직 자소서 일부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직 경험이 없어.. 스킬적인 부분보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성실하게 작성했습니다. 이런..

좋은 책이 알려준 부자되는 방법 세 가지("자청_역행자" 나만의 리뷰) [내부링크]

좋은 책이 알려준 부자되는 방법 세 가지("자청_역행자" 나만의 리뷰) 자기 계발 책에 설득이 되었습니다. 책에선 7단계가 나오지만, 저에게 적용이 시급한 부분 3단계를 나눠 보았습니다. 읽어 보시고..

근력운동 자극 vs 중량, 초보자의 관점 [내부링크]

"자극 vs 중량" 웨이트 3년 차 헬린이입니다. 운동을 시작한 지 3년이 흘렀네요, 1년 차까지 고민하지 않았던 부분.. 바로 중량 vs자극입니다. 제 단계에서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글 올립니다. 운동 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