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sby7l의 등록된 링크

 gatsby7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오늘의 쇼핑] 다이소 곰돌이 푸 보온&보냉 스텐텀블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연재를 시작하는데요. 바로 [오늘의 쇼핑] 시리즈입니다. 매일매일 우리는 무엇을 구매하는 소비자예요. 누군가는 무엇을 판매하는 판매자구요. 요즘에는 소비자..

GS25 신상 롯데)단무지모양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오늘도 L군은 잊지 않고 GS25에 들려봅니다. 총총총 빠르게 먹을 것을 스캔하고 있는데 못 보던 녀석이 제 눈길을 뺐었으니 바로 GS25 신상 '롯데)단무지모양젤리'입니다. 제가..

[집에서 간단한 요리] 풀무원 양념소스를 활용한 간단 중화마파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5탄입니다. 월요일은 L군이 요리사입니다ㅎㅎ 그러면 오늘의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그전에 4탄을 안 보신 분은 잠시 보고 오세요^^ 2020/07/14 -..

GS25 디저트 샛별이)달달마카롱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네요. 일주일 잘 보내셨나요? 여러분과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습니다ㅎㅎ 요즘 GS25에 가보면 다른 신상품 종류도 많지만 마카롱 신상품이 유..

[집에서 간단한 요리] 다담을 활용한 간단 순두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4탄입니다. 3탄을 안 보신 분은 보고 오세요ㅎㅎ 2020/07/06 - [L군의 하루/집에서 간단한 요리] - [집에서 간단한 요리] 다담을 활용한 간단 된장..

GS25 아이스크림 라벨리)수박화채빙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수박, 빙수 이런 것이 생각납니다. 이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하는 상품이 나타났으니 바로 '라벨리)수박화채빙수'입니다. 오늘 원래 빙수 3종을 리뷰하려고 했어요..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세부망고빙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 L군입니다. 황금 같은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19가 계속되고, 비가 내려 대부분 집에 계셨을 텐데요 ㅠㅠㅠ 이런 때일수록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찾아야 할 시간인 것 같아..

GS25 디저트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피곤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으면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요. 초콜릿,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는 엄청 엄청 많은데요. 오늘 제가 GS25에서 구매한 디저트는 루시카토)오로라마..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와딸기바나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ㅠㅠㅠ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딱이죠! 소소한 행복을 위해 GS25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집에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아이스크..

GS25 과자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저녁밥을 먹고 입이 심심한데요. 지인 분이 GS25에서 사주신 과자를 먹어볼까 합니다. 바로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입니다. 감자스낵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니..

GS25 음료수 모구모구큐브)리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드디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이에요. 직장인이 되고 나서 금요일은 설렘과 두근거림의 날이에요. 5일 동안 일을 하고 꿀맛같이 주어지는 선물 같은 주말을 기다리는 날!! 그..

GS25 디저트 허쉬)골드초콜릿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여러분은 피곤할 때 가장 당기는 음식이 뭔가요??? 뭐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 같은 달달한 게 당겨요. 여러분도 초콜릿 먹고싶냐~Hoxy~? 생각한 것을 바..

GS25 다이어트 음료 HK)르블렌피치캐모마일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다재다능 L군이 왔습니다. 저번 편은 차리스타 L군이 직접 먹고 이야기하는 차 리뷰를 썼어요. 2020/07/08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다이어트 음료 HK)새싹보리차 리뷰 GS25 다이어트 음료 HK..

GS25 간편식 고추치킨강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리뷰를 쓸 때마다 인사를 하니까 제가 굉장히 예의 바른 사람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GS25에서 고른 메뉴는 바로 '고추치킨강정'입니다. 대한민국은 치킨 공화국입..

GS25 다이어트 음료 HK)새싹보리차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L군의 리뷰는 계속된다.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하루에 평균 5잔 정도) 커피를 너무 많이 먹다보니 카페인 섭취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ㅠㅠ..

GS25 다이어트 식품 썬업과일야채샐러드 레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은 GS25에서 쇼핑을 많이 했네요.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매일유업에서 만든 썬업)과일야채샐러드 레드입니다. 솔직히 맛있을 것 같아서 고른 건 아니고 건강을 생각해서 골..

GS25 디저트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재다능L군입니다. 제가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는 디저트 종류입니다. 그중에서도 조각 케이크를 가장 좋아해요. 달콤한 디저트와 씁쓸한 커피는 최고의 조합이죠. ('단짠'에..

[집에서 간단한 요리] 다담을 활용한 간단 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여러분, 월요병을 이겨내고 집에 돌아와서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지 않나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3탄입니다. 2탄이 뭐였지? 하는 분이 있다면 보고 오세요! 2020/06/11 -..

끝까지 찾아야 할 태극기 122609 캠페인 [내부링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윈스턴 처칠> 6.25 전쟁이 일어난 지 70년이 지났다. 기억한다는 것보다 잊어버리는 게 더 자연스러운 행동이기에 우리는 많은 것을 잊고 산다.  하지만 살다 보면 꼭 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딸기우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내일이면 다시 월요일 ㅠㅠㅠ) 요즘에는 다시 GS25 제품 리뷰를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지켜봐 주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유어스)리얼딸기우..

GS25 씨리얼 켈로그)첵스파맛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재다능L군입니다. 주말도 L군의 GS25 사랑을 비켜갈 수 없습니다. 주말이기도 하고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이 있는데요. 무엇을 사 먹을까 고민하다가 켈로그에서 나온..

GS25 다이어트 과일 샤인마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보통 편의점 음식을 생각하면 '편의성'이 강조되는데요. '편의성'이 강조되다 보니 '영양적인 면이 부족한 게 아닌가?'라는 의문이 듭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요..

GS25 음료수 유어스)진심가득수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저는 오늘 무척이나 기분이 좋습니다. 금요일이잖아요.ㅎㅎ 최근에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졌어요. 더울 때는 무조건 수박이죠. 여름이 다가오자 점점 수박 관련 상품들이 나오고 있..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이 사주셨어요.(저..

[자기계발] 책 추천 <그래도 괜찮은 하루>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는 삶의 진리 중 하나는 '인생은 고해다.'라는 말이다. 인생은 사실 기본적으로 힘든 것이다. 인생의 힘듬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인생이 힘들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진정으로 이 사실을 받..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4화 리뷰 [내부링크]

개성 강한 의대 99학번 동기들은 수술이 시작되기 전에 보호자들로부터 거의 공통된 질문을 받는다. "살 수 있는 거죠, 선생님?" "수술 별로 안 어려운 거죠?" 이러한 질문을 받을 때 그들은 이렇게 대답한다. "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3화 리뷰 [내부링크]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라는 속담이 있다. 일이 이미 잘못된 뒤에는 손을 써도 소용이 없다는 뜻이다. 처음 이 속담을 들었을 때 '뭐 저런 바보 같은 사람이 있어?'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생각을 해보면 그..

GS25 음료수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수박280ML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은 1년 중 낮이 가장 긴 '하지'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날씨는 푹푹 찌는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이런 날 여러분은 무엇이 생각나나요? 아이스크림, 아이스커피 등등 여러..

GS25 다이어트 식품 크리스탈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드라마 리뷰를 즐겨 썼는데 오랜만에 GS25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GS25를 배경으로 한 '편의점 샛별이'라는 드라마가 방영하는데요. 재밌으면 '편의점 샛별이' 리..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 리뷰다. 2화를 보면서 의사를 수식하는 말에 '슬기로운'이라는 수식어가 들어가야 함을 점점 깨닫고 있다. 의사를 비롯하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때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리뷰 [내부링크]

 '하루를 가장 치열하게 사는 사람은 누굴까?'라는 질문에 내가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의사'다. 수많은 환자를 진료하는 사람, 삶과 죽음의 경계의 공간에 있는 사람 등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수식어는 끝이..

[집에서 간단한 요리]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L군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한 요리] 2탄입니다. 1탄이 뭐였지? 하는 분이 있다면 잠시 보고 오세요. 2020/05/26 - [L군의 하루/집에서 간단한 요리] - [집에서 간단한 요리] 볶음간짬뽕..

GS25 간식 천하장사 소세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GS25 제품 리뷰로 돌아온 다재다능 L군입니다. 다들 보고 싶었나요? ㅎㅎㅎ 오늘은 GS25에서 5월 1+1 진행한 천하장사 소세지를 대량 구매해봤어요. 요즘 1일 1깡이 유행이던데 저는 1일 1소..

[자기계발] 책 추천 <등대지기> [내부링크]

 '지다'라는 뜻은 물건, 책임, 의무를 맡는다는 뜻이다. 또한, 책임을 진다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등대지기'라는 직업은 도대체 얼마나 많은 책임감이 따르길래 직업 자체에 '지다'라는..

GS25 강릉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병을 앓고 있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일요일이 되면 왠지 우울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데요. 여러분도 다들 그런가요?? 저를 달래줄 오늘의 아이템은 GS25 강릉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입니다...

[집에서 간단한 요리] 볶음간짬뽕 + 맥스봉 빅소시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연재를 시작하는데요. 바로 [집에서 간단한 요리] 시리즈입니다. L군은 현재 자취 중인데요. 자취의 경험을 십분 살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비법??을 공..

GS25 디저트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입니다.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1,200원 GS25에 놀러 간 L군!!! 요즘에는 GS25를 간 김에 리뷰를 쓰는 건지, 리뷰..

GS25 빵 미각제빵소 메론빵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미각제빵소 메론빵입니다. 미각제빵소 메론빵 1,600원 미각제빵소는 제빵 전문기업 '삼립'이 2019년 런칭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입니..

GS25 다이어트 식품 크리스탈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GS25에 하루라도 가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는??? L군 역시나 그는 GS25에 갔습니다.(손님 놈아 오지 마!!!!ㅋㅋㅋㅋ) 오늘 저의 Pick은 바로 다이어트 식품 크리스탈라이트 피치..

GS25 SNS 이슈상품 지구젤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SNS 이슈상품 지구젤리입니다. 1개 1,000원!!!!! 악 너무 비싸 ㅠㅠ 내가 이걸 사 먹으려고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가... SNS 이슈상품인 지..

GS25 다이어트 식품 감동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GS25 BEST 상품 중 하나인 감동란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감동란 1,900원 제가 요즘 관심 있는 분야 중 하나는 다이어트인데요. 일을 하..

GS25 트롤리 XXL 햄버거 젤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트롤리 XXL 햄버거 젤리입니다. 기존 햄버거 젤리(10g) 400원 XXL 햄버거 젤리(50g) 1,500원 일단 기존 햄버거 젤리보다 용량은 5배 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