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ablog의 등록된 링크

 gaza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실질적인 수익구조 만들기 [내부링크]

보통 블로그를 이용해서 부업으로 인한 수입을 벌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혹은 본업을 삼아서 디지털 노매드의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 일수도 있죠.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대부분 크게 티스토리를 이..

왕초보가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법 - 가져야할 마인드셋 [내부링크]

아무것도 모르던 사람이 막상 주식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거기에 어떤 마인드셋을 가져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내 돈이 들어가는 만큼 선뜻 손을 대기 힘들죠. 그렇기 때문..

기업 재무제표 분석 확실하게 알아두어야할 것들 [내부링크]

주식을 하거나 투자하려는 회사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기업 재무제표 분석을 확실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현재 기업의 상태뿐만 아니라 앞으로 발전 지향성, 혹은 문제가 있는 사항까지 전반적인 확인..

아르기닌 효능 총정리 재대로 알고먹자 [내부링크]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평상시에 듣기로 아르기닌은 남성들이 많이 찾는 영양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헬스를 좋아하는 사람들 때문입니다. 웨이트 트레이..

저소득층 긴급 생활 지원금 지급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득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요즘의 세상은 점점 더 각박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상황 중에 최근 정부가 발표한 내용이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기초생활수급자와 더불어서 차상위계층으로 불리는 2..

파이널 판타지 XV: 포켓 에디션 HD 리뷰 [내부링크]

리뷰 올해 초, Square Enix는 "Pocket Edition"이라고 불리는 Final Fantasy XV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물론 이 세대의 모든 성공과 함께 재생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XV의 이..

로스트아크의 가장 큰 장애물은 커뮤니티의 잘못된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커뮤니티에 있는 잘못된 정보의 양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게임이 서부에서 출시되었을 때 우리는 다양한 버전의 게임을 경험한 많은 콘텐츠 제작자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퍼블리싱부터 Tier 3까지 매..

포켓몬고 최고의 포켓몬 [내부링크]

Pokémon Go는 2016년에 등장하여 빠르게 모바일 게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증강 현실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인 Niantic은 게임의 연관성을 유지하고 팬들이 게임에서 무료 및 유료로 할 수 있는 일을 더 많이 추..

새로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는 어떻게 성공합니까? [내부링크]

영화 두 단어: 활기찬.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작업하는 유일한 방법이고 솔직히 90년대 영화는 명중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마커와 같은 시간대도 아니어서 그로테스크하지도 않고 왼쪽보다 더 멀었다. 존재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가 드디어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인피니티 워드가 마침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화요일에 공개된 예고편은 게임의 2022년 10월 28일 출시를 언급했지만 플랫폼 가용성이나 기타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예고편: Netflix의 실사 공포 게임이 올 여름 출시됩니다. [내부링크]

레지던트 이블의 예고편 일부는 계속 죽기를 거부하고 레지던트 이블은 새로운 실사 영화 적응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Paul W.S가 도운 영화 프랜차이즈와 관련이 없습니다. Anderson과 Joh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