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house의 등록된 링크

 gb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생길 만큼 우리나라에서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도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들을 지원하는 정책이 존재합니다. 바로 청년..

삼성중공업 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중공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중공업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미래 친황경 선박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연료 전지 적용 선박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삼성..

삼성SDI 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SDI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분석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삼성SDI는 새로운 앞으로의 계획을 밝히며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삼성그룹 전체..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아마 사회초년생분들이라면 ‘청년 내일 채움 공제’라는 혜택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나는 본 혜택을 받지 않아도 주변에서 청년 내일 채움 공제 한 다카더라도 많이 들어보셨으리라 생..

카카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카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의 주가와 정망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는 여러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고 이 부분에서 수익 실적이 증가하며 호조가 이어지고 있습니..

삼성전자 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전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의 주가를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미국 5G 시장 진출과 관련한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기대감을 낳고 있습니다..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코로나19가 전세계를 흔들어버린지 벌써 반 년 이상의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의 삶은 아직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일상이 무너지기도 했죠. 이런 상황에서 우리..

신애라 나이 집 프로필 [내부링크]

신애라 연예계를 대표하는 부부 커플이 꽤 있습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를 비롯하여 션-정혜영, 차인표-신애라, 권상우-손태영 등 정말 유명한 부부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세상에 긍정적인 희망을 주..

신박한 정리 신애라 윤균상 박나래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남의 집에 가보거나 tv 프로그램을 보면 ‘정말 깔끔하게 산다’ 혹은 ‘우와, 저런 꿀팁이!’ 하는 경우 종종 있지 않으신가요? 좁은 집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하면 훨씬 더 넓은 공간으로 활용이..

쏘카이용방법 [내부링크]

쏘카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카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쏘카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카쉐어링 시스템으로 어플로 제공되는 플랫폼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게끔 서비스를 제공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한때 그저 매니아층만 이용하던 스트리밍 플랫폼이었지만 최근에는 드라마를 사랑하는..

조현병 증상 정리 [내부링크]

조현병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현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조현병은 대표적인 정신질환 중 하나인데요. 정확히는 정신분열증이라 분류된다고 합니다. 대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부터 시작..

영화 살아있다 원작 및 줄거리 [내부링크]

살아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답답하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게 해 줄 영화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영화관에도 새로운 영화 작품들이 잘 걸리지 않았는 데요. 그런..

응답하라 1994 다시보기 및 결말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방영을 종료한 옛날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대해서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응답하라 1994는 2013년도에 tvN을 통해서 방영한 드라마..

신박한정리 윤균상 집 공개 [내부링크]

윤균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윤균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볼까 합니다. 새로운 작품 소식이 있어서는 아니고 예능에 출연하게 돼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기업 진원생명과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은 현제 코로나 19 예방 치료제 ‘GLS-1200’의 미국 FDA 임상 2상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에이치엘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치엘비의 주가와 전망을 분석해보는 포스팅을 다뤄볼까 합니다. 에이치엘비는 합성수지선 건조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해온 기업으로 1983년에 설립되었고 1985년 법인으로..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오늘은 건강보험자격득실화확인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직장을 한 번이라도 가지신 분이라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에 대해서 들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건강보험자격득..

A3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A3스틸얼라이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MMORPG 게임 A3스틸얼라이브입니다. A3스틸얼라이브는 넷바블에서 서비스중인 게임으로 게임 리뷰어들이 극혐하는 그 흔한 자동 사냥형 RPG게입입니다. 최근 리니지,..

씨젠 주가 및 전망 분석 [내부링크]

씨젠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젠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길어지고 있는 상황이고, 더불어 2차 대유행이 우려되고 있다 보니 코로나 관련 테마주들의 수혜도 길..

볼보XC90 제원 가격 파워트레인 정보 [내부링크]

볼보 XC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 XC90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볼보의 차량 볼보 XC90는 볼보의 차량을 한층 더 높은 럭셔리급으로 퀄리티를 끌어올리고 있는 차량입니다. 스칸디나비아식의..

박신혜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박신혜 드라마나 영화 속에는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하는 캔디 캐릭터의 여자 주인공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힘들지만 잘 이겨 나가는 캔디 캐릭터들을 유독 잘 소화해내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볼보XC60 제원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볼보 XC6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의 차량 볼보 XC6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앞서서 포스트 코로나가 자동차 시장에 끼치는 영향을 이야기하며 볼보의 가치가 긍정적으로 판단되고 있음을..

랩지노믹스 주가분석 [내부링크]

랩지노믹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랩지노믹스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랩지노믹스는 6월 1일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진단키트에 대한 출사표를 던졌었는데요. 보름이 조금 넘어서 그 결과물은 식품의약..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 웹툰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사이코지만괜찮아 오늘은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6월 20일부터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영이 되어 우리에게 즐거움을..

서예지 나이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서예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서예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장신에 매우 마른 신체와 달리 굵은 눈썹과 낮은 목소리로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최근 배우 서예지의 새로운 작품 소식이 전해..

김수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수현 오늘은 배우 김수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마 김수현 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훤칠한 키에 단정한 외모, 그리고 섬세한 성격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입니다. 노..

비트코인 시세 전망 분석 [내부링크]

비트코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의 시세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짧은 식견으로 주관적인 시선에서 비트코인의 시세와 전망을 분석해보려고 하니 참고..

셀트리온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셀트리온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의 주가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짧은 식견으로 주관적인 생각을 담아낼 예정이니 어디까지나 참고의 의미에서만 본 포스팅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셀트..

정기예금 금리비교 추천정보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금리 추세가 지속될것이 예측되고 있는 상황이라 정기예금 금리 1%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1%의 금..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안내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비롯해서 여러 예능도 스트리밍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넷플릭스는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한선화 나이 가방 연애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한선화 요즘은 아이돌 그룹에서 배우나 MC, 예능 분야로 전향한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다가 현재 배우로서 자신의 입지를 톡톡히 보이고 있는 배우 한선화에 대해서 알아보..

볼보 XC60 포스트 코로나 바뀐 가치 [내부링크]

볼보 XC6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 XC6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제목에서 의아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자동차를 이야기하면서 웬 포스트 코로나?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제네시스 GV80 생산라인 정지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V80에 관련된 이슈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5월에 디젤엔진 문제로 리콜 사태가 발생했던 제네시스 GV80은 또다시 다른 문제로 차질을 겪고 있는데요. SUV 차종..

제네시스 G70 스포츠 세단의 진면목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7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70은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첫날에 계약을 하더라도 수개월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

아반떼 CN7 다시 뜨는 세단 열풍 [내부링크]

아반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출시 정보로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CN7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반떼, 이번 신차 모델이 출시되기 전까지 인상적인 별명을 가지고 있었죠. 바로 삼..

LG화학 주가 전망분석 [내부링크]

LG화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LG화학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LG화학의 목표주가가 높아지며 여러 긍정적인 전망들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기차 시장이 성장하..

LG전자 주가 전망분석 [내부링크]

LG전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주가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LG전자는 최근 박스권을 돌파하며 더 높은 수준까지 주가가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증권가는 LG전자가..

제네시스 G80 돌풍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80에 대한 제원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80은 지난 3월 30일 출시 이후 최다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델을 공개한 당일에만 22,000여 건의 계약을..

투싼 풀체인지, 머지않은 차급파괴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준중형 SUV, 투싼의 풀체인지 소식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업계에서 전해지는 소식에 따르면 투싼 풀체인지 모델이 2020년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정보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늘 기아차의 카니발 풀체인지에 대한 정보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기아자동차의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제원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측의 이야기에 따르면 카니발 풀체..

산타페 페이스리프트 출시정보 [내부링크]

산타페 페이스리프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산타페 페이스리프트소식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3일 현대자동차는 산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외관을 공개했는데요. 최근 출시되는 현대자동차의 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오늘은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주민등록등본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우선 주민등록은 우리나라의 모든 주민이 자신의 주소지에다가 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오늘은 가족관계증명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는 가족관계등록부의 일부로 부모, 배우자, 자녀(현재 혼인 중이거나 생존한 자녀)의 인적사항을 나타낸 공적..

삼성전자 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전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지의 대기업 삼성전자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을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을 주관적으로 담아내는 포스팅이니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SK이노베이션 주가 분석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이노베이션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짧은 식견을 더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발생된 주가 폭락 현상이 대부분 회복되는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오늘은 SK하이닉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SK하이닉스는 메모리 반도체 제조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SK하이닉스에서 생산하는 주 반도체 제품에는 디랜, 플..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오늘을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직업훈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취업여부, 직업의 직종 관계없이 지원해주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올해 1월부터 내일배..

오늘의 금시세 전망 [내부링크]

금시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른 유망 재테크 금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상 금시세를 중점적으로 분석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재테크의 방식으로 금을 찾고 계..

부광약품 주가 분석 [내부링크]

부광약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광약품의 주가와 기업정보,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살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관련 테마주로 다른 기업들과는 다르게 줄곧 호재를 경험하고 있는 상품입니..

케이엠더블유 주가 분석 [내부링크]

케이엠더블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엠더블유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 그리고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통신장비업체이자 5G 관련주들 중에서도 대장격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엠더블유의 주..

은행영업시간 정리 [내부링크]

은행영업시간 요즘에는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통한 은행업무 처리를 많이 하다 보니 직접 은행을 찾아갈 기회가 적은데요. 그래도 가끔가다가 은행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일이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행..

기업은행 코로나대출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은행에서 운영 중인 코로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상황에 처하게..

에이프로젠제약 주가 분석 [내부링크]

에이프로젠제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프로젠제약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에이프로젠 제약은 최근 합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실업급여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실업급여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실업급여에 대해서는 들어 보셨을 텐데 정확히는 잘 모르실 거예요. 대부분 ‘퇴사만 하면 국가에서 주는 돈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겁..

파미셀 주가 분석 [내부링크]

파미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기업 파미셀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사테가 세계적으로 큰 위기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위기 속에서 한국은 코로나19에대한..

EDGC 주가 분석 [내부링크]

EDGC 안녕하세요. 오늘은 EDGC에 대한 정보로 금융정보를 꾸려볼까 합니다. EDGC는 유전체 분석을 주력으로 삼고 있는 바이오 기업으로 코로나19 사태의 최대 수혜자라고도 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바로 코로나..

삼성SDI 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SDI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 관련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폭락세가 안정화에 들어서고 있는 현재 여러 주목받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신풍제약 주식 분석 [내부링크]

신풍제약 안녕하세요. 굼뱅이우스 첫 주식분석 글로는 신풍제약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곧 진정이 될 것 같았던 코로나 19 확산이 이태원의 클럽들로 인해 다시금 불씨가 살아..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정보 [내부링크]

우리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체크카드들을 알아보고 어떤 카드가 어떤 상황에서 쓰기 제일 좋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발급하고자 은행을 선택하는 것..

메디톡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메디톡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디톡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메디톡스는 보툴리눔이라는 독소를 이용해서 의약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메디톡신 50, 100, 150..

미스터트롯 순위 최종 1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12일 방송을 마무리로 아쉬움을 남겼던 TV조선의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의 후속작으로..

로또당첨지역 정리 [내부링크]

로또 당첨지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당첨지역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매주 토요일만 되면 평일 중에 사놨던 복권에 큰 기대감을 앉고 발표시간을 기다리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어쩌다 한..

카카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카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중국에서 발생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난 요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

춘천맛집 미스터봉 스파게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굼뱅이우스의 굼뱅이입미다~~ 오늘은 어제자로 방문했던 춘천의 맛집 미스터봉 스파게티를 다녀왔습니다! 수차례에 걸쳐서 다녀오긴 했지만 이제야 리뷰를 쓰게 되네요. 친구와 명동을 방문한 김에..

몬스터 기어 닌자87 게이트론 흑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굼뱅이우스의 굼뱅이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첫 글로 최근에 산 몬스터기어의 기계식 키보드 닌자87에 대한 리뷰로 시작해 볼게요. 최근 문서 업무가 많아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장비욕심이 나..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생길 만큼 우리나라에서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도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들을 지원하는 정책이 존재합니다. 바로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