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flix의 등록된 링크

 gcfli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허리 삐끗했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신체를 과하게 사용할 경우 가장 크게 부담이 가해지는 부위는 바로 '허리'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허리 삐끗했을 때 척추뼈 사이의 인대 근..

초기대장암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연령이 높을수록 발병률이 큰 암중에 하나가 대장암입니다.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현상, 음주나 흡연등으로 인해 대장암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폐암 초기증상 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1998년부터 약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망자를 발생시킨 암은 폐암입니다. 폐암 진단을 받게 되면 5년 이상 생존 확률이 27%수준에 머물러 있어 많은이들..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국내 암중 췌장암은 발생률 8위 이지만 사망률은 5위로 높다고 합니다. 흔하게 걸리는 암은 아니지만 한 번 걸리면 오래 살기가 힘들다는 뜻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췌장은..

간암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우리 몸에 1.5kg정도 무게를 가진 간은 우리 몸에 제일 필요한 큰 장기중 하나이며 영양분 대사, 해독, 인체 내 필요물질 합성 등 여러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간은..

갑상선암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갑상선암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발병률이 큰 암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갑상선이란 목 중앙에 있는 내분비기관으로써 기도를 감싸고 있고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능을 합니..

위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한국에서 발생률 높은 암 중에 하나 꼽으라면 위암으로 꼽을 수 있다. 가장 큰 이유는 식습관으로 볼 수 있는데 맵고 짜고 단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이라면 식단관리에 신경..

목디스크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할 때나 일을 할때 우리도 모르게 몸에 무리가 가는 행동들을 많이 합니다. 의자에 앉아있을 때나 무의식중에 본인의 모습을 본다면 목이 일자로 펴져있다..

오른쪽옆구리통증 다양한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가끔 옆구리가 욱신거리는걸 겪어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그 중 우측 옆구리가 쑤시는건 누구에게나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유가 별 거 아닐 수 도 있지만 병에..

발톱무좀 치료 예방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현대인들에게 많이 있는 흔한 질병중 하나가 무좀이라고 합니다. 무좀은 한번 걸리면 전염성도 강하며 가려움도 심하기 때문에 많이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발냄새로까지 이..

입술 헤르페스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가끔 입 주변에 염증이 났던 적 종종 겪어 보셨죠? 대부분은 피로가 누적되서 생기는 것이라고 여겨 방치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증상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면 주변으로 심..

대상포진 초기증상 예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오늘은 대상포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수두나 대상포진을 걸려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저는 아직 두개 다 겪어보진 않았는데 많이 고통스럽다고 하더라구요...

발목접질렀을때 초기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 입니다. 오늘은 발목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D날씨가 많이 풀려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걷기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에요.근데 저도 모르게 많이 접지르는..

내성발톱 자가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내성발톱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저는 내성발톱을 가지고 있어요. 주변에도 내성발ㄴ톱을 가진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흔하더라구요. 내성발톱이란..

당뇨 초기증상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몸에서 포도당은 기본적인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며 혈액 속의 포도당 농도를 '혈당'이라고 부릅니다.혈당은 췌장에서 생산되는 인슐린 및 글루카곤에 의하여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됩니다.그러나 인슐린이 올바..

박나래 성희롱 논란 정리(자필 사과문까지)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중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켜서 사과문을 냈습니다. 해당 방송은 웹 예능 '헤이나래'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헤이나래'는 CJ ENM의 디지털 예능 채널로 스튜디오 와플이 제작하며 박..

무릎 구부릴때 통증 방치하면 안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관절염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시대라고 해서 오늘은 무릎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괜찮다가 갑자기 무릎을 구부리거나 양반다리를 할 때,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할 때 통증이..

접촉성 피부염 관리가 중요해요(feat.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인중이랑 턱이 뒤집어져서 염증주사 맞고 오고 그랬답니다..

전립선염 증상 알아보고 체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오늘은 전립선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만이 가지고 있는 신체기관인 전립선! 이 전립선에 질환이 생기는건 보통은 중 장년층 사이에서 많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요즘은 젊은..

유방암의증상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암'이라는게 예전처럼 흔치않은 질병이 아닌 엄청 흔한 질병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여성암인 유방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 유방암에 걸린 30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