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a1379의 등록된 링크

 gda13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tv 수신료 부과기준과 안내는 방법 [내부링크]

티브이를 보지 않는 사람들은 나도 모르게 티비 수신료를 납부하고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도 우연한 기회에 전기요금에 포함된 티브이 수신료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티비수신료란 무엇..

사진으로 보는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공개 설정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 설정하는 법과 간단히 비공개하는 법 카카오톡 생일 설정방법과 비공개 설정방법을 사진으로 보며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설정을 해놓지 않은분이 다른사람들에게 내생일을 알리고 싶으면 생..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일정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5월 6일부터 60세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한 코로나 백신 접종 일정과 신청방법이 온라인등을 통해 공지가 됐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일정 코로나 백신 접종일정은 질병관리청의 코로나19 예방접종 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이 생겨서 쓸려고 하면 어디서 써야 할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터넷을 찾아보아도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다는 내용뿐 자세한 사용처는 찾기 어렵습니다. 심지어 같은 온누리 상품권이라도..

전국 폐가전 무료수거 예약 방법 (무상배출 예약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사나 집정리를 하다보면 대형 폐기물이 나올때가 있는데요. 가구나 액자등은 시청에 수거비를 내고 배출해야 하지만 폐가전의 경우는 대..

전국 실시간 시내 버스 노선, 도착 시간 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전국 실시간 시내 버스 노선, 도착 시간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버스를 타야하는지 실시간 도착 시간은 얼마나 남았는지 버스 노선은 어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