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cozy의 등록된 링크

 geecoz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제주여행 애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협재해수욕장 펜션 '바다아리 펜션' 4층 바다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진~~짜 이쁜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는 펜션 바다아리를 소개합니다! 저는 벌써 2번째 방문이이에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조심스럽지만.. 제주도 여행 하시는분들이 꽤 늘..

제주도여행 애월 바다보이는 카페 추천 '봄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은 애월 한담해변 카페 봄날 포스팅이에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너무 답답하시죠?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제주도 여행도 조심스럽네요ㅜㅜ 제주도 여행도 마스..

군포 모던 인테리어 잘하는 집 & 군포 욕실 리모델링 추천 꼼꼼한 시공 '장충종합설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오래된 저희집 욕실을 리모델링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방수공사, 벽 타일, 바닥 타일, 세면대, 변기 하나하나 신경써서 작업해준 군포 장충설비 사장님~! 완성된 저희집 화장실이에요~..

대야미 갈치호수 맛집 유기농쌈밥 석쇠불고기 '수리산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대야미 반월호수에 벚꽃구경을 갔다가 바로 근처 (차로3분) 거리의 갈치호수의 맛집 수리산채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한 번 가고싶었던 곳이였어요!! 석쇠불고기에요~ 이렇게 꾸워..

의왕 벚꽃 구경 & 백운호수 근처 옛날 보리밥 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햇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쌀쌀한 일요일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엄마랑 우선은 나가기로! 점심도 먹고 바람도 쐴 겸 계원예대 근처 옛날보리밥을 먹으러 갔어요~ 계원예대 뒤쪽으로 가..

강아지 소변 검사 키트 '핏펫 어헤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집에서 쉽게 강아지의 소변으로 검사를 할 수 있는 키트가 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별이의 검사를 위해 소변을 보기까지 기다렸어요>.< 반려동물 소변검사키트 어헤드!! 스마트폰..

하루만에 쉽게 할 수 있는 주방&부엌 셀프 리모델링 인테리어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엄마집 부엌이 오래 된 것 같아서 새로 다시할까 고민을 하는 중이였어요~ 주방을 새로 하는건 아니지만 엄마 몰래 서프라이즈로 바꿔주고 싶어서 진행했던 셀프인테리어! 시트지, 손..

디자인이 너무 이쁜 소파 의자 침대 사이드테이블 추천 '히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정말 필요했던 사이드테이블 리뷰에요!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오늘의집 이라는 어플을 자주 보곤하는데요~ 마침 딱 마음에 드는 사이드테이블 발견!! 히토리라는 브랜드의..

의왕 왕송호수 능이버섯백숙 맛집 '능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먹은 백숙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의왕 왕송호수에 근처에 위치한 능이야 백숙집이에요! 능이버섯백숙 능이야~~ 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차림상 메뉴판이에..

하네스 싫어하는 별이도 잘하는 편안한 강아지 하네스 추천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에요 :) 오늘은 강아지 하네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진짜 하네스를 싫어하는 우리집 강아지 별이.. 산책을 하려해도 몸에 끈이 달려있으면 절대로 몇 분이고 움직이질 않아요ㅠㅠ 산책..

화성 해산물 맛집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 '보라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해산물은 먹고 싶고 해서 ^^ 가까운 화성에 위치한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에 다녀왔어요~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에 들어가시면 바로 앞 쪽에 위치한..

정관장 눈건강 알파프로젝트 눈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요즘들어 눈이 너무 시렵고 눈이 건조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몇년 전에 했던 라섹수술 때문인건가요?ㅠㅠ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다 보니 눈이 많이 안좋아 진 것 같기도..

대부도 백합 칼국수 맛집 '삐죽이 칼국수' 에서 해물파전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대부도 맛집 삐쭉이 칼국수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해요~~ 맛집은 널리널리 알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삐쭉이 칼국수는 제가 한 5년전에 먹어보고 너~ 무 맛있..

대부도 디저트&베이커리 카페 추천 '리베르테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Geecozy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 밖에 나가기 꺼려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ㅠㅠ 저도 정말 오랜만에 바람쐬러 마스크를 쓰고 외출을 했답니다~~! 대부도에 가면 꼭 먹는것이 백합칼국수에요! (어마..

제주 서귀포 애견동반 통나무 펜션 '웨스티하우스펜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주 애견동반 펜션 웨스티하우스 펜션입니다! 다녀온 지 벌써 몇년이 되었는데도 기억이 새록새록한 곳이에요~ 강아지 별이와 함께 한 제주도 가족 여행이여서 더 좋았..

공기정화식물 몬스테라 가지치기 수경재배와 흙에 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은 공기정화 식물인 몬스테라 가지치기로 수경재배랑 화분에 심어볼거에요~~ 몬스테라는 습기가 많은 곳에서 잘 자라고, 멕시코산이며 온실에서 자라난대요! 따뜻한 물을 줘야하고..

NEW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큐브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바르닭 직화 그릴 닭가슴살 큐브에요~~ 전에도 한번 다이어트를 한다고 닭가슴살을 사먹은 적이 있었거든요~~ 근데 SNS를 하다가 새로운 맛들을 엄청난 가격에 판..

부드러운 강아지 방석 추천 '울리 리프펫방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바로 강아지 방석이에요~~ 얼마 전부터 별이가 사람이 다 나가면 문 앞에 쪼그려서 기다리는 장면을 홈티비로 포착했어요ㅜㅜ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제 돈 주고 산 스킨1004 좀비팩 & 엑티베이터 키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 리뷰 할 팩은 스킨1004 브랜드의 좀비팩이에요~ 구매하게 된 계기는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푸석푸석하고 좁쌀여드름이 조금씩 올라와서 피부에 고민이 많아서 구매했어요~..

레꼴뜨 와플기계 스마일베이커 추천 & 와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얼마 전 친구들이 집들이 선물로 사온 레꼴뜨 와플기계 스마일베이커를 리뷰해보려 해요~ 스마일베이커 장점 - 간편하게 카페에서 먹는 와플을 만들 수 있다 - 플레이트 판이 분리가..

헤이쿠션 '헤이브릴랑쿠션'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저는 이혜주님의 조용한 팬이에요ㅎㅎ 이혜주님의 가족이 너무 알콩달콩 이뻐서 인스타 팔로우를 하고 있어요~ 오랫동안 사용하던 유기농 비비크림을 쓰고 있는데, 얼마 전 부터 눈이..

일리 커피머신 Y3.2 프란시스 캡슐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 리뷰 할 제품은 일리 커피머신이에요~ 일리 커피머신은 화이트 / 레드 / 블랙 이렇게 3가지 컬러가 있어요! 요즘 새로나온 컬리는 블루도 있어요~ 산뜻하니 이쁜 컬러에요~ 원두..

군포 대야미 갈치호수 카페 추천 '악토버나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어제 다녀 온 카페 악토버나인을 포스팅하려 해요~ 갈치호수에는 맛집들이 참 많아요~ 점심을 먹고 악토버나인을 갔어요 갈치호수를 지나 수리산도립생태공원 쪽으로 가는 길에 있는..

산본 스시 초밥 맛집 '우마이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은 산본 맛집! 우마이스시를 포스팅 해보려 해요~ 우마이스시는 아주 작은 가게이지만 맛은 아주 최고인 곳이에요 가끔 가는 곳이지만 스시를 먹는다면 꼭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후쿠오카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마메시바 '시바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후쿠오카에 가면 시내 쪽에만 머무르면 할 게 정말 없잖아요.. 후쿠오카 시내 여행을 할 때는 보통 카페라던지 쇼핑을 하게 되더라구요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는 쇼핑을 위주로 했었..

Design Story_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칸타타 아이스 파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키지 디자이너 Gee입니다 :) 가끔 제가 디자인 한 제품들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ㅎㅎ 오늘 소개 할 패키지디자인은 '칸타타 아이스 파우치' 에요~ 벌써 칸타타아이스파우치가 이 디자인으로 출시 된..

성수동 맛집 카페 추천 '대림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저번에 일 때문에 성수동을 처음 가봤거든요~ 성수동은 참 매력적인 동네였어요~ 공장을 이용해 카페를 만든 곳이 많더라구요 성수동에서 유명하다 하는 대림창고! 말로만 들었는데..

산본 한우 & 해산물 맛집 추천 '소잡는해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은 산본 한우와 해산물 맛집 '소잡는해녀'를 포스팅 하려 해요 소잡는 해녀는 군포시청 맞은편 건물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산본에서 고기를 먹는다면 종종 들리는 곳이에요 ㅎ..

후쿠오카여행 인테리어 소품샵 추천 'salu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이번에 리뷰할 곳은 후쿠오카의 인테리어 소품샵 salut입니다! salut라는 뜻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쌀뤼라고 읽고 가볍게 안녕~ 이라는 뜻이래요 이 뜻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ㅎ..

후쿠오카여행 인테리어 소품샵 추천 '네추럴키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후쿠오카 인테리어 소품샵입니다. 후쿠오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사기 위해 가끔 가는 곳이에요~ 후쿠오카 텐진 지하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네추럴키친! 쉽..

방콕여행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어 럭셔리 컬렉션 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의 리뷰는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입니다!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오로지 수영장이였어요~ 쉐라톤은 5성급이였기 때문에 룸컨디션은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방콕여행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호텔 & 아트박스 야시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은 방콕여행 호텔과 그 근처에 있는 아트박스 야시장을 추천하려해요 우선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호텔! 방콕 3박4일 여행 중, 2박을 묵는 그랜드센터포인트터미널21 호..

우도 숙소 추천 '백악관 펜션' 과 땅콩아이스크림 맛집 '달콤아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우도 여행 숙소를 추천하려해요~ 위치가 정말로 좋은 곳 '백악관펜션' 입니다! 저번 여행에서는 그 옆 숙소에서 묵었는데, 지나다가 다음번엔 백악관펜션에서 묵어야지 했었거든요!..

제주도 우도여행 카페 추천 땅콩 라떼가 맛있는 '블랑로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우도를 가면 꼭 한 번 들리는 카페 '블랑로쉐' 하고수동해변에 위치해있어요~ 우도의 겨울 하늘은 아주 맑아요~ 우도의 바다는 에메랄드 컬러! 저 위에 보이는 흰색 건물이 바로 블..

화성 조암 맛집 우렁이쌈밥 '임금님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 리뷰 할 맛집은 바로 우렁이정식이 있는 건강한 밥상 '임금님쌈밥' 입니다. 임금님쌈밥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 / 일요일은 오후4시~10시까지에요~ 저는 설 연휴였지만,..

엔투엔퍼니쳐 원목 인테리어 티비다이 거실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네이버스토어의 엔투엔퍼니쳐라는 브랜드의 원목 티비다이 입니다! 신혼집 인테리어는 따듯한 느낌을 꿈꿔왔기 때문에 전체 인테리어 컬러는 따듯한 웜톤이었습..

보라카이 액티비티 호핑투어 추천 '캐리비안호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보라카이 여행 중, 재미있었던 호핑투어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우선 이 호핑투어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장점 - 한국스텝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편리하다 - 현지스텝 포토..

암막 쉬폰 커텐 추천과 원단 종류가 많은 '안양커텐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제일 먼저 커텐을 검색해보던 도중, 블로그 후기가 좋아서 딱 한곳만 알아보고 진행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명확해서 커텐집을 방문하려고 전화를 드..

결혼준비 예복 추천 맞춤 정장 트렌디 감성 '테일러룸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예복을 맞추러 테일러룸스를 방문! 젊은층들이 많이 선호하는곳이고, 많은 사람들이 예복을 맞추러 간다하기에 저도 인스타에서 테일러룸스를 팔로우하고 계속 지켜보다 방문..

보라카이 호텔 추천 '헤난팜비치' 후기와 헤난 계열 종류와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너무 가고 싶었던 보라카이! 보라카이 섬까지 들어가기는 조금 힘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도착했을 때의 보라카이는 환상이였어요 왜 사람들이 보라카이를 천국이라 부르는지 알 것 같..

토스트기 추천과 토스트 만드는 방법 '레꼴드 토스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오늘의 리뷰는 바로 분위기 있게 만드는 레꼴드 샌드위치 메이커 퀼트 제품입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만들어 먹기 딱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슬라이스 햄과 치즈 그리고..

제주도 우도여행 물회와 보말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단짝 친구랑 다녀온 제주도 여행! 우도에서 1박을 하는 경우에는 렌터카를 가져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렌터카의 주의사항 중 하나는 우도에서는 보험처리..

겨울왕국2 모티브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여행&숙소 추천 '하이드어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eecozy입니다 :) 전 날, 체스키 여행을 마치고 CK셔틀을 이용하여 2시간 30분 정도 차로 이동하여 도착한 할슈타트! 할슈타트는 오스트리아 잘츠카머구트에 있는 한적한 호수에요~ 스위스 축소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