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nie의 등록된 링크

 gee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제주시 연동에 소재한 반주를 아시나요?(With 마님) [내부링크]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반주를 소개합니다 ^^ 젊은 사장님께서 선곡하시는 노래들은 사무치는 옛 감성을 불러 일으킬 만큼 신금을 울리기도하구요 엉덩이가 들썩 거릴정도로 신나기도 하는 아주 묘한 ㅎㅎㅎ 여기..

황소와 수레바퀴(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황소와 수레바퀴 황소 한 마리가 짐을 가득 실은 무거운 수레를 끌고 있었습니다. 진흙투성이의 시골길 위에서 온 힘을 다해야 했지만 황소는 좌우로 치우치지 않고 불평 없이 묵묵히 수레를 끌었습니다. 그런데..

성실함으로 자신을 평가하라(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성실함으로 자신을 평가하라 한 부자가 하인과 함께 여행할 때였습니다. 어느 날 흙이 묻은 신발이 다음날에도 여전히 더러워져 있자 하인을 불러 앞으로는 신발을 닦아 놓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하인은 변명을..

위대한 다이어트(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위대한 다이어트 2012년 4월, 미국 시카고 노스웨스턴 메모리얼 병원에서 '자즐린'이라는 한 여자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자즐린은 태어나고 얼마 후 '담도폐쇄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담도폐쇄증은 담도가..

땅스 부대찌개 아라점을 소개합니다~~(With 굿프) [내부링크]

https://youtu.be/_BaWj_pRuEM https://youtu.be/Ubjvxal0YYw 광고문의 하단참조 https://open.kakao.com/o/sYUv4Yde GeenieS(지니스토어 & 지니스튜디오) 오픈채팅방 #지니스토어#지니스튜디오#광고문의#상품..

제주 그림카페를 아시나요?(With Best Friend) [내부링크]

이 사진은 그림이 아니라 실물을 직촬 한것입니다 ^^ 다녀오신분 아니면 이 느낌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ㅎㅎ 그림이라고 하여도 믿을 수 있겠죠? ^^ 딸기 라떼 2, 청귤차 1, 뜨거운 아메리카노1 개인적으로..

제주기와를 아시나요?(With Friend) [내부링크]

제주기와를 아시나요? 둘도 없는 친구 커플과 동행하여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내돈 내산으로 다녀왔구요 ^^ 광고 아니고 찐 방문만 ㅎㅎ 광고 의뢰 들어오면 당연히 튜닝 잘 해드리죠 ^^ 분위기 있..

비밀 레시피(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비밀 레시피 캐나다 소년 제리코는 자폐증을 앓고 있는데 나이는 9살이었지만, 지적 수준은 4살 정도였습니다. 더욱이 음식을 씹고 삼키는 것을 힘들어하는 심각한 섭식 장애도 앓고 있습니다. 자폐를 가진 아이..

숲 속의 주인공(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숲 속의 주인공 아메리카대륙 남미에 서식하는 '부시 마스터'는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독사입니다. 특히 '부시 마스터'가 숲을 기어 다닐 때면 오색찬란한 빛을 갖고 있는데 햇빛이 반사되면 그 모습이 환상적이라..

또 다른 이름의 친구(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또 다른 이름의 친구 사회생활 중 인간관계를 맺다 보면 적과 동료로 구분될 때가 있습니다. 그중 ‘적’은 보통 사상적 대립자나 사업적 경쟁자로 구분되곤 하는데 보통 일을 하다가 자기 뜻에 반대되는 ‘적’..

차라리 감옥에서 죽겠다(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차라리 감옥에서 죽겠다 단재(丹齋) 신채호 선생님. 고결한 독립운동가이자 꿋꿋한 민족주의 사학자입니다. 황성신문, 대한매일신보 등에 민족 영웅전과 역사 논문을 발표하여 민족의식 고취에 힘쓰기도 했습니다..

제주 선돌 선덕사를 아시나요? (with 아들, 딸) [내부링크]

소나기가 멈추기를 기다렸다가 하늘이 허락해준 틈을 타서 열심히 셔터를 눌러봤습니다 ^^ 오랫만에 아이들과 나선 나들이에 와이프도 같이 해주셨다면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낸..

할아버지의 붓글씨(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할아버지의 붓글씨 한 요양병원에서 서예 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서예가 뇌졸중과 치매를 앓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요양병원에는 뇌졸중이 심하신 할아버지가 계셨는데 몇 개의 단어를..

자랑스러운 아빠로 살래요!(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자랑스러운 아빠로 살래요! 여러분은 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한 봄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생명력 가득한 계절이기에 봄을 좋아합니다. 겨우내 잠자던..

목총을 든 소년(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목총을 든 소년 2022년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됐고 이 전쟁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우크라이나의 어린이와 노약자 할 것 없이 수많은 민간인과 군인들이 희생되었고 기약..

당신만은 못해요(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당신만은 못해요 좋은 곳에 살아도 좋은 것을 먹어도 당신의 맘 불편하면 행복이 아닌 거죠 웃고 있는 모습이 행복한 것 같아도 마음속에 걱정은 참 많을 거예요 사람도 나무처럼 물을 줘야 하는데 가끔씩 난 당..

땅만 보며 걷는 삶(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땅만 보며 걷는 삶 한 청년이 어느 날 길을 걷다 우연히 만 원짜리 지폐 한 장을 주웠습니다. 그는 언제 또 이런 횡재를 얻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그 후로 길바닥만 보고 다니기 시작했고 이는 곧 습관이 되었습니..

나는 신발이 없음을 한탄했는데...(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나는 신발이 없음을 한탄했는데... 미국 출신의 작가이자 강사인 데일 카네기의 일화입니다. 그가 한창 활동하던 시절 대공황이 닥쳐왔습니다. 모든 사람이 힘겨워하는 가운데 그의 상황도 악화되어 마침내 깊은..

5월 5일, 에티오피아에 갑니다(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5월 5일, 에티오피아에 갑니다 70여 년 전,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위해 목숨 걸고 싸워준 에티오피아 강뉴부대와 후손 지원사업, 응급 차량 지원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위해 에티오피아를 방문합니다. 따뜻한..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삶(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삶 어느 날 공자가 조카 공멸을 만나 물었습니다. "네가 벼슬한 뒤로 얻은 것은 무엇이며, 잃은 것은 무엇이냐?" 공멸은 표정이 어두워지더니 대답했습니다. "얻은 것은 없고 잃은 것만 세..

희망까지 빼앗지 못한다(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희망까지 빼앗지 못한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자전거 택시 기사로 일하는 산 마오. 그는 17살 때 오른쪽 다리를 잃게 됐습니다. 캄보디아 전역에 매설된 수백만 개 지뢰 가운데 하나가 그의 다리를 삼켜버린 것입..

시간병(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시간병(Time-Sickness) 직장인 10명 중 8명은 항상 시간에 쫓기는 듯한 느낌이 드는 '시간병(Time-Sickness)' 증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병이란 시간이 달아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시간이 충분치 않다는..

인생의 가지치기(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인생의 가지치기 봄이 되기 전, 정원사들은 더 아름답고 튼튼하게 자랄 나무의 모습을 기대하면서 부지런히 나무의 가지를 잘라냅니다. 나무에겐 가지를 잘라내는 아픔이 있겠지만 가지치기는 나무의 건강을 위해..

제주 노형수퍼마켙(with [Geenie S]) [내부링크]

#제주여행, #노형동, #수퍼마켙, #실내 시설, #신규시설 장마가 시작하는 날이라는 일기예보를 듣고도.... 요즘 힘든 일상에 몸도 마음도 힘들어 잠시 일탈? 꿈꾸면서 사랑하는 마님과 애마를 타고 "슝슝~~" 요즘..

UNPLUG(언플러그) 바(BAR) 방문기(With Friend)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geenie_store Geeni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최상의 상품을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open.kakao.com/o/sYUv4Yde GeenieS(지니스토어 &..

할아버지의 붓글씨(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할아버지의 붓글씨 한 요양병원에서 서예 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서예가 뇌졸중과 치매를 앓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요양병원에는 뇌졸중이 심하신 할아버지가 계셨는데 몇 개의 단어를..

좌절을 딛고 일어서다(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좌절을 딛고 일어서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국방부 장관이었던 뉴턴 베이커가 한 야전병원을 방문했을 때 심각한 상처를 입은 병사를 만났습니다. 그는 두 다리와 팔 하나, 그리고 한쪽 눈까지 실명한 상태..

나이가 아닌 생각이 문제(with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미국의 어느 70대 노인이 있었습니다. 그의 일과는 그저 할 일 없이 멍하니 앉아서 하늘만 쳐다보거나 다른 노인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어느 날, 자원봉사자가 할아버지에게 다가가 말했습니다. "할..

제주의 석양 레벨은? [내부링크]

석양을 보며 … 오랫만에 낙조가 생각나 퇴근 후 핫포인트로 갔죠 ^^ 역시나 다를까?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많이 하셨더라구요 ㅎㅎ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눈부시게 내리 쬐던 햇빛은 석양과 함께 붉게 물..

우리는 소중해요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잠시 여유의 시간을 갖으시며, 세상에서 가장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은 누구인가? 이세상에 네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잠시 빠져보세요 ^^ 아름 다..

시작하며… [내부링크]

새로운 일터에 와서 새로운 많은것을 접하고 있다 배움의 미학!!  아주 좋다 하지만 조금은 두렵다. 이제까지 이런거 모르고 살기도 했는데 막상 시작해보니 정말 이바닥이 옵청나게 넓다는 사실을…. 오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