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duck의 등록된 링크

 gemdu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기업 스토리 3. [내부링크]

아침이 밝았다. 눈 뜨자마자 전화하는 재키 자식.. 밖에서 기다리겠다고 하니 재키를 만나러 나가보자. 나가는 길에 같은 건물 무기상이 말을 걸어온다. 총을 받고 서브 퀘스트가 뜨는데 당최 어디로 가야 할지..

사이버펑크 2077 기업 스토리 2. [내부링크]

회사 짤리고 튜토리얼 진행 후 다시 전개되는 스토리 재키와 함께 의뢰를 처리하러 어느 건물에 도착. 재키를 따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도중 T-버그에게 연락이 오고 의뢰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준다...

사이버펑크 2077 튜토리얼 (간단 조작법) [내부링크]

프롤로그가 끝난 후 (주인공이 회사에서 짤리는 내용..) 튜토리얼을 할지 바로 다음 스토리로 진행 할지 선택하게 된다. 여느 FPS게임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차이점은 총을 들고 있을 때 근접공격 버..

사이버펑크 2077 기업 스토리 1. [내부링크]

메인메뉴는 특별한 점은 없으며 중간의 커서가 네모모양인게 색다른 느낌이다. 새 게임을 시작하고 난이도를 정하게 되는데 난이도는 총 4단계 이다. 쫄보는 일단 가장 쉬운 것 부터 하는게 국룰ㅋ 그다음엔 진..

사이버 펑크 설치 및 사양 체크 [내부링크]

사펑2077을 풀 옵션으로 돌리려면 데스크톱 업그레이드가 필수. 내 컴퓨터의 스펙은 딱 권장사양에 맞는다. 높음이나 울트라로 돌리려면 최소 RTX급 이상의 그래픽카드가 필요.. 혹시나 내 컴퓨터의 사양을 잘 모..

사이버 펑크 2077 [내부링크]

드디어 2020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사이버펑크 2077 12월 10일에 정식 출시되었다. 무려 3번이나 출시일이 연기되며 그만큼 기대치도 올라갔던 지라 출시 후 반응은 그리 좋지 않은편. 가장 심각한 문제는..

붉은 사막 트레일러 영상 리뷰 [내부링크]

언젠가 여느 때처럼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붉은 사막 트레일러가 뜨길래 "검은 사막" 후속작인가 해서 본 적이 있다. 붉은 사막 공식트레일러 (출처 : 펄어비스 유튜브 공식계정) 위쳐 시리즈같은 오픈월드 R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