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puppy의 등록된 링크

 generalpup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새학기 이름표 수첩 교구장 1 [내부링크]

유치원 어린이집 새학기에 필요한 이름표입니다~ 이 이름표는 원아수첩,교구장,색연필,싸인펜등에 붙이면 이쁠것 같아요~ 글씨체는 1훈화양연화 R 이구요 이 글씨체가 필요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메일..

어린이집 휴원 오는 22일까지 연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정부가 어린이집 휴원기간을 2주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차관)은 5일 정부..

전국 어린이집 휴원 연장 논의 중 [내부링크]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차관)은 4일 오전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교육부의 유·초·중등·고 휴교, 개학연기 방침과 더불어 어린이집 그리고 사회복지시설..

반갑습니다 가랜드 새학기 환경꾸미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새학기 교실,문앞 환경꾸미기 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꾸밀수 있는 자료인데요 . 일단 프린트해서 글씨를 오려 도안에 붙이면 됩니다. 코팅을 해야 종이가 말리지 않고 예쁘게 걸려있을거에요... 글씨는 반갑습니..

영역판 3 교실환경 환경꾸미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교실 교구장 영역판 세번째 올려드립니다~이번에는 조금 심플할수도 있지만 영역판이 분홍색이라 교실벽면과 색이 어울리면 붙일수 있을것 같아요 교실환경 색조화를 잘 생각해보시고 붙이셔야 할것 같아요~ 글씨..

교구장 바구니 이름표 새학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은 등원하지 않지만 쌤들은 아직 바쁘시죠? 새학기를 준비하면서 교구장에 있는 바구니에도 이름표를 붙여야하는데요 제가 자료를 좀 늦게 올려드리네요~ 저는 그냥 심플하게 제작해보았어요. 바구니..

영역판 2 교실환경 환경꾸미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짜잔~ 영역판 또 올려드립니다. 어제 올려드린 영역판은 너무 딱딱해 보여 좀더 아늑하고 귀여운?^^ 그냥 구름모양의 영역판을 올려드려요 ~ 이 영역판을 오린후 코팅한 다음에 우드락을 대면 좀더 입체감있고 눈..

영역판 교실환경 환경꾸미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늦었지만 교실환경 구성에 필요한 영역판을 올려드릴께요 ~ 이제 개정누리과정으로 바뀌어 영역판에 아이들 이름을 붙이고 놀이를 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교실 영역별로 구성을 해야하기때문에 교구장이나 벽에 영..

환영합니다 입학식 교실 환경꾸미기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오늘은 입학식 또는 새로운 교실에 필요한 환영합니다 가랜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이들이 입학하지는 않았지만 쌤들은 아이들을 맞이할 교실을 예쁘게 꾸며야 겠죠?^^ 벽면이나 교실..

생일카드 1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생일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아주 간단한 생일카드인데요 영아반보다는 유아반에 잘 어울릴듯합니다^^ 저는 코팅을 안했는데요 코팅을 하시면 더 좋을것 같구요 앞표지에 사진을 넣으셔도 될것 같아요

학기초 학부모 편지 글 알림장편지 어린이집 유치원 [내부링크]

학기초에 학부모님께 보내는 편지 글입니다 . 요즘에는 보통 알림장을 사용하시죠? 저는 이렇게 편지를 써보았는데 참고하시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직 입학을 하지 않아 알림장으로 인사를 드렸습니다 ... 일단..

어린이집 유치원 봄환경 교실환경 가랜드 [내부링크]

요즘 선생님들 새학기 준비하시느라 바쁘시죠? 그래도 입학 등원이 일주일 정도 연기되어 한숨돌리고 있습니다. 빨리 안정이 되어야 될텐데 걱정이 많네요ㅜㅜ 이제 봄이 다가왔죠?^^ 저는 환경꾸미기 할때 가랜..

어린이집 유치원 새학기 이름표 수첩 교구장 2 [내부링크]

새학기에 필요한 이름표 두번째입니다.... 이 이름표는 수첩,교구장,색연필,싸인펜,활동책,견학이름표등 다양하게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글씨체는 1훈떡볶이 R 입니다. 글씨체가 필요하시면 댓글남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