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code의 등록된 링크

 genieco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MS 오피스 365 학생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오피스 제품을 매년마다 출시하는 방식에서 오피스 365라는 매달 결재하는 구독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전환하였다. 오피스365는 얼마전 마이크로소프트 365(MS365)라고 정식 명칭이 변경되..

카카오톡(카톡) 멀티프로필 추가, 친구 편집(PC, 모바일) PC버전에 멀티 프로필이 없다면? [내부링크]

오늘 카카에서 서비스 중인 카카오톡(카톡) 멀티 프로필 서비스가 추가되었다. 카카오톡 프로필을 2개 이상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3개까지 설정 가능한 서비스다. 카카오톡(카톡)으로 업무를 하는..

윈도우10 비밀번호 설정(변경) 방법 [내부링크]

PC에 사용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10은 개인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한느 것을 권장하고 있다. 하지만 PC를 설치할때 비밀 번호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번거로워 제거 하였는데 다시 비밀..

삼쩜삼 종합소득세 신고 환급 후기 대박 환급액 금액은... [내부링크]

매년 5월1일 ~ 5월 51일은 전년 1월 ~ 12월까지 발생한 소득에 대한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으로 개인사업자와 직장인 중에 근로소득이 이외의 소득에 대해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한다. 유튜버나 쿠팡 파트너스, 블로..

애드센스 최고의 수익 키워드 주제 카테고리 예상 수익 Top10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되는 것이 바로 주제를 정하는 것이다. 블로그를 운영할 예정이라면 가장 좋은 주제는 자신이 좋아하고 관심 있어하는 분야나 취미 등을 주제로 하는 것이 블로그를..

트위치 닉네임 변경 방법 모바일 PC 한글 오류 변경 가능 기간 한글 영어 [내부링크]

인터넷 스트리밍이 활성화 되면서 정말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인 방송을 하고 있다.. 유튜브, 트위치, 카카오TV, 네이버, 아프리카TV 등 플랫폼 수도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트위치는 미국의 아마존 닷컴의 인터넷..

더치트 사기 피해 사례 무료조회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 [내부링크]

사용하던 제품을 더이상 사용할 일이 없어진다면 버리기 보다 판매하는 것이 사는사람과 파는 사람에거 서로 이익이에요. 그래서 요즘은 중고거래를 많이 하고 있다. 중고나라를 포함해 번개장터, 당근마켓 등 중..

쌉가능 뜻? 쌉파서블, 쌉에이블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요즘 자주 쓰는 말들을 보면 단어 앞에 '쌉'을 붙여 말하는 경우가 많다.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이런단어들은 미디어를 타고 급속하게 퍼저나간다. 가장많이 쓰는 단어로는 '쌉가능', '쌉파서블', '쌉소름' 등 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