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bear의 등록된 링크

 gentle-b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큐넷 기사시험 연기와 2020 시험일정 방금 떴어요! [내부링크]

큐넷 기사시험 연기와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큐넷 기사시험 연기와 2020 시험일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1차 기사 시험을 하..

건축 이야기: 4.건축 양식(Style) [내부링크]

4.건축 양식(Style)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03/30 - [건축 이야기] - 3. 엔벨로우프(벽, 지붕,..

3. 엔벨로우프(벽, 지붕, 바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 되었네요! 다들 파이팅 하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03/29 - [건축 이야기] - 2. 건축의 기본적인 요소 지난 '건축의..

간단한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무음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정보통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다들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잠잠해 질듯 하더니 다시 스멀스멀 번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학교 개강도 추가적으로 미루어진 것 같더군요...

9. 시간적인 특징 [내부링크]

9. 건축의 시간적인 특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2020/04/05 - [건축 이야기] - 8. 건물의 경제 지난 '건물의 경제'에 이어 오늘은 건축 이야기 9편 '건축의 시간적인 특징'에 대하여..

8. 건물의 경제 [내부링크]

8. 건물의 경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시 코로나가 확산 되고 있는거 같아 걱정이 됩니다. 2020/04/04 - [건축 이야기] - 7. 사회적 필요성 지난 '건..

7. 사회적 필요성 [내부링크]

7. 사회적 필요성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2020/04/04 - [건축 이야기] - 6. 건축의 심리적 환경 지난 '건축의 심리적 환경'에 이어 오늘은 건..

6. 건축의 심리적 환경 [내부링크]

6. 심리적 환경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드디어 토요일이 왔습니다! 다들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2020/04/03 - [건축 이야기] - 5. 건축..

5. 건축의 물리적 환경 [내부링크]

5. 물리적 환경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한 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03/31 - [건축 이야기] - 건축 이야기: 4.건축 양식(Style) 지..

빠른 운전면허증재발급 하는 방법! [내부링크]

빠르게 운전면허증재발급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여러분의 꿀팁 정보통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다들 한번쯤 지갑을 대체 어디다 뒀나.. 하신적 있으시죠? 지갑 분실하면 돈은 뭐..

2. 건축의 기본적인 요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20/03/29 - [건축 이야기] - 1. 건축(Architecture)이란? 지난 '건축(Architecture)이란?'에 이어 오늘은 건축 이야기 2편 '건..

1. 건축(Architecture)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축가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오늘 부터 건축에 관한 다양한 기본 지식 부터 조금 전문적인 지식 까지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1편 '건축(Architecture)'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건축이란 무..

딜카 후기 <무료 쿠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여러분의 꿀팁 정보통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엄청난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 카쉐어링 많이 이용해 보셨나요?? 해보..

포르쉐(Porsche) < 포르쉐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동차차차의 젠틀한 곰돌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이자 스포츠카의 대명사 "그냥 차는 시간이 흐르면 폐차장으로 가지만 포르쉐는 박물관으로 간다"라는" 말을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