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guide의 등록된 링크

 genuine-gu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내부링크]

요즘 집사람과 『부부의 세계』에 빠져있다. 둘 다 드라마는 잘 안 보는 편인데, 우연히 보게 된 첫 편에서 완전히 팬이 돼버렸다 진부한 '불륜'이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다소 과한 설정과 빠른 전개, 무엇보..

마산의료원 음압병동:음압병동이란? [내부링크]

건축기술인 두번째 흔적. 2017년 6월 착공하여 2018년 1월 준공한 마산의료원 음압병동 총사업비 13억 / 연면적 488 철근 콘크리트구조 / 의료시설 음압병동(2층) 외부 내부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준공후 뒤늦게..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내부링크]

건축기술인 첫번째 흔적. 2016년 11월에 착공하여 2017년 10월에 준공한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총 사업비 60억 / 대지면적 8,529 / 연면적 2,876 철근 콘크리트구조 / 문화 및 집회시설 / B.F 인증 시설물 본관..

저출산 원인과 문제점 [내부링크]

저출산 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은 저출산 원인과 문제점에 대해 생각해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문제는 이미 심각한 수준입니다. 이는 우리 세대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아이가 성인이 되고 세..

책추천 : 타이탄의 도구들 [내부링크]

오늘도 대담하게 뛰어들었나요? 정신없이 두들겨 맞을것을 알면서도 뛰어드는것, 그것이 우리가 가져야 할 단 하나의 삶이다. 인생을 바꿀만한 용기는 취약성을 드러내고 감수할 때 생겨난다. 얼마전 읽게된 【타..

메가스터디 [내부링크]

상위 1%로 가는 첫 시작 <메가스터디 초등>입니다. 초등학교 교육을 시작으로 개개인에 맞는 공부습관을 찾아가는것이 앞으로의 역량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맞춤화된 공부습관이 길러지지 않는다면 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