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world의 등록된 링크

 gen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효과적인 샤워기 헤드 청소법과 석회질 제거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샤워기 헤드를 청소하고 석회질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샤워 헤드의 성능 향상과 청결 유지를 위한 유용한 팁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샤워기 헤드를 청소하고 석회질을 제거하는 방법 샤워기 헤드가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고 석회질로 인해 성가신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샤워기 헤드를 청소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샤워기 헤드는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석회질이 쌓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해 물의 흐름이 느려지고 청결하지 않은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샤워 헤드 청소는 전혀 어렵지 않으며, 비용이 드는 세제를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래에서는 샤워 헤드를 손쉽게 청소하고 석회질을 제거하는 방법을..

유리 샤워 도어 청소하는 방법 - 석회질과 물때 제거하기 [내부링크]

몇 가지 가정 용품을 사용하여 유리 샤워 도어를 청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이나 밤에 샤워하는 것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유리 샤워 도어는 금방 마모되어 보기 흉해 보일 수 있습니다. 물과 더러운 비누 찌꺼기에 계속 노출되면 석회질은 필연적으로 추악한 모습을 드러낼 수밖에 없습니다. 어느새 깨끗했던 유리문이 더러워져 욕실의 전체적인 외관을 망칠 수 있습니다. 샤워 헤드를 청소하는 방법을 배워도 유리문은 여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리를 끝없이 문지르는 데 지쳤다면 몇 가지 가정용 제품만 있으면 석회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표백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니 치워두시고, 표백제로 청소할 때 이런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여기에서는 유리 샤워 도어를 청소하..

대학 기숙사 혹은 자취생이 알아야 할 7가지 청소 꿀팁 [내부링크]

모든 대학 기숙사(자취생)이 알아야 할 7가지 청소 꿀팁을 소개합니다. 대학이라는 새로운 자유와 함께 스스로 집안일을 시작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가정 경제의 기본을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부와 사교 활동에 시간을 내면서 집안일을 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학생이 알아야 할 7가지 청소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기숙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르고 빠른 팁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 상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다시 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대학생이 알아야 할 7가지 세탁 팁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기숙사 공간을 더 절약할 수 있는 5가지 기숙사 가전제품을 소개합니다. 1. 대학생 청소 꿀팁 - 베이킹..

모든 대학생(자취생)이 알아야 할 9가지 세탁 팁 [내부링크]

빨래는 대학생들이 가장 마지막으로 생각하는 일이지만, 대학생들에게 빨래는 피할 수 없는 필수 집안일입니다. 세탁기에 옷을 넣는 것은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제대로 하지 않으면 온갖 종류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모든 대학생이 알아야 할 9가지 세탁 팁을 통해 번거로움을 덜고 소중한 옷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숙사 방을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 모든 학생이 알아야 할 청소 팁과 함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빨래를 할 때 실수하지 마세요! 기숙사 공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숙사 방 가전제품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세탁을 수월하게 하고 싶다면 모든 대학생이 알아야 할 세탁 팁 9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모든 대학생이 알아야 할 9가지 세탁 팁 1. ..

손세탁 전용 옷을 세탁기에 넣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빨래를 할 때 "손세탁 전용" 라벨을 보면 우리는 종종 또 다른 불편함이라고 생각하며 절망합니다. 그래서 "손세탁 전용" 옷을 세탁기에 넣어도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아니면 정말 비눗물에 손을 담그고 문질러야 할까요? 세탁 라벨의 주의사항을 무시해도 될까요? '손세탁 전용' 옷은 세탁기에 넣을 수 있지만 주의해서 세탁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면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손세탁 전용' 옷을 망치지 않고 세탁기로 세탁하기 위한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다음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섬세한 옷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의상을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세탁 팁을 확인하려면 브래지어 망가지지 않고 세탁하는 방법과 간단한 3가지 방법으로 흰 시트..

브래지어나 세탁기를 망치지 않고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브래지어는 무해한 옷처럼 보이지만 세탁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세탁물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언더와이어, 탈착식 스트랩, 금속 후크 등 섬세한 디자인으로 인해 쉽게 걸리거나 드럼통에서 분실되거나 더 심하게는 세탁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기를 망가뜨리지 않고 브래지어를 세탁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수리 비용이나 최고의 세탁기에 투자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브래지어를 세탁기로 세탁하지 말라고 조언하지만, 세탁기를 망가뜨리지 않고 브래지어를 세탁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손세탁 전용' 옷을 세탁기에 넣을 때 주의해야 하는 것처럼, 브래지어 세탁 방법을 배우려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국, 간단한 실수로 값비싼 속옷을 망치고 싶지 않으실 겁..

무선 다리미 구매해도 좋을까?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다림질이 가장 성가신 집안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매주 쌓이는 빨래 더미를 처리하려면 몇 시간 동안 서서 땀을 뻘뻘 흘리며 일해야 하죠. 그래서 저는 무선 다리미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모든 가정이 무선 다리미를 갖고 싶어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무선 다리미는 편리함을 약속하기 때문에 처음 무선 다리미를 사용했을 때 약간 당황스러웠습니다. 여기에서는 장단점을 살펴보고 세부 사항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무선 다리미란 무엇인가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선 다리미는 코드가 없는 다리미입니다. 대신 독립된 받침대에 올려놓아 충전하고 최적의 온도에 도달하면 사용할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일반 다리미와 거의 동일한 설정이 제공되지만, 코드가 없기 때문에 더 ..

세탁물(빨래)을 더 친환경적으로 세탁하는 방법 9가지 [내부링크]

더 친환경적인 세탁물을 만드는 방법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적으로 세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더 이상 재활용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삶의 모든 측면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집안일에도 친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실제로 가정에서 에너지와 물 사용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이러한 가전제품을 매일 가동하기 때문에 소비량이 생각보다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탁물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9가지 방법을 모아보았습니다. 에너지 요금이 걱정되시나요? 올 여름 에너지를 절약하고 요금을 낮출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빨래 건조기를..

빨래 건조기와 건조대의 장, 단점 비교 [내부링크]

세탁기에서 빨래가 나오면 두 가지 건조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래 건조기를 사용하여 몇 시간 내에 옷을 말려서 바로 입을 수 있게 하거나, 전통적인 방식으로 빨래 건조대에 옷을 널어 자연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옷을 말릴 때 어떤 것이 더 나은 방법일지 장,단점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여기에서는 빨래 건조기와 빨래 건조대의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하여 여러분이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에너지 소비와 편의성, 옷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각각의 장점을 살펴볼 거예요. 이 글을 다 읽고 나면 세탁물을 가장 잘 건조하는 방법을 알게 될 거예요. 의류 건조기 의존도를 조금이라도 낮추고 싶다면, 의류 건조기를 버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8가지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는 의류 건조기를 구매할 ..

빨래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고 에너지 절약하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매번 세탁시 마다 빨래 건조기에 의존하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빨래를 널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고, 빨래가 마르는 동안 집안 곳곳에 보기 흉한 물건이 쌓일 일도 없으니까요. 게다가 옷이 부드럽고 보송보송해져서 바로 입을 수 있으니 의류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문제는 빨래 건조기가 작동하는 데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엄청난 비용이 낭비된다는 것입니다. 의류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의류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옷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건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팁은 궁극적으로 에너지 요금을 크게 절약하는 데..

PSVR2 게임 목록 - 지금까지 발표된 모든 게임 목록 [내부링크]

지금까지 발표된 PSVR2 모른 게임 목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존 VR 게임의 업데이트부터 완전히 새로운 경험까지, 이미 100개 이상의 게임이 PSVR 2용으로 발표되었습니다. 2023년 2월 22일에 출시되는 PSVR 2는 소니와 게임 개발사 간에 이미 100개 이상의 타이틀이 차세대 최고의 VR 헤드셋 중 하나로 발표되었습니다. 블록버스터 콘솔 게임 후속작부터 기존 콘솔 히트작의 새로운 포트까지, 선택할 수 있는 타이틀은 무수히 많습니다. 흥미진진한 액션 호러 슈팅 게임부터 MMORPG까지 다양한 장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기대하는 7개의 PSVR 2 게임도 이미 다루었습니다. 하지만 이 목록은 지금까지 발표된 모든 주요 PSVR 2 게임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직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P..

건조기에서 옷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의류 건조기에서 옷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건조기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만큼 편리한 것은 없습니다. 젖은 빨래를 넣고 한 시간 정도 지나면 바로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마른 옷이 나오니까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항상 이렇게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침대 시트가 섞여 있는 경우 옷이 건조기 안에서 엉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 사이클이 끝날 때 문을 열면 겉은 말랐지만 가운데가 축축한 젖은 빨래 뭉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누구에게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엉킨 빨래를 풀고 다시 건조기에 넣어 처음 시작한 작업을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금방 끝날 것 같았던 작업이 예상보다 훨씬 오래 걸리고, 그 과정에서 불필요한 에너지가 많이 소모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

건조기의 수명을 늘리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조기의 수명을 늘리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면 건조기를 더 오래 사용하고 수리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건조기 없이는 세탁실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빨래를 건조하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매일 이 가전제품을 사용합니다. 문제는 매일 사용하다 보면 보푸라기가 쌓이거나 건조기 자체에 과부하가 걸리는 등 건조기의 마모가 불가피하다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건조기의 작업량을 줄이면서 동시에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건조기를 손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일상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을 수 있으며, 건조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물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서는 건조기를 더 오래 사용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엉킨 빨..

건조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제품이나 물건 10가지 [내부링크]

건조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제품이나 물건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그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건조기는 사용자의 편의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자연 건조에 며칠이 걸리는 옷을 1시간 이내에 건조하고 드럼에서 꺼내 바로 입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가전제품은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주름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건조기는 부피가 큰 침대 시트부터 일상복과 수건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의류 건조기로도 건조할 수 없는 품목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맞아요, 건조기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건조하지 말아야 할 품목을 건조하려고 하면 해당 품목은 물론 가전 제품 자체에 손상을 입혀 값비싼 수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건조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세탁기 사용 가능한 물건이나 제품 10가지 [내부링크]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는지 몰랐던 10가지 품목을 소개합니다. 어떤 것들이 세탁 가능한지 아래 내용을 살펴 보세요. 세탁기는 우리 가정에서 가장 필수적인 가전제품 중 하나입니다. 세탁기는 세탁물에 묻은 일상적인 먼지와 얼룩을 제거하고 옷을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합니다. 세탁기에 절대 넣으면 안 되는 물건이 있긴 하지만, 세탁기는 사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튼튼하고 다재다능한 가전제품입니다. 실제로 최고의 세탁기는 집 안의 모든 종류의 물건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는지 몰랐던 10가지 품목의 목록을 정리하여 세탁기를 최대한 활용하고 집안을 더욱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세탁이 끝..

세탁기 사용 금지해야 (넣지 말아야)할 15가지 물건들 [내부링크]

세탁기는 모든 종류의 상황에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들 합니다. 하지만 세탁기에 넣지 말아야 할 물건들이 있습니다. 진흙이 묻은 운동복을 세탁할 때나 베개를 새로 세탁해야 할 때 세탁기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탁기의 다용도성에도 불구하고 건조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10가지 물건이 있는 것처럼 세탁기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물건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무심코 세탁기에 넣으면 이러한 품목은 물론 세탁기 자체도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전면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탁기를 작동할 때 주의를 기울이고 다음 15가지 항목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세탁기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잠재적인 손상으로부터 품목을 보호할 수..

카페트 청소기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카펫을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펫 청소기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카펫을 청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펫을 다시 새 것처럼 보이게 청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 와인을 쏟았든, 더러운 신발이나 음식 얼룩이 묻었든, 카펫 클리너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카펫을 청소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카펫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갖 종류의 먼지와 먼지, 알레르겐이 쌓이게 됩니다. 특히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이 집안에서 뛰어다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진공 청소기나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얼룩을 제거하고 새 것처럼 보이도록 카펫을 청소하는 방법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행히도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카펫 청소기를 대여하거나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가정용 제품과 약간의 시간과 인내심만 있으면 카펫을 청소할 수 있습..

세탁기 관리법과 오래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탁기를 더 오래 사용하고 수리 횟수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세탁기의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대형 가전제품 중에서 세탁기가 오작동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전문가가 세탁기를 평가하고 필요한 부품을 불러올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다른 곳에서 세탁을 해야 하므로 매우 실망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으며, 때로는 몇 주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세탁기라도 오작동은 매우 흔한 일이기 때문에 세탁기를 잘 관리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서 세탁기의 수명을 늘리기 위한 7가지 팁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일부는 매우 작아서 거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드럼 세탁기를 사용하든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실제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세..

세탁기 흔들림 원인과 고치는 방법 [내부링크]

세탁기가 심하게 흔들리나요? 흔들리는 원이과 고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래하는 날, 세탁기가 회전할 때 갑자기 '쾅'하고 부딪히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큼 끔찍한 일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세탁기라도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정도에 따라 약간의 진동부터 세탁기가 이리저리 몸을 던지며 '걷는' 듯한 쿵쾅거리는 소리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소음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바닥뿐만 아니라 세탁기에도 손상을 입힐 수 있어 세탁기를 오래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세탁기가 이렇게 작동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문제의 원인을 찾을 수 있도록 세분화했습니다. 흔들리는 세탁기를 고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세탁기를 구입해야 하는데 어..

세탁기 구매 시 고려해야 할 11가지 사항 [내부링크]

새 세탁기를 구입한다면 이 글을 먼저 읽어보셔야 합니다. 세탁기 구매 시 고려해야 할 11가지 사항에 알려드립니다. 새 세탁기를 고르는 것은 꽤 어려운 작업일 수 있습니다. 용량, 설정, 드럼 대 통돌이와 같은 기본 사양뿐만 아니라 고려해야 할 특수 기능도 무궁무진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세탁기는 스마트 연결 기능을 제공하여 원격으로 기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투입 기능이 있는 제품도 있어 매 사이클마다 세제를 계량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을 조금만 더 지불하면 특정 얼룩에 맞는 세제 설정을 추천해주는 세탁기도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세탁기를 선택할 때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이를 돕기 위해 세탁기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11가지 사항에 대한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먼..

드럼, 통돌이 세탁기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빨래를 했는데 옷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나요? 드럼, 통돌이 세탁기 청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들어 세탁기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면 세탁기 청소 방법을 배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탁기는 더러운 빨래를 처리하기 때문에 가끔씩 청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은 세탁기라도 세탁기를 청소하지 않으면 내부에 곰팡이, 석회질, 비누 찌꺼기가 쌓여 퀴퀴한 냄새가 나고 장기적으로 세탁물에 냄새가 퍼질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세탁기가 청결하지 않으면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으므로 세탁기를 더 오래 사용하려면 이 부분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어요? 세탁기 청소는 어려운 작업처럼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하며 몇 가지 ..

건조기 통풍구를 청소하는 방법과 청소 빈도 [내부링크]

건조기 통풍구를 직접 청소하는 8단계 방법을 알아보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조기가 빨래를 완전히 건조하는 데 평소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한 번이 아닌 두세 번의 사이클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건조기가 작동할 때 건조기 외부가 상당히 뜨거워지거나 타는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증상 중 하나라도 발견되면(특히 후자의 경우) 건조기 통풍구를 청소해야 합니다. 건조기를 작동할 때마다 보푸라기, 먼지 및 오물이 추출되어 모이는데, 대부분은 보푸라기 트랩 필터로 들어가지만 일부는 건조기 통풍구로 들어갑니다. 여기에 쌓이면 필연적으로 막히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건조기에서 추출된 공기의 흐름이 느려져 건조기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에너지와 비용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건조기가 손상되어 수리..

집에서 곰팡이 예방하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곰팡이를 예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이 아무리 깨끗해도 모든 숙소가 겪을 수 있는 문제 중 하나는 곰팡이입니다. 습한 기후와 따뜻한 조건으로 인해 곰팡이는 집안 구석구석에 쉽게 생길 수 있습니다.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면 곰팡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곰팡이가 번식할 때는 여전히 답답하고 번거로운 일이죠. 곰팡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집안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다행히도 집안에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몇 가지 작은 변화만 있으면 됩니다. 여기에서는 곰팡이 예방을 위한 8가지 팁을 소개하여 청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욕실, 베란다 곰팡이 제거 및 재발 방지 방법 [내부링크]

욕실이나 베란에 있는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에서 곰팡이를 발견했다면 곰팡이를 빨리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작은 검은 반점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건강은 물론 집안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집안일은 유리 샤워 도어를 청소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으므로 예방 조치를 취하고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곰팡이를 직접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곰팡이 포자는 흡입하거나 만지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곰팡이는 욕실이나 베란다와 같이 습기가 많은 곳에서 자라며 카펫, 페인트, 벽지 등 모든 종류의 표면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보기 흉한 곰팡이가 자라는 것을 발견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치약 청소법 12가지 - 오래된 치약 버리지 마세요 [내부링크]

치약을 단순히 치아를 닦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마세요. 치약은 훌륭한 청소 세가 됩니다. 우리는 모두 치아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하기 위해 치약을 사용하지만, 치약이 집안 청소에도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치약은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순한 연마제로 치석과 얼룩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베이킹소다는 표면이나 벽의 생활 자국, 때, 흠집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인 얼룩 제거제입니다. 베이킹 소다와 백 식초의 청소 효과에 대해 들어보셨겠지만, 평범한 치약 튜브도 마찬가지로 인상적입니다. 게다가 집집마다 치약이 있기 때문에 비싼 얼룩 제거제를 살 필요도 없죠. 따라서 청소 도구를 꺼내기 전에 치약으로 청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12가지를 알아보세요. 치약으로 청소할 수 있다는 사..

레드 와인 얼룩 제거하는 방법(카펫, 옷 등) [내부링크]

레드 와인 얼룩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펫에 레드 와인을 쏟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레드와인 얼룩은 제거하기 까다로운 얼룩이지만, 몇 가지 가정용 제품만 있으면 충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카펫, 옷, 소파에 묻은 레드 와인 얼룩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와인 병을 따기 위해 코르크 마개를 찾을 수 없다면 코르크 마개 없이 코르크를 제거하는 7가지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보세요. 카펫의 마모가 심해 보이는 경우, 카펫 청소기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카펫을 청소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또는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한다면 카펫 청소기를 대여하거나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첫째, 얼룩 청소를 내일까지 미루지 말고 빨리 행동..

오프너 없이 코르크 마개 따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오프너 없이 코르크 마개 따는 방법으로 코르크를 제거해 보세요. 축하 파티를 주최하거나 막 이사했거나 단순히 와인 한 잔을 즐기고 싶을 때 코르크 마개를 찾지 못하면 항상 골칫거리가 됩니다. 하지만 절망하지 마세요. 코르크 마개 없이도 비교적 쉽고 저렴하게 코르크 마개를 따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사실, 가장 좋은 대안은 주변에 있는 간단한 가정용 도구(오프너)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날카로운 갈고리를 코르크에 삽입하고 외부 레버를 사용하여 병에서 코르크를 빼내는 전통적인 코르크 마개 방법을 모방한 도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한 온라인 해결 방법은 많지만, 더 안전한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코르크 마개 없이 코르크를 제거할 때는 한 번에 한 가지 도구만 사용해야 하며,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한다..

가죽 소파 청소하고 일상적인 얼룩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죽 소파를 청소하고 다시 새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가죽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것은 정말 청소가 필요할 때만 하는 일입니다. 소파가 끈적거려서 휴가철에 맞춰 소파의 끈적거림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크림색 가죽에는 너무도 분명한 펜 자국이 갑자기 나타났을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도움이 필요하고 빨리 필요합니다.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생각만큼 복잡하지 않고 카펫에서 레드 와인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과 같은 다른 표면보다 훨씬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죽 소파나 가죽 제품은 때때로 약간의 관리가 필요하며 청소 실수를 피하고 싶을 거예요. 가죽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와인 병을 따기 위해 코르크 마개를 찾을..

매직 블럭으로 절대 청소하지 말아야 할 5가지 사항 [내부링크]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매직 매직블럭으로 다음 품목을 청소하지 마세요. 집안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집안 청소 꿀팁을 찾다 보면 매직 블럭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이 편리한 작은 스펀지는 크레파스, 긁힌 자국, 얼룩 등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생명의 은인이지만, 매직 블럭으로 절대 청소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사실, 이 흰색 스펀지를 이런 곳에 사용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직 블럭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매직 블럭은 다공성 소재인 멜라민 폼으로 만든 스펀지 같은 블록입니다. 겉은 부드럽지만 3000 그릿(고운) 사포의 연마력을 가지고 있어 물에 젖었을 때 얼룩을 부드럽게 지워줍니다. 더 빠르고 쉽게 청소할 수 있지만 모든 청소 작업에 가장 적합한 도구는 아..

가죽제품 세척하고 광택 되살리는 방법 [내부링크]

가죽제품을 세척하는 4가지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끼는 가죽 재킷, 신발, 가방에 보기 싫은 자국이 있다면 가죽을 깨끗하게 관리하여 새것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가죽은 내구성이 가장 뛰어난 소재 중 하나이지만, 가죽을 오래 사용하려면 약간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가죽을 청소하여 자국과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가죽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을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죽 제품도 자연스럽게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홈메이드 클리닝 솔루션이나 제품만 있으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독한 가죽 클리너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가죽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가죽을 청소하여 자국과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매직 블럭(스펀지)으로 청소 가능한 물건 7가지와 사용법 [내부링크]

매직 블럭(스펀지)으로 청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물건들을 소개합니다. 집안일을 할 때 유용한 팁과 요령을 활용하면 청소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적의" 비법을 좋아하신다면 매직 블럭으로 청소할 수 있는 놀라운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사실, 이 작지만 강력한 스펀지가 우리의 청소 고민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을 누가 알았겠어요? 매직 블럭은 다공성 소재인 멜라민 폼으로 만든 흰색 스펀지 모양의 블록으로,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거나 들어본 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겉은 부드럽지만 3000 그릿(고운) 사포의 연마력을 가지고 있어 물에 젖었을 때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부드럽게 제거합니다. 게다가 매직 블럭은 무독성이기 때문에 화학 물질을 흡입하지 않고도 집..

테니스 엘보우 예방을 위한 워밍업 운동 [내부링크]

테니스 엘보는 올바른 기술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워밍업 운동과 부상 예방 요령으로 코트에 나갈 준비를 하세요. 테니스 엘보란 테니스엘보의 설명 외측 상과염이라고도 알려진 테니스 엘보는 팔뚝의 근육과 힘줄이 과도하게 사용되어 힘줄에 염증과 미세 파열이 발생하는 고통스러운 상태입니다. 이것은 팔뚝과 팔꿈치에 통증과 쇠약을 유발하여 물건을 잡거나 들어 올리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준비운동의 중요성 워밍업 운동은 신체 활동을 위해 몸을 준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워밍업 운동은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근육을 이완시켜 부상을 예방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테니스엘보 예방을 위한 준비운동 손목 회전 -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도록 팔을 앞으로 쭉 뻗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

필라테스 하체 복근 운동 5가지로 탄탄한 복근 만들기 [내부링크]

하체 복근 운동에는 다음과 같은 5가지 동작이 필요하다. 조각 같은 식스팩과 물결치는 V자 복근을 만들기 위해 하복부 운동 라이브러리를 구축 중이라면, 이 5가지 필라테스 운동이 코어를 강화하고 하복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라인을 만들기 위한 하복부 운동은 주로 바깥쪽 식스팩 근육으로 알려진 복직근의 아랫부분과 횡복근 및 내복사근과 같은 심부 코어 근육을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운동입니다. 하지만 하복부 운동은 의심할 여지없이 근력, 탄력 및 선명도를 키울 수 있지만 체중 감량을 위한 필라테스도 효과가 있을까요? 글쎄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 것은 식단, 유전학, 체지방 감소를 위한 다양한 운동 루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일대에 따르면 스트레스 수준이 높..

둔근을 단련하는 최고의 운동 5가지 [내부링크]

둔근을 단련하고 싶으신가요? 다음 운동을 운동 루틴에 추가해 보세요 둔근을 단련하고 싶다면 이미 운동 루틴에 스쿼트를 추가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운동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둔근의 다양한 부위를 효과적으로 단련하려면 다양한 운동을 혼합해야 합니다(스쿼트 챌린지를 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둔근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근육이며, 둔근을 단련하는 것이 목표라면 근육의 다양한 부위를 모두 단련해야 합니다. 여기서 중둔근이란 둔근 중 가장 높은 근육으로, 예를 들어 무언가에 올라갈 때 엉덩이 움직임을 담당합니다. 다음으로 소둔근은 중둔근 아래에 위치하며 엉덩이를 지지하여 걷기와 다리 회전을 돕습니다. 대둔근은 세 개의 둔근 중 가장 큰 근육으로 고관절의 회전과 허벅지의 외측 회전을 담당합..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초보자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 [내부링크]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으로 코어를 안팎으로 변화시켜 보세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은 한 세기가 훨씬 넘도록 유행해 온 운동입니다. 그렇다면 HIIT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이 화제의 약어는 저강도 회복 기간 사이에 번갈아 가며 짧은 시간 동안 맥박이 뛰는 운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운동과 휴식의 엇갈린 비율(1:1 또는 1:2)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근육을 움직여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달리기보다 칼로리를 더 많이 소모하는 5가지 유산소 운동 중 하나로 꼽히는 것입니다. 심장이 건강한 대부분의 사람은 하드코어 보디빌딩보다 장시간의 유산소 운동을 선호할 수 있지만, HIIT는 유산소 중심의 음과 근력 강화의 양이 조화를 이루는 운동..

필라테스 한 시간이 우리 신체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생각 중이신가요? 필라테스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생각 중이라면 이 충격이 적은 운동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필라테스는 땀을 흠뻑 흘리지는 않지만, 작고 반복적인 동작을 통해 신체를 강화합니다. 더 강하고 매끈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이 운동 스타일은 유명 인사들의 추종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올해 필라테스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필라테스의 몇 가지 이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필라테스 수업은 약 45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첫 수업 후에는 이러한 이점을 모두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신체를 강화하고 탄탄하게 만들 뿐 아니라 자세를 개선하고 유연성을 높여줍니다. 첫 필라테스 수..

복근과 둔근을 위한 필라테스 복근 운동 [내부링크]

이 필라테스 복근 운동은 복근과 둔근을 단련합니다. 이 필라테스 복근 운동은 30분 동안 체중만 사용하여 복근과 둔근을 단련합니다. 시간이 부족하지만 꿈에 그리던 코어와 둔근을 가꾸고 싶다면 이 운동이 새로운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최고의 복근과 둔근 운동법을 검색하다가 인기 유튜브 채널인 Move With Nicole 을 발견했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250회 덤벨 운동과 같은 유명인 운동으로 운동 횟수를 기록했든, 덤벨 복근 운동을 선호하든, 이 불 같은 홈 필라테스 펌프에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본인만 있으면 되지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최고의 저항 밴드 중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및 요가 강사 니콜은 무거운 웨이트를 들지 않고..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기 전 이것은 꼭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기 고려해야할 사항(크기, 기능, 형태 등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기(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사용 목적과 가족 규모에 따라 적절한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작은 크기는 소규모 가정이나 개인 사용에 적합하며, 대형 크기는 대가족이나 파티 등 대규모 사용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구매 전에 공간을 고려하고 사용 목적에 맞게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스켓 혹은 내부 용량에 따른 분류로 리터로 구분이 되며 용량이 클수록 많은 양의 요리가 가능하나, 제품의 크기와 소비전력이 커지고 청소 및 관리가 요구됩니다. 용량 -3L -5L 7L- -15L -30L 가구수 1-2인 2-3인 4인 이상 타입 바스켓 바스켓, 오븐형 오븐형 기능 에어프라이어는 미리 설정된 요리 옵션, 자동 셔틀, ..

에어프라이어 청소 방법 및 유지 보수 팁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는 요리를 더욱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장비입니다. 그러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서 엄청난 전기물과 기름 때문에 청소가 필요합니다. 그에 따라 에어프라이어를 유지 보수하고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청소 방법 먼저 물과 기름이 모두 제거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그 후에 아래의 단계를 진행하세요. 1단계 : 에어프라이어를 분해하세요. 에어프라이어의 부품을 분리하여 청소하기 전에, 전원을 끄고 장비가 완전히 식은 후에 분해하세요. 2단계 : 부품을 청소하세요. 에어프라이어의 부품은 제외하고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지보수 부품을 씻은 후 건조하거나, 부드러운 배설물로 해주세요. 3단계 : 잔여물과 기름을 제거하세요. 물로 씻는 것만으로는 잔여물과 기름을..

ChatGPT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내부링크]

ChatGPT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ChatGPT는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으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챗봇 AI는 대화를 나누는 것부터 전체 학기 논문을 작성하는 것까지 놀라운 양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ChatGPT의 기반이 되는 GPT 언어 모델을 Bing, Edge 및 Teams와 같은 제품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ChatGPT 챗봇은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구글은 자체 ChatGPT 경쟁 제품인 Google Bard를 서둘러 출시했습니다. 또한 Opera는 다른 제품 중에서도 웹 브라우저에 ChatGPT를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심지어 스냅챗도 ChatGPT를 기반으로 하는 My AI라는 자체 AI 챗봇으로 경쟁에..

챗봇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7가지 최고의 ChatGPT 팁 [내부링크]

다음 7가지 팁을 통해 ChatGPT를 훨씬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ChatGPT를 사용하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코드를 생성하고, 학기 논문을 작성할 수 있으며(물론 그렇게 하면 안 되지만), 그 외에도 여러분이 몰랐던 수많은 다른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챗봇 AI가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생성되는 콘텐츠의 어조가 맞지 않거나 코드가 약간 틀린 경우 등 말이죠. ChatGPT가 항상 제대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희는 챗봇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인터넷을 샅샅이 뒤져 최고의 ChatGPT 팁을 찾아내고 테스트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ChatGPT가 포함된 새로운 Bing이 출시되었음을 잊지 마세요. 이 팁은..

버피하는 방법과 버피를 잘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올바른 자세로 버피를 하는 방법, 버피의 이점, 시도해 볼 수 있는 버피 변형 동작을 소개합니다. 버피는 피트니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웨이트 운동 중 하나입니다. 반복 횟수에 상관없이 이 운동은 규칙적인 운동 요법의 일부로 힘, 근육, 근력을 키우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버피를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버피는 많이 뛰어다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잘못하기 쉬운 운동입니다. 피트니스 광신자나 초보자는 허리 통증이나 고관절 굴곡근이 뭉쳐서 버피 자세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알아요, 지루하죠? 하지만 운동을 추가하기 전에 올바른 자세를 처음부터 배워야 합니다. 올바른 자세를 익히면 가슴, 팔, 어깨, 코어, 다리, 등 등 신체의 모든 ..

HDMI와 DP 연결 방법 [내부링크]

HDMI와 DP 포트 연결이 왜 중요한지, 아니면 어떻게 하는 것이 최선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HDMI와 DP 포트는 각각 다양한 케이스의 전자제품에 사용되어 고화질을 실현함과 동시에 다양한 해상도 또는 리프레시 레이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HDMI란? HDMI는 '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의 줄임말로 HD 데이터를 단말기에서 전송해 다른 단말기로 전송할 때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를 말합니다. 이것이 (주로) TV가 HD 사운드와 비주얼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방법이며, 심플한 HDMI 케이블 1개 사용하는 것만으로 실현됩니다. DisplayPort란? DisplayPort는 HDMI와 매우 유사하며, 고화질 탑 오디오 및 비디오를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전송하..

신발 사이즈 측정 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몇 가지 소품으로 발 치수를 찾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집에서 신발 사이즈 재는 방법 준비물 1. 발의 형태가 가장 큰 저녁에 측정 2. 맨발이거나 새 신발과 함께 신을 양말을 신으십시오. 3. 단단한 바닥에 서서 측정 발 모양 그리기 1.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2. 체중을 양쪽 다리에 균등하게 분배하고 똑바로 섭니다. 한쪽이 다른 쪽보다 긴 것이 정상이므로 두 발을 모두 그립니다. 발 길이 측정 1. 가장 두드러진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합니다(뒤꿈치 뒤에서 가장 긴 발가락 끝까지) 2. 당신이 얻은 숫자를 적습니다. 3. 더 긴 발의 치수를 사용하십시오. 발 너비 고려 신발 길이는 맞지만 평소에 신는 신발의 핏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여분의 공간이 필요하거나 더 꼭..

애플워치 8에 대한 최근 소식 5가지(예상 출시일 등) [내부링크]

애플워치 8 출시까지 몇 주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애플워치 신모델이 3대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8, 애플워치 SE2, 애플워치 8 프로입니다. 5가지 소식 피부 온도 센서 애플은 삼성 갤럭시 워치5에 대한 답을 계획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회사가 스마트워치를 통한 체온 추적 작업을 처음 시작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최근 삼성 갤럭시 워치 5 피부 온도 센서가 구체화됐습니다. 이 기능은 주로 수면 추적에 사용되지만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건강 센서를 통합할 예정입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6에서 마지막으로 혈액 산소 판독기를 탑재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간격이나 기능이 없는 센서가 발표될지 의문입니다. 승인되고 작동되는 한, 피부 온도 센서는 의료 기기로서 애플 워치를 더..

니로 EV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내부링크]

니로 EV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니로 EV 는 2가지 트림(에어, 어스) 7가지 외장컬러, 3가지 내장컬러로 출시 되었습니다. 니로 EV 외장색상(색상코드, 컬러코드) 외장색상은 총 7가지입니다. 런웨이 레드(색상 코드 : CR5) 미네랄 블루(색상 코드 : M4B) 스노우 화이트펄(색상 코드 : SWP) 스틸 그레이(색상 코드 : KLG) 시티스케이프 그린(색상 코드 : CGE) 오로라 블랙 펄(색상 코드 : ABP) 인터스텔라 그레이(색상 코드 : AGT) ※ 스노우 화이트 펄 외장 색상 적용 시 블랙 무광 또는 스틸 그레이 휠아치 & 사이드 가니쉬 적용 ※ 블랙 유광 / 스틸 그레이 휠아치 & 사이드 가니쉬 선택 시 후드 가니쉬, 윈드쉴드 사이드 가니쉬 블랙 유광 적용되며, B필러 가니..

EV6 에어컨 필터 교환하기(기아 순정 품번 K 97133 N9000)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에어컨 없인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날씨 입니다. 출고 후 한번도 교환 하지 않았던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기로 하였습니다. 현대모비스 순정 에어컨 필터 현대 모비스 순정 에어컨 필터(K 97133 N9000) 입니다. 가격은 28,160원입니다. 타 브랜드의 에어컨 필터보다는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보면 1+1에도 이보다 싼 것들이 많이 있지만 건강과 관련된 것이니 조금 비싸도 순정으로 교환하기로 하였습니다. 에어켄 필터 교환 EV6 에어컨 필터 위치는 프렁크에 있습니다. 프렁크 안쪽을 보면 에어컨 필터 커버가 있습니다. 프렁크 안쪽 커버를 앞쪽으로 힘것 당기면 쉽게 빠집니다. 위 빨간 네모난 곳에 에어컨 필터가 있습니다. 필터 커버 왼쪽에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분리 할 수 있습..

유니코드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로 EV6 충전하기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 어디서 하고 계시나요? 충전소를 찾아 다니지 않고 유니코드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로 간편하게 집이나 회사에서 충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유니코드 충전기 구입목적 오래된 아파트에 충전설비가 없어 퇴근 후에 충전 할 수가 없고 인근 아파트 주차장이나 다른 충전소를 방문해야 했습니다. E-pit 같이 초고속 충전소가 가까이 있으면 충전시간에 대한 부담이 조금 덜 하겠지만 집밥이 없는 전기차 차주에겐 충전의 불편함이 존재 합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된 것이 유니코드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 입니다. 출근해서 회사 콘센트에 꽂아만 주면 일하는 동안 충전이 되니 너무 좋습니다. 물론 개인 사업장이기에 전기요금은 제가 내고 있습니다. 유니코드 개봉기 유니코드 충전기 배송 받았습니다. 주문 후 3~4일 정도 걸린..

기아 디 올 뉴 스포티지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추천 색상 [내부링크]

디 올 뉴 스포티지는 6가지 트림(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그래비티, 시그니처, 시그니처 그래비티) 8가지 외장색상, 3가지 내장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디 올 뉴 스포티지 외장색상(색상코드, 컬러코드) 외장색상은 총 8가지입니다. 그래비티 그레이(색상 코드 : KDG) 다우닝 레드(색상 코드 : DWR) 베스타 블루(색상 코드: BB2) 쉐도우 매트 그레이(색상 코드 : MGG) 스노우화이트 펄(색상 코드 : SWP) 스틸 그레이(색상 코드 : KLG) 퓨전 블랙(색상 코드 : FSB) 정글 우드 그린(색상 코드 JUG) ※ 쉐도우 매트 그레이는 일반 모델 전용, 정글 우드 그린은 그래비티 모델 전용입니다. 그래비티 그레이(색상 코드 : KDG) 다우닝 레드(색상 코드 : DWR) 베..

기아 EV6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내부링크]

기아 EV6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EV6 는 3가지 트림(롱 레인지, 롱 레인지 GT-Line, 스탠다드) 9가지 외장색상, 4가지 내장인테리어로 출시 되었습니다. EV6 외장색상(색상코드, 컬러코드) 외장색상은 총 9가지입니다. 그래비티 블루(색상 코드 B4U) 글래시어(색상 코드 GLB) 딥 포레스트 그린(색상 코드 G4E) 런웨이 레드(색상 코드 CR5) 문스케이프 매트 그레이(색상 코드 KLM) 스노우화이트펄(색상 코드 SWP) 오로라 블랙 펄(색상 코드 ABP) 요트블루(색상 코드 DU3) 인터스텔라 그레이(색상 코드 AGT) ※ 문스케이프 매트 그레이 색상은 30만원 추가됩니다. 그래비티 블루(색상 코드 B4U) 글래시어(색상 코드 GLB) 딥 포레스트 그린(색상 코드 G4E) 런..

휴대폰(아이폰) 스피커 청소 및 음질 향상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스피커를 망가뜨리지 않고 청소하는 방법 최근에 아이폰이 잘 들리지 않는다면 아이폰 스피커를 청소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스피커에 먼지, 오물, 부스러기로 가득 차서 통화 및 미디어 재생 시 음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스피커 청소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도구와 약간의 주의와 인내심이 필요할 뿐입니다. 아이폰 스피커 청소하고 오물 제거하는 방법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따라 아이폰 스피커를 정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러한 부품을 청소할 때 어떤 액체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액체는 아이폰의 내부를 쉽게 손상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부드러운 브러시 애플에서도 부드러운 브러시 청소를 권하고 있습니다. 케이스와..

캐스퍼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내부링크]

캐스퍼 색상(외장, 내장) 종류와 선호도 캐스퍼는 3가지 트림(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6가지 외장색상, 3가지 내장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캐스퍼 외장색상(색상코드, 컬러코드) 외장색상은 총 6가지입니다.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색상 코드 : SOP) 아틀라스 화이트(색상 코드 : SAW) 언블리치드 아이보리(색상 코드 : NES) 인텐스 블루 펄(색상 코드 : YP5) 톰보이 카키(색상 코드 : TKS) 티탄 그레이 메탈릭(색상 코드 : R4G)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색상 코드 : SOP) 아틀라스 화이트(색상 코드 : SAW) 언블리치드 아이보리(색상 코드 : NES) 인텐스 블루 펄(색상 코드 : YP5) 톰보이 카키(색상 코드 : TKS) 티탄 그레이 메탈릭(색상 코드 : R4G) 캐스퍼 ..

나이키 테니스화 CZ0220-136 나이키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나이키 테니스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 2~3회 운동하고 있고 1년에 한 번 정도 테니스화를 구매하는 것 같네요. 이전에 신던 아디다스 바리케이트 테니스화가 바닥도 어느 정도 닳고 발등의 접히는 부분도 구멍이 나기 시작했네요. 주로 운동하는 코트는 클레이코트 이며 일주일에 한 번 하드코트에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를 구매하고 클레이코트에 이틀(9게임), 하드코트에서 하루(2게임) 정도 신어보고 구매후기 올립니다. 사이즈 평소 신는 테니스화 사이즈는 285(US 10.5)입니다. 아디다스 테니스화는 대체로 발볼이 넓게 나와 285를 신으면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테니스화는 보통 발 볼이 좁게 나오기 때문에 한 치수 크게 신어야 합니다. 그래..

스파크 네비게이션 매립 DIY(파인드라이브 Q300S, 후방카메라, 고속무선충전기) [내부링크]

2013년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를 구매하였으나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직접 매립,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내비게이션을 검색하니 출장 설치라고 하여 45만 원 정도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직접 매립 설치하기로 하였습니다. 부품 구입비 - 파인드라이브 Q300S : 180,000원 - 2013 스파크 매립 마감재 : 44,900원 - 후방 카메라 : 22,400원 - GPS 외장 안테나 : 5,900원 - 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 33,900원 총 부품 구입비 287,100원 네비게이션 구매 네비게이션은 최신 중고 제품을 구매하려 중고나라, 당근 마켓을 알아보았습니다. 10만원 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상점노가다로 룬워드 무기 재료 구하기(feat. 순간이동 지팡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략을 보고 캐릭터를 처음 키우다 보면 상점노가다를 해서 무기를 구하라고 하는 적이 있습니다. 상점노가다란 상점의 무기와 방어구가 방문할 때 랜덤하게 바뀌는 것을 이용, 내가 원하는 아이템의 옵션이 뜰때까지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 합니다. 상점노가다 방법 게임에 나갔다 다시 들어온다. 당연히 게임을 저장 & 종료 후 다시 플레이 하면 상점의 아이템이 바뀌어 있습니다. 이번 패치로 짧은시간 들어갔다 나오게 되면 일정 시간동안 방 생성이 되지 않아 이 방법은 완전 비추 입니다. 마을에서 나갔다 들어온다. 마을에서 나갔다 들어오면 상점의 아이템이 바뀌어 있습니다. 이 방법이 가장 빠르고 좋습니다. 노말 액트 2 마을입니다. 상점 노가다 하기 딱 좋은 위치에 드로그난이라는 상인이 있습니..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 디아2 거래소에서 열쇠(증오,공포, 파괴), 룬으로 아이템 구매하기 [내부링크]

바쁜 직장생활로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적으신 분들은 아이템 파밍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스펙 업을 해야 더 좋은 사냥터에서 파밍을 해서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텐데 그렇게 하기엔 시간이 많이 부족하죠. 그래서 아이템을 한번 사 볼까? 하는데 어떻게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디린이인 저도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 구매방법은 디아블로2:레저렉션 인벤의 디아2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템 구매라고 해서 꼭 돈을 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 내의 아이템인 열쇠(증오, 공포, 파괴), 각종 룬 등을 사용해서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동안 스펙업을 위한 파밍을 하다가 어느정도 한계가 오는 것 같아 거래소의 힘을 빌..

전기 무선주전자 석회질 제거 방법 [내부링크]

상쾌한 아침 커피한잔의 여유를 갖기 위해 물을 끓이고 달달한 믹스커피 한봉을 넣어 잘 졌고 마시려는데 무언가 둥둥 떠있는걸 보신적이 있나요? 전기 무선주전자로 반복적으로 물을 끓이면 서서시 석회질이 축적됩니다. 마그네슘과 칼슘이 물에 용해되어 탄산칼슘이 남게 된 결과입니다. 마시는 것이 건강에 해로운 것은 아니지만 질감이 불쾌하고 맛을 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석회질을 남겨두면 주전자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고 주전자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전기 무선주전자의 석회질을 제거해야 하나? 무선주전자의 석회질을 제거하는 빈도는 주전자를 사용하는 빈도와 물의 경도에 따라 따릅니다. 물의 양이 많을수록 주전자의 석회질을 더 자주 제거해야 합니다. 석회질이 쌓이기 시작하면 석회질을 제거해야 할 때라는 의미입..

제주도 렌트카 전기차 아이오닉5 3박 4일 충전비용(회원전용 충전카드) [내부링크]

이번 제주도 여행에 아이오닉 5 전기차 렌트카를 3박 4일간(77시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하여 기간 중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정하여 예약을 하였습니다.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관련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3박 4일) 중 총 주행거리는 약 227km, 충전 횟수 1회, 충전량 28.04kw, 충전요금 8,667원 이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오닉 5 기준) 충전카드 대여료가 하루 5,000원이다 무조건 대여! 하루 10,000원이다 글쎄... 전기차 충전 결제 방법 전기차 렌트 시 먼저 확인할 사항은 충전 결제 방법입니다.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과 업체에서 대여해 주는 회원용 충전카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개인 신용카드, ..

전기 무선주전자(포트) 추천 집들이 선물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내부링크]

전기 무선주전자 흔히 전기포트는 차 한 잔을 만드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빨리 끓여야 하고 안전한 외부 온도를 유지해야 하며 너무 많은 전기를 소모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물을 보연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가득 차더라도 이동하기에 너무 무겁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주전자에 수위계, 숨겨진 요소 또는 석회질 필터와 같은 기본 기능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므로 항상 사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들이 선물로 무선 주전자를? 하고 의아해 하시겠지만 아래 소개해 드리는 제품들을 보시면 나도 갖고 싶다~ 할 정도 예쁜 제품도 많습니다. 우리 집 주방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겁니다. 무선 주전자 추천 1. 보쉬 TWK7203 무선 주전자 최소 용량 300ml 최대용량 1.7L 수위계 O 뚜껑 유형..

뱃살 빼는 운동 10가지로 왕자 복근 만들자 [내부링크]

빨래판 복근을 원하시나요? 다음 뱃살 빼는 운동 10가지를 꾸준히 해준다면 나에게 숨겨져 있던 복근이 나타납니다. 한 번에 무리하지 마세요. 멋진 복근을 만드는 과정은 시간과 인내의 싸움입니다. 멋진 복근을 위해 오늘 파이팅!! 뱃살 빼는 운동 10가지 복부 지방을 줄이는 것은 가장 일반적인 피트니스 목표 중 하나입니다. 미적 목표가 되는 것 외에도 뱃살을 빼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일 수백 개의 크런치를 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신 잘 먹고, 섭취하는 칼로리의 수를 제한하고, 소모하는 칼로리의 수를 늘리는 것의 혼합이 매우 중요합니다. 즉, 체중을 줄이고 체지방률을 낮추는 것이 뱃살을 진정으로 줄이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헬스장에서 윗몸 일으키기와 크런치를 ..

윈도우 11 호환성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에는 윈도우 11 호환 인텔, AMD CPU 목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네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이 어떤 부분에서 호환성이 떨어지는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WhyNotWin 11이라는 유틸리티 입니다. 다운로드하여 실행만 하면 됩니다. UI는 세련되지는 않지만 번거로움 없이 시스템 호환성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11 호환성 확인 방법 WhyNotWin11 다운 GitHub라는 사이트에서 WhyNotWin11을 다운로드합니다. 아니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의 빨간 네모를 클릭 하시면 유틸리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hyNotWin11 실행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잠시 후 WhyNotWin11은 PC가..

윈도우 11 호환 인텔, AMD CPU 목록 [내부링크]

윈도우 11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것이 출시되면 바로 사용해야 직성이 풀리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지금 내가 사용하고 인텔 혹은 AMD 시스템에서 윈도우 11을 설치, 운영할 수 있는지 먼저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CPU가 호환 목록에 있는지 찾아보세요. 스크롤을 내려 찾아보거나 Ctrl+F 키를 눌러 찾아보셔도 됩니다. 인텔(Intel) CPU 윈도우 11 호환성 목록 인텔의 8세대 이상 칩만 윈도우 11과 호환됩니다. 2017년 중반 이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형 PC에 윈도웃 11을 설치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Intel 8세대(Coffee Lake, Whisky Lake, Amber Lake) 데스크탑 코어 i3-8100 코어 i5-8..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한 곳만 보지 마세요(feat, 자차보험)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어디서 예약하시나요?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업체 중 저렴한 곳을 골라 카드결제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같은 렌터카 업체여도 가격비교 사이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것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란? 나의 여행 일자와 시간을 입력하고 원하는 차종, 보험 등을 선택하면 등록한 업체 중 최저가 순으로 나열해 주어 보다 저렴하게 차를 대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보통 가격비교 사이트마다 등록되어 있는 업체가 다릅니다. 하지만 같은 업체가 여러 군데 가격비교 사이트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2~3군데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비교하여 원하는 차종을 찾는다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한 것..

듀얼쇼크4, 듀얼센스 아이패드 연결하여 PS5 게임하기(feat. Ps 리모트 플레이) [내부링크]

PS 리모트 플레이를 이용하면 PS 컨트롤러인 듀얼쇼크4와 듀얼센스를 아이패드에 연결하여 PS5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물론 PS4도 가능) 컨트롤러와 아이패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PS5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PS 리모트 플레이는 아이패드 뿐 아니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 듀얼센스 연결 연결은 아주 간단합니다. 듀얼센스가 블루투스 장비이기 때문에 블루투스로 아이패드와 연결하면 됩니다. 먼저 아이패드의 블루투스 설정 창을 열어 줍니다. 아이패드에서 블루투스 장비를 검색하도록 해 놓고 듀얼센스의 PS버튼과 크리에티브 버튼을 동시에 눌러 페어링 모드로 들어갑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아이패드에 DualSense Wirelsss Controller..

PS 리모트 플레이로 어디서든 PS4, PS5를 즐겨요(feat, 듀얼쇼크4 듀얼센스) [내부링크]

PS 리모트 플레이(Ps remote play)는 PS4, PS5 게임을 PC, 안드로이드 폰(패드), iOS 폰(패드), Mac 등에서 즐기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PS 콘솔이 옆에 없다고 해도 듀얼쇼크4, 듀얼센스 연결만으로 내 플스의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티브이는 거실에 있고 게임은 하고 싶지만 다른 사람(와이프??)이 티비를 보고 있어 게임을 못할 때 잠시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갈 때 콘솔을 챙기기 버거울 때 아주 유용한 방법입니다. 리모트 플레이 PS4와 PS5는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PC, 안드로이드 폰이나 패드, 아이폰, 아이패드, Mac 등에 PS Remote Play를 설치하고 듀얼쇼크 4 혹은 듀얼 센스를 연결하면 자신의 PS4나 PS5 게임을 어디서든 즐길..

PS5 헤드셋 추천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은? [내부링크]

PS5 헤드셋을 사용하는 이유가 조용히 혼자 게임을 즐기고 싶어서 인가요? 그렇다면 굳이 헤드셋이 필요하지 않겠죠. 듀얼 센스에 이어폰만 연결해도 소리는 들을 수 있으니까요. 헤드셋을 사용하는 진정한 이유는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와 마이크를 이용한 친구 또는 적과의 대화에 있습니다. 이번 PS5는 3D 오디오 기능을 지원합니다. 3D 오디오는 객체 기반의 공간 음향 기술을 사용하여 훨씬 더 넓은 사운드스케이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3D 오디오를 질기려면 5.1채널 혹은 7.1 채널의 앰프와 스피커 혹은 사운드바가 필요하겠지만 비용과 장소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소 저렴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3D 오디오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PS5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 최고의 PS5 게이밍 헤드센은 스틸시리즈 아크..

PS5 호환 SSD와 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9월 PS5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드디어 PS5 내장 스토리지에 SSD를 추가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S5 호환 SSD 조건과 업그레이드 방법을 소개 시켜 드립니다. PS5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지원하지만 게임을 저장만 할 수 있을뿐 플레이는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외장 하드의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콘손 내부 저장소로 게임을 옮겨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PS5의 여유 내장 스토리지 슬롯에 SSD를 추가 설치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PS5의 825GB 내부 저장소 용량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PS5 호환 SSD 대부분의 SSD는 PS5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PS5 게임이 요구하는 읽기 속도가 극도록 빠르며 대부분의 드라이브는 단순히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

PS4, PS5 외장 하드 SDD, HDD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내부링크]

PS4나 PS5는 외장 SDD, HDD를 연결하여 게임을 저장하거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용량도 늘리면서 빠른 로딩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까요? PS4,5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외자 스토리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S4는 500GB, 1TB 혹은 2TB로 출시 되었고 PS5는 825GB의 내부 저장소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스템 파일의 용량이 100기가 넘다 보니 실제 게임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은 표시 용량보다 훨씬 줄어듭니다. 또한 최근 출시되는 게임의 용량이 100기가 넘는 게임들도 있기 때문에 내부 저장소만으로는 원하는 게임을 모두 담아둘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외장 하드 장점 첫째, 잠시 플레이 하지 않는 게임을 외장 스토리지에 옮겨 놓으면 소니 서버에서 다..

2021년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 PS5, Xbox Series X, PS4, Xbox One을 위한 뛰어난 사운드 [내부링크]

게이밍 헤드셋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지만 음질이 가장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멋진 기능도 좋지 않은 사운드는 문제가 있습니다. 베이스가 강하게 울리는 헤드셋이 좋은 헤드셋처럼 느껴지지만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은 상당히 중립적이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전달해야 합니다. 또한 콘솔에 연결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 용 컨트롤러에는 모두 유선 헤드셋용 표준 3.5mm 소켓이 있습니다. 유선으로 연결할 때 음질이 좋은 것은 알지만 거추장스러운 것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무선 헤드셋도 많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마이크 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멀티로 게임을 진행할 때 마이크의 품질..

2021년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추천 베스트 9와 선택 방법 [내부링크]

게이밍 마우스의 선택 기준을 어디에 두시나요? 게임 장르? 디자인? 기능? 가격? 지금 소개해 드릴 게이밍 마우스 중에서 나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것이 어떤 제품인지 비교해 보세요. 좋은 게이밍 마우스가 반드시 당신을 능숙하게 만들지는 않지만 당신의 기술이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마우스 일 겁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로지텍 G502 HERO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해상도 16,000 DPI 버튼수 12 무게 121g 연결방식 유선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로 인체공학적 맞춤형 디자인에 소프트웨어 옵션 기능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미래적이고 각진 디자인은 편안하고 오..

게임용 PC PCIe 4.0 M.2 NVMe SSD로 업그레이드 하자 [내부링크]

게임용 PC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이 CPU, VGA카드 이지만 놓치기 쉬운 것 중에 하나가 저장장치입니다. 게임 데이터의 빠른 로딩을 위해선 빠른 저장장치(PCIe 4.0 M.2 NVMe SSD)가 필요합니다. SSD도 다 같은 SSD가 아닙니다. 무작정 비싸고 최신 제품만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사용하는 환경을 고려하여 구매해야겠습니다. SSD 종류(폼팩터) M.2(Next Generation FormFactor) M.2는 기판 양면에 낸드 플래시를 붙일 수 있으며, PCI Express x2나 PCI Express x4에 직접 연결하여 최대 10Gb/s의 대역폭을 제공할 수 있는 폼펙터로 노트북/데스크톱 PC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M.2는 엠닷투로 읽으며, ..

PS5 듀얼센스 아이폰에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플의 iOS 14.5 업데이트는 게이머에게 어필할 만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OS 14.5로 업데이트하면 PS5 듀얼 센스 컨트롤러와 Xbox 시리즈 X 무선 컨트롤러를 모두 지원할 수 있게 됩니다. 리모트 플레이 앱을 통해 PS5 게임을 아이폰 및 아이패드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기능과 게임 패드가 있는 iOS 게임 세트도 이용할 수 있어, 컨트롤러 지원이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202년 초부터 모든 애플 아케이드 게임에는 컨트롤러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지금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 아이폰에 연결하는 방법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iOS 14.5 장치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 iPadOS 14.5 장치에..

PS5 제품등록하고 보증기간 3개월 연장하자. [내부링크]

PS5, PS4, PS 클래식 콘솔을 소니 홈페이지 고객지원 홈에 제품 등록하면 기존 1년 보증기간에서 90일이 추가로 연장됩니다. 제품 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보증기간이 끝나기 전에 제품 등록하셔서 90일 연장하시면 좋겠네요. 제품 등록 시 필요한 정보 플레이스테이션 로그인 ID(이메일 주소) 플레이스테이션 계정 비밀번호 콘솔 시리얼 번호 : 시리얼 번호는 콘솔의 패키지 상자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5자리 숫자입니다. 콘솔 모델 번호 : 콘솔의 패키지 상자 바닥에 붙어 있습니다. 구매 일자(구매 영주증) 제품등록 방법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 고객지원 홈에 방문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PSN 계정으로 로그인 한 상태에서 제품 등록..

2021년 PS5 게임 추천 베스트 10 [내부링크]

여전히 PS5의 공급이 수월하지 않은 가운데 PS4 게임으로 충분하다는 게이머들도 있지만 역시 차세대 콘솔의 능력치를 끌어올리는 게임이 속속 등장하면서 PS4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장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픽과 사운드의 차이는 크게 느낄 수 없겠지만 듀얼쇼크에서 듀얼센스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나열되는 2021년 최고의 PS5 게임도 듀얼센스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습니다. PS5 사용자라면 구매리스트에 포함시켜 모두 정복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S5 게임 추천 베스트 10 1. 라쳇 앤 클랭크 : 갈라진 틈(21년 6월) 라쳇 앤 클랭크는 PS5의 능력을 보여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빠른 로딩 시간과 미묘한 듀얼 센츠 헵틱 피드백을 특징으로 하지만 이것이 플레이를 하는..

식스팩을 위한 최고의 10분 복근 운동 [내부링크]

10분 복은 운동은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스팩을 만들기 위해 복근 운동을 합니다. 하지만 식스팩을 자랑하는 것 외에 더욱 중요한 이유는 코어 근력과 안정성이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어를 강화하면 운동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복근 운동은 식스팩 이상을 목표로 하며 정지적인 피트니스 일정에 대한 훌륭한 보조제입니다. 이 운동은 단 10분이 소요되며 체력 수준에 맞게 수정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이 있는 운동입니다. 목표는 할당된 시간에 가능한 한 많이 반복하는 것입니다. 네 가지 운동이 있습니다. 각 운동을 30초씩 하고 20초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세트를 3번 하시면 됩니다. 복근 운동을 해본 적이 있다면 이 운동이 ..

모니터(HDMI) 분배기? 선택기? 번거로운 케이블 교체는 그만!(feat. 매트릭스 스위치) [내부링크]

하나의 영상을 여러대의 모니터에 똑같이 출력할때(모니터 분배기), 다양한 영상기기 중 하나의 영상을 모니터에 출력할때(모니터 선택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케이블을 왔다갔다 하고 계시진 안겠죠? 분배기 - 1 : N 연결 분배기는 하나의 입력을 받아, 다수의 출력으로 신호를 복제해주는 장치입니다. 신호를 복제하여 동시에 출력하기 때문에 연결된 장치는 모두 동일한 내용이 출력됩니다. 다수의 모니터에 같은 화면을 띄우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사용됩니다. 구매시 고려사항 입/출력 단자 수 제품에 따라 출력단자가 수가 2개에서 8개까지 다양합니다. 단자수가 늘어나면 가격도 늘어나겠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 하시면 됩니다. 해상도/주사율 지원 해상도와 주사율을 확인해야 합니다. 최근 출시 되는 제품은 대부분..

런닝화 구매 방법, 아무거나 신지 마세요 [내부링크]

런닝화 구매 방법에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축구할 때는 축구화, 농구할 때는 농구화, 골프 칠 때는 골프화 등 종목에 맞는 신발을 신고 계시죠. 그럼 러닝을 할 때는 어떤 신발을 신으시나요? 그냥 아무 운동화나 신고 계신지는 않나요? 러닝화 구매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 소개해 드릴게요. 러닝화 사이즈는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런닝화는 컨버스나 캐주얼 운동화와 같은 사이즈가 아니어야 합니다. 달릴 때 발가락이 신발 앞 쪽으로 더 이동하므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엄지손가락 너비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새끼 발가락이 신발 옆면을 문지르지 않고 발가락을 움직일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렇기 위해선 신발 폭이 조금 넓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규칙적인 달리기의 영향으로 근육이 늘어..

갤럭시 S22 - 기리다시겠습니까? 아니면 지금 S21을 구매하시겠어요? [내부링크]

삼성이 갤럭시 Z폴드 3과 갤럭시 Z플립 3을 공식 공개한 만큼 출시 일정에서 다음번 큰 하이라이트는 갤럭시 S22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초로 예상되는 삼성 갤럭시 S22는 이미 수많은 유출과 루머의 대상이 됐습니다. 공식 발표되면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겠지만 문제는 가격이겠죠. 갤럭시 S22를 기다려야 하는 5가지 이유 1. 갤럭시 S22는 안드로이드 게임 성능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AMD와 함께 RDNA2 그래픽을 탑재한 엑시노스 칩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게임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 칩이 갤럭시 S22에 들어간다고 가정한다면 '원래 스마트폰으로 진정한 콘솔 품질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2. 갤럭시 S22는 좀 더 포..

출시 임박한 갤럭시 S21 FE 사양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개발자 콘솔을 통해 공개된 삼성 갤럭시 S21 FE 핵심 사양 갤럭시 S21 FE가 올해 출시되지 않을지 불안한 감이 있지만 새로 유출된 내용을 보면 이러한 불안은 기우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갤럭시의 몇 가지 사양은 구글 플레이 개발자 콘솔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세부사항과는 별개로 구글 앱스토어 후미에 등장한 것은 출시 준비가 다 됐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FE 후속작에는 스냅드래곤 888 칩과 6GB 램이 탑재됩니다. 갤럭시 S21시리즈에서 사용된 최상위 칩셋이지만 램이 작습니다. 표준형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플러스는 8GB 램을 사용하고, 갤럭시 S21 울트라에는 12GB 또는 16GB를 사용합니다. 갤럭시 S21 FE 디스플레이는 2009×1080 FHD+ 해..

라이젠 R5 5600G / R7 5700G 코드네임 세잔 그래픽 카드 없이 게임즐겨요 [내부링크]

AMD에서 출시한 강력한 CPU 라이젠 R5 5600G / R7 5700G 가 있습니다. 강력한 CPU와 놀라운 GPU의 결합으로 완벽한 그래픽 탑재 프로세서가 탄생하였습니다. 진보된 7nm 프로세서 코어 기술이 집약되 6/8코어와 함께 엄청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AMD Radeon 그래픽 빌티인 되어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카드를 추가할 필요없이 바로 부드러운 1080P 게이밍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전문 작업 최대 8코어 16스레드의 멀티코어와 외장그래픽 수준의 내장그래픽이 결합되어 한 차원 높은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내장그래픽 AMD Ryzen 5000G 시리즈 프로세서와 라데온 내장그래픽이 결합되어 내장그래픽으로는 도달하지 못했던 수준의 게이밍 성능을..

용돈봉투 추천 용돈을 더 폼나게 드리는 방법 [내부링크]

명절 때가 돌아오면 무슨 선물 살까 고민이 많죠. 건강식품, 과일, 영양제 등등 살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현금'이겠죠. 물론 선물도 드리고 용돈도 드리면 금상첨화이겠죠. 그렇다면 용돈을 드릴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계좌이체가 편하긴 하지만 뭔가 정 없어 보이고 생색도 나지 않죠. 보통 하얀 편지 봉투에 담아 드리는 것이 보통이지만 요즘은 이쁜 용돈봉투가 많이 나와있답니다. 용돈봉투 추천 토퍼 용돈봉투 홀고그램지를 이용한 용돈토퍼입니다. 아들, 딸, 사위, 며느리 상황에 맞게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후 2시까지 결제시 당일발송, 핸드메이드제품 주문시는 즉시 제작 후 당일출고 됩니다. 복 주머니 용돈봉투 6종한세트입니다. 사이즈는 가로 170mm, 세로 87mm이며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