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ungjeongrimi의 등록된 링크

 geungjeongri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부부들 각 방 쓰게 하는 코골이 이유 원인 [내부링크]

여름의 문턱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여름이면 더위와 열대야로 인해 잠들 많이 설치시는데요 그 와중에 옆사람이 코골이를 심하게 한다면 정말 환장할 노릇일 겁니다. 저희 집은 주로 제가 그 원인인데요 나이가..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완화되었어요 [내부링크]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 완화된 믿기 힘든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코골이와 잠꼬대가 심한 여자 사람입니다. 나이가 조금 더 먹으면서 잠꼬대는 줄었는데 코골이는 더 심..

눈개 승마 나물 생소하지만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 맛 이예요 [내부링크]

어느새 오월의 첫날인데요 오월 하면 계절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날씨가 따스하고 좋은데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가 쌀쌀하기까지 합니다. 이럴 때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겠습니다. 며칠 전 마트에 갔다가 눈..

근로자의 날 토요일 일요일이면 대체 휴무는 없고 유급휴무!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자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도 근로자 중 하나인데요 매번 근로자의 날 달력에 빨간 글씨도 아니고 5인 이상 업체도 아니지만 마음 넓은 대표님께서 늘 쉬게 해 주셨답니다. 그런데 이번 근로..

넷플릭스 공유할 때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유할 때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넷플렉스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 위해 공유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프리미엄을 쓰..

염증 유발하는 피해야 할 식품 [내부링크]

염증을 유발하는 피해야 할 식품 봄이 되니 식욕이 왜 이렇게 좋아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과의 모임이 줄은 대신 집에서 배달 음식도 자주 시켜먹고 신랑이랑 둘이서 소주나 맥주도 자주 마시게 되어서 살도..

나만 몰랐던 춘천 숨은 맛집 명동칼국수 [내부링크]

나만 몰랐던 춘천 숨은 맛집 명동칼국수 춘천 신동면 명동칼국수 정말 오랜만에 점심시간에 외출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점심도 사무실에서 거의 시켜먹다시피 하고 나가게 되더라도 사람이 별..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간단 발급 방법 [내부링크]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 간단 발급 방법 요즘 많이들 힘든 시기입니다. 저 또한 이 어려운 시국에서 자유롭지 못한 사람 중 하나인데요 얼마 전 은행에 소득금액 증명원을 제출할 일이 생겼답니다. 바로 은행 대..

다이어트 기본 팁! 가장 확실한 살빼는 방법 [내부링크]

따뜻한 봄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 계획 많이들 세웠을 텐데 올해는 특히나 코로나로 인해 바깥활동이 더 줄어든 겨울이라 새해 목표를 못 이루신 분들이 다..

봄의 훼방꾼 춘곤증 원인과 증상,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모두가 기다리는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올봄은 다른 해보다 빨리 따뜻해진 것같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봄만 되면 찾아오는 훼방꾼 춘곤증도 같이 찾아왔습니다. 봄의 훼방꾼 춘군증 원인과 증상, 이기는 방법까..

센트룸 포우먼 포맨 구미 젤리 찾아서 먹게되는 맛있는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센트룸 포우먼 포맨 구미 젤리 찾아서 먹게되는 맛있는 영양제 추천드려요! 봄철 나른하고 졸음이 몰려오는 계절입니다. 나이도 한살 더 먹고 기력이 딸리는 건 기분 탓만은 아닐 겁니다. 한 살 한살 먹어가면서..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집에서 간단하게 [내부링크]

근로소득에 대한 원천징수 영수증 집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득금액 증명원이 필요해서 발급받으려고 했는데 전년도 소득금액증명원은 5월이 지나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입사한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코피 이유와 빨리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코피 이유와 빨리 멈추는 방법 이틀 전 신랑이 갑작스럽게 코피를 쏟았습니다. 평소에 자주 코피를 쏟는 건 아니었고 저녁 식사 후에 샤워를 마치고 나와서는 갑자기 코피난다며 휴지를 찾는데 꽤나..

스마트카라 두번째 고장 "뚜껑을 닫아주세요" [내부링크]

스마트카라 두번째 고장 "뚜껑을 닫아주세요" 하달 전쯤에 스마트 카라 리뷰를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도 뚜껑이 안 열리는 고장으로 인해 알아보다가 리뷰를 작성했었답니다. 처음 고장이었고 기사분이 가져..

질경이 여성 청결제 냄새와 가려움증 해결 [내부링크]

질경이 여성 청결제 냄새와 가려움증 해결에 도움 오늘은 여성들의 말 못 할 고민 중 하나인 질에서 나는 냄새와 가려움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 줄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일 샤워를 해도..

복부운동 슬랜더톤 운동기기로 5년째 도움받는 중입니다. [내부링크]

봄이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번 겨울은 다들 유난히 더 길게 느껴졌으리라 생각됩니다. 외출 자제도 있고 추운 날씨에 외부에서 운동하기도 힘들고 헬스장이나 실내 운동하는 곳은 엄두도 못 내..

뚝딱 만드는 매콤 새콤한 오이 도라지 무침 [내부링크]

뚝딱 만드는 매콤 새콤한 오이 도라지 무침 명절 연휴가 지나고 몸무게가 2kg은 늘은 것 같습니다. 기름진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느끼한데 그럴 때 매콤 새콤한 오이 도라지 무침을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준답니..

[숀리 X바이크] 층간소음 없는 숀리 엑스바이크 플레티넘 6세대 [내부링크]

[숀리 X바이크] 층간소음 없는 숀리 엑스바이크 플레티넘 6세대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운동도 제대로 못하는 실정입니다. 원래는 저녁 먹고 일주일에 3-4번 30분 정도 동네 한바퀴..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마늘 다지기엔 최고 [내부링크]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마늘 다지기엔 최고인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저희 어머님 댁은 오래전부터 절구통에 마늘을 빻아오셨답니다. 믹서기에 갈면 마늘이 너무 갈아져서 오래 사용도 못하고 맛도 별로라고 해서..

한예슬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 후기와 색깔별 효능 [내부링크]

한예슬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 후기와 색깔별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LED마스크가 처음 나왔을 때 너무 비싸서 눈팅만 했었는데 요즘은 전에 비해서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착해진 것 같습..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2주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2주 동안 먹어봤습니다. 겨울이라 저녁 먹고 하던 산책도 못 나가고 집과 회사만 오가니 배둘레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숀리 자전거를 샀는데 뱃살은 잘 안 빠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춘천 후평동 백곱식당 곱창구이 배달 포장되네요. [내부링크]

춘천 후평동 백곱 식당 곱창구이 포장도 되어서 포장해 왔습니다. 요즘 웬만한 식당에선 배달과 포장이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식당에 가는걸 꺼리니 직접 배달도 하고 포장도 해야 가게를 꾸려갈 수 있기..

롯데 10리터 로티세리 에어프라이기 LSF904 내돈내산 찐 후기 [내부링크]

롯데 10리터 로티세리 에어 프라이기 LSF904 내 돈 내산 찐 후기 올려봅니다. 얼마 전에 쓰고 있던 에어 프라이기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은 프로피쿡 에어프라이기였는데 5.5리터 대용량이었고 언니..

쿠진 나이프케어 건조기 고장 후 AS까지 [내부링크]

수저와 칼 살균건조기 쿠진 나이프케어 건조기 고장 후 AS까지 해결방법에 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너 달 전에 친구한테 집들이 선물로 받은 쿠진 나이프케어는 홈쇼핑에 많이 나와서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편의점 보다 맛있는 구운계란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편의점보다 맛있는 구운 계란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알아두면 좋은 팁입니다. 군계란 만드는 방법은 예전부터 전기밥솥에서 오랫동안 두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만들어볼 엄두를 못냈습니다. 밥솥에..

스마트카라 400 음식물처리기 4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올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이 오는 겨울입니다. 이사하고 어느새 4개월이 훌쩍 넘어간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이사하면서 가장 사고 싶었던 가전제품 중 하나가 바로 음식물처리기였답니다. 음식물처리기 종류도..

손없는 날 이사 못할 때 밥솥 먼저, 이사 미신 알아봐요. [내부링크]

손 없는 날 니사 못할 때 밥솥 먼저, 이사 미신 알아봐요. 입주날짜가 이제 딱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작은 아파트에서 큰 아파트로 이사하는 거라 거의 다 버리고 가전이며 가루며 다 새로 사서 가야해서 많..

가자미 손질 부터 쉽고 맛있게 조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주문진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전이라 부모님 모시고 효도 여행겸 다녀왔는데 여행 내내 조심 또 조심해서 다녀왔습니다. 여행 마지막날 아침 일찍 주문진 시장..

냄새 걱정 없는 매직캔 쓰레기통 리필 봉투 갈아끼우기 [내부링크]

여름의 끝자락입니다. 가을이 코앞인데도 아직 덥고 초파리도 눈에 띄곤 합니다. 아무리 음식물쓰레기를 바로 버리고 쓰레기를 꽁꽁 묶어도 잘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나마 쓰레기통이 매직캔이기에 초파리도 덜 날..

이롬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롬 황성주 발효생식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역시도 마찬가지로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답니다..

주문진수산시장 거평수산에서 대게 싸고 푸짐하게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하늘도 너무 예쁜 날입니다. 이사 준비로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어 이번 여름휴가 때 다녀온 주문진 수산시장 거평 수산에서 대게 싸고 푸짐하게 먹고 온 리뷰를 이제 올리게 되었습니다...

쌀벌레 걱정없는 락앤락 진공 쌀통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장마로 집안도 왠지 습한 것 같고 꿉꿉한 것 같습니다. 특히 쌀 보관하는곳에 벌레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던 차에 홈쇼핑에서 락앤락 진공쌀통이 방송하는걸 유심히 봤습니다. 저는 쌀보관..

계란 잘 삶는 방법과 계란 삶는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째 계속 실패하다가 성공한 계란 잘 삶는 방법과 계란 삶는 시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계란 삶는 것도 의외로 쉽지가 않습니다. 물론 고수님들이야 코웃음을 치시겠지만 저희..

아파트 사전점검 준비물과 알아둘 것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새 아프트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새 아파트로 이사하는 거라 모르는 것 투성이었는데요 이번에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업자를 부르지 않고 저희 신랑이랑 저희보다 서너..

꼭 알아야 할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장마에 다들 지치고 힘드시리라 생각합니다. 올해는 정말 지겹게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면 안 되겠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260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모두 높을때 식사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이후 요즘은 건강 관련한 글만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건강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저희 부부 모두 콜레스테롤이 높게 나왔습니다. 저는 원래 가족력도 있어..

병원에서 알려준 당뇨병 식사요법 제대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 건강검진 재검받으러 갔다가 저희 신랑 당뇨 수치가 높게 나와서 상담 선생님 뵙고 제대로 상담받고 왔어요. 당뇨병의 식사요법 궁금하신 분들은 병원에서 알려준 당뇨병 식사요법 제대로 알아보시면 좋겠습..

명품가방에 캐럿(CARAT) 가죽크리너와 에센스 사용후기 [내부링크]

명품가방에 캐럿(CARAT) 가죽 클리너와 에센스 사용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한테 몇 개 안 되는 명품가방에 관리 좀 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3년 전에 신랑이 생일선물로 큰 맘먹고 사준 프라다 가방이..

당뇨에 좋은 홈쇼핑 '당신애 여주 분말' 효과 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당뇨에 좋은 식품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찰나에 TV에서 여주가 당뇨에 좋다는 다큐프로그램같은데 나오는 걸 봤습니다. 볼수록 빠져드는데 우리지 랑이를 위해서 여주는 꼭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당뇨 잡는 도깨비방망이라 불리는 여주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저희집 랑이 때문에 당뇨에 관해 공부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도 많이 찾아보는데요 그중에 여주가 좋다는 글들을 많이 접할수 있었습니다. 좋다고 무조건 먹게 할수는 없으니..

천연인슐린이라고 불리는 돼지감자, 당뇨에 정말 좋을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저희 집 가장께서 건강검진을 하고 나서 당뇨 수치가 오른 걸 보고 화들짝 놀라 요즘은 당뇨에 좋은 식품들을 알아보고 있답니다. 2년 전만 해도 정상이던 수치가 당뇨 확진 판정을 받은 겁니다. 당 수치..

붙이는 다이어트 패치 효과 없고 오히려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 뉴스에 다이어트 패치에 대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길래 유심히 본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관심이 많은 제품이기도 해서 더욱 유심히 봤습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2020년 복날 (초복‧중복‧말복) 날짜와 보양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더위로 인해 지치고 기운도 빠지기 쉬운 무더운 여름입니다. 몸보신도 할 겸 2020년 복날이 언제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알아봤습니다. 초복 : 7월 16일(목) 중복 : 7월 26일(일) 말복 : 8월 15일(토..

초간단 맛있는 오이무침 래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가 시작되면서 무더위가 조금 수그러 들었습니다. 마트에 갔더니 오이가 많이 싸길래 몇 개 줍줍 해왔어요. 오이는 주로 생으로도 많이 먹는데요. 샐러드, 오이무침, 오이소박이, 오이장아찌, 오..

건망증 심각성 테스트와 건망증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망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약국에 갔다 왔는데 핸드폰이 안 보여서 가방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가방을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아차 싶어서 다시 약국으로 달려갔는데 데스크..

잠 못 이루는 불면증, 원인과 해결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요즘 겪고 있는 불면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밤에 3-4번을 자다 깨곤 합니다. 그것도 매일 거의 같은 시간대에 깨는데 새벽 1시-2시, 3시 반-4시, 5시~6..

변비의 원인과 변비 탈출 방법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변비의 원인과 변비 탈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배변이 잘 되지 않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배가 빵빵하고 뭔가 찜찜한데요 저 역시도 변비 때문에 고생하..

파프리카 효능과 색깔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오늘 TV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철원 편에 파프리카에 대해 나왔는데요 파프리카를 이용해 할 수 있는 요리가 참 다양한 것 같습니다. 파프리카는 식감이 아삭하고 매운맛이 없고 단맛이 있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

엉덩이 걷기 운동! 나는 몸신이다 방송 후 난리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다이어트입니다. 아무래도 노출의 계절이다 보니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는 부분인데요 요즘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꼭 외모때문만..

대장내시경 전 음식조절과 대장정결제 약 복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검진받으며 대장내시경을 처음 받아본 날입니다. 처음 받아본 만큼 떨리기도 하고 준비할 것도 많았는데요 그래서 대장내시경 전 준비할 사항들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한달 전 건강검진센터에서 건강..

2인용 순두부찌개 초보자도 실패없는 맛있고 간단한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맛 까다로운 우리 집 랑이가 인정한 초보자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맛있는 순두부찌개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집에 있는 재료로 고기나 바지락 없이도 맛있게 끓일 수 있어요. 집에 애호박,..

면역력에 좋은 꽃송이버섯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유행하는 바이러스가 좀처럼 우리 곁을 떠날 생각이 없는 요즘은 모두들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나이도 점차 들어가고 면역력도 떨어지고 하는..

구강세정기 아쿠아픽과 워터픽 비교해 보고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강세정기 구입한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희 집 랑님께서 작년부터 잇몸에서 피가 나고 이 사이에 끼는 음식물 찌꺼기도 잘 안 빠진다며 올해 초에 드디어 구강세정기를 하나 구입해달라..

락토핏 골드부터 생유산균코어까지 1년 먹은 후기 [내부링크]

요즘 유산균 많이들 챙겨 드시는데 유산균의 종류도 많고 이름도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망설여지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참고로 저는 여에스더 유산균을 먹는 중입니다. 종근당 락토핏은 저희 집 랑이가 1년 정도..

AHC 젠5 앰플 대용량으로 가성비좋은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여름이 되니 자외선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요 야외 활동을 하는 분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제대로 바르지 않으면 여름 내내 후회하게 될 피부를 갖게 되니 조심하셔..

쏘팔메토 CJ 전립소로 구매 후 6개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며칠 전 저희 중년님께서 쏘팔메토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재구매를 했습니다. 먼저 구매한 건 6개월 정도 전이었는데 밤에 꼭 두어 번 정도는 잠에서 깨어 화장실에 소..

만천리 가보자 토종 순대국밥 싸고 맛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은 만천리에 있는 만천리 가보자 토종 순대국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순대국밥 맛있는 집은 정말 많은것 같은데요 저도 여러 순대국집 맛있는집 다 먹어봤습니다...

간장게장 먹으러 안스 게장 춘천본점 가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곧 더위 조심하라는 인사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군대에 간 조카 녀석이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아주 오랜만에 나오면서 먹고 싶은 음식 목록을 생..

오이소박이 쉽고 맛있게 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났는데 벌써부터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여자들의 고민인 뭐 먹을까? 를 하며 냉장고 앞에 서서 있는 반찬을 꺼내봅니다. 2-3주 전에 한..

모리소바 맛있는 춘천 미술관옆 한어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2-3주 비가 자주 오고 춥게 느껴지더니 오늘 날씨가 갑자기 한여름 날씨가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쭈~욱 더운 날씨가 지속될 것 같은데요 날씨가 더워 지니 모리소..

생선구이 생선조림 맛있는 춘천 만천리 청해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춘천 만천리에 생선구이정식이 맛있는 [청해] 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생선조림은 그래도 나은데 생선 구이는 집에서 구워먹으면 생선 비린내가 엄청..

춘천 온의동 황태마을 황태구이 정식 먹고 황태 효능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날씨가 짱 한 것이 맑은 날이네요. 이렇게 좋은 날은 점심시간에 삼실에서 시켜먹기는 아까운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바쁠 땐 당연히 시켜먹어야죠. 오늘의 점심..

한글 2018 맞쪽 펼침면으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저희 사무실 컴퓨터 업그레이드하면서 한글 2010 쓰다가 껑충 건너뛰어서 한글 2018을 쓰게 되었습니다. 창부터 많이 바뀐 모습입니다. 그래서 이전 버전 쓰다가 쉬운 것도 엄..

퇴계동 착한 낙지 먹고 낙지 효능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춘천 착한 낙지를 다녀왔습니다. 착한 낙지는 원래 온의동에 있었는데 예전에 7천 원 할 때부터 다닌 단골집입니다. 지금은 퇴계동 한숲 시티 대로변 맞..

춘천 신북읍에 있는 초가뭉텅찌개 자주 먹고싶은 맛이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비가 살짝 내리는 일요일 오전인데 밥하기는 싫고 집밥은 먹고 싶고 해서 오랜만에 춘천 신북읍에 있는 초가 뭉텅 찌개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 집은 뭉텅 찌게도 유명하지만..

춘천 황토영광장어 피부미용과 스태미너에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여우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입니다. 오늘은 이틀 전에 다녀온 춘천 황토 영광 장어집도 소개해 드리고 민물장어의 효능 등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장어는 흔희들 피부미용과 스태미나에..

PDF/A 모드에서 이문서를 보고 있습니다. 쉽게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여우입니다. 날씨가 오락가락 더웠다 추웠다 하네요. 요 며칠은 좀 쌀쌀합니다.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저희 사무실도 침체기였는데 학생들 개학과 함께 저희 사무실도 조금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속초 중앙시장 대게 맛집 전라도 횟집 많이 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정한 긍정여우입니다. 요즘은 어디 여행하기도 힘든 시기입니다. 사진정리를 하다가 속초에 가서 대게를 먹던 사진을 발견했는데 오늘은 속초 여행하실 분들을 위해 대게 맛있고 친절한 속초 중앙시..

여에스더 유산균 믿고 먹은지 4개월째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여우입니다. 이번 주말 내내 비 소식이 있었는데 막상 비는 그리 많이 내리지 않네요^^ 요즘 주말마다 비 소식이 있는 것이 바이러스 때문에 야외활동 자제하라는 신의 계시인 듯합니다. 저는 종..

독일 PM 파워 칵테일 레스토레이트 섭취 한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 여우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 달 동안 섭취해온 독일 PM의 파워 칵테일과 레스토레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엠 인터내셔널이란 회사는 다들 들어 보셨을 거예요. 건강, 아름다움, 웰니..

와이셔츠 목때 과탄산소다가 진짜 좋아요. [내부링크]

봄이 되고 여름이 되니 가장 먼저 할 일은 옷장 정리인 것 같습니다.. 겨울옷들은 정리해서 넣어두고 봄옷과 여름옷을 거의 같이 꺼내놓는 경우가 많아요. 저희 신랑은 겨울에는 거의 니트 종류를 입어서 봄만 되..

곱창전골이 맛있는 춘천 퇴계동에 엄마손 칼국수 가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긍정적으로 살고픈 긍정여우입니다. 며칠 덥더니 이번 주는 날씨가 흐리고 바람도 불어서 서늘한 느낌이 드네요. 이런 날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요즘 본의 아니게 맛집을 많..

춘천 퇴계동 양고기집 램스테이블(LAMB STABLE)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친구 부부랑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제 친구가 춘천 한숲시티로 이사를 했는데 친구 집 근처에 괜찮은 양고기 집이 생겼다 하여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춘천 맛집] 만천리 큰집 장대박 숯불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오늘은 3일 전에 다녀온 춘천 만천리 맛집인 큰집 장대박 숯불구이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큰집 장대박은 만천리 두산위브 건너편 쪽 골목에 위치해있..

[춘천맛집] 퇴계동 시골길 낙지볶음 [내부링크]

회사에 출근하면 오전은 시간이 금방 가는 것 같습니다. 어영부영하다 보면 점심시간이 돌아옵니다. ㅎㅎ 오늘 점심은 뭐 먹지? 늘 하는 고민입니다. 마땅히 먹고싶은게 없다고들 하면 제가 자주 추천하는 것이 낙..

정관장 홍삼정마일드 센스로 면역력 키워봐요.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 입니다. 돈 나갈 곳이 많네요ㅜㅜ 그래도 가정은 소중하니까~ 징징거리지말고 할 건 해야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두번째로 고른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홍삼정 마일드 센..

눈건강 생각해서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긍정한 긍정여우입니다. 4일 연휴를 잘 보내고 오랜만에 출근했습니다. 너무 쉬어서 그런지 오늘 출근은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학교 못 가서 학교 가고 싶어 하는 아이들 맘이 이해가 갑니다...

강촌 퍼블릭 골프장 6홀 오픈 기념으로 가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예요. ^^ 날씨가 계속 제가 좋아하는 초여름 날씨네요. 주말인 내일은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주말마다 비소식이 있어요. 내일은 홍천 대명 퍼블릭 예약을 했는데 아마도 취소해야..

올여름 썬크림으로 픽한 아넷사 퍼팩트 UV썬스크린 마일드 [내부링크]

갑자기 더워진 여름 날씨에 급하게 썬크림을 구입하러 갔습니다. 썬크림 외에 이것저것 살 것이 있어서 올리브영을 방문했어요. 썬크림 종류가 다양해서 뭘 사야 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픽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

어버이날 선물로 종근당 활력녹용단 구매해봤어요. [내부링크]

초여름 날씨인 5월의 첫날입니다. 갑자기 초여름 날씨라 많이 당황했던 날이예요. 갑자기 여름옷이라니 ㅜㅜ 여름옷 뿐만아니라 몸도 준비가 안되어있어서~ㅋㅋ 우리 신랑이 엄청 걱정스런 눈으로 저를 바라봅니다..

[춘천 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내부링크]

부처님오신날입니다. 오늘부터 4일간 연휴예요! 유후~~~~ 연차 내시는분들은 어린이날까지 쭈~~욱 쉬시는 분들도 많으신거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은 자제하고 있는데 오늘은 가까운 스크린골프장에서 신랑이랑..

정선 곤드레나물밥 유명한 부길한식당에서 닭백숙먹었어요. [내부링크]

정선에콜리안 골프장에 신랑이랑 2인플레이 골프를 치러갔다가 숙소로 잡은 이코노미호텔 근처에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부길한식당! 부길한식당은 원래 곤드레나물밥이 유명한데요 저희는 새벽 골프를 춥게 쳐서..

이코노미호텔 정선, 정선 여행할때 좋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완연한 봄이네요. 아침인데도 전혀 춥지도 않고 바람도 없는 맑은날입니다. 이런날은 차타고 어딘가 마구 떠나고싶은건 모두의 마음이겠죠? 저번주에 정선과 태백을 다녀왔는데도 말이죠! ㅎㅎ 저번..

춘천 참치 맛집 마구로 후평점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여우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작은 디자인회사입니다. 직원은 대표님을 포함해서 총 3명입니다. 모두 여자라 가족같이 지내고 있어요. 코로나창궐이후 회식은 꿈도 못꾸었는데ㅜㅜ 아주 오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