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smaru의 등록된 링크

 gfsma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건입니다.

대장동 개발사업 요약정리 - 화천대유,천화동인 싹쓸이 [내부링크]

현재 밝혀진 대장동 개발의 시작부터 이익과 성남시의 자금 활용까지만 정리한 내용입니다. 이재명, 윤석열 후보의 의혹이나 추측성 기사나 음모론은 적지 않았습니다. 대장동 사건 시초 대장동의 위치는 성남의..

서른아홉 손예진 피부관리-바나브 갈바닉 UP7 [내부링크]

드라마 서른아홉에 나왔던 손예진이 사용했던 피부관리기기는 닥터스텍의 바나브 갈바닉 UP7입니다. 닥터스텍의 바나브 기계를 선택할 때 브랜드를 많이 보게 되는데 바나브의 제조사는 한국 브랜드로 닥터스텍이..

ㄹㅇㅋㅋ 뜻 [내부링크]

ㄹㅇㅋㅋ는 진짜?, 웃긴다, 동의한다 등 다양한 뜻으로 하는 말로 레알크크,리얼크크라고 읽습니다. ㄹㅇㅋㅋ의 뜻 ㄹㅇ은 리얼(real)로 원래는 진짜라는 뜻인데 인정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스페인 축구구단인 레..

인천 연희동 떡볶이,달쫀 국물떡볶이 [내부링크]

인천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달쫀 떡볶이입니다. 국물떡볶이가 메인으로 달달하고 쫀득하다는 뜻의 달쫀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은 리뷰입니다. 달쫀 국물 떡볶이 매운맛 달콤하고 쫀득하다는 이름답게 밀떡을 사용해..

눈 스트레칭 방법과 눈에 좋은 습관 [내부링크]

눈 스트레칭으로 시력을 높이거나 안 좋은 눈을 좋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눈 근육운동은 수축된 근육을 풀어주고 눈의 피로를 덜어줌으로 더 나빠지는 것은 충분히 예방해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눈 스트..

노안 증상과 예방방법 - 나도 모르게 움직이는 고개 [내부링크]

노안은 40대 중후반에 많았지만 요즘은 20,30대의 연령에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미디어의 발달로 스마트폰이나 다른 전자기기의 발달, 스트레스와 불균형한 영양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노안을 발생시키고 있..

엔데믹과 리오프닝- 여행시작인가? [내부링크]

엔데믹은 직역해서 풍토병이라는 뜻으로 코로나 종식 실패를 인정하고 위드 코로나와 같은 의미입니다. 남아공은 4차 확산 종식을 선언했고, 미국과 유럽 주요 나라들도 방역수칙을 해제하고 엔데믹을 맞이한 모습..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 300만원 확정 [내부링크]

여야는 21일 국회 본회를 통해서 총 16조9000억원 규모로 추경안 처리를 최종합의 하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20만명과 간이과세자 10만명에게 300만원씩 방역지원급을 지급하는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언제부터..

손상 모발 복구 방법- 복구매직의 진실 [내부링크]

복구매직, 복구염색 이런건 없습니다. 머리카락이 손상되는 원리와 왜 복구는 될수 없는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머리카락은 죽은세포 먼저 머리카락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머리카락은 죽은세포입니다...

허경영 공약 [내부링크]

'국가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둑놈이 너무 많다'라며 국회에 들어갈 돈을 국민에게 나눠주겠다는 허경영 후보의 공약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허경영 후보공약 국회의원 100명 감축, 무보수 명예직 코로나 19..

자율주행차 LG 옴니팟, 차의 개념이 바뀐다 [내부링크]

LG가 미래 자율주행차 콘셉트카 모델 옴니팟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등장자체만으로도 LG만의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차의 개념을 바꾸다 자율주행은 이제 놀라울 기술력은 아닙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 이거 의미있나? [내부링크]

기존 PM 9시였던 영업제한을 PM 10시까지로 연장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조정했습니다. 개편된 거리두기 방안이면 2월 19일부터 3월 13일까지 적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거리두기 개편안 2월 19일~3월 13일..

자가 진단 키트 사용방법,가격 및 정확도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키트의 가격과 정확도에 대한 정보 사용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오미크론이 10만 명을 넘고 전파력이 빨라 20만 명 30만 명 금방 갈 것 같고 저도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생각에 코로나 진단키트를..

메타버스의 뜻 [내부링크]

메타버스는 초월 및 가상을 의미하는 '메타'와 세계나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의 '버스'가 합쳐진 뜻으로 가상세계 혹은 한층 진보된 세계라는 뜻으로 보통 3차원의 세계를 뜻합니다. 이렇게 말하니까 굉장히 새..

갤럭시S22 카메라 비교-갤럭시S22울트라vs아이폰13프로맥스 [내부링크]

이번에 나온 갤럭시 S22 울트라는 카메라 성능이 비교불가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현존 카메라 성능의 최강 아이폰 13프로 맥스와 비교한 것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vs 아이폰 13프로 맥스 카메라 비교 왼쪽..

임영웅 팀킴 김은정 응원영상, 건행~!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여자 컬링대표팀 팀 킴에 김은정 선수가 인터뷰에서 임영웅의 팬이라며 응원받고 싶다고 했었는데 이에 화답하듯 인스타그램에 김은정 선수를 비롯해 팀 킴과 우리 국가대표팀을 위해 응원 영상을 올..

무료 화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오캠(oCam)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을 녹화해서 동영상으로 만들고 싶을 때 윈도키+G키는 거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의 문제가 게임을 켜든가 뭔가를 켜야 하기도 하고 화면 전체를 녹화해버려서 보여주기 싫은 부분까..

오미크론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개편된 내용(22.2.14)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산이 심각해지면서 자가격리 지원금이 개편되었습니다. 이렇게 감염자 수가 넘쳐나고 대선도 있다 보니까 나도 언제 감염이 될지 몰라서 자가격리 지원금을 얼마나 어떻게 받는지 알아봤습니다. 신청대..

담낭용종 제거 수술 후기- 일주일만에 퇴원 [내부링크]

내과에 방문해 복부초음파와 비수면 위내시경을 받고 담낭에 담석과 용종이 있다는 말을 의사 선생님에게 듣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 있습니다. 복부초음파, 위내시경 후기 - 담낭용종발견..

갤럭시 S22 울트라 카메라 -갤럭시S22 vs 갤럭시 S21 vs 갤럭시 S20 [내부링크]

개인적인 생각인데 휴대폰을 바꿀 때 대부분 3가지를 확인할 것 같습니다. 디자인, 카메라, 게임 성능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일 큰 부분을 차지하는 디자인은 대리점만 가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관없지..

금메달 연금,포상금 - 메달연금의 모든 것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 와 중에도 올림픽에서 연달아 메달을 따내면서 매일 밤 코로나의 고단함을 잊게 해 주는데요. 금메달 딴 선수들을 보면서 '연금 받겠네 좋겠다' 생각하다가 얼마나 받을지 궁금했습니다. 메달 연금과..

최민정 금메달 영상,쇼트트랙 여자 1500m 결승 [내부링크]

최민정 선수는 쇼트트랙 여자 1500m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잔 슐팅(스휠팅)이 무서운 선수로 생각이 됐고, 중국선수도 있어서 편파판정도 있어서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우..

복부초음파, 위내시경 후기 - 담낭용종발견 [내부링크]

잦은 복통과 가스가 차는 기분을 10년 정도 느끼다가 복통이 심해서 내과에 방문해서 복부초음파와 위내시경을 받은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적은 내용입니다. 내과 방문 20대부터 밤에 치킨이나 족발을 먹고 자면..

안철수 유세버스 불법개조!? [내부링크]

안철수 후보의 유세차량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2명이 사망하는 뉴스를 보고 깜짝 놀랐는데 알고 보니 불법개조 차량이었다고 해서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안철수 유세버스 2명 사망 15일 오후 5시 30분쯤에 충..

65인치 TV, 고르는 방법 및 중소기업TV추천 [내부링크]

저 같은 경우는 뭐하나 살려면 하이마트 들려서 실물, 스펙 좀 확인하고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비교를 하면서 가격과 타협을 하면서 싸고 좋은 걸 사고 싶어 하는데요. 그러면서 쌓인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크기를..

웃수저 뜻 [내부링크]

웃수저는 아무 노력 없이 주변에 웃음을 주는 사람을 뜻합니다. 웃수저의 뜻 금수저와 같이 태어나자마자 부잣집에서 태어나서 엘리트코스를 밟는 사람과 같은 느낌으로, 웃기려고 노력하지 않았는데 보면 웃음이..

스불재 뜻 [내부링크]

스불재는 스스로 불러온 재앙이라는 뜻으로 의욕이 앞서서 저지른 상황이 감당하기 힘들때 사용하는 말로 쓰입니다. 스블재의 유래 라젠카라는 만화영화 주제곡으로 라젠카세이브어스라는 노래에 일부분인데 우리..

코로나 병원, 진료소 찾기- 사이트 2개 [내부링크]

동네병원이나 동네의원을 찾으라는데 일일히 전화해볼수도 없고 너무 힘들어서 찾다보니 직관적인 사이트가 있었네요. 코로나 병원, 진료소 찾기 정부에서 제공하는 병원찾기 사이트입니다. 국민안심병원, 호흡기..

안철수 프로필- 이제 나라를 고쳐볼까? [내부링크]

의사, 대학교수, 한국의 빌 게이츠에서 안초딩, 철수왕철수가 된 20대 대선 안철수 후보의 프로필입니다. 안철수 프로필 1962년 2월 26일 생으로 나이는 59세입니다. 부산에서 2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재택치료의료상담센터,외래진료센터 ,행정안내센터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자가격리를 얼마나 해야 하는지? 60세 이상이나 기저질환이 있는 50대 집중관리군만 나라에서 관리해주는데, 일반관리군은 관리나 지원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헷갈립니다..

러시아 복귀, 우크라이나 사태 긴장완화 [내부링크]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16일을 침공 예상일로 밝히면서 전쟁위기가 최고조로 올라갔지만, 우크라이나 접경지대에 배치됐던 러시아 일부 병력을 철수시킨다고 러시아 국방부에서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경 러시..

코로나 10만명 예고, 검사키트 대란 [내부링크]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자가 오늘 10만 명까지 갈 것 같은 징후가 보이고 있습니다. 대선 전후로 확진자 20~30만 명이라는 예측이 전문가들 사이에서 나왔는데 현실이 될까 우려스럽습니다. 저녁 9시 확진자 8만명..

정월대보름, 귀신쫓아 내기 [내부링크]

정월대보름은 음력 1월 15일로 한 해중에 첫 보름달이 뜨는 날입니다. 달의 움직임을 관찰해 농사를 지었던 한국의 경우 달은 풍년과 다산의 의미로 첫 보름달에 축제를 하는 것은 한 해 농사가 잘되길 기원하기..

컬링 규칙, 점수계산하는법-이해안되는 사람만 [내부링크]

영미가 귀에 박히도록 외쳤던 지난 평창올림픽 여자 컬링 팀 킴 덕에 컬링에 대한 메달 기대감이 상당히 높은 종목 중에 하나인데요. 스포츠 같지도 않은 게 올림픽에 나왔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략과 과학..

윤석열 프로필 - 좌천검사에서 대선후보까지 [내부링크]

살아있는 권력을 수사하며 스타검사로 43대 검찰총장으로 문재인 정부 두 번째 검찰총장 윤석열에 프로필입니다. 윤석열 프로필 윤석열은 1960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62세입니다.서울 연희동에서 태어났고 지금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역사- 간단 요약 [내부링크]

고대부터 간략하고 빠르게 가겠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탄생 역사 9세기, 농사 최적의 땅 현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 키예프 루시라는 왕국이 생김. 13세기, 몽골제국 칭기즈칸한테 정복당해서 모스크바..

대선후보 이재명,윤석열,안철수,심상정 10대공약 [내부링크]

어제 후보등록을 하면서 10대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10대 공약을 알아봤습니다 이재명 10대 공약 [그래픽] 이재명 대선후보 10대 공약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반종빈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1..

국민경선,안철수가 제안한 서울시장 단일화 방식 [내부링크]

안철수 후보가 윤석열 후보와 단일화 제안하면서 하자고 했던 국민경선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안철수 후보의 단일화 제안 안철수 후보는 2월 13일 단일화 기자회견을 통해 윤석렬 후보와의 단일화를 제안했습..

대선날짜, 2022 20대 대통령 선거일정 [내부링크]

한국 2022년 대선 날짜는 3.9일 수요일이 20대 대통령 선거일 인데요. 2월 13일 11명 후보가 등록을 마쳤다고 합니다. 선거방법과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 후보 등록일 2022년 2월 13일부터 2월14일까지 후..

쇼트트랙 3000m 여자계주 은메달- 수잔슐팅은 괴물인가? [내부링크]

2월 13일 쇼트트랙 3000m 여자 계주 결승에서 은메달을 땄습니다. 안쪽부터 네덜란드, 중국, 캐나다, 한국 순으로 레이스를 펼쳤고 엔트리는 김아랑, 최민정, 이유빈, 서휘민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여자계주팀이..

갤럭시S22 색상- 삼성홈에서 사면 추가색상 [내부링크]

2월 14일 00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드디어 갤럭시 S22의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특별하게 삼성닷컴의 홈페이지에서만 추가색상을 구매할수있다고하는데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사건 가비엔제이 제니,서린 강경대응 준비중 [내부링크]

걸그룹 불륜녀 사건으로 88년생이 속한 3인조 걸그룹이 난리가 났습니다. 특히 가비엔제이는 3인조 멤버로 제니와 서린이 88년생이라 인터넷 상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는 것에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사이버렉카 뜻 - 조회수가 뭐길래.. [내부링크]

사이버렉카는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견인하러 달려오는 렉카처럼 사이버 월드인 온라인 속에서 이슈나 사건이 생길 때마다 재빠르게 영상을 만들어 조회수를 올리려는 유튜버들을 뜻 하는 뜻입니다. 사이버렉카 뜻..

차민규 은메달, 시상대 세레머니에 중국 악플테러 [내부링크]

차민규 선수는 지난 평창 올림픽 때 0.01초 차이로 은메달을 땄던 스프린터입니다. 올 시즌 골반 부상과 실전 감각 부족으로 네 차례 월드컵에서 단 한 번도 5위 안에 못 들면서 부진하는 모습으로 입상 기대감은..

안철수 단일화, 국민경선으로 [내부링크]

먼저 안철수 후보님의 아내 김미경 교수가 코로나 19 확진 통보를 받았다며 시작을 했습니다. 선관위에 갔다가 검사를 받기 위해 일정도 취소하고 후보 등록도 대리로 한 후, 예정된 기자회견 유튜브로 하게 되..

이재명 프로필 - 소년공에서 대선후보까지 [내부링크]

장애 6급, 최저임금의 소년공 출신, 검정고시합격으로 중앙대 법학과를 진학 변호사, 시민운동가를 거치며 시장,도지사에서 대통령 후보까지 된 이재명의 파란만장 스토리입니다. 이재명 실제나이 확실하지 않다..

그것이 알고싶다 헬퍼 커뮤니티,강서구 부동산 분양 합숙소 추락 사건 [내부링크]

22년 1월 9일 오전 10시 강서구 화곡동 빌라 7층에서 김모씨가 투신한 사건이 있었다. 경찰은 추락사에 대해 수사를 시작했고 뉴스를 통해 강서구 부동산 분양 합숙소 추락 사건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사건을 그것..

공기청정기 순위나 추천제품만 보고 살겁니까?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순위나 추천 제품만 보고 사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이제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기온이 오르고 있는데 기온이 오르면서 같이 오르는 미세먼지, 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초미세먼지, 봄에는 꽃..

보색샴푸 사용법- 보색샴푸 만들기 [내부링크]

백금발이나 파스텔톤의 색상을 실패 없이 하기 위해서 보색 샴푸를 많이 찾습니다. 보색 샴푸는 보통 색소와 샴푸의 합성으로 만들어진 샴푸인데 보색 샴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색이란 무엇인가? 색상을 조..

탈색하는 법, 탈색의 원리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이 알록달록한 머리로 아주 염색 욕구를 자극하는데 염색만 한다고 파스텔톤의 결과물을 얻을 수 없기에 탈색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탈색은 두피를 망가트릴 수 있으므로 조심해..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유 - 3차대전 시작인가? [내부링크]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분위기 때문에 미국도 가만있지 않겠다는 등등 뉴스에 난리가 났습니다. 왜 그러는 걸까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유 이번에 러시아가 10만 대군을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로 집결시..

염증에 좋은 차 - 물이 최고!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차를 찾았는데 물이 최고라고 해서 들어오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맞습니다! 이런저런 좋은 차를 찾기보다는 물먹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염증에 좋은 차는 물 몸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쇼트트랙 여자1000m 결승 최민정 은메달 영상(+벨기에 꽁짜 동메달) [내부링크]

최민정 선수가 쇼트트랙 여자 1000m에서 은메달을 따면서 대한민국의 3번째 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최민정 은메달 쇼트트랙 여자 1000m 결승전 미국, 이탈리아, 한국, 네덜란드, 벨기에 선수가 나란히 출발선에..

88년생 3인조 걸그룹 누구?- 두에지tv,네이트판 [내부링크]

상간녀 논란으로 네이트 판을 발칵 뒤집어 놓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누굴까요? 네티즌 수사대의 활동이 아주 활발한데요. 이미 원본 글은 삭제되었지만 워낙에 확산속도가 빨라서 뉴스나 블로그에서 확인해보기..

DSR 뜻 - DSR규제 [내부링크]

DSR의 뜻은 총부채 원리금 상환비율을 말하는 것입니다. 주택담보대출이라든가 신용카드, 자동차 할부, 갖고 있는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같은 가지고 있는 모든 빚을 소득과 나누는 비율을 뜻합니다. DSR이란? 빚..

프리레틱스 기본 운동 종류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프리레틱스로 굉장히 많은 효과를 보기도 했고 심폐지구력과 근력을 모두 얻어본 경험이 있어서 맨몸 운동을 굉장히 신봉하는 스타일입니다. 프리레틱스에 가장 많이 이용되고 기본이 되는 운동들..

CJ 대한통운 본사 점거 이유 [내부링크]

10일 오전 11시 반쯤부터 택배 노조 2백여 명이 cj대한통운 본사 사무실로 몰려들어 1층에서 3층을 점거한 뒤 셔터를 내리고 침입을 막았습니다. 충돌이 심해 부상자가 많이 나오고, 12월부터 파업을 시작해 46일..

문재인 대통령 분노 이유 - 윤석열vs문재인 [내부링크]

윤석열 후보에 적폐 청산 발언으로 청와대와 선거판이 발칵 뒤집어져서 진흙탕 싸움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는데 사건의 전말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윤석열이 적폐 수사 발언 인터뷰 내용 윤석열..

현빈 손예진 결혼 발표 [내부링크]

배우 현빈 손예진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장동건,고소영 부부, 원빈,이나영 부부에 이어 비쥬얼 최강자들이 부부의 연을 맺는 결혼이라 관심을 안가질수가 없네요. 요즘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발표하는 것이 유행..

지연 결혼 , 신랑은 황재균 [내부링크]

티아라 출신의 지연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남편은 섹머로 유명한 야구선수 황재균이었습니다. 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 각자 인스타그램에 사이좋게 결혼소식을 손편지로 올려서 여러 팬들에게 축하를 받고..

영탁-전복먹으러갈래[가사/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지난 신랑 수업이라는 방송에서 발표 임박을 앞두고 있던 영탁의 신곡이 드디어 발표가 되었습니다. 역시나 신나고 구성진 느낌으로 재밌게 들었는데요. 이 노래를 기점으로 하루빨리 영탁 님의 안 좋은 소식이..

피겨 차준환 실수, 넘어져도 5위 [내부링크]

혼혈왕자처럼 잘생긴 피겨스케이팅 간판 차준환이 2월 10일 열린 남자 싱글 프리 경기에서 첫 점프에서 넘어지면서 3.8점을 깎였지만, 개인 최고점 282.38점을 하면서 5위를 기록했습니다. 차준환 경기 영상 차준..

노바백스 접종시기, 부작용 가장 적을 걸로 예상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가 위탁 생산한 코로나 19 노바백스 백신이 1차로 생산한 29만 2천 회분이 출고되었습니다. 이달 2백만 회분 추가 공급을 시작으로 총 4천만 회분이 공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곧 노바백스 접종..

셀프 역학조사 방법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진자가 5만 명이 넘어가고 10만 명까지 바라보고 있는 상황이라 확진자여도 60대 이상이나 기저질환이 있는 50대가 아니면 일반관리군으로 빠지면서 재택치료로 전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셀프 역학조사..

인천 25만원,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내부링크]

인천에서 21년도 매출액이 3억 이하 사업자는 무조건 25만 원 받을 수 있습니다. 휴업이나 폐업자도 포함된다니 신청하면 개이득입니다. 제 지인도 방금 제가 알려줘서 신청했습니다. 인천 25만원,인천시 영세자..

부산 전기차 폭발 화재,다니고밴 배터리는? [내부링크]

부산에서 충전을 마친 전기차가 폭발해서 주차된 주변 차량 5대를 불태워버지는 화재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부산 전기차 폭발 화재 차종은 대창모터스의 소형 밴 차량인 다니고 밴이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다고..

코로나 셀프치료 [내부링크]

10일부터 60세 이상 50대 기저 질환자가 아니라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오미크론 확진자 판정을 받으면 셀프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건소나 의료기관을 통해 확인을 받지도 않고, 스스로 대응해야 한다..

에스파 닝닝 논란, 중국 국적이라 중국편 [내부링크]

에스파의 멤버 닝닝이 프라이빗 팬 플랫폼 디어유 버블에서 망언을 했습니다. 디어유 버블 디어유는 SM엔터테이먼트 자회사고 버블이라는 플랫폼으로 아티스트랑 채팅을 할 수 있는 유료 기능입니다. 누적 이용자..

전기차 보조금 2022 - 전차종 정부/지자체 보조금 [내부링크]

2022년 전기차의 비중을 늘리고자 지원차량대수를 2배이상으로 상향했는데, 21년에 비해 줄어든 보조금에 작년에 사고 싶었지만 못샀던 분들의 분노를 사고 있는데요. 바뀐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장암 자연치유 사례들 - 면역력이 핵심 [내부링크]

대장암은 대장이라는 소화기관과 연결이 있는 만큼 아무래도 먹는 음식과 관련이 깊습니다.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최고의 치유와 예방이라고 생각을 하는 편이라 대장암을 예방하고 치유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상향 -핵심요약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1인당 300만 원에서 1000만으로 오르면서 하한금액 역시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상향됐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자는 누구인지? 일정은 언제인지?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는..

블랙핑크 10억뷰 영상 'How like that' [내부링크]

블랙핑크 'How like that'이 10억 뷰를 달성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가슴이 웅장 해지는 느낌을 아니 받을 수가 없습니다. 블랙핑크 10억뷰 영상 - How like that 2020년 7월 공개된 후 505일 만에 1억 뷰..

알로에 먹는 법 - 알로에 종류별 효능 [내부링크]

알로에는 재생효과와 면역력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떫고 쓰고 수돗물 같은 맛 때문에 먹기가 꺼려지기도 하고 뭉개지는 느낌 때문에 먹기 꺼려지지만 편한 방법들을 알아..

황대헌,이준서, 류샤오린 실격- 결국 중국 금메달 [내부링크]

아무래도 중국은 우리나라에게 메달을 줄 생각이 없나 봅니다. 쇼트트랙 1000m 준결승에서 우리나라 황대헌, 이준서 선수가 다 탈락했습니다. 올림픽을 위해 4년간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느낌입니다. 우리나라 선..

청년희망적금 신청방법 - 핵심요약 [내부링크]

비과세와 저축장려금 지원 등을 통해 연 9% 수준의 적금과 비슷한 적금 상품이 22년 2월 21일 공식 출시된다고 합니다. 누가, 어디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핵심만 요약해보겠습니다. 9일부터 18일까지 가입 가..

아침 고구마만 아니면 만병통치약 [내부링크]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 평균 칼로리는 100g당 130칼로리로 열량은 꽤 높지만 저지방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은 식품입니다. 고구마 종류 밤고구마 : 단단하고 수분이 없어서 지거나 구우면 굉장히 퍽퍽합..

커큐민-강황 가루의 효능, 임상결과 [내부링크]

커큐민은 강황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 중에 하나인데 논문이 엄청나게 많고, 사람으로 임상시험한 것만 해도 600건이 넘게 있습니다. 커큐민의 효능은 연구가 현재까지도 엄청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커큐민의..

아이폰 13 프로에 스위스 시계를? 또 나왔다 6천만원 아이폰 [내부링크]

아이폰 13 프로와 스위스의 시계가 만났습니다. 러시아의 럭셔리 튜닝 IT 브랜드로 유명한 캐비어는 얼마 전에 골드 에디션으로 몇 천만 원짜리 아이폰을 만들었었는데요. 이번에는 가장 유명한 스위스 시계 브랜..

쇼트트랙 혼성계주 탈락 - 넘어져서 예선 탈락 [내부링크]

혼성계주 2000m 예선에서 탈락했습니다. 예선 1조에서 레이스 도중 넘어지면서 3위로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예선 탈락이라니 충격이 상당합니다. 쇼트트랙 예선 탈락 2000m 혼성계주는 단거리에 자신있는 중국이..

양익준 공황장애 - 가정폭력으로 인한 자기비하 [내부링크]

배우 겸 영화감독 양익준이 13년째 공황장애 사실을 말하여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양익준은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어린 시절을 고백하면서 가정폭력의 무서움을 토로했습니다. 지옥의 형사 양익준 1975년..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방법 - 핵심요약 [내부링크]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받는지 쉽고 간단하게 핵심만 요약정리해보겠습니다. 바뀐 정보가 너무 많아서 바뀐 정보 위주로 정리하겠습니다.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WHO- 누가 받..

잼미 사망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잼미는 1995년생으로 트위치 스트리머로 게임을 좋아하고 맥심 화보 촬영 제의가 들어올 정도로 예쁜 미모로 2019년부터 단기간에 큰 인기를 얻어 유명해진 개인방송인입니다. 사건의 전말 감스트의 아프리카TV..

꼬카인 뜻 - 본능에 충실(Feat.뢰브) [내부링크]

꼬카인이란 꼬추(성기)와 코카인(마약의 일종)의 합성어입니다. 주로 남성 혐오를 지칭하는 단어로 자신의 성기나 겨드랑이를 긁은 손을 코에 가져다 대서 냄새를 맡는 경우를 일컫는 말입니다. 뢰브 감독의 꼬카..

김인혁, 악플에 힘들어하던 배구선수 [내부링크]

배구선수 김인혁 1995년 생으로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배구부에서 활약하다가 17-18시즌 신인 드래프트레서 한국전력으로 입단했습니다. 20년 삼성화재 블루팡스로 이적하고 현재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

대장암 증상-대장암 예방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대장은 우리 몸에서 배설을 할 수 있게 하는 기관인데, 대장에 종양이 악성으로 퍼지는 것을 대장암이라고 말합니다. 중앙 암 본부가 2020년 발표한 정보에 의하면 대장암은 우리나라 암 순위에서 4위 정도로 비..

윤석열 RE100, 모르면 알려줘? [내부링크]

대선 토론에서 '알 이백이 뭐죠?'으로 읽고 '모르면 알려주면 되는 거 아니냐?'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윤석열 발언이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윤석열의 RE100 먼저 RE100이란 기업이 기후위기에 맞서 2050년까지..

2020 동계올림픽 개회식 - 한국선수단 소식 [내부링크]

오늘부터 20일까지 진행될 2020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회식이 9시에 시작하는데 베이징은 사상 최초로 동계 하계 올림픽 모두 개최하는 최초의 도시가 되었습니다. 개회식 축소 2008년 하계 올림픽때 개회식에 이..

현아 결혼반지 딜리젬스가 뭐야 [내부링크]

"Marry Me"라는 글과 반지 세트가 함께 올라온 사진이 던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습니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연히 Yes 지"라는 답을 하고 결혼 소식이 임박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패션피플로 유명한..

NFT 부동산 만들기-무료 득템(with.메타그라운드) [내부링크]

요즘 NFT와 메타버스가 난리인데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그러다가 우연하게 메타 그라운드에서 NFT부동산을 무료로 나눠주길래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주가- 브레이크 딱 걸렸다 [내부링크]

연속 2일동안 파란불만 뜨면서 핫했던 LG에너지솔루션이 드디어 상승했습니다. 상장 첫날 59만8천원을찍고 하향하다가 3일째에 드디어 브레이크가 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차티스트라서 공모주와 기업분석에 목을..

오미크론 증상-식은땀,피부발진도 위험 [내부링크]

오미크론 증상은 가장 많은 콧물, 두통, 인후통, 재채기 , 무기력감이라고 하는데요. 코로나 상황이 너무 길어지니까 이제 무뎌질 만하니까 최다 기록을 경신하며 다시 긴장의 끈을 바짝 조여 오고 있습니다. 오미..

삼성폰 추천은 Z플립 3 - 2021년 최고의 핸드폰 [내부링크]

아재들만 쓰는 줄 알았던 삼성폰 갤럭시 시리즈가 Z플립에 의해 콤팩트하고 예쁜 디자인과 폰꾸 대혁명을 만들어 내며 2021년 최고의 핸드폰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갤럭시 Z플립 1이 처음 나왔을..

프리레틱스-크로노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크로노스는 버피테스트, 싯업, 스쿼트, 레그 레버 레이즈, 풀업 5가지 운동방법으로 1세트만 하면 되는 프리레틱스의 가장 기본이자 근본 있는 운동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횟수를 보면 욕..

프리레틱스-켄타우로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켄타우로스는 런지 워크, 하이점프, 버피 프로그 3가지로 구성된 운동방법으로 총 6세트를 진행하며 밖에서 하는 운동으로 켄타우로스와 같이 펄쩍펄쩍 뛰어다니는 느낌의 운동입니다. 약간 운동방법..

프리레틱스-가이아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가이아는 점핑잭, 점프, 플로거, 스탠드업 점프 4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리와 코어에 강력한 부하를 주는 운동으로 운동방법은 어렵지 않으나 10 세트라는 어마 무시한 루틴입니다. 점핑..

프리레틱스- 히페리온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히페리온은 물구나무 푸시업, 스트릭스 풀업 , 원핸드 푸시업, 피스톨 스쿼트 4가지 운동으로 6세트를 진행해주면 되는 운동입니다. 횟수는 많지 않지만 루틴이 부상 위험이 상당한 운동으로 대체운..

카제인나트륨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카제인나트륨이 몸에 나쁘다? 커피고를 때 카제인 나트륨이 없는 걸 고르시나요? 어떤 광고에서는 카제인나트륨이 안좋게 표현을 했지만 인체에 아무런 해가 없고 오히려 도움을 많이주는 성분입니다. 카제인나트..

프리레틱스-헬리오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헬리오스는 버피테스트,런지, 클라이머, 싯업으로 4가지로 이루어진 운동으로 난이도 초극강의 루틴입니다. 세트수는 1세트만 하면 되지만 운동 갯수가 헬으므로 피지컬을 열심히 연마한 후 하시는 걸..

피부 좋아지는 세안법 - 이거 하나로 끝 [내부링크]

쌀뜬물 세안법, 60초 세안법, 식초 세안법 등등 세안법이 세수하는 방법이 넘쳐납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찾아 헤매시는 분들이 가장 고쳐야 될 부분이 세안법입니다. 준비가 안된 피부에 아무리 좋은 화장품..

갤럭시 S22 출시일, 사전예약 및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S22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명절 연휴가 끝나고 2022년 2월 10일 목요일 S22 시리즈의 공개 일정이 결정되었습니다. 갤럭시 S22 출시일과 사전예약 일정 출시 임박으로 기대감이 상승해있는 갤럭시 S22는..

정제 탄수화물 종류 - 탄수화물 중독의 시작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해서 정제 탄수화물을 먹지 말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만 정제 탄수화물의 정의와 정제탄수화물이 왜 나쁜지?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제 탄수화물 종류 밀가루종류 - 모..

포퓰리즘의 뜻 - 표만 얻으면 된다? [내부링크]

요즘 대선시즌이라 그런지 포퓰리즘이라는 말이 자주 들리기 시작합니다. 무슨 선거만 했다 하면 공약이 넘쳐나고 있는 것 같은데 포퓰리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퓰리즘의 뜻 검색만 해도 금방 알 수 있듯이..

갤럭시 S22 스펙 및 색상 [내부링크]

갤럭시 S 22가 2월 10일 날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각종 루머에 휩싸이던 디자인이 정품 케이스가 나오면서 더 자세하게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일단 루머를 제외하고 확실하게 나온 디자인과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기초연금 금액이 2022년 1월 25일부터 최대 48만 원까지 수급받을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국민연금과는 다르게 받을 수 있는 연금이니 수급자격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국내 거주하시는 만 65세..

프리레틱스-아틀라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는 달리기, 딥스쿼트, 버피테스트, 프로거, 레그레이즈, 하이점프 6개 운동으로 되어있습니다. 1세트만 하면 되는 운동이지만 난이도는 최상급입니다. 달리기 딥스쿼트 버피테스트 프로거 레그레이즈..

두성 내는 법- 누구나 쓰고 있는 두성 [내부링크]

고음충이라면 누구든 알고있는 두성! 고을을 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두성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누구나 사용하고 누구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 소리가 단련이 되지 않으니 일시적으로 나오거나 가수처럼..

탄수화물 안먹으면 나타나는 부족현상 [내부링크]

몸짱 되고 싶어서 탄수화물 안 먹으면 근육이 감소하고 요요까지 오는데 언제까지 닭가슴살만 먹겠습니까? 운동 후 단백질을 아무리 먹어도 근육이 늘지 않고 고생이 많다면 탄수화물이 부족한 겁니다. 탄수화물..

프리레틱스-아레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아레스는 풀업, 싯업, 달리기 3개의 운동으로 5세트를 진행합니다. 난이도도 낮고 동작도 힘든 게 없어서 공원에서 가볍게 하기 좋은 루틴의 운동입니다. 풀업 싯업 달리기 휴식 5세트 7회 7회 40m 1..

프리레틱스-아폴론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아폴론 버피테스트, 달리기, 딥 스쾃 3개의 운동으로 3가지의 운동으로 3세트를 진행합니다. 심폐지구력을 올리는 운동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버피테스트 달리기 딥스쿼트 달리기 3세트 25회 400m 50회..

프리레틱스-제우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제우스는 물구나무 푸쉬업, 풀업, 푸쉬업, 싯업, 스쿼트 5가지 운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1세트부터 4세트까지 개인 능력치에 따라 정해서 하면 되는데 다음세트로 넘어갈때 2분 휴식을 필수로 하라고..

GI지수 낮은 음식? [내부링크]

GI지수가 낮은 음식이라고 다 좋을까요? GI지수는 혈당지수를 말하는데 이 지수를 통해서 식단을 구성하다보면 상식에 어긋나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GL지수가 도움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생각하면 좋겠습..

스티브 잡스 명언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는 입양아부터 문제아 21살 무모하게 바라보던 애플의 창업으로 IT의 혁신을 가져다주면서 전 세계에서 창의적인 천재로서 유명을 떨친 인물입니다. 수많은 명언이 있지만 동기를 부여해주는 명언을 몇..

바나나 보관법 - 다 익은 바나나도 오래 보관하는 법 [내부링크]

바나나는 주렁주렁 양 많은 것이 싸게 보인다. 한송이 샀는데 반도 안 먹고 다 상해서 음식물 쓰레기가 될 확률이 2천 퍼센트인 바나나 보관법에 대해 3가지 보관 방법을 알아봅니다. 바나나는 옷걸이에 걸어서..

프리레틱스-포세이돈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포세이돈은 풀업과 푸시업 2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 두 가지 운동으로 상체를 아주 박살 내주는 운동입니다. 아프로디테랑 비슷하게 뒤로 갈수록 횟수가 줄어들어서 세트가 진행될수록..

프리레틱스-아이리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아이리스입니다.달리기, 점핑잭, 클라이머 3가지 운동으로 극강의 유산소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작전에 달리기 1키로 후에 점핑잭과 클라이머를 능력에 맞게 1~5세트하고 마무리를 달리기로..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 E, I 차이는 성향? 성격유형 해석방법 [내부링크]

MBTI는 성격유형 검사로 다양한 인간의 성격유형에 따라 16가지로 분류해 놓은 표인데요 요즘엔 혈액형보다도 더 세세한 MBTI를 말하는 걸 즐기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놀면 뭐 하니에서도 I다 E다 하면서 서로..

프리레틱스-메티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메티스라는 운동법은 버피테스트, 클라이머, 하이점프 3종류의 운동을 3라운드를 하는 운동이고 횟수도 부담이 없었기에 살짝 쉬는 느낌의 운동이라 시간도 10분 정도로 빠르게 끝낼 수 있어서 왠지..

프리레틱스-아프로디테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아프로디테는 버피테스트, 스쿼트, 싯업 이렇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총 5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50회부터 10회까지 할수록 줄어드는 횟수에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세트 2세트 3세트 4세..

프리레틱스-비너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비너스는 푸쉬업, 잭나이프, 딥스쿼트 3종류의 운동을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체력과 능력에 맞게 조절해서 조절하면되지만 이것 역시 한 번에 50개를 쳐야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푸쉬업 잭나이프..

프리레틱스-디오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디오네는 점핑잭, 버피테스트, 레그레이즈, 점핑잭, 싯업, 버피테스트 순으로 가장 유산소의 성격이 강하지만 복근을 집중해주면서 개인적으로 제일 쉬운 루틴의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능력에..

프리레틱스-아르테미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아르테미스는 버피테스트, 풀업, 푸쉬업, 스쿼트, 버피테스트 순으로 총 5가지 동작으로 1라운드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하지만 50개라는 살인적인 갯수로 풀업에서 모두 절망을 안겨주는 운동중에 하..

맨몸운동 순서 - 초보라면 대근육 먼저 키우자(with.버피테스트) [내부링크]

근육에는 대근육이라 알려져 있는 하체, 등, 가슴 근육과 소근육이라 전해지는 복근, 코어, 어깨, 팔근육 등 대근육 빼고 나머지 근육을 말합니다. 그런데 맨몸 운동할 때도 대근육을 먼저 키워야 소근육도 조금씩..

맨몸운동 효과 - 홈트레이닝은 맨몸운동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맨몸 운동 효과 중 으뜸은 가성비입니다. 등록비 0원 기구 비 0원 공짜로 운동하는데 몸도 좋아지고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정신력까지 리셋을 시킬 수 있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안 할..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되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고 싶으면 부자에게서 그의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세계에는 여러 부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생각을 엿보고 나의 것으로 만들어보는..

갓생의 뜻과 의미 [내부링크]

갓생이란 신을 뜻하는 "갓(God)"과 인생의 "생"을 합성한 단어로 보통 새해 다짐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계획을 짜는 일을 말합니다. "오늘부터 갓생산다"라는 말이 유행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갓생의 뜻 코로나..

립트릴/입술떨기 효과 [내부링크]

노래 좀 배웠거나 노래에 관심이 좀 있다면 립 트릴 입술 떨기에 관한 노하우를 많이 접해 봤을 텐데 아무리 해도 노래가 늘지 않는 이유는 뭐일까요? 립 트릴이 필요한 이유 립 트릴은 입술을 떠는 걸 이야기하며..

노래 복식호흡 방법 [내부링크]

지금껏 독학으로 방구석에 앉아 복식호흡법을 배워보지만 노래에 적용이 매우 힘들었다면 올바른 복식호흡으로 발성까지 연결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식호흡 방법 복식호흡 방법은 방법이 백가..

복식호흡의 원리와 이해 [내부링크]

노래를 잘 부르려면 복식호흡을 해야 한다고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열심히 찾아보면서 복식호흡을 해봤지만 진전이 하나도 없는 것을 많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복식호흡을 발성으로 연결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