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hyunmins9의 등록된 링크

 gg-hyunmins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GTA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분들이 많아져서 하나 더 올리겠습니다. 오늘 하나 더 리뷰해 볼 게임은 자유로움의 대명사 GTA5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의 관심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GT..

STEAM: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레인보우식스 시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도 게임 리뷰를 쓰러 왔는데요. 꽤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가지 게임을 리뷰하는데 큰 힘이 될 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꾸벅..

STEAM: Star wars jedi fallen order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우주전쟁영화 스타워즈를 기반으로 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은 스타워즈를 기반으로 한 게임답게 예전 영화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어페어를 리뷰해볼게요. 최근 FPS게임들을 살펴본다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서든어택 정도가 생각이 나지만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가끔씩들고,..

대항해시대 온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 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한참 재밌게 했던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리뷰해볼게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2005년에 출시된 게임으로 역사가 긴~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옛 중세 유럽의 배..

STEAM: ASSASSIN'S CREED ODYSSEY 어쎄신크리드 오디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ssassin's creed odyssey 어쎄신 크리드 오디세이를 리뷰해볼게요~ 메인 퀘스트나 서브 퀘스트 이외에도 오픈월드 게임 특성상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는데요 그림처럼 교단을 암살하는 콘..

STEAM: MAD MAX 매드맥스 스팀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스팀 게임 매드맥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매드맥스를 영화관에서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스팀 게임중에 매드맥스라는 게임이 있어서 설마?하고 찾아보고 놀라서..

STEAM: ONE PIECE: PIRATE WARRIORS 4 원피스 해적무쌍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게임 리뷰보다 앞으로 출시될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4에 대한 출시 전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원피스 해적무쌍4는 2020년 3월 26일 출시 예정입니다. 평소에도 원피스를 굉장..

옛날 메이플스토리: Maple story(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바빠서 리뷰를 많이 못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꽤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어서 상당히 기쁩니다 ㅎㅎ >< 오늘은 옛날 메이플스토리 2탄입니다. 3탄도..

STEAM: THE FOREST 스팀 더 포레스트 생존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생존 어드벤처 게임 더 포레스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가장 최근에 했던 생존 어드벤처 게임인데요. 예전부터 유명하단걸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옛날 메이플 스토리 : Maple Story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옛날 메이플이 생각나서 추억 돋았던 시절을 한번 회상해보고자 합니다. 아마 공감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거 같아요!! 저는 아직도 많이 생각이 나고 예전 초등학교 시절에..

던전앤파이터: 던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던파는 저에게 있어서 아직까지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굉장히 즐겨했던 게임인데요...

STEAM: Total war : three kingdom 토탈 워 삼국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SS게임박스입니다. 오늘은 토탈 워 삼국지을 리뷰하겠습니다. STEAM이 유명하지 않은 시절부터 저는 삼국지게임을 굉장히 많이 찾아다녔었습니다 웅장한 전투와 여러 나라와의 전쟁 및 외교 등 제가..

STEAM: ARK SURVIVAL EVOLVED 서바이벌 에볼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게임 ARK 서바이벌 에볼브드를 리뷰해볼게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스팀게임 ARK Survival Evolved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먼저 한국에는 2017년 8월 30일에 출시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