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angnamstyle의 등록된 링크

 ggangnamsty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귀여운 아기고양이!! [내부링크]

영상을 찾다보니 오늘은 아기고양이뿐이네요 ㅎㅎㅎ 요즘 고양이에 눈이 가나바요 ㅠㅠㅠㅠ 발바닥 젤리 어뜨케 ㅠㅠㅠㅠ 귀여운 아기고양이 오늘도 집사는 이렇게 눈호강하면서 하루를 보내네요~ 여러분들도 좋은..

귀여운 아기동물들 제 4탄!! [내부링크]

ㅎㅎㅎ 몇일간 업로드를 못했네요.. 오늘도 귀여운 아기동물들 보시면서 힐링하세여!! 오늘도 귀염주의입니다!!! ㅎㅎㅎ

귀여운 아기동물들 제 3탄!!! [내부링크]

오늘은 영상을 조금 보기 편하시게 합쳐봤어요!! 조금씩 영상편집 기술이 늘고있어요 뿌듯 O.O zz 오늘도 퇴근길에 귀염둥이들 보시고 힐링하세여!! 언제나 깨물어주고싶은 아기동물들!! 넘나 사랑스러워요 ㅠㅠ..

오늘도 틱톡 영상입니다~ 귀여운 고양이 ㅎㅎ [내부링크]

아기고양이 너무 귀엽죠 ㅎㅎㅎ 인형쥐를 무서워하는모습 ~ 1년만 지나도 반대상황이 될텐데 ㅋㅋㅋㅋ 짧은 영상 몇개 더 올려볼게여 ㅎㅎ 코알라입니다 ㅎㅎㅎ 자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막 껴안아주고싶네요..

중국 예능롤인가 뉴메타인가 [내부링크]

현재 중국틱톡에 한 영상이 올라와 큰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우선 영상먼저 보시고 말씀하시죠 ㅋㅋㅋㅋ 탐켄치 질리언 조합 롤을 조금 해보신분을은 아시겠지만 질리언 Q 스킬인 시한폭탄과 탐켄치의 W 스킬인 집..

비트코인은 무엇이길래...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가상화폐:이하 비트코인)에 대한 기사가 자주 뜨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예전에 비트코인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요. 비트코인 가격이 작년 10월 10634달러에서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브라보~ 스타트!! [내부링크]

드디어 저의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는군요~ 다들 반갑고 미래의 저에게도 반갑다는 인사를 합니다 ^^ 이제 첫 발걸음입니다. 일기처럼 쭈욱 이어갈 생각이니 가볍게 구경하세요. 감사합니당

말썽꾸러기 아기동물들 하지만 귀엽죠 ㅎㅎ [내부링크]

오늘도 영상준비해봤어요. 저질이를 해놔도 마냥 귀엽기만해요 ㅋㅋㅋㅋㅋ 마냥귀여운 아기들 말썽꾸러기들도 귀엽네요 ㅎㅎ 오늘도 퇴근길 힐링하시고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