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forit의 등록된 링크

 ggofor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바뀌는 학생건강 자가진단 앱 자가검사키트 결과 추가 [내부링크]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심상찮다 싶을 정도로 확진자가 많은 요즘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PCR 확진 판정을 받은 다음날 딸아이도 확진 판정을 받았고, 아내 역시도 1차 PCR 검사에서는 음성, 2차에서는 양성 확진을..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추가 지급 300만 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확산이 심각한 가운데 정부에서는 방역조치의 일환으로 2차 방역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많은 소상공인들은 1000만 원이 나올 수도 있겠다는 기대를 하였지만 2차 방역지원금은 300원으로 확정이 되..

오미크론 증상 3가지 순서로 진행 [내부링크]

요즘 오미크론 변이 확진자의 증가세가 심각하다 싶을 정도로 퍼져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감기 정도의 증상으로 생각하고 있는 오미크론의 증상과 확진 후의 증상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자 2차 코로나 예방 백신 후기 접종 전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드디어 2차 코로나 예방 백신을 맞았습니다. 주변에서 하도 겁을 많이 줘서 두근두근하며 병원을 찾았는데요. 1차에 하도 많이 기다린 지라 문을 여는 이른 시간에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덕분에 빨리 맞을 수 있..

십이지장 천공 복막염 수술 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식습관이 엉망이라 늘 속이 불편하곤 하였답니다. 과민성 대장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약을 먹기도 하였는데요. 괜찮겠지 방치하며 여전히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은 탓에 결국 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 발급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였음을 증명하는 확인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접종 확인서를 간단하게 발급하는 방법들을 알아볼 텐데요. 의외로 간단하니까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화이자 1차 예방 백신 접종 후기 주의 사항과 준비 할 것들 [내부링크]

드디어 코로나 예방접종 백신 신청을 하고 1차 접종을 하였습니다. 주변에서 백신을 맞고 나면 이렇다 저렇다 하도 겁을 많이 줘서 살짝 긴장을 하고 병원을 갔는데요.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린 후에 맞은 주사..

가상의 메타와 현실 세계인 유니버스의 합성어 메타버스 기초 상식 [내부링크]

메타버스 뜻은 쉽게 말해 3차원 가상세계입니다. 과거에는 가상의 세계이기만 했다면 메타버스에서의 세상은 경제 활동을 비롯해 문화 활동까지도 이루어집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해외에서는..

현대 캐스퍼 드디어 공개 경형 SUV 성능과 가격, 출시일까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드디어 경형 SUV인 캐스퍼의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소개 영상에서는 마치 애니메이션 타요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이미지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공개가 되기 전부터 소형..

5차 재난 지원금 신청 날짜 대상 스미싱 문자 주의 [내부링크]

정부는 5차 재난 지원금을 추석 전에 지급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지원금의 신청대상은 약 2034가구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지역사랑 상품권, 선불카드..

아이패드 미니 6 세대 출시일 가격 발표 [내부링크]

올 상반기, 아이패드 미니 6으로 보이는 모형의 실물 사진이 등장하며 올해 출시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한껏 높인 애플은 아직까지 그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있죠. 하지만 공홈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6세대의 렌..

리그로우 cm플러스 키크는 영양제 중 으뜸 [내부링크]

먹을 것이 참 많은 요즘입니다. 하지만 건강한 먹거리가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이죠. 아이들이 영양으로 가득 채워져 키가 쑥쑥 자라면 좋겠지만 수많은 정크푸드들로 인해 걱정이 앞서곤..

아이폰 13 사전예약 9월 예상 가격은? [내부링크]

아이폰의 새로운 시리즈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폰 12의 인기는 아직도 식을 줄 모르고 있죠.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 13이 9월 경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계시는 새로운 아이폰..

에퓨라 에퓨놀 바이옴 샴푸 정말 좋은 인생 샴푸 [내부링크]

우리의 두피 속에 기생하며 끝도 없이 알을 까대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바로 곰팡이균들이죠. 이 곰팡이들은 우리 두피에 발생하게 되는 거의 모든 문제들의 주범이 된답니다. 탈모도 결국엔 이 균들의 활동을 억..

2021 맥북프로 16인치 출시일, 스펙 정리 [내부링크]

맥북프로가 16인치를 출시하게 되면 상당히 큰 반향을 일으킬 듯한데요. M1이라는 칩셋을 넣어 정말 엄청난 퍼포먼스의 성능을 보여준 데 이어 13인치가 아닌 14인치를 넘어 16인치로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올 것..

갤럭시 워치4 버즈2 혜택 가이드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버즈 2는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다림을 받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사전예약이 시작되자마자 큰 사랑을 바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

갤럭시Z 폴드3 자급제 폴드블폰 톰브라운 구매 혜택 가이드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던 삼성의 폴더블 폰 갤럭시 z 폴드 3 자급제폰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기도 한데요. 동시에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

10년 전 사고 보상금 정말 다 받으셨나요? 아직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10년 전 사고로 인해 보험 보상금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직 더 받으실 게 남아 있습니다. 당시 보험이 해약 상태라고요? 상관없습니다. 기산점 산정 방식이 있어 제대로 챙겨 받지 못한 보상금은..

몽모랑시 유기농 타트체리 주스 불면증 효과와 복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으로 힘들어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각종 스트레스와 햇빛을 잘 쬐지 못하는 환경에서 오랜 시간을 소비함으로 멜라토닌의 합성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부족한 멜라토닌을 채..

닥터씨피유 아이들에게 순한 여드름 트러블패치 [내부링크]

아이들은 피부 고민이 참 많습니다. 한참 외모에 민감한 나이에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많이 생기기 때문인데요. 압출을 한 뒤에 가만히 두게 되면 감염으로 인해 빨리 낫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땐 스팟패치..

삼성 건조기 17kg 비스포크 그랑데 DV17T8520BV 구매 후기 [내부링크]

요즘 따라 비가 자주 오죠. 비 내리는 날이면 항상 신경 쓰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빨래죠. 제대로 마르지 않아 풍기게 되는 쉰 냄새는 당사자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괴롭게 만드는데요. 오늘은 이 같은 빨..

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지급일 궁금증 총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의 지급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신청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지급일과 신청 방법은 또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제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모든 궁금증들을..

휴가철 천차만별 제주항공권 싸게 사는 법 [내부링크]

저렴한 여행을 위해 제주항공을 많이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일정은 같더라도 가격은 많은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이용 시기도 작용을 할 것이고 출발 시간과 도착 시간 등도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는데..

에너지 바이탈 캔디 당 떨어질 때 한 알로 간단 해결 [내부링크]

한참 책을 발간하고자 글을 쓸 떼에는 수시로 당이 떨어지곤 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포도당은 뇌를 쓰는 일에 많은 양을 소비하기도 하고 더욱 생산적인 일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히 말..

사마귀 제거에 좋은 앤드 와츠 3종 효과 [내부링크]

그렇게 크진 않지만 조금씩 커지고 있는 것 같아 병원 치료를 제외하곤 목초 약 사용부터 티눈 약까지 해볼 건 다 해보았답니다. 병원 치료는 통증 때문에 일상적인 애로사항들이 생길 수 있다 하여 끝까지 미루어..

애플 아이패드 5세대 12.9인치 제대로 활용하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5세대에 대해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 것 같아요. 직접 사용해 본 바로는 이런 말들이 이해가 되지 부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직접 사용하며 느꼈던 좋았던 점만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사실 딱히 단점도..

Apple 2020 맥북 프로 13인치 M1칩 초보 크리에이터 필수 장비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블로그에 글을 쓰기도 하고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도 하다 보면 좋은 노트북의 필요성을 절실히 실감하는데요. 놀랄만한 성능에 드디어 가격까지 착해져 버린 맥북은 디노(디지털 노마드)..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금액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이 하위 80%에 1인당 25만 원 지급으로 윤곽이 잡히며 거의 확정되었다 봐야 하는데요. 정부는 경기의 진작을 위해 재난지원금, 손실보상, 신용카드 캐시백 이 3가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

애플 맥북에어 13인치 M1칩 탑재 가성비 노트북 [내부링크]

솔직히 아이폰 이후의 가장 큰 혁명이 아닐까요? 이 가격에 이 성능, 현재까지 출시된 노트북에서는 2020 맥북에어만 한 제품을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무엇보다 좋은 건 별다른 무리 없이 영상 편집이 가능하고..

엘지 워시타워 건조기 우리 가족 삶의 질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비가 자주 내리는 요즘입니다. 그리고 곧 있으면 장마가 시작되겠네요. 매년 이맘때면 피할 수 없었던 빨래의 쉰 냄새... 정말 싫었는데요. 오늘은 엘지 워시타워 건조기 하나로 너무도 높아져 버린 우리 가족의..

쿠팡파트너스 초보 궁금증 베스트 7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를 하며 궁금한 것들이 수도 없이 많았다. 검색도 해보고 유튜브도 찾아보고 전자책이나 강의도 수두룩하게 보고 들었다. 마케팅은 고사하고 컴퓨터조차 제대로 다루지 못하던 내가 월 100만 원을 넘..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내부링크]

https://brunch.co.kr/@ggoforit/45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아홉 번째 이야기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여덟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여덟 번째 이야기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https://brunch.co.kr/@ggoforit/44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책 속 한 줄]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中 #마흔아이와함께하는아빠의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위대한유산책읽기 #성경에서_배우다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내부링크]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일곱 번째 이야기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https://brunch.co.kr/@ggoforit/42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내부링크]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여섯 번째 이야기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https://brunch.co.kr/@ggoforit/33

[책 속 한 줄] [내부링크]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中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위대한유산_책읽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내부링크]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다섯 번째 이야기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인성이라는 최고 경쟁력을 위한 독서 https://brunch.co.kr/@ggofor..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책 속 한 줄] 한 권의 책을 읽고 나면 언제나 가슴이 뿌듯한가요? 그러한 경험을 하지 못하고 있다면 그동안 단지 읽고만 있었던 것입니다. 독서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언제까지 읽고만 있을 건가요? 책을 읽음으..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내부링크]

「책읽기로 시작하는 아빠육아」 네 번째 이야기- 독서와 자아존중감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https://brunch.co.kr/@ggoforit/24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고전에서배우다 '산앵도나무 꽃이, 펄럭펄럭 나부끼네. 어찌 그대 그립지 않으리요마는, 그대 머무는..

「책 읽기로 시작하는 아빠 육아」 [내부링크]

「책 읽기로 시작하는 아빠 육아」 세 번째 이야기- <누워서 새기는 10분 독서 습관>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읽기로시작하는아빠육아 #by김현민 https://brunch.co.kr/@ggoforit/23

아인슈타인의 명언 [내부링크]

아인슈타인의 인생명언 20가지 https://vin.gl/p/2533790?asrc=etc

「책 읽기로 시작하는 아빠 육아」두 번째 이야기- <내 아이의 스마트한 괴물> [내부링크]

「책 읽기로 시작하는 아빠 육아」 두 번째 이야기- <내 아이의 스마트한 괴물> http://https://brunch.co.kr/@ggoforit/22http://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매거진 #매주월요일연재 #책으로시작하는아빠육아 #..

[책 속 한 줄] [내부링크]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위대한유산_책읽기 #고전에서_배우다 "내가 아는 것이 있는가? 나는 아는 것이 없다. 그러나 누가 나에..

다음카카오 브런치 위클리 매거진 연재 [내부링크]

브런치 위클리 매거진에 연재 시작했어요~ ^-^ 1화 칼 비테라는 아빠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위대한유산_책읽기 http://brunch.co.kr..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 내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 책읽기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디뷰북스 책보러가기 http://naver.me/FctCZyZX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 내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 책읽기 #마흔_아이와_함께_하는_아빠의_책읽기 #김현민 #독서법 #자기계발 #자녀교육 #인생길찾기 책보러가기 http://naver.me/FctCZyZX

마흔,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의 책읽기 [내부링크]

한마디로 요약해보라 ‘보는 것만 고수’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책은 보기만 잘한다고 고수가 되진 않죠. 독서를 함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책을 읽고 나서 내용을 짧..

청와대에서 온 편지~ [내부링크]

청와대에서 온 편지! 대통령님께 제가 쓴 책을 선물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답장이~^-^ 완전 감동입니다~~~~^0^

와인을 비운 후... [내부링크]

어느 날 아내에게 전화가 왔다. 백화점이라며 괜찮은 와인을 보고 있는데 살지 물어보았다. 얼마 전에 개인적으로 축하할 일이 생겼기 때문이다. 냉~큼 ㅋㅋ 좋다고 할 수밖에~ 저녁에 간단히 안주를 마련하고 우..

웰모어웰 슬림xs 식욕억제제 음식욕구 조절 보조제 [내부링크]

눈부시게 변화된 나를 맞이할 시간! 오마나~ 완전 감동적인 멘트가 아닐 수 없어요. 진심으로, 그런 나를 좀 맞이하고 싶은 요즘이랍니다. ㅠ 오늘도 자신과의 사투를 벌이며, 아니 먹거리들과의 전쟁을 치르며 조..

캠핑설거지통 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케이케이컴퍼니 접이식 캠핑설거지통 접이식바구니 11,900원 조아캠프 멀티바스켓 23L 28L 설거지통 %14,800원 9,810원 캠핑앤트리 캠핑설거지통 그물망 30리터 4종세트 15,800원 캠프설거지통 28L TC80-065 %14,0..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메디니스 굿터치 핸드케어 마사지기 MVP-3404 블루 %159,000원 77,350원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159,000원 78,900원 메디니스 황금손 핸드 안마기 MVP-33 82,900원 [메디니스] 국민약손케어 손마..

패딩조끼 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카키브라운 Y스미스 패딩조끼 남자 남성 정장 캐주얼 경량 겨울 조끼 빅사이즈 %59,800원 39,800원 TNGT 레귤러핏 경량 구스다운 베스트 TGJU0D261I2 %89,000원 56,740원 HL여성 패딩 조끼 롱 웰론 베스트 쇼트511..

어린이책상 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디자인키노 키노스터디 각도조절책상 K1(책꽂이포함) %887,000원 558,000원 세이지폴 와이드 테이블 %98,000원 66,850원 일루일루 프로스 어린이 책상세트 스퀘어형 테이블1+의자2 64,900원 xn절묘하고 세련된 어..

엽산 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애플트리김약사네 그린엽산400 비타민 B6 비타민b12 임산부비타민b 임산부엽산 %30,000원 24,900원 이지바이오메드 이지맘스텝1 엽산 30p %16,000원 12,000원 Solgar 엽산 666mcg DFE 타블렛 12,330원 안국건강 안..

흑당고 비누 코 피지제거 세안으로 간편 케어하세요 [내부링크]

세안과 팩을 한 번에 해결하는 고체팩이 있어요. 피부의 모공 속을 말끔히 비워내면서 피부의 장벽을 확실하게 채워준다는 자신감 있는 광고를 내세우고 있는 흑당고 비누! 제대로 알아본 정보, 공유해볼게요~^^ h..

셀핏 초유 단백질 다이어트 유산균이 함께 들었어요 [내부링크]

인스타에 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후기를 남기는 제품이 있어 평소에 궁금증을 자극, 이번에 날 잡고 한 번 알아봐야겠다 싶어 파헤쳐 보았답니다.ㅎ 사실은 다이어트가 해결해야 할 시급한 문제가 되어버린 터라..

바퀴달린집2 임시완 쟈딕앤볼테르 바람막이 자켓 130만 원대 파페치 직구 [내부링크]

바퀴달린집2에 임시완 님이 나오셨네요. 다른 출연자분들보다 유독 눈에 띄는 게 있었죠. 바로 바람막이 자켓이었답니다. 지금처럼 간절기에는 정말 어떤 잠바를 입어야 하나~? 고민인데요. 임시완 님이 입고 나온..

조마드 향수 여자가 좋아하는 블루밍나잇 옴므 오드 퍼퓸 [내부링크]

'목욕탕 다녀온 아저씨 말고 샤워하고 나온 훈남 오빠...' 아... 목욕탕을 자주 다녔던 이 아저씨는 마음이 쎄~해집니다... 처음에 적어 본 문구는 조마드 향수의 광고 카피랍니다. 음... 저는 저 문구를 보는 순..

토소웅 인샤워 톤업크림 간단하게 바디톤업 하기 [내부링크]

어릴 적, 땡볕에서 친구들이랑 뛰어 놀 때 어머니께서는 제게 아무런 피보 보호 조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심지어 남자아이들도 모자를 씌우는 엄마들이 계셨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제 피부는 거의 동남아 Feel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