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ksuni의 등록된 링크

 ggoksu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코엑스 화재 [내부링크]

코엑스 지하에 불이나 시민들이 코엑스 화재를 피하기 위해 지하와 지상 대피중인 걸로 트위터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소방의 날 맞이 훈련인줄 알았는데 코엑스 화재 실제 상황인거 같네요. 코엑스 불이 어서 진..

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이 교통사고로 현재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기사에서는 정국이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입건되어 조사중이라고 하는데, 운전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도로교통법 위반이 흔..

파국으로 치닫는 홍콩 반정부 시위 중국 선전 무장경찰 부대 배치 [내부링크]

홍콩 송환법에 반대하는 반정부 시위가 11주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홍콩과 바로 맞닿아있는 중국 선전시를 통해 중국 정부가 무장병력을 대규모로 배치하여 이동중이라고 합니다. 인스타에도 근처를 지나가거나..

PD수첩 코인과 함께 사라진 거래소들 가상화폐거래소 현실 [내부링크]

트래빗이라는 거래소인데요, 코인 커뮤니티에는 트래빗에 실제로 떼먹힌 사람들의 글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일명 먹튀 거래소라고 하는데요, 요즘 뉴스 등에서 거론되었던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며 무려 20..

인간극장 경북 청도 김정분, 황무석 부부 자두 파는 곳 [내부링크]

경상북도 청도군 풍각면에는 김정분 황무석 부부가 커다랗고 예쁜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농장에는 자두, 사과, 복숭아, 비트, 엄나무순이 자라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약이 되는 먹거리를 생산..

구로 개봉동 기숙사형 청년주택 가격 정보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에 위치한 기숙사형 청년주택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2019년 1월에 완공이 되었고요, 완전 새집입니다. 이제 기숙사형 청년주택에 입주할 대학생과 대학원생 145명이 수..

생활의 달인 옹기 그림의 달인 구매처 [내부링크]

모든 걸 플라스틱 락앤락 통에 담아먹는 요즘, 조상님들의 지혜가 깃든 옹기에 다시금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가짜옹기도 많아서 진짜 좋은 옹기를 찾는 것도 일이라면 일입니다. 괜찮은 장인의 옹..

인간극장 박가네부자유친 박상봉 착한 청년농부 판매처 [내부링크]

여러분 청년농부 박상봉씨를 아시나요 ? 2019년 8월 5일 인간극장 박가네 부자유친 이라는 이름으로 방송되기도 했는데요. 강원도 정선 아우라지에서 곤드레 나물 농사를 하고 있는 박가부자 아버지 박영철씨와 아..

쿠리타 겐조 야뇨증 연쇄살인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이슈TV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한 특이한 살인범에 대해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범인의 이름은 쿠리타 겐조입니다. 편의상 쿠리타라고 부르겠습니다. 栗田源藏 라고 표기한다고 하네요. 쿠리타..

여의도 광장 살인운전 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 사회이슈TV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건은 여의도 광장 살인운전 사건 인데요. 제 블로그 글을 가져가서 유튜브 대본으로 쓰시는 분이 계시던데 조치 중입니다. 여의도에서 살인 운전쇼를..

가방모찌 살인 사건 2011년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 사회이슈TV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건은 2011년에 일어난 끔찍한 사건인데요. 2011년 3월 31일 오전 11시 25분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호프집에서 20년지기 친구를 무려 회칼로(;;;;;)..

러시아 검은악마동굴 미스테리 [내부링크]

1960년 20명의 동굴을 좋아하는 탐험대는 세상에서 가장 무섭다는 동굴을 탐험하러 갑니다. 탐험의 장소는 바로 러시아 시베리아에 위치한 카스쿨라츠카야 동굴, 또는 화이트샤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동굴..

인간극장 피아비, 당구계 여신된 사연은.. [내부링크]

여러분 피아비를 아시나요 ? 2019년 6월 19일 인간극장 피아비의 꿈이라는 이름으로 방송되기도 했는데요. 피아비에 대해 알아보고, 남편과 어떻게 만났고 어떤 계기로 당구계 여신으로 거듭나게 되었는지 알려..

신동탄아파트 바닥 논란 정리 [내부링크]

동탄 모 아파트에서 입주민 동의 없이 아파트봉사단(?)에서 단지 내 바닥에 그림을 그려놔 입주민간에 마찰이 빚어지고 있는데요. 흉물스러운 모습때문에 단지 내 고급스러움이나 깔끔함은 커녕 난잡함까지 느껴집..

생생정보 무료 결혼식 숲속결혼식과 전통혼례 정보 얻어가세요 [내부링크]

2019년 6월 14일 생생정보에 무료 결혼식이 소개되었는데요, 숲속결혼식과 전통혼례 두 가지 무료결혼식이 소개되었습니다. 특별한 장소에서 실속 있게 !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에서 주관하는 숲속결혼식..

실화탐사대 고유정 : 왜 그랬을까...? 범죄의 이유를 묻다. [내부링크]

고유정은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160cm의 마른 왜소한 체형으로, 그의 성장과정을 보면 평소 착하고 상냥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후, 고유정은 대학에서 동갑내기 강씨(피해자)를 만나 대..

인천 기생충 cgv 사고 - 인천 이동진 기생충라이브톡 [내부링크]

기생충이 개봉하는 2019년 5월30일 전날인 2019년 5월 29일 오후 황금종려상을 받고 해외에서 격한 찬사를 받은 기생충영화의 이동진 라이브톡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이 영화관에 몰렸는데요. 인천구월동에 위치..

디시인사이드 용어 정리 (디씨용어, 디씨 줄임말) [내부링크]

처음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들어간 사람들은 참 당혹스럽습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인가 하구요. 처음으로 디시에 들어가시는 분들을 위해 디씨인사이드 용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갤 : 갤러리의 줄임말 갤주 :..

[흥미로운 이야기] 역사상 가장 천재 - 아이큐300 윌리엄 시디즈 [내부링크]

1898년 4월 1일 뉴욕시. 정치적 박해를 피하기 위해 미국으로 이주한 정신과 의사인 아버지 보리스 시디즈와 어머니 사라 시디즈 사이에서 윌리엄 제임스 시디즈가 태어났습니다. 사실 아이큐는 특정 구간을 벗어..

[흥미로운이야기] 알카트라즈 감옥 죄수 탈옥기 [내부링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가면 가장 먼저 가게 되는 곳이 어디일까요. 아마 금문교. 골든게이트 브리지가 아닐까요? 이 아름다운 골든게이트 브리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중범죄자들을 수용했던 악명높은 감옥섬 알카..

[실종미스테리] 파나마 여대생 실종 미스테리 [내부링크]

2014년 3월 29일. 네덜란드 국적의 크리스 크레머와 리잔 프론. 이 두 친구는 파나마의 작은 마을인 부케에 도착합니다. 이 곳에 온 이유는 현지인 가족의 집에서 민박을 하며 한달간 자원봉사를 하기 위해서였어..

[강력사건] 일본 스가모 아동 방치사건 [내부링크]

일본 스가모 아동 방치사건 도쿄의 토시마구. 니시 스가모. 1988년 7월 17일. 경찰에게 한통의 전화가 옵니다. 나는 집주인인데, 우리집의 세입자 가족이 있는데 어머니가 없고 아이들끼리만 생활하고 있는 것 같..

[강력범죄] 도둑이 뇌사한 사건 [내부링크]

20세 집주인 김씨는 술을 마시고 2014년 3월 8일 새벽 3시 경 자신의 자택인 강원도 원주에 귀가합니다. 현관문을 열자 집안에 누가 서랍장을 뒤지고 있어요. 도둑입니다. 도둑과 자신의 거리는 불과 3미터도 되..

KT 인증번호문자 : 새벽에 KT 인증번호 무더기 발송 ??? [내부링크]

2019년 6월 1일 오늘 새벽에 부우~ 하는 진동소리에 잠에서 깼다. 뭐꼬? 하니 핸드폰에 온 KT 인증문자. 화들짝 놀래서 인증번호는 갑자기 왜? 하면서 급하게 소액결제는 다 막아놓고 검색해보니 나말고도 정말..

[강력범죄] 고성 초등학생 암매장 사건 [내부링크]

2015년. 경찰이 학교에 장기결석한 아동들의 소재지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초등학교에 입학해야 하는 박모씨의 작은딸이 입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는 것을 밝혀내고 엄마인 43세 박모씨를 구속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