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okteacher의 등록된 링크

 ggookteach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전자출입명부 이용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우리 삶의 모습이 정말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체감하고 계신지요? 특히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면 혹시 모를 코로나 감염자의 동선 파악을 대비해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이..

불면증 해결하려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어젯밤에 잘 주무셨나요? 저는 종종 밤에 잠들기가 힘들어서 새벽에 잠이들곤 한답니다. 이렇게 생활을 하면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식사시간이 늦어져서 신체의 바이오리듬이 깨질뿐만 아니라 기분도 좋지..

국민연금 조기수령조건 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이란 국가에서 나이가 들어 노동력이 감소하거나 장애 또는 사망으로 인하여 소득이 감소할 경우 매달 어느정도 기본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국민연금에는 노령연금과 장..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매우 심하네요. 이렇게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피부가 푸석해지기 일쑤입니다. 게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다보니, 피부관리가 여간 힘든 것이 아니네요! 오늘은 제가..

무료 vpn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vpn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를 IP우회하여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전에 우선 'vpn'이 무엇이고, 어디에 쓸 수 있는지를 먼저 간략히..

무료운세 사이트로 토정비결 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경기도 안좋고 다들 먹고 살기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답답한 마음에 운세상담 및 사주 등을 보며 자신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보고 싶어하시는..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jpg를 pdf로 변환하는 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jpg pdf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 없는, jpg를 pdf로 변환 가능한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jpg pdf 변환을 어렵게 생각하시는데, 사실 이 방법을..

차박하기 좋은곳 차박성지 추천 [내부링크]

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차박하기 좋은곳을 포스팅하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늘 소개드릴 차박지는요 차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꼭 가봤으면 하는 차박 성지입니다. 들어가는말 평소에 차박을 좋..

트럼프 대선불복 전망 [내부링크]

핵심 경합주인 미시간, 위스콘신에서 역전승리한 바이든 후보, 그에 따라 트럼프 대선불복 예고 지난 4일 조 바이든 후보가 핵심 경합주인 미시간과 위스콘신에서 더 높은 득표율로 역전승을 거두며 트럼..

qr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들어가는말 안녕하세요! 범세계적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가 되었고,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서 공공장소에 방문시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하는 등 일상생활에..

트럼프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 4일 미국 대선이 여전히 진행중인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을 맹렬히 추격 하면서 트럼프 재선 가능성이 높아지자 트럼프 관련주, 트럼프 수혜주들이 급등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재..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요? 2019년 12월에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19가 어느새 다음달이면 1년이 되어가네요. 이 지독한 바이러스는 우리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았지요.. 이제는 밖에 나..

생활의 달인 꽈배기 부산 쩡 수제도너츠 정보 [내부링크]

오늘 '생활의 달인 770회'에서 꽈배기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꽈배기 맛집의 달인이자 주인공인 유차정씨는 무려 20대 때부터 꽈배기를 만들기 시작하여 현재는 거의 60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

콤부차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좋은 하루 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콤부차 효능입니다. 그것도 무려 7가지! 물론 효능만 얘기하고 끝내면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콤부차 효능을 말씀드리기 앞서서 "콤부차가 무엇인지?"도 함..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꾹선생의 정보창고'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간략하게 발렌타인이 어떤 술인지 알아보고 끝으로 발렌타인 30년산 가격과 사는 곳 등을 알려드리겠습..

안구건조증 치료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코로나19로 인해서 대학생들은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듣기도 하고 회사원들은 재택근무 형식으로 회사 업무를 보기도 하는데요. 집에서 장시간 컴퓨터를 보고 있으면 안구..

오 삼광빌라 인물 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은 오 삼광빌라 인물 관계도 정리 및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보신다면 등장인물의 성격 및 인물관계에 대해서는 충분히 이해하여 드라마를..

골프 머리올리기 뜻과 유래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골프에는 정말 많은 은어가 존재합니다. 은어는 어떤 계층이나 부류들이 자기 구성원들끼리만 알아들을 수 있도록 만든 단어들이죠. 골프는 오랜 역사를 지닌 스포츠이기 때문에 오랜 역사만큼이나 많은 골프 은..

최신 트로트 순위 2020 [내부링크]

요즘 미스터트롯의 열풍으로 트로트의 인기가 참 뜨겁습니다. 2020년 10월 말부터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며, 멜론 최신 트로트 순위에 '임영웅' 가수의 노래로 도배가 되어있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안성 스타필드 오픈 기념 방문기(+아쿠아카페) [내부링크]

지난 10월 7일, 10일 전 이네요! 안성 스타필드가 오픈 했다는 얘기를 듣고 오늘 드디어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금요일 평일 낮인데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봤을 때..

탈모약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탈모약이 대체 무엇이고 우리 몸에 어떤 작용을 하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다소 설명이 많고 긴 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글을..

갤럭시 사진 옮기기, 정말 쉬운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직관적이고 정말 쉬운 방법으로 '갤럭시 사진 옮기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핸드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케이블과 같은 부가적인 물건이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준비물은 딱 두 가지 네이버..

(Netflix)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하기 위하여 블로그에 방문하신 거라면 잘 찾으셨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또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은 PC와 스마트폰이 약간 차이..

더 해빙(The Having) [내부링크]

요즘 독서에 푹 빠져있습니다! 오랜만에 교보문고에 들려서 베스트셀러 매대를 보는데 더 해빙(The Having)이라는 책이 눈에 탁 띄었습니다. 책의 표지에는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이라 적혀 있었는데, 그..

간헐적 단식 16:8, 설명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인 '간헐적 단식 16:8'의 숫자가 의미하는 바와 함께 단식 방법을 설명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이란? 정해진 시간 동안 모든 식사를 마치고, ..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설명과 후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영양제는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입니다. 마그네슘은 먹는 영양제가 많아져 몇 개를 끊으려해도, 오메가3와 비타민B군, 칼슘과 더불어서 포기할 수 없는 영양제 중 하나 입니다. 유튜브에 <..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로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바르는 탈모제로, 복용하는 탈모약과 함께 의학적으로 효력이 검증 된 탈모약입니다. 또한 FDA 승인을 받아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의사의 처..

상하의 색조합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패션이란? 몸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체온을 조절해 주는 기능을 하지만, 현대에 들어와서는 사람들의 고유한 개성을 나타내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또 사람을 판단할 때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안 되지만, 누군가..

미해병대 턱걸이 루틴의 정석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미해병대에서 턱걸이 개수를 빠르게 늘리기위해 사용하는 전통 방식인 '미해병대 턱걸이 루틴'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해병대 턱걸이 루틴이란? 일일 총 5세트로 이루어져 총 38주간 진행하는..

컬크맨랩 바이오필름 디펜스 효능 및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한 '컬크맨 랩'의 '바이오필름 디펜스'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컬크맨 랩은 고품질 영양제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컬크맨 랩에서 나온  바이오필름 제거제입니다. 바이오필름 제거..

줌 화상회의 다운로드 및 사용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한국도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를 하기도 하고, 대학교는 개강을 미루면서 사이버 강의 형식을 이루는 등 많은 변화가..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색깔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통해서,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퍼스널컬러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신체 색상(피부색, 눈동자 색, 머리카락..

타마누오일 효능과 사용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마누오일 효능과 사용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타마누오일'은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자생하는 푸라하 나무에서 채취한 열매로, 오래전부터 남태평양 원주민들이 피부건강을 위해..

고약사 오마비(영양제) 완벽하게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 고약사가 추천하는 피로회복 및 만성염증에 좋은 영양제 조합인 '오마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마비란? 오메가3/마그네슘/비타민B군을 줄임말 입니다. 유튜브 <약사가 들려주는..

혜리 여드름 연고(노스카나겔) 사용법과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혜리 여드름 연고로 유명한 '노스카나겔'을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걸그룹 혜리가 나오는 광고로 유명세를 탄 노스카나겔은 정확히 말하자면 여드름 흉터 연고제 입니다. 혜리가 모델..

비타민D주사 효능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은 비타민D주사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에 일종이며, 음식을 통해 섭취하거나 피부에 콜레스테롤로 부터 합성 됩니다. 그러나 피부에 콜레스테롤로 부터..

머리카락 얇아짐 원인과 해결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카락 얇아짐에 대한 주제로 탈모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잠깐! 근데 머리카락 얇아짐과 탈모가 무슨 상관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집중! 이 글에서 머리카락 얇아짐..

쏘팔메토의 효능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남성에게 좋은 건강기능 식품인 '쏘팔메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겠습니다. 쏘팔메토란? 중년 남성에게 좋기로 유명한 건강기능 식품으로, 대서양에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를 말합니다. 쏘..

보리새싹 가루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식품을 소개하는 남자 꾹선생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보리새싹 가루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들 보리새싹 가루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시나요? 보리..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품을 소개하는 블로거 꾹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건강에 좋은 식품은요 바로 '달맞이꽃종자유' 입니다. 우선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및 부작용 등을 알아보기에 앞서, 달맞이꽃이 뭔지 간략히 알..

시서스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 입니다. 오늘은 시서스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새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려고 하는지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날씨..

맥주효모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맥주효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주효모란? 맥주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맥즙의 발효가 완료되어 맥주를 여과한 후에 분리된 효모를 건조시킨 것입니다. 맥주효모는 196..

노비프록스 제대로 알고 효과봅시다(지루성두피염샴푸) [내부링크]

사진 출처: 약학정보원 오늘은 지루성 두피염 샴푸인 노비프록스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이란? 지루성 피부염이 두피 부위에 발생한 형태로, 피지가 왕성히 분비되는 곳에 발생하는 습진입니..

비타민씨 메가도스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씨 메가도스 요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씨는 워낙 유명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비타민 중 하나죠? 비타민씨는 많든 적든 거의 모든..

탈모약 종류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약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명에 들어가기 앞서, 탈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는 생리적인 현상으로, 말 그대로 모발이 탈락하는 현상..

코엔자임큐텐 효능 모조리 파헤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드릴 주제는요 코엔자임큐텐 효능 입니다. 우선 효능을 설명하기 앞서 코엔자임큐텐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코엔자임큐텐은 체내의 미토콘드리아 안에서 만들어지는..

돌복숭아 효능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복숭아에 대해서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복숭아 좋아하시나요? 저 또한 복숭아를 굉장히 좋아한 답니다. 보통 복숭아 하면 흔히들 생각하시는게 천도,백도,황도 복..

코감기에 좋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주제는요 코감기에 좋은 음식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죠? 언제쯤 바이러스 백신이 나와줄지 참 의문입니다. 저 또한 빨리 백신이 나와서 고..

레틴A크림 사용법과 효과 낱낱이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레틴A크림' 입니다. 우선 레틴A크림 사용법과 효과를 알아보기에 앞서, 레틴A크림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틴A크림은요 우리나라에서..

입문용 열대어 구피 키우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피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열대어를 처음 키우는 분이 수족관에 키우기 쉬운 열대어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구피를 많이들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구피는 번식력도 좋을..

마그네슘 부족증상 및 효능 총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마그네슘 부족증상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마그네슘은 견과류 호두, 아몬드 등과 해산물 고등어, 다시마 등에 많이 들어있는 영양소 입니다. 평소 음식을 먹을때 마그네슘을 많이..

맛 좋은 수정과 효능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식품은 수정과 입니다. 수정과는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음료 중 하나죠? 수정과를 마셔본 사람이라면 생강의 알싸한 맛과 함께 계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로 음식점에 가..

여드름 균 잡는 벤조일퍼옥사이드(과산화벤조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벤조일퍼옥사이드(과산화벤조일)입니다. 평소에는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이름이죠? 벤조일퍼옥사이드는 제가 제목이나 본문에서도 표기 했듯, 과산화벤조일 이라는 이름으로..

[핑거루트 다이어트] 효능 및 먹는법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은 핑거루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하기 앞서, 먼저 핑거루트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의 열대우림에서 자..

더러워진 흰운동화 세탁법 3가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 알아볼 꿀팁은요 바로 더러워진 흰운동화 세탁법 입니다. 평소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흰운동화는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이쁘다고 계속 신고 다니다간..

중국술 종류 (중국8대명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은 중국술 종류와 중국8대명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국에는 '천하에 술이 없으면 연회가 되지 않는다'라는 속담이 있는데요. 그만큼 중국문화에서 술은 인간관계 속에서..

선단공포증(첨단공포증)은 무엇이고 테스트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꾹선생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요 선단공포증(첨단공포증)입니다. 공포증이란 특정한 사물, 장소 또는 환경에 대하여 지나치거나 지속적으로 두려움을 느끼는 불안장애의 일종인데요. 선단공포..

일반동사의 의문문을 알아보자! (스픽)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일반동사의 의문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차분히 따라 오신다면 일반동사 의문문에 대해서는 완벽히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서 일반동사는..

스픽 / 일반동사 부정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픽'으로 공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일반동사 부정문을 여러분들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설명에 앞서 부정문이 뭔지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일반동사가 행동이나 상태를 나타내는..

3인칭 단수의 동사에 s가 왜 있나요? (With스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인칭 단수 s'를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요, '스픽'이라는 영어 회화 어플을 직접 공부하며, 해당 어플을 캡처하여 참고자료로 사용하였습니다. 자, 그러면 본론으로 넘어..

When's로 만들 수 있는 표현들을 알아봅시다(스픽어플) [내부링크]

오늘은 When's로 만들 수 있는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When's는 When is의 단축형으로 한글로 해석하자면 "언제야?"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When's 뒤에는 [이벤트]가 올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

영어로 요일 묻고 말하는 방법 (speak 스픽) [내부링크]

오늘은 Speak '스픽' 어플을 이용해서 영어로 요일을 묻고 말하는 방법을 공부해 봤습니다. 영어로 요일을 묻고 대답을 하려면 각 요일별로 단어를 암기하고 발음할줄 알아야 되는데요, 밑에서 스픽 어플로 배운..

영어로 시간 읽는 법 (wiht 스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을 통해 '스픽 어플'로 공부한지 9일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도 역시 영어의 기초를 다지기 위해 왕초보 영어회화 단계로 진행을 해보았답니다. 오늘 배운 내용은 시간을 묻는 표현과,..

영어로 전화번호 읽기 (feat.스픽)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공부 8일차 입니다, 오늘은 영어회화 어플인 '스픽'으로 전화번호를 묻는 표현과 전화번호를 누군가가 나에게 물어봤을 때 쓸 수 있는 표현들을 배웠습니다. 우선 영어로 번호를 말하기 위해서는 영어..

스픽 어플로 영어공부 (전치사편) [내부링크]

오늘은 스픽 어플로 영어공부를 한지 7일차가 되는 날입니다. 매일 스픽 어플에서 며칠동안 연속으로 공부를 했는지 자동적으로 체크가 되니깐, 나름 출석을 하며 공부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스픽으..

색을 나타내는 형용사 (feat.스픽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픽 어플'로 영어회화를 공부한지 6일차 되는 날입니다. 어떤 행동을 습관으로 고착시키기 까지는 총 66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아직 영어공부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두 달이라는 시간이 남..

스픽으로 영어공부 5일차 [내부링크]

오늘은 '스픽'으로 영어공부 5일차 입니다. 오늘은 소유격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유격은 '나의-', '너의-' 같은 소유를 나타낼 때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소유격에는 my(나의) / your(너의) / h..

스픽 어플로 영어공부 합시다.(This/Th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픽 어플로 공부한지 4일차가 되는 날입니다. 영어 공부는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들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보시다시피 스픽 어플로 영어공부를..

스픽 어플로 왕초보 영어회화 공부해봅시다(feat. 의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픽 어플을 이용해서, 왕초보 영어회화 단계인 '의문사'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의문사는Wh-로 시작하는 단어 5개와 How를 합쳐 총 6개의 단어들을 의문사라고 부릅니다. 의문사의..

스픽으로 영어회화 공부하며 부정문 배워봅시다.(DAY-2)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스픽으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제가 배운 내용은 '부정문'과 '질문문'입니다. 저는 처음 영어를 공부할 때, 문법책을 보며 부정문, 수동태, 현재완료 등등.. 알 수 없..

스픽 어플로 영어회화 기초부터 탄탄하게 공부해봅시다! (DAY-1) [내부링크]

좋은 기회로 '스픽 어플'의 2주간 무료 수강 기회를 얻게 되어서, 혼자 공부하기 힘들었던 영어회화 공부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픽 어플'은 영어회화를 가르쳐주는 어플로 왕초보 단계부터 고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