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pun의 등록된 링크

 ggp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10월 20일 탄생화 '마'의 꽃점과 꽃말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에게 식용으로 익숙한 '마'의 꽃말은 '운명'입니다 재미로 보는 '마' 꽃점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은 이런저런 핑계로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러설 줄 아는 것이 진정한 용기'라며 자신을 위..

힘찬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을 위한 인사말 베스트 모음 [내부링크]

월요병 없이 활기차고 힘찬 월요일을 맞이하기 위해 동료에게 한 주의 시작 인사말을 문자나 카톡으로 날려보세요.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이 계획을 실행하고 도전하는 월요일은 늘 저를 설레게 만듭니다. 이렇게..

10월 19일 탄생화 '봉선화'의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봉선화의 꽃말은 '날 건드리지 마세요'입니다. 여름철에 핀 꽃으로 소녀들의 손톱을 빨갛게 물들였던 친숙하고 다정한 봉선화의 꽃말은 의외였습니다. 재미로 보는 봉선화 꽃점 평소 명랑하고 유쾌한 면이 장점이..

10월 18일 탄생화 크랜베리/넌출원귤의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크랜베리가 더 익숙한 넌출원귤의 꽃말은 '마음의 고통을 위로하다'입니다. 재미로 보는 꽃점 웬만한 인생의 굴곡은 당신의 신비한 매력으로 비켜가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응석도 잘 받아주는 타입이라 사랑받는..

10월 17일 탄생화 포도 꽃말 그리고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포도의 꽃말은 '신뢰' '기쁨' '박애' '자선'입니다. 재미로 보는 꽃점 당신은 항상 남들에게 친절하고 상냥하군요. 그 친절함이 넘쳐 자신이 손해를 보는 건 아닌지요? 남들만이 아니라 자신에게도 상냥하세요...

10월 16일 탄생화 이끼장미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장미는 아니지만 꽃의 모양이 장미를 닮았고 이끼처럼 바닥에 붙어 자라기에 이끼란 이름을 달고 있는 꽃. 10월 16일 탄생화인 '이끼장미'의 꽃말과 꽃점 그리고 옛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끼장미의 꽃말은 '..

안부 가을 인사말 문자 정리 [내부링크]

계절이 바뀔 때 그동안 소홀히 했던 분들에게 문자나 카톡으로 인사말을 전하는 건 어떨까 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을을 맞이해서 소식이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해 보세요. 푸른 하늘처럼 공기가..

10월 15일 탄생화 스위트 바질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스위트 바질의 꽃말은 '좋은 희망' '호감'입니다. 허브의 왕이라고도 불리며 음식 등 활용도가 높은데 꽃말도 좋은 뜻을 가지고 있네요. 재미로 보는 꽃점 많은 이들에게 좋은 희망을 갖고자 합니다. 그들에게..

10월 14일 탄생화 흰 국화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흰 국화 하면 애도나 추모를 생각하는데 지금부터 흰 국화의 꽃말과 10월 14일에 태어난 분들의 꽃점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외에 장례식장에서 흰 국화가 쓰이게 된 유래에 대해서도 알려드..

10월 13일 탄생화 조팝나무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것 같은 조그마하게 앙증맞은 조팝나무의 꽃말은 '단정한 사랑' '노련하다' '헛수고' '하잖은 일' '노력' 등이 있습니다. 재미로 보는 조팝나무 꽃 점 지금 하는 일이 꼬이면서 잘 안 풀..

10월 12일 탄생화 월귤 꽃말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빨간 열매, 빌베리(Bilberry)라고도 하는 월귤의 꽃말은 '반항심'입니다. 재미로 보는 월귤 꽃점 10월 12일에 태어난 당신은 사랑에 실패해도 슬퍼하거나 좌절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거친 시련도 뛰어넘을 수 있..

10월 11일 탄생화 부처꽃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천굴채라고 부르기도 하는 부처꽃의 꽃말은 '사랑의 슬픔'입니다. 재미로 보는 부처꽃 꽃점 꿈에서까지 눈물을 흐리는 당신은 지나친 사랑의 환상에 빠져 현실에 부딪히는 괴리감 때문에 상처 받을 수 있습니다...

10월 10일 멜론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과일 과게에서 흔히 보이는 향긋한 멜론 꽃말은 '포식' '풍부' '윤택' '다산'입니다. 모양은 호박꽃과 유사합니다. 재미로 보는 멜론의 꽃점 천성이기도 하고 태어나서 자란 환경 덕이 기도하고 당신은 재치만점..

10월8일 탄생화 파슬리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흔히 식용으로 즐겨먹는 파슬리의 꽃말은 '승리' 그리고 '축제 '분위기'입니다. 재미로 보는 파슬리 꽃점 평소 유쾌하고 친구들과 우애도 좋은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당신. 이 장점을 적극 잘 활용한다면..

10월 3일 탄생화 '단풍'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단풍의 꽃말은 '자제' '사양' '은둔' 가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붉은 단풍의 이미지하고는 사뭇 다릅니다. 재미로 보는 꽃 점 지나간 첫사랑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옛 추억일 뿐입니다. 아련함은 시간 속에..

10월 2일 탄생화 살구꽃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살구나무의 꽃말은 '아가씨의 수줍음' '비겁한 사랑' ' 의혹'입니다 '아가씨의 수줍음'은 꽃의 이미지하고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데 벚꽃보다 한 발 앞서서 수줍게 꽃 피우는데서 유래됐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10월 1일 탄생화 빨간 국화 꽃말과 꽃 점 이야기 [내부링크]

빨간 국화 꽃말은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진실'입니다 또 다른 꽃말은 고귀, 고상함, 고결함, 성실, 절개, 순정, 청초, 평화 등의 꽃말이 있습니다 재미로 보는 빨간 국화꽃 점 고상하면서도 화려한 이미지...

9월 30일 탄생화 삼나무 꽃말과 꽃 점 이야기 [내부링크]

삼나무의 꽃말은 '웅대' '그대를 위해 살다 '당신을 위해 서라면 목숨이라도 바치겠다' 이런 사람 혹시 주변에 있으신가요? 없다고 단정하지 마세요. 어쩌면 이미 당신 주변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변을 살펴보..

9월 29일 탄생화 사과 꽃말 이야기 [내부링크]

사과의 꽃말은 '명성' '유혹'입니다. 소극적으로 숨어있지 말고 앞으로 적극 다가가세요. 그리하면 당신이 반한 사람이 곧 당신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참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발견할 수..

9월 28일 탄생화 색비름 꽃말 이야기 [내부링크]

색비름(Love Lies a Bleeding)의 꽃말은 '애정' 같이한 시간이 적다면 그 사람을 간파할 직관밖에는 없어. 사랑을 직관에 의지하면서도 직관력이 부족한 건 아니지 색비름의 이야기 겨울 철새인 기러기가 날아..

10월 7일 탄생화 전나무 꽃말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트리에 많이 쓰이는 사시사철 잎이 푸른 전나무의 꽃말은 '고상함' '장엄' '성실'입니다. 재미로 보는 전나무 꽃점 고결한 인격을 가지고 바르고 깨끗한 삶을 살 사람입니다. 평소 책임감이 강하고 부..

10월 6일 탄생화 개암나무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어느 산에서나 흔히 볼 수 있고 도깨비 이야기에도 등장하는 친근한 개암나무의 꽃말은 '화해' '환희' '평화' '퇴마' '잘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 재미로 보는 개암나무 꽃점 냉정하며 차가운 이성을 가..

10월 5일 탄생화 종려나무 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종려나무의 꽃말은 '승리' '정복' '불변의 우정' '축하'입니다. 졸업, 결혼, 승진 등 인생의 중요한 마침표를 찍을 때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승리의 영감을 느끼기 때문에 많은 축하를 받겠군요. 재미로..

10월 4일 탄생화 홉(hop)꽃말과 꽃점 이야기 [내부링크]

10월 4일 탄생화 홉(hop) 꽃말은 '순진무구'입니다. 어른이 되었지만 어린아이의 마음으로 고스란히 간직한 채로 그대로 그렇게 재미로 보는 홉(hop) 꽃점 유니크하고 개방적인 오픈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당신...

9월 27일 탄생화 떡갈나무 꽃말 이야기 [내부링크]

떡갈나무의 꽃말은 공명정대, 강건, 독립, 용기, 사랑은 영원히 떡갈나무 이야기 떡갈나무는 무거우며 거칠고 굳은 나무이다. 때문에 떡갈나무를 탄생화로 갖는 사람은 진취적이고 낙천적이며, 개방적이고 늠름함..

Lisianthnus 리시안셔스 꽃말 '변치않는 사랑' [내부링크]

'리시안셔스' 이름은 낯설어도 우리 주위에 많이 접하고 있어 낯설지 않은 모습이다. 장미만큼이나 인기가 좋으며 다른 꽃들과의 어우러짐이 훌륭하여 웬만한 꽃다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활용도가 뛰어난 꽃입니..

어떤 돼지 꿈꾸면 복권을 사야하나? (feat:돼지꿈해몽) [내부링크]

돼지는 무엇이든지 잘 먹고 잘 자란다. 새끼도 한 번에 여러 마리를 낳는다. 과거 농경사회에서는 이런 돼지를 부, 장수, 다산, 행운, 횡재를 상징한다. 돼지가 자기 집으로 들어오는 꿈 주변의 도움을 받아 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