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ks의 등록된 링크

 ggu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존맛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에게서 선물 받은 푸라닭 블랙 알리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는 많은 프랜차이즈가 있어요. 그중에 푸라닭도 있는데요. 위의 오른쪽에 위치한 블랙 알리오, 블랙 치즈볼, 콜라 1...

순천 케이크 맛집 몽플레 후기 [내부링크]

생일이 있어서 내돈내산의 순천 케이크 맛집인 몽플레에 방문하였어요. 위치는 신대지구 쪽에 위치했어요. 신대 중흥 2차 옆입니다. 연중무휴로 10시부터 22시까지 12시간 운영하고, 휴무 때는 인스타로 게시가..

순천 디저트 포장 맛집 나지금순천 후기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디저트 열풍이 많이 있었는 데 순천의 디저트 맛집인 나지금순천 내돈내산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나지금순천은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은 12시부터 18시까지,..

트리플 에스 샴푸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의 트리플 에스 샴푸 후기입니다. 일 하실 때 모자를 쓰시거나 모발 자체가 약하신 분들은 두피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답니다. 그래서 여태까지 다양한 샴푸들을 사용해보았어요. 여러 샴..

송파구 석촌 호수 옆 디트로네 라운지 후기 [내부링크]

송파구 석촌호수 옆에 위치한 내돈내산의 디트로네 라운지에 다녀왔어요. 카페 내 주방과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조명도 은은하면서 매우 깔끔한 모습이에요. 2층도 있어 사진 상으로는 안 보이지만 왼쪽에 보시..

연애하기 좋은날 대학로 연극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의 연애하기 좋은 날을 관람하기 위해 혜화역으로 갔습니다. 제가 본 연극은 연애하기 좋은 날입니다. 저는 간략한 스토리와 평점을 중요시해서 연애하기 좋은 날을 보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

세광 양대창 방이점 후기 [내부링크]

양대창이 먹고 싶어 내돈내산의 세광 양대창에 방문했어요. 세광 양대창은 서울, 경기에 많이 있는 체인점인데 부산, 제주, 인천에도 지점이 1개씩 있네요. 기본적으로 상추 파절이, 감자 샐러드, 고추양념장, 또..

송파구 맛집 미자식당 후기 [내부링크]

송파구 맛집 내돈내산의 미자식당을 다녀왔어요.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다고 들었는 데 일찍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미자식당은 명란을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식당이에요. 메뉴판 첫 장은 그림..

신사역 맛집 우와 후기 [내부링크]

신사역 맛집 내돈내산의 우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우와는 신사역 부근 이외에도 마포구와 대학로에 체인점이 있는데요. 일요일 12시 20분에 방문하니 만석이였고, 앞에 2팀이 더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다는 말..

네고왕 X 롯데백화점 네고 시작 ! [내부링크]

이번 주 네고왕은 롯데백화점에서의 네고입니다. 백화점에서 네고를 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할 따름이에요. 오늘의 네고를 한 번 설명드릴게요~ 방송에서 작성한 계약서는 위와 같아요. 10월 30일부터 11월 8일까..

순천 장어맛집 일출봉 장어집 후기 [내부링크]

몸보신에 좋은 음식 장어가 있죠!! 내돈내산의 장어집 중에 맛있는 집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일출봉 민물장어 집인데요. 위치는 남제동 주민센터, 아랫장 근처입니다. 지도를 보시면 오천지구 호반..

똑똑 가계부 어플 후기 및 추천 [내부링크]

좋은 어플이 있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건 바로 똑똑가계부예요. 광고비 같은 것을 받지 않았는 데 돈을 절약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과소비를 할 때가 종종 있는 데 가계부를 이용하면서..

순천시 보건소 독감 유료 예방접종 후기 [내부링크]

2020년 10월 27일부터 순천시 보건소 독감 유료 예방접종이 시작되었어요. 저도 유료접종으로 맞아야 하기 때문에 예방접종을 맞아 보았는 데요. 독감 예방접종 관련 내용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제가 전에 올렸던..

순천 이편한세상 어반타워 청약 [내부링크]

어느 덧 순천 이편한세상 어반타워 청약 날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순천의 분양 시장은 핫한데요. 이편한세상 어반타워 청약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www.elife.co.kr/Posm_list01.action?commonMap.CD..

질레트 네고왕 네고가 시작됐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저는 요즘에 금요일마다 기대를 항상 하게 돼요. 그 이유는 바로 네고왕 영상이 업로드되기 때문이죠. >< 저번 주에는 네고왕팀이 계속해서 쉬지 않고 일을 하느라 못 쉬어서 휴가를 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노트북 연결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최근 출시된 갤럭시 버즈 시리즈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있죠??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갤럭시 스마트폰에만 호환이 되는 줄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노트북에..

클래스 101 추천드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제가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강의를 수강 중인 클래스 101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유튜브나 여러 사이트에 광고로 많이 알려지고 있어서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경쟁률에 따른 내가 받을 주식수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어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가 시작되었는데 역시나 청약열기는 뜨겁습니다 !! 아래 링크에 제가 공모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 https://gguks.tistory.com/8 미래에셋..

하이드로 더치커피 사서 아메리카노 해보았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꾸스입니다 :) 요즘 코로나때문에 카페를 많이 이용하지 못해서 더치커피를 많이 찾게 되었답니다 ㅜㅜ 더치커피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하여 우려낸 커피를 뜻하구요. 제가 요즘에 마시는 내..

스피드랙 조립식 4단 선반을 설치해 보았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꾸스입니다 :)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선반이 필요하여 스피드랙 조립식 4단 선반을 설치해 보았어요. 선반을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이제부터 선반 설치 과..

순천시 독감(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 실시되었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코로나19로 요즘도 마스크 쓰고 다니느라 너무 답답하시죠?? ㅠㅠ 저도 빨리 마스크 없는 세상이 그립고 마스크를 얼른 벗었으면 좋겠어요 !! 코로나가 계속해서 발생한 만큼 독감 예방..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후기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꾸스입니다 :)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추워지는만큼 감기도 조심하셔야겠죠~?? 겨울철 필수템인 온수 매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선택한 온수 매트는 내돈내산 한일의..

GS 편의점 네고왕 관련 THE POP 쿠폰사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https://gguks.tistory.com/11 GS25 편의점 네고왕 네고가 시작되었어요!!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기다리던 금요일 네고왕을 시청하는 날인데요!! 오늘은 GS25네고가 있었어요. 커뮤..

GS25 편의점 네고왕 네고가 시작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기다리던 금요일 네고왕을 시청하는 날인데요!! 오늘은 GS25네고가 있었어요. 커뮤니티의 내용은 이렇답니다. 상세 리스트는 제가 GS25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캡처해보았어요! 먼저..

순천 맛집 미미연어를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많이 못했는데 오랜만에 조례동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외출을 했어요~ 제가 선택한 맛집은 미미연어입니다. 영업시간은 18:00부터 02:00까지네요. 전에..

미래에셋대우 어플을 이용하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오늘은 공모주 신청을 한 번 해보려고 해요~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는데요. 지난 번에 공모주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는 해보았어요. 혹시 궁..

네고왕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벌써 추석 연휴가 이틀 조금 안 남았는데요.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오늘은 네고왕에서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을 네고하여 내돈내산의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이게..

순천 황우마을 소고기 사왔습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드디어 2020년 추석이 다가와버렸네요. 코로나로 인해 가족끼리 많이 모이지를 못하여 너무 아쉬운 명절인 것 같아요 ㅠㅠ 저도 친척들을 뵙지 못하지만 올해는 가족끼리 한우를 먹기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가 확정 [내부링크]

파이낸셜뉴스에 의하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가가 13만 5000원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공모가 희망밴드는 10만5,000원 ~ 13만5,000원의 최상단으로 공모금액은 9,626억원에 달하게 되네요. 카카오게임즈는 지..

무엇이든 많이 해보기 [내부링크]

항상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 가장 필수적인 것은 시도 를 하는 것입니다. 시도를 해야 성공도 할 수 있고 실패도 할 수 있게 되는거죠. 하지만 시도는 말은 쉽지만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가 유행인 요..

티스토리 글 작성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스 입니다. 티스토리에 첫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다 보면 글 작성이 낯설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티스토리 글 작성에 대해 알려드릴텐데 내용은 아주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