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m-j의 등록된 링크

 ggum-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쇼미더머니9 vvs 뜻 / 미란이 머쉬베놈 쿤디판다 먼치맨 [내부링크]

<쇼미더머니9 vvs 뜻 / 미란이 머쉬베놈 쿤디판다 먼치맨>  쇼미더머니9 vvs, vvs 뜻 최근 음악 프로그램 차트를 장악하고있는 쇼미더머니9 vvs 를 알고계시나요? 그렇다면 vvs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셔서 찾으..

링거워터 링티 성분, 효능, 링티 플러스 광고 X [내부링크]

<링거워터 링티 성분, 효능, 링티 플러스 정보성 글, 광고 X >  링거워터 링티 링거 워터 링티는 군의관들이 모여 만든 수분 보충 식품입니다. 고된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위해서 3명의 군의관이 만든 제..

밀리의 서재 구독 /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구독 및 구독 취소 방법 [내부링크]

<밀리의 서재 구독 /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구독 및 구독 취소 방법>  밀리의 서재란 '밀리의 서재'란 2019년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으로 선정된 독서 플랫폼 입니다. '독서와 무제한으로 친해지리'..

쌀벌레가 생기는 이유와 제거방법 [내부링크]

<쌀벌레가 생기는 이유와 제거방법>  쌀벌레가 생기는 이유 쌀벌레는 집에 쌀을 잘못 밀봉하면 안에서 기생하기 시작해 알을 낳고, 온도가 올라가면 바로 부화해 유충이 되어 우리의 쌀을 갉아 먹는 벌레입니다..

코로나 끝나고 저렴하게 해외여행 가는 꿀Tip [내부링크]

<저렴하게 해외여행가는 꿀Tip>  저렴하게 해외여행가는 꿀Tip 정말 끝날듯 안끝날듯 코로나 시대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예전같으면 곧 다가올 설 연휴에 해외여행가려고 미리 준비를 했을 시기인데요. 아쉽게도..

'성인용 SNS' 온리팬스 Onlyfans [내부링크]

<'성인용 SNS' 온리팬스 Onlyfans>  ' 성인용 SNS ' 온리팬스 Onlyfans 최근들어 확산되고있는 온리팬스 Onlyfans 를 알고 계시나요. 온리팬스는 지난 2016년 영국 사업가 팀 스토클리가 설립한 유료 구독 SNS인..

JTBC 싱어게인 4회 방송시간 재방송 회차 정보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4회 회차 정보 시청률 최근들어 나날이 시청률도 UP, 인기도도 UP이 되어가고 있는 싱어게인. 저는 정말 싱어게인의 프로그램 진행방식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예전 한 음악 경연 오디션 프로..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내부링크]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요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이 늘고있는데요. 이 많은 프로그램들이 대부분 시청률이 좋다는 것은 아..

명신산업 엠블 공모, 상장, 수요예측 [내부링크]

<명신산업 엠블 공모, 상장, 수요예측>  명신산업 공모, 상장, 수요예측 등 코스피 역대 최고 청약률을 경신한 명신산업이 오는 7일 상장합니다. 고공모가 논란과 공모주 시장 변동성 확대 우려도 제기되는 만큼..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프로필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로 출연한 이승윤은 정말 퇴폐미 가득한 'Honey'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알라리깡숑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는 그의 나이는 1989.08.21..

[서울 9시 셧다운] 대형마트 및 대중교통, 헬스장, 영화관, 대형마트, 유흥시설 셧다운 [내부링크]

<[서울 9시 셧다운] 대형마트 및 대중교통, 헬스장, 영화관, 대형마트, 유흥시설 셧다운>  서울 9시 셧다운 / 대형마트, 대중교통, 헬스장, 영화관, 대형마트, 유흥시설, 독서실, 스터디 카페 모두 셧다운 서울..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프로필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정말 괴물 신인이라고 밖에 부를 수 없는 그는 누구 일까요? 바로 이 영상의 주인공인데요. JTBC TV 프로그램인 싱어게인 이후로 조회..

JTBC 싱어게인 54호 가수 일기예보 나들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54호 가수 일기예보 나들 프로필 JTBC 싱어게인 54호 가수로 출연하신 그룹 일기예보 나들 이십니다. 93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룹 일기예보는 2집까지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 않다가 3집 수록곡..

JTBC 싱어게인 70호 가수 박경환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70호 가수 박경환 프로필 이번 화제의 프로그램 JTBC 싱어게인 70호 가수 출연한 박경환님 이십니다. 진짜 첫소절 딱 듣고 너무 잔잔하고 안정적인 보이스가 너무 와닿았는데요. 84.1.28일 생으..

JTBC 싱어게인 36호 가수 더 레이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36호 가수 더 레이 프로필 이번 JTBC 싱어게인 36호 가수로 출연한 더 레이입니다. 본명은 강주원으로, 85.4.22일생 나이는 35세 입니다. 소속사는 블랭크씨이며 2006년 로 데뷔하였습니다. 싱어..

JTBC 싱어게인 61호 가수 성태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61호 가수 성태 프로필 JTBC 싱어게인 61호 가수로 출현하신 분은 바로 포스트맨의 성태 였습니다. 성태는 85.8.28일생으로 나이는 36세입니다. JTBC 싱어게인 61호 가수 성태의 키는 183cm, 몸..

JTBC 싱어게인 45호 가수 윤설하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45호 가수 윤설하 프로필 이번 JTBC 싱어게인 45호 가수로 출연하신 윤설하 님이십니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고령자이시죠. 1985년도부터 음악을 시작하셨다고 하시는데요. 바로 '김창완과 꾸..

JTBC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 프로필 이번 JTBC 싱어게인 17호 가수로 나온 분은 바로 가수 한승윤 씨였습니다. 정말 만찢남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엄청난 미모였는데요. 놀랍게도 그의 나이는 94. 1...

JTBC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초아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초아 프로필 JTBC 싱어게인 59호 가수로 돌아온 그녀는 바로 크레용팝 초아인데요. 본명은 허민진입니다. 90.7.12일생인 그녀는 올해로 벌써 30세가 되었는데요. 전혀 그렇게 보이..

JTBC 싱어게인 20호 이정권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20호 이정권 프로필 이정권이라는 이름보다 전국노래자랑 이정권 연어장인으로 알려진 그는,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수많은 SNS 팬들을 확보하였습니다. 이후 팬텀싱어3 에 출현하였던 그는 이번에..

JTBC 싱어게인 37호 태호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37호 태호 프로필 이번 JTBC 싱어게인 37호로 등장한 가수는 바로 임팩트의 태호 였습니다. 태호의 본명은 김태호로 93.11.01일 출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프로필 상 키는 169cm라고 하는데요...

JTBC 싱어게인 2호 러브홀릭 지선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2호 러브홀릭 지선 프로필 이번 JTBC 싱어게인 2호는 바로 지선님이셨습니다. 활동하신지가 너무 오래되어서일까요? 얼굴을 못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노래가 흘러나오자 마자 모두의..

JTBC 싱어게인 1호 배근석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 배근석 누구 최근 JTBC 싱어게인이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근 화제가 된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인 배근석 씨, 굉장히 끼 넘치는 'Piano Man'을 불러주어 화제가..

JTBC 싱어게인 26호 너드커넥션 서영주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26호 서영주 누구 너드커넥션의 이름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19년 4월 5일 tvN 의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볼빨간 사춘기 편에 나온 서영주 덕분이였습니다. 그때 당시 6번 미..

JTBC 싱어게인 43호 가수 김상우 프로필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43호 가수 김상우 누구 등장할 때부터 포스가 남달라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장발의 남자. jtbc 싱어게인 43호 가수는 바로 김상우였답니다. 그는 무대에 머리를 푸르고 섰고, 외관처럼 강렬..

JTBC 싱어게인 23호 최예근 프로필 [내부링크]

 싱어게인 23호 최예근 프로필 최근 방영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물으면 대부분 싱어게인을 말할 것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음악 예능들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의 예능이여서 그..

JTBC 싱어게인 3화 등장인물 [내부링크]

요즈음 굉장히 핫하게 보고있는 싱어게인, 예전에 복면가왕이 처음 나왔을 때 느꼈던 신선함을 싱어게인을 보면서 다시금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복면가왕은 점점 모르는 사람들이 나오면서 인기가 식어..

JTBC 싱어게인 2화 등장인물 [내부링크]

1화부터 굉장히 화제가 된 JTBC 싱어게인, 굉장한 시청률을 보여주며 여러 무명가수들을 소개해주고 있는데요.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이 나올까봐 기대하며 보게된 JTBC 싱어게인 2화 출연진을..

jtbc 싱어게인 1화 등장인물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최근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예능 싱어게인 입니다.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때는 잘 나갔으나 잊혀진 비운의 가수들 등의 가수들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

국민행복카드 발급방법 및 지원조건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 발급방법 및 지원조건> 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자녀 양육비는 월 평균 73만 3천원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자녀가 1명일 경우의 사례이며, 2명일 때 137만 6천원, 3명일 때는 161만 9..

냉동실에 음식물 쓰레기 보관해도 괜찮나 [내부링크]

<냉동실에 음식물 쓰레기 절대 X >  음식물 쓰레기 보관, 냉동실 절대 안된다. 아파트가 아닌 가정집에서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하는게 힘들어 비닐팩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하였다가, 꽉 차면 버리는 집들이 많습..

나방파리, 즉시 없애야하는 이유와 퇴치방법 [내부링크]

<나방파리, 즉시 없애야하는 이유와 퇴치방법> 여름철 흔히 볼 수 있는 나방파리. 나방파리는 여느 해충과 마찬가지로 화장실 배수구, 폐수 탱크, 고인 물 등에서 발견되는 벌레입니다. 이 나방파리는 지속적으로..

요즘같은 시기 호캉스의 성지 BEST 3 [내부링크]

<요즘 시기에는 호캉스 ! Best 3 호텔> 최근 호캉스, 즉 호텔+바캉스 족이 크게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특급호텔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시기 이전에는 해외의 호텔들도 많이 찾았지만, 해외 여행을 할..

2020 아이적금 TOP 4 [내부링크]

2018년 9월부터 아동수당 제도가 시행되며 매년 많은 분들이 우리 아이의 미래를 위해 아이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요즘 가뜩이나 금리도 안 좋은 시대인데 일반 적금 상품보다 금리가 높아 인기가 좋..

유투브 쯔양 복귀 화제 총정리 [내부링크]

<유투브 쯔양 복귀 화제 총정리> 유투버 쯔양 그녀는 누구인가 아프리카 BJ 이자 유투버였던 쯔양, 그녀는 누구인가?? 본명은 박정원으로 1997.4.25일생입니다. 현재 나이는 24세 입니다. 쯔양의 키와 몸무게는 1..

신혼 전에 꼭 알아둬야할 금융꿀팁 [내부링크]

<신혼 전에 꼭 알아둬야할 금융꿀팁>  신혼전에 알아둬야할 꿀팁 신혼을 앞둔 부부. 살아가면서 가장 신경써야할 것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돈'..

이날치 밴드 삼성 z플립 vs 애플 아이폰 광고 [내부링크]

<이날치 밴드 삼성 z플립 vs 애플 아이폰 광고>  이날치 밴드가 누군데 요즘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 ! 힙함의 중심 ! 판소리계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이날치 밴드! 이날치 밴드는 7인조 혼성 밴드로써, 장영구 (베..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 사유 진짜..?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까지만 해도 정말 신박하다고,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라고 생각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 이제는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까지..

쇼미더머니 9 머쉬베놈 x 미란이 완벽 캐미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9 머쉬베놈 x 미란이 완벽캐미>  머쉬베놈 x 미란이 무대 찢어버리기 2020. 11.20 밤 11시 쇼미더머니9 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머쉬베놈 x 미란이의 캐미가 굉장한 화제가 되고 있..

쇼미더머니 9 쇼미 래퍼 미란이 학력이 이화여대?? [내부링크]

<쇼미 여성 래퍼 미란이 학력이 이화여대?!>  래퍼 미란이는 누구? 쇼미더머니 9 쇼미 여성 래퍼 미란이 그녀는 누구인가?! 오늘 화제의 인물은 바로 시즌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SHOW ME THE MONEY 9 그 중에..

골목식당의 정인선 비키니 입고 .. 와 반전 [내부링크]

<골목식당의 정인선 비키니 입고 사진.. 와 반전>  정인선 프로필 ( 키, 몸무게, 나이 등 ) 배우 정인선은 원래 배우로써의 그 재능과 연기로 이미 알려진 여배우였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조보아 하차하면서 골목..

이사하는데 확인 안하면 손해, 이사 꿀팁 [내부링크]

<이사하는데 확인 안하면 손해, 이사 꿀팁>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으면서 이참에 리모델링 하시는 분들, 가구 바꾸시는 분들, 그리고 이사를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뭔가 새 출발하는 것 같고..

동상이몽 오지호 아내 은보아 나이, 직업, 키, 극과 극의 두 사람 [내부링크]

<동상이몽 오지호 아내 은보아>  동상이몽 오지호 은보아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조각미남 오지호 그리고 아내 은보아가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였습니다.결혼 7년차인..

"사형도 상관없다" 최신종 사형 구형 [내부링크]

<"사형도 상관없다" 최신종 사형 구형> "사형도 상관없다" 던 최신종 사형 구형 그것이 알고싶다에 까지 나온 최신종 . 최신종은 전주, 부산에서 여성을 성폭행, 금품갈취 후살해, 시체유기까지한 범죄자입니다...

지난달까지 피겨 코치, 오늘은 도화신녀 무속인 ? 피겨선수 최원희 그녀의 이야기 [내부링크]

<지난달까지 피겨 코치, 오늘은 도화신녀 무속인 ? 피겨선수 최원희 그녀의 이야기> 피겨선수 최원희씨가 피겨 코치로 활동하다가 돌연 무속인이 되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몰렸었습니다. 10살에 스케이트를 시작..

줄줄이 완판 행진 제품들로 가득한 꺌량, 뭐가 그렇게 좋길레?? [내부링크]

<줄줄이 완판 행진 제품들로 가득한 꺌량, 뭐가 그렇게 좋길레??> 1. 완판으로 가득찬 인터넷 브랜드 꺌랑 꺌랑이라고 알아?? 몰라 ?? 꺌랑을 몰라?? 최근에 듣고 검색하여 알게된 브랜드 꺌랑! 나만 모르는가 싶..

트와이스 채영 타투 남자친구는 타투이스트 침화사, 나이 인스타그램 누드 크로키 [내부링크]

최근 국내 거의 TOP 걸그룹인 트와이스가 정규 2집 'Eyes wide open' 으로 컴백했습니다. 타이틀곡은 'I CAN'T STOP ME' 로 한창 활동중이였는데요. 최근 트와이스 멤버인 채영이 논란입니다. 걸그룹에게 가장 치..

올레디 아이키 코코 나이, 인스타, 남편 전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댄스 그룹이 있습니다 !! 바로 2인조 여성 댄스팀 올레디입니다. 올레디는 아이키와 코코 두명으로 활동하는 듀오 댄스팀으로 현재 댄서 및 유투버로 활동 중입니다. 한국에서..

핫한 남자의 시선 제나 패트리온 누구 [내부링크]

요즈음 Facebook 같은 SNS에서 한번씩 보이는 민망한 영상의 주인공 유투브의 에서 '남자의 시선'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제나라는 분입니다. 본인이 밝히신 신체 스펙은 키는 158cm에 몸무게는 50kg 혈..

오뚜기 장녀 함연지의 모든것 ( 아빠, 신랑, 신랑직업, 반신욕기, 오빠 등) [내부링크]

오늘은 오뚜기 장녀 함연지 씨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금수저 반열에 올라가 있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함연지씨.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중인 그녀는 누구인가 1992.5.8일 생인 함연지씨는 올해 28세 입..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BJ 한시원 인스타, 키, 몸무게 등 [내부링크]

한때 이병헌 협박녀로 유명했던 GLAM 출신의 다희. 현재는 다희라는 이름을 김시원으로 개명하고, 아프리카 tv BJ김시원으로 활동하는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김시원은 배우 이병헌씨를 협박하며 큰 논란이 있었는..

하쿠나 라이브 BJ 원빈 초등학생에게 1억 3000만원 과금유도 [내부링크]

최근 한 초등학생의 1억 3000만원 과금이 굉장히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살에 불과한 그녀는 어떻게 이렇게 큰 금액을 과금하게 된 것일까? 그의 아버지와 인터뷰를 통해 사건의 전말을 알아 볼 수 있었습니..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내달 1일까지 연장 [내부링크]

올 5월에 작년분 근로 및 자녀장려금 신청 기한을 놓친 가구에게 다음달 1일까지 추가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합니다. 국세청은 12월 1일까지 작년분 근로 장려금 , 자녀장려금 '기한 후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

BJ 박민정 비키니 몸매 수익 나이 키 씨엔블루 이종현과는 무슨일??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 BJ 박민정 !! 그녀는 누구인가 ! 현재 아프리카 tv 대표 귀요미라고 할 수 있는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아프리카 bj로써 나날이 상승세를 타는 그녀 한 계기로 인해 붕 뜨게 되는데요 CN블..

BJ 이차함수 장현우 학력 스카이에듀 데뷔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BJ 이차함수 장현우씨를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는 BJ이차함수는 사실 원래부터 BJ를 하기위해 영상 및 생방을 한 것이 아닌, 코로나때문에 '정예 학원 온라인' 에서 온라인 강의..

나인뮤지스 경리 드립 19금 입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자 화제되는 스타는 바로 나인 뮤지스의 경리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연예인으로 알려진 경리는 핫한 몸매만큼이나 핫한 입담으로 유명한데요 가장 대표적이였던 드립 중 하나였죠 ㅎㅎ 뭐가 일석이..

BJ 작약꽃 사건 사망 루머 [내부링크]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에 있는 bj작약꽃이 화제입니다. bj작약꽃은 게임, 먹방, 그리고 토크 전문으로 2015년 3월경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당시 23살의 어린 나이의 입에서 나오는 구수하고 재치있는 입..

BJ 유화 가슴 노출 나이 대리석 인스타 모든것을 알려주마! [내부링크]

오늘은 소개해드릴 이슈는 아프리카 BJ 유화입니다. BJ 유화는 주로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19년 4월부터 방송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프리카 BJ 유화를 치면 나오는 검색어 아프리..

구미호뎐 이무기 이무기역 아역 배우 누구??그리고 녹즙아줌마 정체는 [내부링크]

tvN 수목극 '구미호뎐'에 처음 등장한 의문의 '녹즙 아줌마'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무기의 손님으로 나온 녹즙 아줌마(심소영 분)는, 식당에서 우렁각시 식당 주인 복혜자(김수진 분)와 만났다. 녹즙 아줌마가..

웹예능 부캐 선발대회 송해 선생님, 수현 OPPA, 오퀴즈 정답은 딴따라 [내부링크]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선발대회')'가 원조 부캐스타들을 놀라게 한 화려한 ‘부캐’(부캐릭터)들과 그들이 펼치는 예측불가 퍼포먼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재난지원금 2배 상향 조정,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2배 상향 결정, 금액 및 자격조건은?> 코로나 사태가 조금 잠잠해지는 이 시기 갑작스런 수해로 많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글쓰기에 앞서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리며 글 시작하겠습니..

연봉 7천만원 이하 청년들 대상 새로 생긴 정부 지원금 [내부링크]

<연봉 7천만원 이하 청년들 주목 !! > 청년층을 위한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 출시가 예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소득은 있으나 재산이 부족하여 보증금 마련이 어려운 중소득 청년들을 대상..

대세는 적금이 아니라 원금보장형 ELS ?? [내부링크]

<알고 넣으면 적금보다 나은 ELS > 아직도 돈 모으는 방법을 오로지 예금 적금만 알고 계시다구요? 불과 십수년 전까지만 해도 예적금 상품 이율이 7~8% 수준의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여러분들께서는..

주식과 펀드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주식과 펀드의 차이점이 무엇일까??> 응답하라 1988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금리가 높아 은행에만 넣어놔도 재테크가 되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돈을 은행에만 넣어두면 바보라고 합니다. 그..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언제일까요?? [내부링크]

1. 근로장려금이란 무엇일까요? 근로장려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부부합산)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

일확천금의 기회 사설 FX 마진거래 ? [내부링크]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설 FX 마진거래? > 최근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으로 광고되고 있는 사설 FX 마진거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광고 내용만 보면 몇번만 맞추면 수익이 2배에서 많게는 수십배..

달러를 이용한 재테크는 어떻게? 어떤게? - 2 [내부링크]

<달러를 이용한 재테크는 어떻게? 어떤게? - 2> 본문을 시작하기 앞서 <달러를 이용한 재테크는 어떻게? 어떤게? -1> 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url을 통해 한 번 보고 오시면 2편을 이해하는데 보다 더 도움이 되..

달러를 이용한 재테크는 어떻게? 어떤게? - 1 [내부링크]

<달러를 이용한 제태크는 어떻게? 어떤게? -1>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경제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다행히 K-방역이라 불릴만큼 우리나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잘..

세무기장 지원금 100만원이나?? [내부링크]

<세무기장지원금을 100만원이나??!> 부가가치세 신고, 종합소득세 신고, 머리아파서 대부분 세무사에 맡기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을 지원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k-startup에 떠있는..

2020년 하반기 달라진 세금정책은?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 꼭 알아야할 달라진 세금정책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목차를 만들어 위에 적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부분을 쏙쏙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2020년 하반기부터 달라진 세금정책"..

2020 세법개정안은 어떻게 바뀔까요?? [내부링크]

7.23.-8.12. 입법예고기간 8.25.국무회의 9.03.이전에 정기국회에 제출 법이 개정되면 내년부터 시행합니다. 1. 간이과세자 기준 상향 (간이과세자 8000만원 까지 가능) 자영업자 비율이 큰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재테크의 시작, 짠테크 [내부링크]

<새는 돈 막기가 재테크의 첫걸음 > 요즘 같이 불안정한 시기에 다들 월급 이외의 돈을 얻기 위해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재테크라고 하면 다들 무엇인가를 집중적으로 공부해야하고, 특별한..

임대차 3법 , 무엇때문에 이렇게 시끄러운가요? [내부링크]

<임대차 3법 . 시끄러운 이유는 ? >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국회를 열자마자 주택 임대차 시장 개편에 속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7월 28일, 임대차 3법 중 전. 월세 거래 신고제의 근거가 되는 부동산 거래 신고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