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m8의 등록된 링크

 ggum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햇살론17 자격조건, 필요 서류 깔끔정리 [내부링크]

햇살론17 자격조건, 필요 서류 깔끔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경제정보를 알려드리는 '꿈에..' 입니다. 9월2일 검색어에 올라온 햇살론17 보셨나요? 신용이 낮은 사람도 아주 낮은 금리에 즉, 년 17%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저소득층 대출상품이 바로 햇살론17이라 합니다. 이 상품이 출시됨에 따라 자격조건 및 필요 서류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7 정확히 무엇? 오는 2019년 9월 2일부터 정부가 실시하는 상품. 기존에 국민들이 대부업이나 제2금융권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해서 계속적인 가계경제 악화가 지속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대안상품으로 나온 것으로써 저소득 계층과 저신용 계층의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무엇보다 자격조건, ..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간편하고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벼룩시장 신문 많이 아시죠? 요즘 아무리 sns나 인터넷이 발달되었다고하나, 신문으로 정보를 찾고 구하는 분들이 아직 많은 추세입니다. 벼룩시장은 길을 걷다보면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고 무료로 가져갈 수 있지만, 그래서 그런지 금방 동이 나거나 꼭 필요해서 찾아보려고 할 때는 없더라구요. 비가 오는날은 떡이된 신문을 만나기도 하구요. 그러니 더운날 또는 추운날 몸고생 마음고생 하지 마시고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기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신문보세요! 방법도 아주 쉽습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쉬운 방법 따라하기 1. 먼저 네0버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해줍니다. 그럼 바로 하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벼룩시장을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

부엉이꿈 올빼미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오랜만의 꿈 관련 카테고리에 글을 써보네요~ 어젯밤 부엉이꿈 을 꾸어서 그런지 한번 정리가 필요한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국의 N포털 지식인(?)의 해석을 보면 올빼미 꿈 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많아서 놀랐지만, 사실은 길몽이 더 많답니다. 또한 부엉이(올빼미)는 고대부터 지혜의 상징, 귀한 새로써 인식되어왔는데 이러한 역사는 꿈과 관련해서도 연관지어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부엉이꿈 해몽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올빼미가 살갑게 구는 것나에게 친근한 표시를 하고 부비부비하며 애교를 부리거나 마치 애완용 새처럼 구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전체운이 상승하는 중이며, 주변 인간..

에어컨 전기세 절약 꿀팁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요즘 날이 많이 덥지요? 9월전까지는 더운날씨가 내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가정내 에어컨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는데, 이에따라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전기세입니다. 에어컨 얼마나 써야 얼만큼 나오지? 전기세 계산법까지도 나오게 되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쓸때는 써야하는 법이죠. 그래서 오늘은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걱정은 이제 그만! 안심하고 지혜롭게 사용해보세요~ 불안한데,, 우리집 전기세 얼마나 나오게 될까?전력 사용량은 가구마다 상이하지만, 여름철에는 평상시보다 3~4배 많은 전력을 소비하게 됩니다. 다른 계절 평상시 가정 전기세가 약 1~2만원 정도라면 여름철에는 하루 에어컨 4~5시간 사용시 3~4배의 전력이 더..

혼인신고서 양식 파일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제가 예전에 혼인신고 준비물에 대해 알아본적이 있는데요(아래 다시 설명붙일게요~) 모든 준비물이 다 중요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써서 준비해야할건 혼인신고서가 아닐까요? 이 서류를 작성한 후 구청에 제출하면 이제 정말로 정식 부부가 되는거랍니다. 혼인신고서 양식 은 법원 사이트에 가면 있긴하지만, 찾기도 번거롭거니와 루트가 복잡해서 저도 찾을 때는 많이 헤맸어요. 저처럼 시간낭비 하지 마시라고, 포스팅 하단에 파일 첨부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받아가세요~ hwp 한글파일로 되어있구요. 총 2 페이지 입니다. 혹시 몰라서 집에 있는 프린터로 한번 뽑아봤습니다. 요렇게 2장 뽑으시면 됩니다. 아주 잘 나오네요. 첫번째 장은 혼인신고서 양식 이고, 두번째 장은 작성방법과..

등산 준비물 및 주의사항 깔끔정리 유익함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등산 좋아하시나요? 마니아층이 굉장히 두터운 이 운동은 전신의 근력을 발달시켜주고 몸을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오늘은 기존에 취미로 즐기시던 분이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도 모두 주목하셔도 좋을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등산 준비물 및 주의사항 한번쯤 꼼꼼히 살펴보시고 안전하게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몰랐던 내용이 있다면 꼭 적용해보세요. 낙석주의 지점, 미리 파악하기배낭, 스틱 이런 준비물도 당연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사고에 미리 대비하는 준비야말로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자연 속에서는 특히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사람은 알수가 없는 법입니다. 사계절 모두 주의해야하지만, 자연의 변화가 많고 땅속에서 새로운 생명들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봄..

상견례 옷차림 대화 예절 에티켓 주의할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오늘 제가 정리해본 내용은 바로 상견례 옷차림 상견례 대화 예절 에티켓 에 대한 것입니다. 결혼 전 이날은 가장 긴장하게되고 실수하지는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요, 이날 잘못된 예의범절로 서로간의 마음이 어긋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미리 주의할점이나 예절을 공부해둔다면 긴장감이나 실수를 덜하게 되고 분위기 좋고 기분좋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상견례 옷차림단정하게 예를 갖추고 나가야하는 자리... 양복이나 정장이 기본이겠죠. 하지만 여기서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옷의 색상입니다. 정장만 입고 나가면 된다고 해서 블랙색상을 갖춰입는 것은 실례일 수 있기 때문이죠. 기쁘고 밝은자리에 나가는 만큼, 약간 밝은색의 정장을 입는 상견례 옷..

호호바오일사용법 및 효능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요즘같이 스트레스가 많은 시대에 자신만의 휴식시간과 힐링방법 1~2가지쯤은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자주 쓰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아로마 향초를 켜기도 하고 천연 오일로 셀프마사지를 해도 효과적으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호호바오일입니다.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유명하다고만 알고 있었지 정확히는 잘 몰랐는데요, 오늘 호호바오일사용법 및 호호바오일효능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호호바 트리의 자생력 = 좋은 이유 미국서부 멕시코 남부지역에 있는 호호바 나무의 열매를 짜서 만든 것을 바로, 호호바오일이라고 합니다. 아주 열악하고 건조한 곳에서도 살아나갈 만큼 생명력과 자체 보습..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평소에는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 필요해서 이쪽에 대해 잘아는 친구에게 혜택 많은 신용 카드 추천 을 받았습니다. 바로 국민 파인테크 카드 인데요, 제가 만들거라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포스팅으로 깔끔정리해보았습니다. 새롭게 만들 계획이 있다면 또는 평소에 관심있는 상품이였다면 참고해보세요. 최근에 나온 상품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트랜디한 느낌이 있어서 젊은 사람들이 주로 선호한다고 하더군요. 국민 파인테크 카드 란?파인테크 라는 이름은 금융(finance), 친환경(eco), 기술(techology)의 영문이 합쳐져서 만들어졌습니다. 현대에 꼭 필요한 이 세가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만들자. 즉, 신기술을 이용한 편리한 결제시스템, 종이를 ..

숯효능 공기정화용숯 왜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숯 집에 있으신가요? 저는 몇년전에 공기정화용숯 1박스 사고서 집안 곳곳에 두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확실히 느끼고 있어요. 주변에만 가도 공기가 시원하고 깨끗한 것이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숯효능 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유래 및 숯종류아주 오래전인 몇천년 전부터 사람들은 숯을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쁜 기운을 물리치고 싶을 때 문에 걸어놓기도 했고, 밥물이나 찻물에 넣어 깨끗하지 않은 물을 정화했습니다. 선조들은 이미 숯의 뛰어난 정화능력을 알고 있었던 것이죠. 현대에는 공기 정화 를 위해 사용되고 있는데요. 숯종류는 크게 백탄, 흑탄, 활성탄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이는 제조방법에 따라 ..

다한증에좋은음식 다한증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사람은 날씨가 덥거나 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땀이 나기 마련입니다. 땀을 흘리면 냄새도 나고, 옷도 젖어서 불편하지만 땀이 하는 건강적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땀에 대한 이야기 그중에서도 특히 다한증에좋은음식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한증 이란?땀은 체온조절을 해줄 뿐만 아니라 체내의 나쁜 물질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는 디톡스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흘리면 일생생활이나 사회생활에 많은 지장을 주게됩니다. 이렇게 보통 사람들보다 많은 땀을 흘리는 것을 다한증 이라고 부르며 일반인보다 무려 3배~5배이상 많은 땀을 흘린다고 하네요. 다한증 원인은 무엇일까?유전인 경우도 많이 있으며, 긴장을 잘하는 성격이거나 또는 어떠한 질병이 있..

여권 갱신 준비물 기간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저도 여권을 만든지 어언 10년이 지나서 새로 갱신을 해야할 때가 되었는데요,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기 때문에 미리미리 해외 여행 가기 전에 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갱신을 하려고하면 필요한 준비물이 몇가지 있다고합니다. 오늘은 여권 갱신 준비물 및 기간 비용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잘 체크하셔서 헛걸음하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여권 갱신 언제 해야할까?패스포트를 펼쳐 맨앞쪽을 보면 내 사진과 함께 영문이름, 국적 등 신상정보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발급일과 기간만료일(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간만료일을 체크! ※ 비록 짧은 해외 여행 에 불과하더라도 유효기간이 3달이상 남아있지 않으면 입국이 불가능한 곳도 있으므로 최소 6개월이상 남아..

전기차 수소차 단점 장점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예전부터 전기차 수소차 에 대한 이야기는 있었는데, 요즘 더욱더 친환경차가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계 각국에서는 가솔린 자동차나 디젤 자동차 판매금지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따른 환경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이 없었는데요. 이를 대신할 친환경차의 구매를 촉진하기위해 보조금 혜택이나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고하니 더욱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전기차 수소차 단점 장점 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친환경차 종류 친환경차의 종류에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카, 플러그인하이브리드카, 전기자동차, 수소연료전지차(수소자동차) 여기서 휘발유나 디젤이 필요없는 것이 바로 전기차 수소차 입니다. 전기차 수소차 의 차이?아마 ..

인성저축은행 행복론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살다보면 꼭 필요한 자금이 있어서 돈을 빌려써야할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희집에도 사업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알아볼때마다 꼼꼼하게 보고 있어요. 지난번 제가 필요해서 포스팅했던 햇살론 및 사잇돌 상품은 각각 조건이 조금씩 달라서 자세히 알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에 동생이 인성저축은행 행복론 에서 대출을 받았다해서 이것도 노트에 정리를 했는데, 필요하신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여 포스팅으로 옮겨봅니다. 인성저축은행 ?인천 주안역부근에 1975년도 개점한 제2금융권 저축은행입니다. 서민과 중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예금 및 대출 상품을 갖고 있습니다. 행복론 이란? (자격 조건)여러가지 대출 상품 중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행복론은, 만 20세이상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문화누리카드 라고 알고 계신가요? 문화 누리 카드 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추진하여 기초계층, 차상위 계층이 문화, 예술, 여행 등을 일상에서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 삶의 질을 높여주고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카드 발급대상자 및 지원금액6세 이상이며,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인 경우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지원하는 금액은 년간 7만원(1인)입니다. 문화 누리 카드 발급하는 방법은?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또는 인터넷 문화누리카드 공식홈페이지 http://www.mnu..

암보험 가입요령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최근 어머니께서 암보험 한가지를 들어보라고 말씀하셔서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암 보험 기본적으로 중요하게 알아야할 건 없나? 부터 찾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처음 가입하는 분들이나 좀더 제대로 확인하고 가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가 정리했던 암보험 가입요령 을 포스팅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한번쯤 체크해보고 선택한다면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적정 보험료를 파악할 것보험은 가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무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내가 감당할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는 적정 보험료인가? 를 필시 알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입자의 나이와 직업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미리 참고하세요...

보건증 인터넷발급 집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보건증은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음식(외식) 관련된 일을 하게될 때 필히 발급해서 제출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몇년 전만 하더라도 직접 가서 검사하고, 다시가서 보건증을 받아와야 했지만 이제는 보건증 인터넷발급 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집 프린터만 있으면 보건소에 가지않고도 간편하게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도 아끼고 차비도 아끼고! 그럼 이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보건증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1. 먼저 자주가는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공공보건포털 이라고 검색합니다. G-health 공공보건포털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 생활 정보 : 위 사이트처럼 보안이 강화된 사이트에 접속할 때는 구글 크롬보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여 접속하면 좀더 안..

영풍문고 재고확인 시간 절약에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토,일 주말에는 여행을 갈때도 많지만 서점을 갈 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책 쇼핑 하러 서점에 가기전에 꼭 재고확인을 하고가는 습관이 있는데요, 그것이 훨씬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기 때문입니다. 당장 서점에가서 바로 구입하고 싶은 도서가 있다면 재고확인은 필수입니다. 막상 갔는데 없어서 못사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이죠. 지난번에는 교보문고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8/04/25 - [생활 정보] - 교보문고 재고확인 꿀팁! 1. 먼저 자주가는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영풍문고 를 검색해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클릭해 들어갑니다. 2. 검색창에서 내가 원하는 ..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할인 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크린토피아 잘 이용하시나요? 저는 집앞에 바로 매장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겨울이 되면 패딩이나 코트를, 평소에는 셔츠 클리닝을 맡기곤 하는데요. 저도 몰랐었는데 크린토피아에서는 드라이클리닝을 무조건하는게 아니라 라벨을 준수하여 전문가가 맞춤형 세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반의류 세탁에서부터 운동화, 가죽, 교복, 인형까지! 오늘은 가장 많이 궁금해하실법한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할인 받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할인 부분은 알아두시면 정말 좋아요,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와이셔츠 가격표가장 많이 세탁을 의뢰하는 것 중에 하나는 와이셔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55도 온수세탁하여 찌든 때를 없애고, 풀먹임 코팅까지해서 마치 다림질한 것처럼..

증권거래세 신고기한 신고방법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요즘 저는 주식에 관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제 주변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분들도 조금씩 공부하시면서 다들 하고 있더라구요. 요즘같이 직장만으로는 살기 힘든 시대에는 다른 길들을 함께 모색하고 연구하는 것이 필수인 것 같습니다. 주식 투자 에도 세금이 붙는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증권거래세에 대해 알아보고 증권거래세 신고기한 및 신고방법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증권거래세 란 무엇인가?주식을 매매할 때는 세금과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세금(국세 간접세) 명목으로써 국가가 일정금액을 가져가는 것을 증권거래세 라고 부르는데요, 이는 주식을 매도할 때 0.3% 자동 납부되게 됩니다. ( 주식 투자 이익발생과는 무관 ) 예를 들면 100만원 주..

한국민속촌 입장료 및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열심히 일상을 보내고 주말이 다가오면 어딘가로 바람쐬러 가고싶다는 마음이 생겨납니다. 특히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은 없는지 찾다가 한국민속촌 을 알게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알아두면 좋은 내용이 많더라구요. 이러한 정보를 포스팅으로 정리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국민속촌 입장료 및 할인 받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볼까요? 한국민속촌 정확히 어떤 곳?1974년에 개장하였으며 옛 우리나라의 다양한 건축물들(집)을 볼 수 있고 선조들의 생활 모습, 생필품, 공예품 등도 재연해놓은 곳입니다. 위치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입니다. 한국민속촌으로 가는 2가지 방법 한국민속촌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편리한 ..

비트코인 이란 알기쉽게 정리! [내부링크]

[※ 이곳은 블로그 운영자가 공부를 하기위해 자료를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긴 사설에 주의하세요.] 가상화폐 전망이나 리플 전망 등에 대해 이미 쓰고나서 이제서야 비트코인 이란 ? 개념에 대해 포스팅을 쓴다는게 순서가 바뀐 것 같긴하지만... 이러한 기본 개념은 언제라도 확실히 해두면 좋은 것 같다. 2018/05/13 - [경제 정보] - 리플 전망 가상화폐 종류 : 리플 이란?2018/05/19 - [경제 정보] - 고수의 오메우스 코인 비트코인 이란 누가 만들었을까?이것은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밝혀지진 않았다. 단지 누구인 것 같다고만 추측할 뿐이다. 현재는 일본의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사람이 가장 유력하며, 그가 2008년에 비트코인을 창안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다음해 미국 달러 가치하락에 대한 우..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3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고, 몇개월뒤면 여름과 함께 휴가가 다가온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어디로 여행 갈까? 하는 즐거운 상상을 하곤합니다. 동남아는 겨울에도 많이 가지만, 한국의 여름과는 다른 분위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인기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3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휴가도 계획해볼겸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감상하고, 꿀팁도 얻어가세요~! 1. 발리 Bali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1 은 바로 발리입니다. 인도네시아 소 순다열도에 위치해있는 이곳은 동남아 중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 휴양지로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아서 서핑, 래프팅, 다이빙 같은 역동적인 활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

사잇돌 대출자격 대출 서류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최근에 제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햇살론에 대한 정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주로 서민들이 선호하고 잘 사용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찾다가 사잇돌도 알게되었습니다. 자료로 남기고자 사잇돌 대출자격 및 대출 서류 정보들을 쉽게 정리해봤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보시고 참고로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사잇돌은 무엇인가?중신용자와 저신용자(4~10등급)에게 최대 2000만원 한도로 중금리로 신용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이 정도 범위의 신용이라면 사실상 제1금융권은 대출이 안되고, 비은행권에서 고금리로 받는 방법밖에는 없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금융시장이나 서민에게도 좋지 않아 중금리 시장 활성을 위해 사잇돌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

비행기 귀통증 해결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이제 날씨가 맑아지고 따뜻해지다보니 어디론가 훌쩍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어집니다. 안그래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매년 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즐거운 여행지에 도착에 앞서 오랜시간 비행을 하다보면 비행기 귀통증 같은 불편함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미리 예방하는 방법은 없는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전 미리 체크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 귀통증 왜 생기는 걸까?이러한 증상은 비행에 익숙하지 않은 성인이나 어린아이에게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과 고도의 압력 차이때문에 귀가 먹먹해지거나 웅웅 울리거나, 통증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심해질 경우에는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먹먹함이..

주유할인카드 추천 딥오일 신한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평일에는 출퇴근하면서 운전하고, 날씨가 좋아지다보니 이곳저곳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아져 주말에도 운전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아무래도 기름값이 부담스러운데요, 운전을 많이 하는 저한테는 주유할인에 특히 초점을 맞춘 신용 카드가 필요해서 주거래은행인 신한에서 주유할인카드 추천 을 받아 팜플렛을 가져왔습니다. 딥오일 deep oil 이라는 상품인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제가 정리한 내용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주유할인카드 추천 이름이 왜 딥오일 deep oil 일까? 딥오일(깊은 기름)이라는 이름은 카드의 컨셉때문에 지어졌습니다. 속깊은 주유 혜택을 담고 있다는 의미로 주유할인 및 주유혜택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평소 운전을 많이 하거나, 기름값을 조금..

태아보험 가입요령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 정보편입니다. 태아보험이란,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이 추가된 것으로 출산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비용 보장 및 출산후에는 영유아기에게 일어나는 사고 및 질병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필요해서 알아본 태아보험 가입요령 포스팅으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솔직히 갑자기 알아려보니 어렵고 막연하게 느껴져서 포기하고 싶었지만, 피하지 않고 천천히 조사해본결과 꼭 그렇게 어렵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저처럼 궁금하셨고 필요하셨던 분들은 정리한 내용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무작정 가입하는 것과 조금은 알고 하는 것은 매우 큰 차이가 있답니다. 가입시기는 빠를 수록 좋아요. 출산전 임신중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기에 따라서 보장내용의 차..

치간칫솔 사용법 고르는법 및 좋은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양치할 때 칫솔만 사용하고 계신가요? 만약 임플란트를 하셨다면, 치석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이제 치간칫솔을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종류는 I형, L형, 리필형으로 세가지 형태가 있으며 가까운 치과나 약국, 마트 등에서 언제나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치간칫솔 사용법 및 고르는법, 쓰면 좋은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 이 포스팅은 의사의 의견 및 필자의 치과병원 근무를 토대로 작성된 포스팅이나 개개인의 정확한 진단은 병원에서 하셔야 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치간칫솔 사용하면 좋은 이유임플란트는 영구사용이 아니라 수명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좀더 오래쓸 수 있는데요, 이때 치간칫솔은 임플란트의 수명을 늘려주므로 많..

비트코인 전망 고수의 오메우스 코인 [내부링크]

[※ 이곳은 블로그 운영자가 투자 공부를 하고 자료를 모아두기 위해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긴 사설에 주의!] 오늘 오전에 비트코인에 해박한 사장님을 만나뵈었다. 그래서 사장님은 뭐뭐 갖고 있으세요? 라고 물으니 비트코인, 리플... 근데 사실 내가 집중해서 하고 싶은게 있는데 투자는 얼마못했다고 끝말을 흐리셨다. 그러니까 그게 뭔데요? 라고 캐물으니 돌아온 대답은 바로 오메 우스 코인 이었다. 최근에야 상장되었지만 이미 아는 사람은 다아는 코인이다. 고수들은 다른사람들이 비트코인에 집중할 때 오메우스를 찾고 있었다. 그렇다 내가 이 이름을 고수에게 들은 것만해도 수개월전이다. 그때부터 리플과 더불어 이 코인에 대해 약간의 관심을 갖고 있었다. 오늘 만난 사장님은 진즉 오메우스코인에 투자를 상당히 하셨고..

사차인치 효능 하루섭취량 알고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사차인치 라고 아시나요? 저희집에도 몇개월째 두고두고 잘 먹고 있는 것인데요. 견과류의 일종이랍니다. 작년까지만해도 조금은 생소한 식품이었는데, 요즘은 가까운 마트 어디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몸에 좋은 사차인치 효능 을 누리기 쉬워진 것이죠. 맛 & 주의사항사차인치는 청정지역인 페루 안데스산맥, 아마존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나무에서 수확하는 열매입니다. 잉카땅콩(잉카피넛), 오메가넛, 스타씨드 이 다양한 이름들은 사차인치를 부르는 여러가지 이름들입니다. 오메가가 풍부해서 오메가넛트라고도 부르며 열매 겉껍질의 모양이 별모양이기 때문에 스타씨드 라고도 부릅니다. 사차인치 는 은은하게 고소한 땅콩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양키캔들 향 순위 및 판매 1위 제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캔들 좋아하시나요? 깨끗한 공간에 초나 디퓨저 하나 있으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공간이 더욱 깔끔해보입니다. 또한 향초는 분위기전환, 기분전환하는데도 좋으며 공기정화에도 효과가 있어 여친 남친 선물 또는 집들이 선물 로도 매우 인기가 있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브랜드로써 유명하고 친근하기도 한 양키캔들은 전국 많은 곳에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키캔들 향 순위 는 어떻게 될까요? 또 판매 1위 제품은 무엇일까요? 블랙체리판매 1위제품이자 양키캔들 향 순위 1위는 바로 블랙체리였습니다. 가격은 유리병 자jar 캔들 104g에 15000원, 411g 33000원, 623g에 39000원 입니다. 새콤달콤하고 은은하면서 진한 과일향이 나는 캔들로써, 스트레스 해..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대출서류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살다보면 사업이나 가정의 일로 대출이 필요할 때가 생기게 되는데요, 저또한 관련해서 알아보다가 자격조건 장벽이 낮은 농협 햇살론 쪽이 인지도가 높은 것을 보고, 이번에 자세히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조사한 내용을 자료로 남기기위해 정리하여 포스팅하오니, 저와같이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및 대출서류 꼼꼼히 살펴보시고 잘 준비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햇살론 이 뭐지?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에게 신용보증 재단을 통해서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게하는 정부 정책 서민전용 대출 상품 입니다.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 다른 곳보다 장벽이 낮은 장점기본자격으로는 만 20세 이상이며 3개월 이상 근로소득자인 경우 가능하며, 다음 중 1가..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추천! 운전할때 편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라고 아시나요? 운전하는 사람들에게는 편리한 신용카드라고 해서 이번에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하이패스 카드 좋은 이유? (선불 / 후불?)하이패스는 무인, 무정차, 무현금 시스템의 편리함때문에 많은 운전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에 하이패스 카드만 삽입하면 기다리거나 정차하는 일없이 통과할 수 있고 고속도로 통행료는 자동으로 지급되는 시스템입니다. 카드 종류에는 선불 카드도 있지만 후불을 더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선불은 충전해놓고 사용하는 방식이기때문에 잔액이 떨어지면 무척 곤란해지기 때문입니다. 후불은 꼭 필요할때 언제나 사용하고 지급은 나중에하면 되니 맘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란?전국 ..

사랑니 안뽑으면 안될까?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사랑니 갖고 계신가요? 아니면 이미 전부 빼버리셨나요? 사랑니는요, 사람마다 다르게 자라난답니다. 아예 없는 사람도 있고 1개가 있는 사람, 또는 4개가 전부 생긴 사람이 있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잇몸 속에 매복된 것이 4개나 있답니다. 그런데 아직 뽑지 않고 있어요. 특별히 뽑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 속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 글을 읽는 분은 어떤 상황에 속할까요? 사랑니 안뽑으면 안될까? 의 기준! 오늘 자세히 알고 가시길 바랍니다. ※ 주의 ※ 이 포스팅은 의사의 의견과 필자의 치과병원 근무를 토대로 작성된 포스팅이지만, 개개인의 정확한 진단은 병원에서 하셔야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랑니 란 무엇인가?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만하고 느끼게될만한 나이..

줌바댄스 동영상 추천! 신나게 운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저는 요즘 줌바댄스 하고 있어요. 사실 무슨 운동을 할까 고민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줌바댄스 동영상 이라는 제목을 보고 들어오신 분들은 우선 바깥 학원에서 배우기보다 집에서부터 할 수는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집에서 하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영상들 추천해드릴게요. 줌바댄스 좋은 이유댄스학원에 등록해서 방송댄스 1달정도 배워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몸치라던가 몸을 움직이는 것이 익숙치 않은 사람의 경우 (필자도 포함) 안무를 따라가거나 외우는데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많은데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왔는데 오히려 더 받으니까 안가게 되더라구요. 줌바의 경우에는 안무가 단순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고 안..

9급공무원 월급 경쟁률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그러고보니 오는 5월 19일 지방공무원 9급 공채시험이 있습니다. (서울제외) 올해 2018년도 지방공무원 9급 경쟁률은 21대 1 정도라고 하네요.(지역마다 차이 발생) 1만명 정도를 모집했는데 22만명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경쟁률 18대1 이었던 작년과 비교했을 때 올해는 더 경쟁률이 세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9급공무원 월급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준비해보았습니다. 9급공무원 경쟁률 및 지원현황올해는 작년보다 선발인원이 1만명이상 늘어났고, 지원자는 21만명 정도로 경쟁률은 약 14대1 정도라고 하네요. 이는 모집직군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술직군보다는 행정직군이 2배가까이 경쟁률이 높았습니다. 올해 지원..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할만한 곳 저작권 걱정 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무료 이미지 사이트 괜찮은 곳 알고 계신가요? 저는 오래도록 잘 사용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오늘 추천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옛날같지 않아서 일반인들도 저작권에 대해 잘 알고 예민하게 사용해야하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꼭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이미지를 사용하여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언제든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이죠. 이미지와 폰트는 꼭 저작권 프리인지 확인해보고 사용하세요.폰트쪽도 저작권에 예민합니다. 따라서 N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폰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면 저작권 문제에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오늘 추천해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걱정 없겠죠? 무료 이미지..

변비 해결법 모든 방법을 총동원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이 게시물은 필자의 개인적 경험과 관찰에 의해 정리된 내용입니다. 맹신보다는 각자의 상황에 맞게 적절히 변비 해결법 을 활용하세요. 갑작스런 고백이지만... 나는 불과 작년만 해도 변비로 힘들다거나 치질에 걸렸다는 사람들, 화장실에서 오래 앉아있는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평생 이런 일로 고생해봤거나 유산균 음료 를 마셔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아마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습관과 고무줄 같은 체중때문에 늘 식단조절을 해야했던 점이 변비에 걸리지 않는 주된 이유였을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아뿔사 시간이 지나자 일에 몰두하게 되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졌으며, 식단은 일보다 뒷전이 되버리니 나에게도 나에게도 드디어 나에게도!!!! 지독한 변비와 치질 직전의 상황이라는 것이 벌어지고야 말았다..

5월 가볼만한곳 : 축제와 전시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드디어 5월입니다. 가정의 달로써 가족의 화합도 생각해야하는, 그래서 더욱더 여행 이 가고 싶어지는 달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날도 따뜻해지니 가볍게 차려입고 좋은 곳에 여행을 가고 싶어지는데요, 이에 맞추어 볼거리 많은 축제도 전시회도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5월 가볼만한곳 에 대해 추천할만한 곳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5월 가볼만한곳 : 축제편 1.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2018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가 올해로 12회를 맞이하였습니다. 불꽃쇼, 뮤지컬, 마술쇼, 콘서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300백만송이의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축제로써, 도심내 최고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개최되며 요금은 성인 2000원, ..

가상화폐 전망 페이스북 코인 나온다 [내부링크]

[※ 이곳은 블로그 운영자가 투자 공부를 하고 자료를 모아두기 위해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긴 사설에 주의!] 2018/05/13 - [경제 정보] - 리플코인 가상화폐 전망 리플 이란? 몇일전부터 필자는 비트코인에 갑자기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다.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는지 혹은 투자로써 가치가 있는 분야인지 천천히 공부하고 투자도 해보면서 알아볼 셈이다. 내일은 초창기부터 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지인과 만나 논의도 해볼 예정이고, 마땅한 코인 거래소 도 찾아보고 있다. 초기에는 폭발적인 국민적 관심과 이슈거리였던 비트코인도 이제 약간은 잠잠해진 기세다. 그러나 주기적으로 거래소관련 뉴스가 터지고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아직 잔잔한 뜨거움은 남아있다. 가상화폐 전망 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비트코인에 투자하..

보령물때표 체크하고 가세요~! (조개잡이, 갯벌체험, 낚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낚시 좋아하시나요? 또는 독산해수욕장에 가족과 함께 놀러가거나 그곳에서 갯벌체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 해루질(조개잡이) 하려는 분들은 물때표를 꼭 체크하고 가셔야합니다. ※ 해루질 이란? → 물이 빠진 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채취하는 행위 특히 갯벌체험은 가족여행지로 매우 인기라고 하네요. 주말에 자리가 없을 정도! 체험비(캠핑비)는 무료라서 보령물때표 만 확인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나들이는 어떨까요? 365일 보령물때표 보는 방법바다타임 http://www.badatime.com 이라는 사이트에서 매월 상세한 물때표를 제공해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월 및 6월에 관한 물때표를 참조하니 바로 보시구요. 그외의 달에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정..

왼쪽 눈떨림 원인 이런 이유들 때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혹시 눈떨림 증상이 있었거나 그러한 증상이 오래갔던 경험 있으신가요? 저도 몇일째 이러한 증상이 있어 왜 그런지 갑자기 궁금해졌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에 의하면 마그네슘 이 부족해서... 라는데 정말 그런지 그 이유 1가지 때문인지 오늘 왼쪽 눈떨림 원인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원인 1. 과로 및 피로, 스트레스제때 제대로된 휴식을 취하지 못했을 때도 왼쪽 눈떨림 원인 이 될 수 있습니다. 혹시 최근에 잦은 야근을 했거나 평소보다 늦게 잔적은 없는지요? 피로가 진짜 원인이라면 몇일정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잠을 잔다면 증상은 금방 사라질 수 있습니다. 원인 2. 마그네슘 부족가장 많이 알려진 이야기일텐데요, 실제로 마그..

리플코인 전망 가상화폐 종류 : 리플 이란? [내부링크]

[※ 이곳은 블로그 운영자가 투자 공부를 하고 자료를 모아두기 위해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긴 사설에 주의!] 작년만해도 내 주변에 비트코인 하는 분들을 안좋게봤었다. 위태위태 해보였기 때문. 차라리 여윳돈이 있어서 그냥 투자지 뭐... 하는 분들은 양반이었다. 내가 평소 선배처럼 따르던 분은 세미나에 참여하느라 운영하던 가게를 내팽게쳐버렸다. 블로그 강사로써 강의를 한번 듣고 싶었던 강사가 있다. 비트코인때문에 중국으로 가버리셨다. 그리고 내가 가장 가까이서 모시고 있는 업체 사장님은 허허 웃으며 리플코인 전망 은 좋다며 가끔 그래프를 확인만 한단다. 문득 비트코인 이나 가상화폐에 대해 무척이나 궁금해졌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보면 단지 비트코인 = 돈 을 벌 수 있는 수단으로밖에 생각하기 쉬운데..

하비스커스차 효능 왜 인기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하비스커스라고 아시나요? 히비스커스라고도 부르는 이것은, 무궁화과 꽃의 일종으로써 빨간 색상이 정말 예쁘답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의미도 갖고 있다고 해요. 이것의 꽃잎을 채취해 만든 차(TEA)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이유 때문인지 하비스커스차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클레오파트라의 차 & 맛고대부터 클레오파트라가 미용을 위해 즐겨마셨던 차(TEA)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현대에는 고가의 뷰티숍이나 체중관리숍에서 손님을 접대할 때 내놓기도 합니다. 우려내면 진붉은 색깔이 나오며 맛은 살짝 떫으면서 새콤한 것이 매력적입니다. 시큼한 맛에 예민하다면 시럽을 첨가해서 마셔도 괜찮아요. 하비..

잉크 지우는법 5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생활하다보면 아무리 조심해도 옷이나 가방 등에 이것저것 이물질이 묻기 마련입니다. 빨래를 돌리거나 손으로 비벼서 쉽게 지워지면 좋은데... 특히 잉크의 경우에는 지우기가 참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집에 있을만한 재료들을 활용하여 잉크 지우는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네일리무버 & 물파스 사용하기가장 많이 알려진 방법으로써 손톱의 매니큐어를 지울 때 사용하는 네일리무버(아세톤)나 물파스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바닥에 키친타올을 한장 깔고, 잉크 묻은 옷을 올린다음 물파스로 톡톡톡 두들겨 키친타올에 흡수시켜 줍니다. (네일리무버 사용법도 동일) 어느정도 얼룩이 흐려졌으면 깨끗한 물로 헹궈주세요. 이 방법은 방금 묻은 불펜자국 및 잉크..

장봉도 배시간 요금 주의사항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장봉도 라고 들어보셨나요? 해안 곳곳에 암석이 돌출되어 절경이 좋고, 천연기념물인 백로와 갈매기가 서식하며 소나무숲이 무성한 곳. 또 특산품으로는 포도, 김, 백합, 바지락 등이 있는 곳. 바로 장봉도입니다. 비교적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는 여행지라 주말이나 쉬는날 배타고 기분전환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편리한 여행을 위한 장봉도 배시간 및 요금 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배편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림해운을 이용하는 것, 세종해운을 이용하는 것. 저는 한림해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장봉도 배시간한림해운에서는 북도고속훼리호 라는 여객선으로 장봉도까지 운항하고 있습니다. (운항노선 삼목-신도-장봉) 이 배에는 선원이 4분있으며..

망고스틴 효능 까는법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망고스틴 좋아하시나요? 10년전에는 열대과일을 찾아보기가 어려웠지만, 이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뷔페, 식당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도 불리우며,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열대과일 망고스틴 효능 및 망고스틴 까는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주의사항망고스틴을 먹을 때는 좋은 옷은 잠시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즙이 옷에 묻으면 잘 안지워지는 특성이 있거든요. 손으로 먹다보면 솥끝에도 물이 듭니다. 드실 때는 물티슈를 꼭 챙기세요. 일부 동남아 호텔에서는 이러한 망고스틴의 특성때문에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는 것도 참고로 알아두시면 여행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는법 & 잘 익은 것 구별하는 법..

낫또 효능 및 맛있게 먹는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낫또 좋아하시나요? 저는 처음에 끈적한 질감이나 냄새때문에 먹기가 어려웠는데요, 먹는법을 따라해 먹어보니까 또 금방 입에 익숙해지더라구요. 건강에 좋은 발효식품으로써 일본에서는 오랫동안 국민 식품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낫또 효능 및 낫또 맛있게 먹는법 에 대해 오늘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낫또 부작용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여 과하게 섭취할 시에는 소화장애, 설사, 배탈 등이 생길 수 있으니 적정량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일 1팩 50g 추천) 그리고 임산부는 섭취를 삼가하고, 항혈액 응고제를 복용하는 분들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낫또 맛있게 먹는법포장을 뜯고 안에 들어있는 겨자와 간장소스를 적당하게 뿌려줍니다. 젓가락으로 끈끈한..

쌀벌레 없애는법 퇴치 방법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쌀이라는 곡식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주식입니다. 저희집에서는 쌀을 예쁜 쌀독에 보관해두고 있고요, 때로는 락앤락에 소분해서 냉장고나 냉동실에 보관할 때도 있습니다. 다들 같은 경험이 있으실거에요. 어느날, 쌀독 뚜껑을 열어본 순간 쌀벌레 가득! 이거 괜찮을까? 예방하는 법, 퇴치 방법, 쌀벌레 없애는법 은 없을까? 이러한 궁금증들을 오늘 자세히 풀어보았습니다~! 쌀벌레 생기면 안좋은 이유일단 곡식과 벌레가 섞여있다는 것만으로도 약간 거부감을 주지요. 보기에도 지저분하고, 벌레가 쌀을 갉아먹고 집을 짓고 배설도 하고 살기때문에 위생적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또한 쌀의 영양소도 파괴된다고 하니 그냥 두고 볼 수는 없겠죠? 쌀벌레 예방의 기본 ..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카카오톡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그런데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쓸만한 부가기능들도 많이 있답니다.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도 나와요~! 2018/04/25 - 카카오톡 디데이 설정 방법 간단하네요~2018/04/17 - 카톡 한자입력 유용해요~ 제가 저번에 소개해드린 디데이 설정하기도 유용한 기능이지만 오늘은 주변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재밌는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법!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1. 먼저 사다리타기 할 인원이 모인 단톡방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 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사다리 라고 입력해주고, 상단에 뜨는 사다리타기를 선택해주세요. 3. 선택하자마자 ..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품권 선물하는 것과 받는 것 둘다 선호하는 편입니다. 선물을 할 때 상대방 마음에 들지 고심할 필요가 없고, 선물을 받는 사람도 자신이 필요하고 갖고 싶은 것을 직접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이만한 선물이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오늘은 어버이날은 물론 각종 기념일, 생일 등 고마움의 표시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류 상품권 종류롯데백화점 상품권은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외 전국 80여곳 제휴처, 2000여곳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상품권입니다. 종류는 5천원부터,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는 10만원권이 가장 인..

다둥이카드 혜택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다둥이카드 라고 알고 계신가요? 우리카드에서 발급하는 서울시 다자녀 가정을 위한 전용카드로, 꽤 괜찮은 특혜가 가득한 카드입니다. 보통 다둥이이나 다자녀라고하면 3자녀를 생각하기 쉬운데요, 다둥이카드는 자녀가 2명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다둥이카드 혜택 깔끔정리 해보았어요. 신청전 꼼꼼히 살펴보시고 다양한 헤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정부가 다둥이카드를 만든 이유가정에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지원하여 출산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자 실시하였습니다. 발급 대상 및 자격요건신청일 현재 만 20세이상의 서울시에 거주(주민등록 기준)하는 가정, 막내가 13세 이하인 2자녀이상 가정의 부모이면 발급신청 가능합..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주민등록등본 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이 필요할 때가 있으시죠? 저는 그럴때면 가까운 주민센터에 가서 발급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손쉽게 발급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앉은 자리에서 빠르게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내서 주민센터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인터넷발급 하면 좋은점 3가지 시간내서 주민센터에 갈 필요가 없다 / 주민센터 이용시 400원의 비용이 있지만 인터넷 발급은 무료이다 / 기다릴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인터넷발급 하면 단점 2가지 등본을 출력할 프린터가 꼭 필요하다 /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한다 / 본인 것만 발급이 가능하다. 1. 먼저 검색포..

구충제 복용법 복용시기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구충제 언제드셨는지 기억하시나요? 또 1년에 몇번이나 드시나요? 혹시 안먹어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꼭 먹어야하는 걸까요? 저는 이러한 궁금증들이 갑자기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구충제 복용법 및 구충제 복용시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랄게요! 복용해야하는 이유옛날에는 구충제를 챙겨 먹는 것이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만큼 음식이나 수질환경이 좋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안먹어도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하지만 사실은 복용하는 것이 맞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아직도 초밥이나 생선회, 육회, 생채소 등을 먹고 있기 때문에 기생충에 대해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기 때문이죠. ※ ..

음식꿈 음식먹는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요, 바로 음식꿈 및 음식먹는꿈해몽 입니다. 현실에서 음식을 먹을 때 사람은 포만감때문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음식이 꿈에서 상징하는 바도 이러한 욕망과 만족에 관련된 해석들이 많습니다. 상황별 해석을 총정리 해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음식을 충분히 먹고 만족한 꿈당신이 현재 매우 건강하고 정신적으로도 아이디어가 넘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충실하게 자신의 일을 해내고 있습니다만, 이성에 대한 욕망도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자칫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음식을 먹는 꿈당신의 신체는 매우 건강하고 마음도 편안한 상태입니다. 게다가 주변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있으시군요. 이러한 당신에게 ..

캐슈넛 효능 칼로리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캐슈너트 좋아하시나요? 부드러운 고소함이 매력적이라 누구나 한번 먹어보면 좋아하게 되는 그런 견과류입니다. 대개 인도에서 생산되어 수출하는 이것은 잘모르면 술안주로만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사실 건강에 이로운 효능들이 매우 많습니다. 오늘 캐슈넛 효능 및 칼로리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캐슈넛의 정체 위 사진의 열매는 아마 처음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먹고 있는 캐슈너트의 원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프리카 같이 생긴 과육 아래에 달린 회색빛 열매 껍질을 열면 비로소 그안에 캐슈넛이 있는 것이죠. 모르셨죠? 캐슈넛 효능 한번에 살펴보기피로회복 / 뼈와 치아 형성 및 튼튼하게 / 빈혈 예방, 개선 / 월경전증후군 감소 / 피부염 및..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및 사용처 자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요즘 어딜가서 무얼사든 마지막에는 점원분이 "포인트카드 있으세요?" 라고 꼭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다양한 포인트카드 중에 해피포인트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전국 6000여개의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해 오늘은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하는 방법 및 해피포인트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카드를 등록하기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가까운 가맹점에서 카드를 발급하는 것입니다. (저는 파리바게뜨에서 빵사면서 만들었어요.) 카드를 만들 수 있는 가맹점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2.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주어야만 비로소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해피포인트 라..

푸룬 효능 하루권장량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푸룬 좋아하시나요? Prune 이라고도 하고 건자두 라고도 부릅니다. 저희는 얼마전에 대용량 한봉지를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왔는데요, 작은봉지라면 일반 약국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 가족이 왜 구매했는지, 또 사람들이 왜 이것을 찾는건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푸룬 효능 및 하루권장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성분으로 보는 푸룬 효능 다양한 미네랄빈혈을 예방하고 개선해주는 철분, 뼈와 치아에 관여하는 칼슘, 피부와 골격의 성장을 돕는 아연, 혈압을 낮추며 근육의 기능을 조절하는 칼륨 등등 푸룬에는 인체에 꼭 필요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철분은 생과보다도 말린 후에 함유량이 2배이상 늘어난다고 하네요. 비타민..

바세린 활용법 효능 알고 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집에 바세린 1개씩은 다 갖고 계시죠? 저희집에는 제 방에 1개, 안방에 1개해서 총 2개가 있는데요. 주로 상처난 곳에 바르는 일 말고는 딱히 다른 용도로 쓰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바세린 활용법 이 매우 다양하다고 해서 이번에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알고 쓰는 것과 모르고 쓰는 것은 차이가 많겠죠? 바세린 효능피부장벽 강화 및 강력한 보습효과가 있습니다. 건조한 발뒤꿈치나 겨울에 트는 손, 갈라진 입술에 바르면 좋습니다. 제품에 명시되어있는 주의사항에 따르면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나와있네요. 바세린 활용법 TOP5 청소하기집에 두고 쓰다보면 어느날 훌쩍 유통기한이 지나버린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 피부에는 쓰지마시..

서울 24시 약국 어디에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보통 급작스럽게 아픈 것은 밤에 아프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모든 가게 문이 닫은 야밤에 아이가 열이나거나 아프게되면 정말 걱정이죠. 그럴때면 어디 약국 연곳 없나 간절해지는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서울 24시 약국 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검색포털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 이라고 검색합니다. 2.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상단메뉴 제일 첫번째 휴일지킴이약국검색 을 클릭합니다. 3. 메뉴 중에서 심야공공약국 검색을 클릭합니다. 이 메뉴는 말그대로 심야에 근무하는 서울 24시 약국 을 검색할 수 있는 도구에요. 아래 설정에서 지역과 동네를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설정해봤습니다. ..

교보문고 재고확인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책 좋아하시나요? 저는 인터넷보다 교보문고 서점에 가서 직접 구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핫트랙 스 를 좋아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책내용을 보고 사면 내가 정말 원하는 책인지 판단하기 쉽기 때문이죠. 제가 사는 일산 백석동에는 광화문만큼이나 규모가 큰 교보문고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규모가 크다해도 내가 찾는 서적이 그곳에 없을 수도 있겠죠? 급하게 책이 필요할 때, 꼭 오늘 사서 읽어보고 싶은 책이 있을 때 등등 서점에 재고가 있는지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교보문고를 검색해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재고확인하고 싶은 책 이름을 검색하고, 상세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상세페이지에서 책표지..

카카오톡 디데이 설정 방법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카카오톡 많이 사용하시죠? 주변사람들과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앱으로써, 채팅말고도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카카오 톡 사용법 은 디데이 d-day 기능인데요.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시험일 같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내 프로필에 항상 띄워놓고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러면 특별한 날을 잊지 않을 수 있고, 또는 목표를 계속 상기할 수 있어 좋겠죠. 오늘 카카오톡 디데이 설정하는 법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 먼저 휴대폰에서 카카오톡 앱을 열어주세요. 2. 맨 위에 있는 내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내 프로필 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하단의 프로필 관리를 선택해주세요. 4. 프로필뱃지/음악을 눌러줍니다. 5. 하단..

양파 매운맛 빼기 꿀팁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양파 좋아하시나요?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어떤 요리에든 잘 어울리는 필수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건강에도 이로운 효능이 많은데요, 하지만 요리를 할 때 매운맛을 제거해서 사용해야할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양파 매운맛 빼기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양파, 너는 누구냐?비타민C, 철, 칼슘, 단백질, 탄수화물 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고,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야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제주, 합천, 고흥, 전남 무안 등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양파에는 특유의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 성분이 있는데, 이것은 혈액 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1개의 열량은 35kcal) 고르는 법한손에 들었을 때 무게감..

아침 사과 효능 아침에 사과가 금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사과 좋아하시나요? 저희 집에서는 늘 떨어지지 않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사과랑 관련된 옛말들을 살펴보면, [아침에 먹는 사과가 금사과이다] 또는 [매일 사과하나를 먹으면 의사는 필요없게 된다] 라는 말들이 있습니다. 왜 아침에 먹는 사과가 특별할까요? 밤에 먹으면 안되는 걸까요? 아침 사과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치매를 예방한다사과를 먹으면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사과 속에 함유된 퀘로세킨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뇌의 노화와 뇌조직의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변비는 만병의 근원현대인들에게 가장 많은 고질병이라고 하면 변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변비가 심해지면 치질같은 항문질환으로 변하기도 하고, ..

생리혈 지우기 피 세탁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성분들은 1달에 1번씩 생리를 하게 되는데요. 생리양이 많을 때에는 아무리 신경을 잘써도 속옷이나 이불에 묻게 되기도 합니다. 이때 어떻게하면 깨끗하게 지울 수 있을지 고민이 되는데요, 오늘은 생리혈 지우기 및 피 세탁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차 세탁 : 기본세탁물에 묻은 피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발견하자마자 바로 세탁하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오래되서 마르거나 색깔이 변하게되면 깨끗하게 세탁하기가 굉장히 어려워집니다. 또 1차 세탁과정을 거쳐야하는데요, 먼저 차가운 물에 속옷을 담구거나 이불의 피묻은 부분을 담궈 1차적으로 피를 빼줍니다. 꼭 차가운 물을 쓰셔야하고 절대 따뜻한 물은 사용하지 마세요. 베이킹소다 사용하기생리혈의 피는 단백..

비타민나무효능 놀랍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비타민나무 라고 들어보셨나요? 씨 벅톤 또는 산자나무 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기후가 나쁘거나 주변환경이 안좋더라도 잘 자라는 자생력이 강한 식물로써, 유럽에서는 기적의 열매라고 말하는데요, 모든 척박함을 견뎌낸 만큼 강한 이 식물은 매우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타민나무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맛 & 먹는법주황빛의 비타민나무 열매는 새콤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달지 않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설탕을 첨가하여 주스나 시럽, 잼(jam)등을 만들어서 섭취합니다. 최근 한국에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과즙 음료수 및 열매분말이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는데요. 분말의 경우에는 물과 함께 그냥 먹거나 요거트 위에 뿌려먹거나, 샐러..

그릭요거트 효능 훌륭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요거트는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져왔습니다. 그런데 몇년전부터 그냥 요거트가 아닌 그릭요거트 가 시중에 선보여졌는데요, 일반 요거트와는 다른 것이라고 합니다. 그 차이와 함께 그릭요거트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릭요거트의 정의 일반 요거트와 같이 묽거나 흐르지 않고 질감이 단단하며 꾸덕한 전통방식 요거트를 말합니다. 첨가물없이 오로지 원유로만 만들어지기 때문에 매우 담백하고 달지 않아 각종 견과 및 시리얼, 시럽, 과일 등과 곁들여 먹기 좋다고 하네요. 그릭요거트 효능 그릭요거트가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오래전부터 불가리아, 그리스 등의 장수지역에서 먹어왔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단백질은 일반 요거트보다..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선물을 고를때면 혹시나 상대방 취향에 안맞는건 아닌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상품권은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편리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유명 슈즈브랜드인 금강제화의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처를 알면 좋은 이유보통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 안하시고 곧바로 브랜드 매장으로 가서 쓰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다양한 사용처를 알고 쇼핑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답니다. 많은 사용처를 알고 쇼핑한다면 폭넓게, 더 정확하게 계획적으로 내가 원하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품권 종류 및 구입방법금강제화의 상품권인 금강상품권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3..

버터 마가린 차이 확실한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마가린간장밥 좋아하세요? 특별한 밥반찬은 없는데 배는 고플때, 김이 나는 따뜻한 흰밥에 마가린 한숟갈 퍼올려서 간장약간 넣고 슥슥비벼 김치랑 먹으면 그만한 별미가 없지요. 그런데 유제품코너에 가보면 마가린과 버터가 나란히 진열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색도 똑같고 용도도 비슷한 것 같은데... 과연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버터 마가린 차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가린의 탄생 마가린을 만든 것은 나폴레옹 3세였습니다. 이 당시 프랑스에서는 버터의 값이 비쌌고 식용유는 부족했기 때문에 국민들과 군대가 마음껏 먹을수 있는 버터대용품을 만들어달라고 화학자에게 지시했던 것이죠. 결국 2년후 화학자 이폴리트 메주 무리에는 식물성기름에 인공버터향을 첨가한 마가..

촛농 지우는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생각해보면 초는 사람들의 일상에 늘 가까이 있는 소품 중 하나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을 축하할 때는 물론이고, 정전에 대비할때 집안에 나쁜 냄새를 정화하고 싶을때 좋은 향으로 기분전환하고 싶을때 등등... 사람들의 일상에 초는 꼭 필요하지만 사용하다보면 촛농이 떨어져 데이기도 하고 옷에 묻을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처리하기 곤란한 촛농 지우는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식용유 사용하기 첫번째 방법은 식용유 사용하기 입니다. 촛농이 묻은 곳에 식용유를 약간 떨어뜨린 후 10~15분정도 방치합니다. 그러면 딱딱하게 굳어있던 촛농이 부드럽게 불려지고 물체와의 경계선에 기름이 스며들게 되는데요, 이때 휴지로 닦아내거나 스크래퍼(or 자)로 한번 슥 밀어주면 쉽게 제..

그림판 모자이크 효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 정보 편입니다. 포토샵을 배우지 않은 분들이 가장 쉽게 접근해볼 수 있는 그래픽 툴이라고 한다면 그림판 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림판 편집 으로 모자이크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찍은 사진을 어딘가 업로드하려는데, 모자이크 처리만 살짝 하고 싶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그림판 모자이크 를 하기 위해 윈도우 검색창에서 그림판을 검색해 실행해줍니다. (파레트 아이콘 클릭) 2. 프로그램 왼쪽 상단의 파일 - 열기 를 선택해서 사진 하나를 불러오겠습니다. 또는 그림판 안으로 이미지를 끌어와도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3. 보통 초상권때문에 필요한 경우가 많으므로, 사람이 많은 사진을 불러왔습니다. 이제 가운데 여성의 얼굴에 그림판..

동영상 자막넣기 곰믹스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정보 편입니다. 이제는 글, 이미지가 아닌 동영상이 대세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옛날과는 다르게 영상 촬영도 편하고, 쉬워졌습니다. 여기에 영상에 맞는 자막까지 넣는다면, 활용범위가 더욱 더 넓어지겠죠? 그래서 오늘은 동영상 자막넣기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는 곰믹스를 추천합니다. 무료인데다 사용도 매우 간편해서 영상 편집 입문자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리미어나 베가스 같은 고급툴을 배우기가 조금 망설여진다면 곰믹스부터 시작해보세요. 1. 컴퓨터에 아직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곰믹스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해줍니다.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의 차이점은 무료와 유료의 차이..

미역귀효능 칼로리 대단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미역귀라고 아시나요? 미역귀는 미역의 귀, 즉 미역 머리부분(뿌리)을 말합니다. 미역의 생식세포가 모여있는 곳이라서 영양소가 응축되어 있지요. 아래 사진은 저희 집에 있는 미역귀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꼬불거리는 모양에 짙푸른 녹색이 인상적인데요, 건강에 굉장히 이로운 성분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슈퍼 식품입니다. 그래서 오늘 미역귀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성분으로 살펴보는 미역귀효능 요오드 와 칼슘 효과 미역귀에 포함되어 있는 요오드 성분은 몸 세포의 신진대사를 좋게하여,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또한 칼슘도 풍부하기 때문에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라..

식용유 버리는법 쉽고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 정보 입니다. 튀김요리는 매혹적이어서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맛있게 먹는 건 좋지만 튀기고나서 남은 기름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또 오래되서 쩐내나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것은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오늘 포스팅에서 식용유 버리는법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잘못된 예 4가지 몇가지 사례를 살펴보면 화장실 변기에 그냥 흘려버리거나, 씽크대 하수구에 버리는 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하수관이 막히거나 심각한 수질오염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르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쓰레기통에 버리기도 찜찜하고... 키친타올이나 휴지를 많이 써서 기름을 먹게한 뒤 휴지통에 버린다는 분도 많았는데요, 이것은 또 휴지를 낭비하게 되므로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닭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이야기 편입니다. 어제 밤 좋은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요, 바로 닭꿈해몽 입니다. 닭은 꿈안에서 위기와 기회를 상징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닭이었는지 병아리였는지, 상황은 또 어떠하였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다양한 상황별 해몽 함께 보실까요? 하늘을 나는 닭꿈 닭이 하늘을 나는 꿈은, 갑작스럽고 놀라운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포기하고 있던 일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되거나 실패할거라고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병아리꿈 꿈 속에서 병아리를 본 느낌은 어떠하였나요? 기분이 좋았다면 당신과 당신이 바라는 목표는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입니다. 이대로만 진행된다면 큰 성공을 거머쥘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병..

발톱 빠졌을때 올바른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혹시 발톱 빠졌던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어렸을 때 아파트 문틈에 끼어 한번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어떻게 대처했는지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얼마안가서 조금씩 새롭게 자랐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요, 혼자사는 성인 물론이고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발톱 빠졌을때 올바른 대처법에 대해 알고 있으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발톱이 빠지는 이유축구나 족구 등의 발쓰는 운동을 격하게 했을 때, 심하게 부딪쳤거나, 문에 끼었을 때 등등 이러한 외상때문에 발톱이 충격을 받아 피가나고 덜렁거리나 빠지게 됩니다. 발톱 빠졌을때 대처법적절한 조치를 해주지 않는다면 빠진 부위에 세균이 감염될 위험성이 높고, 새롭게 자라는 것이 제대로된 모양으로 자..

티웨이 수화물 규정 깔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이제 봄도 되어 나들이 생각, 여행생각 많이 나시죠? 저도 요즘 제주도나 발리 여행 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티웨이 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저가항공사로써 동남아, 일본, 제주도등 국내외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항공권을 예매하기 전에 수화물 규정을 한번쯤은 꼭 체크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 이유는 항공사마다 각각 다르기도 하고, 규정 어겼을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티웨이 수화물 규정 같이 살펴볼까요? 1. 기내반입 수화물 규정 기내 반입 가능한 무료수하물기내 안으로 가지고 들어갈 수 있는 무료 수하물 조건입니다. 가로 세로 높이의 cm 합이 115cm 이하이며, 10kg 이하인 수하물 ..

다크초콜릿 효능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저는 코스트코를 가면 늘 4개로 된 초콜릿 셋트를 사오곤 합니다. 설탕이 많이 든 초콜릿이 아닌 카카오 함량이 70%이상인 다크초콜릿은 몸에 이로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다크초콜릿 효능 및 부작용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모르고 먹는 것보다는 알고 먹는게 더 좋겠죠? 초콜릿의 역사 지금으로부터 1500년전, 처음의 초콜릿은 고체가 아니라 액체 형태의 음료였습니다. 1800년대에 많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데, 영국의 조셉이라는 사람이 코코아와 고형의 초콜릿을, 스위스의 다니엘이라는 사람이 밀크 초콜릿을 개발하게 됩니다. 1800년대야말로 초콜릿의 시대였다고 할 수 있죠. 다크초콜릿 효능 스트레스 해소 효과 다크초콜릿에는 폴리페..

엑셀 줄바꾸기 가장 쉬운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정보 편입니다. 엑셀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저는 요즘 거의 매일 쓰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요,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꼭 필요한 기능인 엑셀 줄바꾸기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한데 알기전에는 어찌나 답답했던지요. 오늘 꼭 알고 가세요~! 지금 시작합니다! 단축키 사용하는 방법 1. 먼저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하나의 셀에 글을 길게 입력하면 옆 셀까지 삐져나오게 되거나, 줄을 바꾸려고 엔터를 치면 다음 칸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이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첫번째는, 바로 단축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줄바꿈을 원하는 곳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단축키 alt + enter를 누..

은수저닦는법 참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실버제품 좋아하시나요? 저는 은공예를 취미로 했을 정도로 은제품을 좋아하는데요, 늘 아쉬운 것이 있다면 시간이 지나 변색이 된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정에 있는 은수저도 시간이 지나면 변색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제품 및 은수저닦는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정리해보았습니다. 베이킹소다 사용하기 채소를 씻거나 빨래할 때 또는 주방 기름때 제거하는데도 세척효과가 탁월한 베이킹소다는, 은수저를 깨끗이하는데도 사용합니다. 세척할 것의 양이 적다면, 물을 살짝 묻혀서 소다로 직접 닦아줍니다. 간단하죠? 세척할 식기의 양이 많은 경우에는, 불에 올릴 수 있는 냄비나 양푼에다 식기와 물을 넣고, 베이킹소다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약불에서 ..

카톡 한자입력 유용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카톡이란,, 이제 전국민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소통 수단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카톡에서 한자입력도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설치만 하면 끝나는 어플 추천 하려고 합니다. 특히 제 친구는 중국과 관련된 일을 해서 굉장히 잘 활용하고 있더군요~ 카톡 한자입력 함께 살펴볼까요? 1. 위 사진은 카카오톡의 기본 자판입니다. 영문 및 한글 (숫자, 기호)이 전부이죠. 이제 한자입력이 가능한 키보드로 바꿔보겠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으로 들어갑니다. 2. 검색창에 한자 키보드(또는 한자 한글 키보드) 라고 검색해주세요. 3. 한자 한글 키보드 앱을 찾아 설치해줍니다. 저는 한자 키보드라고 검색하니까 2번째에 바로 나오더군요. 4. 설치가 끝났으면 앱을 실행해주세요..

고래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오늘 아침 꾸었던 꿈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해몽은 바로 고래꿈 입니다. 경이롭고 아름답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고래가 나오는 꿈은, 상황별로 해석이 매우 다르게 나타나므로 자세한 해몽을 꼭 참고해주세요. 고래가 헤엄치는 꿈 거대한 고래가 헤엄치는 꿈은, 여유로운 삶에 대한 동경을 나타냅니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사회의 시간흐름에 지쳐있진 않습니까? 완전히 반대 상황인, 거대한 고래가 여유롭게 헤엄치는 꿈을 보는 것으로써 자기 자신에게 위안과 위로를 주는 꿈입니다. 고래가 물을 내뿜는 꿈 고래는 몸속에 산소를 축적할 수 있어서 장시간 바다 속에 있을 수 있지만, 산소 충전을 위해 반드시 수면으로 올라와 호흡해야만 합니다. 꿈 속에서 이..

커피가루 활용 다양한 방법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희 아버지께서는 최근 취미로 핸드드립을 배우셨거든요. 알듯 모를듯한 여러가지 기구들도 주방 한켠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커피를 직접 갈아서 마시면 맛있어서 좋긴한데... 그때마다 커피찌꺼기가 남더군요. 그냥 버리기엔 아깝고, 어디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커피가루 활용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커피가루 준비하기 커피가루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약간의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커피를 다 내리고 난 후, 깔대기모양 여과지까지 통채로 꺼내 창가나 베란다 가까이 세워놓고 잘 말려줍니다.(반나절 ~ 1일) 또는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신문지를 깔아놓고, 커피가루를 펼쳐놓으면 더 빨리 골고루 말릴 수 있습니다. 덜 마른 것은 빨리 곰팡..

체했을때 자세 빨리 소화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살다보면 음식을 먹다가 체하게 되는 일이 있기 마련인데요, 큰 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너무 괴롭고 답답하지요. 그런데 체했을때 어떤 특정 자세를 취하면 빠른 소화를 도와주기도 합니다. 오늘은 체했을때 자세 와 그외 도움되는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의 정의, 증상 불편한 마음에서 음식을 먹었을 때, 과식했을 때, 자극적인 음식을 먹었을 때, 급하게 먹었을 때 등등 체는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사실 의학분야에서 '체'라는 말은 쓰지 않고, 소화불량으로 통일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명치가 답답하고, 계속되는 트림, 설사, 구역질, 두통이 있을 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식은땀이 나고 손발이 급격하게 차가워지기도 합니다. 체했을..

수족냉증에 좋은 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은 몸이 따뜻한 편인가요? 내 몸이 1도만 올라가도 건강상태는 많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 중에 손 발 저림 증상 이나 손발이 찬 증상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겨울에만 생기는 증상이 아니라 사계절내내 손이 차다면 수족냉증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오늘은 보편적인 증상과 수족냉증에 좋은 차 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증상 보통 수족냉증 증상이라고 하면 손과 발이 차가운 것으로만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현기증이 나거나 두통, 손발떨림, 저림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심리적 불안감, 불안증, 긴장 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손발은 물론이고 배나 허리쪽이 차가운 경우도 있습니다. 수족냉증은 큰병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가볍게 보기 쉽습니다만, ..

아보카도 고르는법 익은것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최근 저희 집에서 갑작스레 인기가 생긴 슈퍼푸드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아보카도 입니다. 아보카도 영양 때문에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며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해서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입니다. (원산지는 멕시코!) 구입할 때는 몇가지 팁을 꼭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아보카도 고르는법 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효능 및 칼로리 아보카도에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는 리놀산과 올레인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또 이 두가지 성분(리놀산, 올레인산)은 먹는 뷰티엑기스라고 불리울 정도로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E 또한 풍부하여 피부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요, 다만 칼로리가 100g당 약 1..

한글 그림 사라짐 안보임 빠르게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 정보편입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 '한글'. 저도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때마다 그림이나 사진도 자주 첨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따금씩 그림을 첨부했던 문서를 다시 열었을때, 사라져서 안보이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때 과연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아시나요? 오늘은 한글 그림 사라짐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한글 그림 사라짐 해결하는 법 1. 한글문서 하나를 열겠습니다. 엇... 분명히 사진이 첨부된 문서인데 다시 열어보니 저렇게 X 표시가 되어있네요. 즉, 사진은 첨부되어있으나 표시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2. 문서 상단의 한글메뉴로 가겠습니다. 보기, 표시/숨기기, 그림 이렇게 순서대로 클릭합니..

파리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해몽은요, 파리꿈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현실에서는 일반적으로 파리에 대해 않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꿈에서는 과연 어떻게 해석될까요? 각각의 상황마다 해몽이 모두 다르니 자세한 상황별 해석을 꼭 참고해주세요! 파리가 주위에서 빙빙돌며 떠나지 않는 꿈 파리가 내 주변에서 계속 머무는 꿈은, 당신이 주변 인간관계에 대해 좀더 의식적으로 깨어있을 필요가 있음을 말해줍니다. 주위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건 아닌지... 소홀했던 일은 없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꿈 속 파리는 그것에 대한 경고,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파리가 손을 비비는 꿈 당신은 타인에게 본보기가 되어 도움을 주고 있으며, 주위의 사람들은 ..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꿈해몽은요, 바로 상어꿈 입니다. 인간에게는 사나운 물고기로 알려져있는 상어는 과연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저도 이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사진을 보고 흠칫 놀란 경우가 많았는데요, 혹시 임산부나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사진에 주의해주세요~! 바닷가에 떠있는 상어 지느러미를 보는 꿈 상어가 수영할 때는 뾰족한 지느러미가 수면위로 드러나게 되는데요, 해안가에서 이런 상어 지느러미를 보는 꿈은 당신이 미래나 주변 사람에 대한 어떤 경계심을 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치 직장에서 뛰어난 능력의 후배가 들어오면 자신의 입지에 크게 불안감을 느낀다던지 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걱정할 일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았다는 것입니..

운송장번호 모를때 택배조회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누구나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고 받고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 과정을 도와주는 것이 바로 택배 시스템인데요, 운송장번호 모를때 택배조회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자세히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택배회사로는 다양한 업체가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KG로지스, 한진택배, 경동택배, 롯데택배 등 택배사 사이트 몇군데를 하나씩 다 들어가봤더니 운송장번호가 있어야만 조회가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몇몇 사이트에서는 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한 곳도 있었지만, 시스템 점검중이라거나 회원가입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가입까지 하고 하려면 간단한 방법이라고 할 수는 없겠죠. 물..

크롬 팝업차단해제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 정보입니다. 요즘은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에 최적화되어있는 웹페이지가 많아서 크롬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보안상 팝업창을 막아두기 때문에 내가 보고 싶은 것은 그때그때 일일이 차단해제를 클릭해서 보아야합니다. 하지만 따로 인터넷 상에서 설정해두면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혹시 원치않는 팝업까지 허용될까 우려되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도 추가해서 포스팅했으니 걱정마시고 설정해보세요.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 1. 먼저 크롬브라우저를 열겠습니다. 창이 뜨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세개를 클릭해주시고, 메뉴가 펼쳐지면 설정(S)를 찾아 클릭합니다. 2. 설정(S)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스크롤을 맨아래로 내리면, 고급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3. 그러면 고급..

사과 갈변 방지 방법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사과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에 1개씩 먹고 있는데요, 사과는 맛도 좋고 변비예방도 되고,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과를 깎아두고 전부 먹지 못하면 시간이 지나 색깔이 갈색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갈변 현상을 늦춰서 두고두고 색깔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사과 갈변 방지 방법! 오늘한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갈변 현상은 왜 생기는 걸까? 사과 뿐만 아니라 많은 과일과 채소에서 갈변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일이나 채소 속에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것이 공기중 산소와 만나 산화되면서 갈색물질이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일종의 노화현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갈변현상이 뚜렷한 대표적인 과일로는..

비행기꿈 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꿈해몽은요, 비행기꿈 입니다. 꿈 속에서 비행기가 상징하는 것은 도전, 모험, 자유, 목표, 꿈 등을 의미합니다. 흉몽 보다는 좋은 꿈, 길몽이 많이 있으니 비행기꿈 을 꾸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의깊게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비행기가 하늘을 나는 꿈 단순하게 비행기가 하늘을 순조롭게 비행하는 꿈은 당신이 꿈꾸는 목표가 순탄하게 잘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느꼈던 기분이 좋게 느껴졌을수록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지금 하고 있는대로 앞으로도 계속 전진하세요! 비행기 조종석에서 비행기를 직접 조종하는 꿈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은 당신의 뛰어난 도전정신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또한 ..

목이 쉬었을때 바른 목관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오늘날처럼 기후변화가 심하거나,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목과 같은 호흡기 건강이 악화되기 쉽습니다. 특히 목을 많이 쓰는 직업(강사, 가수, 뮤지컬배우, 성악가, 선생님, 사회자 등)이거나 호흡기가 약하신 분의 경우 목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목이 쉬었을때 어떻게해야하는지 또 그 예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최대한 말 아끼기 목이 쉬었을 때 목을 보호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말을 최대한 줄이는 것입니다. 이렇게해서 목에 가는 자극을 줄이고, 쉴 수 있게 해주어야 빠르게 원상태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니 꼭 기억해두세요. 충분한 수분섭취 어느 여가수는 목관리를 위해..

한글이 안쳐져요 해결법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정보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딱히 아무것도 잘못한게 없는 것 같은데... 컴퓨터를 부팅하고 나서 인터넷을 하려는 순간 한글이 안쳐지고 영문만 쳐지는 경험. 한두번씩은 있으시죠? 이것은 보통 컴퓨터 최적화 문제인 경우가 많은데요. 재부팅해서 다시 되면 괜찮은데, 그렇게는 해결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한글이 안쳐져요 하는 문제, 과연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한글이 안쳐져요 방법 -1 1. 가장 일반적인 방법(정석)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내컴퓨터의 C드라이브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2. windows - system32 순서로 폴더를 클릭해 들어갑니다. 3. system32 폴더로 들어가셨으면 여기서 이제 파일 하나를 찾아야합니다. ctrl+..

과탄산소다 사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과탄산소다라고 아시나요? 구연산이나 베이킹소다와는 또다른 것으로 탄산나트륨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표백제의 일종입니다. 최근 tv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고 있고, 주부들 사이에서 유명한데요. 친환경적이기도 하고 얼룩을 빼거나 청소할 때 세척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효과좋은 과탄산소다 사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주방청소 및 주방도구 세척 주방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가 잘 지워지는 특성을 활용해서 찌든 냄비나 프라이팬 등을 세척할 수 있고, 특히 자주 하게되는 씽크대 하수구의 청소에도 효과적입니다.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세척할 때는 물 적당량과 과탄산소다를 넣고 약불~중간불로 서서히 끓여줍니다. 충분히 끓어 거품이 올라오면 ..

농협상품권 사용처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오늘은 농협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상품권의 경우 보통 사용할 수 있는 곳이 1~2군데가 아니라 다양하기 때문에, 미리 사용처를 알아두면 필요한 곳에 쇼핑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먼저 농협상품권의 정식 이름은 농촌사랑상품권 입니다. 전국의 농협,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하나로클럽, 인터넷(농협몰)에서 상품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농협상품권에는 크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지류상품권 (5천원, 1만권, 5만원, 10만원, 50만원 권)과 전자상품권 (5만원, 10만권, 30만원 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갖고 계신 상품권과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농협상품권 사용처아래는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농협 점포들입니다. 농..

와이셔츠 누런때 없애는 방법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사계절 내내 셔츠복장인 경우가 많을겁니다. 특히 밝은 미색이나 화이트컬러의 셔츠는 깔끔해보여서 가장 인기있지만, 때가 잘탄다는 단점이 있지요. 이렇게 셔츠를 입다보면 땀이나 이물질 때문에 목 손목 겨드랑이 부분이 누렇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와이셔츠 누런때 어떻게해야 확실하게 없앨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주방세제 사용하기목때, 소매때, 겨드랑이 부분의 누런때를 없애기 위해서는 효과적으로 땀자국과 피지를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방법 첫번째로 주방에서 쓰는 주방세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설거지 할 때 쓰는 퐁퐁을 변색된 부위에 펌핑하고 와이셔츠를 잡아 양손으로 싹싹비벼 문질러줍니다. 그런 후에 미온수로 헹궈주세요. 물기를 탁탁 털어..

한글 읽기전용 해제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 정보편입니다. 수많은 한글 기능 중에 '읽기전용' 기능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것은 중요문서를 만들어 여러사람에게 배포할 때 문서보호가 가능하고(수정 편집 불가), 나도 모르게 키보드를 잘못눌러서 문서가 수정되는 불상사를 막고 싶을 때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문서 잠금 기능입니다. 매우 편리한 기능이긴 하지만, 반대로 이러한 문서를 받고나서 수정하고 싶을 때는 해지방법을 모르면 난감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한글 읽기전용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한글 읽기전용 해제 하는 법 (정석) 1. 문서를 받았을 때, 읽기전용 문서라면 문서 상단에 [배포용 문서]라는 이름이 붙게 됩니다. 본문에 커서를 놓고, 키보드 자판을 아무리 두들겨도 입력이 되지 않고 오로..

거미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어제 좋은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요, 바로 거미꿈 해몽 입니다. 사실 거미는 현실에서 그렇게 호감형 생물은 아니지요. 그렇지만 꼭 거미와 관련된 모든 꿈이 흉몽은 아니랍니다. 상황과 기분에 따라 길흉이 갈리므로 최대한 자신의 꿈과 맥락이 비슷한 꿈해몽을 참고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거미와 관련된 사진이 많이 나오므로 혹시나 징그러운 것에 예민하고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거미가 등장하고 끝난 꿈 단지 거미가 등장하기만 한 단순한 꿈은 당신의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등 모든 것이 좋은 흐름을 타고 상승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좀더 정확하게 말하면 밝은 아침에 거미를 보는 꿈, 귀엽고 예쁜 거미를 본 꿈, 빨간 거미를 본 꿈..

닭발 효능 칼로리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 먹진 않는데, 요 몇일전부터 매콤달달한 무뼈닭발이 자꾸 생각이 나네요. 닭발은 닭의 발목부분부터 발톱을 제외한 발끝까지 전부 사용하는 요리입니다. 발 부위의 뼈는 그냥 씹어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연하며, 껍질은 콜라겐이 풍부해서 쫀득한 식감이 좋은 식품이지요. 단순히 맛있기만 한 것이 아니라 몸에 이로운 다양한 효능도 갖고 있습니다. 기왕먹는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으면 더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닭발 효능 칼로리 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성분으로 보는 닭발 효능 콜라겐 콜라겐은 일상에서 종종 듣는 익숙한 단어로 중요성을 간과하기가 쉽습니다. 이 성분은 체내 세포를 증식하고,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 및 메시지 차단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컴퓨터 정보 편입니다. 세계 웹사이트 순위 1, 2위를 다투고 있는 기업은 구글과 페이스북입니다. 그에 걸맞게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망에 중요성을 두고 있어서, 내 친구의 친구를 사귈수도 있으며 페이스북의 친구추천으로 전혀 모르던 사람이라도 친구추가를 하여 그 사람의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편리함 속에 때로는 원치않은 메시지를 받기도 하는데요, 친구를 맺은 후 계속 일방적인 메신저나 채팅이 와서 알람이 울리면 피곤하고 일상에 지장을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 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1. 먼저 페이스북으로 접속하고 로그인합니다. 그..

우황청심환 복용법 효능 시간 부작용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우황청심환 드셔보신 적 있으시죠? 우황청심환은 동그랗고 금빛이 나는 각종 생약으로 만들어진 환약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면접보기 전이나 수능같은 큰 시험을 앞둔 날, 긴장을 많이 할 때 심신안정을 위해 먹는 약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과연 그것이 맞는 것인지, 올바른 우황청심환 복용법 은 무엇인지, 부작용은 없는지, 복용후 지속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등등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우황청심환의 유래오래전 송나라 시대에서부터 만들져 사용된 약으로 심장의 열을 내려주고, 마음을 진정시킨다고하여 淸心丸(맑을청, 마음심, 알환) 청심환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소담낭에서 생긴 결석을 착출해 건조시켜 만들며 고혈압, 불안증, 허혈성 심장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밤효능 밤 고르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밤 좋아하시나요? 가을에는 주로 삶아서 먹고, 겨울에는 새까맣게 구워서 군밤으로 먹는데요. 제철 시기는 9~12월 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하여, 알밤 깐밤 단밤 맛밤 등등 사계절 언제라도 구입해서 먹을 수 있지요. 사람들은 밤이 흔한 식품이라 효능에 대해 잘 생각안하지만, 사실 꽤 칭찬해줄만한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답니다. 건강에 좋은 밤효능 자세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밤의 주성분 및 칼로리가을의 대표음식인 밤은 영양이 뛰어나고, 균형이 잡혀있어 어느시대에서나 사랑받는 식품이었습니다. 주성분은 전분이고 칼로리는 100g당 130kcal 정도입니다. 고구마와 비교했을 때 고구마보다 칼로리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고구마보다 식이섬유가 더 많습..

과일꿈 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어제는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이야기는 과일꿈 해몽 입니다. 꿈속에서 잘 익은 과일이 상징하는 바는 성공과 행운입니다. 연애운 및 태몽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신선한 과일을 보고도 먹을 수 없이나 지나치게 익은 과일의 꿈은 해석이 달라지니 좀더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은 본문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잘 익은 과일을 본 꿈 잘 익고 신선한 과일을 보는 꿈은 현재 당신의 운이 최고조에 달했음을 말해줍니다. 일이든 연애이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공하며, 운까지 따라주는 시기입니다. 과일꿈 해몽 중 대길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덜 익은 과일을 본 꿈익지 않은 과일을 본 꿈은 아직 당신의 운이 꽃을 피우지 못하고 정체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획..

손 데였을때 바른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살다보면 다치는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뜨거운 것에 데이는 일은 누구에게나 언제든 생길 수 있는 일이죠. 화상을 입었을때 혹은 데였을때 올바른 대처방법을 몰라서 상황이 더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손 데였을때 어떻게 하는 것이 바른 대처법 인지 오늘 제대로 알고가세요~! 가장 먼저 해야할 것화상시 가장 먼저해야할 것은 바로 열을 식혀주는 일입니다. 차가운 물(얼음물X)로 데인 부위를 담궈 식히되 물줄기에 바로 갔다대지 말고, 대야에 물을 받아서 그 속에 담구어야 약해진 피부가 자극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소 20~30분가량 환부를 충분히 식혀줍니다. 화상 연고 바를 때 주의해야할 점요즘은 가정에 비상약으로 화상연고 한개씩은 구비해두는 ..

잣효능 하루 섭취량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잣은 엣부터 불로장생 식품이라고 불려왔을 정도로, 영양이 매우 풍부한 견과류입니다. 마트에서 일반적으로 파는 잣에서는 향이 없지만, 신선하고 좋은 잣에서는 진한 솔향기가 난답니다. 오늘은 몸에도 좋고, 여성의 다이어트에도 좋은 잣효능 에 대해 자세히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피로회복, 영양공급잣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특히 비타민E 와 B가 풍부해서 누적된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며 면역력 또한 강화시켜줍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잣에 함유되어 있는 pinolenic산(피노레닉산)은 식욕억제호르몬인 CCK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식욕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다이어트 식품에 피노레닉산 성분이 추출되..

날씨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날씨꿈 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꿈 속에서 날씨의 상태가 상징하는 것은 바로 내 마음의 상태를 말합니다. 흐린 날씨의 꿈이라도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 다른 날씨로 변했는지 등등 다양한 요소애 따라 해석이 달라지므로, 자세한 것은 상황별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맑은 날씨의 꿈] 꿈 속에서 맑은 날씨를 본 꿈은 현재 당신의 마음이 상쾌하고 맑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깨끗하고, 컨디션도 최상이라 어떤 일을 추진하더라도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흐린 날씨의 꿈] 흐린 날씨를 보는 꿈은 당신이 걱정과 고민을 많이 갖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날씨의 흐린 정도는 어떠했나요? 약간 흐린 정도는 괜찮지만 매우 어두운 상태였다면 그만큼 불안이..

버스꿈 버스 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어제 좋은꿈 꾸셨나요? 오늘은 버스꿈 버스 꿈해몽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에서 버스가 상징하는 것은 협동과 도덕심입니다. 버스운전사가 되어 버스를 모는 것은 어떤 그룹이나 단체를 대표하는 입장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며, 버스가 난폭하게 달리는 꿈은 당신이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휩쓸려 원치 않는 방향으로 인생이 흘러갈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황에 따라, 꿈을 꾼사람의 기분에 따라 꿈해석이 많이 달라지므로 아래의 자세한 설명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버스를 타고 있는 꿈] 버스를 타고 있는 꿈은 당신이 도덕성과 협동을 중요시하고 잘지키긴 하지만, 그 속에서 당신의 목소리나 능력은 억누르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협동하고 협조하는 것도 물론 중요..

여자소음인 특징 외모 성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한의학에서 사상체질은 조선의학자 이제마 선생이 소개한 것으로, 사람의 건강을 다스릴 때 성격과 체형, 증상 등으로 구분해 다루어야 훨씬 효과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까지도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사상의학인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4가지로 분류되는 사상체질입니다. 어떤 사람은 고기를 금해야 건강관리에 유리한 반면, 고기를 먹지 않으면 병이 드는 체질도 있습니다. 이처럼 체질의 분류에 따라 외모적 성격적 특징이 모두 다르고, 맞는 음식과 조심해야할 음식이 달라서 자신의 체질을 알고 있으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4가지 사상체질 중에서도 여자소음인 특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소음인인 여성분이라면 포..

공직자 통합메일 가입부터 Q&A 모음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오늘은 공직자 통합메일 가입하는 방법과 Q&A를 모아 궁금증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교직이나 공무원 등 공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중요한 문서를 보내야하는 경우가 업무상 많이 발생되기 때문에 일반 메일 계정(NAVER, DAUM 등)을 쓸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공직자 통합메일이라는 것을 사용해야하는데요, 이를 통해 메일을 보내는 것이 보안상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공직자 통합메일은 일반인이 가입할 수 없으며, 오직 공직자만 가입이 허락됩니다. 공무를 볼 때는 반드시 이 메일을 이용해야하며 가입절차는 조금 까다로운 편입니다. [가입하기] 먼저 가입부터 해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공직자 통합메일 이라고 검색합니다. 상단에 바로 뜨는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들어..

낚시꿈 완벽정리 행운과 성공의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알아본 꿈은 바로 낚시꿈 입니다. 꿈속에서 물고기가 상징하는 것은 기회, 운, 희망을 말합니다. 따라서 물고기를 잡는 낚시 행위는 기회와 운을 잡게 된다는 의미로,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하는 일에서 큰 진척를 이루게 되거나 혹은 삶에서 큰 도움이 되어줄 매우 좋은 친구를 만날지도 모르는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물고기를 놓치거나 아무리해도 물고기가 잡히지 않는 것은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실수를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자세한 해석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물고기 잡는 꿈] 물고기를 낚아올린 꿈은 당신이 직장 내에서 승진을 하거나 하는 일에서 큰 진척을 이루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는 평생에 ..

신주소 구주소 변환 쉬운방법 영문주소는 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신주소는 도로명주소이고, 구주소는 신주소로 바뀌기 전인 지번주소를 말합니다. 신주소가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졌지만 처음에는 낯설어서 사용하기 싫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이제는 짧은 신주소 덕분에 오히려 간편함을 느끼고 있네요. 오늘은 신주소 구주소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필요하고 알아야할 때가 몇번씩은 생기더군요. 참고로 신주소->구주소, 구주소->신주소 변환 방법은 모두 동일하니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어떻게하면 더 간단하게 할 수 있을지 그리고 다른 유용한 활용방법에 대해서도 전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주소 구주소 변환 하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로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이라고 검색해주시고 화면에 뜨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

화장하는 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화장하는 꿈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화장꿈이 의미하는 것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의 본심을 숨기고 싶을 때 또는 주변사람들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클 때 입니다. 어떠한 꿈의 형태에서 이렇게 해석이 갈리는지 또 다른 의미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함께 살펴보시죠. [짙은 화장을 하는 꿈]내가 거울을 보며 짙은 화장(두꺼운, 진한)을 하는 꿈은 무언가 숨기고 싶은 마음이 있음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이 주변사람들과 관계를 맺는데 장애로 작용될 수 있다는 점은 알고 있어야합니다. 만약 내가 아니라 다른사람이 짙게 화장하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가 마음 속에 무언가 숨기고 있으므로 그 사람을 너무 믿거나 가까이 ..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 신청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이라고 아시나요? 이것은 정부가 사회초년생인 청년들이 사회에서 잘 자립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 중 하나입니다. 비슷한 제도가 작년에도 있긴 했지만, 올해부터 지원금이 대폭커져서(약 110~140억원) 정부가 더 적극적으로 청년들의 자산형성(목돈마련)을 도울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청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청년희망키움통장 제도는 청년들에게 정확히 어떤 도움을 어떻게 주는 제도일까요? [지원하는 내용] 정부가 지원하는 방식은 이렇습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에 참여자가 적금을 넣으면, 정부도 지원금을 함께 넣어줍니다. 약속된 기간이 만기가 되면 목돈을 찾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좀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 중 10만..

용각산 효능 먹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용각산이라고 아시나요? 얼마전 집 서랍에서 발견하고는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이미 일본에서는 용각산이 대부분의 가정에 1개씩은 있을 정도로 대중적이고, 유명한 목감기 약이더군요. 제 주변에 추천하고 싶을만큼 용각산 효능 이 좋고, 꾸준히 복용하는 매니아분들도 많았습니다. 기관지 및 목 건강에 고민있으신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집에서 촬영한 용각산입니다. 뚜껑을 열면 작은 스푼과 함께 아이보리색의 용각산 파우더가 가득 채워져있습니다. 또 특유의 진한 향이 나는데 마치 은단 향과 비슷한 냄새입니다. 약국에서 처방전없이 4000~4500원 정도의 가격에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의약품사전에 의하면 용각산은 호흡기관용약 진해거담제(목감기약)로써 감초, 길경..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나요? 이 방송은 2015년에 시작하여 2018년인 지금까지도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15분 MBC에서 방송 프로그램의 정확한 명칭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며, 유명인 출연자가 등장하여 노래실력을 뽐내지만 복면을 쓰고 있어 어떤 사람이 나왔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방청객은 '이 사람이 대체 누굴까?' 하는 재밌는 상상을 하면서 수준높은 음악도 감상할 수 있지요. 출연자의 출중한 노래실력, 가면을 벗었을 때의 반전요소, 디자이너 황재근씨의 독특한 감각으로 만들어내는 가면들... 이러한 것이 타 방송과는 분명하게 차별화 되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복면가왕 방청신청 하면..

처방전 유효기간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저는 얼마전 허리통증 때문에 정형외과를 방문했는데요, 물리치료 후 바로 약속이 있어 약을 짓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한참 지나서야 약을 타지 않은 것이 생각났지요. 또 오래전에는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그날도 처방전만 받고 당일 약을 짓지 못했는데요, 얼마후 약을 타려고 약국에 가니 이 처방전으로는 이제 약을 지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유효기간이 지났기 때문입니다. 항상 바로 약을 짓는 분들께는 생소한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처방전 유효기간 에 대해 좀더 정확하게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보통은 처방전을 받자마자 1층에 있는 약국에서 바로 약을 짓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급한 약속이 있거나 나중에 처방전을 분실하는 경우도 있..

멜론 이용권 가격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멜론melon 이라는 뮤직 플랫폼 많이 알고 계시죠? 벅스뮤직, 지니뮤직 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제 주변에서는 멜론을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서 국내 최다인 3000만곡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멜론 이용권 가격 에 대해 한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려는 분들과 이용중이지만 서비스를 변경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먼저 3개월 할인 특가 이용권입니다. 이 이용권 가격 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만 적용되는 가격이고 기간이 지나면 정상가로 결제됩니다. 처음 멜론을 이용하는 분들은 이 서비스부터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가격적 메리트도 좋아요. 무제한 듣기+무제한 다운의 프리클럽 요금제로 모바일이나 PC에서 무..

출산후 좋은과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1달후 친구가 출산을 합니다. 기다리던 아기와 만나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지만 산후 준비해야할 것과 주의해야할 점이 참 많더군요. 오늘은 출산후 좋은과일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정보를 통해 출산한 친구의 집에 갈때 어떤 과일을 선물해갈지 고를 수 있고, 또 본인이 출산예정이라면 산후에 앞으로 어떤 과일을 골라먹어야할지 알 수 있습니다. 1. 딸기새콤달콤한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허약해진 기력과 활력을 보충해줍니다. 불면증과 산후우울증도 예방해주며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효과 및 모유도 잘 나오게 도와주므로 산모에게 좋은 대표 과일 중 하나입니다. 2. 키위식이섬유질이 가득해서 변비예방에 좋고 무엇보다 엽산,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영양소가 풍..

고구마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겨울의 대표 간식인 고구마에 관한 꿈에 대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 고구마가 꿈에서 상장하는 것은 주로 이성(특히 남성)을 말합니다. 고구마꿈해몽 에서 또 주목할 점은 태몽이 많다라는 것입니다. 고구마를 얻으려면 땅(어머니를 상징)에서 캐내어 얻는 것이므로 자손을 얻는 것과도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번 자세히 살펴보시죠. [거대한 고구마를 본 꿈]꿈에서 큰 고구마를 보았다면,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도 큰 수익과 행운을 얻을 수 있게됨을 말합니다.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맡고 있는 일에서 어느정도 결과가 나올거라고 상상하고 있다면 그 이상으로 더 좋은 결과를 얻게된다는 것 의미하죠. 고구마꿈 중에서도 매우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

건크랜베리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요즘은 예전에는 잘 볼 수 없었던 머나먼 나라의 귀중한 견과들을 손쉽게 구해서 먹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견과류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것은? 역시 건과일이겠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붉은 보석같은 건크랜베리 효능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이것에는 과연 어떠한 효능들이 있을까요? 크랜베리는 남미, 영국, 캐나다 등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블루베리, 딸기와 함께 미국에서 3대 베리berry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는 과일입니다. 슈퍼푸드 중 하나로써 안토니아신, 비타민, 식이섬유, 망간, 폴리페놀 등 좋은 성분이 풍부한 건강과일이지요. 고대에는 이것을 약으로 쓰기도 했습니다. 크랜베리를 가공하여 상처난 곳에 찜질을 하는 등 민간요법에 사용되었지요. 또한 붉고 예쁜 색깔때문에..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쁘장하고 귀여운 느낌의 고양이는 여성을 상징하는 동물이며 질투나 변덕 같은 좋지 않은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뜻이 좋은 길몽도 있으니 어떤 고양이 꿈이 길몽이고 흉몽인지 이번에 한번 알아보세요.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예쁘고 윤이 나며 단정한 검은 고양이를 본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거나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같은 검은색의 고양이라도 지저분하거나 음침한 분위기의 기분나쁜 모습이었다면 어쩌면 자신의 실수 때문에 골치아픈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일의 전개가 달라지므로 매사 신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하얀색 고양이를 보는 꿈하얀 색깔의 ..

뱀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뱀꿈 해몽 풀이 알아봤습니다. 뱀은 지금까지 사악한 존재에 비유되기도 하고 때로는 신성한 동물로 여겨지기도 했습니다. 해몽도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가 굉장히 분명하게 갈리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번 자세히 살펴보세요. 하얀뱀이 나타나는 꿈하얀색은 신성함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하얀뱀 꿈은 길몽이며, 앞으로 당신의 삶이 좋은 방향으로 급변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약 하얀뱀을 보았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신체에 이상이 있지는 않은지 병원에 가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성한 존재가 당신의 몸에 무언가 이상이 있음을 알려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노란뱀이 나타나는 꿈황금빛 뱀이나 노란색 뱀이 나타나는 꿈은 뜻하지 않은 재..

말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말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말꿈 해몽 풀이 알아봤습니다. 꿈에서 '말'이란 동물은 성에너지를 의미하며,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어떤 꿈들이 좋은 꿈이며 나쁜 꿈인지 해몽 풀이 살펴보세요~! 멋진 말을 타는 꿈멋진 말을 타는 꿈은 부와 명성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업운이 나날이 상승하기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지금하는 일에 정진한다면 주변으로부터 신뢰와 주목을 받게 됩니다. 말을 타다 떨어지는 꿈예상치못한 변수가 생겨 지금 하는 일에서 실패하게 되거나 매우 어려운 문제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신뢰를 잃어버리거나 이 때문에 지금의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매..

계란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오늘은 계란꿈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상황 꿈과 해몽이 많을 것 같은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꿈 안에서의 계란은 어떤 가능성, 깨지기 쉬운 어떤 일들을 상징하는 역할을 합니다. 연애 및 여성하고도 관계가 깊은 꿈이며, 소원성취하고도 연결고리가 있습니다. [계란을 누군가로부터 받는 꿈]그 사람의 얼굴을 보았나요? 계란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큰 관심을 갖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큰 호감을 갖고 있는 누군가가 있으며 어쩌면 새로운 연애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변에 나를 자꾸 쳐다보는 사람이나 특별히 잘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혹시 연애관계가 성립되지 않을만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직장상사에게 받았다면 당신의 직장내 성공..

금 목걸이 꿈 해몽 [내부링크]

금 목걸이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입니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금 목걸이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 현실에서 봐도 좋은 금. 꿈에서도 본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런 인식들이 해몽에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역시나 길몽이 많았습니다.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죠. 금목걸이를 착용하는 꿈지금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합격하거나 만족할만한 성적을 거두게 될 것이며,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사업을 하고 있다면 가게가 번성하게될 좋은 길몽입니다. 금목걸이가 끊어져 망가지는 꿈꿈 속에서 이 장면을 본다면 기분이 좋지는 않겠죠. 역시 흉몽으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추진하는 일에서 장애물이 생겨 방해를 받을..

바퀴벌레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바퀴벌레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입니다. 어제 좋은꿈 꾸셨는지요. 오늘은 바퀴벌레꿈 알아보았습니다. 길몽도 있었지만 흉몽이이 훨씬 많았는데요. 특히 건강에 관련된 것이 많으니 한번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벌레의 리얼한 사진이 보기 불편할 수 있어서 귀여운(?) 일러스트로 넣었습니다. 그럼, 편한마음으로 꿈해몽 풀이 읽어보세요. 바퀴벌레에 물려 피가나는 꿈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해주는 길몽이다. 바퀴벌레가 물고 달아나는 꿈자신이나 가족, 가까운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특히 사고와 질병에 주의할 것 ! 날개달린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내 일을 방해하는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 바퀴벌레를 먹는 꿈마치 흉몽인 것 같지만 좋은 길몽이다.주변사람들, 연인..

앞니 빠지는 꿈 이빨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앞니 빠지는 꿈이빨 관련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살면서 이빨에 대한 꿈 꿔본 적 있으시죠? 저도 몇번 있었는데요, 이빨 관련 꿈은 나의 가족, 주변 사람들과 관계된 것이 많아서 잘 살펴보고 알아둬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앞니 빠지는 꿈 등 다양한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새 이빨이 나는 꿈길몽이다. 가정이 풍족해지고 사업이 순조롭게 됨을 의미한다.혹은 자식에게 좋은 일이 있거나 새로운 자식을 얻을 수도 있다. 아픈 이를 빼거나 저절로 빠지는 꿈앞 길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장애물들이 없어지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 치아가 햐앟게 반짝이는 꿈가정에 경사가 있거나 어려운 시험에 합격,또는 좋은 직장에 취업하거나 직장 내에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이빨에 물려 자..

돼지꿈, 복권 사야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돼지꿈복권 사야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입니다. 어제 좋은 꿈꾸셨나요? 오늘 제가 알아온 것은 길몽의 대표적인 돼지꿈 입니다. 옛부터 돼지꿈은 확실한 길몽으로 알려져왔고, 꿈에 대해 잘모르는 사람이라도 이 꿈만큼은 '좋은 것' 이라는 인식이 있어왔습니다. 실제로 복권 당첨자들을 조사해봤더니 당첨된 복권을 사기전 돼지꿈을 꾼 사람이 많았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어떤 것을 예고하고 예지하는 힘은 분명히 있는 것 같네요.하지만 꿈에 돼지가 나타난다고 모두 같은 의미가 아니기 때문에 오늘 다양한 해몽풀이 보시고, 생활에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돼지 보는 꿈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검은 돼지를 보는 꿈길몽 중에 길몽으로하얀 돼지 꿈보다 좋은 꿈이며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

2월 탄생석 자수정 효능 amethyst [내부링크]

2월 탄생석 자수정 효능amethyst 자수정은 2월의 탄생석이자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와 함께 세계 5대 보석 중의 하나입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자석영이라고도 부르며 영문명은 amethyst 아메지스트 라고 발음합니다. 한국에 광산이 있는 대표적인 수정이며, 지금도 보석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고대에는 아주 귀히 여겼다고 합니다. 현대에는 자수정 팔찌나 목걸이, 원석 등을 쉽게 구할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하게 생성되어 있는 편입니다. 옛날에는 보라색이 권력과 부를 말해주는 색이었습니다. 보라색 염료를 만드는 것이 무척 어려웠기 때문에 보라색 옷이나 용품은 부자나 귀족들의 전유물이었죠. 이러한 문화에 맞물려 자연스럽게 보랏빛의 자수정이 고귀한 돌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주교의 반지..

이사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사가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이사 자주 가시나요? 저는 거의 안하는 것 같은데, 꿈은 가끔 꾸곤합니다. 오늘 첫번째 포스팅으로 이사가는꿈 해몽을 정리해봤습니다.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사가는꿈 길몽이다. 생활이 윤택해지고 뜻하지 않은 재물이 생기거나 조만간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이삿짐을 도둑맞는 꿈 현실에서 집에 도둑이 들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하며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이삿짐을 싣고 이동하는 꿈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어떤 새로운 일을 진행하게 되거나 맡게 될 것을 의미. 집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현재보다 초라하고 작은 집에 사는 꿈 가정에 안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