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donara의 등록된 링크

 gidon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템플릿 홍보물 포스터 전단지 제작 어플(앱) [내부링크]

1. 전단지 및 포스터 어플 스크린 캡처 2. 전단지 및 포스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전단지를 제작하려고 하시는 분 포스터를 잘 만들고 싶은 분 홍보물 제작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사용하기 편..

모바일 피아노 리듬 게임 어플/비트크래프트 앱 [내부링크]

1. 비트 크래프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비트 크래프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음악 게임을 좋아하시는분 리듬게임을 찾고 계신분 음악에 맞춰서 피아노를 치는 게임을 하고싶은분 모바일 피아노 리..

스마트폰 명함 관리 어플 추천/스캐너 앱 [내부링크]

1. 명함 스캐너 어플 스크린 캡처 2. 명함 스캐너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명함을 스마트폰으로 관리하고 싶은 분 명함이 너무 많아서 골치가 아프신 분 명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분 종이..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어플(앱) [내부링크]

1. 운전면허 플러스 어플 스크린 캡처 2. 운전면허 플러스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한방에 합격하고 싶은 분 운전면허 필기시험 예상문제를 알고 싶은 분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

그림 그리기 어플/스케치 앱 [내부링크]

1. 스케치북( sketchbook)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케치북( sketchbook)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분 스마트폰으로 그림연습을 하고 싶은 분 그림 그리기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전화번호 검색 어플/ 콕콕114앱 [내부링크]

1. 전화번호 검색 콕콕 114 어플 스크린 캡처 2. 전화번호 검색 콕콕114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관공서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싶은 분 가까운 근처 식당 전화번호를 알고 싶은 분 맛집 식당을 알고..

추석 설 명절 안부 문자/이미지 카드 아작 어플 [내부링크]

1. 명절 안부인사 아작 어플 스크린 캡처 2. 명절 안부인사 아작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추석 명절날 안부 문자를 보내고 싶은 분 이쁜 그림이 있는 안부 문자를 보내고 싶은 분 센스 있게 안부..

중고차 가격 시세조회 어플/견적비교 앱 [내부링크]

1. 중고차 견적 비교 얼마일카 어플 스크린 캡처 2. 중고차 견적 비교 얼마일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종고 차를 팔고 싶은 분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은 분 중고차 견적을 받아보고 싶은..

채식식당 맛집 지도 어플 /채식한끼 앱 [내부링크]

1. 채식 식당 검색 필수앱 채식한끼 스크린 캡처 2. 채식식당 검색 필수앱 채식한끼 이런 분들에게 추천 채식을 하기로 결심하신분 내 주변의 채식 맛집을 찾고 싶은 분 채식으로 맛있게 한 끼 해결..

운동기록 어플/헬스장 앱/바디캘린더 [내부링크]

1. 운동기록 바디 캘린더 어플 스크린 캡처 2. 운동기록 바디캘린더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운동량을 기록하고 싶은 분 운동하면서 동기부여를 하고 싶은 분 꾸준히 효율적으로 운동을 하고 싶은 분..

일본어 필기인식 사전 어플 (앱) [내부링크]

1. 필기인식 포켓 일본어 사전 어플 스크린 캡처 2. 필기인식 포켓 일본어 사전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모르는 일본어의 뜻을 빨리 확인하고 싶은 분 일본어를 그려서 뜻을 확인하고 싶은 분 필..

성범죄자 알림이 어플/ 조두순 위치 알림 앱 [내부링크]

1. 성범죄자 알림이 어플 스크린 캡처 2. 성범죄자 알림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성범죄자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 내가 사는 지역에 성범죄자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 성범죄자..

카톡 프사 하기 좋은 글귀 어플/오늘 명언 앱 [내부링크]

1. 명언과 좋은글 어플 스크린 캡처 2. 명언과 좋은글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실시간 고속도로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 분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국도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 사고정보..

나와 닮은 연예인 찾기 어플 (앱) [내부링크]

1.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나와 가장 닮은 연예인이 누구인지 궁금하신 분 지금 매우 심심하신 분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 사진 분할 어플/이미지 자르기 앱 [내부링크]

1. 인스타그램 사진 편집 어플 스크린 캡처 2. 인스타그램 사진 편집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인스타그램 사진 편집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인스타 글 매 사진을 이쁘게 편집하고 싶은 분 사진을 격자..

360도 카메라 어플 / Google 스트리트 뷰 앱 [내부링크]

1. 구글 스트리트뷰 어플 스크린 캡처 2. 구글 스트리트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지도상의 장소를 미리 확인해 보고싶으분 세계 속의 명소와 도로를 미리 가보고 싶은 분 360도 사진 촬영을 하고 싶..

유튜브 음원 추출 어플/ 튜브메이트 3 앱 [내부링크]

1. 튜브 메이트 3 어플 스크린 캡처 2. 튜브메이트 3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유튜브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분 유튜브 동영상에서 mp3만 추출하고 싶은 분 유튜브 mp3 컨버터 앱을 원하시는 분 유..

아이폰 사진 편집 어플/앱스토어 콜라주 [내부링크]

1. 사진 편집 Photoshop Express 어플 스크린 캡처 2. 사진 편집 Photoshop Express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아이폰용 사진 편집 어플을 원하시는 분 사진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 포토샵 어플을..

커플 앱 추천/디데이 어플 /기념일/ 썸원 [내부링크]

1. 커플 디데이 어플 스크린 캡처 2. 커플 디데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커플 추천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커플 기념일을 기억하고 싶은 분 연인과의 기념일을 잘 기억 해지 못하시는 분 기념일 위..

미드 영화로 배우는 영어 어플/슈퍼팬 앱 [내부링크]

목차 1. 영화로 배우는 영어 슈퍼팬 어플 스크린 캡처 2. 영화로 배우는 영어 슈퍼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영화로 배우는 영어 슈퍼팬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

해외여행 필수 영어 회화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해외여행할 때 꼭 필요한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해외여행 필수 영어" 어플입니다. 여행하시면서 한 번씩은 써먹을 수..

대구 긴급생계자금 지원/신청 방법/자격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온 세상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평안하신지요~ 요즈 잘 나가지도 못하고 집콕하시느라 힘드시죠~ 저는 이런 상황에서도 일이 많아서 정신이..

[아이폰/안드로이드] 마스크 알리미 앱 / 굿닥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리뷰하는 나그네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굿닥 어플입니다. 요즘 마스크 구하기가 너무 힘들죠~ 약국에 가도 없는 경우가 많고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하긴 했..

사진 보정,편집,필터,콜라주 어플 추천/메이투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 전에 오늘의 명언 한 구절 알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베품에는 세 종류가 있다. 아까워하..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1. 새로운 계정을 하나 만들기 2. 상대방을 차단하기 3. 이 어플도 이용해 보세요 4.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이용하기 5. Story Stalker 라는 어플을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

중국어 번역 어플/통역 앱 [내부링크]

목차 1. 중국어 번역 어플 스크린 캡처 2. 중국어 번역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중국어 번역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1. 중..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입문용 미드추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집 콕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집에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드라마 시청입니다. 미드 같은 경우는 시..

[아이폰/갤럭시] 사진 프레임,사진 콜라주 어플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본격적으로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명언 한 구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지나친 휴식..

네이버 웹툰 /다음웹툰/모두의 웹툰 어플/앱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 앞서 오늘의 명언 한마디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인내는 모든 문을 연다 -리퐁 테에 느..

중고차 매매 어플/앱 추천 [중고차 시세,직거래,경매]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 앞서 오늘의 명언 한마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끝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시작일..

자전거 속도계 어플/앱 추천 [자전거 측정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마다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는 낭만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토요일 같은 경우는 한 달에 한번 쉰답니다. 다른 사람은 주 5일 근무도 있고 격주로..

로또당첨번호 조회/ 로또추첨시간 /로또번호 발생기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먼저 어플을 소개하기 전에 오늘의 명언 한 구절 살펴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행복은 종종 열어..

갤럭시/아이폰 무음카메라 어플/앱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오늘의 명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대한 업적을 이루려면 행동하고 꿈을 꾸어야 한다. ' -아나..

바다낚시 물때 바다날씨 낚시추천어플/앱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목요일이네요~ 모두들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보낸 당신을 응원합니..

오늘의 명언/명언모음 어플 추천/좋은글,좌우명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면언 모음 어플인 '오늘 명언'이라는 어플이랍니다. 이 험한 세상 살아가시면서 지치고 힘들 때가..

카톡 프사하기 좋은글귀/연인에게 좋은글귀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한주가 참 빠르죠~ 벌써 한주의 반이 흘렀네요~ 오늘 아침에는 출근하는데 안개가 엄청 찐하게 껴있어서 겨우겨우 운전해서 회사에 도착했답니다. 저희 회사가 좀 도심에서 외진..

[아이폰/스마트폰] 무료 오피스어플 추천 /폴라리스오피스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시간이 그렇게도 안 가더니 오늘은 그래도 적응이 되었는지..

사진 동영상 압축어플/스마트폰 저장공간 확보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다들 월요병에 시달리지는 않으셨는지요? 저는 오늘 하루 너무 힘들었답니다. 시간은 왜 이렇게..

무료 자동 통화녹음 어플 추천[안드로이드/아이폰]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자동으로 통화내용을 녹음할 수 있는 '통화 녹음 자동녹음 ACR'이라는 어플입니다. 통화 녹음 어..

백색소음 어플 추천/집중력향상/자장가/수면개선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백색소음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에디터 추천어플 중에 하나입니다. 즉 믿을 수 있는 어플이라는..

스마트폰 텍스트뷰어 어플 추천/ 아이폰 Text Viewer 앱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어디 멀리 여행 가고 싶은 날입니다. 여기에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다들 어디에서 무..

무료 메모장 어플 추천 /똑똑노트/텍스트메모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죠~ 즐거운 휴일 아침입니다. 모두들 아침에 늦잠 자고 있지 않은지 모르겠네요~ 저는 어제 11시에 잠..

듀오링고/ 무료 영어독학 어플 추천/영어학습앱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곧 겨울이 올듯합니다. 내일은 일요일이라 마음이 너무 편안하네요~ 평온한 토요..

매거진 어플 추천/무료 잡지앱 탭진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죠~ 오늘 하루 재미있게 보내셨나요? ^^ 저는 토요일이지만 일하러 출근했답니다. ㅜ.ㅜ 언젠..

애니메이션 감상 [애니 동영상 다운 어플 라프텔]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라프 델 어플입니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알람어플 추천 [스마트폰 알람시계]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중에는 정말 없는게 없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검색해보면 정말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그 많..

중고 스마트폰 검사 어플 폰닥터플러스앱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곧 겨울이 올 것 같네요~ 이제 아침저녁으로는 따뜻한 옷을 입고 다녀야 하겠습니..

[링고디어 앱]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학어플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어제는 월요병이 좀 심해서 맥이 하나도 없더니 오늘은 좀 적응이 되는지 어제보다는 팔팔한 것..

운전면허 필기시험 추천 어플/운전면허 추천앱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주말이 벌써 다 지나가는군요~ 내일이면 다시 열심히 일해야 하는 시간이군요~ 슬프네요~ 학생들은 공부해야하는 시간..

입문용 중국 무렵드라마 추천 [중드 무협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중국 무렵 드라마 top 5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직접 본 드라마들입니다. 천룡팔부부터 시작해서 소오강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

사진 인물 스케치 앱 /연필스케치어플 추천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저도 6일 동안 열심히 일하다가 쉬는 날이 되니 너무 좋습니다. 맨날 놀 때는 주말..

은행 카드 통합 자동가계부 어플 추천 [뱅크샐러드 앱]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네요~ 벌써 토요일이 저녁이 되고 점점 밤이 익어가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요일이 가장 좋습니..

번역 동시통역 어플/앱 추천 [중국,베트남,캄보디아..]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여러 가지 외국어를 번역 통역해주는 말하는 번역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해외여행이나 해외로 출..

자동보정 셀피카메라 어플 추천 / 뷰티플러스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얼굴을 이쁘게 나오게 해주는 셀피 카메라 어플 '뷰티 플러스'입니다. 뷰티플러스 어플은 셀카 기..

인공지능 오프라인 장기어플 추천 [혼자하기]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장기 도사라는 어플입니다. PC에서 장기 도사라는 프로그램으로 장기를 둬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이폰 스마트폰 4shared 어플/앱 추천 [음악다운]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가 4 shared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무료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고..

가로세로 낱말퀴즈 어플/앱 추천 상식퀴즈 [내부링크]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요즘 환절기라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환절기에 감기 걸리기 쉬우니 아침저녁으로는 옷을 따뜻하게 입..

LG V50s ThinQ [씽큐] 스펙 가격 색상 특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LG V50s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V60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던 LG전자의 V50 후속 모델이 V50S ThinQ라는 공식 명..

류현진 연봉 방어율 아내 배지현 임신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류현진 선수아 배지현 아나운서 부부의 임신 소속이 전해져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미애 정다경 김나희 노래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top5 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미스 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했던 5인 즉 top 5는 바로 1위 송가인 2위 정미애 3위 홍자 4위 정다경 5위 김나희입니다. 미스..

이하늬 윤계상 열애 결별설 나이 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이하늬와 윤계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열애를 공개적으로 인정한 후 지금 가지 열애를 하고 있는 커플이죠~ 두 사람 모두 결혼할..

블랙핑크 제니 로제 지수 리사 국적 갤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 로제 지수 리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BLACKPINK]의 뜻은 "가장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_핑크를 부정하면 서 예쁜 게 다가..

이효리 새로운집 이사한 제주도집 이상순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이효리와 이상순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핑클로 활동했던 이효리는 최근 캠핑클럽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죠~ 특히 최근 캠핑클럽 마지막회에서 이..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갤러리 인스타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이종석과 권나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지난번에 나혼자 산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배우 권나라가 출연해서 많은 주목을 받았었죠~ 권나라는 "나혼자 산..

권나라 나이 키 성형 나혼자산다 동생 이종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배우 권나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기지도록 하겟습니다. 얼마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했죠~ 배우이기도 하지만 예전에 헬로비너스 라는 걸그룹으로 활동도..

유동근 전인화 나이 아들 유지상 별거 이혼 루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동근씨와 그 아내 전인화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얼마전 "자연스럽게"에 출연한 유동근은 "성치않은 나를 아내 전인화가 품어줬다"라며 전인화와의..

양세찬 전소민 여친 키 나이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양세찬의 모든것을 파헤쳐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양세찬은 코빅출신 개그맨입니다. 코빅의 히어로라고 불릴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했었죠~사실 양세찬이 나..

LG 시네빔(HU80KA) 레이저 4K 빔프로젝터 가격 스펙 [내부링크]

[구매사이트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안방에서 고화질의 영화를 감상할수있도록 도와주는 LG 시네빔(HU80KA) 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빔프로젝터는 큰화면으로 영상을 볼수가 있..

저렴한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추천 월광보합 파이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옛날 오락실에서 즐겨했던 오락실게임들을 이제 가정에서도 즐길수있게 도와주는 월광보합 파이널 게임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월광보합 파이널 게임기는 무려 1만 3천가지..

코빅 김용명 나이 청년회장 아내의맛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용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김용명은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했던 개그맨이죠~ 얼마전에는 아내의맛에 출연해 홍현희 제이쓴부부와 함께 재미..

런닝맨 송지효 나이 몸무게 갤러리 인스타그램 열애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송지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에는 런닝맨을 보는 재미가 솔솔하죠~ 송지효는 언제봐도 털털하며 매력이 넘치죠~ 예전 개..

런닝맨 전소민 나이 인스타그램 갤러리 주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배우 전소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런닝맨에서 처음 봤는데요 참 예능을 잘한다고 느꼈습니다. 여배우지만 이미지가 망가지는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참예능인..

미쓰에이 수지 나이 인스타 프로필 [가수/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수겸 배우인 수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수지가 화장실 다녀오다가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 당했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당시 캐스팅 직원의 말..

워너원 강다니엘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지효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워너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서 최종회에서 1위에 오르며 11인조 그룹 워너원의 센..

방탄소년단 지민 나이 인스타 고등학교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날이갈수록 상승하고있죠~ 방탄소년단이 초창기에는 주목받지 못했지..

홍현희 나이 프로필 아내의맛 제이쓴(연제승)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홍현희씨의 프로필과 남편 제이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내의 맛 보는 재미가 솔솔한데요. 그중에서도 홍현히 제이슨부부의 케미는..

함소원 나이 프로필 아내의 맛 진화 부부싸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아내의 맛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함소원씨의 프로필과 남편 진화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내의 맛 보는 재미가 솔솔하더라구요~특히 방송중 부..

배우 이시언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이보연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언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은 부산출신이라 사투리에 영남 사투리에 능숙하며 생활연기가 강점인 배우입니다.현재 3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모델 한혜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프로필 흑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모델 한혜진의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한혜진은 1999년 데뷔 후 장윤주, 송경아와 같이 국내 모델계를 평정한 톱모델이자, 2000년대 중후반..

아이유 나이 프로필 고향 인스타 호텔 델루나 본명 이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국민여동생이로고 불리는 아이유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아이유는 현재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 역활을 하고있죠~ 참고로 호텔 델루나는tvN 에서 토일 9..

호텔 델루나 박유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호텔델루나에서 활약중인 박유나씨에 대해 알아보는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호텔델루나 시청하고 계시죠? 극중에서 구찬성의 전여자친구로 등장합니다. 데뷔전 굼이 모델..

교회 주일학교 레크레이션 모음 추천 [레이져게임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교회학교 레크레이션 놀이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아마 교회학교 선생님들이 대부분일듯합니다. 아이들 레크레이션 새로운게 없나 찾아 들어오신분이 대..

김종국 나이 고향 프로필 윤은혜 송지효 홍진영 썸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수 김종국씨의 나이와 프로필 그리고 김종국 아버지는 무슨일을 하시는 분인지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김종국씨 하면 런닝맨을 시청하면서 알게되신분들도 많..

2019년 추석기차표 예매일 날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날 기차 승차권 예매기간과 예매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명절날 마다 멀리 떠나셔야 하시는 분들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짜증내..

인터넷 웹브라우저 종류 순위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순위에 상관없이 웹브라우져 종류 10 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익숙한 브라우저도 있을테고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브라우저도 있..

미스트롯 홍자 노래모음 듣기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에 출전한 홍자의 노래모음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 방송이 트로트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트로트에 대해 다..

장윤정 노래 듣기 [가수 장윤정 프로필 히트곡 가사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예전에는 트로트 가수의 연령층이 높았지만 요즘에는 장윤정 박현빈 홍진영 등의 젊은 트로트 가수들의 활약으로 트로트가 이제는 나이많으신 분들만 즐기는것이 아니라 젊..

홍진영 노래 모음 듣기 [가수 홍진영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홍진영씨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가수 홍진영씨가 걸그룹 출신 이라는것 알고계셨나..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듣기 [프로필 나이 참가곡 전곡 유튜브/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님의 노래를 들을수있는 방법 두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유튜브로 듣는 방법과 어플로 듣는 방법 두가지입니다.그리고 송가인씨의 학력..

카메라 어플 추천 [인생샷 셀카 추천 카메라 앱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이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죠~ 이제 카메라를 따로 구입할필요가 없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추억을 담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

동시 통역 어플 추천 [무료 추천 번역 앱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입니다. 오늘은 실시간 동시 통역 , 동시 번역 어플 TOP5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곧 휴가철이군요~ 휴가때 멀리 동남아나 유럽 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차계부 마카롱 어플 추천 [자동차 관리 필수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마카롱 어플을 소개합니다.  저는 운전을 한지 한 10년이 다되어 가는것 같은데 아직도 차에 대해 모르는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일일이 체크해서 차량관리하는것..

모바일 오프라인 게임어플[추천 게임 앱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없어도 할수있는 오프라인 게임 TOP10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데이터가 남아도는분도 있지만 한달을 얼마안되는 데이터로 견뎌야 하시는 분..

얼굴 합성 어플 추천 [ 무료 얼굴 합성앱 추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얼굴 합성 어플 TOP5 를 소개합니다. 시간날때 이런 어플가지고 놀면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셀카 찍어서 여러가지 필터와 스티커로 멋진 얼굴로 꾸며보세요~ 모두..

여행 어플 추천 [무료 해외 여행 필수 추천 앱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가실때 유용한 어플 top10을 준비해봤습니다. 해외여행갈때 무작정 떠나지마시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들 깔아서 모든 상황에 대비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노래방 어플 추천 [키조절/녹음되는 추천 노래방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노래연습및 노래 녹음을 할수있는 노래방 어플 두가지를 추천합니다. 바로 TJ 노래방과 에브리싱입니다. 두가지다 녹음기능이 있어서 자신이 부른 노래를 녹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youtube 동영상 다운 [pc/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 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과 모바일 즉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 두가지를 함께 알려드..

유용한 어플 추천 [ 유용한 앱 추천 TOP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하면서 유용할것 같은 어플들을 엄선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어플은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앱스토..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무료 네비 앱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네비게이션 추천 어플 을 소개합니다. 네비게이션은 잘선택하셔야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말미암아 네비게이션도 수준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차량에 매립..

스마트폰 데이터 절약 꿀팁 [네이버 데이터 세이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데이터 절약 꿀팁 네이버 웹브라우저 편입니다. 지난번에 크롬 브라우저 꿀팁에 이어서 네이버 브라우저 데이터 절약 팁입니다. 바로 네이버 데이터 세이버 라는 기..

스마트폰[핸드폰] 데이터 절약방법 [크롬설정 최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로 어떤걸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이 크롬 웹브라우저..

스마트폰 광고차단 / 핸드폰 광고제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광고차단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예전에는 안뜨던 팝업광고가 갑자기 나오기 시작하고 유튜브 같은 동영상을 볼때도 광고때문에 짜증..

느려진 스마트폰(핸드폰) 속도향상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디바이스 최적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디바이스 최적화를 하시면 스마트폰의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고 불필요한 RAM 사용량을 줄여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