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stars의 등록된 링크

 giftsta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곤약밥으로 칼로리 걱정 없이 드세요 [내부링크]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헬스장도 문을 닫고 타인과의 접촉이 꺼려지는 요즘 방콕 생활만 하다 보니 체중 조절이 힘든 것 같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사태에 식단 조절을 하면서 건강하게 지내는 게 중요할..

백종원 감자조림 일본식 아주 맛있어요 레시피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오늘 저녁 반찬으로 뭐 맛있는 게 없을까 고민하다가요~ 퇴근길에 마트에 갔더니 요즘 감자가 아주 저렴하지 뭐예요~ 오늘의 메뉴로 감자조림 당첨^^ 감자조림은 고추장과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얼큰하게 만들 수도..

백종원 두부조림 밥강도가 따로 없네요 [내부링크]

밥 맛 없을 때 입 맛 확 돌게하는 음식 그립잖아요~ 이럴 때 국민 밥 도둑인 두부조림 어떠신가요? 온 국민 반찬을 챙겨주시는 분이죠? 백파더님^^ 요즘 백종원 두부 조림이 다시 인기잖아요~ 더 간편하게 만들 수..

전자레인지 계란찜 쉽고 빠르고 부드럽게 만들기 [내부링크]

제가 평소에 가장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계란찜인데요. 재료도 간단하고 영양가도 풍부한데 맛까지 좋아 어느 하나 빠지질 않는 요리이기 때문입니다. 계란찜은 굉장히 단순해 보이지만 의외로 만드는 방..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만들자마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등록했는데요. PC에는 광고가 나오는데 며칠이 지나도 모바일에는 광고가 뜨질 않더라고요. 이럴 경우 직접 모바일 사이즈에 맞게 광고를 만들어 코드를 복사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 티스토리에 게재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광고를 신청한 지 몇 시간만에 승인 이메일을 받았는데요. 구글 이메일을 잘 하지 않다보니 다음날 늦은 시간에 확인을 했습니다. 또 명절때라 어찌어찌 바쁘다보니 티스토리에 등록하질 못했어요. 더 늦..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색해서 애드센스 웹사이트로 들어갑니다. 1.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2. 티스토리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유용한 애드센스..

닭 가슴살 마요네즈 스테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생닭을 사용해서 닭 가슴살 마요네즈 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는 더 초간단한 닭스테이크 엄청 쉬워요~ <재료> 원하는 닭부위 소금 후추 마요네즈 <재료 손질> 저는 집에 생닭이 있..

티스토리 가입방법 스킨선택과 글쓰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가입방법과 스킨선택법 그리고 글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주변에서 티스토리를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어떤 건지 궁금해서 저도 오늘 티스토리 가입에 도전해봤습니다. 알아두셔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