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zoa의 등록된 링크

 giftzo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TV 유선방송 케이블 연결 및 채널 설정 과 고장 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물조아입니다. 오늘은 TV 유선 방법과 TV 포트 설명 드리려고합니다 처음 TV 연결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갑자기 안될때 조치사항도 아래 내용 있습니다 확인해보시죠~ TV는 있으시겠죠? 요즘 모니터도 TV지원되면 유선방송 연결이 가능합니다 저는 모니터도 TV유선 연결해서 시청중입니다 모니터도 tv안테나 라고 된 포트있어요 동축케이블 , TV안테나케이블 이라고합니다 다이소엔 없구요 동내 전파사 / 철물점가심 있어요 선은 여유롭게 사서 감아서 케이블 타이로 깔끔하게 정리하심됩니다 설치 와 세팅 거실 이나 방안 벽에 요런 포트가 있을겁니다 케이블을 벽에다 꾹 꽂으시면 됩니다 TV에도 꽂아주시고 TV 를 켜시고 입력 유선방송으로 맞춰주시면 나옵니다 유선방송 채널 스캔을 해주시면 자동으..

애플워치 VS 갤럭시워치 일반사용자 찐 리뷰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물조아 입니다 어제 사랑하는 막내처제가 스마트워치에 대해 물어보더라구요 IT기기 많이 좋아하지 않는 처제가 갑자기 구매할꺼라고 여러가지 이야기 했고 장단점을 사용자 입장에서 이야기 해줬습니다. 하나 사볼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궁금한 부분이 있을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어제 이야기 나눈것을 바탕으로 스마트워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가 지금까지 써본 스마트 워치의 장단점을 글로 써보려고 컴퓨터를 켜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 D 지금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하루에 제일 많이 사용하고 항상 착용하시는 기기는 뭐가 있을까요?? 스마트폰, 블루투스이어폰, 노트북, 테블릿 등이 있겠죠.. 저같은 경우는 용도에 따라 사용해서 갤럭시와 아이폰 둘다 사용중입니다. 갤럭시 계열(메인폰) : 블루투스 이어폰도 갤럭시 ..

선물조아 신상 크리스마스구디백 어린이답례품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물조아 입니다. 저희 스토어 소개를 드리려고 해요 ~ 많관부 : ) 선물조아에서는 크리스마스구디백, 어린이생일답례품, 단체간식선물 등을 주로 취급합니다. 저희 상품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과 개별포장 무료 스티커를 제작하여 선물마다 부착까지 해드립니다. 저희 상품은 개별구매, 어린이집, 유치원, 교회, 독서실, 학원, 각종기업, 관공서에서도 많이 주문하시는 제품입니다. 믿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래 선물조아 url박스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조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답례품 / 간식 / 기타잡화 smartstore.naver.com 크리스마스 신상 제품 사진 저희 스토어 최애베스트 상품 토끼알입니다. 생일선물이나 각종기념일에 선물하고 좋은 상품입니다. https://..